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ish의 등록된 링크

 leo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씽크패드 E14 르누아르 가성비 노트북 종합 정보 선물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얼마전에 가성비 노트북 HP 15s-fq1008TU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HP 15s-fq1008TU 포스팅 보러가기 HP 15s-fq1008TU 인강용 노트북 종합 정보 선물 세트 - 1 - 안녕하세요!..

2021 수능샤프 / 2021 수능 디데이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시간이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제가 수능을 친지 거의 10년이 넘어가니까요. 아무튼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상황이 점점 안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계획대로 진행될거라는 말들이 있..

NVIDIA GEFORCE GTX 1660 super COLORFUL 실사용 후기 vs 107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중의 가성비 그래픽카드 GTX 1660 super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2016년도에 GTX 1070을 거의 56만 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 녀석은 30만 원도..

영문 타자 연습 keybr 영타 300 너도 할 수 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색다른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예전에 많이 이용했던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영어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 keybr 입니다. 제가 한창 푹빠져..

HP 15s-FQ1008TU 실사용 후기 벤치 & 스피커 & 키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전 HP 15s-FQ1008TU 가성비 끝판왕 인강용 노트북 개봉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실사용 후기와 게임 플레이, 그램과 다른 장비들과 비교를 해보며 제대로 파헤쳐 보겠습니다...

HP 15s-fq1008TU 인강용 노트북 종합 정보 선물 세트 - 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HP 15s-FQ1008TU라는 완전 갓성비 노트북입니다. 일단 오늘은 개봉기만 적고 며칠 더 사용해본 다음에 실사용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Content   HP 15s-fq10..

ABKO NCORE 세븐팬 컴퓨터 조립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하게되었는데요. 컴퓨터 본체 케이스를 바꾸게 되어서 어떤식으로 컴퓨터 조립을 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조립 컴퓨터 구매시에 귀찮거나 혹은 혼자 하다가 안..

LG 34GN850 160Hz 게이밍 모니터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니터는 엘지에서 나온 게이밍 모니터 34GN850입니다. 마침 세일을 하고 있다고해서 겸사겸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4GN850 디자인 확실히 WQHD답게 와이드합니다...

NZ63T8708XW 삼성 올 인덕션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삼성 올 인덕션 NZ63T8708XW 모델에 대해서 스펙과 가격 특징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Content   NZ63T8708XW 디자인 편리함에 취향을 더한 듀얼 디자인..

카톡 프사 염탐 방지 하는법! 쉬운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카카오톡에 관련된 것입니다. 아무래도 남들이 저의 프로필 사진을 보기 꺼려지는 경우가 있는 경우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세라젬 파우제 신민아 안마의자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입니다. 요즘에 굉장히 핫한 안마의자라서 여러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신민아 안마의자 디자인 배우 신민아 님이 광고모델..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G7 C27G75T 240Hz 스펙 할인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번년도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G7 C27G75T 모니터입니다. 모니터 소개에 앞서 삼성 오디세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려..

WH-1000X M4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출시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소니의 WH-1000X M3 후속으로 나올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 M4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유튜브에 홍보 영상이 올라온 것을 보고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LG Q92 벨벳 동생으로 5G 중저가형 스마트폰 출시 정보 종합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삼성의 언팩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곧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폴드2 갤럭시 워치 등등 쟁쟁한 제품들이 곧 선보이는 와중에 lg에서 이번년도 하반기에 출시되는 lg q92와 코드명 윙..

넷플릭스 화질 단축키 너무 쉬운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요즘에 코로나 19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 넷플릭스를 많이 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넷플릭스 화질 단축키 그 외에 화질을 직접 설정하는 법과 넷플릭스 단축키의 활용에 대해서 말..

갤럭시 S21 or S30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이제 삼성 언팩 행사까지 약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요. 갤럭시 노트20 , 갤럭시 버즈 라이즈 등등 많은 제품들이 공개를 하게 됩니다. 이미 위에 기기들에 대한 정보들은 이미 많이 알려졌..

리사수 Amd CEO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제품이 아니라 제가 존경하는 CEO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Content   리사수 그녀는 누구인가? 대만계 미국 기업인입니다. AMD의 CEO 이면서 엔지니..

펫밀리아 펫드라이룸 사용기 고양이목욕 편하게 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전제품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고양이를 위한 가전제품을 리뷰할 꿀뷰입니다. 제 여자 친구는 고양이를 2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까맹이와 노랭이는 집 안에서 있는 것을 좋아하고 산책을..

UM433IQ ASUS 젠북 14 가성비 노트북 인기비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 가성비 노트북 Asus 에서 나온 젠북14 시리즈 UM433 IQ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의 노트북 시장은 삼성과 엘지가 꽉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가격 정보 종합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저희 집에는 가끔씩 바퀴벌레가 나오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집 근처에 관악산이 있어서 그런지 모기도 많고 대체적으로 벌레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벌레 때문에 많은 고생..

