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tia의 등록된 링크

 leont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포타겔(Fotagel) 지사제 - 장염, 설사할 때 이거 추천! 스멕타 보다 좋아요. (디옥타헤드랄 스멕타이트) [내부링크]

포타겔(FOTAGEL) 지사제, 설사약 추천 대웅제약 스멕타의 대체약품으로 포타겔 추천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제목이 너무 더러워서 죄송합니다.(ㅠㅜ) 요즘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받아서 과민성 대..

미국 대통령이 가진 강력한 권한 4가지 / (트럼프, 바이든 46대 미국 대통령은 누구?) [내부링크]

USA, United States of America 미합중국의 대통령의 권한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미국 대통령이 갖고 있는 강력한 권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바야흐로 미국 대통령 선거가 1달 앞으로..

토평콘솔HUB, 택배야 언제 올거니? (SM입고, 행낭포장, 간선상차) [내부링크]

토평콘솔HUB에서 움직이지 않는 택배 SM입고, 행낭포장, 간선상차 도대체 뭐야? 택배 도착 예상일은 언제일까?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택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저는 쿠팡이나..

투어스테이지 V300 6 시리즈 장, 단점 및 특징 - 초중급 아이언 추천 [내부링크]

골프 초보 골린이와 중급자를 위한 투어스테이지 아이언 추천 국민 아이언 브리지스톤 V300 6 단조 연철 경량스틸, 관용성 좋은 아이언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골프 아이언에 대해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어떤 주제로 운영할까? (feat.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주제 확인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 수익 Best 3 대 Worst 3 비교 단일 주제? 잡블로그? 애드센스에서 먼저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막 시작하신 분들을 위한 내용을 준..

광한루, 전라북도 남원 여행 [내부링크]

전라북도 남원시 여행 춘향이와 이몽룡의 사랑 이야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추석 연휴기간을 이용해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광한루원에 다녀왔습니다. 광한루는 조선을 대표하는 누각이라 칭..

티스토리 수익 늘리는 방법 -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사용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운영 팁 티스토리 수익 늘리기 어떻게 할까?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수익 늘리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티스토리는 기본..

무료 이미지 사이트 :: 높은 퀄리티 사이트 5개 추천! [내부링크]

무료 이미지 사이트 베스트 5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높은 퀄리티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거나, 원하시는 이미지를 찾을 때 어디서 다운로드할지..

애드센스, 구글 애널리틱스와 연동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운영 기초 구글 애널리스틱스와 연동하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운영의 기초, 구글 애널리스틱스와 연동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에 승인되신 분들이라면..

국립대전숲체원 :: 코로나블루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곳 [내부링크]

국립대전숲체원에서 힐링하기 주차장에서부터 느껴지는 숲 향기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은 곳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국립대전숲체원에 다녀왔습니다. 숲체원이라는 이름이 낯..

갤러리 아울 owl :: 대전 근교, 동학사 카페 [내부링크]

대전 근교 카페 동학사 카페 추천 갤러리 아울 owl, 새로 생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대전/세종/공주의 명소인 동학사 근처 갤러리 아울 owl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미국 주식시장 휴장일, 날짜와 의미까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미국 주식시장 휴장일 언제일까? NYSE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장일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시장 휴장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연재 중인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트위치 닉네임 변경 (PC, 모바일 / 5초 컷!) [내부링크]

트위치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닉네임 변경 5초 컷!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트위치 닉네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위치는 게임 방송에 특화된 온라인 방송 플랫폼입니다. 저도..

오미자 나무, 줄기 관리 방법 [내부링크]

오미자나무, 줄기 관리하기 청정장수 일신농원 방문 오미자 줄기는 어떻게 관리할까?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오미자 줄기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방문한 일신농원은 전라..

오미자 효능, 연구를 통해 새롭게 밝혀진 효능 추가!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다섯 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오미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오미자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과육에서는..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 2편 (실전편) [내부링크]

단통법 시대에 현명하게 휴대전화 구입하기 휴대폰 대리점에서 호구당하지 않는 방법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실전편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어제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

독립 선언(The Decalration of Independence) -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인문학 강의 [내부링크]

독립 선언 미국의 역사가 시작되다.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미국 인문학 이야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미국 인문학 강의 다섯 번째 독립 선언 이야기입니다. 지난..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 1편 (낚시 절대 아님) [내부링크]

휴대전화 저렴하게 구입하는 노하우 휴대전화 대리점에서 호구잡히지 않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단통법 시대에 현명하게 휴대전화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

아이폰se2 특징, 장점과 단점 / 장단점 [내부링크]

아이폰se2 특징, 장점과 단점 가성비 최강 아이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iOS 14 최신기능 10가지(포스팅 바로가기)에 이어 아이폰SE2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글을..

