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singinside의 등록된 링크

 lensingins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여행 정보 어디까지 찾아봤니? 2탄 현지에서 찾아보자. 여린이 탈출 - 2 [내부링크]

https://lensinginside.tistory.com/14 여행 정보 어디까지 찾아봤니? 여행키워드로 여행 준비를 해보자. 여린이 탈출 - 1 곧 여름휴가 기간인데 비행기 예약은 하셨나요? 저는 아직도 원하는 비행기를 못 찾았습..

여행 정보 어디까지 찾아봤니? 여행키워드로 여린이를 탈출해 보자. (여행 전) [내부링크]

곧 여름휴가 기간인데 비행기 예약은 하셨나요? 저는 아직도 원하는 비행기를 못 찾았습니다ㅜㅜ 아무래도 이번 여름은 스킵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여행할 나라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고 가시나요?..

Okran cold noodle in Jeju island, South Korea [내부링크]

This blog was written for the sake of Korea visitors who sincerely want to take pleasure in real Korea. As a man who grew up in Korea, I hope our wanderers also discover and entertain our fine place..

무거운 여행 짐싸기,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내부링크]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비행기를 예약하는 시작하는 시점이 왔네요. 여러분들은 어디 행 비행기를 예약하셨나요? 전 아직 못 했습니다.ㅜㅜ 가고 싶은 곳이 아직 직항이 뜨질 않았네요.. 그래도 여러분들..

비행기에 가지고 탈 수 있는 짐일까? 아님 수하물로 맡겨야 할까? [내부링크]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비행기를 예약하는 시작하는 시점이 왔네요. 여러분들은 어디 행 비행기를 예약하셨나요? 전 아직 못 했습니다.ㅜㅜ 가고 싶은 곳이 아직 직항이 뜨질 않았네요.. 그래도 여러분들..

뉴질랜드 퀸스타운 여행 정보, 무엇을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퀸스타운의 세 번째 정보입니다. 저번에는 무엇을 먹을까? 어디에 주차를 할까를 알아봤습니다. 이번엔 마지막으로 무엇을 할까를 알아보죠. 퀸스타운은 도시만의 굉장히 멋진 뷰와 휴식거..

뉴질랜드 퀸스타운 주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로 이전에는 퀸스타운(Queenstown)의 여행 맛집 Fergburger 퍼그버거에 대해 글을 써봤습니다. https://lensinginside.tistory.com/8 뉴질랜드 퀸스타운 맛집 Fergburger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뉴질랜드 퀸스타운 맛집 Fergburg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뉴질랜드로 가는 여행객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그중에서도 퀸스타운은 뉴질랜드 남쪽 섬에 위치한 유명한 관광도시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놀거리들이 너무나 많습..

호스텔월드에서 호스텔 고르는 요령 [내부링크]

해외여행 예산별 숙소 찾기 / 숙소별 장단점 https://lensinginside.tistory.com/5 해외여행 예산별 숙소 찾기 / 숙소별 장단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예산에 따른 숙소 고르기입니다. 현재 학생이냐 직장인이냐,..

아르헨티나 바릴로체 맛집 알베르토 (El Boliche de Alberto) [내부링크]

이번해 6월이면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가 월드컵전 A매치 평가전을 할 수 있다는 희소식을 들었습니다. 메시가 출전할지 아닌 지를 떠나 우리 실력의 가늠쇠가 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르헨티나의 맛집..

해외여행 예산별 숙소 고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예산에 따른 숙소 고르기입니다. 현재 학생이냐 직장인이냐, 단기로 가는지, 장기로 가는지에 따라 숙박에 쓸 수 있는 예산이 달라질 건데요. 이번엔 예산별로 숙소 고르기를 알아봅시다...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내부링크]

비행기를 예약하는 시작하는 시점이 왔네요. 여러분들은 어디 행 비행기를 예약하셨나요? 전 아직 못 했습니다.ㅜㅜ 가고 싶은 곳이 아직 직항이 뜨질 않았네요.. 그래도 여러분들을 위해 한 번 써보았습니다. 내..

브라질 리우데자이네루의 맛집 Delirio Tropical Ipanema [내부링크]

브라질에 가보셨나요? 전 브라질의 리우데자이네루(Rio de Janeiro, 히우데자이네루가 맞는 발음입니다.)에 갔어요. 리우데자이네루는 예전에 2016 리우 올림픽이 열린 곳이기도 했죠. 아름다운 곳이 많은데 전..

해외에서 외국인 친구를 어떻게 만날까 [내부링크]

해외로 왔으니 현지 친구를 만나봤으면 하는 게 있을 거예요. 하지만 말도 안 통할 듯하고, 만날 통로를 모른다면? 이 글을 참고해 주세요. 1. Tinder 같은 소셜 앱을 이용해 보자. 각 나라마다 네트워킹 방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