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sabcde10의 등록된 링크

 lhsabcde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드라마 카이로스 뜻 등장인물 몇부작 총정리 [내부링크]

드라마 카이로스 뜻 등장인물 몇부작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의 월화 드라마 카이로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카이로스는 현재 MBC에서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20에 방영 중인 드라마인데요..

제네시스 GV80 가격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가격 디자인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제네시스 GV80입니다. 세단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제네시스가 이번해 처음으로 SUV를 출시했죠.바로 GV80입니다. 제네시스다운 고..

2021 제네시스 G80 총정리 [내부링크]

2021 제네시스 G80 총정리 제네시스의 G80이 7년만에 풀체인지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3세대인 2021 G80 풀체인지 모델은 깔끔한 디자인과 첨단 시스템을 탑재하여 돌아왔는데요. 깔끔한 디자인에 그릴과 쿼드램프..

쏘팔메토의 효능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쏘팔메토의 효능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팔메토의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쏘팔메토는 중년 남성분이라면 흔히 들어보셨을텐데요. 요즘은 남성들을 위한 영양제로 유명하죠. 쏘팔메토는..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좀 잠잠하다 싶었던 코로나 신규 확진사 수가 날로 늘어나고 있어요. 얼마 전에는 200명 이상 나오면..

투싼 풀체인지 모델 총정리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모델 총정리 안녕하세요. 5년만에 투싼이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3세대에서 4세대로 진화한 투싼은 새로운 디자인과 첨단 편의기술을 적용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나왔는데요. 또한 차체..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는 SBS 월화드라마로 오후 10:00에 방영중인데요. 10월 11일 방영했던..

2021 셀토스 가격 제원 정리 [내부링크]

2021 셀토스 가격 제원 정리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2021 셀토스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셀토스는 소형 SUV지만 큰 차체와 넓은 공간감으로 소형과 준중형 사이에 있는 SUV란 느낌이죠. 셀토스 디자인..

一念通巖 (일념통암) [내부링크]

정신을 집중하면 화살이 바위를 뚫는다는 뜻으로, 정신(精神)을 집중(集中)하면 때로는 믿을 수 없을 만한 큰 힘이 나올 수 있음을 이르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