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oninfo의 등록된 링크

 lesson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음악학원 매매 3월달 매물모음 올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음악학원 매매 피아노학원 매매는 예전에 안내드린대로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피아노학원매매 직거래이고 또 하나는 부동산이나 컨설팅업체가 연결해주는 업체거래가 있습니다. 두가지의 방식에는 나름대..

피아노 방문레슨 선생님 구해요 (업체 구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아노 방문레슨업체 또는 유아교육업체등 업체에서 음악선생님 구하는 글을 올려드립니다. 예전엔 업체소속으로 레슨하시면 높은 수수료율로인해 불만이 많으셨을텐데 지금은 예전보다 수수..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 (레슨인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슨인포 방과후학교 담당자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취업을 위해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자료를 올려 드립니다. 본 자료는 음악 포털 사이트 레슨인포에서 취합하여 올려드리는 자료입니다. 모쪼록 요..

방과후교사 구합니다 - 즉시 지원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음악포털 레슨인포에서 방과후교사 구인공고를 방과후교사 구인게시판에 올려드립니다. 방과후교사로 취업을 원하시는 분은 오셔서 구인글 확인하시고 직접 지원하시기 바래요. 다만, 글이..

오팔세대 그것이 알고싶다 - 신중년 부인의 소비생활 [내부링크]

오팔세대 그것이 알고싶다 - 신중년의 사랑과 건강 요즘 오팔세대 라는 말이 자주 뜨는데 도대체 오팔세대가 무슨뜻인가? 오팔세대는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먼저 58년 개띠 출생하신분부터로 해석..

음대 나와서 무얼 할까? 음대 취업 및 졸업 후 진로 [내부링크]

음대 나와서 무얼 할까? 음대 취업 및 졸업 후 진로 음대 다니시는 분들은 이런 생각 많이 해보셨을거예요. 음대 나와서 무얼 할까? 음대 졸업 후 취업 할 곳이 있을까? 여성분들은 그래도 조금 낫겠지만 남성분..

피아노방문레슨 석세스뮤직에 대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피아노전공자들의 가장 큰 고민중 하나인 취업. 이제 대학을 졸업하면 어디에 취업할까하고 고민하시는 분 많으시죠? 학원강사로 취업하시는 분, 개인레슨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 그리고 피아노방문레슨 업체에..

피아노방문레슨 프리미어뮤직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피아노방문레슨 업체에 취직을 원하는 피아노강사님들이 계셔서 수많은 피아노방문레슨 업체중 꽤 좋은 평판을 얻고있는 프리미어뮤직이란 회사에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해요. 피아노방문레슨 프리미어뮤..

피아노방문레슨 에듀프라임 어떤 곳인가요? [내부링크]

피아노 및 모든 음악 정보를 다루는 음악전문포털 레슨인포에서 오늘은 피아노방문레슨 업체 에듀프라임에관해 설명드리고자해요. 아래는 에듀프라임에서 레슨인포에 제공한 업체 소개예요. 읽어보시고 평소 에듀..

성인피아노 배우기 3가지 방법 첫공개 (성인피아노학원 가격 안내) [내부링크]

피아노 및 음악 관련정보의 모두 다루는 음악포털 레슨인포에서 오늘은 성인피아노 배우기 관련하여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첫째 성인피아노 학원 다니기 (성인피아노학원 가격 안내) 둘째 피아노 개인레..

슈가맨 자자 '버스 안에서' 100불 성공! 23년만 감격적 무대 [내부링크]

슈가맨 자자 버스안에서 100불 성공 3월 6일 JTBC 슈가맨 방송을 통해서 그룹 자자가 출연해 '버스 안에서'를 선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오랜시절동안 노래방 애창곡으로 뽑히는등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곡..

중고피아노 매매 대여 및 중고피아노 구매시 주의할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는지요. 오늘 중고피아노 매매 및 중고피아노 구매시 주의할점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는데 그보다 먼저 요즘 상황을 보면서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것은 건강이라고 새삼 느끼고..

음악학원 매매 피아노학원 매매 이젠 여기서 해요. [내부링크]

피아노학원 강사 구인구직 사이트로 알려져있던 레슨인포가 어느덧 피아노학원 매매 와 음악학원 매매 전문사이트로도 자리매김했네요. 앞으로는 피아노학원 강사 구인구직 피아노학원 매매 음악학원 매매 피아노..

