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dream7의 등록된 링크

 leedream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휴먼 나와친구가 되겠습니까? [내부링크]

단순한 기계음이 아니라 이제는 일상적 대화가 가능해진 AI! 초거대 AI 시장에선 이 소통을 어떻게 활용할까? 반복된 학습으로 점점 진화하는 빅데이터 와 ai시장

데이터는 어떻게 인생의 무기가 되는가 [내부링크]

삶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좋은 선택을 원하시나요? 물론 선택할 수 있는 것과 선택할 수 없는 것이 있죠. 그래서 수저론이 등장한 것일테고요.. 수저론은 '환경결정론' 으로도 해석이 가능하죠. 환경결정론을 가장 임펙트 크게 옹호하는 책은.. 제가 알기로는 가 대표격일 것 같아요. (그래서 정이 안가는지 아직 못 읽고 있습니다만.. 관련 영상을 많이 봐서 대강 내용은 알고 있습니다.) 정말 무서운 이론입니다. 금수저로 태어나면 보다 쉽게 성공하고, 흙수저로 태어나면 노력해도 성공이 어렵다는 뜻을 담고 있는 이론이니까요. 믿는다, 믿지 않는다를 떠나.. 맞다, 틀리다를 놓고 따진다면. 저 역시도 착잡한 마음으로 "...맞다" 라고 답할 수 밖에 없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이.. '빅..

그래서, 인터널브랜딩+ 직장인 독서모임 [내부링크]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 풀어내어주는 책인데 저자의 인사이트가 대단한 것 같다. 다시 풍덩 독서모임 책으로 정해져서 읽은 책이다. 주니어 정도이신 분들은 조금 어려웠고 진도가 안 나갔다고 하셨고 나는 너무 재밌게 잘 읽혔고 막상 강의할 때 언급하는 이슈와 현장에서 질제로 내재화하기 위해서는 또 다른 어려움이 있겠구나 싶기도 했다. 강의 마치고 이동하는 중이라 차에서 잠시 듣기만 하다가 9시부터는 학생들 파이선 스터디가 있어서 온전하게 참여 못해서 굉장히 아쉬웠다. *이 책의 한 줄 평 나다움을 찾기 위한 개인과 조직이 모두 읽어봐야 할 책 *인상 깊은 구절과 이유 3~5개 1) 선택의 상황에서 약속의 범주가 되어주는 것은 바로 '가치'입니다 가치는 조직 안에..

기업 워크샵 조직 소통 협업 [내부링크]

블로그를 보고 강의의뢰를 해주신 부산지역의 kms라는 기업의 전직원 워크샵을 다녀왔다. 규묘가 작은 사업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대표님께서 직원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가 굉장히 좋아보였고 그런 분위기가 워크샵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져서 즐겁게 진행했다. 워크샵으로 진행하는 소통 특강이 끝나고 나면 식사도 하실 예정이라고 했고 식사하실 테이블은 세팅되어있었다 직원간에 긍정적인 소통과 협업으로 최고의 성과내는 기업문화 만들어 가시기를 응원드리겠습니다.

가족여행/ 텍사스 로드하우스 스테이크 현대아울렛 [내부링크]

다가오는 주말에 서울을 다녀올 예정인데 7월과 9월에 다녀왔던 서울 나들이 포스팅을 하나도 못했다. 이번 주에 열심히 포스팅해 볼 예정이다. 아이가 제법 크고 각자의 스케줄이 다르고 생활반경도 다른 상태의 주말부부다보니 의도적으로 미리 계획해두지 않으면 셋이 모여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이제는 한 끼 식사를 하는 것도 어려워진 것 같다. 그래서 우리 집은 아들이 중학생이 된 이후에 중간고사 시험 끝나고 혹은 기말고사 시험 끝나고 2박 3일 정도 무조건 일정을 빼서 놀려고 한다. 이날은 아침 일찍 기업 강의가 하나 있어서 강의 다녀왔고 아들은 중학생이 된 이후로 처음으로 체험학습을 썼다. 농도 짙은 사춘기의 정점은 찍고 난뒤라 가끔 사진 찍힘을 허용하며 내가 온몸희생하여 180샷으로 찍어주면 만족하시는 사춘..

