leeben의 등록된 링크

 leeb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신용등급 점수표(나이스, 올크레딧)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나이스, 올크레딧) 현대 사회에서 개인 신용등급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융권에서 대출을 하거나, 신용카드를 발급받거나, 투자 및 개인간 거래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로또 938회 당첨번호 로또명당 당첨지역 1등 [내부링크]

로또 938회 당첨번호 로또명당 당첨지역 1등 1. 로또 938회 당첨번호 및 1등 현황 11월 21일 동행복권 로또 938회 1등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주인공은 10명으로 발표되었으며, 각각 당첨금액은 22억원입..

국회의원 진선미 래미안 아파트 발언논란 [내부링크]

국회의원 진선미 래미안 아파트 발언논란 더불어민주당 미래주거추진단 단장을 맡은 진선미 의원이 지난 20일 발언과 관련하여 논란이 일고있어 큰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어떤 상황에서 어떤 발언이 오..

알PDF 무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알PDF 무료 다운로드 방법 무료로 사용가능한 PDF 툴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대표적인 국산 툴인 알PDF를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레포트 쓸 때 주로 사용하시리라 생각되는데, 보통 용량이..

키드키즈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키드키즈 구인구직 보육교사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한 실직 위기가 가속화되면서 단체시설 폐쇄로 특히나 어린이집, 보육원, 유치원 등에 종사하시는 선생님들의 타격이 유난히 큽니다. 이에 해당 업종에 종사하..

에너지효율 1등급 환급신청방법 [내부링크]

에너지효율 1등급 환급신청방법 코로나로 인해 정부지원이 3차 추경까지 늘어나면서 1,500억원의 예상을 추가로 배정받게 되었습니다. 이에 에너지효율 1등급 환급사업도 당초 연초까지 진행 계획이었으나 연말까..

삼립호빵 호찜이 정보 [내부링크]

삼립호빵 호찜이 정보 겨울철 대표음식 호빵! 그 호빵을 만드는 대표업체 삼립호빵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호빵 굿즈를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굿즈는 호찜이라는 굿즈인데요, 호빵 찜기인데..

개인형 퇴직연금 IRP 계좌개설 해지 세액공제 정보 [내부링크]

개인형 퇴직연금 IRP 계좌개설 해지 세액공제 정보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개인형 퇴직연금 IRP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IRP라고 하면 은행에서 그렇게 권유하고 세액공제에 도움이 되기도..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정보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정보 안녕하세요, 리베니에요 오늘도 여러분께 도움이되는 정보를 찾아서 들고왔답니다~! 2020년이 이제 정말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2020년은 정말 코로나19 이슈로 난리도 아니었죠...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퇴직금 중간정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상적으로 퇴직금이라고 하면 퇴사시에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관련 법령에 따라 특정사유가 있는 경우 중간정산이 가능하도록..

퇴직연금 수령방법 DB형 DC형 IRP [내부링크]

퇴직연금 수령방법 DB형 DC형 IRP 우리는 100세 시대에 살고 있는데 보통 퇴직연령이 60세죠 그래서 인생은 60세부터라는 말이 있는 것 보면 퇴직 후의 삶을 젊었을 때부터 준비해야하는 시대가 아닌가 합니..

사유리 정자은행 비혼모 출산 남편 인스타 결혼 나이 과거 시험관 [내부링크]

사유리 정자은행 비혼모 출산 남편 인스타 결혼 나이 과거 시험관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본인 방송인 사유리씨 출산 때문에 다들 적잖게 충격을 받으신 것 같은데요 사실 저도 충격을 받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기 코로나19로 인해 주변에서도 정말 직장을 잃으시는 분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잃으면 한 가정이 통채로 흔들릴 뿐만아니라, 금융생활 자체가 막히게 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커블체어, 손연재 의자, 자세교정 의자 후기 [내부링크]

커블체어, 손연재 의자, 자세교정 의자 후기 요즘 유튜브를 봐도, 티비를 봐도 끊임없이 나오는 커블체어 광고!! 커블송이 너무 좋고 국민체조요정 손연재양 때문에 광고를 보면서도 들썩들썩거리고 있었답니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방법 서구화된 식습관, 흡연, 음주 등..의 안좋은 생활습관으로 발생하는 현대인의 고질병 고혈압에 대해 이야기해볼 까 합니다. 간단하게는 생활습관의 변경, 약물치료, 심각한 경우 수술 등..으로..