플라시도 도밍고 성추행.. 이게 무슨 소리야? [내부링크]

플라시도 도밍고. 한시대를 풍미한 세계적인 성악가가 성추행의혹에 휘말렸습니다. 플라시도 도밍고가 누구인가. 루치아노 파바로띠, 호세 카레라스와 함께 세계 3대 테너로 손꼽히던 자가 아닌가. (근데 명성이..

방과후 학교 바이올린 피아노 강사 구인 어디서 해요? [내부링크]

바이올린 피아노 첼로 플룻 클라리넷 방과후 학교 강사 구인구직은 어디서 하는지 알고 계세요? 음악과목 구인구직은 여기저기 헤메지 마시고 레슨인포로 오세요. 전국의 모든 음악과목 구인구직은 다 여기서 가..

중고악기 피아노매매 직거래로 싸게 살수있다? [내부링크]

이젠 악기도 좀 배워보고 문화예술쪽에 관심도 가지면서 품위있게 살아볼까요~ ㅎ ㅎ 꼭 문화예술을 즐긴다고 품위있다는 건 아니니 오해마시구요 ^^ 예전에 학교다닐때 합주반같은게 있어서 간단한 악기라도 한..

예술가들이 주로 잘 걸리는 병이 있다. 직업병? [내부링크]

오늘은 예술가들이 다른 계통의 직업군들보다 특별하게 잘 걸리는 병이 있다고해서 한번 관련 자료를 찾아봤어요. 혹시 현재 예술쪽 관련 직업을 갖고 계시거나 또는 예술관련 업무에 종사하시는 분은 본인은 어..

깜짝 등장한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손열음의 피아노 독주회 장면 [내부링크]

유재석이 오케스트라 하프단원으로 도전했네요 - 유재석은 참 못하는게 없네요.. 손열음과 김광민이 깜짝 출연하여 도전과정을 지켜봤구요 - 김광민씨 한때 뜸하시더니 요즘 자주 뵙게되네요~ 아래는 놀면뭐하니..

피아노학원매매 직거래와 컨설팅업체 거래의 차이점 [내부링크]

피아노학원 매매하실때 어떻게하세요? 학원매매는 크게 2가지 방식이 있죠. 첫째는 거래를 원하는 분들끼리 직거래하는 방법 둘째는 부동산 또는 컨설팅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방법 첫째 방법은 간단하게 예를 들..

교회 반주자 지휘자 솔리스트 연주자 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레슨인포에서 여러분들께 구인정보를 갖고왔어요. 오늘은 교회나 종교단체등에서 피아노 반주자나 지휘자 또는 솔리스트 악기연주자들을 구하는 내용이예요. 저희 레슨인포에서는 하루에도 워낙..

재능교환 을 할까 아님 교환레슨 을 할까 [내부링크]

교환레슨 또는 재능교환 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자기의 갖고있는 재능을 교환레슨 또는 재능교환 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자기의 갖고있는 재능을 바꿔서 배우거나 또는 기부하는 것이예요. 서로 바꿔 배우게되면 어..

방과후 바이올린 피아노 첼로 플룻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과후학교 악기관련 강사모집공고를 갖고 왔습니다. 방과후강사로 취업을 원하시는 분은 먼저 아래쪽의 게시판을 참고해주시고 혹시 이 글을 늦게보셔서 시간이 많이 경과됬다면 게시판의 모..

피아노 레슨비 와 성인 피아노 레슨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아노레슨의 모든것 레슨인포에서 오랜만에 안내드려요. 중국에서 건너온 코로나 바이러스가 온 나라를 휘감고있는 요즈음 우리 회원 이웃님들 모두 아무일 없이 건강하시길 기원해요~~~ 오늘은 여러..

방과후학교 피아노 바이올린 플룻등 음악강사 모집해요 [내부링크]

음악전공자들이 방과후학교 강사로 취업하고 싶은데 어디가서 어떻게 지원하면 좋을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앞으로는 다른곳에서 헤메지(?) 마시고 레슨인포 방과후게시판으로 오셔서 확인해보세요. 매..

[연습실]음악연습실 피아노 연습실 대여 [내부링크]

피아노 악기 무용 음악 연습실을 구할때 어디가세요? 이젠 힘들게 구하러 다니실 필료 없어요. 레슨인포에 오시면 다 되요. 연습실대여 게시판에 대한민국 모든 연습실 정보가 있어요. 레슨인포 음악연습실대여..