갤럭시 A21S 가격 할인 스펙 종합 정보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가성비 스마트폰 갤럭시 A21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는데요. 어떤 식으로 출시가 됐는지 같이 한 번..

카톡 친구추천 안뜨게 or 허용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헷갈리는 것들을 최대한 쉽게 알려드리는 일상 정보 시간입니다. 대한민국의 거의 대부분은 카카오톡을 쓰는데 가끔씩 헷갈리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

주언규 유튜버 신사임당 킵 고잉 월 천만원 벌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꿀뷰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제가 눈여겨본 유튜버가 있었는데 그분이 책을 출판하였다고 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저자의 이름은 주언규 입니다. 유튜브에서 활동하시는 신사임당으로 더 알..

32MN500MW 가성비 32인치 모니터 할인정보 &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32인치 모니터 32MN500MW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최근 다나와를 통해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구매루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이 모니터의 장점과 대략적인 스..

커블체어 와이더 손연재 의자 소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방구석 리뷰할 제품은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손연재 의자로 유명한 체형 교정에 굉장히 좋다는 제품입니다. 어쩌다보니 광고를 클릭했는지 구글에서 인터넷 서핑하고 있는데 애..

LG 38GL950G 게이밍 모니터 끝판왕 가격 알뜰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꿀뷰입니다. 오늘은 엘지 게이밍 모니터 중 하이엔드로 손꼽히는 LG 38GL950G 가격 알뜰정보와 스펙 기능 등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는 LG27GL650F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모니터를 구입..

센스맘 투사이드 에어매트리스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센스맘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기념이라고 하는데 정말 핫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8월 31일까지 할인 &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알뜰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주휴수당 계산기 쉽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꿀뷰입니다. 오늘은 일상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주휴수당 계산기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주휴수당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어야만 읽을 수 있는 것은..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 최신정보 + 360도 Gif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며칠 전에 갤럭시 노트20 출시일 예상과 가격에 대해서 예상하는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보시고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출시일 예상 & 갤..

넷기어 오르비 RBR20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설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넷기어 회사에서 출시한 오르비 RBR20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에 대해서 솔직한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르비 rbr20의 박스입니다. 메시 와이파이 ? 예전에 설명했었지만 제 티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시간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샛별이 엄청 좋아하는 꿀뷰입니다. 오늘은 이 화제의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첫방 때부터 굉장히 선정성으로 많은 논란이 생겼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남녀평..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 PC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해서 모바일과 PC 각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다 보면 실수로 눌렀거나 잠깐 시청해봤는데 재미가 없거나 혹은 계정을 같이 쓰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출시일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얼마 전까지 디자인이 강남콩 같다고 하여서 버즈 빈 버즈 X이라는 네이밍으로 불려졌었습니다. 그렇지만 얼마 전 샘모바일에서 삼성전자가 7월에 갤럭시 버즈 라이..

갤럭시 워치3 출시일 가격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곧 출시될 갤럭시 워치3 출시일 가격 등등 여러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갤럭시 워치3는 삼성전자에서 만드는 스마트워치인데요. 아무래도 스마트워치 시장은 애플워치가 꽉 잡..

갤럭시 폴드2 출시일 가격 스펙 확인해보자 그런데 이름이 갤럭시 z폴드2 명칭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It 제품은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2입니다. 2019년 4월 26일 갤럭시 폴드 1의 출시하고 1년이 넘게 지난 지금 갤럭시 폴드 2의 출시일과 가격 스펙이 어..

아이폰 12 출시일 가격 디자인 색상 종합 정보 선물 세트 [내부링크]

포스팅에 루머도 섞여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된 이미지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감안해주셔야 됩니다.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아이폰12 출시일과 각종 루머들 디자인 색상 가격 등등 많이..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AS 실화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집에 가면 가장 애용하는 기계가 있는데 바로바로 다이슨 드라이기입니다. 다이슨 수퍼소닉이라고 불리우는 녀석인데, 정확한 풀네임은 다이슨 슈퍼소닉 푸시아 / 아이언..

엔비디아 RTX 3080 벤치마크 유출! RTX 2080Ti 보다 약 30% 상승 / ASUS RTX 3080Ti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신제품에 대한 소식인데요. 새로나올 RTX2080 의 렌더링 이미지 및 rtx2080으로 추정되는 사진 그리고 벤치마크 결과를 토대로 얼마나 좋아졌..

아이폰 12 갤럭시 노트 20 싸게 사는 방법 미리 알아보자 by 빠삭 스노방 & 스노방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제가 몇 시간 전에 포스팅했던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여러 가지 루트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고자 스노방이 뭔지 스노방을 어떤 식으로 사용하고 어떤 은어가 있는지 차근차근..