피라맥스 효능과 신풍제약 주식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라맥스 효능과 신풍제약 주식전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금요일(13일) 신풍제약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면서 화이자 코로나백신 임상결과 발표 이후 3거래일 연속으로 하락세를 보이던..

비트코인 시세와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와 전망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최근 움직임이 심상치않은 비트코인에 대해 현재 시세와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비트코인 시세 현상분석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계속된 호..

네이버 스마트주문 사용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주문 사용방법 코로나19로 인한 우리 삶의 전반적인 패러다임에 변화를 일으키면서 비대면이라는 용어가 일상전반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 역시 이러한 패러다임에 발맞..

이마트트레이더스 휴무일 알아보기(11월 최신) [내부링크]

이마트트레이더스 휴무일 알아보기(11월 최신) 이마트트레이더스 2020년 11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 날씨도 쌀쌀해지고, 캠핑도 유행하고 있어서 캠핑할 때 쓸 식자재사러 이마트트레이더스를..

아시아나항공 주가 향후 주식 전망 바로보기 [내부링크]

아시아나항공 주가 향후 주식 전망 바로보기 아시아나항공 주식 현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로 주가가 침체되었다가 최근 급격한 상승세를 맞이하는 아시아나항공 주가 상승 원..

코스트코 11월 휴무일 (최신) [내부링크]

코스트코 11월 휴무일 (최신)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2020년 11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현행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지자체마다 지정한 의무휴업일에 따라 국내 대형마트..

헤르페스 바이러스 치료방법 및 발생개요 [내부링크]

헤르페스 바이러스 치료방법 및 발생개요 헤르페스 바이러스란 피곤할 때마다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면 헤르페스 1형 구순단순포진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보통 면역력이..

이날치 범 내려온다 뜻과 가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날치 범 내려온다 뜻과 가사 알아보기 요즘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죠?! 한국관광공사에서 이거 기획한 담당자는 포상 제대로 받아야할 듯 합니다!! 조선의 힙합이라고도 화제가 되었던 Feel the Rhythm of KOREA..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VS 불닭볶음면) [내부링크]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VS 불닭볶음면) 팔도비빔면으로 유명한 팔도라는 회사에서 틈새라면 볶음면(틈새볶음면)을 10월 3일 출시했습니다! 이미 각종 마트, 편의점에 출시되서 심심찮게 틈새볶음면을 보실 수 있..

알기 쉬운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방법 [내부링크]

알기 쉬운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방법 우리나라 대표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 이용자가 천만이 넘어가는 등.. 폭발적으로 사용자가 증가했습니다. 오늘은 그 카카오뱅크에서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방법 편의점 전화 어플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방법 편의점 전화 어플 혹시 하이패스 결제하지않고 그냥 지나치셨나요?! 그렇다면 집중하세요! 어제 운전을 하다가 자주 지나가는 마창대교 톨게이트를 지나갔는데요, 하이패스 단말..

핫한 광천김 모델, 선물세트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핫한 광천김 모델, 선물세트 가격 알아보기 제가 보고있는 커뮤니티에서 갑자기 핫 게시글로 뜬 것 중에 웃긴 이야기가 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보시는 사진은 다들 잘 아시는 광천김인데요! 개인..

간편하게 알아보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확인 [내부링크]

간편하게 알아보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확인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다음 포털에서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이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사이트의 첫번째 링크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몰스킨 폴더블 크로스백 플래너 받는방법 [내부링크]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몰스킨 폴더블 크로스백 플래너 받는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공개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또 포스팅하려고 나왔습니다! 2021..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20년 10월, 11월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20년 10월, 11월 오늘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보려고 했는데, 휴점일을 미처 생각하지 못해서 헛걸음할 뻔 했어요! 사실 주변에 트레이더스가 없기도 해서 다행이기도 하지만요! 아마 저처..

진또배기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진또배기 뜻 알아보기 노래제목 및 가사로도 유명한 진또배기! 진또배기 뜻이 궁금해서 사실 저도 찾아봤고, 아마 저처럼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전개하고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오늘 로또..

나혼산 서지혜 맥주 바로보기 곰표 맥주 말표 맥주 [내부링크]

나혼산 서지혜 맥주 바로보기 곰표 맥주 말표 맥주 제가 좋아하는 배우 서지혜씨가 어제 MBC 나혼자 산다에 나왔습니다 짝짝짝 나혼산에 나와서 언니와 닌텐도 스위치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면서 인간적인..

