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cense135의 등록된 링크

 license13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0건입니다.

2022 두루누리 사회보험 신청 지원대상 [내부링크]

요즈음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나라에서 주는 만큼 평소에 이런 것들을 잘 체크하고 지원금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금입니다. 한번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두루누리란 소규모 사업주와 소속 근로자의 고용보험과 국민연금의 일부를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제도인데요, 이 제도는 사회보험 가입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또한 예외 없이 보험 적용을 시켜 사회 안전망을 강화시키기 위한 제도입니다. 사회보험 가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지원내용을 보면 지원금도 적지 않고 지원대상도 많기 때문에 꼭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두루누리에 대한 설명을 드렸으니 2022년에도 시행하고 있는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에 대해 지..

남주혁 군대 MBTI 프로필 정리 안내 [내부링크]

요즈음 대세 배우가 누가 있을까? 생각해보면 많은 배우들이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남주혁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모델 출신 배우로 훤칠한 키에 연기력까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연예인입니다. 이번 '스물다섯스물하나'에서도 김태리와 함께 좋은 연기를 펼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샀습니다. 1994년생으로 스타트업, 보건교사 안은영, 하백의 신부, 역도요정 김복주 등 다양한 작품을 찍었습니다. 팬들도 역시 많은데요, 그리고 나이가 이제 있다 보니 군대에 갔는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요즈음 유행인 남주혁의 MBTI도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그래서 오늘은 남주혁의 군대, MBTI 등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 프로필 배우 남주혁의 본명은 남..

희안 희한 맞는 표현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맞춤법 잘 아시나요? 한글은 참 맞춤법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맞춤법뿐만 아니라 띄어쓰기는 더욱더 헷갈리기 마련인데요, 저는 정말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잘하지 못합니다. 굉장히 어렵지요? 특히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낼 때 이 맞춤법이 맞나, 안 맞나 검색도 해보고 귀찮아서 틀리던 말던 그냥 보냈던 적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맞춤법이 있는데 오늘 몇 가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헷갈리는 희안하다, 희한하다를 포함해서 건들이다, 건드리다 금새, 금세를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사실 전 의미만 전달되면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알고 있어야 상대방에게 하여금 본인이 무식하다는 말을 듣지 않을 수 있겠지요? 한 번 알아볼까요? 희안 희한 희한 희안 하다 등..

원빈 자녀 장발 리즈시절 및 차기작 근황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0년 찍은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12년 동안이나 작품 활동이 없이 CF만 찍고 있는 원빈에 대해서 오늘 몇 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빈의 팬으로서 언제 차기작으로 복귀를 할지도 궁금합니다. 우리나라의 잘생긴 얼굴을 대표하는 원빈은 현재 배우 이나영과 결혼을 하여 자녀도 낳으며 어느새 유부남이 되었는데요, 옛날 원빈의 리즈, 장발 시절에 대해서도 한번 보고 많은 분들이 궁금하는 자녀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담으로 영화 '아저씨' 에서 원빈이 구하려는 여자아이 역할을 맡은 배우 김새론은 오늘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었네요 관련 내용은 아래 남겨 드릴 테니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 현장사진 포함 영화 아저씨에서..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트래블 시행으로 인해 필수 [내부링크]

코인 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손실을 입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이번 루나 사태 때문에 약간 손실을 보았는데요 한 번쯤 반등이 있을 줄 알았는데 반등이 전혀 없이 100토막이 넘게 나더라고요. 정말 코인 시장은 위험한 것 같습니다. 손실을 보신 분들도 많지만 숏을 통해서 수익을 내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역시 어려운 장에서도 실력이 있으면 돈을 버는 것 같습니다. 요즈음 해외 거래소 이용해서 선물거래, 현물거래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트래블 룰 때문에 KYC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입출금 할 수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본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하루 BTC 한도가 여유 있는 편이어서 그냥 해외거래소를 이용했다면 이제는 트래블룰 때문에 필수가 되었는데요. 우..

우엉차 효능 및 많이 먹으면 생기는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모래밭에서 나는 산삼이라고도 불리는 뿌리 식물의 왕이자 효능이 아주 많은 우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엉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어서 반찬이나 차로도 많이 활용되는 식재료이지요. 특히 원기회복과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 및 타닌 성분이 들어있어서 몸에 있는 나쁜 독소를 제거 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약재로도 많이 활용이 되는 어디에서나 활용될 수 있는 우엉이지요. 저는 주로 우엉차를 많이 먹는데요, 따뜻하니 고소하면서도 건강을 챙기기 위해 커피 대신 우엉차를 마시는 편인데, 그래서 오늘은 우엉차의 효능과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엉차 효능 첫 번째, 신장 건강에 도움 우엉차 효능은 신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입니다. 우엉차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지급시기 대상 관련내용 [내부링크]

이번 정부는 소상공인에 대한 온전한 손실보상, 물가 민생 안정 등을 위해서 중앙정부 재정 지출 기준으로 36조 4000억원의 규모의 추경을 편성했다고 말했는데요, 그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실 거예요. 그 동안 정부에서 피해지원을 하였으나 이를 부족분을 보전하는 차원에서 약 370만 소상공인 매출규모와 감소율에 따라서 600만원에서 최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까지 지급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번 2회 추가경정예산안은 총 59.4조원 규모라고 하는데요, 윤석열 대통령은 후보 시절 10대 공약 중 1호로 소상공인 1000만원 방역지원금을 공약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의 예상 지급시기와 그리고 지급대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심리를 이용하는 가스라이팅 뜻, 예시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즈음 가스라이팅이라는 말이 자주 나오는데요, 여러분은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가스라이팅은 본인도 모르게 당하는 것으로 직장 혹은 가정, 연인 사이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스라이팅에 대한 사회적 문제가 많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런 가스라이팅으로 인해서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는 분들도 계시지요. 하지만 정확하게 이 단어가 나오게 된 이유와 그리고 의미 및 뜻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당신을 조종하는 가스라이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의 뜻은 가해자가 상대방의 심리와 상황을 조작해 스스로를 의심하게 만들어 무력화시킨 후 지배력을 행사하고 피해자를 파멸에 이르게 만드는 병리적 심리 현상입니다. 끔찍한 심리 조작 수법이지요. ..

청와대 개방예약 신청방법 및 당첨 알아보기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을 하면서 청와대가 74년 만에 국민의 품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5월 10일부터 전면 개방을 하였는데요 청와대 내부가 이렇게 개방된 것은 처음이지요? 청와대 개방 예약 신청을 해서 선정된 이들이 하루 2만 6000명이 관람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해서 2시간 단위 무려 하루 3만 9000명이 청와대 개방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청와대가 개방하면 꼭 관람을 하고 싶은데요, 하지만 현재는 개방 예약 신청을 해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청와대 개방 당첨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인데요, 그래도 적은 인원이 아닌 꽤 많은 인원들이 관람을 하기 때문에 개방 예약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청와대..

루나 바이낸스 상폐 확정, 업비트도 상폐 될까? [내부링크]

결국 루나가 암호화폐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상폐되었습니다. 바이낸스뿐만 아니라 바이 비트 등 다른 글로벌 해외 거래소에서도 줄줄이 상폐가 되며 사실상 휴지조각이 되게 되었습니다. 아직 국내거래소에는 상폐 소식이 들려오지는 않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국내 최대 거래소인 업비트에서도 상폐가 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루나 사태를 보면 정말 쇼킹하다는 생각 밖에 들지 않는데요, 설마 설마 했는데 정말 코인이 상폐의 길로 갈 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어느 정도 떨어지고 회복을 할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저도 들어갔다가 손해를 봤는데 다행히도 떨어진 것에 비하면 큰 손실을 보지 않은 것이 다행일 정도로 100토막이 넘게 난 코인이라 정말 무서운 것 같습니다. 루나 폭락 원인을 잘 모르시는 ..

관악구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시 관악구 구민들이라면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신 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서울 시민 이어도 구별로 차이가 조금씩 나는데 관악구는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시면 1인 5만원이라는 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추경을 통해서 약 240억 원의 예산을 확보했는데, 선거용이라는 말도 있지만 관악구 구민이라면 모두 받으실 수 있으니 큰 도움이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긴급 재난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과 그리고 기간 및 서류나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간단히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긴급재난지원금인 만큼 꼭 따라 하셔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관악구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1. 22년 4월 21일 기준 관악구 거주 (주민등록 기준) 2. 외국인은 ..

아옳이 서주원 이혼 불화설 진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옳이로 더 유명한 방송인 김민영과 카레이서 서주원이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서주원의 SNS 때문인데요, 서주원은 11일 SNS를 통해서 특정인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남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저격이 부인인 아옳이가 아니냐 둘의 사이가 좋지 않아서 법적 다툼을 통한 이혼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서주원은 최근에 올렸던 아내 아옳이 사진들을 삭제했기 때문에 이런 불화설 및 이혼설에 더 불을 지피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아옳이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는 서주원과의 행복한 일상들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둘의 나이는 서주원은 94년생이며 김민영은 91년생입니다. 둘은 그럼 아옳이 서주원 이혼 불화설 어떤 것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그 내용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서주원 저격 SNS 글 ..

루나 코인 폭락 악재 알아보고 도권(권도형) 정보 확인 [내부링크]

코인 시장이 완전히 차트가 무너져 버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시총 10위권까지 올랐던 우리나라 코인인 루나 코인의 폭락이 주 된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1주일 전만해도 10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했던 튼튼한 코인이 엄청난 폭락을 해서 며칠 사이에 현재 400원대의 가격이 됬다는 점이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은데요, 반 토막도 아니고 무려 150토막입니다. 저 역시 루나 코인으로 손해를 보았는데 괜히 롱을 잡았다가 큰 손실을 보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루나 코인의 폭락 원인이 무엇인지 악재를 알아보고 루나 코인의 대표인 도권(권도형)의 반응 및 대처를 어떻게 할 것인지 여부에 대해서 한 번 확인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루나 코인 루나(Luna)는 스테이..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 챔스 결승 일정 및 정보 [내부링크]

이번 2022년 챔피언스리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은 각각 준결승에서 맨시티와 비야레알을 이기고 결승전으로 올라오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챔피언스리그는 다른 리그의 팀들이 붙어야 더 재미있다는 점에서 EPL 최고팀과 라리가 최고팀이 붙는다는 사실이 결승이 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두 팀의 정보는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들 아시겠지요? 리버풀은 종합 스코어 5:2로 비교적 쉽게 결승전에 올랐으나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원정에서 3:4로 아쉽게 패배 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맨시티와 레알 마드리드 중 누가 어떻게 올라갈지 모두들 궁금해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2차전에서 선제골을 먹혔지만 경기 종료 1분 전부터 연장전까지 무려 3골을 넣으며..

한덕수 총리후보자 가족 관련주 확인 [내부링크]

이번 총리 후보자로 지명된 한덕수 총리후보자의 국회 청문회가 열리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미 한덕수 총리후보자는 38대 국무총리였는데요, 이번에 48대 국무총리 후보자로 올랐습니다. 한덕수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에서는 김앤장 20억원 고문료, 부동산 임대, 배우자 그림, 론스타 관련 진술 논란 등 다양한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과연 한덕수 총리후보자가 윤석열 정부 첫 총리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한덕수 총리후보자의 가족과 관련주에 대해서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러고 하는데요 그리고 한덕수 총리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덕수 총리 한덕수 총리후보자는 호남 출신으로 1970년 제 8회 행정고시에 합격하여 관료의 길을 걸어왔는데요, ..

비트겟 KYC 본인인증 간단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원래도 어려웠지만 요즈음에는 암호화폐 시장이 정말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명의 투자자로써 이렇게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를 손에 꼽을 만큼 지금은 굉장히 난이도가 어려운 시기 같아요. 업비트에서 수익이 내기 어렵다 보니 저는 해외 거래소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해외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글로벌 해외거래소는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적으로 사용을 하는 거래소 인데요, 대표적으로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바이비트, 비트겟, FTX 등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거래소는 이중에서도 비트겟 거래소인데요, 비트겟은 아직 한글을 지원해주고 있고 한국어 전문 상담사, 빠른 고객센터 상담, USDT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그리고 고객센터도 좋아서 많은 분들..

근로장려금 지급액 더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5월은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을 신청하는 달입니다. 근로장려금은 작년에 단 하루라도 일한 적이 있다면 신청할 수 있는 국가에서 지원을 하는 장려제도 입니다. 물론 아무나 지급을 해주는 것을 아니지요. 하지만 우리나라 국민 4명 중 1명이 신청대상일 정도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지원 지급액도 평균을 내보게 되면 114만 원이나 될 정도로 적지 않는 금액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로장려금을 자세히 보시면 똑같은 상황인데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근로장려금을 어떻게 신청하면 좋은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근로장려금이 무엇인지부터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급액, 신청조건 등 다른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정리 해놓은 다른..

가불기 뜻과 어원 대처법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은 가불기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가불기는 요즈음 나온 신조어인데요 요새 신조어가 참 많이 나오고 있지요? 가불기 역시 요즘 시대에 성장한 세대들이 쓰는 신조어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신조어인데 정확한 뜻이나 의미 및 어원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어릴 때 쓰던 신조어는 모두 알았었는데 나이가 먹으니 요즈음 신조어는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옛날 시대 때 보다 더 신조어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즘 시대를 따라가기 위해서는 신조어를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서 이런 문화에서 신조어가 더 많이 생기는 것 이겠지요? 그럼 오늘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드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가불기의 뜻과 그리고 어원 및 대처법, 모음 등에 대해서 알아..

2022 근로장려금 단독가구 대상자 조회 확인하기 [내부링크]

5월이면 근로장려금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정기신청 기간입니다. 반기 때 지원을 하시지 못한 분들이라면 정기 때 지원을 하시면 금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라에서 주는 제도이니 꼭 받으시는 것이 좋은데 이게 또 아무나 지급을 해주는 것은 아니기 마련인데요. 요즈음 단독가구가 굉장히 많지요? 본인이 근로장려금을 신청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단독가구의 근로장려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청방법, 신청기간, 본인인이 근로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인지 조회도 한 번 해보면서 근로장려금이 무엇인지도 간단히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굉장히 큰 장려금을 받은 실 수도 있고 올해 2022년은 대상자가 많이 늘어났기 때문에 집중해 주시고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기간, 방법, 지급액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있으면 5월인데요 오늘은 2022년에 새로 바뀌는 근로장려금 자격 요건과 신청 기간, 신청 방법 지급액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나라에서 주는 근로장려금 신청하고 계신가요? 근로장려금은 최대 300만 원까지 정부에서 현금으로 지급해 주는데요. 몰라서 신청 못하신 분들과 2012년 새롭게 바뀌는 근로장려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제 글을 잘 보시고 정부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현금으로 주는 근로장려금 2012년도부터는 꼭 신청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우선 근로장려금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 장려금 제도 근로장려금이란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또는 사업자 가구에 최대 300만 원의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 소득을 지원하는 근로연..

INFP연애 궁합 특징 등 팩폭 해보자 [내부링크]

여러분은 MBTI를 신뢰하시나요? 저는 처음에는 그게 뭐라고 신뢰를 하지 않았지만 생각해보고 지나다 보면 정말 맞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100% 신뢰는 아니지요. 제 MBTI는 INFP인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MBTI라고 합니다. 알파벳을 붙혀서 읽으면 쉽게 인프피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이런 MBTI에 대한 것들이 요즈음 인터넷 상에 서 재미있게 많이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INFP연애, 팩폭,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연애에 관심이 많으시지요? 요즈음에는 MBTI로 연애 궁합이나 연애 특징을 많이 보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한 번 같이 보도록 할까요? INFP 특징 인프피의 특징은 최악인 상황이나 약한 사람에게 긍정적이고 더 나은 상황..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에는 위스키 대란이라서 맥켈란, 발베니, 발렌타인 등 유명하고 맛있는 위스키가 품귀현상으로 구하기가 힘듭니다. 위스키 애주가인 저로써는 굉장히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최고라고 평가받는 맥켈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의 구매 가격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위스키는 수집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고 향 자체를 느끼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알고 드시면 더 좋으실 거예요. 특히 맥켈란은 입문용으로도 많은 분들이 드시는 위스키이기도 하지요. 그럼 알아볼까요? 맥켈란 위스키 맥켈란은 싱글몰트 위스키를 대표하는 위스키 중 하나인데요, 숙성 방식과 그 기간에 따라서 종류가 많은 편입..

2022년 근로장려금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곧 있으면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 기간입니다. 하지만 일반인 분들이라면 어떻게 신청을 하는지 자격요건은 어떤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년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총정리 하여 알아볼까요? 끝까지 집중하셔서 2022년 달라지는 점은 무엇인지 근로장려금 자격 요건과 신청 방법 등은 어떻게 되는지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그럼 한번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로장려금 근로장려금은 저소득층 가구의 근로를 장려하고 소득을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모두 다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소득과 재산 요건 등이 충족되어야 신청자격이 됩니다. 2022년부터는 바뀌는 점이 몇 가지 있는데요, 혜택을 받는 가구가 30만 가구나 늘어날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근로장려금 소득 요건의 상한 금액이 200만 ..

근로장려금 지급액 조회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근로장려금 신청하셨나요? 반기 때 신청을 하시지 못한 분들이라면 5월 한 달간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이니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근로장려금 지급액과 지급액 조회 하는 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제도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제도이며, 가족 구성과 근로소득, 사업소득, 종교 소득 등을 기준으로 해서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해서 힘든 근로자와 상업(전문직 제외) 가족의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근로 관련형 소득 및 소득공제 제도입니다. 근로장려금 지급액은 가족 구성원에 따라 결정된 부부 등의 총액을 기준으로 하는데요, 2022 근로장려금부터는 기준이 다소 완화되어 올해 30만 명이 추가로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근로장려금 신청..

근로장려금 2022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5월은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입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을 하지만 소득이 원할치 못해서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혹은 사업자 가구를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입니다. 근로장려금 대상자 확인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에는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실 수 있는 가구가 30만명이나 늘어났다고 하니 조건이 되는 분들이라면 꼭 신청하셔서 근로장려금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주자를 포함한 모든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에 따라서 지급이 되고 연간 최대 지급금액은 300만원이라고 하고 2022년 부터는 200만원씩 올라서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신청조건이 되는지 여부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바로가기]2022 근로장려금 신청조건 및 신청방법..

2022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여러 가지 복지 제도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받고 계시는데 안 받고 계시면 손해 이겠지요?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근로장려금은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하기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 종교인 가구에게 조건에 따라서 산정된 장려금을 지원하는 제도가 근로장려금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이기 때문에 반기 때 신청을 하시지 못한 분들이라면 정기 때 확인 후 접수하시면 되는데,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도록 한번 2022 근로장려금 신청방법과 조건 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근로장려금 조건 근로장려금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요건, 재산..

서장훈 재산 및 건물 얼마 [내부링크]

서장훈 선수에서 이제는 방송인 서장훈이 된 서장훈은 농구선수를 할 때부터 제가 좋아했었습니다. 선수로써는 역대 최고 선수 임에는 틀림이 없고 건물에 투자해서 큰 재산을 모은 것으로도 유명 합니다. 또한 은퇴를 하고 나서도 방송인 및 MC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서장훈이 방송을 해서 이렇게 성공을 할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미지도 굉장히 좋아졌는데요, 서장훈 하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아는형님에서 부자컨셉으로 나오는데 재산이 진짜 1조인지 재산이 얼마 나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럼 한번 서장훈 재산과 그리고 가지고 있는 건물은 얼마 인지 한번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서장훈 재산 서장훈 재산이 2조라는 루머가 있을 정도로 서장훈의 재..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다가오는 5월 확인 [내부링크]

이제 곧 있으면 5월이 오는데요,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는 기간입니다. 각종 이유로 여러 가지 직업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근로소득, 사업소득, 기타 소득 등 여러 가지 소득이 발생할 경우에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세법도 자주 바뀌고 세금이라는 것이 쉽지 않은 분야이기 때문에 세금 신고하는 달이 다가 올 때마다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본인이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인지 아닌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2022년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란? 종합소득세는 매년 5월(5월 1일 ~ 31일)에 작년 1년간 발생한 소득을 모두 종합해서 과세하는 세금을 의미합니다. 예로 들어서 이번 연도는 ..

코알라 코인뽑기 무료 에어드랍 받는법 1 이더리움 당첨 [내부링크]

에어드랍 이벤트가 요즈음 많은데 100% 받기는 어려워서 저는 사실 참여를 많이 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100% 실시간으로 당첨을 받을 수 있는 에어드롭 이벤트가 있어서 여러분에게 그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무료 에어드롭 받는 법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 에어드랍은 코알라라는 가상자산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코인 뽑기를 하시면 코인 1개를 무조건 당첨받으실 수 있고 이걸 업비트나 빗썸 등 거래소로 출금도 가능해서 현금화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당첨은 꽝이 없고 무조건 되며 확률에 따라 다른 코인을 에어드롭받게 됩니다. 코인의 종류는 이더리움, 솔라나, 이더리움 클래식, 웨이브, 폴카닷, 이오스, 리플, 스텔라 루멘, 도지, 트론이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나오..

산범 임신 예비남편은 머니게임에서 만난 공혁준 [내부링크]

공식 유튜버 커플이던 산범과 공혁준이 임신소식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함께 결혼 소식도 발표를 했는데요, 유튜브 영상 제목이 "아기가 생겼어요"라는 제목이어서 당연히 어그로 일지 알았는데 정말 임신을 했습니다. 둘 다 선한 모습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커플이였는데 결혼을 하게 되고 또한 임신을 하게 되다니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산범은 방송일을 기준으로 임신 9주 차라고 밝혔는데요, 공혁준과는 머니게임에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둘의 나이는 9살 차이로 공혁준의 나이는 31살이고 산 범의 나이는 22살입니다. 그럼 오늘은 산범 임신 소식에 대해서 더 자세히 한번 알아보고 그리고 산범의 프로필과 공혁준의 프로필도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산 범 임신 산범이 멀미를 잘 안 ..

학교폭력 실태조사 2022년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예전부터 학교폭력은 우리 사회에서 겪는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물론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학교폭력은 존재하고 그로 인한 피해자들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도 유키즈 온 더 블록에서 학교폭력이 주제로 나오게 되었지요. 이렇게 폭력 없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학교폭력 예방 및 대응 정책 수립을 위해서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이번달 11일부터 진행을 합니다. 대상은 전국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이라고 하는데요 부디 형식적인 것 그 이상으로 접근을 하고 대처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2022년 학교폭력 실태조사란? 전국에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서 가정통신문으로 내용을 전달받..

mx토큰 앞으로 전망과 호재는 ? 상승세의 MEXC 거래소 유망코인으로 추천 [내부링크]

수 없이 많은 코인들 가운데서 앞으로 시세가 많이 뛰고 유망한 코인을 찾기란 쉬운 것이 아닙니다. 코인 수도 많을 뿐더라 코인 하나 하나를 살펴보면 결국 좋은말로 포장되어있기 때문에 다 좋아 보이기 때문이지요. 저 역시도 코인을 장기 투자 하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좋다는 코인보다도 별 관심없는 코인이 가는 경우도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장기적으로 보면 옥석가리기가 이루워지지요 좋은 코인을 결국 하락장에서도 덜 떨어지고 상승장에서는 더 올라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같은 기간 코인을 보유하고 있을 때 어떤 것을 구매 하는지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현재 오랫동안 투자를 하실 코인을 찾는 분들에게 유망코인으로 소개해드릴 코인이 있는데요,바로 MEXC의 거래소 코인인 mx토큰입니다. MEX..

MEXC 거래소 가입방법과 수수료 알아보자 요즈음 왜 핫할까?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 시장이 다시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도 현재 5700만 원 대까지 올랐고 많은 알트코인들도 펌핑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힘이 아주 강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때 4200만 원 대 까지 떨어졌던 것을 생각하면 긍정적인 신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승장 일 때 돈을 확 벌어야겠지요? 디파이, 에어드롭, NFT 민팅, 런치패드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코인으로 돈을 벌기 위한 기본적인 방법은 역시 코인을 구매하는 투자이겠지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MEXC 거래소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즈음 굉장히 핫한 거래소인데요, 아무래도 유망한 신규 코인들이 MEXC로 처음 상장을 많이 해서 초기 투자로 참가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매우 편리하게 되어있기 때문인데요,..

뇌경색 혈관이 막히는 초기 전조 증상 및 후유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같은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기온 저하로 인한 혈관수축으로 혈관 관련 질환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여러 혈관 관련 질병들이 있지만 오늘은 뇌에 관련 된 질환인 뇌경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등 뇌에 관련되어서 용어가 비슷해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간단히 말씀을 드리면 혈관이 막히는 것이 뇌경색 혈관이 터지는 것이 뇌출혈이고 뇌출혈과 뇌졸중은 같은 말이라고 합니다. 뇌졸중 환자의 80%는 뇌경색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뇌는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 만큼 관리를 철저히 잘 하셔야 하는데요, 그럼 지금 부터 뇌경색의 초기 증상과 전조 증상 그리고 후유증에 대해서 한번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뇌경색이란? 뇌경색은 갑작스러운 기온 저하로 ..

증가하는 급성 심근경색 전조증상 및 검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따라 급성 심근경색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 역시도 아직 20대의 나이지만 말도 안되게 급성 심근경색으로 인해서 스텐트 시술을 해서 심근경색에 대해 굉장히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심근경색은 우리나라 사망률에 암 다음으로 많은 2위를 기록 할 정도로 굉장히 무서운 질병입니다. 심근경색 증상을 느낀 사람 중 10명중의 3명은 병원에 가기 전에 사망을 하고, 1명은 병원에서 사망을 할 정도로 사망률이 굉장히 높은 질환입니다. 나중에 재발이 되면 사망률이 무려 70%나 증가를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급성 심근경색에 대해서 알아보고 또한 전조증상과 검사를 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한 번 알아볼까요? 급성 심근경색 이란? 심장에는 크게 3개의 심장 혈관이 있는데요, 왕관모..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및 맛있게 먹는 법 확인하고 마시자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위스키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양주는 비싸고 구하기 힘들다는 인식 때문에 예전에는 거의 소주 위주로 음주를 하였습니다. 가끔 마셔도 맛을 잘 모르고 먹을 때가 많았지요 하지만 어느 순간 부터 위스키를 한 두병씩 구매하기 시작 하면서 요즈음에는 가볍게 위스키 한 잔 마시고 자는 게 하나의 행복이 될 정도로 위스키를 굉장히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서 요즈음 혼술 족이 많아지면서 위스키, 와인, 꼬냑 등 다양한 양주의 매출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유명한 술의 경우에는 구하기도 힘들어졌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싸진 것 같아요. 다양한 술이 있지만 술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이름을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블..

사이버더그 (CyberThug)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3분이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관련 해서 많은 수익 시스템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에어드랍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면서 운 좋게 수익을 노려 볼만한 코인 수익 방법입니다. 이번에 좋은 에어드랍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당첨자 발표가 일 주일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3분이면 쉽게 하시고 1주일만 기다려보시면 운 좋게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바로 사이버더그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입니다. 사이버더그는 세계최초 위선금지 흉악무도 NFT프로젝트로 해외에서 굉장히 주목 받고 있는 NFT인데요, 흉악무도한 갱스터 P2E게임을 구현할 것으로 보이고 이두희 대표님이 간접적으로 참여하고 모스코인을 발행한 모스랜드에서 진행 중인 NFT프로젝트로 현재 사이버더그는 홀더와 예비 홀더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중입..

바이비트 한국어로 쉽게 설명! 모바일 어플 선물거래 하는 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바닥을 찍고 다시 반등세를 보여주나 싶었더니,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와 그리고 금리 인상 등의 여러 악재로 인해서 다시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 하락 추세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곧 바닥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전 저점이 깨지면 비트코인이 하락 추세로 떨어지지는 않을까 싶습니다. 코인이 하락과 상승을 반복하면서 손절이 어려우시거나 현금화로 현금만 들고 있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하락 상승 모두 수익을 낼 수 있는 선물거래를 추천드리는데요, 요즈음에는 현물뿐만 아니라 선물거래도 많이 하고 계시지요? 저는 이번 하락장 전에 숏으로 수익을 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현물로 약간 물려 있는 상태이네요. 그래도 숏으로 수익을 내지 않았다면 하락률은 더 컸을 거예요. 현물이 아닌 선물 ..

닌텐도 선불카드 구매 및 사용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여러분은 닌텐도를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닌텐도를 종종 했고 예전에 동물의 숲 에디션이 나왔을 때 닌텐도를 구매해서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포켓몬 등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요즈음에는 잠깐 쉬고 있지만 다시 다른 재미있는 게임이 나오면 할 예정이지요. 닌텐도의 장점은 기기를 한번 사면 게임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게임이 나오면 다시 시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게임은 앉아서 집중을 해서 해야 하기 때문에 하기 힘들지만 닌텐도는 기기만 들면 누워서도 할 수 있고 대중교통에서도 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닌텐도 e숍에서 게임을 구매하거나 혹은 온라인 통신게임을 하려면 필요한 닌텐도 선불카드 구매 및 사용방법에 대해..

잘생긴 축구선수 실력도 좋은 꽃미남 요즈음 누가 있을까? [내부링크]

스포츠 스타들은 웬만한 연예인들 보다도 인기가 많은 선수들이 많은데요, 당연히 가장 먼저 따라와야 하는 것은 실력이지만 여기에 잘생긴 외모까지 스타성이 있다면 엄청나게 가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각종 스폰서와 팬들의 유니폼 판매 수익 그리고 광고까지 찍게 되니 실력과 외모가 따라온다면 엄청난 수익을 얻게 되지요? 최근에는 특히 우리나라에서 여성 팬들도 굉장히 늘어나고 있어서 잘생긴 축구선수가 누군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잘생긴 축구선수를 뽑자면 데이비드 베컴, 카카, 로케 산타크루즈 등이 있었는데요, 그렇다면 요즈음 현역 선수로는 잘생긴 축구선수가 누가 있을까요? 오늘은 그래서 실력도 출중하고 외모도 출중한 꽃미남 현역 잘생긴 선수로 뽑히는 선수 7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

니어프로토콜 코인 전망 및 호재와 NEAR 가격 시세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인시장에서 가장 뜨거웠던 한 해였죠? 2021년이 지나가고 이제 2022년이 되었습니다. 현재 코인들의 상황은 좋다고 말 하기 힘들 정도로 시세가 많이 떨어졌는데요, 비트코인이 작년 11월부터 지금까지 약 마이너스 30% 가량 폭락을 하면서 현재 많은 알트코인들이 상황이 박살 난 상태입니다. 물론 1년 전 시세에 비하면 아직도 많이 오른 상황이니 코인들이 조정구간에 있다고 생각하고 2022년에는 얼른 회복세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점점 커질 것이라고 생각 하는 저로써는 백 프로라는 것은 없지만 결국에는 비트코인이 1억 이상 간다고 생각해요 그게 언제가 될줄은 모르지만 2022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시세가 많이 떨어진 이 시점에서 전망 좋은 코인들을 매집을 해야 한다고..

러쉬앤캐시 어쩌라구 광고모델 드랙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내부링크]

최근 대부업체인 러쉬앤캐시의 모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러시앤캐쉬는 많은 분들이 한 번쯤 보셨을 한 무 과장을 마스코트로 해서 TV와 각종 매체에서 광고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무 과장과 함께 어쩌라구? 내맘이지 라는 대사와 함께 음악과 함께 신비한 분위기로 같이 나오는 광고모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광고에는 남자? 여자? 라는 말이 나오게 되는데요, 실제로 겉모습은 화려한 머리와 메이크업으로 인해서 여자 같지만 왠지 목소리와 모습은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결론 부터 말씀 드리자면 이 모델은 남자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화제의 러쉬앤캐시 어쩌라구 광고모델로 나오는 모델은 나나영롱킴이라는 성 고정관념을 벗어던지는 드랙 아티스트라고 ..

로스트아크 BC카드 콜라보 신용카드 출시 예정 론칭 정보 [내부링크]

국내 게임중 최고라고 뽑히는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BC카드가 손을 잡고 콜라보를 해서 카드드를 론칭한다고 해서 많은 게이머들이 엄청난 환호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스트아크는 국내 게임 중에서 운영을 잘 한다고 평가를 받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즐겨 하는 게임인데요, 저도 게임을 현재는 쉬고 있지만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비씨카드와 로스트아크의 게임사인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중장기적 협럭 관계를 구축 했는데요, 이 카드는 '로스트아크'에 특화된 상업자표시신용카드 즉 PLCC를 올해 1분기에 선보인다고 했습니다. BC카드의 입장에 따라서는 최근에 카드사나 은행 등 금융권에서 게임사와 제휴한 사례는 일부가 있었으나 중장기적으로 협력 관계를 구축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였네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철 가스 난방비 절약 하는 방법, 가스 요금 폭탄 막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즈음 날씨가 정말 춥지요? 엊그제만 해도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며 걱정을 한 것 같은데 벌써 겨울이 되어서 이제는 보일러 난방비를 신경써야 하는 계절이 왔습니다. 저도 작년에 가스 요금을 폭탄을 맞아서 보일러를 잘 틀지 않았었는데, 보일러를 틀며 따뜻하면서도 난방비를 절약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올해 겨울도 매서운 추위가 예상이 된다고 하니 이제 점점 더 추워질 것이고 보일러는 안 틀 수 없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이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난방비 절약하는 방법 여섯 가지를 한번 가져와 봤는데요. 과연 어떻게 하면 난방비를 조금이라도 절약하면서 올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지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스 난방비 절약 하는 방법 6가지 난방비 절약하는 ..