피아노학원 매매 실제매물 모음입니다 [내부링크]

이 매물은 피아노학원 매매 음악학원 실용음악학원 매매 전문 사이트 레슨인포에서 제공하는 매물정보입니다. 2020년 2월 9일부터 2월15일 현재까지 실시간으로 올라온 피아노학원 직거래 매물입니다 혹시 보시는..

[최저임금] 피아노 영어 수학 보습 음악 미술 무용 학원 강사 계산법 [내부링크]

(본정보는 음악 미술 강사 구인구직 사이트 레슨인포에서 제공하는 최저임금관련 정보로서 퍼가시는건 좋으나 반드시 출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lessoninfo.co.kr/ 레슨인포 서울 노원구 유아음악..

중학교 방과후학교 관현악단 강사 채용공고 (클라리넷 1명, 타악기 1명) [내부링크]

전체 방과후학교 강사 구인글을 볼땐 이리로 오세요 바로가기 클릭 ==> http://www.lessoninfo.co.kr/ 중학교 숭실중학교 02-373-3102 방과후학교 마감일: 2020-02-17 2020학년도 숭실중학교 관현악단 강사를 채용..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1인1악기 동요부르기, 오카리나(리코더) , 바이올린 , 기타 지도강사 모집 [내부링크]

전국 방과후학교 강사 구인글을 볼땐 이리로 오세요 바로가기 클릭 ==> http://www.lessoninfo.co.kr/ 초등학교 (마감일: 2020-02-17) 서울서신초등학교 02-3152-0703 1인1악기강사 공고참조 12차시 30000 마감일:..

방과후학교 강사 구인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룻 우쿨렐레 리코더) [내부링크]

서울 경기 인천등 수도권 초중고 학교에서 방과후학교 선생님을 구하는 글이예요. 음악관련 모든 과목의 선생님을 구하고 있으니 꼭 클릭하셔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 (아래글을 클릭하시면 세부 내용을 볼..

[교회반주자구인] 교회반주자이력서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교회 반주자 지휘자 솔리스트 연주자 구인구직 교회반주자이력서 지휘자이력서를 찾을때 이제는 힘들게 돌아다니지 마세요. 그동안 레슨인포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원하시던것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레슨인포는 앞..

실용 음악학원 피아노학원 강사 이력서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래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오늘 날씨가 꾸물꾸물하더니 오후부턴 계속 눈이 내리네요. 살짝 흩뿌리는것같아서 금방 그칠것 같더니 몇시간째 계속 조금씩 내리고 있어요. 펑펑 쏟아지진 않아도 계속 내리니까..

우차르트? 우쇼팽? 차승원 화유기 카메라앞에서 멋진 피아노 연주 [내부링크]

한때 화유기가 사고도나고 촬영도 펑크나고 하더니 이젠 좀 안정이 되었나봐요. 시청률도 높게 나오고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네요. 모든 연기를 다 잘하지만 특히 능청스런 연기가 일품인 차승원이 피아노연주..

[방과후학교 음악강사] 피아노 바이올린 우쿨렐레 첼로 방과후 강사 구인구직 [내부링크]

방과후학교 동요 성악 보컬 실용음악 오케스트라 밴드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기타 드럼 타악기 우쿨렐레 오카리나 플룻 단소 밴드 합주 목관 금관악기 방과후 강사 채용공고 구인구직 방과후수업 방과후교실 방과..

[반주자 지휘자 구인구직] 교회 지휘자 반주자 솔리스트 모집 [내부링크]

이제 평창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몇년전에 우리가 동계 올림픽을 유치한날 서로 얼싸안고 좋아하던 모습이 아직도 선한데 이젠 몇년이 휙 지나버리고 개회날이 얼마남지 않은거보면 정말 왜이리 세월이 빨..

[피아노학원매매] 강서구 중심상가 대형 음악학원 매매 [내부링크]

피아노학원매매직거래 실용 음악학원 매매 피아노교습소매매는 여러곳 다니지 마시고 꼭 레슨인포에서 한번에 찾아보세요. 전국의 모든 매물을 직접 검색하여 비교해보실 수 있어요. 오늘은 이제껏 소개드린것보다..

[피아노 레슨 선생님] 피아노 개인레슨 선생님 구하세요? [내부링크]

피아노 레슨인포 아세요? 음악전공하신 선생님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있는 곳이예요 ^^ 이곳에 오시면 맘에 드는 선생님들을 직접 구하실수도 있고 또 게시판에 오셔서 원하시는 선생님의 스타일등을 기재하여..