대망의 로또싱어 B조 출연진 조별 라운드 시작! [내부링크]

대망의 로또싱어 B조 출연진 조별 라운드 시작! 드디어 오늘 로또싱어 대망의 B조 출연진들의 조별 라운드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로또싱어는 다들 잘 아시다시피, MBN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전까지 한번도..

나혼산 화사가 방문한 강릉 안반데기는 어디? 은하수 뷰 맛집 [내부링크]

나혼산 화사가 방문한 강릉 안반데기는 어디? 은하수 뷰 맛집 나혼산에서 화사가 방문한 안반데기! 안반데기라는 지명도 처음들어보는데 너무너무 멋있는거 있죠?! 최근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별에 빠지게 되..

카카오뱅크 미니카드 출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미니카드 출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카카오뱅크에서 10대들을 위한 카카오뱅크 미니 서비스를 드디어 시작했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카드는 미리 충전된 금액만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형..

보건소 독감주사 가격에 대해 알아봅시다 (무료접종 정보까지) [내부링크]

보건소 독감주사 가격에 대해 알아봅시다 (무료접종 정보까지)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인데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저는 밤에 홀딱벗고 자는 바람에 감기가 아주 조금 걸렸답니다. 뭐 감기도 걸렸고, 요..

사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2단계만요! [내부링크]

사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2단계만요! 오늘은 사천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들 일자리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고 하잖아요?! 코로나19 때문에 더더욱 일자리 구하기가 어려운데, 사천시청..

핵인싸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내부링크]

핵인싸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요즘 유튜브 채널 햄연지, 뮤지컬 배우, 오뚜기 회장 딸 직책을 맡고있는(?) 함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함연지씨는 1992년 5월 8일 생으로..

HPV 예방 가다실 9가 가격, 인유두종, 자궁경부암 예방 저렴한 접종병원 추천 [내부링크]

HPV 예방 가다실 9가 가격, 인유두종, 자궁경부암 예방 저렴한 접종병원 추천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백신인 가다실 9가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남자분들도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많이 맞으시잖아..

이렇게 해보세요 로블록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렇게 해보세요 로블록스 바로가기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게임 로블록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들 잘 아시다시피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걸로 유명한데요, Roblox라고 불리기도 하죠! 그래픽 자체가 심..

로또싱어 A조 최종 6인 선정투표완료 그 결과는? [내부링크]

로또싱어 A조 최종 6인 선정완료 그 결과는? 로또싱어 A조 최종 6인이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17일 생방송을 통해 최종 승자 6인이 결정되었는데요, 앞서 방송에서 A조 15인의 가수 중에 임한별, 미스터붐..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방법 [내부링크]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방법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방법이에요 사실 저희 부모님께서 설치방법을 몰라서 상당히 헤매시더라구요 ㅜㅜ...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부모님께서 고스톱 한번 하시겠다는데 어! 고..

신서유기8 강호동이 방문한 하동 중국집 위치는? [내부링크]

신서유기8 강호동이 방문한 하동 중국집 위치는? 오늘 신서유기8 2화에서 강호동이 랜선 미션을 하는 장면이 나왔었죠! 우리나라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경남 하동에서 촬영을 한 장면이 나왔고 하동하면 지리..

한눈에 보이는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하기 (최신) [내부링크]

한눈에 보이는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하기 (최신)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한눈에 알아보기입니다. 마산 시외버스터미널은 다들 아시다시피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 입니다. 남부터미널과 절대 헷갈..

알기 쉬운 타트체리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기 쉬운 타트체리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타트체리란? 타트체리는 과일의 여왕 또는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도대체 여왕이 몇 명이야?) 장미과에 속하는 식물의 열매입니다. 현재 미국 미시간주가 세계 최대의..

따라해보세요 쉬운 줌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따라해보세요 쉬운 줌 사용법 알아보기 줌(Zoom)이란? 요즘 코로나로 인해 가장 큰 수혜를 입은 기업을 뽑으라면 줌(Zoom)이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줌(Zoom)은 화상회의 소프트웨어이고요, 코로나..