갈라(GALA) 게임즈 노드 구매 후 코인 채굴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가장 많이 오른 코인은 어떤 코인이신지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디센트럴랜드를 생각하시겠지만 가장 많이 오른 코인은 요즈음 핫한 P2E 게임사인 갈라게임즈의 '갈라' 코인입니다. 이 갈라 코인은 연초 대비 4만 5563%나 상승을 했는데요, 정말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지요? 갈라 코인은 국내 업비트에는 상장되어있지 않지만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후오비 글로벌, 쿠코인, FTX 그리고 최근에는 국내 빗썸까지 상장한 현재 기준 시가총액 순위 51위를 기록하고 있는 P2E, NFT 관련 코인입니다. 갈라코인은 갈라 게임즈가 운영하는 게임들 안에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노드라는 것을 통해서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갈라 노드는 우리가 직접 채굴기를 사는 것이 ..

위너의 송민호 군대 갔다왔는지 여부와 인스타 및 키 등 정보 안내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아이돌이 많겠지만 그 중에서도 쇼미더머니 4에서 준우승을 했을 정도로 랩에 있어서는 실력이 있는 아이돌로 유명한 송민호를 좋아하시는 팬들이 많습니다. 특히 신서유기나 여러 예능에서도 나오면서 많은 시청자 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지요. 이번 쇼미더머니 10에서는 프로듀서로 참여를 했는데요, 아이돌 활동과 랩 활동, 예능 등 다양한 TV에서 나오는 만큼 많은 분들이 송민호가 군대에 갔다 왔는지 여부와 그리고 인스타나 키 등 개인 적인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송민호에 대해서 아래에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송민호 정보 송민호는 MINO라는 예명을 쓰기도 하며 현재 위너라는 4인조 아이돌 그룹인 위너의 전 리더이자 래퍼 역할을 맡고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 알아보고 100만원 지원받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현재 사적 모임 4인제한에 음식점도 9시 까지 밖에 영업을 못하게 되었는데요, 그로 인해서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현재 연말이라 대목을 누리고 매출이 늘어나야 할 시간에 많은 분들이 답답하실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서 모든 피해를 메꾸지는 못하겠지만 정부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 대한 방역지원금을 지급 해준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12월 27일 오전 9시부터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소상공인방역지원금 신청방법과 그리고 대상에 대해서 지금부터 아래에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먼저 소상공인방역지원금이란 코로나19 방역조치로 영업시간이 제한 된 소상공인에 대해서 방역지원금을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이번에 지원금은 손실보상금과 별개로 약 ..

미국주식 증시 휴장일 언제일까? 전 세계 주요 증시 쉬는날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에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우리나라 코스피 코스닥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었고 미국의 나스닥과 다우지수 역시 아주 많이 올라갔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을 동학개미라고 부르고 서양인들은 서학개미라고 불리는 신조어도 생겨 놨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주식을 투자 하시는 분들은 해외주식이나 미국주식 투자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테슬라,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 유명한 세계적인 기업의 주식도 요즈음에는 우리나라의 hts로 쉽게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외주식 이나 특히 미국주식에 쉽게 접근을 하실 수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연말이고 곧 크리스마스 이기도 해서 궁금해 하시는 미국주식 증시 휴장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설강화 논란과 시청률에 대해서 알아보기, 역사왜곡으로 인한 중단 청원 [내부링크]

요즈음 여러 핫한 이슈가 있는데요, 최근 배우 정해인과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드라마로 주연으로 출연하는 JTBC 주말드라마 '설강화'에 대한 논란 이슈가 나오고 있습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드라마 성강화를 지원한 회사리스트라고 해서 글이 떠다니자 이런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불매운동 및 이미지 훼손을 우려하여 드라마 제작 지원과 협찬에 대한 것들을 취소 하겠다고도 하였습니다. 이미 예전에 역사왜곡으로 인해서 드라마가 조선구마사가 조기 방영 폐지를 하였는데 지금 설강화도 역사왜곡 논란에 휩싸이고 있어서 조선구마사와 같은 길을 걷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로 인해서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주연을 맡은 블랙핑크에도 불똥이가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드라마 설강화가 어떤 역사왜곡으로 인해서 논란이 나타나..

김건희 나이 재혼 자녀 등 현재 쥴리 논란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의 힘 대통령 후보로 뽑힌 윤석열 후보의 부인인 김건희씨에 대한 논란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미 윤석열의 장모이자 김건희의 엄마는 이미 통장 잔고 증명서 위조로 징역 1년을 구형 받았는데요, 대통령 후보라면 나중에 대통령이 되었을 때 영부인도 굉장히 중요한데 벌써 부터 이러니 정말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김건희씨가 카메라를 피해 죄인인 마냥 도망가는 영상도 나왔는데요, 사실 정권교체를 해야 된다는 입장에서 윤석열을 뽑아야 되는지 정말 의문이 드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김건희는 여러 논란이 많은데요 그 중 가장 유명한 논란은 과거에 술집에서 일을 했다고 했던 가명 쥴리라는 의혹과 그리고 경력위조 인데요, 경력 위조는 최근에 김건희가 인정을 했습니다. 그..

백신패스 미 접종자 식당 가능 갈수있나요? 기간과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방역 수칙이 최근에 강해지면서 이제는 백신을 2차까지 맞지 않으면 밖의 시설에서 여러가지 제한을 받는일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바로 백신패스가 의무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주일 전 부터 확대 적용 되었던 '방역 패스' 계도 기간이 끝나서 단속이 이뤄지기 때문인데요,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면 48시간 이내에 PCR 검사 음성 확인서 없이는 식당이나 카페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 할 수가 없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런 방역패스 정책이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혼란을 얻고 있는데요 물론 백신을 2차까지 맞으신 분들이라면 QR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나 미접종자는 어떻게 해야하고 또한 식당이나 헬스장 등 어떤 시설이 이런 방역패스 적용을 받는지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신패스란? 일단 백신 패스에 대해서..

비트겟 모바일 어플 버전 선물거래 및 입금 방법과 카피트레이딩 소개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국내 기준으로 8000만원을 돌파 했다가 다시 떨어지고 있는데요, 1억을 갈 것 같다가 이렇게 요 며칠 계속 하락하고 있는데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저는 다행히도 선물거래를 통해서 숏을 쳐서 그나마 괜찮은데요, 현물거래만 하시는 분들이라면 현재 꽤 많은 손실을 보셨을 것 같습니다. 요즈음에는 많은 분들이 코인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제가 코인을 처음 시작한 2017년 정도만 해도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었는데 지금은 한번 쯤은 모두 해보셨을 정도로 하나의 투자처로 되고 있습니다. 일단 기존에 현물거래는 코인을 구매해서 시세가 오르면 수익이나고 시세가 떨어지면 손실이 나는 구조라면 선물거래는 롱과 숏 즉 상승과 하락을 맞추는 개념의 거래인데요, 숏을 하게 되면 하락에도 수익을..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지급 사용방법과 사용처 등 안내 [내부링크]

예전에 신청 했던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이 11월 15일에 신용카드 캐시백으로 지급이 되었는데요, 이번 지급액은 3800억원 규모라고 하는 신청을 한 1500만 명 중 800만명이 이 혜택을 받는다고 합니다. 카드 캐시백은 카드 사용액이 올해 2분기 떄보다 3%넘게 증가한 경우에 초과분의 10%를 월 최대 10만원 까지 돌려주는 제도인데요, 예로 들어서 평균 100만원을 쓰던 사람이라면 150만원을 쓰게 되면 5만원을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으로 지급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아직 상생소비지원금을 신청하실 수 있고 11월 카드 사용분을 12월에도 지급이 되니 다시 한번 상생소비지원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그리고 캐시백으로 지급된 이 지원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용방법과 그리고 사용처 등을 안내해드리는 시간을 ..

게임 셧다운제 폐지 날짜와 게임시간 선택제 안내 [내부링크]

청소년들이 게임을 밤 12시부터 오전 6시까지 하지 못하도록 강제적으로 제한한 시스템인 게임 셧다운제가 10년 만에 폐지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 셧다운제는 찬반이 굉장히 많았던 문제 중 하나인데요. 셧다운제는 200년대 초반에 게임 과몰입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서 2005년 '청소년 보호법' 개정 법률안이 의원입법으로 발의 된 후 다양한 논의를 거쳐서 2011년 국회를 통과해 시행 된 제도 입니다. pc 위주의 온라인 게임 산업이 모바일로 방향을 전환하면서 1인 방송은 물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웹툰 등이 활성화돼 제도 개선에 대한 목소리가 커졌습니다. 우리나라가 게임 강국인데 셧다운제가 이런 e스포츠 산업의 성장을 막는다는 이야기도 있었고 청소년들의 부모님들이 반대를 하는 말도 많았습니다. 하지..

원신 2.3 업데이트 캐릭터와 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 입수 요약 [내부링크]

요즈음 원신이라는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 하나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요즈음에는 또 게임이 할 만 한것이 없었는데 한번 하다보니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저도 원신 유저가 되었습니다. 어제 날짜 11월 12일에 원신 2.3 버전의 특별 방송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원신의 업데이트 내용에 어떤 것들이 등장 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합니다.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캐릭터 픽업 소식과 그리고 신규무기와 성유물, 신규 보스 소식, 스토리 등 듣기만 해도 얼른 게임을 하고 싶을 정도의 내용을 준비 했으니 원신 유저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집중 해주시고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원신 2.3 캐릭터 픽업 소식 첫 번째로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캐릭터 픽..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로 경선승리, 어떤 공약을 내세웠을까? 공약정리 [내부링크]

이번 국민의힘 대선후보 경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홍준표, 원희룡, 유승민을 재치고 국민의 힘의 대선후보로 결정이 되었는데요, 홍준표 후보와는 막판까지 접전을 벌였으나 결국 윤석열이 승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윤석열이 정권교체를 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한데요, 이재명 후보와 붙으면 과연 이길 수 있을까요? 윤석열 후보가 내세우고 있는 의 공약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대선후보의 정책 자문그룹은 약 50명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부동산과 외교 그리고 안보 및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물론 아직 정확한 공약 정책을 수립하지는 않았고 바뀔 수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윤석열 후보의 주요 공약 먼저 윤석..

에스파 미니엘범 타이틀 곡 Savage 가사 해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에스파의 새 노래가 나왔는데요, 이번에 처음 출시 된 미니엘범인데,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은 Savage(세비지)라고 합니다. 예전에 나왔던 넥스트 레벨과 블랙맘바와 세계관 스토리가 이어지는 콘셉의 노래라고 하는데요 에스파의 팬으로써 노래가 정말 기대됬었는데, 좋고 또한 잘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스파의 타이틀 곡인 Savage의 가사 해석을 여러분에게 해드릴려고 합니다. 노래가 중요하지만 노래만큼 중요한 것이 가사이기 때문에 이번 에스파의 타이틀곡 Savage의 가사와 가사 해석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에스파 Savage 가사 해석 Oh my gosh! (이런!) Don't you know Im a Savage? (내가 거침없다는 걸 아직도 몰라?) Im a Killa..

축구선수 '홍철' 10명과 바람 및 성병, 여자친구가 폭로 [내부링크]

난데없이 갑자기 축구선수 바람을 폈다는 폭로가 나왔는데요, 바로 대한민국 국가대표이자 K리거 우측 풀백을 맡고 있는 축구선수 홍철 입니다. 이번 폭로는 홍철의 여자친구에 인해서 폭로가 되었는데요, 한번 어떻게 된 사실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로써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고 저 또한 이번일이 신기한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축구선수 홍철 바람 폭로 이번 사건은 축구 선수 홍철이 무려 10여 명의 여자와 바람을 피고 코로나 방역 수칙까지 위반한 폭로인데요, 물론 아직 일방적인 여자친구의 폭로이기 때문에 확실하다고 말씀 드리기는 어렵고 있는 폭로를 한 사실데로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홍철은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이며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고, 현재 k리그 울산 현대 소속..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방법 영어 English 버전 가이드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 시장이 갈피를 못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악재로 인에서 코인들이 하락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 줄은 모르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저는 우상향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즈음 같은 장에서는 현물 거래로 수익을 내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선물거래를 통해서 롱과 숏을 바꿔가면서 수익을 그나마 올리고 있습니다. 저는 [바로가기]바이비트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한국 특금법 이후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것이 불법이 아니냐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 바이비트에서는 한국어 지원을 철수하고 한국 원화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상화폐로 거래를 해야 하는데요. 가상화폐는 법정 통화가 아니기 때문에 해외거래소에서 현물거래를 하시든 선물거래를 하시든 불법이 전혀 아닙니다. 원래 선물거래를 하..

화천대유 천화동인 뜻과 게이트 사건 무슨일 일까? [내부링크]

요즈음 뉴스에서 화천대유에 관한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사실 정치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이 화천대유가 뭔지 관심도 없고 단어도 어려워서 뜻도 모르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화천대유의 뜻과 이번 게이트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흔들고 있는 국민들의 최대 관심사인 화천 대유 게이트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일단 화천대유 그리고 항상 같이 나오는 천화동인에 대한 뜻도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 게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화천대유와 천화동인 뜻 이번 게이트의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화천대유와 천화동인 이 두 회사의 회사 명의에 대한 이해부터 필요한데요, 일단 뜻을 알아보면 화천 대유와 천화 동인은 주역 64괘에서 따온 말..

바이비트 선물거래 영어,영문 회원가입 하는 방법 (최대 수수료 할인)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 코인시장의 특금법으로 인해서 바이비트와 바이낸스 등 해외거래소가 모두 한국어 지원을 중단 하였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거래소는 이제 사용을 못하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해외거래소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던 원화결제와 한국어 지원을 막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영업행위를 하는 것이 아닌 것으로 판단해서 서 우리나라 법으로는 제제를 할 수 없습니다. 물론 한국어가 아닌 영어를 사용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하셨던 분들은 영문이라도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이고 새로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나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 역시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한국어를 막았다고 해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해외거래소에서는 원래 원화결제를 지원..

화이자 백신 맞고 술 마셔도 될까? 과연 금주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저는 오늘 화이자 백신 1차를 맞고 왔는데요, 아직까지 부작용은 없지만 향후 3일 정도는 무리를 하지 않고 몸에 부작용이 생기나 안생기나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굉장히 애주가인데 술도 마시지 말라고 말을 해서 술도 당분간은 금주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궁금한 점은 코로나19 백신을 정말 맞아도 술을 먹으면 안되는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 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먹어도 상관이 없다고 얘기를 했었고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한번 백신을 맞고 당일이나 다음날 등 술을 마셔도 되는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화이자 백신맞고 술마시면 안될까? 백신 맞고 술을 먹는 것은 당연히 상식적으로는 당연히 안 될 것 같지요, 먼저 질병관리청에서는 코로나 ..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코인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워뇨띠라는 이름을 모두 들어 보셨을 거예요, 오늘 알아볼 트레이더는 바로 한국의 BNF이지요? 전설적인 트레이더 워뇨띠입니다 이 워뇨띠라는 인물에 대해서 여러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현재 비트메스 리더 보드 기준 매매 순익 약 4위에 매매되어 있는 트레이더입니다. 비트맥스의 리더보드 승률을 보시게 되면 최근 1패가 추가되면서 승률 90%에서 100%에 가까운 매매 승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마 한국에서 코인 매매를 하시는 분들 중에 가장 존경하는 인물 1위를 뽑자면 워렌버핏, bnf가 아닌 워뇨띠가 가장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전설의 트레이더 가상인물이라는 썰이 있을 만큼 대단한 워뇨띠의 매매팁 QNA와 그리고 재산과 현재 워뇨띠가 코인의 포..

모더나 팔통증 및 근육통 등 1차, 2차 접종 뒤 부작용이 오래가면? [내부링크]

요즈음 모더나나 화이자 등 1차 및 2차 백신 접종을 하시는 비율이 점점 늘어지고 많아지고 있는데요, 인터넷이나 SNS등을 보면 부작용 때문에 사망을 하거나 후유증이 있다는 분들이 많아서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접종을 하시기 전에 우려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화이자 백신을 1차만 맞은 상태인데, 1~2일 정도 맞은 부위 팔통증 및 근육통이 있고 그 다음 부터는 아무렇지 않더라구요. 물론 2차가 더 아프다는 말이 있기 때문에 2차까지 맞아봐야 정확히 알겠지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백신 맞은 후 여러 부작용과 그리고 백신 접종 후에 언제까지 피곤해야 돼요? 입니다. 많은 분들이 하루 이틀이 아닌 몇 달이 지나고 했는데도 계속 일상생활 못 하겠다. 피곤하다 근육통 및 팔통증이 있다. 하..

피부에 염색약 묻었을 때 간단히 지우는 법 4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염색을 했는데, 피부에 묻은 염색약이 잘 지워지지 않아서 고생을 조금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도 피부에 염색약 지우는 법에 대해서 조사를 했는데요. 미용실에 가는 비용을 아끼기 위해서 직접 염색을 하다가 손 헤어라인 주변마저 염색약으로 물들었을 때 정말 난감한데요, 특히 염색 후 약속이 있거나 외출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더욱 난감한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부에 묻은 염색약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여려분에게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지금 염색을 하다가 염색약이 묻어 당황하시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집중 해주시길 바랍니다. 염색약 지우는 법 첫번째, 피부에 슴여들기 전에 물로 지우기 모발을 염색 후에는 빠르게 손과 얼굴에 묻은 염색약을 씻어주세요. 염색약이 피부에 스며드는 것을 막..

스와이프 SXP 코인 전망 및 시세와 하락 이유 상폐 찌라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 코인 시장이 지금 굉장히 폭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 중에서도 스와이프 코인이 가장 많이 떨어졌습니다. 바이낸스 상폐 찌라시가 돌긴 하는데, 아마 루머가 아닐까 싶은데요. 현재 바이낸스의 지지를 받고 사용자들에게 엄청나게 지지를 받고 있는 스와이프인데요, 상승폭도 어마어마했고 현재 디파이 시장뿐만 아니라 블록체인을 실생활에 사용하는 그런 기술력을 이제 아주 좋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차세대 코인이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와이프 코인 심볼명 SXP 코인의 전망과 호재 그리고 이번 하락장에서 가장 많이 하락한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스와이프 코인을 투자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같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와이프..

10원, 50원, 100원 가치높은 희귀동전년도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금통을 뒤져 보시면 동전이 많이 있는 분들 많지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희귀동전년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사람들이 동전을 많이 사용했지만, 요새는 카카오페이,삼성페이,신용카드 등의 사용으로 동전 사용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오히려 동전의 액면가 이상의 가치를 바라보는 것에 사람들의 관심이 있는데요. 매년 동전의 발행 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동전의 가치가 액면가와 다른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국의 비싼 동전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물론 시세가 시시각각 변동되고 거래에 따라서도 또한 동전 상태에 따라서도 가치 차이가 있으니 이 점 감안하고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희귀동전년도 10가지 10위는 1977년에 발행된 50원입니다. 1977년에는 50원이 ..

헌트 코인 호재 및 전망과 여러가지 자세한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업비트에서 요즈음 급등하는 코인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 어제 헌트라는 코인이 급등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200%가 넘게 상승을 하는 코인이 나왔는데요, 물론 조정 뒤 +56%로 마감을 했지만 그래도 엄청나게 폭등을 했습니다. 특히 헌트는 8월 31일에 421원이였지만 현재 기준 991원이 되었을 만큼 1주일만에 무려 2배가 넘는 상승을 보여주었는데요, 아래에서 구매를 한 홀더 분들은 정말 부럽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네요. 헌트 코인은 일단 우리나라 업비트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헌트코인의 호재와 전망 그리고 이게 김치코인인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현재 너무 많이 오른 상태라서 투자를 하시라고 권유를 하기는 힘들지만 나중에 매매 혹은 현재에도 투자 계획..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와 원작 및 넷플릭스 서비스 여부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인 신민아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를 하였는데요, 바로 TVN에서 방영하는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입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재 날짜 기준 2화까지 방영을 하였고 시청률도 첫주에 7%에 가까울 정도로 흥행에 청신호를 띄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등장인물로는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공민정, 김영옥, 이용이, 신신애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고 여배우라면 말 할 것도 없는 모두의 이상형 신민아와 그리고 떠오르고 있는 훈남 배우 김선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인 갯마을 차차차의 정보와 그리고 촬영지, 원작 정보 및 OTT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여부를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정보 알아보기 목차 1. 갯마을 차차차 스토리 2. 갯마..

d.p. 등장인물 영옥 역할 맡은 여배우 원지안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최근 인기가 있는 드라마인 d.p가 재미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보았는데요,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었습니다. 군필자인 저로 써는 옛날 생각도 많이 나더라구요. 조금은 극단적인 군대의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진짜 군대에서의 모습을 잘 표현 한 것 같습니다. 시즌 2가 아마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회차가 6화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아쉬운 디피 시즌 1이였습니다. d.p에는 유명 배우인 정해인과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이 출연을 하는데요, 저는 d.p 3화 그 여자 편에서 탈영병의 여자친구 역할로 나온 영옥이라는 역의 배우가 누군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큰 키와 예쁜 얼굴이 처음 보는 모습의 배우였는데요, 신인 배우인지 찾아보니 정보가 많이 없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이리나 샤크 등 여자친구 정리 [내부링크]

최근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오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CR7의 시작인 맨유로 복귀를 하면서 지금 엄청난 맨유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맨유의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을 할 예정이였으나, 퍼거슨 전화로 인해서 맨체스터 시티행을 포기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을 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맨유의 경기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호날두에 대해서는 모두들 다 아시니, 호날두의 전 여자친구들과 현재 약혼을 한 와이프 조지나 로드리게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크고 몸도 좋으며 거기에 명성과 돈까지 많으니 세계 최고의 남자친구 및 남편감은 맞는데요 그러다 보니 여자친구들도 화려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호날두 여자친구 정리..

초등 화상과외 학습 플랫폼, 고대 연대 최근 뜨고 있는 1:1 온라인 과외 찾기 [내부링크]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계신 학부모님들이라면 자녀의 학습에 굉장히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요즈음 코로나로 인해서 과외수업을 하기도 찝찝한 것이 사실이지요. 그래서 요즈음 뜨고 있는 것이 바로 화상과외 플랫폼입니다. 요즈음에는 수업도 온라인 화상 수업으로 전환을 해서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익숙한 학생들이 많을텐데요, 앞으로는 이런 비대면으로 인한 서비스가 활발 해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화상과외을 알아보고 어떤 업체를 정해야 하는지 처음에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화상과외의 장점과 정보 그리고 고대, 연대 등 명문대에 나온 튜터 분들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뜨고 있는 온라인과외 최근 온라인 과외가 많이 뜨고 있고 여러..

바이비트 선물 공매도 숏을 통해 하락장에도 수익 내기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 시장이 다시 활발해졌는데요, 하지만 이 상승장이 언제까지 갈 줄 모르기 때문에 항상 위험에 대한 대비는 하셔야 합니다. 저는 선물거래를 통한 공매도를 통해 헷징을 하고 있습니다. 헷징이란 가격변동으로 인한 손실을 막기 위해서 현물과 반대되는 포지션을 설정 하는 것인데요, 숏을 친다는 얘기 많으 들어 보셨을 거예요. 숏하고 공매도는 같은 말인데 보통 가격이 올라야지 수익이 나는 것과 반대로 숏은 가격이 떨어지면 수익이 나고 가격이 오르면 손해를 보는 거래방법입니다. 예전 과는 다르게 최근에는 코인을 하시는 분들도 현물과 같이 선물거래를 많이 하기 때문에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선물 (마진) 거래를 하는 방법과 그리고 숏을 통해 하락장에도 수익을 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피지컬 스테로이드일까? 연봉, 가족 등 정보소개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을 했는데요, 지난 시즌부터 축구선수로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아다마 트라오레가 이번 시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관심을 받고 있을 뿐더러 지난 프리미어 리그 2라운드 울버햄튼 vs 토트넘의 경기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기 때문인데요, 놀라운 피지컬과 드리블 능력으로 왜 빅 클럽에서 눈독을 드리고 있고 스페인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지 확인이 되는 경기 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울버햄튼의 아마다 트라오레의 피지컬이 스테로이드 인지 여부와 받고 있는 연봉 및 그의 유전적인 피지컬의 가족 모습 등 선수로써의 플레이스타일과 함께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버햄튼 아다마 트라오레 알아보자 아다마 트라오레는 바르셀로나 유소년 출신인데요, 하지만..

모더나 탈모와 발열 등 1차 2차 부작용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코로나 백신들을 맞으면서 많은 분들이 부작용을 걱정하시는데요, 확률은 낮지만 그래도 부작용이 종종 있기 때문에 불안 한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를 맞고 있는데요, 큰 부작용이 아니더라도 작은 부작용이 있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걱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백신 중 모더나 백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일본 여성이 모더나를 맞고 대머리가 되는 사례가 있어서 이게 모더나 때문인지 맞으면 탈모에 걸리는 것이 아닌지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럼 아래에서 모더나의 여러 부작용 정보와 그리고 백신에 대한 정보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모더나 탈모 백신 부작용 정보 안내 일단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같은 mRNA계열의 백신인 화이자와 ..

휴먼카인드 게임 턴제 시뮬레이션 게임 '문명' 넘어설까? 출시일 및 다운 방법 [내부링크]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악마의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시간가는지 모르고 한다는 게임 '문명' 입니다. 턴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문명 시리즈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시드마이어 문명은 6까지 나왔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7을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는데요 스팀에서 문명과 비슷한 게임인 휴먼카인드가 새로 나와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세가에서 출시한 휴먼카인드는 문명과 비슷한 게임이나 문명 시리즈와 다른 방향성을 보여주기 위해서 여러가지 차별점을 만들어주었는데요, 문명은 시리즈가 특정 문명 하나를 선택해 엔딩까지 유지하는 반면 휴먼카인드는 시대별로 특정 문화를 선택해 게임에 여러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휴먼카인드에 ..

정경호 산울림 - 회상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 있다고 느꼈을 때) 가사,악보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8화에서 삽입된 정경호가 불렀던 노래가 있습니다. 굉장히 노래가 정말 좋았는데요, 아무래도 이 노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 있다고 느꼈을 때라고 라는 가사로 시작을 합니다. 이 노래는 김창완, 김창훈, 김창익으로 구성된 산울림의 회상이라는 노래입니다. 아무래도 요즈음 사람들은 산울림의 노래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노래가 좋은데도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정경호가 부른 산울림의 회상은 중저음의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인 노래였는데요, 그럼 오늘은 산울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회상을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산울림 산울림의 회상은 산울림을 대표하는 여러 노래 중 하나인데요, 이미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부른 정경호 뿐..

누누 산투 토트넘 감독 선수시절과 무리뉴와 관계 등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결승 골로 토트넘 핫스퍼가 디펜딩 챔피언인 맨체스터 시티를 꺾고 승리를 하였습니다. 이 경기는 해리 케인의 맨체스터 시티 이적설로 인해서 화제가 되었던 경기인데요, 결국 해리 케인은 명단에서는 제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리뉴를 이어 토트넘에 새로 부임한 누누 산투의 감독 데뷔전 이기도 하였지요, 여러 감독들을 부임시키려다 실패하고 울버햄튼을 맡았던 다소 명성이 낮은 누누 산투 감독을 선임 하여서 많은 우려를 낳았는데요. 하지만 이런 우려와는 다르게 경기력이 굉장히 좋아진 토트넘 핫스퍼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누누 산투 감독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누누 산투 정보 알아보기 누..

화이자 흡연 백신 맞고 담배펴도 될까? 1차 2차 부작용 증상 안내 [내부링크]

요즈음 백신예약을 많이하고 있는데요, 벌써 2차까지 모두 코로나 백신을 맞으신 분들도 계시고 1차도 접종률이 굉장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백신은 모더나와 화이자중 모더나가 수급이 부족해서 요즈음에는 주로 화이자를 맞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백신을 맞고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있다보니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큰 부작용은 아니더 라도 사소한 부작용은 백신을 맞으면 나타나는 경우가 꽤 많아서 휴식을 하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화이자 백신을 맞고 흡연을 해도 되는지 여부와 부작용 증상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화이자 흡연 부작용 증상 알아보기 일단 화이자 코로나19 백신은 미국 대형 제약회사인 화이자와 바이오앤텍에서 공동으로 허가..

2TV 생생정보 1366회 가격파괴Why 눈꽃막국수 오리엔탈 무거면옥 정보 [내부링크]

오늘 KBS에서 방영하는 2TV 생생정보통 1366회 가격파괴 Why에서는 눈꽃 막국수가 나왔는데요, 시원한 여름에 알맞는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한번 들려보고 싶은 가성비 맛집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생생정보 1366회 가격파괴 와이편에서 나온 눈꽃 막국수 집은 어디인지 위치와 정보 그리고 이름을 한번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생생정보 1366회 눈꽃막국수편 알아보기 이번 눈꽃 막국수 편에서는 한우 사골 육수와 직접 뽑은면이지만 가격 대는 물 막국수 3,800원 비빔막국수 4,800원, 들기름 막국수 8,000원, 족발 1인분 3,800원 밖에 하지 않는 가성비 맛집이 나왔습니다. 요즈음 밥 한끼가 1만원을 하는 시..

바이비트 선물거래 모바일 하는방법 부터 입금 및 수수료 할인까지 정리 안내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드디어 상승세를 계속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상승세가 언제까지 갈줄은 모르겠지만 어두웠던 전망이 점점 밝아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의 변동성 때문에 현물거래도 하시면서 공매수와 공매도로 상승, 하락 모두 수익이 날 수 있는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트코인으로 유명한 워뇨띠, RT7, FliqhtF 등 모두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같이하고 있는 트레이더들 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많은 분들이 선물거래를 같이하고 계시지만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처음에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는방법부터 입금, 출금 방법 모든 정보를 여러분에게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선물거래를 하시려고 하는데 막막하신 분들은..

WEBEX 다운로드 및 사용법 , 화상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추천 [내부링크]

요즈음 코로나19로 인해서 학교는 원격수업을 하고 회사들은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화상으로 비대면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이전에는 이런 것들을 주로 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화상 프로그램으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WEBEX를 추천 드립니다. 다운로드와 사용법이 간단하며 현재는 다른 프로그램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웹엑스를 많이 사용 하시는데요, 전세계 이용자만 3억명이라고 합니다. 또한 모바일과 PC 모두 사용 할 수 있어서 원격 근무에 맞춤형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럼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WEBEX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안내 웹엑스는 일단 다운로드를 하고 진행을 하셔야 하는데요, 웹엑스의 풀네임은 CISCO WEBEX로..

플레이댑 코인 전망과 정보 및 코인베이스 호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로 요즈음 업비트에서 굉장히 시세가 많이 오른 코인인 플레이댑 코인입니다. 플레이댑은 1주일간 무려 60%대의 상승을 하였으며 한달동안은 354%나 상승을 했는데요, 플레이댑은 일명 김치코인으로 한국계 코인입니다. 지금 부터 아래에서 플레이댑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플레이댑 PLA 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플레이댑 코인은 국산 암호화폐인데요, 한국 프로젝트 최초로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했고 이 호재로 인해서 시세가 폭등을 했는데요, 일명 김치코인들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으나 미국의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했다는 것은 이제 한국 코인들도 어느 정도 경쟁력을 갖췄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코인시장이 살아날 듯 말 듯 하는데, 이런 알트코인들의 폭등은 좋은 호재라고 생각이 듭니다. ..

주식 장 후 시간 외 거래 방법 및 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동학 개미 운동이 불었다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주식을 하는 개인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코스피와 코스닥은 날이 갈수록 점점 오르고 있고 사상 최고치를 계속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주식방법에 대해서 찾는 분들 그리고 예전에는 많이 없었던 미국 주식 거래 방법에 대해서 찾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발달로 컴퓨터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든 거래를 할 수 있는 점도 한 몫을 하는데요, 증권사만 해도 키움증권, 삼성증권, 미레에셋등이 있고 HTS를 이용해서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여러 주식 방법 중 장후 시간 외 거래 방법과 시간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외 거래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장 후 시간외 거래에 대한 안내 일반 주식 매매시..