가족여행 마포가든호텔! [내부링크]

비행기 타고 서울와서 저녁식사하고 느즈막하게 숙고에 도착했다. 보통 여행가면 봉남편이 숙소를 예약하는데 남편은 대체로 오래 검색하시고..ㅎㅎ 많이 알아보는 스타일의 남편이라 그냥 둔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2박예약하면서 너무 부담되지 않는 금액대로 호텔을 예약한 것 같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였고 품 컨디션이나 화장실도 나쁘진 않았다. 세면대가 밖에 나와있어서 잠시 잠시 손씻고 하기는 더 좋았다. 바깥 외부 옥상에 바비큐 존이 있는지 시끌시끌했는데 약간 까불면서 나가 놀고 싶은 마음 반 너무 피곤해 노곤고곤한 상태의 휴식이 필요한 마음반 결국은 간식이랑 사 온 맥주도 못 마시고 기절해서 취침했다. 서울 가기 전에 너무너무 피곤에 쩔어있던떄라 조식은 패스하고 여유로운 아침 시간..

강의기록 [내부링크]

어떤 주제로 강의를 해도 손이 강의하는건 어쩔수없나보다c 무겁고 어려운 주제지만 쉽게 이해하실수있게 준비하고 또 준비한다. 준비하고 애쓴만큼 감사한 평가는 어깨으쓱️ 회사들어가면서 카메라에 스티커 다 붙여서 사진한장도 못찍었는데 담당자분께서 사진도 챙겨서 보내주셨다. 묵묵히 그리고 열심히 강의하겠습니다^^

예상번호 매주 10조합 [내부링크]

로또 돈내고 번호받아 구매해도 운좋아야 4등이 현실입니다. 저는 작은 복권방도 운영했으며, 현재는 개발자로 활동중입니다. 복권방도 나름 유명했었으니 아시는분은 아실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유료업체의 비겁한만행을 견디기 힘들어 거짓없이 솔직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복권방을 오래 운영하셨거나 번호에 대해서 연구하셨던분들은 아시는 내용인데 번호 패턴에는 연쇄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지인에게만 나누어주다가 이걸 유료로 돈을 받고 나눠줄까도 고민을 많이해봤었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개발한 프로그램이 유명해지기 시작하며 유사한 프로그램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하였습니다. 먹고 살기는 바쁘고 힘든데 사람들에게 그럴싸한 희망을 심어주면서 돈을 받는 행위는 더 이상 지켜보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원하시는분들에게 무료로 ..

특성화고 강의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학생들 수업이었다. 고2학생들은 예전에는 마냥 다 큰 아이들인줄 알았는데 이제는 학생들을 보고있노라니 심지어 귀엽기도하고 아들같았다ㅠㅠ 그런 마음때문에 힘들기도 했고 감정이입도 심하게 됐다. 결국은 집중하게 만들고 함께 결과물을 만드는데 마음이 뭉클 오랜시간 현장에서 강의를 꾸준히해오며 나도 변화하고 성장하는것같다. 아이들이 마주하는 사회가 안전하고 좋은 사회였으면 좋겠다는 생각, 그리고 좋은 어른이 되어야겠다 생각했다.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이정희입니다 안녕하세요 분석가및 빅데이터강사로 활동중인 공공데이터센터 이정희입니다^^ 저게에 매주 무료로 예상번호를 10조합 받아가시는분들은 제가 로또 분석사인줄 아시는분들이..

1033회 당첨인증 [내부링크]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이정희입니다 안녕하세요 ..

998회 당첨인증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인증을 꺼려하시는 관계로 업로드는 하지않겠습니다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leedream7.tisto..

997 2등 당첨인증!!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인증을 꺼려하시는 관계로 업로드는 하지않겠습니다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leedream7.tisto..

프로세스이코노미 [내부링크]

직장인 독서모임 프로세스이코노미 #이정희 분석가^^ 1. 이 책의 한 줄 평 진정성과 지속성이라는 키워드로 말해볼 수 있는 과정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책 2. 인상 깊은 구절과 이유 1) 사람도 물건도 쉽게 묻혀버리는 세상에서는 완성품이 아닌 ‘과정’을 판매하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프로세스 이코노미’다. 과정은 어느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다. 진심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고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프로세스 이코노미라는 강력한 무기가 필요하다. 2) 30대 이하의 욕망하지 않는 세대는 태어났을 때부터 풍요로운 환경에서 성장했다. 집집마다 웬만한 가전제품은 갖춰져 있었고 어린 시절부터 컴퓨터와 휴대폰을 접했으며 음악, 미술 같은 양질의 문화생활도 풍족하게 누렸다. 이들은 물..

