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youknow의 등록된 링크

 letyoukn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소염진통제 알레르기 반응 대처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소염진통제를 복용하며 약물 알레르기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통증과 발열은 누구에게나 일상적으로 쉽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인데요. 해열 소염진통제는 가뭄에 단비와 같..

알레르기 비염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추분이 지나 찾아오는 환절기에 쌀쌀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이때는 재채기와 코막힘 등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알레르기 비염 증상 및 치료법에 대해서..

뇌종양 증상 5가지 [내부링크]

슬픈 로맨스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종종 주인공이 뇌종양으로 고통받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눈물 나는 장면을 보면서 걱정될 때가 있는데요. 요즘 내가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아프고 멍해지는 걸까, 아니면 뇌종..

백신 돌파감염 발생률 1위는 얀센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은 가운데, 백신을 2회 접종(얀센은 1회)하고도 확진되는 돌파 감염 추정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기준 국내 백신 접종 완료자 중 5880명이 돌파 감염 추정 사례로 집계됐고..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9월 4일은 콜레스테롤의 날로 이날은 심뇌혈관 질환과 성인병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콜레스테롤에 대한 정확한 정보 및 위험성을 알리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의 예방을 위해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홍보하기..

앞으로 내연기관차 단종, 전기차 사야할까? [내부링크]

최근 글로벌 완성차 기업들이 100% 전동화 전환을 목표로 내세우면서 내연기관 자동차의 단종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전기차로 사야 할지 고민이 많은 모습인데요. 관련된..

코로나 백신 효과 돕는 필수 영양소는? [내부링크]

9월 18일 현재 대한민국 국민의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이 70%를 달성하고 완전접종률(2차 접종률)도 42%를 달성, 1차 접종 기준으로는 미국, 일본도 뛰어넘었다 합니다. 방역당국 및 의료진의 노력과 국민의 적극..

골프 관련주 하반기 전망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골프 관련주 하반기 전망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요즘입니다. 올해 상반기 MZ세대를 사로잡으며 몸집을 키운 골프 산업이 연말까지 호황을 이어갈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는데요. 코로나로 해외 여행길이..

스트레스 증상 5가지, 해소법은? [내부링크]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사는 이 한 가지는 무엇일까요? 바로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 하나 없이 살고 있다는 사람은 살면서 본 적이 없을 정도로 누구나 겪고 있는 것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스트..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이 많이 쌓이면 고지혈증에 이어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결국 혈관이 막히면 심장병(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뇌경색, 뇌출혈) 등 혈관질환으로 악화되게 되는데..

연령대별 치아 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오복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치아 건강입니다. 하지만 치아는 제때 관리하지 못하면 원상태로 복구가 힘든 만큼 어릴 때부터 노년기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령대별 치아 건강 관리법에..

탈모 원인과 예방 방법 [내부링크]

가을 탈모는 말 그대로 추풍낙엽과 같습니다. 찬 바람에 우수수 떨어지는 낙엽을 볼 수 있는 가을철에는 머리를 쓸어 넘기기만 해도 후두둑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의 계절인데요. 유독 가을만 되면 탈모 증상을..

카카오페이·카카오모빌리티 상장 또 연기된다 [내부링크]

카카오가 지분 55.0%를 보유한 카카오페이의 코스피 상장 일정이 빅테크 규제 강화 속에 재차 연기됩니다. 카카오페이의 보험·펀드·대출 광고를 금융 당국이 중개 행위로 해석하고 서비스 개선을 요구하면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