'한 여름 밤의 꿈' 최우식 MBTI 정보와 국적 및 군대 가는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연예인은 바로 기생충과 마녀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최우식인데요, 최근에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 박서준이 출연하는 윤스테이를 정주행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사람이 착하다는 느낌이 많이 보입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유머러스 하며 국적이 캐나다 이다 보니 영어도 잘해서 외국인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우식의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우식의 궁금한 점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우식은 원더랜드, 기생충, 마녀, 사냥의시간 등 영화면 영화, 윤스테이와 최우식의 한 여름 밤의 꿈 등 예능이면 예능 현재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에서 이제는 최고의 배우 계열로 올라간 영화배우 입니다.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데뷔는 처음 2011년 MB..

코로나 울트라 5단계 격상 통금령? 사회적 거리두기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도권을 비롯해서 여러 지역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혹은 3단계 2단계로 격상 된 기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불과하고 확진자의 수는 전혀 줄어들고 있지 않은데요, 그래서 점차 늘어날 경우 새로운 거리두기가 발표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는 4단계 까지만 있는데요, 새로운 거리두기로 4단계 알파 혹은 울트라 5단계라는 것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거리두기가 나오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울트라 5단계 앞서 말씀 드렸듯이 현재 거리두기 개편안은 4단계까지만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을 비롯한 몇몇 지역은 최대 단계인 4단계를 시행 하고있지요. 하지만 현재 확진자 수가 줄어 들지 않으면서 격상 해야한다는 얘기가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각종 이벤트와 트레이딩 대회 현물런칭 정보 소개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4만 불을 돌파하면서 다시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활기를 뛰고 있습니다. 비록 아직 고점에 비해서는 많이 떨어진 상태이지만 저점을 다지고 올라오고 있고 거래량도 늘어나고 있으며 시장 참여자들도 다시 늘어나고 있는데요, 얼른 다시 폭등장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이렇게 떨어지는 동안 여러분은 많이 손실을 보셨나요? 저는 하락장에는 선물거래에 더 비중을 많이 두는 편이예요 그래서 이번 하락장에는 선물거래를 통한 공매도로 하락장에도 수익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선물거래라고 하면 하는 법도 잘 모르고 해외거래소를 이용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지는 못했는데요, 하지만 요즈음에는 설명도 잘 나와있고 한국어로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 대다수는 선물거래도 같이..

양궁 김재덕 금메달리스트 정보와 영재발굴단 및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올림픽에 새로운 스타가 탄생을 했는데요, 바로 양궁에서 현재 금메달을 남자 단체전과 남여 혼성전에서 무려 2개나 따게 된 양궁 대표팀의 막내 '김재덕' 선수입니다. 사실 이름은 김제덕 선수이지만, 김재덕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 분들을 위한 김제덕 선수의 정보를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궁의 김재덕 선수는 굉장히 어린나이에 이번 올림픽에 화이팅이 아주 넘쳐서 이강인 선수에게도 주어졌던 별명인 '막내형'이라는 수식어가 불러졌는데요, 큰소리로 화이팅을 부르며 기를 넣어주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였습니다. 이번 안산선수와 같이 남여 혼성전 양궁에서 금메달을 땄는데 2004년생으로 만 17살의 나이에 군면제가 된 선수가 되었지요 예전에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온적이 있는데 오늘..

도쿄 올림픽 개막식 픽토그램 마임 '좋은 평가' 정보 및 배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이 논란 끝에 결국에는 열리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2020년에 했어야 할 도쿄 올림픽인데 코로나로 인해서 2021년에 개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도쿄 올림픽 개막식은 좋은 평을 받지는 못했지만 픽토그램은 되게 신선하다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도쿄 올림픽 개막식 픽토그램 알아보기 예전에 웃찾사에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여러 종목의 픽토그램을 몸으로 따라한 개그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일본이 올림픽 개막식에서 이걸 했는데, 혹시 따라한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드네요, 어째튼 재미있고 신선했었는데요 연기를 한 배우들과 그리고 스텝, 카메라 감독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의 실수도 없이 했으며, 이 긴 것을 다 기억 한다는 것이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이 ..

강릉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펜션과 호텔 3인 4인 가능한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환자가 굉장히 늘어나면서 비수도권 최초로 강릉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4단계로 격상 했는데요, 이로 인해서 강릉으로 휴가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계획에 차질이 생기고 있으며 숙소를 이미 예약 하신 분들은 현재 굉장히 혼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이렇게 된 것도 예상은 되지만 갑작스러운 발표는 국민들과 혹은 숙박업 사장님들에게는 혼란을 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강릉은 어떻게 될까? 그래서 오늘은 강릉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가 되었는데 4단계가 되면 어떤 제한사항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그리고 펜션이나 호텔, 에어비엔비 등 다양하게 숙소 예약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게 취소 및 환불이 가능 한지도 한번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3인, 4인 등 친구..

목이 간지럽고 기침이 나는데 코로나 인가요?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코로나19 때문에 감기에도 걸리면 안 되는 시국이 됐습니다. 감기에 걸리면 괜히 오해를 받고 다른 사람과 접촉도 못하고 만났던 사람한테 눈치도 보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감기 증세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코로나가 아닐까 자연스럽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 같은 만성 기침이라서 목이 자주 간지럽고 기침을 자주 하기 때문에 굉장히 힘들지요. 목이 간지럽고 기침이 나는데 코로나19인지 알아보자 그래서 오늘은 목이 간지럽거나 기침이 갑자기 날 때 이 것이 코로나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방법 즉 차이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 텐데요, 여러분도 앞으로 이런 증세가 있다고 하신다고 해도 제 글을 보시고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물론 다른 증세가 있다면 1339에 문의 뒤 즉시 코로나 검사..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내부링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없기 때문에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 거래소로 코인을 보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하지는 않았지만, 사실 방법이 어렵지 않고 바이비트나 바이낸스, FTX 등 모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모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선물거래소는 여러 거래소가 있지만 세계 3대 거래소이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바이비트 선물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제가 적었던 글도 있지만..

5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고 대상 정보와 신청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이 되고 수도권의 경우에는 거리두기가 4단계로 늘어나게 되면서 현재 5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논의가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모두가 소상공인, 프리랜서, 직장인, 특고, 기초수급자 등 생계가 막막한 상황에서 5차 재난 지원금 지원에 대한 확정이 빨리 이루어져야 된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손실보장 패키지는 현재 논의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전국민에게 지원을 해주는 것을 얘기 중인데, 기획재정부는 예산문제로 선별지급을 주장하고 있어서 충돌이 일어 나고 있습니다. 목차 1)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2) 5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와 특고는? 3) 5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및 지급시기 4) 5차 재난지원금 지급금액 5) ..

바이비트 출금이 안돼요, 거래소 출금방법 및 출금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업비트나 빗썸에서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글로벌 선물거래소인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와 바이비트가 유명한 거래소이지만 선물거래는 바이비트를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바이비트에 입금을 해서 코인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역으로 출금을 하려는데 출금이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주소나 태그를 잘 못 적었나? 내 코인이 사라진 것은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바이비트는 출금 시간이 따로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 출금 시간과 방법 그리고 수수료 할인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시면 수수료 할인 20%를 평생 받..

산딸기 씻는법과 효능 및 부작용 등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새콤달콤한 산딸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딸기도 좋아하지만 생으로 먹거나 여러 요리로 먹을 수 있는 산딸기를 더 좋아하는 편 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항산화가 풍부하고 여러가지 효능도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요즈음에는 마트나 전통시장 혹은 인터넷 배송으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딸기는 장미목 장미과 산딸기속에 속하는 열매로 '나무딸기'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사실 산딸기는 유럽에서 자주먹는 라즈베리와 친척에 속하는 열매라고 합니다. 오늘은 산딸기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법과 씻는 법에 대해서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산딸기 씻는법 많은 분들이 산딸기 씻는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요즈음에는 산딸기를 친환경으로 많이 재배하기 때문에 상태가 최상..

트와이스 정연 다이어트, 스테로이드 살 건강 정보 [내부링크]

최근 컴백을 한 트와이스의 정연이 살이 예전 보다 빠진 상태로 나타나서 많은 팬들이 안심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정연하면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렸을 만큼 트와이스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멤버중 한명이였습니다. 걸그룹은 복귀시 다이어트를 해서 정말 말라서 나오는데 예전에 정연은 통통해 보인 모습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복귀에는 다이어트를 해서 8키로 이상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그동안 정연이 다이어트에 실패해서 살이 찐 것이 아닌 몸이 아팠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살이 쪘다고 비난을 하였고 건강으로 인해서 활동을 중단한 적도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와이스 정연의 몸상태와 건강 연관검색어에 스테로이드가 있는 이유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즉 살이 어쩔..

랄로의 자 드가자 뜻과 제육 드립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자 드가자' 라는 인터넷 용어 및 밈입니다. 최근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장난 삼아 쓰고 있으며 인터넷 댓글이나 BJ들이 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자 드가자'의 뜻은 말 그래도 자 들어가자라는 뜻입니다. 그런데 왜 이게 인터넷 밈이 되었을까요? 이 말을 처음 시작 하여 밈으로 만든 사람은 인터넷 방송 BJ 랄로 때문에 시작이 되었는데요, 랄로의 자드가자 뜻과 그리고 랄로 하면 제육드립이 굉장히 유명한데 제육 드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드가자와 제육 드립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집중 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트리머 랄로 랄로는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카카오 TV PD이며 롤 전 챌린지 플레이어 입니다. BJ라..

NBA 신인왕 자모란트 플레이스타일과 연봉 등 정보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선수는 바로 멤피스 그리즐리스 소속의 포인트 가드 자모란트입니다. 레게 머리가 포인트인 자모란트는 NBA 2020년 신인왕을 받은 포인트가드로 NAB 올-루키 퍼스트팀에도 뽑혔을 만큼 현재 유망한 NBA 농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루키 시즌 부터 엄청난 활약을 펼쳤고 현재 멤피스에서 프랜차이즈 스타가 될 재목으로 손 뽑히고 있는데 신인 시즌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도 굉장한 평가를 받은 오늘은 NBA의 신인왕 출신이자 그리고 엄청난 폭발력을 토대로 차세대 NBA대장으로 손뽑히고 있는 자모란트의 플레이 스타일과 연봉 등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모란트 프로필 생년월일 : 1999년 8월 10일 출생 나라 : 미국 신체사항 : 191cm, 79kg 포지션 : ..

루이비통 멀티플 월릿, 20대 후반 남자 반지갑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 몇 년만에 드디어 내돈내산 지갑을 구매했습니다. 5년전에 프라다 지갑을 사서 쓰는 도중 한 3년정도가 지나고 술을 먹고 지갑을 잃어버리게 되고 잠깐 쓴다고 집에 있던 10만원짜리 루이까또즈 지갑을 썼는데요 잠깐만 쓴다는게 지갑을 사는 것도 귀찮고 돈은 돈대로 들고 익숙해지다 보니깐 2년이나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지갑을 하나 구매해도 된다고 생각을 해서 지갑을 몇일 내내 알아보았는데요 저만 그런 줄은 모르겠지만 저는 뭐 한가지를 살 때 굉장히 고민을 많이하고 많이 찾아보는 스타일 입니다. 옷은 보세를 좋아하지만 지갑이나 시계는 돈 좀 써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처음에는 벨루티, 고야드 등 고가의 지갑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벨루티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여자친구가 너무 연령대가 ..

호날두 노쇼 사건에 이어서 유로2020 코카콜라 패싱 인성갑 [내부링크]

여러분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박지성 선수가 맨유 있을 때 부터 호날두를 굉장히 좋아했고 단순히 실력 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에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잘생긴 외모는 남자들이 봐도 호날두를 안 좋아할수 없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에는 메시보다 호날두를 좋아하는 축구 팬들이 훨씬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와의 친선경기에서 호날두 선수가 경기에서 뛰지 않아서 엄청나게 논란이 되었습니다. 바로 이게 호날두의 노쇼 사건인데요, 경기장은 호날두를 보기 위해서 웃돈까지 주며 표를 구해서 관객들이 오며 만원관중을 이루웠는데요 하지만 호날두는 선발로 출전 하지 않았고 교체로 단 1분도 뛰지 않았지요. 이 사건 이후 역시 극성 팬이 안티팬으로 돌아서면 무섭다는 말이 맞게 ..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할인 20% 추천인 초대코드 - 공식 상위 레퍼럴 제휴파트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이비트 공식 상위 제휴 파트너입니다. 요즈음 많은 분들이 선물거래를 하는 거래소로 바이비트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바이비트는 비교적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바이낸스와 어깨를 맞댈 정도로 세계 3대 선물거래소가 되었는데요, 역시 밑에서부터 올라온 이유가 있습니다. 바이 비트의 장점과 여러 가지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고 먼저 수수료 할인 20% 추천인 초대 코드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코드는 일반인들이 줄 수 없고 저 같은 공식 제휴파트너만 줄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20% 할인은 공식 제휴 파트너 중에서도 상위 제휴 파트너만 드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할인 초대링크 https://www.by..

바이비트 bybit 거래소 로그인 출금시 구글otp 설정 인증 방법 [내부링크]

기존에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 요즈음에는 늘어 최근 같은 하락장에는 바이비트나 바이낸스 등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 혹은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선물거래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지만 요즈음 같은 장에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해외거래소니 당연히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해서 많지 않았으나 최근에는 선물거래에 대한 정보도 많아지고 있고 거래소들도 한국어를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계속되는 하락장에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숏(공매도)을 통해서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여러 거래소가 있지만 최근에는 선물거래는 세계 3대 거래소인 바이비트 거래소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글로벌 적으로 많고 우리나라 역시 바이비트를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

금리인상 수혜주인 은행주와 금융주 종목 소개 및 가능성은? [내부링크]

최근 한국은행에서는 금리를 동결시키면서 기준금리를 유지하기로 결정을 하였는데요, 금리동결은 7월부터 해서 여덟 번째 동결입니다. 하지만 미국도 금리를 인상했고 계속 해서 한국은행에서 금리 인상에 대한 가능성과 여러가지 인상 시그널을 주면서 사실 상 올해 금리인상의 가능성은 기정사실화 되고 있습니다. 하반기가 유력한 상황이며, 전문가들은 빠르면 오는 8월 늦으면 11월 정도에 한국은행에서 금리인상에 돌입 할 것으로 전망을 하고 있어서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금리인상 수혜주와 그 종목에 대해서 간단히 아래에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집중 부탁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금리 인상이 될 것이라는 가능성이 점쳐졌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나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금리인상..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 얼굴 실물과 알려진 정체에 대한 소개 [내부링크]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보셨거나 보시지 않더라도 거의 대부분은 아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베일에 쌓여진 피지컬갤러리의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실리콘 가면과 수염으로 가리고 나와서 얼굴과 실물 등 정체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모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인물입니다. 피지컬 갤러리는 무려 약 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재미있고 유익한 체형 교정과 재활 정보 그리고 다양한 건강정보와 운동에 관련 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는 유튜브 체널입니다. 빡빡이 아저씨라는 소개와 함께 여기서 나오는 인물이 바로 김계란인데요, 가짜사나이 1,2의 교관과 다양한 유튜브 체널에 출연 그리고 TV체널 런닝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인지도를 끈 인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

드디어 기다리던 '유로 2020' 개막, 경기 일정과 중계 보는곳 [내부링크]

드디어 코로나로 인해서 미루워졌던 유로 2020이 개막을 했습니다. 지금은 2021년 이지만 원래 2020에 개막을 해야 했기 때문에 이름은 유로 2021이 아닌 유로 2020이라는 원래 이름 그대로 개막을 하였습니다. 비슷한 사례로 도쿄 올림픽 역시 2021년에 개막을 하지만 도쿄올림픽 2020이라는 이름으로 개막을 하게 됩니다. 벌써 6월 11일 (금)에 개막을 해서 현재 조별리그가 모두 바퀴씩 돈 상황인데요, 확실히 유럽의 강팀들만 모여서 경기를 하는 만큼 월드컵과 챔피언스리그 만큼 굉장히 수준히 높아서 너무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퍼스타들도 많이 참가를 해서 유럽축구가 시즌이 끝나 아쉬운데 오히려 이런 국가끼리의 대항전인 토너먼트가 더 재미있는 요기를 축구팬들에게 주는 것 같습니다...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정기, 반기, 미신청자) 안내와 신청 방법 [내부링크]

이번 2021년 5월 1일 부터 5월 31일에 근로장려금의 정기신청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또한 근로장려금 하반기 신청은 3월에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신청을 끝내신 뒤 현재 근로장려금의 지급일만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현재 근로장려금의 지급일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기와 반기 모두 2021 근로장려금을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지급일 안내와 미신청자들은 어떻게 신청을 해야하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라에서 주는 돈인데 신청 자격이 된다면 꼭 받으셔야 겠지요? 하지만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 힘드실거예요 그래서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기와 반기 신청 등 자세한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고 신청 할 수 있는지 확인 해보도록 할까요? 2021 근로장..

단맛 나는 신기한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와 부작용은 없을까?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간식 혹은 저녁에 술 약속하거나 과식을 했을 때 가볍게 먹을 만한 음식이 무언가가 있을까 하다가 방울토마토를 찾았습니다. 제가 일반 토마토는 별로 안 좋아해도 방울 토마토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꼭지만 따서 먹으면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굉장히 편하고 또한 맛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토마토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도 뽑혔을 만큼 굉장히 몸에 좋은데요 비타민 C와 비타민 K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토마토 안에 라이코펜 성분이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호를 배출시켜 세포를 젊고 어리게 유지시켜주는데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탈리아 사람들이 장수 하는 이유가 자주 먹는 피자와 스파게티에 토마토 소스가 있어서 많이 먹어서 장수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 입니다. 또한 토마토는..

비트겟 선물거래와 자동매매 카피트레이딩 하는법 및 수수료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시장이 언제 다시 회복을 할지 정말 궁금할 정도로 하락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락이 멈춘 것 같아 보이면서도 이제 슬슬 끝났나 싶으면 하방으로 내려가고 이제 진짜 끝인가 생각하면 더 내려가는데요 오늘 날짜 기준 비트코인의 시세는 벌써 4000만원 이하로 떨어지게 되었네요... 저도 현물 비율을 줄이고 선물거래를 통해서 숏(공매도)를 통해 그래도 나름 선방을 하고 있습니다. 상승장에서 숏을 생각하지 않고 롱을 하면 어느 정도 물려도 다시 회복을 하듯이 반대로 하락 장에서는 롱을 거의 하지 않고 숏으로 가면 수익이 어느 정도 나더라구요. 선물거래를 하려면 우리나라에는 선물거래소가 없고 해외에서만 선물거래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생소해 하셨는데요, 그래도 요즈음에는 해외 선물거래소..

디스커버리 생존시그널 naked and afraid 원본 무삭제와 상금 안내 [내부링크]

요즈음 유튜브에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요? 저는 요즈음에 유튜브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하고 있는 것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베어 그릴스 과 에드가 생존하는 영상 혹은 다른 자연 관련된 영상도 많이 있지만 저는 최근에 서바이벌 생존 시그널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서바이벌 생존시그널은 영문명으로는 naked and afraid 네이키드 앤 어프 라이드로 지원한 일반인 남녀를 한 명씩 뽑아서 아프리카나 밀림 및 섬 같은 오지에 아무것도 없이 속옷도 입지 않고 맨몸으로 21일을 살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보았기 때문에 한번도 풀영상을 본 적은 없고 편집본으로만 봤지만 전문가가 아닌 남녀가 불이나 물, 음식도 주어지지 않은 환경에서 맨몸으로 지내는 것이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열매를 따먹거나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는 힘든 장이라서 선물거래를 많이 하고 있어요 여러 경로를 통해서 여러 선물거래소를 가입 하셨을 텐데, 저는 바이비트 공식 제휴 파트너로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그리고 수수료 할인 20%를 받고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은 기본 15%이며 저 같은 상위 파트너만이 20%할인 초대링크를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 잘 모르시거나 혹은 고의적으로 15% 할인 혜택 밖에 주지 않으면서 20%라고 홍보하는 유튜버들이나 블로거 들이 많더라구요 수수료 할인은 평생 수..

'머니게임' 방송인 논리왕 전기 그는 누구인가? 나이와 인스타 등 정보 [내부링크]

요즈음 유튜브 콘텐츠로 가장 핫한 것을 뽑아보라면 거의 많은 분들이 유튜버 진용진이 웹툰을 현실판으로 콘텐츠화 하여 만든 '머니 게임'을 선택하실 것 같습니다. 지금 그 정도로 유튜브에서는 굉장히 핫한 콘텐츠입니다. 방송 자체도 화재였지만 방송이 끝나고 가 더 재미있는데요, 파이라는 아프리카 BJ가 머니게임 안에서 한 행동을 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악플을 먹었는데 본인은 그게 억울하다면서 출연자들과 폭로전을 하며 현재 싸우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중에 가장 집중에 되는 사람은 머니게임에 같이 출연하였던 논리 왕 전기입니다. 머니 게임 내에서 논리 왕 전기가 육지담과 싸우게 되었고 여기서 파이가 전기에게 뭐라고 하게 되었고 이루리, 니 갸르, 육지담과 함께 4명이서 편을 먹고 집단 퇴소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

애플 아케이드란? 3개월 무료체험 후 자동결제 구독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에게 아이폰의 게임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저도 오늘 아이폰 12 퍼플로 핸드폰을 바꾸어서 이런 것이 있다는 것을 이제 알았는데요 무엇인지 몰랐지만 알아보니 굉장히 신기하고 재미있는 서비스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한달에 6500원이라는 금액이 들긴하지만 처음에 3개월 동안 무료체험을 시켜주어서 그 동안 즐길 수 있으며 현재에도 180개 이상의 재미있는 게임이 많지만 앞으로도 계속 게임이 추가되는데 월 구독료만 되면 게임 안에서의 결제나 게임을 다운로드 할 때 추가 비용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저 같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즐길 수 있는 애플 아케이드가 굉장히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마진 선물거래소 결정 고민 종결 [내부링크]

요즈음 비트코인이 폭락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잘 대처를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현재 많은 손해를 보신 분들도 많으 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그래도 이번에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통해서 숏(공매도)를 해서 헷징에 성공하고 큰 이득을 보았습니다. 현재 제가 글을 쓰는 와중에는 상승을 하고 있지만 아직 진정한 하락은 끝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코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면서 현물거래 뿐만 아니라 마진 선물거래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실제로도 2017~2018년 보다 많은 분들이 선물거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거래소는 코인들의 선물거래를 지원하지 않고 있고 마진 선물거래를 하실려면 해외거래소를 이용 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선물거래소로..

구자철 선수 소속팀과 연봉 그리고 결혼과 이혼 사실은? [내부링크]

한국 축구의 획을 그었던 레전드 선수가 있습니다. 요즘 세대 축구선수들만 생각을 하면 모든 분들이 박지성, 손흥민, 기성용 정도만 생각하실 텐데 사실 구자철 선수 역시 우리나라의 레전드 선수가 입니다. 실력도 커리어도 모두 좋은 선수였는데요 많이 저평가가 되지 않은 선수가 바로 구자철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청소년 시절부터 청소년 대표 주장을 맡았으며 뛰어난 유망주로 좋은 평가를 받고 기성용과 같이 2010년 국가대표에서 중원을 맡았는데요 소속팀에서 비해 국가대표에서 활약은 미미했지만 그래도 현재 선수들을 보면 구자철 만한 선수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자철 선수에 대한 플레이스타일 및 정보와 그리고 현재 구자철의 소속팀과 연봉 그리고 결혼과 이혼에 대한 연관검색어 및 소문 및 루머가 있..

리플, 이오스 바이비트 마진거래 숏으로 하락장에도 수익 내기 사용법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코인들의 하락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언제 제대로 하락이 끝나고 제대로 다시 상승이 나올지 코인을 보유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코인에 물려있거나 현금을 들고 관망 중으로 지금 심정이 정말 힘드실 거예요.. 하지만 현물거래가 아닌 선물거래를 주로 하시는 분들은 시장의 상황에 크게 신경쓰시지 않으 실 거예요 오히려 이런 하락장에 더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많지요 선물거래는 공매도 (숏) 을 치면 하락에 수익이나고 상승에 손실이 나는 구조기 때문입니다. 물론 공매수 (롱)을 통해 보통 코인매매를 하시는 것 처럼 상승에도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장래의 일정한 기일에 현품을 인수ㆍ인도할 것을 조건으로 하여 매매 약정을 맺는 거래의 개념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락과 상승에 자신의 예상에 맞게 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갑작스런 성전환에 대한 소식과 연봉 안내 [내부링크]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콜롬비아의 잘생긴 꽃미남 축구선수인 하메스 로드리게스에 대해서 모두 아실 것입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콜롬비아 국가대표로 뛰며 엄청난 활약을 발판으로 해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이에른 뮌헨을 거쳐 현재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에버튼에서 뛰고 있는 선수인데요, 브라질 월드컵 골든슈와 글로브 사커 어워드 올해의 루키상, FIFA 2014년 푸스카스상을 받으며 많은 수상도 한 선수입니다. 또한 커리어 역시 뮌헨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며 많은 팀 우승 등을 기여하며 커리어 역시 대단한 월드클래스급 선수이지요, 기량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평가로 에버튼으로 이적을 하였지만 그래도 역시 클래스는 죽지 않는다는 얘기가 맞는 듯이 뛰..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와 자연인들 출연료는? [내부링크]

요즈음 각박한 세상속에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계십니다. 저 역시 매일 반복 되는 일상에 도시생활이 쉽지 만은 않은데요 그래서 가끔은 산이나 바다로 가서 스트레스를 풀곤 합니다. 언젠 가는 산이나 바닷가에서 자연인이 되어서 혼자 텃밭을 가꾸거나 낚시나 해산물을 잡아서 자급자족 생활을 하는 것이 꿈입니다. 그래서 최근 수요일마다 하는 나는 자연인이다가 많은 중년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V프로그램에 자연인이다를 보면 없고 불편한 것이 많은 산에서 생활을 하는데도 많고 풍족한 도시에서 사시는 분들 보다 행복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욕심을 버리고 자연으로 돌아가서 사는 것이 걱정없이 사는 것보다 좋은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그런 결정을 하는 것 자체가 쉽지는 않지만요 다들 사연이..

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20% 못 받았을 때 중간에 받는 방법 [내부링크]

요즈음 코인이 다시 호황기를 맞으면서 많은 분들이 코인에 투자를 하시고 계십니다. 일반 적으로 업비트나 빗썸 등에서 현물 거래를 많이 하실 텐데요, 세계적 거래소인 바이비트나 비트 맥스, 바이낸스 등에서도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지요 실제로 코인으로 많은 돈을 버신 분들을 보시면 현물거래도 하시지만 주로 선물거래를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처음에 자연스럽게 코인 거래를 하다가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요. 이렇게 선물거래소에서 가입을 하시고 코인을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해외거래소로 보낸 후에 선물 거래를 하시게 되면 수수료가 들게 되는데요 이 수수료는 선물거래 특성상 레버리지와 수십 번 거래를 하기 때문에 많이 들게 됩니다. 예로 들어 레버리지가 20 배면 수수료도 20배가 ..

엄준식과 잼민이 뜻과 유래 및 다양한 인싸용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SNS나 유튜브 등 다양한 인터넷 공간들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인터넷 용어들과 인싸 용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빠르게 새로운 용어들이 나오고 있는 탓에 저 같은 SNS를 안하고 그런 단어 쪽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어디 가서 아재 소리 듣기 마련인데요, 저는 최근에 엄준식과 잼민이의 뜻에 대해서 알았습니다. 잼민이 들 엄준식 이런 얘기를 듣고 사람 얘기인가 생각했는데 인터넷에서 쓰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엄준식과 잼민이 단어의 뜻과 유래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아재가 되지 않도록 다양한 인싸 용어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간단히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 보시고 이제 어디 가서 아저씨라고 무시받지 않길 바랍니다. 엄준식의 뜻과 유래 엄준식이라는..

바이비트 수수료 레퍼럴 할인 20% 초대코드 받기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즈음 비트코인의 시세가 정말 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 때 비트코인 광풍이 불었을 때 2000만원 대 였다가 대 폭락을 하여 4~500만원까지 떨어졌지만 언제 그랬냐는듯이 현재는 600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비트코인의 시세가 도대체 어디까지 갈지 정말 궁금한데요, 비트코인이 오르면서 알트코인도 같이 오르고 있지요? 예전에 올랐던 일명 메이저 알트코인들은 예전의 시세를 찾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다른 코인들이 엄청난 시세 폭등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예전 메이저 코인들도 곧 오르지 않을까 하는 것이 개인적 의견입니다. 이렇게 이더리움,테조스,비트코인캐시,이더리움,리플 등등 알트코인과 비트코인의 상승에 업비트,빗썸 등에서 현물거래와 단타를 해서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현물을 많이하시..

황철순 '징맨' 트레이너 연봉과 유튜브, 주량 및 헬스장 등 정보소개 [내부링크]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많은 헬스장 사장님들이 헬스장을 열지 못해서 고생이 많으시지요.. 저도 헬스를 하는 사람으로 써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헬스장에서 운동을 마스크도 벗고 맘편히 하고 싶습니다. 헬스 트레이너 분들이 정말 많지만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헬스 트레이너 중 한명은 바로 황철순이 있는데요, 유튜브에서도 많이 봤는데 입담도 좋고 트레이너 임에도 불구하고 술을 정말 좋아하는 것이 왠지 정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코미디 빅리그에서 징맨으로 나와서 유명한 프로 트레이너 황철순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철순의 결혼식이 굉장히 화제가 됬었지요? 연봉과 유튜브 인스타 정보 그리고 황철순의 주량과 저같이 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헬스장도 어딘지 지금부터 설명 해드리겠습니..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코인 입금 출금 방법 -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요즈음 암호화폐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현물거래 말고도 공매수 공매도를 할 수 있는 선물거래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처럼 원화를 입금해서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코인을 송금해서 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 진입을 하기 힘드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몰라서 그렇지 한번 알고 나면 정말 쉽습니다. 비트맥스,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다양한 선물거래소들이 있지만 저는 바이 비트에서 거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량 1위는 바이낸스이지만 그렇다 보니 서버 렉이나 서버가 터지는 경우가 많고 인터페이스가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선물거래소 2위인 바이 비트 기준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PC버전은 제가 전에 선물거래하는 방법과 코인을 입출금 하는 방..

배꼽 때 제거 방법과 냄새나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피부 미용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피부나 바디는 기본이고 발톱, 손톱, 귀 관리 등 여러 군데를 관리하는 방법이 늘었고 관리해주는 곳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관리하기 힘든 곳이 있는데요 바로 '배꼽'입니다. 배꼽은 관리를 잘하지 않으면 냄새가 나기도 하고 샤워를 할 때에 물기가 잘 닿지 않기 때문에 관리하기도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배꼽을 자세히 보면 항상 때 같은 게 많이 껴있는데 이걸 제거를 해도 되나 안되나도 궁금하고 또한 어떻게 제거해야 하는 지도 잘 모르는 것이 사실이지요, 결론 적으로 말하면 배꼽 때는 제거를 해도 되고 안 해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아무렇게나 배꼽 때를 제거하면 안 되는데요, 올바르게 배꼽 때 제거 방법과 그리고 배꼽에서 냄새가 나..

펜트하우스2 진분홍 나애교 새로운 인물 정체 [내부링크]

요즈음 펜트하우스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습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최근 시즌 2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시즌 2 역시 현재 엄청난 화제성을 보이며 현재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도 펜트하우스 애청자로 써 웬만하면 본방을 잘 보지 않지만 펜트하우스만 하면 본방을 사수하고 있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펜트하우스2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을 하는데요, 바로 은별이의 가정교사 역할을 맡은 안연홍 분이 연기한 진분홍과 그리고 아직 나오지 않고 베일에 싸인 나비 문신녀 나 애교입니다. 나애교인지 나 혜교인지는 아직 정확하진 않지만 둘 중 하나의 이름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나오는 진분홍과 나애교의 정체를 아래에서 한번 예상해보겠습니다...