연금복권 추첨시간 및 실수령액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연금복권 추첨시간 및 실수령액 확인해보세요 연금복권 720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 제4조에 의거 발행되며 조성된 자금은 동법 제23조에 따라 소외계층 지원사업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외계층도 돕고, 내..

가짜사나이 2기 4화 가학적 훈련 불편러 등장! 피지컬갤러리 해명영상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2기 4화 가학적 훈련 불편러 등장! 피지컬갤러리 해명영상 가짜사나이 2기 4화 유튜브 영상이 10월 11일 일요일 오후 8시보다 훨씬 지연되어 12일 12시가 넘어서 업로드되었습니다. 다들 아시..

전참시 임창정 신곡 타이틀곡 선정~ 투표결과는? [내부링크]

전참시 임창정 신곡 타이틀곡 선정~ 투표결과는? 가수겸 배우겸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씨가 16집 타이틀곡 선정을 위해 팬미팅을 열었던 것이 전참시에서 방영되었습니다. 팬들과 음감회(음악감상회)죠?를..

골목식당 포항 덮죽 표절 프랜차이즈 업체 등장에 억울한 속내 발표 [내부링크]

골목식당 포항 덮죽 표절 프랜차이즈 업체 등장에 억울한 속내 발표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정말 쉬운 로또싱어 1억 상금 참여방법 설명 정말 쉬운 로또싱어 1억 상금 참여방법 설명 매주 토요일 9시 MBN..

뮤지컬 황태자 로또싱어 임태경 첫 무대는? [내부링크]

뮤지컬 황태자 로또싱어 임태경 첫 무대는? MBN에서 방영하는 신개념 뮤직쇼 로또싱어에서 임태경이 첫 무대를 소화했습니다. 로또싱어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5분 MBN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인데, 최후 승..

나혼산 이상이 수족관, 아쿠아가든 기흥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혼산 이상이 수족관, 아쿠아가든 기흥점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 나혼산에서 방영된 물고기 마니아 이상이님이 방문한 아쿠아리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상이씨가 간 곳은 경기도 용인시 기..

울산 주상복합 아르누보 아파트 큰불 발생 [내부링크]

10/8일 어젯밤 11시 15분경 울산광역시 달동에 있는 33층 삼환 아르누보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큰불이 났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불길이 마치 아파트를 집어삼키는 듯 번져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

가짜사나이 3화 퇴교자 속출 이과장, 힘의길, 홍구, 샘김 퇴교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 아침해가 떴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세수하고 이를 닦자 UDT/SEAL 교육인데, 아침부터 이게 무슨 짓인지? ㅋㅋㅋㅋㅋ 아무튼, 전날 밤샘한 살아남은 교육생들끼리 노래를 부릅니다. 아니, 노래..

아주 쉬운 한국판 뉴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주 쉬운 한국판 뉴딜 알아보기 뉴딜 정책이란 무엇인가? 한국판 뉴딜을 이해하기 위해선 먼저 뉴딜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겠죠? 경제 또는 사회 시간에 뉴딜 정책이라는 말들을 많이 들어보셨을 법한데요, 그만..

가짜사나이 김계란 얼굴 과연 정체는?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김계란 얼굴 과연 정체는? 요즘 대한민국에서 제일 핫한 스타 김계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와우~ 췬구들 뽝뽝이 아저씨야" 대머리에 어울리는 듯한 익살스러운 저 코멘트가 바로 김계란의..

핫한 크래프톤!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핫한 크래프톤!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자 크래프톤은? 2007년 3월 설립된 크래프톤(KRAFTON)은 최초 설립시에는 크래프톤이 아닌 블루홀 스튜디오로 시작했다. 크래프톤이라는 단어는, 중세 유럽 장인들의 연합을..

구름인가요? 박나래 기절베개 정보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구름인가요? 박나래 기절베개 정보가 궁금하다면 쟈나쟈나 푹신하쟈나, 박나래 기절베개 후기 요즘 밤낮으로 온도차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잠이 잘 오질 않더군요 ㅜㅜ.. 홈쇼핑에서 그~렇게 떠들어대던 박나래..

가짜사나이 무사트(MUSAT)는 어떤 곳인가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무사트(MUSAT)는 어떤 곳인가 알아보자 무쑤와~트 특별과정에 참여하시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가짜사나이의 교관의 본업 무사트! 이 곳은 과연 어떤 곳 일까요? MUSAT(Multi UD..