코로나 블루 극복, 동기부여, 자존감 높이는 방법($25,000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데일리 리포트, 매일의 목표를 작성하자 동기부여, 자존감 높이는 방법 $25,000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동기부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어느덧 2020년도..

iOS 14 기능 10가지, 출시일, 업데이트 날짜 [내부링크]

IPhone iOS 14 새로운 기능 10가지 강력한 위젯 지원 등 새로워진 아이폰 9.17일 iOS 14 공식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오는 9월 17일에 정식 업데이트 예정인 아이폰 ios 14 버전..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일정, 청약 방법 -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확대 청약 일정 및 청약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일정 및 청약 방법에 대해 확인해보려 합니다. 오늘 홍남기 경제 부총리께..

제 1차 대륙회의 개최, 독립을 향한 첫 걸음 - 미국 인문학 이야기 [내부링크]

미국 독립을 향한 첫 걸음 The First Steps Toward Independence 제 1차 대륙회의가 개최되다.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미국혁명 다섯번째, 독립을 향한 첫 걸음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및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재난 문자 차단 5초면 가능합니다. 지금 같이 해봐요.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및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업무용으로 지급받은 휴대전화를 추..

보스턴 차 사건 -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미국 인문학 [내부링크]

보스턴 티 파티의 진실 보스턴 차 사건이라 알고 있지만 왜곡된 사건을 알고 있는 바로 그 이야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알아보았던 보스턴 학살에 이어 보스턴 차 사건에 대..

크롬을 이용해 웹페이지 전체를 스크롤 캡처하는 방법(노트북 화면 캡쳐) [내부링크]

스크롤 캡처 기능 활용 웹페이지 전체 캡쳐하기 노트북 화면 캡쳐도 가능!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스크롤 캡처 기능을 이용해 웹페이지 전체를 캡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웹서핑을 하다가 좋..

스마트스토어 개인판매자에서 사업자로 전환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 개인 판매자에서 사업자로 전환하기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스마트 스토어 개설 마지막 시간입니다. 이제 개인판매자로 개설해둔 스마트스토어를 사업자로 전환하는 방법을..

통신판매업 신고 절차 및 방법 [내부링크]

통신판매업 신고 절차 및 방법 정부24를 이용해 쉽게 통신판매업 신고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스마트스토어 개설 후 반드시 실시해야 하는 통신판매업 신고 방법에 대해 알..

스마트스토어 개설 후 사업자 등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사업자 등록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스마트스토어 개설 후 사업자 등록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자 등록은 스토어 개설 이후 개인판매자 자격으로 20일 이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하여 판매자가 되어보자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저도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한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이정도..

보스턴 대학살 -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인문학 강의 [내부링크]

미국 혁명으로 가는 발걸음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미국혁명 이야기 두번째 시간입니다. 지난시간에는 영국과 프랑스의 7년 전쟁으로 인해 영국의 국가부채가 증가하자 이를 식민지 아메리..

미국주식 투자자를 위한 미국주식 인문학 - 미국 혁명의 배경 [내부링크]

United States of America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부터 미국 정치와 역사이야기를 연재해보려고 합니다. 미국 주식을 투자하는 투자자 입장에서 미국이라는 나라를 모르고 투자를 한다는 것..

미국 대선 날짜와 일정(코로나로 인한 최신 일정 update!) [내부링크]

2020 미국 대선 날짜는 언제?!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 특히 저와 같이 미국주식에 투자하시는 투자자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미국 대선 날짜와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애드고시?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미리 테스트해보자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애드고시로 마음 졸이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얼초 동물 그리기 :: 집에서 초코과자를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얼초 #얼초집만들기 #얼초보석만들기 #얼초동물그리기 재미있는 얼초 시리즈. 이번에는 동물 그리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얼초 동물 그리기를 해보려 합니다.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다..