바이비트 입금방법과 비트코인 선물거래 사용법 한방정리 [내부링크]

요즈음 비트코인의 시세가 변동성이 엄청난데요, 갑자기 확 올랐다가 조정인지 하락장인지 갑자기 확 떨어지기도 합니다. 현물거래를 하면 상승장에 수익을 얻기 쉽지만, 하락장에는 현금을 보유하여 지켜보거나 혹은 여기가 하락 끝이지 하고 코인을 매수해버렸다가 물려서 흔히 말하는 존버를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요? 비트코인이 하락을 하는 하락장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공매도라고 부르는 방법인데요, 주식과 다른 투자에도 있는 거래 방식으로 장래에 일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매매할 것을 현재 시점에 약정하여하는 거래방법인데, 하락을 예상하면 공매도, 상승을 예상하면 공매수를 하면 됩니다. 레버리지를 1~100배까지 조정할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하락이든 상승이든 위 아래로 ..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및 알트 비트코인 마진 선물거래 하는법 [내부링크]

요즈음 많은 분들이 시세와 가격이 폭등하고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을 옹호하면서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페이코인, 보라, 가스 등 알트코인도 가격이 폭등하면서 많은 분들이 코인 투자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데요,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될 줄은 모르겠지만 상승장에 있는 것은 확실 한 것 같습니다. 이미 우리나라에서는 예전에 비트코인 알트코인 열풍이 불어서 국내 거래소를 통해서 거래를 하시는 법은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현물거래 말고도 레버리지를 이용해서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를 하는 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계십니다. 일단 아쉽게도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를 하실 수 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거래소에서만 할 수 없을 뿐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법, 내가 본 드라마 영화 기록 지우기 [내부링크]

요즈음 OTT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요, 저도 사용을 하고 있으며 요즈음에는 연세가 있는 분들도 OTT 플랫폼을 통해서 여러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도 나와서 TV가 점점 없어지고 멤버십 가입을 하여 이용료를 내는 OTT 플랫폼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요 OTT 플랫폼은 현재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아무래도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많이 쓰는 OTT 플랫폼은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모로 불만 사항이 많다고 해도 역시 넷플릭스는 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개를 시청하다 보면 넷플릭스 시청기록이 있어서 거슬리기 마련이며 또한 친구나 가족들이 한 계정으로 여러 프로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내가 보았던 영화나 드라마를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요..

노는 언니 한유미 해설 배구선수 시절 정보 [내부링크]

요즈음 예전 여성 스포츠 선수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을 도전하며 놀아보자는 콘셉트로 방영을 하고 있는 세컨드 라이프 예능 프로그램인 '노는 언니'가 시청률도 늘어나고 있고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현재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김온아 그리고 전 배구선수 한유미가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전 배구선수이자 현재 배구 해설을 맡고 있는 한유미의 배구선수 시절 정보와 그리고 현재 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에 대해서 지금부터 아래에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유미 선수시절 아무래도 여자배구가 현재에는 인기가 있지만 예전에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유미 해설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한유미 해설의원의 배구선수 시절 포지션은 레프트이며 실업선수 ..

추억의 드릴 게임 트릭스터m 출시일과 직업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게임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제가 초등학교 때 정말 많이 했던 추억의 게임인 트릭스터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퀘스트를 깨고 드릴로 아이템을 주우며 퀘스트도 깨고 사냥도 하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저는 넷마블 트릭스터부터 트릭스터AD, 트릭스터R, 엔트리브 트릭스터, 모두 했었는데 어느 순간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제 추억의 게임으로 남고 말았습니다. 제가 게임에 돈을 긁어 본 적이 처음이였을 정도로 저한텐 애정이 있는 게임인데, 이번에 NC소프트에서 모바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옛날 추억이 떠올라서 벌써 사전예약을 하며 출시일 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기다리는 동시에 어떤 직업을 할 지도 굉장히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릭스터m의..

테슬라 일론머스크의 '도지코인' 전망과 사는법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의 시세가 무섭게 올라가고 있는데요, 비트코인 광풍이 불렸던 때 2000만 원 때를 훌쩍 뛰어넘어서 현재 사상 최고치인 4600만 원을 찍고 현재 시간 기준으로 4000만 원대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광풍이였던 2017~2018년에 비트코인이 예전에 사기다 거품이다 해서 많은 논란이 있었고 그때 2000만 원대를 유지하던 시세가 500만 원 이하까지 떨어지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거의 8배의 훌쩍 넘는 시세까지 다시 오르며 제2의 전성기가 온 것 같기도 합니다. 이런 비트코인의 상승에 힘 입어 알트코인도 올라가고있는데요, 알트코인이란 비트코인을 제외한 나머지 코인들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테슬라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에 까지 올리며 굉장히 옹호하고 있는 알트코인이 있는데요,..

카카오톡 '프라이버시' 생일 비공개와 프로필 비공개 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문자보다는 모두들 카카오톡이라는 메신저를 사용한 지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요, 이렇게 시간이 많이 지난 만큼 카카오톡의 편의성과 다양한 기능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없었던 생일 알림도 생겼을뿐더러 각종 배달, 카카오페이, 차단 친구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이 생겼지요!? 하지만 나는 내 생일이 남에게 알려지는 것이 부담스러운데 생일 알림이 남한테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걸 비공개로 할 수 잇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 혹은 전 남자 친구, 전 여자 친구, 내가 싫어하는 친구 등 계속 연락이 오면 어쩔 수 없이 차단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중요해진 사회인 만큼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하는 방법과 그리고 차단 친구한테 내 프로필을 비공개하는 방법에 ..

2021 신축년 흰소띠해 뜻과 관련된 속담 및 소띠 연예인은? [내부링크]

2020년이 경자년이 지나가고 2021년 흰 소띠 해인 신축년이 왔습니다. 2020년은 정말 다사다난하고 모두가 힘든 해였죠 2021년 흰 소띠의 해는 상황이 많이 나아지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신축년을 왜 흰 소띠 해라고 부르는지 뜻과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고 재미 삼아서 소띠 연예인은 누가 있고 소띠 연예인과 소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흰 소띠해의 뜻과 의미 그렇다면 소띠의 해인지는 알겠는데 왜 흰 소띠의 해라고 부르는지 알고 계실까요!? 그 이유는 2021년은 신축년 즉 흰소 띠해로 육십 간지 중 38번째로 천간(天干)이 신(辛)인데 백색을 의미하고요 지지(地支)가 축(丑)인데 소를 의미하는데 이를 합쳐서 신축년 바로 '하얀 소의 해'라고 부르고 있습니..

우리나라에서 지진 났을때 대처요령 및 지진희 갤러리? [내부링크]

얼마 전에 저는 태어나서 지진이라는 것을 느꼈는데요, 1월 19일에 새벽에 잠을 설치고 있었는데 갑자기 땅이 흔들리는 느낌이 드는 거예요 그래서 뭐지 이게 지진인가 하고 뉴스를 보니 뉴스에도 뜨지 않고 기사에도 뜨질 않더라고요 재난 문자도 오지 않고요 제일 먼저 지진 대피요령에 대해서 먼저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내가 잘못 느꼈나 하고 네이버 실시간 댓글을 보니 많은 분들이 지진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중국 서해바다 쪽에서 일어난 지진이라 아무 경보가 뜨질 않았다고 해요, 우리나라가 아니면 5.5 이하의 지진은 경보 문자가 날아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불과 10초 정도의 느낀 지진이지만 소름이 돋더라구요 나중에 큰 지진이 오면 몸이 얼어붙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지진의 안전지대가..

안전하게 참치캔 따는법 및 유통기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전하게 참치캔 따는 법 및 유통기한 알아보기 여러분은 참치캔 통조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라면만큼이나 없어서는 이제 못 살 정도로 참치캔을 정말 많이 먹고 있습니다. 아마 라면 다음으로 우리들의 소울푸드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우리나라의 참치캔의 일인당 참치캔 소비량은 아시아 1위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김밥에도 들어가고 주먹밥에도 들어갔으며 참치마요,참치김치찌개 등 여러 음식에 들어가고 있는데요 저는 참치라면을 정말 좋아합니다. 참치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반찬으로 라면과 같이 먹으면 정말 그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라면과 같이 먹지는 않지만 참치캔을 먹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참치캔이 다이어트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참치캔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고단백 ..

가족 친구와 즐기는 섯다 족보 순서와 하는방법 [내부링크]

가족 친구와 즐기는 섯다 족보 순서와 하는 방법 열두 달을 상징하는 그림 딱지를 가지고 노는 놀이인 화투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한 오락 및 게임 중 하나인데요, 이 것을 돈을 가지고 내기를 주로 하기 때문에 많은 도박범죄로도 이어지기도 하고 사회에 문제를 끼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족들과 친구들과 모여서 정말 내기 정도의 적은 돈으로 즐기면 시간 때우기도 좋고 내기에서 이기면 기분도 좋고 재미있는 우리나라의 오락 문화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맞고나 고스톱도 있지만 오늘은 섯다의 족보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간혹 친구들과 모여서 섯다를 즐기는데요, 내기에서 이기면 기분이 좋고 진다 하더라도 약간의 소액을 가지고 하기 때문에 시간 때우기에도 좋고 저희는 주로 내기에 이긴 사람들이 ..

기리보이 스카이블루 듣기 및 이어커프 정보 [내부링크]

기리보이 스카이블루 듣기 및 이어커프 정보 요즈음 제가 즐겨 듣는 노래가 있는데요 바로 기리보이의 스카이블루 입니다. 최근에 놀라운 토요일에서 한치회무침을 걸고 문제에 나와서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노래인데요, 평소에 힙합 랩쪽에 관심이 없는데 이 노래는 제 취향 저격이더라구요!!! 공상과학음악이라는 엘범에 타이틀 곡이며 2018년 9월 22일에 발매된 노래입니다. 기리보이 스카이블루를 들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멜로디와 가사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분명히 저같이 랩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즐겨서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은 노래예요 기리보이는 우리나라의 힙합 프로듀서이며 래퍼이며 현재 우리나라의 힙합 씬에서 가장 입지가 높은 인물 중 하나입니다. 1991년생으로 나이가 우리나라 나이로 31살인데, 위..

필수 지방산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및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필수 지방산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및 하루 권장량 오메가 3의 부작용과 하루 권장량 그리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즈음 많은 분들이 우리가 음식으로만 섭취하기 힘든 것들을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 챙기고 계시는데요, 이 중에서도 오메가3은 이미 많은 분들이 섭취하시고도 있는 우리 몸에 필수 지방산이며 영양소중 하나입니다. 그럼 오메가3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목차 1. 오메가3란? 2. 오메가3의 효능 3. 오메가3의 부작용 4. 오메가3의 하루 권장량 5. 마무리 오메가3란? 오메가3는 알파 리놀렌산,DHA,EPA 같은 여러 종류의 불포화지방산을 일컫는 말입니다. 여러가지 건강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식품으로 섭취 할 수 있으나 최근 많은 분들이 황색의 유상 내용물을 함유한 캡슐로 섭취를 하고있습..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음식점과 마트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음식점과 마트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식당 마트 기준 코로나 19의 확진자가 1000명대를 육박하면서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차 대유행에서 확진자가 늘어나면 안 되기 때문에 3단계로 격상을 논의 중인데요, 3단계의 기준과 음식점 마트 등은 어떨지 알아볼까요!? 현재에는 23일 0시부터 5인이상 집합 금지 행정명렁까지 내리며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모임으로 인한 감염을 막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안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3단계를 논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의 기준은 전국적 대유행으로 전국적으로 급격하게 환자가 증가하여 의료체계 붕괴 위험에 직면한 상황에 3단계로 격상을 하게 됩니다. 전국 주평균 확진자가 80..

2TV 생생정보 오늘맛집 전주 시래기감자탕 무한리필, 양평 매운 곰탕 더덕삼합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2TV 생생정보 1173회에서는 전주의 시래기 감자탕 무한리필 집과 양평의 매운 곰탕 및 더덕 삼합이 오늘 맛집으로 소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는 현재에 따뜻한 감자탕과 곰탕이 정말 생각이 나는 오늘인데요 그래서인지 생생정보통에서 국밥의 종류인 시래기 감자탕과 매운 곰탕을 소개한 것 같습니다. 양평과 전주에 이런 맛집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갑자기 저도 시래기 감자탕과 매운 불곰탕이 생각이 나는데요 밥 한그릇과 소주 한 병에 먹으면 그날 쌓인 피로가 모두 풀리고 스트레스도 쫘악 풀리고 잠도 잘 올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저도 위치를 보며 한 번 찾아가 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여러 맛집정보와 다른 분들의 삶을 보여주는 생생정보는 제가 정말 애청하는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10월 20일 대왕 조개전골, 41년 전통 소갈비구이 위치는? [내부링크]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에서는 오늘 맛있는 술안주인 대왕 조개 전골과, 41년 전통의 육즙 가득한 노릇노릇한 밥과 술이 당기는 소갈비구이 편은 방송합니다. 생생정보 맛집 오늘에서 나올 맛집들은 맛있기로 유명한 곳들인데요, 과연 위치는 어디며 파는 메뉴나 맛은 어떠할까요? 갑자기 조개전골과 소갈비구이가 당기는데 이 두 가지를 같이 먹어도 잘 어울 릴 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이 두 맛집을 찾아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 정보 10월 20일 1. 생생현장 햇빛고운 대추 농원 충북 보은군 보은읍 강산 길 34-29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2. 청춘시대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97번 길 15 *일-목 17:00 - 24:00 *금-토 17:00 – 01:00 ※..

아름다운 핑크큘리 예쁘지만 생태계에 유해하다? 위해성과 피는 시기 [내부링크]

요즈음 핑크 뮬리가 피는 시기로 우리나라에도 많은 명소들이 있는데요, 핑크 뮬리가 자라 있는 모습은 예쁘다는 말을 넘어 정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장관을 펼치게 하지요 어떻게 이러한 꽃들이 사람이 만든 것도 아닌데 자연에 있는지 참 궁금할 정도로 너무 이쁜 것이 사실입니다. 핑크 빛의 이 꽃은 한곳에 뭉쳐서 자라며 줄기가 곧고 마디에 털이 나있는데 원래는 초록색의 잎이 길게 자라면 가을이 되면 꽃이 피는데 지금이 바로 이 핑크큘리가 피는 시기입니다. 요즈음 날씨도 시원해졌겠다 많은 분들이 가족단위나 친구 혹은 연인 단위로 핑크뮬리가 있는 명소들을 찾아서 사진을 찍고 SNS에도 올리고 예쁜 핑크 빛 풍경을 보고 힐링들을 많이 하시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이 핑크뮬리가 환경부가 지정한 생태계 유해 식..

집사부일체 차태현 정우성 조인성의 절친 배성재 형 '천만배우 배성우' 사부 [내부링크]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중 하나인 '천만배우' 배성우가 출연을 합니다. 차태현과 정우성 조인성이 사랑하는 배우라고 합니다. 배성우의 연기를 보면 정말 잘하는데요 1999년 뮤지컬로 데뷔를 한 뒤에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며 오랜 시간 영화와 드라마에서 연기를 한 아주 잔뼈가 굵은 배우입니다. 차태현이 집사부일체 예고편에서 연기로써 배우들이 굉장히 인정을 하는 배우라고 합니다. 영화를 2번 같이 찍었다고 해요 칸 영화제에도 다녀왔으며 여러 다작을 많이 한 배우라고 합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재미도 아주 있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관객을 몰입시키고 주변의 배우들 특히 조인성, 정우성도 우울할 때 배성우를 생각한다고 합니다. 예능도 아주 잘하는 배우 차태현이 집사부일체 예고편에서 ..

다이어트 중 이지만 애주가인 당신 살 안찌는 소주 맥주 안주는 없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많지요? 다이어트는 사실상 평생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 역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매번 시도를 해도 길게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세상에 맛있는 것은 많고 저는 술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음식을 참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치팅데이라고 해서 1~2주에 한번 정도는 마음 껏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 수 있잖아요!? 그래야지 다이어트를 더 오래 지속적으로 할 수 있고 스트레스 해소도 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식단관리만 잘 되어있으면 1~2주에 한번 먹는 음식은 살이 잘 찌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런 치팅데이에 저 같은 애주가인 분들은 당연히 술도 한잔 하시겠지요 물론 안먹는 것이 제일 좋고 안 먹고 지키는 경우도 많지만 친구들 약..

토트넘에 임대복귀한 골프사랑 가레스 베일 주급과 출전일은? [내부링크]

토트넘 출신의 가레스 베일이 토트넘을 떠난지 7년만에 토트넘으로 임대 복귀 했습니다. 이번 임대 이적은 굉장한 놀라운 소식이였는데요, 레알 마드리드에서 훌륭한 커리어를 쌓았지만 많은 부상과 부진으로 인해서 지네진 지단이 가레스 베일 선수를 비 전력으로 분류 해서 거의 벤치나 벤치제외가 된 경우도 많았습니다. 축구보다 골프를 더 좋아 하고 많이해서 골프 선수냐는 비아냥을 받기도 하였지요 주급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다른 팀에서 데려가기 힘들었고 결국은 자신의 친정팀인 토트넘으로 임대가 되었는데, 과연 토트넘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 줄 지 정말 기대가 되는 가레스 베일 선수입니다. 토트넘은 가레스 베일의 합류로 인해 전방에 해리 케인 왼쪽에 손흥민 오른쪽에 베일 일명 KBS라인을 꾸릴 텐데요 많은 전문가들이 ..

수분보충 붓기빼기에 좋은 다이어트 음료 코코넛워터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제가 술을 먹고 그 다음날이나 요즈음에는 다이어트를 시작 하면서 즐겨 마시는 음료가 있는데요 바로 동남아에 가면 많이 볼 수 있지요바로 '코코넛 워터'입니다. 이 코코넛워터는 여러가지 효능이 많다는 코코넛 열매의 안에 있는 그대로 천연 이온음료수인데요, 많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많은 분들이 요즈음 드시고 있다고 합니다. 저 역시 술을 자주먹고 다음날 갈증이 많이 나는데 과음을 하면 뭔가 물은 내키지 않아 알아보다 처음 코코넛워터를 먹게 되었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여서 처음 먹었을 때 궁금 했었는데 역시 모든지 잘 먹는 돼식가라 그런지 제 입에는 정말 잘 맞는 코코넛 워터였습니다. 저는 말리 코코넛워터 밖에 안 마셔봐서 다른 코코넛워터는 어떤 맛인지는 모르지만 많은 분들이 걸레 빤 맛이 난다고..

삼시 세끼에도 나온 군소 맛과 손질법 그리고 가격은? [내부링크]

요즈음 많은 유튜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도전을 하고 괴로운 표정을 지으며 절대 먹지 말라고 하는 생물이 있는데요 바로 '바다의 달팽이'라고 불리는 군소입니다. 최근 유해진과 차승원, 손호준이 나오는 삼시 세끼의 어촌 편 5에서도 종종 군소가 나오는데 좋아하기는커녕 군소를 보면 실망을 하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군소는 바위 밑이나 옆면, 부둣가에서도 서식을 하는데 바위 같은 곳에서 해초 등을 먹고 자라기 때문에 특별한 기술 없이도 수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군소가 두 종류가 있는데 참군소는 먹을 수 있지만 맑은 군소는 먹을 수 없다고 합니다. 몸에 대부분이 수분으로 이루워저 있어서 한 마리를 보면 손바닥보다 큰 모양이지만 푹 삶으면 진짜 엄청나게 쪼그라드는 한 마리는 정말 간에 기별도 안 가는 크기..

국밥충들을 만든, 국밥의 유래와 종류 역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식들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국밥을 빼놓고 말하면 서운 할 정도로 국밥은 종류도 많고 우리나라에서 건강을 염려해서 안 먹는 경우는 있어도 한 번도 먹지 않은 사람을 빼놓을 수 없는 음식입니다. 거기에 요즈음 음식 값이 비싼데 평균 5000원에서~8000원 정도의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가성비도 훌륭해서 한 그릇을 먹으면 하루 종일 속이 든든하고 정말 식사 한 느낌을 들게 해주는 음식이지요!! 몸이 아플 때 든든하게 먹는 경우도 있고 뭐니 뭐니 해도 술안주로도 최고며 반주로 먹으면서 또 다음날에 해장까지 가능한 정말 만능의 요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요즈음 신조어로 남이 뭘 사 먹든 가성비를 따지며 항상 국밥을 들이대는 국밥충이라는 말이 새로 나올 정도입니다. 우리나라의..

바다달팽이라고 불리는 군소, 요리 효능과 독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전 해역의 얕은 수심에서 종종 보이는 군소라고 들어 보셨나요!? 아마 한 번쯤 보셨거나 들어보셨을 거예요 군소는 민달팽이와 비슷하게 생겨서 바다 달팽이, 혹은 토끼를 닮았다고 해서 바다 토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이 군소는 우리나라에는 참군소와 개군 소 두 가지가 있는데 개군 소는 맛이 없어서 식용으로는 사용하지를 않고 참군 소를 주로 먹는다고 하는데요 군소가 맛이 없기로 유명하지만 군소 요리는 건강 효능에도 매우 좋아 바다의 보약이라고도 불리며 요리도 재데로 해 먹으신다면 굉장히 맛있는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군소 요리를 해먹는 방법과 그리고 군소 효능 및 독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직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굉장히 궁금하네요!! 바다의 보약 군..

라리가 기성용 선수의 레알 베티스 현재 감독 선수명단과 순위 등 팀정보 [내부링크]

현재 이 글을 쓰는 시점 아직 오피셜이 뜨지는 않았지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인 기성용 선수가 레알 베티스와의 이적이 거의 유력해지고 있습니다. 한국 선수가 스페인 라리가 1부 리그로 이적을 한다니 정말 기대가 되는 이적 소식인데요, 레알 베티스는 스페인의 명문팀 중 하나로 현재는 중위권에 있지만 잔뼈가 굵은 팀입니다. 개인적으로 초록색을 상징 컬러로 한 줄무늬 유니폼이 이쁘다고 예전부터 느꼈었는데 오늘은 기성용 선수가 뛰게 될 레알 베티스는 어떤 팀인지 팀에 대한 정보와 현재 선수 명단 그리고 라리가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적을 한 것은 아니지만 한 번쯤은 들어봤을 레알 베티스에 대해서 알면 좋겠지요!? 기성용 선수와 연결되고 있는 레알 베티스 일단 먼저 레알 베티스..

노르웨이산 폭격기 도르트문트 엘링 홀란드 플레이 골 스타일과 연봉 [내부링크]

요즈음 축구선수 중에 굉장히 핫한 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누구나 물어보면 이 선수를 말하실 거예요 최근에 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놀라운 골들을 선보이고 있는 바로 노르웨이의 축구선수 도르트문트 소속의 엘링 홀란드입니다. 홀란드 선수는 오스트리아 리그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황희찬의 동료로 먼저 잘 알려진 선수인데요, 오스트리아 리그를 재패하고 이번 겨울 이적 시즌에 도르트문트로 이적을 해서 데뷔전에 무려 교체로 출전하여 해트트릭을 하며 정말 강렬한 인상을 펼쳤으며 또한 이적 후 계속 골을 터트려 현재 7경기 11골이라는 미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입니다. 더욱더 놀라운 점은 엘링 홀란드의 나이인데요, 2000년생으로 한국 나이 21살 만으로 19살밖에 안 되는 나이라는 점입니다. 옛날 음바페와 더불..

토트넘 신입생, 네덜란드의 7번 스티븐 베르바인 연봉과 실력 정보 [내부링크]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이 두 명의 선수를 영입했는데요, 바로 벤피카로부터 임대 영입을 한 제드 손 페르난데스와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인 PSV 아인트호벤에서 영입을 해온 스티븐 베르바인 입니다. 이번 시즌 토트넘의 부진으로 인해서 팀을 잘 이끌어왔던 포체티노 감독도 중도 경질이 되고 스페셜 원 명장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는 등 혼란스러운 시즌인 이번 2019-2020 시즌입니다. 현재에도 챔피언스 리그에 출전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토트넘입니다. 이런 가운데 신입생들을 영입했는데 그 중에서도 네덜란드의 7번이자 데뷔전 데뷔골까지 넣었던 스티븐 베르바인은 어떤 유형의 선수이고 연봉이나 기본 사항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테반 ..

대세 마라 열풍, 마라의 맛과 재료와 뜻 그리고 맛있는 마라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우리나라의 대세 음식으로 마라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예전에는 양꼬치집이나 중국음식 전문점에만 팔았던 마라가 지금은 마라탕 집 마라 음식 전문점까지 생기고 마라 떡볶이, 마라 치킨, 마라 양꼬치, 마라 라면 등등 각종 마라가 들어간 음식도 많이 생겨나고 팔리고 있습니다. 정말 이제는 어떤 음식에 또 마라가 들어갈지 궁금하기까지 하는 추세입니다.이렇게 마라탕 집은 점점 많아지고 있고 당장 가까운 편의점만 해도 마라가 들어간 음식이 수도 없이 많은데요, 이렇게 마라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다른 매운 음식에서는 느끼기 힘든 입안이 얼얼한 중독성 있는 매움과 특유의 향신료 맛이 중독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처음에 마라탕을 먹었을 때에는 이걸 도대체 왜 먹는지 궁금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즈음에는 중국식 마..

챔스 4강 토트넘 VS 아약스 1차전 전적과 일정 및 중계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축구팬들이라면 모두 기다리셨을 토트넘과 아약스가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하는 날입니다. 모두들 일정을 정말 궁금해하셨을 텐데요!!!! 경기일정 경기 일정 및 시간을 알아보면 (현지시간) 4월 30일 화요일 20시 시작 (한국시간) 5월 1일 수요일 새벽 4시에 시작 현재 일정은 이렇게 되고 있어요!!!! 1차전은 토트넘의 홈구장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합니다. 토트넘은 경고누적으로 손흥민이 결장을 하고 케인의 부상 그리고 무사 시소코의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이밖에도 해리 윙크스도 부상으로 못 나오면서 공격진과 중원이 많이 힘들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어느 팀이 승리를 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토트넘은 못 나오는 선수 들이 많아서 전력으로만 보면 아약스가 우승을 할 것 같..

보수 우파 자유한국당 청와대 국민청원 정당 해산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보수 정당중 가장 많은 지지율을 받고 있는 자유한국당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정당을 해산을 하는 요구에 참여하는 인원이 뭐려 20만명을 넘겼다고 합니다. 그 동안에 자유한국당 줄임말로 '자한당'의 행보를 보면 충분히 국민들이 화가 많이 날 만 한 것이 사실이지요!!! 나경원,홍준표,배현진,김정재,차명진 등 당의 의원 및 당원들이 하루하루 갈 수록 막말을 늘리며 큰 논란을 발생을 시키고 있구요 또한 박근혜의 국정농단 사건으로 인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통령 탄핵사건 그리고 이명박의 여러가지 비리로 인한 구속 우리나라 보수에 대한 인식이 더 이상 안좋아 질 수가 있을까!? 이 정도로 굉장히 안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은 20만명 이상의 동의를 받을 시에 청와대와 정부 관계자들의 답변을 받을 ..

A형 간염, 증상과 예방법 그리고 전염여부는? [내부링크]

요즈음 갑작스럽게 A형 간염 때문에 난리인데요, 두 달 사이에 벌써 2000여 명이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 A형 간염은 원래 우리나라에서도 70년대에 걸렸을 만큼 후진국에서 걸리는 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후진국병인 홍역에 이어 왜 A형 간염이 발생을 하는지 의문이네요 수도권을 중심으로 많이 걸리고 있는 추세이며 항체 양성률이 낮은 30~40대 분들이 많이 걸리고 있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A형 간염의 증상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특히 전염성에 대해 많이 궁금 해들 하시는데 전염이 되는지 여부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A형 간염이란!? 먼저 A형 간염에 대해서 알아보면 영문으로는 hepatitis A이며 이름 그대로 간염 바이러스의 한 종류인 A형 간염 바이러스에 인해..

손흥민 절친, 토트넘의 탱크 '무사 시소코' 소개와 스페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알아볼 선수는 손흥민 선수 덕분에 토트넘 경기를 많이 챙겨보시면 모두 다 알만한 손흥민과 가장친하다는 동료 무사시소코입니다. 마치 탱크를 보는 듯한 스피드와 탄력 그리고 힘까지 올 시즌은 부진을 하며 실망 스러웠던 저번 시즌 과는 다르게 큰 변화를 하며 팀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무사 시소코 선수의 특징을 간단히 알아보고 그리고 스페셜 영상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사 시소코의 축구시작 무사 시소코는 1989년 8월 16년 생으로 프랑스 국적의 프랑스 르 블랑 메시닐에서 태어난 선수인데요, 프랑스에 아프리카 출신의 많은 흑인들이 많은듯이 그의 부모님도 아프리카 말리출신의 프랑스 국적자 입니다. 아버지는 건설직 직원 어머니는 주부로써 삶을 영위해왔으며..

추억의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지금은 하이라이트가 된 비스트의명곡이자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 입니다. 2011년 5월 12월 첫 정규엘범에 나온 비스트의 노래이지요!!!!! 제가 고등학교 때 많이 불렀 던 것 같은데벌써 이 노래가 7년이나 되었네요지금이나 예전이나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예요!! 제가 남자라서 남자 아이돌 그룹들을좋아하지는 않아서 노래 역시도아이돌 노래는 잘 듣지 않는 편인데요, 하지만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은진짜 몇 안되는 제가 듣는 아이돌노래 인 것 같습니다.이걸 들으면 지금은 잘 가지 않는!? 가끔 간다고 해도 지금은 잘 부르지 않는 이 노래를 듣고 불렀던 추억이 새록새록떠오로는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이 노래는 지금까지 사..

다홍페이의 네오(NEO) 코인 전망과 가스 지급받는법 [내부링크]

오늘의 코인이야기는 바로 수많은 코인들 중에서도가장 유망하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플랫폼중국의 이더리움 네오 NEO코인입니다. 네오는 2014년 만들어진 코인이며,중국의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화폐이지요!!!중국 정부에서 밀어준다는 얘기가 있을정도로현재도 현재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코인입니다. 특히 네오를 기반으로 한 코인들도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굉장히 유망코인이 많습니다.한번 중국의 이더리움 네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중국판 이더리움 네오(NEO) 네오는 중국의 블록체인 회사인온체인의 최고 경영자 다홍페이가2014년 개발한 중국의 가상화폐입니다. 처음에는 앤트쉐어라는 이름으로 시작을 해서현재 네오라는 최고의 코인 중 하나로 자리잡았는데요, 자바,파이썬,마이크로소프트넷 등의 거의모든 개발언어를 지원하..

첼시의 토레타 '알바로 모라타' 골과 스페셜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시켜드릴 선수는 바로 첼시가 이번시즌 큰 돈으로 기대하고영입한 공격수 레알마드리드 유스출신의 현재 토레타라 불리는 알바로 모라타 입니다. 모라타는 이번 여름 무려 6500만 유로한국돈으로 833억원에 이적을 했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골도 계속 넣으며 몸값을 하는듯 했지만잦은 부상과 경기력 부진으로 인해서 현재 토레스 + 알바타인 음료수 이름 토레타라고많은 사람들이 비판을 하고 있지요!!!! 어제 토트넘 전에서도 골을 넣고최근 연속골을 기록했으며,리그에서도 25경기 11골 5도움이라는나름 준수한 기록으로 선전을 하고 있지만 많은 첼시 팬들에게 욕을 먹고 있는데요,그 이유는 공격포인트만 놓고 볼 때는 나쁘지 않지만..과연 다른 빅클럽 공격수에 비하면 좋은 기록인가!? 그리고 디에고 코스..

뿌연 미세먼지에 좋은음식과 예방법은!? [내부링크]

요즈음 봄이 되자 미세먼지가 더 심해져서 호흡기 질환도 많이 걸리고 밖의 날씨도 흐려 바깥활동을 하기 굉장히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봄이면 이제 따뜻해져서 외부활동이 많아지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건강을 다칠 염려가 매우크지요.. 예전에는 심하지 않던 미세먼지가 말썽인데요 정말 정부에서 여러 대책을 통해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세상에서 살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세먼지에 좋은음식과 그리고 미세먼지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란!? 왜 안좋을까!? 일단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과 예방법을 알아보기 이전에 미세먼지에 대한 정확한 정의로 왜 안좋은지 간단히 알아보자면, 미세먼지란 대기 중에서 떠다니거나 흩날려오는 입자상 물질을 말하는데, 보통 석탄,석유등의 화학연료를 ..

음유시인 김광석의 노래 일어나 듣기 및 악보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바로 음유시인 김광석의 일어나 입니다. 김광석의 일어나는 4집엘범의 타이틀곡에도 불구하고현재 많이 알려져 있는 다른 김광석의 노래에 비해서의외로 잘 알려져 있지 않는 노래더라구요 제가 음악을 좋아하고 특히 고 김광석님의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저는 일어나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1994년 발매된 김광석의 4집엘범인데요,여기에는 수록되 있는 곳은 곡은 일어나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이 있는데요, 서른 즈음에,바람이불어오는곳,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혼자 남은 밤에,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등 정말 좋은 곡이 많은 김광석의 유작엘범이지요!! 힘겨운 삶에 끊임없이 고민하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은김광석의 자의식이 뚜렷이 담겼다는 평가 입니다. 이 엘범이 발매 된 해..

