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nature의 등록된 링크

 leenatu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마케팅 정확하게 무슨말인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마케팅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면 대부분 홍보 광고만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마케팅이라는 범위가 얼마나 넓은 지는 공부를 하고..

노래 잘 하는법 핵심만 알면 잘할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노래 잘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악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삶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아주 좋은 예술입니다. 모든 삶에 예술이 없다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시..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신청해서 아파트 당첨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20대 또는 30대 초 반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바로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인데요!! 이것이 왜 그렇게 유용하냐?? 나중에 우리가 아파트를 살때 청약통장을 통해 당첨을..

인테리어 업체선정 잘하는 방법 알려줄게 [내부링크]

우리가 회사를 다니는 것이 아닌 자기만의 사업을 위해 창업을 할 때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눠집니다. 특히 오프라인 사업장을 차리기위해 빠지지 않는 것이 인테리어 업체 선정인데 이게 생각보다 만만치 않..

예술인 창작지원금 필요하면 신청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정신없고 힘든 나날들을 보내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특히 예술·공연문화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열심히 성공을 위해 음악이나 미술 또는..

연말정산 종합소득세 신고하셔야 하는분들 잊지말고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흔히들 이야기하는 13번째 달의 월급을 알고 계신가요?? 이미 저의 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알고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바로 연말정산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히 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모르고있다면 얼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국제적으로 불안정하며 경제는 더 말할 것도 없이 침체기에 이르렀습니다. 직장에서 구조조정으로 인해 일자리를 일거나 일하는 시간이 조정이 되거나 등등 여러 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꿋꿋이..

서울시 코로나 정부지원금 필요하신분들은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때문에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환자분들을 위해 자신의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환자분들을 치료해주시는 의사 ,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하면 목돈마련이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사회초년생인 여러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바로 국가에서 시행하는 사업인 청년 내일 채움 공제입니다. 청년과 기업 그리고 정부가 같이 하는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청년저축계좌 4월달에 시작하니까 다들 신청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청년 저축계좌입니다. 많은 청년들을 위해 국가에서 여러 가지를 지원해주는 정책들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청년 저축계좌입니다. 제가 이러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유는..

자기계발 잘하는법 궁금하다면 얼른 들어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어떻게 자기 계발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가 자주 듣는 말..!! 자기 계발해라!! 자기 계발을 안 하면 사회에 도태된다.. 등등 여러 가지 말들을 우리는 듣..

사회초년생 필수 금융지식의 기본은 알고 있어야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험지식에 이어서 우리가 살아가는데 알아야 할 금융지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들은 특별한것이 아닌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정보들의 시작 부분들을 알..

사회초년생 필수 보험지식에 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필수지식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주변에 가족과 지인들이 없다면?? 아무도 도와줄 수 없고 나 스스로 살아남아야 한다면 여러분은 어..

사회초년생 필수지식 부동산 전세 계약할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 월세 계약에 이어서 전세계약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전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내용을 이미 다뤄서 전세계약도 무리 없이 하실 거라 생각이 들지만 혹시나.....

사회초년생 필수지식 부동산 월세 계약할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우리가 20살 성인이 되면서 가장 하고 싶은 것들 중에 하나가 자취라고 생각이 든다. 부모님과 떨어져 스스로의 자유를 가지고 싶은 20대들이 바라는 꿈이기도 한 자취가 얼마나 어려운지는 계약을 해본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