홍석천 폐업으로 알아보는 2차 재난지원금 필요성(feat. 최배근 건국대 경제학 교수, 미국 추가부양책)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금 필요한가?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시사성 키워드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바로 2차 재난지원금 이야기인데요. 최근 정치권에서 2차 재난지원금이 활발하게 논의..

다이슨v10 먼지통 분리, 필터 청소 방법 [내부링크]

다이슨v10 먼지통, 필터 분리하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다이슨 v10 청소기 먼지통 분리와 필터청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슨v10 국내 리퍼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고 즐겁..

다이슨v10 플러피 국내리퍼 언박싱 & 다이슨v10 장단점 [내부링크]

다이슨v10 플러피 국내 리퍼 언박싱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다이슨 v10 플러피 국내 리퍼 상품 언박싱을 해보려합니다. 무선청소기를 갖고 싶어 폭풍 검색을 하던 중 다이슨 v10 플러피 국..

닥터 유레카 보드게임 :: 치열한 두뇌싸움하며 집캉스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Dr. 유레카 보드게임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집에서 아이와 슬기로운 홈캉스, 집캉스하기 두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내일은 실험왕이라는 TV프로그램에도 방영되어 화제가 되..

펭귄 얼음깨기 :: 외출이 힘들 땐 아이와 보드게임하며 홈캉스 [내부링크]

#펭귄얼음깨기 #자녀보드게임 #어린이보드게임 #보드게임 #보드게임추천 #비오는날아이랑 #홈캉스 #집캉스 자녀와 펭귄 얼음깨기 놀이하며 슬기로운 홈캉스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페북 탐라 막기, 비활성화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페북탐라막기 #페북탐라숨기기 #페북탐라나만보기 #페북탐라막기 #페이스북게시물숨기기 #페이스북탐라막기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 & 비활성화 쉽게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페북 탐라(페..

오누즈 실리커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 (f. 코로나3단계 극복, 집에서 놀기) [내부링크]

창의력, 소근육 발달 장난감 오누즈 실리커. 자녀와 즐거운 시간 보내기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계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게다가 딸아이가 다니는..

블루호스트 탈퇴 방법(환불, 도메인 유지) [내부링크]

블루호스트 쉽게 탈퇴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블루호스트를 탈퇴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호스트는 저렴한 도메인 유지 비용으로 인해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로..

테슬라 전고체 배터리 생산을 발표할 것인가? (배터리 데이 9.22일, PDR 투자) [내부링크]

테슬라 배터리 데이 전고체 배터리와 같은 초혁신을 발표할 것인가?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테슬라(TSLA)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지난 일주일(8.17 ~ 21) 간 테슬라는 주식분할이라는 소..

아이폰 벨소리 작아짐 현상 해결하기(feat. 주시지각기능) [내부링크]

#아이폰벨소리작아짐 #아이폰주시지각기능 #아이폰알람소리작아짐 #아이폰11벨소리 #아이폰알람소리크기 #아이폰알람이안울려요 아이폰 벨소리 작아짐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미자 수확시기 (feat. 생오미자 가격, 오미자 첫수확) [내부링크]

첫 오미자 수확, 오미자 수확시기를 알아볼까요? 오늘은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전라북도 장수군의 오미자 농장에서 오미자 수확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방문한 일신농원은 장인어른께서 운영하시는 오미자..

모기 알레르기, 스키터 증후군 완벽 대처법 (증상 , 효과있는 연고) [내부링크]

스키터 증후군 이겨내기. 함께 해봐요.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계속되는 무더위로 모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흔히 모기 알레르기로 알려져 있는 스키터 증후군과 이에 대처하는 방법..

[SUUNTO] 스포츠 GPS 시계 순토 앰빗3 피크 스트랩 교환 방법 (정품 호환 스트랩 비교) [내부링크]

순토 앰빗 3 피크 스트랩 자가교환 쉽게 하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아웃도어 GPS 시계인 순토 앰빗 3 피크의 스트랩을 교체해보겠습니다. 순토라는 브랜드가 많이 생소하신 분..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 실패 경험담(feat. 누적방문자, 평균방문자 공개, 성공 노하우 및 꿀팁)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실패 경험담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과 도전 실패담을 적어보려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글을 작성한 지 어느덧 50일 정도가 지..