스켈레톤 금메달 아이언맨 윤성빈 소개와 장예원 관계!?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과 같이 알아볼 선수는 바로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의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 입니다. 스켈레톤이라는 종목이 익숙하지 않은 우리나라에금메달이 나온다는 것은 기적인데요, 윤성빈 선수의 스토리를 들어보면 정말 대단하고 또한 같은 한국인으로써 자랑스럽더라구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스켈레톤 황제, 그리고 아이언맨으로도 불리는 윤성빈 선수를 알아보고 장예원 아나운서와의 스캔들도 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소개 윤성빈 선수는 1994년생 한국나이 25살이며 키는 178cm 몸무게는 87kg로 프로필에 나와있는 스켈레톤 종목의 선수입니다. 경상남도 남해가 고향이며, 서울 남서울중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신림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한국체육대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일찍부터 배구선수 출..

치밥의 원조,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가격과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이고 해서 치킨먹방을 했습니다. 저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치킨인데요!!!바로 여자친구가 추천해준 지코바치킨입니다. 지코바 치킨하면 이름이 특이해서 많이 들어봤지만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어떤 치킨이 있는지도 모르고어떤 것이 맛있는지도 정보가 없었어요!!!! 여자친구도 먹어본적은 있으나,예전에 양념을 먹어보니 참 맛있었다고 하고소금과 양념 둘중에 어떤게 맛있는지는모른다고해서 알아보기 시작을 했지요!!! 고민을 하고 알아보는 도중 지코바 치킨은 양념치킨이 맛있고또한 여기 치밥의 원조고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을 시켰어요!!!치밥 해먹기 쉽게 순살로 시켰고맥주를 사놨는데 소맥이 먹고 싶어 소주도 시켰습니다. 이렇게 위에 보시다시피 특이하게 왔더라구요 ㅎㅎ가격은 지코바 숯불..

일본인이 좋아하는 코인? 아니 한국인의 에이다(ADA) 코인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로3세대 코인으로 많은분들이관심을 가지고 있는 에이다(ADA) 입니다. 일명 아다코인이라고도 많이 불리고,(CARDANO)카르다노라고도 불립니다. 특히 가격펌핑으로 인해서한국인들이 많이 물려있는코인이기도 하는데요,그렇다면 에이다코인에 대해서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3세대 에이다(ADA)코인 1세대가 비트코인이고2세대가 이더리움이면에이다 코인은 3세대 코인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화폐기능과이더리움의 계약기능거기다 양자해킹방지 기능까지 더한 것이바로 에이다코인 이지요!!!! 해킹에도 안전하고 탈중앙화로개인간 금융거래를 수행하는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입니다. 앞서 얘기 햇듯이 카르다노 제단에서 만들어카르다노라고 부르기도 하는 코인입니다.미래가치가 아주 유망한 코인으로 알..

봄에 좋은 제철음식 6가지 알고 건강관리하기 [내부링크]

항상 건강관리는 필수이지만, 특히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 그리고 날씨가 추워졌다 풀리는 봄!!! 이 때를 가장 건강관리를 중요시 해야하는데요, 특히 지금 같은 날씨의 초봄은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기 쉽고 몸이 나른해지면서 입맛도 없어지며 춘곤증으로 인해서 몸이 나른해져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몸의 신진대사가 빨라져서 사실 굉장히 각종 영양분을 보충해야하는 시기예요!! 그래서 운동을 꾸준히! 음식을 더욱 잘! 챙겨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에 좋은 제철음식 6가지를 소개해드리려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봄은 제철음식이 많은 편인데, 과연 맛과 영양이 모두 풍부한 음식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먹으면서 건강도 챙겨보도록 할까요!? 봄에 특..

이제 듣기 좋은 추천 봄 노래 10cm의 봄이좋냐?? 듣기 가사 [내부링크]

이제 정말 따뜻한 봄이 오려나봐요!!!날씨가 오늘은 비가와서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최근 그리고 앞으로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낮에는 20도이상 올라갈 때도 있어서 겨울처럼 입고 나오면 더운데요!!!그래도 밤은 약간 쌀쌀해 일교차가 있는편이라겉옷을 하나씩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겨울에는 캐롤이나 겨울노래가을에는 고요한 노래!!!여름에는 여행노래같은 신나는노래그리고 봄에는 특유의 따스하고 화창한 봄노래지요!!! 이렇게 벚꽃이 피었을 때 봄 노래를 들어야지더욱 더 감미롭겠지만, 추운 겨울이 지나서따뜻한 봄이 오려는 이 찰나에 빨리 오라고미리 봄 노래를 듣는 것도 정말 좋아요!!!! 오늘 여러분에게 추천 드릴 봄노래는 바로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인10CM의 봄이좋냐?? 라는 노래입니다..

미친 활약 손흥민 알리와의 불화설 및 골 모음 스페셜 [내부링크]

요즈음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가장 핫한 선수는 누구일까요!? 해리 케인!? 루카쿠!? 아자르!?아니면 리버풀의 이집트 왕자 살라??이 세계적인 선수들이 아닙니다. 최근 한달만 놓고 보면 누가 뭐래도EPL의 최강자는 대한민국에 자랑스러운 선수바로 '소니' 손흥민 선수 입니다!!!! 이번 본머스와의 2골을 기록했고유벤투스전에서 1골!!!!최근 4경기 동안 무려 7골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미친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지난시즌 최다골을 넣은대한민국의 전설 차범근 감독의 19골기록을 넘고21골을 넣으며 대한민국 선수 유럽무대의 골기록의 신기록을 세웠는데요, 이번 시즌 역시 초중반에는 벤치에도 있고조기교체도 많이 당하면서 완벽하지는 않았지만후반기에 엄청난 활약으로 살아나고 있습니다. 보면 정말 손흥민 ..

닷컴버블 및 튤립버블과 비교해보는 비트코인 시세 전망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때문에소위 말해 깡통 차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처음 투자했을 때원금에 무려 5배까지 금액을 늘렸다가지금은 본전에서도 약간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투기광풍으로 인해서 11월~12월에시세가 너무나도 많이 올라 버블이 꺼지는 현상인데요, 예전에 있었던 대표적인 버블인 닷컴버블과튤립버블과 같이 알아보며 비트코인 시세의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블록체인의 시대가 열릴 거라며,가상화폐 즉 암호화폐들이 성장을 하고 있는데요,하지만 그 시세변화가 너무 과열되게 높아져서일종의 버블현상이 나타나며 현재 폭락을 했습니다. 앞으로 비트코인이 어떻게 될지는 그 아무도 모르지만,현재로서는 11~12월에 있었던 투기현상을버블이라고 인정을 해야 할 것 같습..

'마스크 세레머니' 유벤투스 파울로 디발라 스페셜과 정보 [내부링크]

어제 있었던 토트넘과 유벤투스의챔피언스리그 16강경기!!!!!토트넘이 이길 것으로 예상을 했으나이구아인의 동점골과 파울로 디발라의 역전골로유벤투스가 토트넘을 이기고 8강에 올라갔죠!!! 여기서 크게 주목이 가던 선수는역전골을 넣었던 파울로 디발라 선수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잘하는 유망주중 하나였다면,이제는 세계 최고의 선수중 하나로 꼽힐만한유벤투스와 아르헨티나에 공격수지요!!!! 특히 어제 역전골을 터트리고디발라 특유의 세레머니인위에 사진에서 처럼 보이는 '마스크 세레머니'는 악당이 보석을 훔치고 승리의 세레머니를 하는 듯한너무 멋있는 세레머니였습니다. 디발라 세레머니를많은 분들이 보고멋있다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특히나 세리에A경기를 많치 챙겨보시거나혹은 유벤투스의 경기를 많이 보시는 분들은디발..

치킨 메뉴추천, 칼로리 적은 굽네치킨 오리지널 통다리 [내부링크]

요즈음에는 아직 살기 힘들다고는 하지만, 옛날 60~70년도에 비해서 경제적 상황이 좋아지고먹을 것이 많아지면서, 맛있는 걸 먹으면서도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고몸매관리를 하면서도 먹을 건 먹어야 해요!!!너무 맛있는 음식이 많고 특히나치느님 치킨은 끊을 수 없죠!? 하지만 엄청난 칼로리의 치킨은다이어트에 엄청난 피해가 가는데요,그래서 그나마 건강하고 칼로리가 적은 치킨인, 굽네치킨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먹은 치킨은굽네 오리지널 통다리라는굽네치킨의 대표적인 기본 메뉴입니다!!! 오븐으로 구워서 더욱 맛있고기름으로 튀기지 않아서 칼로리가 매우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치킨 한마리의 칼로리가 1700~2000이라고 하는데,그에 반해서..

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 소개와 흉터 및 노란리본!? [내부링크]

이번 2018년 평창올림픽 올림픽이 17일간 개막하고 얼마 전 폐막을 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올림픽이고 역대 동계올림픽중 가장 많은 인원이 출전했으며 우리나라도 역대 월드컵중 가장 많은 메달을 딴 만큼 여러 선수들이 아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역시 우리나라 최고효자종목 쇼트트랙이 아무래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김아랑 선수에게 눈길이 가더라구요!! 우리나라 쇼트트랙 대표팀의 맏언니로써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쁜데요, 착한 심성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쇼트트랙의 김아랑 선수 입니다. 현재 김아랑 선수는 쇼트트랙 대표팀 여자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맏언니 인데요, 동생들을 챙기는 기특한 모습이 사진으로 많이 보이지요!!! 이번 올림픽에..

인공위성도 쏜 전망있는 코인 가상화폐 퀀텀(QTUM) [내부링크]

오늘의 코인이야기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중국계 코인 바로 가상화폐 퀀텀 코인입니다. 얼마 전에는 가상화폐 최초로 인공위성을 쏘아올려서 큰 관심을 얻었는데요, 퀀텀코인은 많은 호재와 CEO인 패트릭 다이의 활발한 SNS활동을 통한 마케팅으로 많은 코인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코인으로 시가총액은 현재시간기준 20위를 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퀀텀 (QTUM) 코인이란!? 퀀텀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중국계 코인으로 코인러들에게 장기투자 코인으로 큰 찬사를 받고 있는 코인입니다. 퀀텀은 비트코인의 장점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결합해서 만든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가상화폐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도 장단점이 존재하는데, 퀀텀은 이런 두가지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합쳐서 만든 어떻게 보면 기술적으로는 더 뛰어 날 수 ..

밤에 듣기 좋은 노래, 아이유의 밤편지 듣기 가사 뮤비 [내부링크]

늦은 저녁 혹은 새벽 자기 전 혼자 쓸쓸히 있다보면 노래가 많이 생각이 드는데요!!! 밤에는 신나는 노래보다는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가 숙면에 도움을 주고 또한 감성을 더 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밤에 듣기 좋은 노래로 추천하는 노래는 바로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밤편지 입니다. 아이유의 밤편지는 2017년 발표한 4번째 정규음반에 수록된 발라드곡으로 엘범 발표 전에 먼저 공개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역시 아이유라는 찬사를 들었는데요, 밤편지의 가사는 아이유가 직접 작사를 했다고 해요!!!! 밤편지의 가사를 보면 역시 아이유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정말 가사가 좋죠!!! 특히 노래 듣기를 해보시면, 은은하고 잔잔한 목소리가 밤에 듣기 좋은 노래 같습니다. 제목도 밤편지라 분위기를 최대한 밤..

맛있는치킨추천, 처갓집양념치킨 핫슈프림 맛과 후기 [내부링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느님 치킨!!! 하지만 브랜드도 많고 메뉴도 정말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가 항상 행복한 고민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치킨의 종류는 많아지고 우리의 배고품은 더해져만 가는데요!!! 저도 오늘 치킨을 먹었답니다. 바로 처갓집양념치킨의 핫슈프림 반과 후라이드 치킨 반입니다. 저도 오늘 무슨 치킨을 먹을지 고민을 정말 많이하다가 친구에게 맛있는치킨추천을 묻자 양념치킨은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는 비비큐라고 하더라구요!!! 양념치킨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오늘은 양념치킨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처음먹어본 처갓집양념치킨 중에서 핫슈프림이라는 양념치킨을 시켰습니다. 양념만 시키면 또 질릴 것 같아서 후라이드 치킨도 같이 시켰지요!! 처음 시켜봤는데 저희지역 배달은 빨랐고 배달의 상태는 위의 ..

로켓로고의 가상화폐 스텔라루멘(XLM) 호재와 전망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가상화폐는 바로 로켓로고가 인상적인 코인 '스텔라루멘' 코인입니다. 스텔라루멘은 역시 1000원 미만의 동전주로 엄청난 펌핑으로 한창 시장 상황이 좋았을 때 업비트 기준 1400원까지 가격이 올라갔던 코인입니다. 리플코인과 발행량도 같고 쓰임새도 비슷한 코인인데요, 그렇다면 스텔라루멘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스텔라루멘 (XLM) 코인이란!? 로켓로고가 인상적인데요, 시세가 우주를 뚫고 달로 간다는 뜻의 염원이 담겼을까요!? 스텔라루멘은 XLM 이라고 불리며 2014년 샌프란시스코의 스텔라 디벨롭파운데이션에서 발행 한 코인입니다. 스텔라루멘은 리플 코인과 비슷하게 송금으로 이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지요!!! 하지만 리플코인은 은행과 기업의의 고비용 저효율 송금 문제를 해..

디종FCO의 에이스 '빵훈이' 권창훈 골 모음 및 군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선수 권창훈에 대해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프랑스리그 디종에서 명불상실 에이스로 뛰며많은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최근 경기에서는 6호골이자 결승골을 넣어팀을 승리로 이끌었지요!!! 앞으로 우리나라의 미래 선수인권창훈을 알아보고 골 모음도한번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또한 군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권창훈 군대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축구의 미래 권창훈 권창훈은 포지션이 원래 중앙미드필더였으나 공격형 미드필더 또는 윙어로도 뛸 수가 있습니다.국가대표와 디종FCO 소속팀에서는 현재윙어로 나오는 경기가 많습니다. U17대표,U20대표,U23대표를 거쳐서현재 2015년부터 대한민국 국가대표로뛰고 있는 그야말로 엘리트코스..

은행송금의 리플코인(XRP) 현재 시세와 전망 및 정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한국인들이 정말 사랑하는 코인 리플코인입니다. 리플은 시세가 2~300원대를 횡보하다가 엄청난 단시간만에 최고점 4925원 (업비트 기준) 무려 시세가 15~20배나 뛰어서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지고 계시는 코인입니다. 또한 다른 코인들에 비해서 시세만 보면 저렴해서 앞으로 더 오를 것 같은 희망을 주는 코인이지요!!!! 최근 속칭 1000원이 되지 않는 동전주들이 많이 펌핑을 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리플코인(XRP) 이란!? 리플코인은 전 세계의 여러 은행들이 실시간으로 자금을 송금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용도로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은행들을 비롯해서 가까운 일본 그리고 미국 등 전 세계 은행들에서 리플을 사용하며 시험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은행들이 리플코..

역주행 돌풍의 이별의 아픔 장덕철 그날처럼 듣기 가사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요즈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 장덕철의 그날처럼입니다!!!!! 이 노래는 원래 작년 11월에 나온 노래인데, 갑자기 역주행을 하면서 음원차트 1,2위를 기록 하고 있는 정말 장덕철에게는 인생역전의 노래입니다. 장덕철의 그날처럼은 가사와 노래분위기가 아주 슬픈 노래인데요, 이별을 담고 있는 노래입니다. 장덕철이라는 가수명이 사람이름 같지요!?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을 했으나, 알고보니 장덕철은 그룹이름 이였어요 ㅋㅋ 보컬 3명 장중혁,덕인,임철 이렇게 3명의 이름을 따서 지은 이름이 장덕철이라고 합니다. 왜 이 노래가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는지 뜬 이유를 노래를 들어보면 알 수 있을정도로 노래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장덕철의 그날처럼의 가사를 보면 누구나 이별을 ..

나카모토 사토시의 블록체인 비트코인 정보와 거래방법 [내부링크]

요즈음 대세는 뭐니뭐니 해도 바로"비트코인" 입니다. 비트코인은 블록체인기술의 핵심 결과물 인데요,최근에 전 세계적으로 이런비트코인들을 사고파는 거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선물시장에도상장을 했을 정도로 성장한비트코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비트코인의 창시자 '나카모토 사토시' 일단 비트코인의 첫 개발은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인물이각국의 중앙은행이 화폐 발행을 독점하고 자의적인 통화정책을 펴는 것애 대한 반발로탄생한 말 그대로 네트워크상에 있는 실질적 존재가 없는 가상화폐입니다. 하지만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이름은가명이며, 추정 되는 인물들이 있으나모두 자기가 나카모토 사토시가 아니라고 합니다. 자기가 나카모토 사토시라고 주장을하는사람들도 여럿이 있으며 그가 꼭 일본인이 아니라는 말도 있어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프리파이어 하는법 및 공략 [내부링크]

요즈음 배틀그라운드가 참 유행이지요!? 저는 한번도 해보지 않았지만,동영상으로 보았을 때 정말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PC로 하기에는 사양도 어느정도 되야하고또한 계정을 구매를 해야 하는데 게임을 잘 하지 않는 저로써는 아직 한번도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즈음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로불리는 프리파이어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그래서 저도 뭔가 하고 몇일 째 하고있는데꽤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중독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프리파이어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일단 위 사진은 접속을 할 시 사진입니다. 접속을 하면 이런식으로 자신의 캐릭터가 보이고상점과 창고 그리고 이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은 혼자할 수도 있고두명이서 하는 듀오게임네명이서 하는 스쿼드 게임..

프랑스와 PSG의 '제 2의 앙리' 킬리안 음바페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축구선수는 바로 "킬리안 음바페"입니다. 킬리안 음바페는 AS모나코에서 뛰다가 이번시즌 PSG로 이적을 한 프랑스 선수입니다!!!! 축구에 대해서 관심히 많으신 분들이라면누구나 킬리안 음바페가 누군지 아실텐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 혹은 이름만 들어보신 분들은이 선수의 나이를 들으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킬리안 음바페' 바로 이 선수의 나이는 1998년생우리나라 나이로 이제 20살이 되었는데요,만으로는 아직 18살 그리고 음바페가1군 주전으로 뛴건 무려 만 16살입니다. 제 작년부터 활약을 했으니 만 16살 때부터 프랑스 명문팀인 모나코에서 많은 골을 넣으며무서운 10대 돌풍을 불게 했던 장본인이지요 이번시즌에는 모나코에서 PSG로임대뒤 1년후 완전이적이라는 조항으로파리생제르망..

비탈릭 부테린의 2세대 코인 이더리움 정보 및 호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번째 코인이야기오늘은 시가총액 2위의 이더리움입니다.그럼 이더리움의 정보를 알아볼까요!? 가상화폐계에서 비트코인이 대장이라면이더리움은 부대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현재 수백개의 코인중 2위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트코인이 시총1위로 올라갔다면앞으로는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능가 할 것이라는의견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더리움 코인이란?" 이더리움은 블록체인을 기초로해서다양한 앱과 그리고 코인을 지원하는플랫폼인데요, 블록체인을 활용한모든 프로그래밍을 해낼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플랫폼안에서 쓰이는 코인이 바로 이더리움 코인이지요!!!! 앱과 코인을 만들때 개발자와 이용자들이 사용을 하는데요, 실제로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코인들이 아주아주 많습니다. 오미세고,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

현실과 꿈의 차이 문문 비행운 가사 해석 뜻과 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 소개를 드릴려고 하는데요, 제가 요즈음에 빠져있는 곡인 바로 문문의 비행운이라는 노래입니다. 사실 비행운이라는 뜻이 무엇인지!? 참 궁금했어요!!!!!! 행운의 반댓말인 비행운인가!? 비행을 할 때 운인가!? 많이 궁금했었는데 알아보니 제가 참 무지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비행운 뜻" 어렸을 때 제트기나 비행기가 지나가면 그 뒤에 남는 구름을 보며 와 신기하고 이쁘다 이런 생각 해보신 분들 많지요!? 네, 맞습니다. 그게 바로 비행운입니다. 비행운은 한랭하고 습한 대기속을 비행하는 항공기가 남기는 가늘고 긴 구름을 뜻하는데요, 겨울철에 잘 나타나며 항공기의 연료가 연소된 후 연료속에 포함되어있는 수중기와 연료의 일부가 냉각 되어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즉 비행기가 남기..

저스틴 선의 가상화폐 스캠!? 트론(TRX) 코인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의 열풍이 엄청난데요,비트코인은 여러가지 코인들을 대표하는 말입니다.비트코인 보다는 암호화폐라는 말이 사실상 맞지요!! 가상화폐라고도 많이 불리는 암호화폐가과연 4차혁명의 발판을 되는 것이 될지단순히 튤립 버블 혹은 닷컴버블처럼투기 및 거품에서에서 끝날지는시간이 지나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정부는 이런 가상화페를 인정하지 않고투기라고 표현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 과열 된 바는 있지만 옆나라 일본은가상화폐을 인정하고 지원하는 것에 비해서 우리나라는 그냥 단순히 스캠 및 도박이라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과연 이게 적절한 표현일까요!? 당연히 저는 아니라고 생각이듭니다.적절한 규제속에서 거래를 할 수 있게 해야 하는데계속 말이 바뀌는 정부때문에 가상화폐시장은완전히 혼란속에 폭락을 거듭하..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듣기 및 가사 + 벚꽃 개화시기 [내부링크]

드디어 이제 곧 있으면 전국이분홍색 벚꽃으로 뒤덮이는 봄이왔는데요!!! 이미 제주도나 밑에 지역은 벚꽃이 개화한 곳이 아주 많아요!!! 정말 봄냄새가 나고 기분이 참 좋습니다. 제가 사는 서울은 아직 벚꽃 개화시기가 아니라서벚꽃이 피지는 않았지만 곧 피는 것 같아요!!!! 그리고 벚꽃하고 봄 하면 생각나는 노래가 무엇일까요!?바로 봄만 되면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벚꽃 연금', '벚꽃 좀비'라고도 불리는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과 벚꽃하면 생각나는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듣기와 가사그리고 보너스로 벚꽃 개화시기도 알아보는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은2012년 버스커버스커 1집의 타이틀곡으로2012년부터 매년 벚꽃이 피는 이시기가 될 때마다역주행 하며 ..

악동뮤지션&양희은 - 나무 뮤비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오늘 예능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에서악동뮤지션 남매와 양희은 양희경 자매가나와서 큰 재미를 주었습니다!!!!! 양희은이 2014년부터 시작한 싱글 프로젝트인뜻밖에 만남은 국내 뛰어난 아티스트들이참가를 해서 큰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이번 15일날 공개한 양희은의 '뜻밖의 만남'의8번째 가수는 바로 악동뮤지션이였습니다. 이번 싱글 프로젝트 엘범 타이틀 곡은바로 나무라고 하는데요, 제가 오늘들어보니정말 노래가 좋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감성의노래가 나올 수 있는지 양희은 노래는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양희은이 예전부터 악동뮤지션에게노래를 같이 하자고 얘기를 했었는데 회사 절차상악동뮤지션이 쉽게 대답을 못했다고 하는데요!!! 참다못한 양희은이 악동뮤지션에게 전화를 해서빨리 결정을 하라고 안하..

피고인 16회, 고구마 전개.. 지성과 엄기준 결말예상 [내부링크]

드라마는 잘 보지 않고 보더라도 TVN같은 케이블 드라마만가끔 보는제가 정말 오랜만에보는지상파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요즈음 최고의 인기드라마지성과 엄기준의 대결!!!!!바로 피고인입니다. ^ _ ^ 처음에는 피고인을 보지 않다가한 10회 정도까지 나왔을 때친구가 재미있다고 해서 1회 2회보다가개인적으로 이런 장르물을 좋아해서 보게됬지요~ 어느새 정규방송으로 챙겨보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지금 방금 막 피고인 16회가 끝났는데요,원래 16부작이였다가 2회가 연장되어서다음주가 벌써 마지막이 되었네요!!!!! 재미는 있지만 정말 답답한 고구마 전개가정말 욕이 나올정도로 답답했었어요!!!!그래도 한 10회를 넘어가고 나서부터는그나마 조금 났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마지막을달려가고 있는 드라마로써 답답한건 여전한..

린의 남자, 엠씨더맥스 이수 - 어디에도 듣기,뮤비 및 가사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누구나 다 아실 만한 노래인데요,바로 엠씨더맥스의 어디에도 입니다. 엠씨더맥스는 우리나라 4대보컬로 불리는이수가 보컬로 있는 그룹으로 신곡이나 OST만 발매를 해도 바로 음원차트에순위권을 기록 할정도로 대단한 그룹이지요!!! 특히 엠씨더맥스이 부른노래만 기억을해도계속 생각이 날정도로 좋은 노래가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바로 어디에도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이 노래가 나온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현재 엠씨더맥스를 대표하는 노래가 되버렸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도 노래방 순위 5위안에 항상들고음원차트도 순위권에 들고 있는 노래예요!!!! 우리나라 4대보컬이라고 해서 김나박이김범수,나얼,박효신,이수라고 부르잖아요!?저는 그 중에서 이수가 현재 최고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

기절 뒤 의식 회복한 페르난도 토레스, 스페셜 [내부링크]

오늘 새벽에 굉장히 큰일 할뻔한 일이 있었는데요, 바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데포르티보와 아틀레티코마드리드의경기에서 세계적인 공격수 토레스가헤딩경합을 하다 머리를 부딪치며기절하는 사건이 발생을 해버렸지요... 또 떨어지면서 머리를 땅에제대로 박아서 혀가 기도로 말려들고의식을 찾지못하는 정말 아찔한 상황이였죠... 많은 선수들이 그 장면을보고그라운드에서 우는 모습을 보고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최근에 경기중에 이렇게 기절을 하는일이 종종 생기면서 응급처치의 중요성을선수들도 많이 알고 있어서 페르난도 토레스선수가 기절을 하자마자 말려들어가는 혀를빼고 응급처치를 아주 잘해주었습니다. 다행히 응급처치가 잘 되어서 그런지,토레스 선수는 의식을 찾았다고 하며현재 검사결과는 아무 이상이 없다고 했습니다. 하..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으로 앱테크 시작방법!! [내부링크]

요즈음 돈버는 어플로많은 분들이 앱 + 재테크의 신조어인일명 '앱테크'로 용돈벌이를 많이 하시는데요 돈버는 어플로 캐시슬라이드가 유명하지만아이폰에는 캐시슬라이드가 없기 때문에아이폰 최고 돈버는 어플은 바로바로 '허니스크린' 입니다. 허니스크린은 돈버는 어플로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어플인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허니스크린로 돈버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잠금 해제(슬라이드)만 해도 매시간 쌓이는적립금을 얻을 수 있으고 추천하는 어플을 다운받으면또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친구들을 초대해서초대 명당으로 적립금을 쌓을수도 있습니다. 피키캐스트,스타일웨어,허핑턴포스트 등그냥 재미와 꿀팁 정보를 얻으면서도적립금을 쌓을 수 있으니 1석2조이지요!! 이런식으로..

흡연은 안녕, 금연 후 신체변화 및 금연하면 좋은점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의 새해 목표 1위가바로 금연이라고 합니다. 저도 흡연을 한지 꽤 오래되었고금연시도도 여러번 해봤지만 매번 실패를 하고 말았는데요.... 이번에는 금연 3주차로생각보다는 꽤 오래가고 있는데,이 것도 언제 깨질지 모르지요!!! 여러분 정말 담배는 절대 배우면 안되요담배는 배우면 동시에 끊기 정말 어렵지요 담배는 끊는게 아니라 참는거라고 할 정도로 담에 있는 니코틴은 그 어떠한 것들보다도 중독성이 매우 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연 후 신체변화와금연을 했을 때 좋은점이 무엇인지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흡연을 멀리하시고운동이나 다른 것들로 꼭 금연을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알아볼까요!? 금연 후 신체변화는!? 금연 20분뒤맥박과 혈압이정상범위로 돌아오며 손발의 온도가 정상인처럼 높아집니..

트와이스 신곡 - knock knock(낙낙) 뮤비,듣기,가사 [내부링크]

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와이스의 신곡이 나왔습니다. 바로 knock Knock이라는한글로 읽으면 낙낙이지요~문을 두드릴 때나는 똑똑이라는뜻이라고 해요^^ 역시 기록파괴자인 트와이스 답게 모두들 예상을하셨겠지만,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노래는굉장히 괜찮다고 생각이들어요!!!처음에 TT가 나왔을 때 처음에 어!? 별로다했다가 점점 들으니 중독이 됬었는데, 이번 트와이스의 신곡인Knock knock는 듣자마자뭔가 멜로디와 가사가 좋다고 느껴지네요~ 이번 트와이스의 낙낙은뮤비 티저가 나올 때 부터 여러 트와이스 팬들에게큰 관심을 주었던 노래입니다. 이번 노래는 약간 펑키하면서 그리고살짝 복고풍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또한 뮤비의 완성도가 정말 좋은 노래예요!..

유아인 군대 논란 양성 골종양 때문, 골종양이란!? [내부링크]

최근에 어깨부상이라는 이유로'병역 등급 보류'를 받아서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에게 병역기피가 아니냐는 군대논란에휩싸였었는데요, 처음에 영화촬영중있었던 부상 때문에 본인은 군대에가고 싶어도 병역 등급 보류 판정으로재검을 받아야 한다고 했었지요!!!! 그로 인해서 연예인 특혜가 아니냐혹은 팬들은 이유가 있으니까 그러는 것아니냐라는 등 많은 설전을 주고 받았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유아인은 어깨부상 때문이 아니라계속 병무청 재검이 나온 이유는'골종양'을 가지고 있어서 라고 하는데요, 골종양이란!?많은 분에게는 생소환 질환으로희귀한 질환 중 하나 입니다. 말 그대로 뼈에 종양이 생긴 것 인데요,환자가 적은 희귀한 질환인 만큼사회적 관심도 낮고 초기에는 별다른증상을 보이지 않아 자칫 크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

집에서 참치회 먹방 후기, 효능과 칼로리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바다의 소고기라고 불리는슈퍼푸드 참치회 먹방을 했습니다. 참치전문집에서 주문을 해서,집에서 참치회 먹방을 진행했는데요,^^사실 회를 정말 좋아하고 배달음식을자주 먹는 편이지만, 참치회는 처음시켜보고사실상 이렇게 전문집에서 먹어 본 것도 처음이였어요!!! 역시 비싼음식 답게 가격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1인기준으로 2만원 가격의 참치초밥부터2만원대 후반의 참치회에서부터가장 비싼건 7만원짜리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는 아직 참치회를 많이 먹어본 것이 아니라 가장 저렴한 28000원짜리참치회를 주문을 했습니다. 나중에는 맛이 있으면7만원짜리도 시켜먹고더욱 더 맛있는 곳을 찾아서더 비싸고 맛있는 것을 먹을 예정이예요~ 이렇게 참치회가 도착을 했습니다.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여러가..

포켓몬고 - 쥬피썬더,샤미드,부스터로 이브이 진화방법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에도 포켓몬고가상륙하면서 많은 분들의 인기를끌고 있는데요, AR을 이용한 게임인데요, 실제로 걸어서 이동을 하면서 포켓몬을 찾아다니며 잡고 포켓스탑이라는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까지 실제로 걸어가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엄청난 열풍을 얻고 있는 이유는실제로 돌아다니면서 포켓몬을 얻는 재미가아닐까 싶어요~ 저도 최근에 많은 분들이포켓몬고를 하길래 왜 하는지 몰랐었다가시작을 해봤는데, 이게 중독성이 대단하더라구요!!! 새로운 포켓몬을 계속 얻는 재미와운동도 할겸 동네 포켓몬체육관이나포켓스탑을 찾아다니는 재미 등 다양한요소가 게임의 흥미를 많이 살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간단한 공략인이브이의 진화방법과 진화추천을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이브이는 어느 포켓몬 게임이나귀여..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듣기 - 도깨비 o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근에 도깨비 드라마가 많은 분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었는데요, 저도 도깨비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토리도 스토리지만배우들 간의 조화가 참 좋았던드라마였던 것 같아 인상깊더라구요 역시 인기 드라마 답게아주 많은 가수들이 ost에 참여를 했어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인기를 얻고 있는 도깨비 ost는 바로 가수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입니다. 에일리는 역시 한국의 비욘세라는수식어가 아깝지 않을정도로 역시이번에 OST또한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현재 몇주동안 음악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에일리하면 파워풀한 가창력이 떠오르는데, 이번노래는 또 다른 매력이떠오르는 그런 노래 인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현재 여가수들중에..

아이돌 부부 문희준 소율 광고도 찍고 결혼 웨딩화보 공개 [내부링크]

작년 11월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할깜짝 발표가 있었는데요, 바로 HOT의 리더 문희준과크래용팝의 멤버 소율이 결혼식 발표를 한 것 입니다. 정말 의외의 조합이기 때문에,많은 분들이 놀랐지요!!!!! 대부분의 분들이 연예계에서 성실하고 멘탈이 좋기로 유명한연예인들이기 때문에 놀라면서도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문희준과 소율은2년 전부터 오빠 동생사이로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하는데요, 이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3살!!! 13살 차이라고 하는데,문희준이 워낙 동안얼굴이라그런지 그렇게 많은 차이가 나보이진 않지요!!! 크레용팝의 소율은 크레용팝에서 어떻게보면 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 있던 멤버입니다. 문희준이 정말 얼마나 좋았으면 사귄지 한달 반만에 청혼을 했는지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 _ ^ ..