미술관 나들이~! [내부링크]

#미술관다녀오기 #부산현대미술관 #주말 #가족 #휴식 #감사합니다 미술관,박물관은 사전 예약해야 하는 전시들이 있으니 확인해야할것같다. 오늘의 허당짓 11시에 타임워커 예약해두고 일찍 도착했는데 다른 전시만 보느라 관람못함ㅋㅋㅋ 나도 꼼꼼히 못 챙겼지만 뭐 안내에도 아쉬움은 있었다. 그래도 내 실수이니 끙 아주 오랜만에 방문한 하단제일돌곱창은 한결같이 맛있었고 그 자리에 계속 있어줘서 감사한 마음이었다. 계속 영업해주세요 #하단맛집 #하단제일돌곱창 #곱창전골 #볶음밥필수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이정희입니다 안녕하세요 분석가및 빅데이터강사로 활동중인 공공데이터센터 이정희입니다^^ 저게에 매주 무료로 예상번호를 10조합 받아가시는분들은 ..

1028 3등당첨 [내부링크]

1028회 3등 당첨인증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1023회 3등당첨 [내부링크]

1023회 3등당첨 인증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1019회 당첨인증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인증을 꺼려하시는 관계로 업로드는 하지않겠습니다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leedream7.tisto..

1009회 3등당첨 [내부링크]

1009회 3등당첨 늦은인증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인증을 거려하시는 관계로 업로드는 하지않겠습니다^^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상승시킬 수 있으며, 얼마든지 당첨이라느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i시장도 점차 발전됨과 동시에 모든 확률게임은 빅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창업지원 병원망등 모든 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지않습니다 매주마다 조건없이 10조합의 번호를 나눠드리고 있고,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계속 업데이트중입니다. 다른사기성 유료업체의 돈주고 구매하지마시고 공공데이터센터에서 드리는 예상10조합받아보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https..

빅데이터 파이썬 강의 [내부링크]

#이강사 #이정희강사 #빅데이터 #딥러닝 #파이썬 #저입 #저손 #저몸 #저표정 #가만있질못하는구나 #연극배웠냐많이물으심 #연극 #해보라고권유많이받음 #좋아하는강의 #감사합니다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이정희입니다 안녕하세요 분석가및 빅데이터강사로 활동중인 공공데이터센터 이정희입니다^^ 저게에 매주 무료로 예상번호를 10조합 받아가시는분들은 제가 로또 분석사인줄 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leedream7.tistory.com #로또 #예상번호 #무료번호 #당첨번호 #당첨인증 #40대 #50대 #매주무료 #무료번호 #무료로또 #로또명당 #적중로또 #프로토 #복권 #1024 #1025 #1026 #1027 #1028 #1등당첨 #2등당첨 #3..

가족여행~! [내부링크]

http://pf.kakao.com/_ZxnMTxj/chat #가족여행 #서울여행 #이태원경리단길 #마이373 #그랜드힐튼호텔 #호텔셔틀버스 #이태원행 #홍대행 #임진각 #출판단지 #지혜의숲 #너무좋아 #연트럴파크 #홍대 #삼성자동차박물관 #한국민속촌 #여의도 #글래드호텔 #여행그램 #가족그램 #부부그램 https://leedream7.tistory.com/1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이정희입니다 안녕하세요 분석가및 빅데이터강사로 활동중인 공공데이터센터 이정희입니다^^ 저게에 매주 무료로 예상번호를 10조합 받아가시는분들은 제가 로또 분석사인줄 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leedream7.tistory.com

워킹맘밥상 [내부링크]

#일하는엄마 #워킹맘밥상 #오늘도6시간강의 #셀프생일상 #초가많다 #내년에는초가확줄어들예정 #근데밥이없다 #반찬도없네 #햇반을쟁겨둬야겠다 #밥은없어도 #남편도있고 #아들도있고 #전화오는남동생도있다

안녕하세요! 분석가 및 강사 이정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석가및 빅데이터강사로 활동중인 공공데이터센터 이정희입니다^^ 저에게 매주 무료로 예상번호를 10조합 받아가시는분들은 제가 로또 분석사인줄 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로또분석가및 빅데이터,파이썬 개발강사입니다. 로또만을 분석하는것이 아닌 모든 공공데이터 자원을 연구합니다. 시대는 빠르게 변화하고있고, 그에 따라 자원 또한 변화하고있습니다. 현 시대의 자원은 공공데이터 , 즉 빅데이터입니다. 무한한가능성이 있으며 빅데이터를 이용한 산업은 무궁무진합니다. 축적되는 데이터들을 이용해 현재 병원,지하철 학교 등등 이미 빅데이터는 사회의 한부분에 많은 도움을 주고있습니다. 조금 더 편리한, 조금 더 안전한, 조금 더 유리한 그런 세상을 만들고싶고, 빅데이터를 통한 ai시뮬을 통해 미 예측해 발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