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y314의 등록된 링크

 lhy3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이슈] 모모랜드 혜빈, 낸시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걸그룹 모모랜드 혜빈, 낸시가 맥시코 프로모션 활동중 맥시코 현지에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 테이먼트는 지난 20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으며 이어..

카카오톡 키워드 알림 기능 사용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기능 중 유용한 키워드 알림에 대해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1. 카카오톡 키워드 알림? 카카오톡 키워드 알림 기능은 내가 지정한 키워드(단어)를 언급시 카카오톡에서 나에게 알려주는 기능 입니다 2...

아이유 아이폰 배경화면 공유 [내부링크]

아이유 아이폰 배경화면 공유드립니다 !

아이유 아이폰 배경 공유 [내부링크]

아이유 아이폰 배경 화면을 공유 드립니다.

Pixlr Editor : 설치가 필요 없는 무료 포토샵 ! [내부링크]

가격도 비싸고, PC나 노트북 구동 사양이 안되서 설치를 못하고 있던 포토샵.. 설치 없이도 인터넷만 연결 되어있다면 "설치"필요없고 "무료"로 쓸수 있는 ! 온라인 포토샵 Pixlr Editor를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

카카오톡 이미지 검색 쉽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어플을 이용하여 채팅창에서 쉽게 이미지를 검색하는 tip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1. 카카오톡 채팅창 열기 먼저 체팅방에 있는 사진을 길게 꾸욱 눌러 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

아이폰 사파리(safari) 모든 창 닫기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시면서 사파리(safari)로 웹서핑을 하시다가 나도 모르게 창(탭)이 쌓여 있죠.. Pc에는 모든 창 닫기가 쉬운데 아이폰에서는 그런 옵션이 보이지 않아 저도 하나씩 지우면서 불편함을 느꼈죠… 그..

아이폰 safari(사파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폰 기본 앱 브라우저 safari(사파리) 팝업 해제 방법 공유 드립니다. 1) 설정 아이콘을 클릭 2) 설정 항목에서 sfari(사파리) 터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서 사파리 항목을 찾아 터지 합니다. 3..

9월 달력 공유합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있으면 9월이네요... ^^ 제가 심심하여 만든 9월달력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맘에 드시면 다운로드하셔서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 좋은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베타 실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베타 일정 드디어 기다리던 오픈베타 일정이 정해 졌습니다 레저렉션은 기존 디아블로2를 리마스터 한것인데요. 이번일정은 사전 예약 구매자가 아니여도 오픈베타에 참여를 할수 있습니..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업데이트에서 신규 클래스 수라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금일 검은사막 모바일 포럼에서 패치노트를 통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저도 수라를 플레이 하고있는데 조금이나..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 개최-라라파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럼에 좋은 소식이 있어 전달 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11월 6일 검은사막 모바일 포럼을 통해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 개최를 예고 했는데요! 유저들의 의견을 귀 기울이는 중..

검은사막 모바일 "수라" 사전 생성 업데이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꾸준히 하고있는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관련하여 소식을 전달 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youtu.be/U-x4ctXYV3U youtu.be/uKC2y43s5Eg 검은사막 모바일은 금주 화요일..

삭제된 파일복구, 하드 복구, 사진 복구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사무일을 하시다가 파일이 삭제 되거나, 아니면 소중한 사진을 보관하고 있는 폴더가 삭제되고 백업하지 않고 포멧을 하시다가 중요한 파일이 없어졌을때, 난감 하셨죠? 복구 업체에 의뢰하자고..

요로 결석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2년전에 완치 되었던 요로결석을 예기 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1. 요로결석 정의 요로결석이란 소변이 만들어져 수송, 저장, 배설 되는 길에 결석(돌)이 생긴 것을 말합니다. 요로결석은 오래된..

[Tip] 소소한 컴퓨터 활용 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컴퓨터를 활용 할 수 있는 팁을 몇개 작성 해보고자 합니다. 1. 휴지통에 비울 필요 없이 바로 삭제하기 삭제할 파일을 선택한 뒤 (Shift키 + Delete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휴지통 비우기 필..

소화불량... [내부링크]

저번주 일요일에 먹은 치킨이 제대로 소화가 되지 않았나 봅니다. 속이 막힌거 같고 답답하네요. 저는 급체 (소화불량)시 근육통도 같이 와서 너무 힘듭니다. 어제 저녁까지는 참아 볼 수 있었는데.. 오늘은 너무..

마무리하는 오늘 ~ [내부링크]

저는 늘 유튜브를 보며 하루를 마감하고 있습니다. 티비 없이 원하는 채널을 보며 음악도 듣고, 공부도 하고, 즐겁게 웃어도 보고 등등 장소와 시간 상관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입 맛 대로 원하는걸 볼수 있어 너무..

[TIP] 구글 스프레드 시트로 언제 어디서든 엑셀을 사용하자! [내부링크]

구글 스프레드 시트로 언제든지 ! 액셀 문서를 작성이 가능해 졌습니다 ! 언제든지 작성이 가능한 구글스프레드 시트를 알아 봅시다. 1. 언제 어디서든 볼수 있고, 작성이 가능하다 ! 언제 어디서든 쉽게 볼수..

알콜 의존증 [내부링크]

알콜 의존증 진단으로 7개월 넘게 술을 끈고있습니다. 끈고 있는지 아니면 참고있는지... 개인적으로 술의 대한 욕구는 어느 욕구보다도 더 강했습니다. 퇴근길에 다들 퇴근하며 술한잔 하는 모습. TV볼때 드라마..

우리 이쁜딸 [내부링크]

인물 사진은 역시나 어렵네요 지금까지 열심히 찍은 우리 딸 사진을 몆장 공개합니다^^ Canon eos 60D 이 사진은 한돌 지났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Canon eos 60d 작년 겨울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올해 촬..

비오는 가을 [내부링크]

빗물과 낙엽이 잘 어울려 찍은 사진 입니다. Samsung glaxy note9 비가 그치면 많이 추운 날씨가 예상 된다고 합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무주 와인동굴 [내부링크]

Canon60d로 촬영한 무주 와인동굴 입니다 드디어 카메라를 들고 이리저리 찍어 보네요. 사진을 많이 찍었으나 초첨이 안맞고 맘에 드는 사진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더 열심히 연습하여 좋은 작품이..

공허함 [내부링크]

Samsung galxy note9 퇴근 전 찍은 사진 밤 하늘을 보면 나도 모르는 공허함이 느껴진다.

추운 가을 [내부링크]

회사 화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쉽게 이리저리 사진을 찍으니 재미가 있네요. 이제는 가을보다는 추운 겨울이 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노란 잎이 떨어질 무렵 더 추운 겨울이 올 생각을 하니 벌써부..

거제 몽돌 해수욕장 [내부링크]

Samsung galaxy note9 딸과 외출 후 찍은 사진입니다 ^^

떨어진 낙엽 [내부링크]

Galaxy note 10, Snaps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