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sa741의 등록된 링크

 leesa74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 좋은 소식 " 에볼라 치료제? " [내부링크]

지금 같은 시국에 모두들 힘들고 어려움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텐데 오늘 뉴스속보에서 좋은 소식, 희망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서울대병원 중앙의료원에서 "에볼라 치료제 " 렘데시비르 활용해 코로나 1..

세계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 22만명 ... [내부링크]

전 세계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227,743명,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정말 무섭게 증가하고 있는 수치! 하루 밤 사이에 ? 헉 !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한눈에 정리해드리고 전 세계적으로 확산해 가고 있는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세계..

코로나19 -지금의 상황이 안심할 상황이라고 말하긴 어렵다. [내부링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 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은 이날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신천지 교단을 중심으로 대구·경북에서 발생한 대규모의 코로나 19 감염이 전국으로 급격하게 확산할 수..

코로나 진단키트 - 씨젠 진단키트 유럽수출 [내부링크]

전 세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확산되고 있다. 사실상 ‘팬데믹(세계적 유행)’ 단계에 진입했다는 평이 따른다. 이는 세계 보건기구(WHO)에서 정의한 신종 감염병 경보 단계 중..

코스피 폭락에 사이드카 발동, 8년 5개월만에 [내부링크]

사이드카 이란? 선물 가격이 전일 종가 대비 5% 이상 변동(등락)한 시세가 1분간 지속될 경우 주식시장의 프로그램 매매 호가는 5분간 효력이 정지되는데 이런 조치를 사이드카라고 합니다. 8년 5개월 만에 처음..

지구과학 관련 도서와 지식 [내부링크]

지구과학: 7대 기초학문 중 하나는 지구시스템(대기권, 수권, 암석권, 생물권 그리고 일지 공간 포함)의 과정과 변화와 그 상호작용을 연구 대상으로 하는 기초학문으로 지질학, 지리학, 기타 파생을 포함한다...

시진핑 우한 방문 "코로나19 형세 전환 , 우한폐렴 승리 선언 " [내부링크]

시진핑 주석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우한 방역의 상징 훠선산 병원입니다. 열흘 만에 천 개 병상을 만들어 환자들을 수용한 곳으로 인민해방군이 투입돼 있습니다. 시진핑/중국 국가주석 : "나는 당 중앙을 대표..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 1만명 이상,사망자 631명" 이동 제한령" [내부링크]

하루 사망자 최대 증가치 또 경신하여 이탈리아 전역 "이동제 한령"내렸다. 전국에 이동 제한령이 내려진 이탈리아에서는 확진자가 1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스위스 취리히에서는 세계 무역기구WTO 본부에서도 확..

구로구 콜센터 - 대구·경북, 확산세 꺾이자 서울수도권에서 집단감염 발생 [내부링크]

대구·경북, 확산세 꺾이자 수도권에서 구로구 콜센터 집단감염 발생 대구와 경북지역은 최근 '코로나 19' 확산세가 눈에 띄게 줄고 있다. 대구시에 따르면 10일 오전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 수는..

코로나19 과연 팬데믹을 선언할까요? [내부링크]

요약 설명 :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대유행하는 상태를 의미하는 말로, 세계 보건기구(WHO)의 전염병 경보단계 중 최고 위험 등급에 해당된다. 팬 .데 .믹. [ pandemic ]의 뜻은? 그리스어로 ‘pan’은..

코로나 서울 확진자 - 서울 , 경기 소폭 증가 추세 수도권 위험 [내부링크]

대구 190명·경북 26명으로 연속 감소세 보이고 있으나 서울 , 경기 소폭 증가 추세가 보이면서 안심할 때가 아니라 코로나 서울 확진자자 증가하면서 수도권이 위험할 수도 있다. https://leesa741.tistor..

[ 코로나 확진자수 ] - 이제 부터 증감추세 확진자수 총 7313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 리선생 입니다. 최신 중앙 방역대책본부의 브리핑을 전해 드립니다. 듣던 중 제일 반가운 소식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감하는 추세이다. 중앙 방역대책본부는 8일 오후 4시 브리핑에서..

[ 중국어 병음 ] 어떻게 쉽게 발음할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이쁜이리성생 입니다. 이번 글은 중국어를 배우고 있지만 발음의 어려움을 느끼거나 어떻게 하면 중국어 쉽게 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하여 적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중국어를 잘하는지 못하..

중국어 공부 방법 , [내부링크]

저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유튜버를 보면서 어떻게 하면 중국어를 배우려 하는 분을 위해 간단하게 접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를 고민하면서 반대로 중국어 가르치는 분은 중국어를 더욱 체계적으로..

자세 교정 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코로나 19 감염이 점점 심해가고 있어 최대한 외출 자제와 개인위생을 지키라는 정부 예방 수칙을 지키면서 요즘은 집에만 있는 집순이가 되었습니다. 저의 하루의..

인천 코로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이 점점 심각하고 있습니다. 2월 25일 오늘 인천 미추홀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

대구 코로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지난 02월 19일 한국 대구지역에서 31번 환자가 신종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이 되었습니다. 국내 확진자 수는 2월 17일까지는 30명 정도였으나..

서울 코로나19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입니다. 코로나 19 확진자 : 전날(2일) 0시에 코로나19 확진자 600명 늘어난 수치입니다. 신규 확진자 600명 가운데 580명은 대구·경북에서 나왔다. 대구 519명, 경북..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여러분을 위하여 중국 "우한 폐렴"이라고 칭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최근 국내 감염 현황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 국내 확진자, 하루새 813명 늘어나..

기초 중국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이다. 한자의 기원과 유래 (汉字的起源与由来) 한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사용되었고 가장 많은 공간을 가진 문자 중 하나이며, 한자의 창제와 응용은 중화문화의 발전을 추..

한자의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입니다. 오늘은 한자( 汉字)의 유래와 한자의 역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자(병음:hàn zì)는 중국어, 중국 자, 네모난 자라고도 하며 중국어의..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입니다. 27일 오전 10시(9시 기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334명 추가 발생했습니다. 국내 확진자는 총 1천766명으로 늘었습니다. 신규 확진..

신천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하루에 200명 이상 급 증가하면서 집단감염의 발원지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닌 모든 포커스가 특정 종교단체를 지목하고 있습니다. 최대의 이..

마스크 공급 부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중국이나 한국에서 마스크 공급 부족 현상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첫 뉴스가 대구지역의 시민들이 새벽 일찍..

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중국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가 급증에 이어서 한국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신천지에서 코로나 확진자 발생했다고 할지라도 예방만 잘 하면 바이러스 이길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1월 28일부터 우한 폐렴이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지역 확진자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민 예방 안전 수칙 개인위생수..

중국어회화 이제부터 시작해 보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 입니다. 요즘 따라 중국어에 푹 빠져있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이 중국어 회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해 시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