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distory의 등록된 링크

 leedi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이글루 아이스박스 , 감성 캠핑에 딱 어울리는 가성비템!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요즘에 남편이랑 캠핑을 시작하려고 이것 저것 물건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요 근래에 구매했던 이글루 아이스박스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캠핑용으로 찾다보니까 쿠야..예티 등등 너무 비싼 제..

풀세트로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11 리뷰!! [내부링크]

리디아 야기입니다. 오늘은 풀세트로 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인스탁스 미니 11을 리뷰해 볼 예정입니다. 캠핑 갈 때 또 은근히 필요한 게 즉석카메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인스탁스..

[캠핑필수템] 가성비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디이야기입니다. 이제 슬슬 가을이 다가오면서 언택트 캠핑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 캠핑을 가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는 숯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전골이나 탕을 먹고 싶..

[5인용 텐트]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리뷰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이전에 패스트캠프 원터치 텐트 제품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5인용!! 오페라 스위트 텐트를 가족용으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이 제품 역시 원터치 텐트입니다..

코닥 미니샷3 캠핑 카메라 추천!!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이제 결혼준비도 막바지에 다달았는데요! 요즘은 신혼여행을 알아보고 있어요. 결국 제주도로 결정했고 1박을 차박으로 결정했는데요! 이 때 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어서 즉석카메라를 찾아보다가..

[캠핑&차박 정보] 타프가 뭐지?(feat.마운틴이큅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요즘 언택트 여행이 유행하면서 차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 같아요! 사실 차박 하려면 제일 중요한 게 타프예요!!!! 타프가 뭐지? 생소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타..

[차박텐트 추천] 아이두젠 차박텐트 할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요즘 차박이 매우 매우 유행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편리하게 차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차박 텐트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아이두젠의 A1..

원터치텐트 추천!!패스트캠프 메가스위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디이야기입니다:) 요즘 차박이다 캠핑이 한창 유행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시대에 맞춰 언택트 여행이 유행하고 있어서일까요? 처음 캠핑을 시작하기에는 사실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원터치 텐트를..

[캠핑&차박필수템] 타프가 뭐지?! 마운틴이큅먼트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디이야기 첫 글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차박과 관련하여 타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타프(Tarp)? :텐트 위 또는 옆에 그늘을 만들어주는 천막입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