남성 버버리 캐시미어 머플러 (feat. 캐시미어 관리법, 코디 추천) [내부링크]

#버버리목도리 #버버리머플러 #겨울목도리추천 #버버리클래식 #버버리클래식머플러 #버버리캐시미어 #명품머플러 #남성머플러추천 #남성목도리추천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아내에게 고..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feat. 카카오톡선물하기, 생일케이크배달, 수제케이크) [내부링크]

#카톡선물하기 #카카오톡선물하기 #수제케이크선물 #베이커스딜라이트 #수제케이크전문점 #생일케이크배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며칠전에 생일이었는데요. 30대 중반이 되니 생일에 대한 기대감도 없고,..

대전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비오는날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대전아쿠아리움, 아이들과함께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주말 나들이 어디로 가실지 고민하고 계시죠? 요즘같이 더운 날 아쿠아리움은 어떨까요? 지난 주말 아이와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대전..

7930 손님식탁 (대전 맛집, 오류동 맛집, 인스타감성맛집, 돈까스맛집, 파스타맛집) [내부링크]

#7930손님식탁 #대전맛집 #오류동맛집 #대전오류동맛집 #대전돈가스맛집 #대전돈까스맛집 #대전파스타맛집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대전 오류동 돈가스 & 파스타 맛집 7930 손님식탁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챔피언 1250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키즈카페, 키즈스포츠클럽) [내부링크]

#대전현대아울렛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가볼만한곳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키즈카페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챔피언 #챔피언1250 #대전키즈카페 #대전키즈카페추천 #대전아이와함께가..

계룡 브런치 카페 오후의 산책 (대전 근교, 브런치 맛집) [내부링크]

#계룡카페 #계룡브런치카페 #계룡인스타카페 #대전브런치카페 #대전근교이쁜카페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계룡에 위치한 오후의 산책 가든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계룡에 몇 없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온도 1250, 논산 도자기 굽는 카페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논산맛집 #논산훈련소맛집 #국방대학교맛집 #논산돈까스맛집 #논산파스타맛집 #계룡맛집 #계룡대맛집 #논산수제돈까스맛집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논산 양촌면에 위치한 온도 1250 카페 레스토랑에..

미르 이탈리안 레스토랑 (feat. 논산계룡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내부링크]

#계룡맛집 #계룡레스토랑 #논산맛집 #계룡이탈리안레스토랑 #논산파스타맛집 #계룡파스타맛집 #논산레스토랑 #계룡스테이크 #계룡스테이크맛집 #논산스테이크 #논산스테이크맛집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

아멕스(AMEX)의 탄생과 성장, 미국주식의 역사(feat. 골드러시, 미국주식인문학, NYSE American) [내부링크]

아멕스(AMEX)의 탄생과 성장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 주식이야." 프로젝트 이론편의 다섯번째 이야기 아멕스(AMEX)의 탄생과 성장편입니다. 지난 글 : 나스닥..

충남논산 에땅카페 돈까스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충남논산맛집 #에땅카페 #탑정호맛집 #탑정호돈까스맛집 #탑정호가볼만한곳 #논산가볼만한곳 #논산맛집 #탑정호수변공원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충남 논산 탑정호 인근에 있는 '에땅카페 차와 식사'에 다..

장수 나봄(Nabom) 리조트 수영장 방문기(전북가볼만한곳, 파란물온천수) [내부링크]

#장수여행 #전북여행 #전북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장수나봄리조트 #나봄리조트 #무주나봄리조트 #스파리조트 #국내스파리조트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지난 주말 전북 장수에 있는 나..

부여 롯데리조트 수영장 아쿠아가든 (feat. 아이들이놀기좋은곳, 성수기 이용요금 내역, 현실이용후기) [내부링크]

#롯데부여리조트 #부여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롯데리조트수영장 #부여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부여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워터파크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

나스닥(NASDAQ)의 탄생과 성장(2/2), 미국주식의 역사 [내부링크]

나스닥(NASDAQ)의 탄생과 성장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 주식이야. 프로젝트 이론편의 네번째 이야기 나스닥 2편 시작합니다. 나스닥의 탄생과 성장 첫 번째 이야기를 참..

