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start-review의 등록된 링크

 lets-start-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애플펜슬 2세대 지원하는 아이패드의 케이스 3종 비교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 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지금껏 사용해온 아이패드 케이스에 대해 비교 분석 해 봤습니다. 3종 모두 비슷비슷한 외형이지만, 애플펜슬 2세대의 충전/보관에 대한 차이가 있으니 각 케이스별 장단점을 잘 보시고 케이스 선택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수납함이 없는 케이스 1.1 베이직 타입 베이직 타입 케이스는 별도 애플 펜슬 수납 공간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펜슬을 아이패드에 붙착하면 사진과 같이 외부에 그대로 노출이 됩니다. 자석으로 붙어 있으니 소소한 움직임에는 떨어지지 않겠지만 외부의 충격이 있을 경우 펜슬이 잘 떨어지게 됩니다. 애플펜슬 충전하는 일정 부분은 별도 케이스가 없기 때문에 펜슬에 실리콘 케이스를 씌어도 충전에 문제가 없습니다. 펜슬..

휴대용 무선 에어건 윈코 에어 몬스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한 휴대용 무선 에어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변으로 피크닉 갔다 온 후 돗자리 정리할 때, 캠핑시 매트에 공기를 넣을 때, 텐트 내부 모래 등 이물질 제거할 때 등 야외활동시 에어건은 유용하게 쓰입니다. 또한 강한 모터가 내장되어 있다면 캠핑시 휴대용 드라이기로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1. 윈코 에어 몬스터 1.1 특징 윈코의 휴대용 에어건 에어 몬스터는 평소에 가지고 다녀도 불편함이 없을 만큼 미니멀한 사이즈 입니다. 제품 구성은 본체, 분사 노즐, C타입 충전 케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 케이블과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충전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35X73X124mm..

가성비 스마트워치 COA TheR & LINE2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손목위의 스마트기기 스마트 워치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스마트워치의 대표격은 애플워치일텐데, 예쁜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나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쉽지 않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스마트 워치 중 가성비 제품인 The R과 LINE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The R & LINE2 1.1 외관 The R은 1.28" 베젤리스 HD 풀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원형 디스플레이 제품입니다. 원형 제품이다 보니 좀더 시계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LINE2는 1.65" HD 2.5D 커브브 스크린을 적용한 사각 형태 제품 입니다. 두 제품 모두 41.5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래 착용하여도 손목에 부담이 없습니다. 1.2 성능 알림 기능, 심박 측정, ..

Canon D550 호환 릴리즈 Cuely RS-60E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Canon D550 DSLR의 호환 릴리즈 Cuely RS-60E3에 대해 리뷰 하려고 합니다. 1. 릴리즈 1.1 릴리즈란 무엇인가? DSLR 본체 셔터 대신 유/무선으로 연결된 버튼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똑같은 개념이 아닐 수 있지만 휴대폰의 블루투스 리모컨과 같은 기능이라고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DSLR 본체에 직접 압력을 누르지 않기 때문에, 셔터를 누를 때 흔들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1.2 어떤 촬영시 사용하는가? 장시간 노출촬영인 벌브 촬영시 사용합니다. 릴리즈를 사용하지 않아도 벌브 촬용이 가능합니다. 단 촬영하는 동안 계속 셔터를 눌러야 하기 때문에 아무리 흔들림이 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

남녀 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닌텐도 스위치 리뷰 & 추천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그렇게 게임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릴적 감성과 아이들의 취미 생활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인도 아이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기본 구성은 본체, 조이콘 2개, HDMI 케이블, 전원 어댑터, 독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도 있지만, 보편적으로 알고 있고 재밌는 게임은 유료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게임 구매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거나 오프라인에서 게임팩을 사는 겁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저는 두 방법 중 가격이..

가성비 좋은 AZNA 스마트폰 삼각대 GT-1 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DSLR,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삼각대에 대해 리뷰하려 합니다. 저는 유튜브와 같은 영상을 찍지 않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 보다는 가성비가 있는 제품을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이런 조건하에 찾은 제품이 바로 아즈나 삼각대 GT-1 입니다. 아즈나 삼각대 GT-1 아즈나 삼각대 GT-1은 무게 920g, Min 380mm, Max 1,260mm 스펙을 가진 제품 입니다. 기본 구성품으론 가방, 삼각대, 스마트폰 홀더, 육각렌지이 있으며, 블루투스 리모컨과 퀵슈는 별도 판매중 입니다. 헤드 특징 헤드는 360도 상하좌우 자유롭게 방향을 조절 할 수 있는 볼헤드 방식으로 파노라마 촬영에 용이하며,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고정이 가능하기..