'메없산왕'에서 왕이 된 알렉시스 산체스 스페셜,몸,골 [내부링크]

오늘은 아스날의 에이스 알렉시스 산체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알렉시스 산체스는 예전 이탈리아 세리에A 우디네세에 있던 유망주 시절부터 칠레의 호날두라고 불리며 많은 빅팀의 러브콜을 받았었습니다. 결국 산체스는 22세의 나이에 무려 3750만유로라는 엄청난 이적료로 바르셀로나로 이적을 했지요!!!!! 바르셀로나에서는 일명 '메없산왕' 메시 없으면 산체스가 왕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었을 정도로 리오넬 메시,레이마르와 함께 바르셀로나의 공격을 3시즌간 이끌었습니다. 2015년 코파 아메리카에서 자국인 칠레가 첫 우승을 하는데 일조를 했지요!!!! 이렇게 바르셀로나에서 뛰던 알렉시스 산체스는 수아레즈의 영입으로 인해 불안감을 느껴 2014년 아스날로 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산체스는 어렸을 때부터..

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 및 bj꽃님 오빠야 듣기,가사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뜨겁게 사랑을 받고 있는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라는 노래를여러분에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노래는 약 2년전인...2015년 2월 26일날 나왔던 노래인데요,최근 역주행을 하면서 차트 1위도 찍었을 정도로많은 분들이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bj꽃님이라는구혜선을 닮아 유명한아프리카tv bj의 리액션으로굉장히 화제가 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돈으로 환전을 할 수 있는별풍선을 후원해주면 리액션으로 하는 것 인데요,최근 bj들 중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여자bj로써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에서 많은 분들이 동영상을접하고 여러 남성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저도 최근에 자주 듣는 노래로남자가 들었을 때 설레이는 그런느낌을 주는 노래인 것 같아요 ..

끼 넘치는 쌍둥이, 배구선수 자매 이다영 이재영 [내부링크]

많은 배구 팬들이라면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자매를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텐데요, 비교적 한국에서 배구가 인기가 많은 스포츠가 아니지만, 배구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다영 이재영 선수들 때문에 배구를 보기 시작했다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여자 배구에서 가장 핫한 선수들입니다. 이다영선수와 이재영선수는 1996년생의 쌍둥이 자매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며, 언니인 이재영선수보다 이다영 선수가 5분 늦게 태어났다고 합니다. 넘치는 끼와 재치로 뿐만 아니라 2014년 V-리그 신인 드래프트에서 언니 이재영 선수는 1라운드 1순위 동생인 이다영 선수는 2순위로 각각 흥국생명과 현대건설에 지명이 되었을 정도로 실력 또한 정말 굉장한 선수들 입니다. 어렸을 때..

프랑스 영웅,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네딘 지단 스페셜 [내부링크]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오늘은 프랑스 축구의 영웅이자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감독인!!! 중원의 마에스트로 아트사커의 창시자 지네딘 지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네딘 지단은 1998년 자국에서 열린 프랑스 월드컵에서 프랑스를 첫 우승으로 이끌며 프랑스 축구의 영웅이 됬습니다. 지네딘 지단이 아트사커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이유는 바로 그의 플레이 유형 입니다!!! 공격형 미드필더에 플레이메이커로써 환상적인 플레이와 정말 예술이라고 불리는 패스와 경기 조율능력은 현재 좋은 선수 들이 아주 많다고 해도 지단만한 선수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가 얼마나 대단한 선수였냐 하면, 지금 처럼 호날두나 메시처럼 골을 많이 기록하는 스타일의 선수가 아니였지만 이러한 환상적인 플레이로 전성기 때 발롱도흐 수상에..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이번에 크리스마스를 맞으면서 역시 오버워치도 크리스마스 상자를 출시했어요!!! 크리스마스 상자는 레벨업을 하거나 혹은 아케이드 게임을 하면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상자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만 얻을 수 있는 스킨들과 하이라이트,감정표현 등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할로윈데이나 올림픽 등 여러 이벤트기간에 오버워치에서는 이런 한정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오직 크리스마스에만 얻을 수 있는 스킨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스킨을 모으기 위해서 여러 노력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대충 몇가지 사진만 봐도 정말 이쁜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들이 많아요!!! 저는 스킨 모으기에는 취미가 없어서 관심은 많이 없지만 그래도 스킨이 뜨면 기분은 좋지요!!! 많은 분들이 현금으로 전리품상자를 사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2016 아프리카TV 시상식 BJ대상 - 보겸,철구,감스트 [내부링크]

오늘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 TV의 시상식을 했는데요, 2006년 인터넷 개인방송으로 정식 출시하여 현재에는 아프리카TV의 하루 평균 동시방송 개설 수는 3,500개 이상 회원수 1000만명 그리고 코스닥에도 상장을 했을 만큼 큰 플렛폼 기업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저도 아프리카 TV를 본지는 얼마 안됬지만,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방송도 많지요~ BJ들의 수익도 왠만한 연예인보다 더 훨씬 더 높은 수익을 기록하는 BJ들도 많고 최근에는 다양한 방면으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2016 아프리카 TV의 상은 다양한 상을 여러 BJ들이 받았는데요, 무엇보다도 어떤 BJ가 대상을 받을지 예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을 궁금케 했습니다. 일단 대상얘기는 조금 있다가 하도록 하고 신인상과 특별상 대표 BJ 50인상, ..

행방불명된 우병우, 주식갤러리와 정치권 현상금까지.. [내부링크]

요즈음 나라가 제 모양이 아닌데요.... 최순실과 김기춘 문고리3인방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까지 까면 깔 수록 마치 양파 같이 계속된 비리와 범죄사실이 들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최순실 게이트에 관련이 되어있는 핵심인물인 우병우 전 민정수석이 잠적을 해버렸습니다. 그로 인해서 현재 정치권과 주식갤러리 등 인터넷에서는 현상금까지 걸며 우병우를 찾고있지요!!! 정치권에서 만들어진 현상금 공개수배서 입니다. 현재 1300만원까지 우병우 전 민정수석의 현상금이 올랐다고 하는데요, 현재 검찰조사를 받아야 할 우병우가 가족들까지 데리고 행방불명이 됬는데 어디로 도망갔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정말 천발 받을 사람이지요... 검찰수사 중 팔장 을끼는 등 사실상 피의자로 조사를 받는 입장에서 이런 사진이..

라디오스타 불거진 레드벨벳 아이린 태도논란 [내부링크]

바로 어제 저녁 라디오스타에서 아이린이 나왔었는데요, 그 편에서 나온 아이린의 태도가 현재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된일 일까요!? 저도 어제 라디오스타를 봤는데 게스트가 토니,서지혜,문희준,서유리,아이린 이렇게 나왔어요!!!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말을 많이하고 재미있게 하는 반면에 아이린은 정말 한마디도 안하더라구요~ 나중에 김구라가 그렇게 말이 없냐고 하니, 원래 성격이 이런성격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태도 논란이 생겼습니다. 아이린 정말 예쁘고 실력있는 아이돌이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저는 어제의 태도는 잘못됬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여러분의 생각은 다르겠지만 저는 어제 편을 보자마자 아이린이 욕좀 먹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 실검1위까지 ..

음주운전 삼진아웃, 강정호 뺑소니 사건 블랙박스 [내부링크]

피츠버그의 강정호 선수가 이번에 국내에 들어와서 음주운전 사건으로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음주운전을 하다가가드레일을 들이박고 그 파편이 튀어서 다른차에 피해를 주고호텔로 도망을 갔다고 합니다. 결국 경찰은 CCTV를 통해서 사고낸 렌트 차량 BMW를 타고호텔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잡았는데 알고보니 강정호 선수였다고 합니다. 강정호 선수는 피츠버그로 가자마자 좋은 활약을펼쳤으나, 부상을 당해서 시즌 아웃이되고 그 해에 한국에도 오지 않으며 재활에 매진하고올 시즌에도 좋은 활약을 펼쳐서 많은 팬들이강정호 선수를 정말 좋아했었습니다. 하지만 그해 성폭행 사건이 터졌으나아직 판정이 제대로 나지 않고 미루어져서강정호 선수에 대한 좋은 여론이 더 형성됬었는데요!!!! 이번에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해서성폭행 사건까..

감미로운 목소리의 김동률 동행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에게 김동률의 동행이라는 김동률의 대표곡중 하나인 노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동률하면 정말 멋진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르는 목소리가 정말로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아이처럼,다시사랑한다말할까,동행, 그게나야,취중진담 등등 히트곡이 정말 많지요!!!!! 김동률의 노래는 거의다 좋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동행이라는 노래가 정말 좋더라구요~ 힘들 때 들으면 약간 누군가가 위로해주는 느낌이 들기도하고 김동률의 매력이 가장 잘 나타난 노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동률의 노래들을 살펴보면 약간 성악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해요!!!! 노래마다 다르긴 하지만요~ 그렇다면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가 김동률의 동행을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지금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김동률 동행 듣기 일부로 음질이 좋은 ..

전설의 4대 스트라이커 뤼트 반니스텔루이 스페셜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그 동안 바빠서 블로그를 신경쓰지 못했어요~ 거의 한달이 넘는시간동안 글을 쓰지 못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부터는 다시 블로그에 신경을 쓰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목보고 들어오셔서 아시겠지만, 오늘은 옛날 전설의 4대 스트라이커 '뤼트 반니스텔루이'의 소개와 스페셜을 보여드릴거예요~ 제가 초등학생때 스트라이커 이름을 대라고하면 호나우두,앙리,반니스텔루이,셰브첸코 이 4명이 바로 세계 4대스트라이커라는 말이 정말 잘어울릴정도로 대단한 선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박지성선수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한솥밥을 먹었고 먼 훗날 은퇴하기 전 함부르크에서 손흥민 선수와도 좋은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맨체스터유나이티드,PSV아인트호벤,말라가,함부르크 등 여러나라의 명문..

tvn 시상식, 연기대상은 조진웅와 유해진과의 우정 김혜수 [내부링크]

어제 tvn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다른 시상식과는 다르게 정말 캐주얼한 분위기에 재미있는 분위기로 진행이 되었고 연기와 예능이 함께 하다보니 재미있는 상황이 많이 연출되기도 했어요!!! tvn이 10년이나 됬다고 하는데요, 케이블 방송이지만 솔직히 요즈음 드라마나 예능은 공중파보다 tvn이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옆동네 JTBC도 재미있는 것이 많구요!!! 일단 케이블 방송이지만 예전과 다르게 많은 스타들이 드라마에 참여하고 있지요 막장드라마만 하는 공중파와는 다르게 작품성이 정말 뛰어나서 믿고보는 것 같습니다. 여러 예능스타와 배우들이 다양한 상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콘텐츠 대상은 응답하라 1988이 받았어요~ 시그널과 1988 또 오해영 등 정말 어떤 드라마가 대상을 받아도 이상 하지 않을 만큼 ..

2016 여의도 불꽃축제 준비물과 시간 및 일정과 명당 [내부링크]

오늘 바로 매년 열리는 가을 밤을 아름다운 추억과 눈부신 설레임으로 장식해서 모두의 마음 속 불꽃을 꽃 피우게 하는 2016년 여의도 불꽃축제가 개막을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가는 만큼 준비물과 시간 그리고 일정과 명당 등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거예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안내를 드릴려고 합니다. 2016년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과 시간 불꽃축제 일정과 시간을 살펴보면 불꽃마을 프로그램 13:00 ~ 19:00 불꽃축제 개막식 19:00 ~ 19:20 일본팀 불꽃쇼 19:20 ~ 19:35 스페인팀 불꽃쇼 19:40 ~ 19:55 한국팀 불꽃쇼 20:00 ~ 20:30 애프터클럽/클린캠페인 20:30 ~ 21:30 이렇게 일정과 시간을 살펴보았습니다. 불꽃놀이라고 해서 밤에만 하는 것은 아니예요~ 낮에도 불꽃..

젝스키스의 명곡 커플 가사 및 듣기 [내부링크]

오늘 젝스키스가 컴백을 했습니다. 무려 16년만에 낸 엘범이예요!!! 정말 감동적이지요!? 바로 세 단어라는 곡인데 음원차트에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젝스키스의 명곡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젝키하면 생각나는 커플이라는 노래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사와 함께 들려드릴테니, 여러분도 16년 전에 젝스키스가 활동 하던 시절을 추억해보세요~ 젝스키스 커플 듣기 영상은 2016년 10월 1일 바로 6일전 컴백전 불렀던 커플입니다. 영상을 보면 초딩이미지의 은지원도 젝스키스의 리더로써 다르게 보이네요~ 정말 예전 세대들의 명곡이지요!!! 중독성이 있고 무한도전에서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현재도 부르고 있는 노래예요 젝스키스 커플 가사 예전보다 지금 니가 더욱 괜찮을꺼야 허전했던 나의 빈 곳을 이젠 채워..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컴백 '세 단어' 뮤비 및 가사 [내부링크]

1세대 원조아이돌 젝스키스가 오늘 드디어 16년만에 컴백을 했습니다. 젝스키스가 이렇게 다시 뭉칠지 누가 알았을까요!? 그때의 소녀팬들은 지금 한 아이의 엄마가 되고 그 아이가 학교에 입학할 만큼 많은세월이 지났는데, 무언가 감동적인 느낌이 많이드는 젝스키스의 컴백입니다. 무도에서 나와서 예전의 노래를 보여주며 재결합의 희망을 가졌었는데, YG와 계약을 하며 젝스키스가 돌아왔습니다. 세 단어라는 신곡으로 찾아왔습니다. 뮤비 속에 예전 해체를 발표하는 모습 그 모습을 듣고 우는 팬들 등 예전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소름이 돋습니다. 그 정도로 예전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오는 그 시절 살았던 많은 분에게 감동을 주는 그런 컴백이되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노래가사도 자신들이 돌아왔다는 그런 내용을 가사로 표현..

4대가왕 박효신의 숨 가사와 듣기 [내부링크]

박효신이 오랜만에 엘범을 냈는데요, 바로 제목은 숨이라는 노래입니다. 역시 노래를 들어보면 박효신 다운 노래 같아요!!! 믿고드는 박효신의 노래지요~ 목소리도 목소리지만 특유의 고음을 내는 창법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얼굴까지 잘생겨서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나오고 많은 여성분들이 노래 외적으로도 많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렇게 가수가 외모가 잘생기면 노래 실력이 외모에 묻히는 경우가 있는데 박효신은 그런 것 없이 외모보다 노래를 더 각광받고 있어요!!! 그만큼 정말 실력이 있는 가수지요~ 박효신하고 검색해보면 나오는 노래가 거의다 히트곡일 정도로 좋은노래가 많습니다. 역시 음원차트에서 계속 1위,2위를 오르락거리면서 상위권에 있어요!!! 오랜만에 나온 엘범인 만큼 많이 신경을 써서 엘범을 낸 ..

[샌프란시스코VS메츠]범가너 완봉으로 신더가드에 승리 [내부링크]

오늘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샌프란시스코가 뉴욕메츠를 꺾고 디비전시리즈에 진출을 했습니다. 신더가드와 범가너 두 선수 모두 특급 투수들이기 때문에 기대가 많이 됬는데요, 역시는 역시 두팀은 0:0 뛰어난 투수전으로 갔습니다. 두 선수는 모두 무실점을 기록습니다. 신더가드는 7이닝을 끝 마치고 마운드를 내려갔구요, 역시 포스트시즌에 강한 범가너도 큰 위기 없이 메츠의 타자들을 요리했어요~ 그리고 9회에 올라온 메츠의 리그 세이브 1위 투수 파밀리아가 역전 쓰리런 홈런을 맞았고 승리가 샌프란시스코에게 기울여졌습니다. 3점차의 세이브상황 사실상 역전하기는 힘든 분위기라고는 하지만 범가너 선수가 9회까지 올라왔습니다. 역시 범가너는 침착한 투구로 9회를 막으며 오늘의 승리주역이 됬어요!!!!..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토론토 전 김현수 캔 맞을뻔.. [내부링크]

오늘 메이저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볼티모어 오리온스를 꺾고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에 진출 했습니다. 두팀 모두 2:2의 접전 끝에 연장에 돌입했고 11회 말에 토론토의 엔카나시온의 쓰리런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김현수 선수의 메이저리그진출 후 첫번째 포스트시즌인데요 아쉽게도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해버렸네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오늘 김현수 선수가 수비 도중에 토론토 팬이 던진 캔에 맞을 번 했다는 사실 입니다. 맞지는 않았지만 정말 위험한 순간이였는데요, 한번 그순간을 보도록 할까요!? 빈캔도 아닌 저 정도 높이에서 안에 액체가 들어있는 캔에 맞았더라면 그 충격이 컸을 법한 이건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요 캐나다 팀인 토론토에 저런 팬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정말 저 팬..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 티어별 점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대세 게임은 바로 블리자드의 오버워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FPS특징의 매니아층만하는 단점을 모두 없애고 수십개의 캐릭터가 다 다른 스킬 그리고 맵마다 다른 미션 팀게임 등 여러가지 재미요소를 반영해서 현재 대한민국 PC방 점유율 1위를 엄청나게 오래해먹었던 롤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역시 단순히 죽이기만 했던 기존의 FPS의 틀을 깬 것이 성공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경쟁전이라는 자신의 실력에 맞는 점수대로 게임을 하는 시스템도 재미있게 만드는 이유지요!!!!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는 시즌 1과달리 시즌2는 리그오브레전드처럼 티어제를 도입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2 티어별 점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께요!!! 저 또한 가끔씩 오버워치를 즐기는데 정말 재미있어..

질질끄는 드라마는 이제그만! 72초 드라마 시즌 3 [내부링크]

자 이번에는 72초드라마 시즌1,2에 이어서 시즌 3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앞서 포스팅을 보신 분들에게는 말씀을 드렸지만 72초드라마는 72초만에 끝나는 드라마입니다. 질질 끄는 드라마가 아니고 72초만에 끝나는 대도 완성도가 높고 재미있습니다. 연애나 일 아니면 일상면에서 정말 일반인들에게 공감이 되는 내용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더 보게 되는 것 같아요!!! 현재 입소문을 타면서 되게 유명해졌는데요 많은 패러디를 부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2초드라마를 제작한 72초 TV에는 정말 보기 좋은 볼만한 동영상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시즌 1,2,3가 있는데 4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나와서 얼른보고싶네요~ 그렇다면 72초 드라마 시즌 3를 볼까요!? 72초 드라마 시즌 3 나레이션..

20대 30대 공감드라마, 72초 드라마 시즌 2 통합 몰아보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72초드라마 시즌 1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렸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72초 드라마 시즌 2를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지난 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20대 30대가 보면 많이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요~ 드라마 한편이 72초만에 끝나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바쁜 현대사회에 참 아이디어가 좋은 드라마 같아요!!! 하나의 컨텐츠지요 많은 패러디를 부르면서 많은 방송 광고 업계 종사자들이 레퍼런스로 이용하였으며 웹페스트 최우수 연출작으로 대상을 탄 드라마예요!!! 72초TV에 이런 좋은 컨텐츠 동영상 드라마가 정말 많더라구요 72초TV의 모토가 질질 끌는 드라마는 이제그만!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여러 영상을 만드는 회사더라구요 시즌2에서는 연애에 관련된 내용을 많이 다뤘더라구요~ 이 드..

손흥민 라멜라 페널트킥 언쟁 동영상,SNS 계정테러 [내부링크]

어제 맨체스터시티와 토트넘의 경기토트넘이 승리를하고 찍은 사진인데요,이 날 문제가 있었어요!!!! 바로 손흥민 선수와 라멜라선수가서로 페널트킥을 차겠다고 언쟁을 버렸는데요,아직까지 원래 누가 키커인지는 모르겠지만 문제는 손흥민선수의 팬들이 라멜라의 SNS계정을 테러하고있다는 점이 예요!!!! 저도 손흥민 선수의 팬이자 축구팬으로써이런모습은 정말 나라망신이라고 생각이 들어요!!축구경기에서 당연히 있을 수 있는 일이고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둘의 사이에 문제도 없어보입니다. 라멜라가 패널트킥을 놓치긴 했지만그래도 이렇게 욕을 하는 건 아니라고 봐요!!! 기분 좋게 이겨놓고기분이 안좋아 보입니다.문제의 사진인데요동영상으로 보도록 할까요??? 바로 문제의 언쟁 동영상입니다.사실 우리나라 축구팬들이라멜라를 별로 좋..

청춘공감되는 72초 드라마 시즌 1 추천 통합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동영상은 72초 드라마 입니다. 72초 드라마는 시즌1,2,3로 제작이 되었고 드라마 한편이 72초만에 끝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드라마예요~ 미니드라마지만 정말 일상의 공감이 많이 되는 청춘공감 드라마입니다. 이런 72초만에 끝내는 아이디어로 많은 방송 광고 업계 종사자들의 레퍼런스로 이용되며 화제가 됬으며, 웹페스트 최우수 연출작으로 대상을 탔습니다. 요즈음 굉장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심심풀이 영화를 하나보는 것보다 이런 것 하나보는 것이 재미있는 것 같아요!!!! 72초 드라마 시즌 1 통합 몰아보기 20대 30대의 공감을 많이 끌어오는 것 같아요!!! 72초의 드라마를 모은 약 16분정도의 통합 동영상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남주인공과 여..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과 아구에로 승자는!? [내부링크]

오늘 모두가 기대하는 경기인 프리미어 리그 1위와 2위의 대결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의 맞대결이 22시 15분에 펼쳐지게 됩니다. 아직 리그 초반이라 1위와 2위의 맞대결로 크게 기대를 받는 것은 아니지만 빅클럽의 맞대결이자 요즈음 잉글랜드에서 제일 핫한 손흥민 선수가 나오기 때문인데요, 또 다른 핫한 선수인 케빈 데브라위너 선수는 부상이라 출전여부가 불투명하지만 맨체스터 시티의 아구에로 선수와 과연 누가 승리를 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맨체스터시티의 우세를 보는 분들이 많지만 요즈음 토트넘의 기세와 홈에서 치루어진다는 점을 보아 저는 토트넘이 이기거나 최소 비길꺼 같은 예상이 듭니다. 과연 어떻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 경기예요~ 또한 손흥민 선수의 골감각이 물올랐는데 이번 경기도 과연 골을 넣을 수 있..

슈스케 출신 볼빨간사춘기 차트 1위 우주를 줄게 듣기,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라는 노래입니다.얼마전에도 볼빨간 사춘기의 심술이라는 노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입소문을 타 점점 차트순위가 올라가기 시작하더니정말 역주행으로 이번에 음원차트 1위까지 오른 노래입니다. 슈스케에서 순수한 모습을 보여줬던 소녀들이 현재 음원차트 1위까지 하며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지요!!!슈스케 출신 가수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음색이 너무 좋고 가사도 정말 좋습니다.무엇보다도 노래에서 순수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노래를 보면 정말 그룹명 처럼 수줍은 사춘기소녀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adsb..

음색이 좋은 신인 볼빨간사춘기의 심술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시켜드릴 노래는 볼빨간사춘기의 심술입니다.노래가 정말 좋은데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 밴드입니다. 음색이 너무 좋고 노래도 정말 좋은데요, 좋은 노래가 많이 있지만저는 그 중에서도 심술이라는 노래가 듣기 정말 좋더라구요!!!!정말 괜히 인기가 많은 가수들이 아닌 것 같습니다.   노래 하나하나가 신비로운 분위기에 중독성까지 있어요~특히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라는 노래는 벌써음원차트에도 순위권에 올랐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우주를 줄게라는 노래도 좋지만 심술도 좋습니다.가사도 참 공감이 가는 내용이 많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오늘은 음색이 정말 ..

맨시티의 새로운 에이스 김덕배!? '케빈 데 브라이너' 스페셜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스페셜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맨체스터 시티의 새로운 에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케빈 데 브라이너' 선수 입니다. 케빈 데 브라이너는 맨체스터 시티가 개막 전 이 후에 기록한 8경기에서 8승 전승을 기록하는데 엄청잔 공을 새웠고 놀라운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며 EPL 선수랭킹 1위를 기록하겠습니다. 원래 케빈 데 브라이너 선수는 촉망받는 벨기에의 선수였는데요,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는 아구에로,실바가 아닌 이 선수가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시즌 끝날때 까지 활약을 해줄주는 모르겠지만, 현재까지의 EPL에서 최고의 활야을 보여준 선수는 단연 케빈 데브라이너 선수인데요, 그렇다면 케빈 데브라이너 선수의 스페셜 동영상을 한번 볼까요!? '..

토트넘 선덜랜드전, MOM 손흥민 평점 9점 활약상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어제 있었던 토트넘과 선덜랜드전에 손흥민선수가 선발출장을 했는데요, 지난 리그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 한 후챔피언스리그에서는 부진을 해서 선발출전을 할 지 안 할지 다들 몰랐었는데, 선발 출전을 해서 골이나 어시스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평점 9점으로 공격에서 맹활약을 하며 경기 MOM에 뽑혔습니다.3경기 연속 선발출장을 한 걸보면 주전경쟁에서 아직까진 살아남은 것 같네요!!!오늘 새벽 경기에서 더 굳힌 것 같습니다. 하지만 꾸준하지 않는다면 경쟁이 치열하고정말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토트넘에서 계속 주전으로 뛰기는 힘들테니 더욱 더좋은 활약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오늘 토트넘과 선덜랜드 경기에서거의 하이라이트를 보면 손흥민밖에 나오질 않아요!!! 골대도 강타하고 많은 슈팅도 때렸..

돌아온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만능 연예인 돌아온 영화배우 겸 가수 임창정의 신곡이 오늘 발표됬는데요,음원을 낼 때마다 음원차트를 씹어드시는 창정이형님이 이번에도 음원발표하자마자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고 있는데요, 궁금해서 저도 들어보니역시 임창정은 임창정이더라구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제가 알기로는 영화배우로 먼저 데뷔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가수와 영화배우 두가지 모두 성공한 것을 보면 정말 천상 연예인이 아닐까싶네요~~임창정은 작사를 할때 소주를 먹으면서 가사를 쓴다고 하는데요~ "또 다시 사랑" '나란 놈이란' 역시 취중에 노래를 써서 대박이 났고임창정하면 생각나는 "소주 한 잔" 이라는 노래도 초안은 취중에 쓴것 이라고 해요!!!이번 노래 역시 자기의 인생이 닮긴 가사를 썻고 취중에 썻다고 합니다. SN..

슈퍼비(Feat.블랙넛)의 냉탕에 상어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슈퍼비의 냉탕에 상어라는 노래입니다.이 노래는 래퍼 슈퍼비의 어렸을 때의 경험을 살려 만든 노래인데요, 노래가 굉장히 친근감이 있어서인지 랩 분야가 어떻게 보면 요즈음 예전보다는 대중화가 되었다고해도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이 노래는 현재 몇 주째음원차트 상위권에서 꾸준히 있어요~ 슈퍼비는 귀여운 외모에랩을 정말 잘하지요~저도 랩을 잘 알지는 못해서 뭐가 좋고 뭐가 좋다이렇게 자세히는 얘기하지 못했지만 흥얼흥얼 거리면서냉탕에 상어를 부를 만큼 굉장히 노래가 귀여워요!!!!    이 노래는 쇼미더머니 출신의 가수 블랙넛이 피쳐링을 해줬는데요,둘의 조화가 정말 잘 맞는 ..

역주행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듣기,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나온지는 좀 됬지만 역주행으로 음원차트1위를 기록한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라는 노래입니다. 사실 이 노래는 2년전에 나온 노래인데요,최근 듀엣가요제에서 한동근의 노래에 반한 사람들이 많은데그로 인해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써보려해가 일주일 째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노래를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정말 좋다는 생각을 많이 했지만 이렇게 역주행으로음원차트 1위를 기록 할줄은 몰랐네요....    한동근은 MBC의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탄생 출신의 가수인데요,예능에서 나와서 얘기 하는 것 보면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ㅋㅋ그렇다면 역주..

[좋은글]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다니십니까!? [내부링크]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다니십니까!? 사랑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친구가 있고 선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외롭지 않고 정의를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함께 하는 자가 있고 진리를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드는 사람이 있으며 자비를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화평이 있으며 진실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기쁨이 있고 성실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믿음이 있고 부지런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즐거움이 있으며 겸손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화목이 있으며 거짓 속임을 가지고 가는자는가는 곳곳마다 멸시 천대가 있고 사리 사욕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원망 불평이 있고 차별과 편견을 가지고 가는 자는가는 곳곳마다 불화가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팻두 - 그림자를 사랑한 아기쥐 듣기,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팻두의 그림자를 사랑한 아기쥐입니다. 예전에 팻두의 보리콘다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이 노래 역시 동화를 읽어주는 듯한 느낌을 받는 랩이예요!!!!스토리가 정말 좋고 팻두노래의 특징을 잘 살린 노래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팻두의 그림자를 사랑한 아기쥐를 가사와 함께 듣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팻두 - 그림자를 사랑한 아기쥐 듣기   성인이 됬지만, 이런 동화같은 이야기를 들으니예전에 동화책을 읽었던 동심이 생각이나네요~그림체도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스토리도 괜찮구요!!!!그럼 이제 가사를 한번 보도록할까요!? 팻두 - 그림자를 사랑한 아기쥐 가사  아빠 나 자기..

무더위에 지친 지금!! 여름철 보양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말 올해의 날씨는 너무나 더운 것 같습니다.벌써 몇일 연속 열대야인지 정말 한증막이 따로없는데요..역대 기록을 계속 경파 할 만큼 기억에 남는 여름이예요!!!! 이렇게 땀도 많이 흘리고 몸이 허약해 질 수 있는 여름!!!또 오늘은 말복이기 때문에 보양식 챙겨먹으면 좋겟지요!? 그래서 오늘은 무더위에 지친 지금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을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삼계탕 삼계탕에는 닭한마리,인삼,대추,생강,마늘 등의 재료가 들어가 있습니다.이것들을 푹 고아서 만드는 여름철 보양식이 바로 삼계탕이지요!!!닭과 인삼은 대표적인 자양식품중 하나입니다. 자양강장제인 은행,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밤까지 넣고 만든삼계탕은 이런 무더위에 최고의 보양식중 하나입니다. 두번째, 장어구이 여름철 보양식중 대표적인 것이 또..

'우승청부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스페셜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스페셜 동영상은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입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현재 나이는 많지만 몸관리를 잘해서 지금도 옛만큼은 아니지만 좋은 실력을 보여주는 세계적인 공격수지요!!!! 괜히 우승청부사라는 말이 생긴 것이 아닐 정도로 커리어가 대단한데요, 밀란,인터밀란,PSG,바르셀로나,유벤투스 그리고 이번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까지 정말 어마어마하지요!!! 과연 무리뉴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를 이번에도 우승을 시킬 수 있으지 궁금하네요!!!!! 이 선수를 보면 그냥 멋있다는 생각밖에 안드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스타일 뿐만 아니라 정말 남자다라는 느낌이 확들어서 멋있지요!!! 약간 불같은 성격이지만 전형적인 리더성격이지요!!!! 그렇다면 우승청..

뮤지컬 모차르트! OST 신영숙 - 황금별 듣기 가사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OST인 황금별이라는 노래입니다.뮤지컬 모차르트에서 신영숙이 부른 노래인데요, 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이 뮤지컬을 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꼭 보고싶은 뮤지컬인 것 같아요!!!사실 뮤지컬 관련된 노래들은 다들 좋지만 특별히 찾아서 듣거나하지는 않았는데, 최근에 뮤지컬 노래가 귀에 꽂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신영숙이 부른 황금별을가사와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신영숙 - 황금별 듣기 및 가사 아주 먼 옛날에 한 왕이 아들과 함께 살았다네 세상을 두려워하면서 늘 왕자 걱정에 잠들 수가 없었지 성벽을 높이고 문도 굳게 닫았네 어느 날 바람결에 실려 온 그리움 혼자 있는 왕자에게 속삭였네 북두칠성 빛나는 밤에 하늘을 봐 황금별이 떨어질 거야 황금별을 찾길 원하..

오승환 뉴욕메츠전 6세이브 동영상 [내부링크]

오늘 오승환선수가 뉴욕메츠와의 경기에서6호세이브를 기록하면서 2일연속 세이브를 기록했는데요,오늘도 역시 삼진 하나를 잡으면서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동안 불안했던 경기도 몇번있었지만오늘은 수비도움 없이 오직 자기 힘으로 기록했는데요그렇다면 오승환의 뉴욕메츠전 6세이브 동영상을한번 보도록할까요!?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 오승환의 뉴욕메츠전 시즌 6세이브를 기록하는 동영상입니다.오늘 최고 96마일까지 찍혔을 만큼 컨디션이 좋은 날 같아요^^그렇다면 즐감해주시길 바랄게요!!!!