부여 롯데아울렛 플레이타임즈 키즈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부여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현실적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부여 롯데아울렛 지하 1층 키즈몰에 있는 플레이타임즈 키즈카페에 왔습니다. 부여 롯데아울렛은 지하1층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지하 1층은 전체가 키즈몰로 이루어..

초보아빠 레온시아를 소개합니다.(feat. 자본소득, 근로소득, 평생직장, 미니멀리스트, 파이어족, 디지털노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먼저 이 블로그를 통해 레온시아가 하려는 내용들을 설명드릴까 합니다. 1. 초보아빠 레온시아는 누구인가요? 제 소개를 드리자면, 경제적 독립을 위해 한발한..

나스닥(NASDAQ)의 탄생과 성장(1/2), 미국 주식의 역사 [내부링크]

나스닥(NASDAQ)의 탄생과 성장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 주식이야. 프로젝트 벌써 이론편의 세번째 이야기입니다.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대표적인 주식시장에는 3가지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탐방 - 도하정에 다녀왔습니다. (feat. 수요미식회, 곰탕, 육회비빔밥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도하정에 다녀왔습니다. 도하정은 수요미식회 188회에 곰탕 맛집으로 소개된 맛집입니다. 이미 방송에 소개되기 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곳..

2030 부동산 이야기, 내 집 장만할 수 있을까? (feat. 신혼희망타운) [내부링크]

2030 부동산 이야기, 내 집 장만할 수 있을까? 신혼희망타운 뉴스를 보면 하루 종일 부동산 이야기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나라는 조선시대부터 부동산이 있냐 없냐에 따라 노는 물이 달랐습니다. 소작농(전월..

7년된 LG트롬 세탁기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사실 저는 지금 안녕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깨끗한 줄만 알았던 LG 트롬 드럼 세탁기의 내부를 보고 왔거든요. 가끔 통세척 기능으로 청소를 해서 깨끗하겠거니 생각을 했는데, 내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탐 - 도토리 편백집에 가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3층 식당가에 있는 도토리 편백집에 다녀왔습니다. 도토리 편백집은 혜화동 대학로에 본점이 있는 프렌차이즈 음식점인데요. 도토리를 먹고 자라는 이베리..

레이밴 보잉 선글라스 추천 및 상세설명(에비에이터 선글라스, RB3025) [내부링크]

레이밴의 대표 선글라스 보잉 또는 에비에이터라고 불리는 RB3025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룩소티카 매장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룩소티카는 이탈리아 회사인데요...

#1. 실전편 - 자녀 주식 계좌 개설하기(준비물, 몇가지 팁) [내부링크]

자녀 주식 계좌 개설하기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 주식이야' 프로젝트의 실전편 첫 번째입니다. 오늘은 딸아이 주식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미래에셋투자센터에 방문하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탐방 - 만석장에 가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3층 식당가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두부 맛집으로 유명한 만석장에 가보았습니다. 전국에 많은 프랜차이즈 매장이 있는데 대전 현대 프리미..

화제의 좀비 영화, '반도(Peninsula,2020)' 보고 왔습니다. (약 스포 有) [내부링크]

연상호 감독의 최신작, 부산행의 4년 후 이야기 '반도'가 오늘 개봉했습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5917 반도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4년 전..

뉴욕증권거래소(NYSE), 미국주식의 역사 [내부링크]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탄생과 성장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레온시아입니다.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 주식이야.  프로젝트의 이론편입니다. 제대로 미국 주식 공부해서 자녀에게 좋은 미국 주식 사주..

#1. 이론편 - 미국 주식의 역사(feat. 주식초보, 초보아빠, 초보투자자의 마음가짐) [내부링크]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주식이야. #1. 이론편 Intro - 미국주식의 역사(1/5) 제가 미국 주식을 처음 접했을 때 저질렀던 실수 아닌 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주식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계좌를 개설하고,..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주식(stock)이야. [내부링크]

딸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국 주식이야.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이번에 시리즈로 연재할 내용은 미국 주식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딸아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것을 해줄지 고민하다, 제대로 된..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온(오프) 구매 장단점 및 커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온시아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는 스타벅스의 가장 기본 원두에요. 전세계 어느 매장에 가더라도 같은 느낌의 커피향을 느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