아이패드 종류와 시리즈별 성능 비교 정리 아이패드, 에어, 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이것저것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 스티브잡스가 아이패드를 공개할 때만 해도 저는 큰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제품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없어서는 안될만큼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 되었고 아이폰 보다 더 애용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아이패드를 찾아보면 아이패드/에어/프로와 같이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어/프로 3가지 라인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는 삼성의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 PC의 종류 중 하나 입니다. 노트북이 보급화 된 지금 태블릿 PC가 왜 필요하냐란 생각을 가질 수 있는데, 아무래도 노트북 보다는 휴대성이 좋아 이동이 잦은 분들께는 큰 메리트가 있는 제품 입..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iPad Pro 키보드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에 잘 어울리는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에 대해 리뷰 해 보고자 합니다. 노트북을 휴대한다면 그렇게 필요한 부분이 아닐 수 있지만, 아이패드만 들고 다니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제품 입니다. 물론 부피를 따진다면 같으 회사 제품인 매직키보드가 최고겠지만, 착하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하기 쉽지 않은 제품입니다. 이럴때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입니다. 착한 가격이라고 해서 성능이 떨어지는 제품이 아니기에 추천을 드립니다.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외형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외형을 보면, 일단 외형이 깔끔합니다. 보통의 키보드 자판이 네모로 되어 있는 반면 K380은 동글동글하게 되어 있어 투박해 보이지 않습니다. 타자 치는 스타일에 따..

초심자를 위한 아이패드 무료 드로잉 앱 추천 스케치북 [내부링크]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필수 앱 스케치북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전문적이지 않지만 가볍게 취미로 드로잉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을 드리는 어플입니다. 가격 또한 무료라 부담없이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드로잉 일반적인 드로잉이라고 하면 종이 위에 펜 혹은 연실로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드로잉은 종이-펜 조합이 아닌 태블릿PC를 활용한 드로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이 위로 스케치하는 마찰 느낌이 없어 아날로그 감성이 적지만, 부가적인 재료가 필요 없이 태블릿 하나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작업을 할 수 있어 편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이런 디지털 드로잉은 "그림에 재주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펜슬과 아이패드 보호를 부탁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 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애플펜슬을 사용할때 필수 아닌 필수템인 펜촉 커버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합니다. 애플 펜슬 애플 제품을 써 보신 분들이라면 절대 공감을 하실 부분이 바로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점 입니다. 성능 디자인 부족한게 없지만, 충전기부터 정품 케이스까지 뭐하나 적당한 가격이 없는 편이죠. 애플펜슬 역시 마찮가지 입니다. 애플펜슬 1세대까지는 여분의 펜촉이 있다고 하지만, 2세대 부터는 여분의 펜촉이 없습니다. 정품 펜촉 가격 및 구매 방법 정품 펜촉의 가격은 4개 1Set로 28K원 입니다. 애플 공홈에서 정품 펜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것도 맞지만, 4개 1Set라 하나씩 구매할 수 없는점이 아쉽습니다. 물론 대체품으로 호환 펜촉도..

아이패드 주변기기 애플펜슬 2세대 사용법 기능 충전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단짝 친구 애플펜슬 2세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탭의 경우 펜이 기본 제공이나 애플펜슬은 별도 구매이며 가격 또한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펜슬로 어떤걸 할 수 있는지 제대로 알아보고 구매에 대해 최종 결정을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애플 펜슬 지원 기종 애플 펜슬은 1세대와 2세대 두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의 종류에 따라 호환이 가능한 펜슬이 따로 있으니 꼭 호환여부를 잘 Check하셔야 합니다. 1세대 펜슬은 보급형 아이패드에 2세대 펜슬은 에어/프로 라인에 적용이 되니 기종을 잘 Check 해 보세요. 애플펜슬 2세대 외형 오늘은 애플 펜슬 중 2세대에 대한 정보 입니다. 2세..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STORMX VM3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걸 다 리뷰 하고 싶은 KiKi 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주변기기,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제닉스 STORMX VM3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외형 버티컬 마우스 VM3 마우스는 전반적으로 둥근 모양의 버티컬 마우스 입니다. 버티컬 마우스란 일반적인 마우스와 달리 인체공학적으로 수직(Vertical)으로 설계된 인체공학 마우스 입니다. 수평으로 된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손목 내에 위치한 신경/근육들이 조금씩 뒤틀리게 되고 누적이 되면 손목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이런 현상이 "손목 터널 증후군"으로 장시간 마우스를 활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런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마우스가 버티컬 마우스 입니다. 짧은 영상으로 보면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