오승환 더블헤더 1차전,2차전 세이브 영상 [내부링크]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오승환선수가오늘 센디에이고와의 더블헤더 경기에서 두경기 모두 출장해1차전과 2차전에서 각각 3호 세이브 4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2이닝 모두 안타하나 없이 삼진도 2개씩 잡으며역시 '끝판왕'의 명성을 이어나갔어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로젠탈선수가 부진하면서오승환선수로 마무리가 바뀌게 되고 사실 깔끔한 경기가거의 없어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 했었는데요, 이번 경기는 2이닝 모두 삼자범퇴로 세이브를 기록했어요!!!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동영상이 바로 오승환의 더블해더 1차전,2차전 세이브 영상이시겠지요!? 그래서 오승환의 세이브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오승환 샌디에이고전 더블헤더 1차전 세이브 동영상 오승환 샌디에이고전 더블헤더 2차전 세이브 동영상 최근 한국 메이저리거들이..

좋은글, 아버지와 아들 [내부링크]

아빠 저, 10달러만 빌려 주실 수 있나요!? 늦은 시간에 한 남자가 피곤하고 짜증난 상태로 일터부터 집에 돌아왔따. 그의 다섯살 난 아들이 문 앞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빠, 저 궁금한게 있는데 물어봐도 되나요!? 그럼. 궁금한게 뭔데!? 남자가 대답을 했다. 아빠 한시간에 돈을 얼마나 버시나요? 그건 네가 상관할 문제가 아니야. 왜 그런 걸 물어보니? 아버지는 화가나서 얘기를 했다. 그냥 알고 싶어소요 말해주세요, 한시간에 얼마를 버시나요1? 작은 소년이 다시 한번 물었다. 네가 정알아야겠다면.. 한 시간에 20달러이다. 아, 소년은 고개를 숙였다. 다시 아버지를 올려다보며 그는 말을했다. 아빠, 저에게 10달러만 빌려 주실 수 있나요? 아버지는 다시 한번 화가나서 말을했다. 네가 돈을 빌려달라..

팻두의 보리차를 사랑한 아나콘다(보리콘다)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팻두의 보리차를 사랑한 아나콘다라는 노래입니다. 팻두는 랩을하는 가수로 노래의 가사가 스토리가 정말 마치 동화이야기를 풀어내는 것 처럼 너무 좋아서매력이 있는 랩퍼예요!!! 스토리텔링이 정말 대단한 가수지요~ 랩을 할 때 목소리도 무언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물론 노래가 자극적인 노래도 있지만 아닌 노래도 꽤 잇답니다.    여러가지 노래 중에 저는 보리차를 사랑한 아나콘다라는 노래줄여서 보리콘다라고 부르는 이 노래가 정말 좋더라구요!!!! 이 노래의 스토리는 보리차로 된 강에 놀러간 아나콘다가 보리가 뱀의 피부에 치명적인 것을 모르고인간에 사랑에 빠지게..

여름필수 여름과일, 수박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박하면, 여름철 대표적인 식품입니다. 사실 수박은 과일이 아닌 채소에 속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편하게 여름과일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여름철의 수박은 갈증도 해소해주고, 수박화채나 수박샤베트 셀러드등 수박으로 하는 요리도 정말 꿀!! 맛이지요~ 알고먹으면 더 맛있는 것이 음식인데요, 수박의 효능이 아주 뛰어나다고합니다. 그렇다면 여름필수 여름과일 수박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알고 먹으면 더 맛있으니 꼭 알아보세요~ 수박의 효능 첫번째, 수분보충 더위를 식혀주면서 수분을 보충해주는 수박은 가슴과 위장에 열도 내려준다고 해요!!! 여름철의 더위의 열로 인한 몸의 이상을 수박을 통해서 해결 할 수 가 있습니다. 두번째, 노폐물 배출 우리 몸속의 노폐물들이 있는데, 나쁜 노폐물들은 빠르게 몸 속에 빠져나가..

세계적인 유명 명화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를 모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술에 관심이 없더라도 딱 보면 아는 명화들이 있지요!? 오늘은 그런 명화를 몇가지 보여드릴텐데요, 한번 여러분이 아는 명화는 몇개나 있는지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 같습니다. 유명 명화 모음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머리빗는 소녀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에드바르 뭉크의 병든아이 클로드 모네의 인상 해돋이 피카소의 앉아있는 연인 폴 세잔의 사과의 오렌지 지금까지 명화 6가지에 대해서 보았는데요, 정말 저런 그림들 보면 어떻게 그리나 너무신기해요~ 지금까지 세계적인 유명명화 모음이였어요~

프랑스를 이끄는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 스페셜 [내부링크]

유로 2016 16강 경기인 프랑스 대 아일랜드 경기에서 2골을 터트리며 개최국 프랑스를 8강으로 이끈 그리즈만 선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앙투안 그리즈만 선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소속의 선수입니다. 윙어와 세컨드 스트라이커 그리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도 뛸 수 있는 선수예요~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뛰다가 ATM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이적을 하고나서도 팀을 챔피언스리그 결승으로 이끌고 좋은 활약으로 팀과 재계약까지 했지요~ 이번 프랑스가 어디까지 올라갈지는 모르겠지만, 팀의 에이스까지 올라간 그리즈만 선수가 정말 중요해보이네요!!! 그렇다면 앙투안 그리즈만 선수의 스페셜 영상을 볼까요!? 앙투안 그리즈만 스페셜 역시 그리즈만하면 넓은시야와 빠른발 그리고 드리블이 매력적인 선수인데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팀워..

하림(Hareem) -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듣기,가사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오늘은 여러분에게 무한도전 못친소에 나왔던신치림의 하림이 부른 사랑이 사랑으로 잊혀지네라는 노래를여러분에게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제목부터 정말 어려운데요,노래가 정말 좋습니다.하림의 목소리를 들으면 진짜 태어날때부터음유시인이 되기 위해서 태어난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   노래를 들어보면 가사가 헤어지는 사람을떠나 보내는 그런 느낌이 들어요~연인과 이별을 한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는다면감정이..

런닝의 효과 및 올바른 런닝법 자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즈음 날씨가 정말 덥지만, 그래도 밤이 되면 조금 선선해지기 때문에~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운동을 딱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여기서 조금더 더워지면 힘들겠지만 아직까지는 러닝을 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지요~ 그래서 오늘은 러닝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 올바른 러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런닝은 목표시간과 목표거리를 정해서 말그대로 빠른 속도로 달리는 것을 뜻해요~ 주로 경기로 많이 하고 있어요~ 건강효과도 있지만 속도가 빠른 만큼 몸에 대한 부담이 커서 무릎이나 발에 부상을 당하는 사람도 많이있답니다. 런닝은 제대로 하면 조깅보다 더 살이 많이 빠지게 되지만, 런닝으로 20분이상 뛸 체력이 안되시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지속적인 속도로 오래달리는 조깅이 더 날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

발냄새의 주범 신발 속 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요즈음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더워지면서, 발에 땀이 많이 나게 되는데요, 이렇게 발에 땀이 많이나면서 신발속에서는 냄새가나게 되고, 신발속에 냄새가 나다보니 발냄새를 유발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신발 속 냄새를 없앨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생활꿀팁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발 속 악취 없애기 첫번쨰, 녹차잎 이용하기 신발 안창 밑에 녹차 잎을 깔아두게 되면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어요~ 신발을 신고 다닐 때도 불편함이 없어서 항상 개운한 기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반드시 면 양말을 신는다. 평소에 인조 가죽보다 통풍이 좋은 천연가죽 신발을 신고 면 양말을 신는게 좋아요~ 스타킹은 땀을 흡수하지 않아서 발 냄새가 진동하는 원인이 되요~ 세번째, 한번 신은 신발은 꼭 말려서 긴..

노화를 빨리 진행시키는 8가지 안좋은 습관들 [내부링크]

갈수록 늘어가는 피부의 주름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실제로 20대가 넘어가면 사람들은 노화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이 때 관리를 재대로 하지 못하면 어디가서 노안소리를듣고 관리만 잘해도 동안소리를 듣는데요, 이 둘의 차이는 기분과 자신감부터가 다르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노화를 빨리 진행시키는 8가지 안좋은 습관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노화를 빨리 진행시키는 습관들 1. 너무 많은 근심과 걱정 스트레스는 노화를 촉진시키는데 심각한 요소인데요,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감정적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스트레스는 혈압 상승에 기여하며 면역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쳐요~ 요가나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활동을 하면 좋을 거예요!! 2.운동부족 운동을 ..

덴마크의 '플레이메이커' 크리스티안 에릭센 스페셜 [내부링크]

오늘을 여러분에게 토트넘 핫스퍼의 선수인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스페셜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에릭센은 토트넘으로 오기 전 아약스 시절부터 세계 최고의 유망주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던 선수인데요, 베일의 이적료로 2013년 라멜라와함께 토트넘에 입단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무려 프리미어리그에서만 35경기 6골 15도움의 리그 최고의 수준을 보여주며 토트넘의 우승경쟁을 도운 선수이지요~!!! 덴마크 국가대표의 플레이메이커인데요, 또한 이 선수의 장점 중 하나는 멀티능력입니다. 왼쪽 미드필더와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누어서 뛰었는데 어디에서 뛰던 좋은 활약을 펼쳐주었지요!!! 현재 유벤투스를 비롯 해 여러 명문팀의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토트넘은 재계약을 위해서 현재 주급의 2배를 준비하고 있다고해요~ 과연 토트넘은 ..

감성에 젖는 노래 로꼬(Loco) 너도 - 듣기,가사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쇼미더머니 시즌1의 우승자 로꼬의 너도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힘이 날때 들어도 힘이나고 가끔 내가 왜 이러고 있을까!? 삶이 힘들 떄 들으면 감성에 젖는 그런 노래예요~ 로꼬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귀여운 외모의 랩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실력있는 랩퍼입니다. 저도 항상 재생목록에 이 노래를 넣어놓고는 자주 듣는편이예요~ 이어폰을 끼고 새벽산책이나 저녁에 산책을 나갈 때 감성있는 노래로 좋아요!! 저는 로꼬의 너도라는 노래 가사 중에 '누구나 떨리지 처음엔, 맞닥 뜨린 적 없기에' 라는 가사를 보고 정말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이 노래는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노래가 될 것 같아요~ 그렇다면 로꼬의 너도를 한번 들어볼까요!? 로꼬(Loco) - 너도 듣기

2016 메이저리그 현재 한국선수 성적 [내부링크]

6월 5일 기준 2016 메이저리그 한국선수 성적 오늘은 6월 5일 기준 2016 메이저리그 한국선수 성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메이저리그에는 김현수,이대호,오승환,강정호,추신수,류현진,박병호,최지만 선수 등 아주 많은 선수들이 뛰고있는데요, 사실상 추신수선수와 류현진 선수는 부상이고 최지만 선수는 자리를 못잡고 있어서 제대로 활약을 하는 선수는 5명입니다. 공교롭게도 지금 이 5명의 선수가 아주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럼 얼마나 좋은 성적을 하고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할까요!? 벌써 10홈런!!! 박병호 선수 KBO최고타자였던 박병호 선수가 메이저리그로 갔을 때 과연 홈런을 얼마나 칠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했엇는데요, 시즌초반과 달리 최근에 부진한 활약을 보여주..

'일해백리' 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해백리' 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은 우리나라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마늘은 냄새 빼고는 100가지의 이로운 점이 있다고 해서 '일해백리' 라고 불리기도 하는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아주 유명한 예로 단군신화에서 보면 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 웅녀가 된 것 처럼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마늘은 빼 놓을 수 없지요!!! 저도 마늘을 참 좋아하는데요, 고기나 회를 먹을 때 구운마늘도 맛있지만 생 마늘을 아주 많이 먹는 편이예요~ 물론 마늘 냄새가 많이 나긴 하지만, 혀를 살짝 얼얼 하게 만들어주는 그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그렇다면 오늘은 마늘에는 어떤 효능들이 숨겨져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마늘의 효능 첫번째 , 강력한 살균 및 향균작용 ..

제이레빗(J Rabbit) 요즘너말야 듣기 가사 [내부링크]

제이레빗(J Rabbit) 요즘너말야 듣기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제이레빗의 요즘너말야 라는 노래입니다. 제이레빗은 인디밴드로 유투브로 음악의 녹음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 올리면서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밴드인데요, 지금은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음색도 좋고 실력도 좋은 가수들 입니다!!!! 최근에는 결혼문제와 건강문제 등 개인적인 사정으로 음악활동을 1년정도 쉬었다가 이제 조만간 복귀를 할 것 같다고 해요!! 제이레빗은 정혜선 정다운 J를 따고 두명이 토끼띠라서 토끼를 영어로한 Rabbit을 합쳐 지금의 제이레빗이 됬다고 합니다. 예전에 기분이 안 좋을 때 제이레빗의 노래를 많이 들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곡을 많이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좋은노래가 정말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운동상식 바로잡기 [내부링크]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운동상식 바로잡기 오늘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운동상식입니다. 워낙 상식이라는 것이 여러 곳에서 들을 수 있고 와전되어서 전달 되기도 해서 잘 못 알려진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운동상식은 거대한 채널안에 좋은 정보도 많지만, 잘못된 정보도 많아요!!!! 그렇다면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운동상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잘못된 운동상식 어떤 것들이 있을까!? 첫번째, 복근운동으로 뱃살이 빠진다!? 운동을 단순히 구분을 하면 지방을 태우는 유산소 운동과 근육을 만드는 근력 운동으로 나뉩니다. 복근운동은 유산소 운동이 아니라 근력운동에 속하기 때문에 지방을 태우는 역할은 하지 못하게 되요!!! 지방을 태우는 유산소 운동으로 뱃살을 빼고..

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 스페셜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 스페셜 오늘은 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의 스페셜 동영상을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세르히오 라모스는 2005년에 레알마드리드로 이적을 해서 현재 11년간 레알마드리드에 뛰면서 옛날의 머리 긴 젊은 유망주가 어느새 레알마드리드와 스페인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을 했어요!!! 라모스가 레알마드리드로 이적을 했었을 때 당시부터 알았는데, 저도 그 때에 비하면 많이 나이가 들은 것 같네요~ 이런거 보면 정말 신기 한 것 같습니다. 원래 처음에는 오른쪽 수비수로 쓰기 위해서 데리고 왔는데 2011/2012시즌 부터는 중앙수비수로 쓰고 있어요~ 수비수라고 수비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전술상 정말 중요한 선수지요!!! 숏패스와,롱패스로 팀의 빌드업을 돕고 있습니다..

향 좋은 허브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향 좋은 허브키우는 방법 허브는 향이 정말 좋아서, 많은 분들이 키우고 계시는데요~ 허브를 키우시면 방향제를 집에 둘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허브는 굉장히 까다로운 식물이라 잘 모르고 키우시면 대부분 화원에서 구입하신 고객 다수가 오래가지 못해서 잘 죽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향기나는 허브를 잘 키우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볼까요!? 허브 잘 키우는 방법 첫째, 허브는 햇빛을 좋아하는 식물이기 때문에, 그늘이 진 곳이나 습도가 많은 곳에 두면 안된다. 둘째, 허브의 물 주기는 각 종류마다 다르지만 민트 종류를 제외한 나머지는 그다지 싫어하기 때문에 건조한 토양에서 잘 자란다. 물주기는 화분이 물에 말라 건조상태를 유지시키며, 1주일에 1회 받침에 물을 담아서 1일정도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

살아있는 전설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살아있는 전설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및 가사   오늘은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대한민국 여성보컬 중 살아있는 전설인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라는 너무나 좋은 노래입니다. 이선희는 1984년에 데뷔를 해서 벌써 데뷔를 한지 30년이나 지난 가수 입니다.데뷔 30주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여러 연령층의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지요!!!정말 이선희의 목소리를 들으면, 감정전달이 정말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 대표곡 들이 있지만, 저는 데뷔 30주년기념 엘범의 수록곡인 그중에 그대를 만나가요즈음 많이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여러 예능프로그램..

다시보는 메이저리그 최악의 10대 벤치클리어링 [내부링크]

다시보는 메이저리그 최악의 10대 벤치클리어링 오늘 텍사스와 토론토의 경기에서 역대급 벤치클리어링이 발생을 했습니다. 토론토의 간판타자 바티스타 선수가 2루베이스로 베이스 러닝중 텍사스의 오도어 선수에게 살인태클을 했는데요, 이에 격분한 오도어 선수는 바티스타 선수의 턱에 재대로 펀치를 날렸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얼굴에 주먹을 날린 오도어 선수는 94년생이고 바티스타는 80년대생이라는 점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 그럴 상황이지만, 역시 미국은 이런일이 있어서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벤치클리어링도 경기의 한 부분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심한 벤치클리어링은 발생하면 안되지요~ 그래도 보는 입장에서는 솔직히 재미있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예요~~ 그래서 오늘은 메이지러그 역대 최악의 10대 벤..

좋은글 유명인들의 명언모음 [내부링크]

좋은글 유명인들의 명언모음 오늘은 유명인들이 했던 명언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세상에는 참 좋은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명언 중 하나를 좌우명으로 삼아서 삶을 한 단계 좋게 살아보세요~ 마하마트 간디 "내가 옳다면 화낼 필요가 없고 내가 잘못했다면 화낼 자격이 없다" 빌 게이츠 "인생이란 결고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라." 벤자민 프랭클린 "유리,도자기,그리고 평판은 쉽게 깨지지만, 결코 잘 고쳐지지 않는다." 박지성 "쓰러질지언정 무릎은 꿇지 않는다" 버락 오바마 "당신이 지금 달린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달리지 않는다면당신은 이미 진 것이다" 헨리포드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자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할수 없다고 생각하는 ..

새콤달콤한 유자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새콤달콤한 유자의 효능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비타민의 열매 유자의 효능이예요!!! 유자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유자하면 주로 차로 많이 드시고계시지요!!! 저도 유자차를 참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유자의 효능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자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려고해요~ 여러분도 유자로 건강챙기실 겸 한번 보도록할까요!? 유자의 효능 알아보기 0 첫번째, 감기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유자차는 주로 목감기에 걸렸을 때 많이 드시지요!? 그 이유가 감기를 잘 치료하는 비타민 성분이 많아서인데요, 유자의 새콤달콤한 맛은 레몬보다도 3배나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어서 따뜻하게 먹으면 좋습니다. 비타민 C는 감기에도 좋지만 좋은 곳이 많지요!!! 특히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

세리에 A의 지배자 "곤살로 이과인" 스페셜 [내부링크]

세리에 A의 지배자 "곤살로 이과인"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득점랭킹 1위를 하고 있는 곤살로 이과인입니다. 이구아인 선수는 레알마드리드에서 뛰다 나폴리로 이적 한 후 엄청난 득점력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 선수이지요!!!! 레알마드리드에 있을 때에도 주전 공격수로 활약을 했는데, 더욱 더 뛰고 싶어서 나폴리로 이적을 했지요!!! 현재 32골을 넣으며 득점 랭킹 2위와는 무려 16골 차이 2배 차이나 나면서 말 그대로 이탈리아 무대를 씹어먹고 있어요~ 아르헨티나 대표팀에서도 메시 몹지 않는 활약을 하면서 어느새 세계적인 공격수로 성장을 했습니다. 현재 나폴리와의 제계약을 계속 거부하면서 여러 팀들의 오퍼를 받고 있는데요, 현재로써는 이과인이 어디로 이적을 할..

운도 노력이다. 행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운도 노력이다. 행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성공을 하는 것은 실력으로만으로 하기에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성공 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인생의 성공은 운도 분명히 필요한 요소라고 했어요!!! 확실히 운이 많은 사람들 없는 사람들은 나누워져 있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운도 확실히 노력에 의해서 더욱 더 상승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행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행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 첫번째, 운은 아침에 태어난다. 풍수에서 볼 때 아침은 생기가 넘치고 행운을 부르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먹는 것, 말하는 것 등이 하루의 운을 결정한다고 해요!!! 두번째, 창문을 열고 햇볕을 쬐자 아침에 태어난 ..

에이핑크 정은지(Feat.하림) 하늘바라기 듣기,가사,뜻 [내부링크]

에이핑크 정은지(Feat.하림) 하늘바라기 듣기,가사,뜻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에이핑크의 보컬 정은지의 첫 솔로엘범 타이틀 곡 하늘바라기 입니다. 제가 왠만해서는 최신곡은 잘 소개를 하지 않는데요, 이 노래는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몇백번은 들은지 몰라요~~ 하림이 피처링을 했는데, 노래는 아니고 하모니카를 불렀다고 합니다. 하늘바라기의 뜻은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이 노래가 투르크메니스탄에서 일을 하고 계시는 정은지의 아버지를 생각 하면서 불렀다는 것으로 보아 아버지를 뜻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걸그룹 중에서 가장 노래를 잘하는 보컬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예전부터 들었지만 정말 잘부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노래는 정은지의 노래실력도 노래실력이지만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정말 좋은..

달콤하지만 건강에도 좋은 꿀의 효능 [내부링크]

달콤하지만 건강에도 좋은 꿀의 효능 보통 단건 몸에 안 좋다는 상식은 대부분 아시는 사실이실텐요, 이 상식에 예외가 되는 음식이 있어요!!!!! 바로 그건 꿀이예요!!! 물론 꿀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지만 아주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달면서도 무언가 그 꿀만의 맛이 너무 좋은게 있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꿀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꿀에 어떤 효과가 숨어있을까요!? 첫번째, 피부에 좋은 효능 첫번째로는 꿀은 얼굴에 바르면 잡티를 없애줄 뿐만 아니라 푸석푸석 건조하고 거친 피부트러블을 안정시키며 상처를 빨리 아물게 하고 화상을 입은 피부의 재생을 돕는 등 피부에 아주 좋은 효능을 주고 있어요!!!! 바르는 것 뿐만 아니라 먹기만 해도 노화예방의 효능이있다고 하니 ..

레알 마드리드 BBC 라인의 '카림 벤제마' 스페셜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 BBC 라인의 '카림 벤제마'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레알마드리드 BBC 라인 즉 베일,벤제마,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멤버인 카림 벤제마 선수 예요!!!! 카림 벤제마는 알제리계 프랑스 선수로 현재 레알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축구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벤제마를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 벤제마가 알고보면 정말 세계 탑 공격수라는 것을 인지 하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 거예요!!! 레알마드리드에서 2009년부터 벌써 약 7~8년을 뛰고 있는 정말 대단한 선수지요!!!! 항상 매년 이적설이 있었지만 레알마드리드라는 최고의 클럽에서 주전으로 이렇게 뛰는 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정말 공격수가 갖춰야 할 것들은 모두 갖추고 있는 선수예요!!! 악동이미지가 있긴 하지만 실력..

전신운동 자전거 타기 운동의 효능!!! [내부링크]

전신운동 자전거 타기 운동의 효능!!! 최근 날씨가 많이 좋아지면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어요!!! 퇴근길이나 등하교길 혹은 가까운 거리를 다닐 때 자전거를 타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예전에 자전거를 많이 탔었는데, 자전거를 팔고나서는 탈일이 없지만 다시 탈까 생각중이예요!!!! 그런데 여러분은 자전거가 전신운동에다가 엄청난 건강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몸을 건강하고 다부지게 하는데 자전거만한 운동이 없다고 해요!!! 그렇다면 오늘은 자전거 운동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자전거 운동 신체별 효능 이렇게 머리부터 발 끝까지 효능이 있다고 해요!!!! 심지어 신체의 장기에까지 좋은 효능을 주는데요, 일단 자전거를 타면 정신겅강을 양호하고 근육긴장을 풀어서 스트레스를 해소시킨..

일찍 자는 습관이 피부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일찍 자는 습관이 피부에 끼치는 영향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있는데요, 잠을 많이 자야 피부도 좋아지고 얼굴에 생기가 돌아서 예뻐보인다는 뜻이예요!!! 하지만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많이 자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일찍 자는 습관이 미인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한번 이유가 어떤 이유인지 보도록 하고, 언제 잠을 자야지 좋은지도 한번 볼까요!? 여드름,거친피부 등을 치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잠을 충반히 자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밤 10시에서 새벽 2시사이 4시간 사이에 푹 자는것이 가장 중요해요!!! 그 이유는 이 시간대에 몸속의 모세혈관이 확장하여 몸 구석구석 피가 돌아서 새로운 새포가 생겨나기 때문인데요, 10시에 자..

아이유, Feel so good (듣기/가사) [내부링크]

아이유, Feel so good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아이유의 1집 엘범 수록곡 Feel so good이라는 노래입니다. 아이유의 노래들에는 자기 얘기를 하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Feel so good 역시 가사를 보면 무명시절부터 지금 최고의 여가수 자리의 오르기 까지의 노하우를 말해주고 있는 노래예요!!! 개인적으로 아이유 노래가 너무 좋은데요, 솔직히 feel so good이라는 노래는 잘 알지 못했는데 어쩌다가 알게 되었고 계속 듣게 되네요, 기분이 안 좋을 때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맬로디를 가지고 있는 노래예요~ 그렇다면 아이유의 Feel so good을 오늘은 가사와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 - Feel so good 듣기 이 노래는 아..

미국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귀리(오트밀) 효능 [내부링크]

미국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귀리(오트밀) 효능 최근 많은 분들이 음식을 통해서 건강관리를 많이 하시고 계세요!!! 음식으로 못 고치는 병은 약으로도 못 고친 다는 말이 정말 맞지요!!! 몸에 좋은 음식은 아주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 오트밀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오트밀은 우리나라 말로 귀리라고 부르는 곡식인데요, 곡식의 왕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효능이있어요!!!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슈퍼푸드 귀리가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오트밀(귀리)에 어떤 효능이 숨겨져 있을까요!? 오트밀의 풍부한 식이 섬유 오트밀에는 식이 섬유가 아주 풍부한데요, 그래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정말 유명하지요!!! 식사대용으로 많이 먹어도 살이찌지 않고 포만감이 찬다고..

레스터시티의 숨은 에이스 살림꾼 '은골로 캉테' 스페셜 [내부링크]

레스터시티의 숨은 에이스 살림꾼 '은골로 캉테'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레스터시티의 숨은 에이스인 은골로 캉테 선수입니다!!!!! 초반에 레스터 돌풍이 이렇게 오래 갈줄 몰랐는데요, 정말 이제 우승까지 코앞까지 다가왔네요, 축구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는것 이라고는 하지만, 솔직히 가장 유력해진 것은 사실이예요!!! 초반에는 마레즈와 바디 선수의 활약에 은골로 캉테 선수는 잘 모르실텐데 조용조용히 숨은 에이스 역할을 하고있어요!! 이번시즌 레스터의 돌풍에는 바로 바디와 마레즈 말고도 은골로 캉테가 있어서 같아요 은골로 캉테는 프랑스의 중앙미드필더로 공격과 수비를 아우르는 박스 투 박스 미드필더예요!!! 레스터경기를 한번이라도 보신 분들 은 아실텐데요, 캉테는 정말 공격이면 공격 ..

2016 프로야구 개막!!! 과연 어느팀이 우승할까!? [내부링크]

2016 프로야구 개막!!! 과연 어느팀이 우승할까!? 드디어 4월 1일 오늘 프로야구가 개막을 하는데요, 야구의 시즌이 왔다는 건 정말 이제 따뜻한 봄이 왔다는 거라 기분이 좋네요!!!!!작년에는 두산 베어스가 삼성 라이온스를 꺾고 우승을 했는데 과연 이번 시즌은 어느팀이 우승을 할까 정말 기대가 많이되는 시즌이예요!!!! 전문가들 평가로는 이번 시즌은 NC와 삼성 두산의 삼파전 싸움이 될 것 같다는 전망이 우세했는데요, 과연 이변이 있을까!? 궁금하네요!!!개인 적으로 저는 이번시즌에 깜짝 놀랄 킬 팀이 나올 것 같기도 하는 예상이 들어요!!!! 저는 넥센 팬인데 최근 몇년간 주전급 선수들이 다떠났는데, 이번에 박병호,손승락,벤헤켄,유한준 등 너무 주전급 선수들이 다나가서 몇년간 우승후보였던 넥센이 ..

슈퍼스타k 가수 유승우 - 그날 [듣기/가사] [내부링크]

슈퍼스타k 가수 유승우 - 그날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슈퍼스타K 출신 가수인 유승우의 그날이라는 노래예요!!!!! 이 노래가 나온지는 정말 오래됬는데,얼마전에 어쩌다 듣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답니다!!!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저도 차라리 흔한 목소리보다는이런 목소리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슈퍼스타K에서 석봉아를 불르던 유승우가 벌써나이가 20살이 되었더라구요, 세월이 참 빠른 것 같고 귀엽던 소년의 모습은 사라지고이제는 잘생긴 청년이 되어서 돌아온 유승우입니다. 유승우의 그날은 일단 음색도 음색이지만 가사가 너무 좋습니다. 제가 가사가 좋은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무언가 옛날 인연을 그리워하는 향수가 저도 같은 경험이 생각나면서 많..

빨래 할 때 소금을 넣으면 좋은 점 [내부링크]

빨래 할 때 소금을 넣으면 좋은 점 최근 봄이 오면서 빨래하기 정말 좋은 날씨가 됬습니다!!! 이렇게 빨래를 할 때 소금을 넣으면 좋은 점이 있다고 합니다.빨래 할 때 소금을 넣으면 어떤 점이 좋은지 알아보는 생활정보지식을 얻는 시간을 한번 갖어보도록 할까요!? 특히 주부님들 혹은 자취를 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_ ^ 빨래 할 때 소금을 넣으면 좋은 점 5가지 진한 색의 옷을 더욱 더 진하게 소금은 색깔이 빠지게 하는 것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는데요, 그래서 물이 빠질 염려가 있는 진한 색의 옷은 소금물에 30분 정도담가두었다가 빨면 줗아요!!! 물 한 대야에 한줌 정도의 소금을 넣고 소금이 녹기를 기다렸다가 빨랫감을 담그면 효과가 좋은데요,특히 빨간색과 검은색의 옷에 효과가 크다..

맨유의 미래이자 '난세의 영웅' 마커스 래쉬포드 [내부링크]

맨유의 미래이자 '난세의 영웅' 마커스 래쉬포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릴 선수는 맨유의 미래이자 난세의 영웅인 현재 최고의 유망주 마커스 래쉬포드입니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1997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무려 20살 밖에 되지 않은 이미 얼굴에서도 애티(!?)가 굉장히 많이 나는 선수인데요,하지만 이 선수가 최근에 놀라운 활약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는 불가능 할 것 같았던 챔피언스리그진출에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맨유는 항상 좋은 유망주가 많이 배출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갑자기 뜬 선수로는 이전에 마케다와 야누자이가 있었지요!!!! 마케다와 야누자이는 결국 잊혀진 선수가 되었지만, 래쉬포드는 데뷔전 이후 중요 할 때 마다 활약을 해주고 있어요!!!유로파 리그에서 깜짝 데뷔를 해서 미트쉴란을 상대로..

영화 '귀향' 을 보고...슬프고 화가나다 [내부링크]

영화 '귀향' 을 보고...슬프고 화가나다 이번 주말 토요일에 영화관에서 귀향을 보고 왔습니다. 일단 보기 전 부터 많이들 주변에서 하는 말들이 슬퍼서 눈물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눈물보다는 그냥 보는 내내 화만 났습니 다. 일본이 우리나라 소녀들을 위안부로 끌고가 수 없는 폭력과 변태행위 그리고 사람을 가축 죽이듯 그냥 쉽게 죽이고 소모품 마냥 아파 서 쓸모가 없으면 죽이고 시체를 불에 태우는 등 그러놓고도 웃는 일본 군을 보며 정말 열이 너무 났습니다. 일본이 우리나라의 어린 여성들을 일제강점기 때 끌고가서 지들이 전쟁을 하면서 위안부로 성적으로 이용 했다는 사실은 초등학교 때 부터 역사시간에 배워서 모두들 알겠지만, 그안에서 일어났던 자세한 내용까지 아는 분들은 많이 없을 것입니다. 저 ..

슈퍼주니어 려욱 -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듣기/가사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려욱 -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듣기/가사 오늘 오랜만에 음악 소개를 하는데요,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슈퍼주니어의 려욱의 첫번째 솔로엘범의 타이틀 곡인 어린왕자 입니다!!! 솔직히 려욱이 노래를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는데 이미 뮤지컬 쪽에서 아주 좋은 활약을 하고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려욱은 저랑 생일이 똑같아서 예전부터 이유없이 호감이 가는 가수였는데요, 곧 군대를 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무튼 어린왕자 한번들어볼까요!? 슈퍼주니어 려욱 - 어린왕자 듣기 정말 미성이 이쁜 것 같지 않나요!? 평소 목소리가 노래 할 때 목소리가 정말 비슷 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이돌 그룹의 가수들 중에 보컬을 잘한다는 그룹에서 한두명 말고는 다 노래를 못 부를 줄 알았..