가짜사나이 교육대장 전재영 형사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교육대장 전재영 형사에 대해 알아봅시다 가짜사나이 교육대장 오스카! 드디어 가짜사나이 2화에서 그 베일을 벗게 되었죠? 위국헌신 군인본분(爲國獻身 軍人本分)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것은 군..

UDT 출신 후임과 이근 대위 빚투사건 종결 [내부링크]

UDT 출신 후임과 이근 대위 빚투사건 종결 UDT출신 후임 김성훈님과 유튜버 스타 이근 대위의 빚투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 UDT 후임 김성훈 인스타 전문 이근 형님이 대전으로 오셔서 만났습니다. 서로의..

충격 일본 출신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 코로나로 사망 [내부링크]

충격 일본 출신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 코로나로 사망 먼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랜드 KENZO의 설립자 일본 출신 세계적인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Kenzo Takada)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81세의 나이..

가짜사나이 2기 2화 사상 최대 퇴교 총 3인 (조재원,윽박,머독)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2기 2화 사상 최대 퇴교 총 3인 (조재원,윽박,머독) 가짜사나이 2기 2화를 진행했습니다. 2기 교육대장인 오스카, 선임교관 엑스의 실체가 방영되었습니다. (카리스마 후덜덜) 교육대장 오스카..

MBN 로또싱어 참여방법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MBN 로또싱어 참여방법 확인해보세요 매주 토요일 9시 MBN에서 방송하는 로또싱어는 총 45명의 출연자(가수)가 노래경연 경합을 벌이고 출연진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집에서 맞추..

정말 쉬운 어몽어스 하는 법 설명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정말 쉬운 어몽어스 하는 법 설명 (3가지 방법) 어몽어스란? 요즘 유튜버들 사이에 가장 핫한 게임인 어몽어스는 Innersloth사에서 제작한 협동 & 배신 게임(?) 입니다. 어릴 때 한국 사람들이라면 마피아 게임..

이근 빚투 해명 (→ 상대방 재반박 및 녹취록 공개) [내부링크]

이근 대위가 10월 3일 오전 12:30분 경 본인 유튜브 채널(ROKSEAL)을 통해 빚투 논란과 관련된 해명 영상을 올렸습니다. (자느라 해명 영상을 못 봐서 영상을 빠르게 전달드리지 못했네요 ㅜㅜ..) Q1. 돈을 빌린..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 확진 (나스닥 급락! 대선 방향은?) [내부링크]

트럼프 대통령 코로나 확진 트윗 한국 시간으로 방금 전 트럼프 대통령 확진 발표가 되었습니다. 트위터 대통령답게 본인이 코로나 확진된 것도 트위터로 발표를 친히 해주셨는데요, 그 내용을 보면 코로나19 테스..

이근 대위 200만원 채무 논란, 빚투 논란 (feat. 인성 문제있어?) [내부링크]

먼저 제보자분께서는 이근 대위라고 실명을 밝히진 않았습니다만, 정황상 이근 대위라고 추정하고 있고, 어느정도 이근 대위의 빠른 해명이 필요할 듯 합니다.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채무논란? '인성 문제있어?',..

정말 간단한 아이폰 꾸미기 방법 : iOS14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정말 간단한 아이폰 꾸미기 방법 : iOS14 3가지 방법 위젯이란?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애플에서 운영체제 iOS14를 출시하면서에도 아이폰에도 드디어 '위젯'이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1화 영상 미쳤다 오현민 심각한 부상발생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2기 1화 드디어 방영(10월 1일, 국국의 날 충송!!) 예 안녕하세요 진짜 가짜사나이 리벤입니다.(육군 쓰리스타 표창 받은 출신입니다만, 전 가짜네요,, ㅠㅠ) 예예 드디어 가짜사나이 2기 1화가 방영했..

아이폰12 출시일, 스펙 그리고 사전예약 정보까지 [내부링크]

아이폰12 출시일, 스펙 그리고 사전예약 정보까지 통상적인 아이폰 출시일 잘 아시다시피 매년 애플에서 공개한 스케줄을 기준으로 추측해보면 9월 중순 전후로 신규 아이폰 발표를 했겠지만 무슨 이유가 되..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명단 & 이근 대위 출연? & 1화 방송일자는 언제?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콘텐츠! 가짜사나이 2기죠?! 총 1,000명 지원 1차 합격자 31명 그리고 그 중 14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한 가짜사나이 2 입니다. 가짜사나이는 구독자 수 288만명을 보유한 김계란님이..