갤럭시 노트 20 대비 스마트폰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제가 어제 갤럭시 노트 20에 대해서 출고가 스펙 색상 등등 여러 가지 모은 정보들에 대해 글을 써봤습니다. 그러면 그런 정보를 보고 어? 노트 비싸긴 하지만 사고 싶은데? 좀 더 싸게..

갤럭시 노트 20 출시일 예상 & 갤노트 20 가격 공개 최대 201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 20 출고가 출시일 등등 지금까지 나온 뉴스들을 정리해서 도출된 결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갤럭시 노트 20 출고가 바로 어제 7..

시크릿 디아나 어버이날 선물 약 1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제가 5월에 어버이날 선물로 어머니에게 선물로 사드린 시크릿 디아나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질 세정제라서 선물해드리기는 굉장히 민망했지만 그래도 여성에게 굉장..

티피링크 deco M4 메시 와이파이 찾으신 분들 여기로 오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메시 와이파이 티피링크 deco m4 입니다. 집이 조금 넓으시거나 아니면 방에서 방으로 벽이 있기 때문에 와이파이의 수신 강도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바밀로 저소음 적축 키보드 1년 사용기 / 사무실 기계식 키보드로 딱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밀로 저소음 적축 키보드입니다. 정확한 제품 명은 VARMILO VA87Mac입니다. 모델명 뒤의 Mac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맥이 맞습니다. 맥을 위해서 나온 키보..

밀레 청소기 밀레 c3 청소기 두 달간 사용해봤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네 집에서 쓰는 밀레 청소기 밀레 C3두 달간 사용기입니다. 색상은 홈페이지에서는 옐로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제눈에는 머스터드 색상으로 보이는 아주 이쁜 색입니다...

RH16VS LG 건조기 16kg 구매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며칠전에 저희 부모님께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이용하여서 lg 건조기 16kg RH16VS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이 더 저렴하지만 마음편하게 구매하신다고 백화점에서 직접 구매를 하셨습..

AF17M6473WZ 삼성 에어컨 2년 쓴 후기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삼성 에어컨 AF17M6473WZ 2년간 쓴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2년 동안 쓰면서 정말 만족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게 도와줬던 삼성에어컨이었습니다. 디자인만 보면 굉장히 슬림..

LG gram 1년 6개월 실사용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제가 약 1년 6개월동안 써온 lg gram 2019 노트북에대해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노트북을 살 때 삼성과 엘지 중에 가장 고민을 많이 하죠? 그 외에 가겨을 조금 낮추면 hp msi 기가바이트..

LG 27GL650F 사고 벤큐 XL2411 팔았어요! 게이밍 모니터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리뷰하게될 제품은 LG 게이밍 모니터 LG 27GL650F 입니다. 실사용은 약 6개월정도 하였습니다. 그 전에는 24인치 벤큐 XL2411모니터를 사용했었습니다. 아무래도 24인치의 크기가 약..

로지텍 G560 게이밍 스피커 끝판왕 1년 실사용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지텍 G560 게이밍 스피커입니다. 직접 구매하여 약 1년간 사용을 하면 느낀점과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루투스 로지텍 G560은 PC용으로 나온 스피..

로지텍 G502 4년간 쓴 후기 나만테 맞는 게이밍 마우스 고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제가 4년간 썼던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해 드리기 전에 사람들이 g503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품번에 대해서도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레오폴드 FC750R PD / 레오폴드 갈축 키보드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갈축 키보드인데요. 갈축 키보드를 사무실에서 써도 될만한 키보드인지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무용 기기는 당연 마우스와..

TFG34Q10W 게이밍 모니터 바꾸고 배그 오버워치 즐겨봐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여자친구의 어머니께서 사무실을 정리하며 남는 모니터를 주셨습니다. 어머니께서 쓰시던 모니터셨는데 왜 게이밍 모니터를 사무실에서 쓰셨는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저..

앱코 해커 N810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 리얼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앱코 해커의 N810 게이밍 헤드셋 언박싱과 간단한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일단 해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앱코의 게이밍 브랜드입니..

딜라이트소다 엣지 / 탄산수 제조기로 한잔에 37원 탄산수 만들기 feat 당근마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it 제품이 아닌 일반 가전기기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 여자 친구가 탄산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매번 주문해서 먹기엔 돈이 많이 나갔었습니다. 수많은 탄산수 제..

34WL500 LG 와이드 모니터 추천합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니터는 LG전자의 와이드 모니터 34WL500 입니다. 이 모니터는 저희 집에 있는 것은 아니고 여자 친구의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는 모니터입니다. LG전자의 모니터를 간단..

ipTIME A2004NS-MU 가성비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자, 처음으로 쓰는 글은 ipTIME A2004NS-MU 리뷰입니다. ipTIME은 제가 항상 써왔던 공유기인데요. 거의 10년동안 써왔던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