[연주 단원모집] 챔버오케스트라 합창단 직밴 앙상블 단원모집 [내부링크]

여러분~~~ 앙상블이나 합창단 합주단 챔버오케스트라 악기동호회 등 단원모집 하실때 어떻게 하세요? 단원을 구하시는것 참 어렵죠? 하지만 단원이 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못하고 계신분들도 많아요 다음이나 네..

윤한은 피아노를 고등학교때 시작했대요;;;;; [내부링크]

아니,, 누구는 초등학교 전부터 열심히 피아노를 쳐도 대학하나 변변히 들어가기가 힘든데... 과연 타고난 천부적인 재능인가 아님 워낙 똑똑해서 피아노를 습득하는 속도가 빨랐는가. 이친구 고등학교때 전교 3등..

지휘자 반주자 솔리스트 구인구직 [내부링크]

교회에서 지휘자 반주자 솔리스트 연주자를 구할땐 레슨인포로 오세요. 또한 지휘자 반주자 솔리스트 연주자로 봉사하고 싶으신 분도 오셔서 구직글을 올리실수 있어요. 교회나 성당등 종교계에는 음악을 전공한..

[음악 학원매매] 우량매물 피아노학원 매매직거래 [내부링크]

새해 들어서 우리나라를 둘러싸고있는 국제 정세가 더욱 숨가쁘게 돌아가고 있는것 같아요. 북한의 김정은이 신년사에서 갑자기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됐으면 좋겠다는 덕담을 던지면서 동북아 정세가..

[방과후학교] 방과후강사 방과후교실 강사 구인구직 [내부링크]

전국의 방과후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방과후교실 음악강사 방과후강사 방과후학교 피아노 바이올린 플룻 첼로 밴드 오케스트라 기타 드럼 우쿨렐레 오카리나 강사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포..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 의무화 논란 [내부링크]

오늘은 방과후 학교 교사 방과후교사 자격증 방과후 아카데미 관련하여 글을 포스팅해보고자 해요 요즘 방과후학교에 대한 얘기가 많이 나오고있어요. 앞으로는 방과후학교를 학교에서 오후 3시까지 의무화한다고..

[음악학원매매] 경기도 시흥시 피아노학원매매추천 차량무 [내부링크]

오늘은 레슨인포에서 업체의 우량매물을 소개하고자해요 아래 매물은 잘 아는 학원장이 내놓은 물건이예요. 속칭 먼저하는 사람이 임자다 라고 얘기할 정도로 차량 운행이없고 아주 수익이 잘 나는 물건이예요 *..

[음악인 구인구직] 피아노 실용음악 구인구직 [내부링크]

음악 전공하신분들 일자리 구하기가 참 힘드시죠. 우리나라 모든 분야에 걸쳐 일어나는 현상인것 같아요. 좀 괜찬다 싶은 일자리는 구하기 힘들고 쉬운 일자리는 박봉에 너무 힘들고... 특히 음악하시는 분들은 분..

교환레슨 재능교환이라고 들어 보셨어요? [내부링크]

말그대로 서로의 재능을 바꿔서 배우고 가르치는 거예요. 교환레슨 다른말로 재능교환 바꿔배우기 스와핑레슨... 예를들면 피아노치는 사람과 골프치는 사람이 서로 자신의 특기를 가르쳐주는 거예요. 하루는 레슨..

미술선생님 미술강사 구인구직 [내부링크]

음악선생님을 찾는 사이트나 카페는 많은데 이상하게도 미술선생님을 찾는 곳은 별로 못본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또 만들었습니다. 미술강사 미술선생님 구인구직 게시판을요 ^^ 이곳에 오시면 미술학원 미술교..

음악학원 피아노 학원 강사 구인 구직 [내부링크]

요즘 피아노 음악 학원에서 강사를 구하는 글이 많이 올라와요. 피아노 전임강사와 피아노 파트강사를 구하는 글이예요. 구직을 원하는 강사들도 많고 또한 강사를 못구해서 애태우는 학원들이 많은 이때 바로 이..

피아노학원매매직거래 음악학원매매시 반드시 체크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음악학원매매 피아노학원매매직거래 할때 꼭 알아야될 사항에대해 얘기해볼까 해요 음대를 졸업하고나면 보통 어떤 직업을 갖게될까요? 요즘 취업전쟁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고있지만 그중에서 특히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