부산 센텀, 광안리 맛집 비스포레 : 인생 샐러드, 라자냐 [내부링크]

부산 센텀, 광안리 맛집 비스포레 : 인생 샐러드, 라자냐 뷰도 맛집, 음식도 맛집 부산 라자냐 인생 맛집 예약전화 : 051-759-8828 매일 11:30 ~ 23:00 (일요일 11:30~22:00) (Last order 22:00, 평일 Bre..

20대, 30대 남자향수 추천, 아쿠아디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 오드뚜왈렛 후기 [내부링크]

상쾌한 여름 준비해야겠죠?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라인 여자친구께서 하사해주신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Acqua di parma mirto di panarea)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지중해 컨셉의 상쾌한 라인) 라인 중 가장 많..

아이폰 스팸전화/스팸,대출문자, 보이스피싱 차단방법(2가지) [내부링크]

야이 스팸 그지깽깽이(?)들아 내 정보가 어디에 팔렸는 지 아침부터 그지깽깽이(?)같은 스팸전화 때문에 열받아서 쓴 포스팅 입니다 ㅜㅜ... 저같은 앱등이들은 아이폰 불편한 거 알면서도 벗어날 수 없는 그런 매..

부산 가볼만한 곳 망미단길 테라로사 F1963 [내부링크]

부산 가볼만한 곳 망미단길 테라로사 F1963 부산 망미단길 테라로사 공장인가 카페인가? 테라로사의 카운터인데요, 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지만 은은한 조명이 딱..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 꿀잼요소확인 [내부링크]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 꿀잼요소확인 요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관객수 상승이 상당히 놀라운데요, 박스오피스 1위에 관객평점(9.29)이 상당히 높은 이유가 있을거라 봅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김재연, 금돼지식당, 연리지 가든 [내부링크]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김재연, 금돼지식당, 연리지 가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78회 다들 보셨나요?! 정육점 온라인 매장 '정육각'이라는 곳의 김재연 대표가 나와서 성공스토리를 알려줬는데요 너무 독특해서..

생생정보 맞춤형 트렌드 가발 위캔두잇 가발 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 맞춤형 트렌드 가발 위캔두잇 가발 정보 이번 생성정보에서는 탈모가 있는 분들의 가려운 부분을 살살 긁어주는 맞춤가발 장인이 생생정보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분은 예전에도 타 방송에서 활약하셨던..

2020근로장려금 신청 자격요건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2020근로장려금 신청 자격요건 확인해보기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과 관련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어 포스팅해보게 되었어요. 사실 많은 대상에게 지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 아쉬운 점은 자격을 갖추고 있음..

MyBatis JDBC 차이 [내부링크]

MyBatis 프레임워크의 가장 중요한 특징 두가지 1) 한 두 줄의 자바 코드로 DB연동을 처리한다   Mybatis가 xml 파일에 저장된 sql 명령어를 대신 실행하고, 실행 결과를 vo같은 자바 객체에 자동으로 매핑까지..

Spring Framework 구성도 [내부링크]

Portal 개발 ※ 클래스 정의  분류 서비스 View 코드명  ViewId  ViewFile(.jsp) Tiles(name)  KE 종합관리 경영관리  CKD품매입내역  E  WAE001  WAE001CkdPurchaseSearch  .tiles.page.WAExxx  년생산..

Maven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eeben입니다. 처음 포스팅 입니다. 이번에는 Maven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평소 프로젝트 할때는 전혀 필요가 없었는데, 다른 오픈소스를 살펴보다 Maven이 필요해서 사용하다보니 Maven..

Intro(web.xml)이란? [내부링크]

web.xml이란? 컨테이너란? 당신이 작성한 코드의 처리과정을 위임받은 독립적인 존재라고 생각하면 된다. 컨테이너는 적절한 설정만 되있다면 누구의 도움없이도 프로그래머가 작성한 코드를 스스로 참조한 뒤 알..

Spring Framework란? [내부링크]

스프링 프레임워크(Spring Framework)는 자바 플랫폼을 위한 오픈소스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로서 간단히 스프링(Spring)이라고도 불린다. 동적인 웹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SVN Setting [내부링크]

SVN Setting 이클립스에서 SVN Repositiory Exploring을 통한 프로젝트 내려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