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4195의 등록된 링크

 lgs41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 마스크 5부제 <>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에 관한 모든 것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하여 마스크 수요가 폭증함에 따라 마스크 수급에 대한 문제가 심화되고 있다. 가격 또한 크게 치솟고 있는 가운데, 중고거래에서는 마스크가 돈..

<>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10가지 <>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10가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빠른 속도록 확산되면서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사망자 또한..

<>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좋은 음식 <>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에 좋은 음식 1. 코로나 바이러스 특징 및 증상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질환은 초기 "우한 폐렴"으로 불러졌으..

물에 대한 잘못된 상식 [내부링크]

물에 대한 잘못된 상식 최근 물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물 마시는 습관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만큼 우리 건강을 중요시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물을 올바르게 섭취하면 건강을..

<>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 대처방법 1. 코로나 바이러스란 최근 코로나 감염병 위기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될 정도로 증세가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는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처음..

<> 태몽꿈종류 및 풀이, 태몽 꾸는 시기 <> [내부링크]

태몽꿈종류 및 풀이, 태몽 꾸는 시기 1. 태몽이란 태몽은 아이의 잉태에 관한 여러가지 조짐을 알려준다고 믿는 꿈을 가리키는 단어로써,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이러한 태몽을 이용하여 아이의 성별이나 장래를 풀..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냉정한 솔직 후기 <> [내부링크]

40주년 기념 레전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솔직 담백 후기 얼마 전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재출시를 앞두고 투표를 진행했었어요. 롯데리아 오징어 버거, 강정 버거, 라이스 버거, 불갈비 버거,..

<> 맘스터치 살사리코 버거 냉정한 솔직 후기 <> [내부링크]

맘스터치 살사리코 버거 냉정한 솔직 평가 후기 2019년 9월 19일 맘스터치에서 야심작으로 신제품인 살사리코 버거를 선보였어요. 맘스터치 살사리코 버거는 멕시코 풍으로 통다리살 패티와 햄, 치즈, 할라피뇨,..

<>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및 부작용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은 위, 소장 그리고 대장을 거쳐서 항문으로 배설된다. 위에서 음식물이 소화된 후 소장에서 대부분이 흡수되며, 대장에서 장내세균에 의하여 분해되어 배설..

<> 발목통증 원인 <> [내부링크]

발목통증의 원인과 증상, 예방법 발목은 다리와 발이 이어지는 곳으로 발의 관절 부분을 의미한다. 발목 관절은 보행을 하거나 서 있을 경우 몸의 균형과 수평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관절 중 하나..

<> 크릴오일 효능 <>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선택 방법 최근 잘못된 문화 및 식습관으로 인하여 뇌졸중의 위험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뇌졸중에 매우 효과적인 크릴오일 효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뇌졸중은 더 이상..

<> 아로니아 효능 효과 <>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효과 및 부작용 영하 40도의 추위나 강렬한 자외선 등을 따지지 않고 가혹한 환경에서도 무럭무럭 잘 자라나는 아로니아속은 북아메리카 동부지역이 원산지로써, 관상식물이자 식용 열매를 얻기 위..

SI단위계(국제단위계)의 개념 및 정의, (2019년 5월 20일 부 개정) [내부링크]

SI단위계(국제단위계)의 개념 및 정의 (2019년 5월 20일 부 개정) 흔히들 SI단위계라는 용어를 한 번쯤은 들어 보았을 것이다. 일반인들은 물론 기계공학을 전공하는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익숙한 단어일 것이다...

<> 비타민D 부족증상 <> [내부링크]

생명을 위협하는 비타민D 부족증상 <8가지> 최근 통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비타민D 결핍 발생 비율은 인구 수의 약 90% 이상으로 10명 중 9명이 이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비타민D 부족은 과도한..

<> 물 마시는 방법 <> [내부링크]

물 마시는 방법, <물 마시기 효과>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에 1L의 물조차 마시지 않는다고 한다. 대부분이 잘못된 생활습관, 또는 나이를 먹으면서 갈증 감각이 퇴화되어 갈증을 느끼지..

체내 물(수분) 부족 현상(증상)과 신호 [내부링크]

체내 물(수분) 부족 현상(증상)과 신호 인체는 체내에 물(수분)이 1% 부족 시 갈증을 느끼고, 2% 부족 시 집중력 저하로 인한 업무 효율성 감소, 4% 부족 시 무기력, 무감각해지고 정서적 불안을 야기한다. 나아..

정역학 용어 및 기본 개념 [내부링크]

정역학 용어 및 기본 개념 역학이란 힘을 받는 물체의 정지 또는 운동 상태를 다루는 물리 과학의 한 분야를 말하며, 그중 정역학은 힘을 받는 강체의 평형을 다루는 분야로써 정지 혹은 일정한 운동 상태를 다루..

<> 뉴턴의 운동법칙 <> [내부링크]

뉴턴의 업적, 뉴턴의 운동법칙, 만유인력의 법칙에 대하여 과학/역학/공학을 접한 사람들은 아이작 뉴턴, 뉴턴의 운동법칙, 뉴턴의 만유인력, 힘의 단위 N(뉴턴) 등 뉴턴이란 이름을 수없이 들어봤을 것이다. 그..

기계공학의 개념과 이해 [내부링크]

기계공학의 개념과 이해 및 정의 최근 많은 사람들이 남녀 구분 없이 기계공학과에 진학을 목표로 한다. 대한민국의 한해 지원자는10만 명이 달하며, 이 중 10대 1 정도의 경쟁률로 만 명 정도의 인원이 매년 입..

<> 따뜻한 물의 효능 <10가지> <> [내부링크]

따뜻한 물의 효능 <10가지> 인체의 60 ~ 70%의 구성하고 있는 물, 따뜻한 물의 효능에 대하여 다들 알고 계시나요? 따뜻한 물은 우리 몸의 체온 조절, 노폐물 제거, 혈압 유지, 피부 탄력 유지, 변비 예방 등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