올바른 면도법을 배워보자!!! [내부링크]

올바른 면도법을 배워보자!!! 오늘은 여러분에게 올바르게 면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성분들이 아닌 이번에는 남성분들이 집중해서 보셔야지 좋으실텐데요, 그렇다면 건강하고 올바르게 면도를 하는 방법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보도록 할까요!??? 면도 올바른 6가지 순서 1. 면도 전에 더운물로 세안을 한다 흔히 면도를 하고 나서 세안이나 샤워를 하지만 세안이나 샤워를 먼저하고 면도를 하는 것도 효과적이예요!!!!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하면, 수염에 붙어있는 피지를 비롯해서 노폐물을 씻어내주고 수염을 불려서 면도하기 쉽게 만들어 줘요!!! 물에 부른 수염은 마른 상태보다 70% 깎기 쉽습니다. 2. 면도크림이나 젤을 면도할 부위에 골고루 펴바른다 비누 거품은 윤활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면도 크림이나 ..

주륵주륵 비 오는 날에 파전에 막걸리가 땡기는 이유 [내부링크]

주륵주륵 비 오는 날에 파전에 막걸리가 땡기는 이유 봄비가 내려요!! 현재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 서울은 봄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는데요, 천둥번개까지 쳐가면서 정말 많이오고 있지만 저는 오히려 비오는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오는 날을 싫어하지요!!! 비 소리와 같이 비 냄새 그리고 시원한 날씨가 참 좋은데요, 이런 날에는 주말이겠다. 역시 빗소리를 들으면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면 정말 삶의 낙 중에 하나가 아닐까요!? 이렇게 비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를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오는 날에 파전에 막걸리가 땡기는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괜히 그런 말이 나온 것이 아닌데, 그렇다면 이유가 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비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가 땡기는 진짜 이유 비오..

플레이메이커 '세스크 파브레가스'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플레이메이커 '세스크 파브레가스' 스페셜 동영상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릴 선수는 바로 스페인 대표팀의 중앙미드필더 세스크 파브레가스 선수 입니다. 파브레가스 선수는 중앙미드필더로써 현재 첼시에서 뛰고 있는데요, 아스널에서 유스시절 부터 선수 시절을 했다가 20살 최연소 주장 을 하기도 하였으며, 떠나지 않을 것 같았던 아스날을 떠나서 바르셀로나로 이적 한 뒤 많은 우승컵과 실력을 펼친 후 뜬금스럽게도 아스널 이 아닌 첼시로 이적하며, 아주 놀란 이적이 되었습니다. 현재 첼시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무리봐도 파란색의 유니폼은 적응이 되지 않네요, 패스마스터라고 불릴 정도로 정말 기가막힌 패스 실력을 보여주는 선수 예요!!! 그렇다면 스페셜 동영상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세스크 파브레가스 ..

녹차마니아들 모여라!!! 녹차의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녹차마니아들 모여라!!! 녹차의 효능을 알아보자 커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차로 녹차를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녹차아이스크림,녹차라떼,녹차맛 초콜릿,녹차맛 과자 등 차 말고도 녹차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아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예요!!! 녹차는 아주 오래전 부터 사람들이 많이 즐겨 하던 음식인데요 녹차하면 역시 보성의 대규모 밭이 유명 하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녹차의 효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차의 효능 첫번째, 녹차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잇어서 향만 맡아도 안정된 느낌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녹차는 니코틴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커피대신 드시면 좋지요!!! 세번째, 치아 건강에 좋아..

김범수 -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 부터 (프로듀사OST) 듣기,가사 [내부링크]

김범수 -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 부터 (프로듀사OST)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예전에 김수현과 아이유,차태현,공효진이 나와서 아주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듀사의 OST인 김범수가 부른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 부터라는 노래예요!!! 노래제목이 정말 긴데요, 역시 갓범수라는 말이 무색하지요!! 김범수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 부터라는 노래는 정말 사랑에 빠져 고백을 할까 말까 하는 그런 애절함이 잘 담겨져 있는 노래 같습니다. OST지만 개인적으로 개인엘범으로 냈어도 정말 좋았을 것 같을 정도로 오랜만에 김범수가 부른 노래중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아쉽게도 원곡은 가수 소울크라이가 부른 노래더라구요!!! 소울크라이가 부른 노래도 너무 좋아요!! 그렇다면 김범수가 부른 사랑의 시작은 ..

헛개나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헛개나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숙취해소로 유명한 헛개나무에 숙취해소 말고도 아주 좋은 효능들이 많이 있는데요, 헛개나무열매같은 경우에는 3~4년 주기로 열리기 때문에 귀한 약재로도 알려져 있지요!!! 그렇다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고 건강상식을 또 하나 쌓아봅시다!!! 헛개나무의 효능 첫번째, 평소에 소변이 보기 어렵거나 몸이 붓는 부종 증상이 있었다면 헛개나무를 드시면 좋아요!!!! 이뇨작용을 원활하게 해주어 체네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며 소변이 보기 어려운 경우에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두번째, 여름철에 갈증이 자주나고 또 술을 마신 다음이나 경우에 따라서 물을 마셔도 갈증이 해소가 되지 않을 때가 있는데, 헛개나무 효능이 빠르게 몸 속의 수분을 흡수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갈..

한때 '제 2의 메시' 라고 불리던 토트넘 에릭 라멜라 스페셜 [내부링크]

한때 '제 2의 메시' 라고 불리던 토트넘 에릭 라멜라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손흥민 선수의 경쟁자이자 동료인 에릭 라멜라 선수 입니다. 에릭 라멜라 선수는 청소년 때 부터 제 2의 메시, 제 2의 마라도나라는 별명으로 불렸을 만큼 상당히 기대 받는 유망주였는데요, 생각보다 성장을 하지는 못했지만, 아직 젊은 선수이고 최근에 활약이 아주 좋기 때문에 앞으로 아주 기대가 되는 선수입니다. AS로마에서 토트넘으로 무려 3000만 파운드라는 이적료로 이적을 했지만 부진을 해서 먹튀논란을 펼쳤지만, 이번시즌에는 적응을 했는지 좋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어요!!! 다만 약간 혼자서 할라는 단점이 있지만 개인기,골결정력 등은 남미선수 특유의 장점을 보여 주고 있어요!!! 손흥민 선수보다 최근 좋..

농약 없이 깨끗하게 과일을 씻는 방법 [내부링크]

농약 없이 깨끗하게 과일을 씻는 방법 과일 만큼 건강에 좋은 음식은 없을 정도로 비타민과 여러 영양분이 많이 들어있는 인간의 중요 식량 중 하나입니다. 이런 과일을 요즈음에는 유기농 과일도 많지만 아직까지는 농약을 쳐서 농사를 짓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미 한번 씻겨져 나오지만, 그래도 약간의 농약성분이 남아있을 수 있는데요, 그냥 드셨을 때 아주 소량의 양은 몸에 해가 없지만 모이고 모이면 건강이 헤로워 질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농약 없이 깨끗하게 과일을 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일별 깨끗하게 씻는 방법 딸기 = 딸기는 표면적이 넓고 무르기 쉬워서 농약 흡수량이 많은 과일인데요, 또한 갈색 곰팡이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곰팡이 방지제를 뿌리는 일도 있어요!!! 손..

소녀시대 '탱구' 태연 I (듣기,가사) [내부링크]

소녀시대 '탱구' 태연 I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태연의 I라는 노래입니다!!! 소녀시대에서 볼이 탱탱하다고 제시카가 지어준 별명인 탱구라고 하는데요, 어딜봐서 볼이 빵빵한지는 모르겠네요!!! 최근 정말 물에 오른 외모를 가지고 있고 얼마전에는 Rain이라는 노래를 내서 음원차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데요, 태연이 예전 OST인 만약에 때부터 가창력은 인정을 받았던 아이돌 가수이지요!!! 태연의 I는 몽환적인 모던 락의 느낌인데요, 태연의 첫 솔로엘범인 만큼, 신경을 많이 쓰고 음악을 만든 것 같습니다. 사실 아이돌그룹에 있는 아이돌 가수들은 음악적으로는 크게 좋은 평가를 받기 힘든데요, 솔로 엘범을 듣고 태연의 음악적 실력이 정말 좋다는 것을 알았네요!!!! 그렇다면 태연..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추천!!!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추천!!! 향수는 남자들에게 있어서 그 자신을 냄새로 남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향수를 안 쓰는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 쓰고 안 쓰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향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향도 아주 다양하고 종류와 브랜드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향수를 쓰는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향수를 추천드릴려고 하는 데요, 최근 새학기와 졸업을 맞아서 향수를 구매하시는 남자분들에게 추천하는 향수로 어떤 것들이 있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가리 뿌르옴므 익스트림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향수인데요, 신선하고 단순하고 순수함을 표현하는 남자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향수입니다. 신선하고 단순하고 순수함을 표현하는 ..

치아와 잇몸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치아와 잇몸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치아와 잇몸이 좋아야지 오래 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치아와 잇몸건강은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안 좋은 식습관으로 인해서, 치아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도 많고 이빨이 정말 아프지 않는 이상 치과치료를 받지 않아, 충치로 인해 이빨이 썩은 분들도 많이 있어요!!! 그렇다면 오늘은 치아와 잇몸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치아와 잇몸에 좋은 음식 녹차 : 녹차에는 치석을 만드는 플라크를 제지하는 성분이 있어서 충치와 치주질환을 예방해주고 또한 성분 중 폴리 페놀이 함유되어 있어서 치아를 보호해주는 데 아주 큰 효능을 주고 있습니다. 바나나 : 바나나의 껍질 안쪽에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강한 산성을 띄고..

공장노동자 출신의 인생역전 주인공 제이미바디 스페셜 [내부링크]

공장노동자 출신의 인생역전 주인공 제이미바디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공장노동자 출신의 인생역전 주인공, 제이미바디의 스페셜 동영상 입니다. 제이미바디는 현재 1위를 하고 있는 레스터시티의 돌풍의 핵심이자 리그 초반 11G 연속 골을 기록 했던 사나이기도 합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랭킹 1위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빅 클럽에서 큰 구애를 받고 있는 선수이지요!!!! 더욱 더 이목을 끌 만한 것은 이 선수는 공장노동자 출신의 20대 초반에만 해도 8부리그에서 주급 30만원을 받으면서 공장 노동일을 겸직 하던 선수 인 것인데요, 7부리그,6부리그,5부리그 차례차례 올라온 대기만성형 선수이지요!!! 바디를 보면 정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 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힘든..

맛을 살리는 마요네즈에는 비밀이 숨어있다는데!? [내부링크]

맛을 살리는 마요네즈에는 비밀이 숨어있다는데!? 마요네즈는 드레싱이나 소스 정도로만 이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알고 보면 재주가 정말 많은 양념인데요, 달걀말이를 깔끔하게 만들고 싶을 때 마요네즈를 조금 넣어보면 달걀을 풀고나서 마요네즈를 넣고 다시 한번 젖게 됩니다. 이때 마요네즈 덩어리가 남지 않도록 잘 저어주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달걀 노른자가 더선명해지면 부드러운 달걀말이가 완성됩니다. 또한 볶음밥에 마요네즈를 넣고 만들면 볶음밥이 고슬고슬하게 볶아지게 되요!!! 마지막 단계에서 마요네즈를 반스픈 넣어서 볶으면 질어지지 않고 오히려 밥알이 고슬고슬해지고 맛있어 집니다. 또한 싱싱한 생선회 역시 와사비 간장이 최고라고 생각을 하시겠지만 마요네즈나 참기름을 섞은 간장을 곁들어 드셔보세요 마요네즈간장은 특..

국내 최고 발라드 그룹 디셈버 :: 별이될께 (듣기,가사) [내부링크]

국내 최고 발라드 그룹 디셈버 :: 별이될께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국내 최고의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는 발라드 그룹 디셈버의 별이될께 라는 노래입니다. 디셈버는 얼굴은 유명하지는 않지만 배운게 사랑이라,혼자왔어요,눈부신눈물 등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그룹이예요!!! 저는 그 중에서도 디셈버의 별이될께를 좋아하는데요, 디셈버의 고음을 들으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고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디셈버 형님들 노래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었는데요, 정말 어렵지요!!! 개인적으로 복면가왕에 한번 나가면 꽤 좋은 성적을 거두지 않을까 하는 작은 바램도 있어요, 그렇다면 국내 최고 발라드 그룹 디셈버 형님 들의 별이될께를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디셈버 별이될께 듣기

힙업운동 :: 스쿼트 올바른 자세 및 종류별 하는법 [내부링크]

힙업운동 :: 스쿼트 올바른 자세 및 종류별 하는법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힙업운동의 대명사 스쿼트의 올바른 자세와 종류별 하는 법에 대해서 입니다. 최근 힙업열풍이 불면서 많은 분들이 스쿼트를 하시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올바른 자세로 하지 않으면 허리에 힘이 들어가서 운동은 하나도 되지 않고 오히려 허리만 안 좋아질 수 있는데요, 그래서 무턱대고 스쿼트를 하시기 보다는 알아보시는 방법이 좋아요!! 또한 무릎에 무리가 많이가서 관절이 안좋아지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스쿼트의 올바른 자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스쿼트 올바른 자세 바로 이것이 스쿼트의 올바른 자세인데요, 일어선 자세에서는 숨을 들이마시면서 앉았다 일어선 후 다시 숨을 내쉬면 되구요!! 턱을 살짝 들어올리는 것이 등..

좋은글 :: 이기는 사람과 지는 사람 [내부링크]

좋은글 :: 이기는 사람과 지는 사람 이기는 사람은 실수 했을 때 '내가 잘못했다'고 말하고 지는 사람은 실수 했을 때 '너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고 말한다. 이기는 사람은 아랬사람 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도 사과합니다. 지는 사람은 지혜있는 사람에게도 고개 숙이지 않습니다. 이기는 사람은 열심히 일하지만 시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지는 사람은 게으르지만 늘 '바쁘다 바쁘다'며 허둥댑니다. 이기는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쉽니다. 지는 사람은 허겁지겁 일하고 빈둥빈둥 놀고 흐지부지 쉽니다. 이기는 사람은 저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지는 사람은 이기는 것도 은근히 염려합니다. 이기는 사람은 과정을 위해 살고, 지는 사람은 결과를 위해 삽니다.

돼지고기는 부위별로 효능이 다른데,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돼지고기는 부위별로 효능이 다른데, 어떻게 다를까!? 여러분 돼지고기 좋아하시지요!? 저는 이 글을 쓰는와중에도 돼지고기가 너무 먹고 싶네요, 아주 옛날부터 인간에게 좋은 양식이 되었던 고기가 바로 돼지인데요, 돼지고기도 부위별로 효능이 다르다고 합니다. 물론 고기를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는 않지만 적절한 지방과 단백질이 함유된 돼지고기를 적당히 먹으면 건강에 정말 좋습니다. 그렇다면 부위별로 어떻게 효능이 다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알고 먹으면 더 좋은 돼지고기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돼지고기 7가지 부위별 효능 첫번째, 뒷다리살 뒷다리살은 타이민이라는 비타민B1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어 있습니다. 비타민 B1은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젓산 생성을 억제해 몸을 산뜻하게 하지요!!..

좋은 글 :: 내 삶에 휴식을 주는 이야기 [내부링크]

좋은 글 :: 내 삶에 휴식을 주는 이야기 사랑은 자신에게 무엇이 남아서 주는 것이 아닙니다. 부족함에 불구하고 그것을 나누려는 마음에서 생겨나는 것 입니다. 진정한 사랑은 상대편으로부터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던 영혼의 순수함에사 자라나기 시작합니다. 가진 것이 많으면 오히려 주는 것에 더욱 인색한 세상입니다. 하나를 가지면 다른 하나를 더 가지고 싶고 그 하나를 가지면또 다른 하나를 더 가지고 싶은 사람의 헛된 욕망 고장난 세상을 치료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바로 사랑 뿐이라고 나는 굳게 믿습니다. 우리의 시대를 못 믿게 될수록 인간이 일그러지고 메말랐다는 생각이 들수록, 나는 그러한 비극을 극복하는데 그만큼 더 사랑의 마력을 믿는다는 헤르만 헤세의 말을 하나의 신앙처럼 믿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아직..

한 때 최고였던 '엄친아' 히카르도 카카 스페셜 [내부링크]

한 때 최고였던 '엄친아' 히카르도 카카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한 때 호날두와 메시와 누가 최고냐라고 견줄만큼 잘했던 카카입니다. 히카르도 카카는 축구선수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게 185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와 거기다 축구도 잘해서 국내에서는 엄친아로 많이 불렸는데요, 그래서 국내에서 여성 팬들도 정말 많았던 선수예요!!! AC밀란에 있을 때에는 호날두와 메시를 제치고 발롱도르도 탔을 정도로 잘 했는데요, AC밀란에서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고나서 그저그런선수로 전락하고 지금은 미국 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카카는 공격형미드필더와 공격수를 뛸수 있는 선수 였는데요 주로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카카하면 역시 슛팅과 패스 그리고 다부진 몸으로 ..

아이유 - 무릎 [듣기/가사] 들어보아요~ [내부링크]

아이유 - 무릎 [듣기/가사] 들어보아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릴 노래는 바로 아이유의 미공개 곡이였던 무릎입니다. 제가 아이유 노래 많이 소개 하는 것 같은데요, 근데 제가 아이유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그만큼 아이유의 노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최근 연애를 해서 그런지 미모가 참 물 오른 것 같네요!!! 점점 소녀에서 숙녀로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노래 들려줬으면 좋겠구요, 아이유의 무릎을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아이유 무릎 듣기

음식으로 기분조절하는 9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음식으로 기분조절하는 9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근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사회속에 스트레스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든 사람들이 정말 많을 거예요!!! 감절조절안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아주 쉽게 음식을 통해서 기분조절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번 알아볼까요!? 9가지의 감정 조절하는 음식들 우울할 때 = 초콜릿을 조금만 먹어보면 굉장히 좋습니다. 초콜릿에는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마그네슘과 기분을 좋게 해주는 화학 물질인 엔돌핀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슬플 때 = 간식으로 푸딩이나 바나나 같은 부드러운 음식이 좋아요!!! 슬플 땐 부드러움이 최선의 해결책 이랍니다. 공포 = 땅콩버터로 어린 시절의 행복을 맛보라 감정이 산만 할 때 = 박하차나 박하사탕의 예리한 맛은 정신적 안정과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데..

좋은글 :: 하트()를 표기하는 의미 [내부링크]

좋은글 :: 하트()를 표기하는 의미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사랑을 뜻하는 마크 는 원래 사랑의 마크가 아니였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는 기독교에서 포도주를 넣는 성스러운 그릇인 성배를 상징 하는 마크 였습니다. 기독교에서는 포도주를 예수의 피라고 상징합니다. 그래서 는 붉은 피를 담고 있는 그릇이라는 뜻이였지요!!!! 또 영어의 Heart는 심장을 뜻하는 단어 프랑스어 "궤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는 붉은 피가 끓는 심장과 피를 담는 그릇인 성배의 상징적 의미가 결함된 것입니다. 그러다 심장이 사랑의 근원지로 여겨지면서 자연스레 사랑을 상징하는 마크가 된 것입니다. 사랑의 근원인 심장을 상징하는 그러나 그 생김새는 심장과는 크게 다릅니다. 오히려 벌거벗은 여성의 풍만한 젖가슴 ..

바이브,포맨,벤,임세준,미 - 축가(Celebrate Love)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바이브,포맨,벤,임세준,미 - 축가(Celebrate Love) 듣기 및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바이브의 회사소속의 가수들이 부른 바이브 사단의 축가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결혼 할 때 축가로 듣는다면 정말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처음 듣고나서 계속 듣게 될 정도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진짜 나중에 축가로 꼭 이분들이 와서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힘들겠지만 생각을 한번 해보고 있어요!!!!! 머니머니해도 가사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축가를 부른 바이브와 포맨,벤,임세준,미는 우리나라 최고의 발라드가수인데요, 이 가수들이 모여서 만든 노래라 그런지 정말 대단 하지요!!! 그렇다면 바이브,포맨,벤,임세준,미가 부른 축가를 뮤..

한국 최고의 윙백 '초롱이' 이영표 스페셜 [내부링크]

한국 최고의 윙백 '초롱이' 이영표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2002년 4강신화의 주역이자 프리미어리그 2호 1세대 이영표 선수입니다. 이영표선수는 현역 선수와도 비교 했을 때에도 한국선수중에서 가장 성공한 수비수로 뽑히는데요, 아쉽게도 박지성 선수나 손흥민 등 공격수,미드필더에 비해서 수비수라 그런지 많이 언급이 되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이영표선수는 박지성 선수 못지 않은 커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잉글랜드 명문 토트넘에서 주전으로 뛰었을 뿐만 아니라 아인트호벤,도르트문트 등 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박지성과 함께 아인트호벤을 4강으로 이끈 숨은 주역이기도 하지요!!!! 최근에는 해설위원으로 아주 좋은 활약을 비쳐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초롱이 이영표 ..

알고 먹으면 더욱 더 맛있는 단호박의 효능 [내부링크]

알고 먹으면 더욱 더 맛있는 단호박의 효능 첫번째, 단호박은 붓기를 가라 앉히고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부종이 자주 나타나고 벌에 쏘인 사람에게 큰 효과가 있습니다. 두번째, 비만이나 당뇨 암환자들에게 효과가 좋고 중년의 변비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세번째, 단호박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은 눈의 피로와 노안 증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네번째, 고혈압이나 관상동맥경화,고지혈증,콜레스테롤이 높은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다섯번째, 단호박에 들어있는 미네랄,비타민B,비타민C는 외부로부터 건강을 헤칠수 있는 병균들로부터 면역력을 높혀줍니다. 여섯번째, 단호박의 항독작용은 아연이나 수은 등 독금속을 해결하여 암을 예방하고 간세포의 재생능력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단호박 죽을 정말로 좋아..

세계 3대 악마의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세계 3대 악마의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마약중독,핸드폰중독,SNS중독,담배 중독 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그 중에서도 가장 쉽게 중독이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게임이지요!!!! 어렸을 때 부터 여기저기서 접해온 게임들을 하는 모습들은 이제 이상한 모습도 아닌데요, 최근에 온라인게임이 아주 많아지고 있지만, 정말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들은 모두 CD게임이 대부분입니다. 그 중에서도 3대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들이 있는데요, 이 게임들을 하면 결혼 중에는 이혼을 회사다니던 중엔 실적을 수능 중에는 100프로 재수를 할 수 밖에 없다는 우스께 소리 까지 나왔지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풋볼매니저 일명 fm 축구종가 영국에서 이혼율 제조기라는 별명이 나왔을 정..

[응답하라 1988 ost]오혁 - 소녀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응답하라 1988 ost]오혁 - 소녀 듣기 및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응답하라1988의 ost 오혁의 소녀라는 노래입니다!!! 오혁의 소녀는 지금 음원차트를 1,2위를 다투고 있을 만큼 발매된지 오래됬는데도 아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이지요!!! 혁오밴드의 리더 오혁이 이문세의 소녀를 리메이크 한 곡인데요, 딱 오혁의 음색에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오혁의 소녀를 가사와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지금 부터 잘 들어주시길 바랄게요!!!! 오혁 - 소녀 듣기

레스터시티 돌풍의 주역 '리야드 마레즈' 스페셜 [내부링크]

레스터시티 돌풍의 주역 '리야드 마레즈'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여우 돌풍의 주역 레스터시티의 리야드 마레즈입니다. ^ _ ^ 마레즈 선수는 알제리계 프랑스출신 선수로 현재에는 알제리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그 아무도 마레즈 선수가 이 정도 활약을 할 것이라고는 생각 하지 못햇는데요, 현재 1위로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레스터 시티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윙어이며 공격 수도 소화할 수 있어 득점랭킹 3위를 기록하고 있고 팀내 득점 1위고 리그 득점 순위 1위인 제이미바디와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스터시티가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는데, 정말 이러다가 우승하는 건 아닐지 기대가 많이 되요!!! 물론 쉽지 만은 않겠지만, 좋은 분위기에 리그만..

집안에 숨어있는 세균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집안에 숨어있는 세균 없애는 방법 침구와 속옷 침구와 속옷은 역시 삶는 것이 최고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어렵다면 55도 이상의 고온으로 세탁하는 것이지요!!! 진드기 번식하지 못하도록 햇빛이 강한 오후 2~3시에 내다 말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더 확실히 세균을 없애기 위해서는 수분이나 공기를 투과할 수 있지만 진드기가 투과할 수 없게 만들어진 침구를 이용것도 방법이지만!!! 조금 비싸다는게 단점이겠지요!? 환기 냉방과 난방이 잘 되는 요즈음에는 실내 환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다보면 집안은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 오염되기 마련이예요!! 그래서 호흡기 질환에 정말 안좋을 수 있습니다. 일반 적인 주택에서는 환기만으로도 실내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과..

응답하라1988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 [듣기/가사/코드] [내부링크]

응답하라1988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 [듣기/가사/코드] 요즈음 응답하라1988이 대세지요!!! 정말 응답하라시리즈는 요즈음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가족간의 정을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연령층대도 다양 한 것이 1988년대를 배경으로 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보면서 옛날 생각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드라마가 인기가 끌면서 자연스럽게 응답하라1988에서 나오는 ost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러 노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이적의 전인권 원곡인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노래가 많이 정말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노래를 한번 들어보는 시간을 갖어보도록 할까요!? 지금 부터 가사와함께 듣고 코드도 보겠습니다. 응답하라1988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 듣기

라스트크리스마스))) 알고보내면 더욱의미있는 크리스마스의 의미!!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캐롤))) 알고보내면 약이되는 크리스마스의 의미!! 이제 정말 몇일 뒤면 크리스마스네요!!! 매년 이 맘때 쯤이 되면, 연말이라 그런지 정말 기분이 매우 들뜨게 되지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곧 나이를 한살 더 먹는 다는 생각에 슬프기도 하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단순히 노는날이라고 생각하지말고 올해 한해 뿐만 이라도 어떤 의미가 있고 정확히 어떤 날인지 한번 알아보기만 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크리스마스니깐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번 내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캐롤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스트크리스마스 깔고 가볼까요!?

싸이 - 아버지 [듣기/가사/뮤비] [내부링크]

싸이 - 아버지 [듣기/가사/뮤비]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싸이의 아버지라는 노래입니다!!! 싸이 하면 강남스타일과 젠틀맨 등 여러 노래로 빌보드 차트 2위까지 올라간 대한민국의 월드스타인데요, 항상 신나는 노래와 펑키한 노래를 내는 싸이라면 오늘 소개시켜드릴 노래는 조금은 진지하고 감동적 인 노래인 싸이의 아버지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몸에 소름이 돋고 정말 아버지 생각이 많이 나며 눈물이 나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왜 어렸을 때는 아버지의 마음을 몰랐나 싶네요!!! 막상 제가 사회에 나오니 이제는 아버지의 심정이 많이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노래가 최근에 많이 나오지 않은 것 같은데 어머니나 아버지에 대한 노래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싸이 아버지 노래 뮤비와 함께..

맛있는 단감의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맛있는 단감의 효능을 알아보자 요즈음 단감 정말 맛있는데요, 제가 원래 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단감 뿐만 아니라 연시와 홍시 곶감까지 정말 좋아한답니다. 과일 중에서 이렇게 여러형태로 먹을 수 있는 과일은 단감 밖에는 없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과일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단감에는 우리몸에 아주 좋은 효능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한번 알아보도록할까요!? 단감의 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첫번째, 빈혈 식욕부진,혈관영양 장애, 어린 아이의 발육 부진에 큰 효과가 있다 두번째, 비타민 C의 함량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 및 다이어트에 좋다. 세번째, 또한 비타민,칼슘섬유질 철분 등의 함유량이 높다. 네번째, 칼로리 함량이 높아 문화병 예방에 도움이 되며 숙취 제거 및 감기 예방에도 좋다.

맨유의 새로운 중원의 사령관 "슈바인슈타이거" 스페셜 [내부링크]

맨유의 새로운 중원의 사령관 "슈바인슈타이거"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스페셜영상으로 소개시켜 드릴 선수는 맨유의 새로운 중원의 사령관 슈바인슈타이거 입니다. 슈바인슈타이거는 무려 뮌헨에서 16년이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독일대표팀과 뮌헨에 대표적인 선수이지요!!! 이런 슈바인슈타이거가 이번시즌에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을 했는데요, 이적을 할 당시에 모두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어요!!! 슈바인슈타이거는 자기가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서 왔다고 하는데요, 지금 맨유감독이자 전 뮌헨감독인 판 할 감독을 따라 온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슈바인슈타이거는 현재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정말 좋은 활약을 펼치고있어요!!! 그리고 뮌헨에서도 빨간유니폼을 입어서 그런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유니폼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40(포티) :: 넋 - [듣기,가사] [내부링크]

40(포티) :: 넋 -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포티의 넋이라는 노래입니다!!! 얼마전에 포티의 듣는편지를 소개 해드렸었지요!!! 포티의 넋 역시 듣는편지 만큼 정말 듣기 좋은 노래인데요, 들으면 들을수록 노래가 감미롭고 포티의 잔잔한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포티 노래가 제 스타일인지는 몰라도 좋은 노래가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나중에 포티의 별헤는 밤이라는 노래도 있는데 들려드릴게요!! 그렇다면 오늘은 포티의 넋이라는 노래를 한번 가사와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40(포티) 넋 듣기 가사도 정말 좋고 노래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여태까지 제 포스팅을 읽어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구!..

가난한 솜사탕 이야기 [내부링크]

가난한 솜사탕 이야기 솜사탕을 준 그 어린아이... 허약하고 힘이 없어보이는 솜사탕은 그에겐 얼마나 소원 했는지 그 어린아이는 남이 들고 가는걸 보며 못 보았듯이 눈치를 주며 고개를 돌립니다. "멀리서 봤는데... 오래 오래 참다가. 내가 간직하고 있는 솜사탕을 주고 싶어. 자 ~솜사탕 먹고 싶었지? 이거가져..." 이런 말을 하자 그 어린아이에게서 깊은 웃음이 흔들리는걸 보았지요. 하지만 왠지 그 어린아이는 싫다는 표정으로 뒤돌아 뛰며 울고 가는 조그만 등을 보았습니다... 아마 그 어린아이는 갖고 싶었지만, 그것을 소원 했지만... 그 아이는 가난해서 많은 아픔을 겪었어, 그 하얀 솜사탕을 받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고 참지 못함 마음 때문에 뛰었는 거 같기도 합니다.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며 가슴 아..

에일리 - 너나잘해 [듣기/가사/뮤비] [내부링크]

에일리 - 너나잘해 [듣기/가사/뮤비]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 가창력을 가진 여자 디바 중 탑에 드는 에일리의 너나잘해를 가사와 함께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에일리는 명불상실 우리나라 최고 가수 중 한명인데요, 내는 노래마다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는 정말 음원깡패 중 한명이지요!!! 에일리의 노래는 정말 파워풀 해서 듣는 저희까지도 스트레스를 풀리게 하는 매력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가수가 나온 다는 것이 정말로 대단하고 또 에일리의 실력이 그 만큼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바입니다. 에일리의 너나잘해는 전자음을 최대한 배재한 편곡과 파워풀한 리듬과 펑키한 베이스라인 그리고 폭발적인 에일리의 보이스가 잘 어울러져 극대화된 시너지를 보여준 정말 멋있는 곡이지요!!! 곧 에일리도 컴백을 해서..

먹다남은 술 버리지 말고 생활에 활용하는 법 [내부링크]

먹다남은 술 버리지 말고 생활에 활용하는 법 먹다남은 술은 김도 빠지고 미지근해져서 더 이상 먹지 않고 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먹다남은 술은 생활 속에서 아주 많이 활용을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 제 글을 보시고 먹다남은 술 버리지 말고 생활속에서 꼭 활용해주시길 바래요!!! 그렇다면 먹다남은 술로 어떻게 생활에 활용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지금부터 생활정보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술을 이용 하는 방법 1. 화초에 잎을 닦아주거나 물에 섞어서 화분에 준다. 2. 검은 옷이 탈색 되었을 때 마지막 헹금물에 맥주를 섞어서 사용하면 욘기도는 제 색깔이 나온다. 3. 튀김할 때 튀김옷에 물대신 섞으면 바삭바삭한 튀김이 된다. 4. 삼겹살을 맥주에 데쳐서 드시면 냄새..

'작은 펠레' 네이마르 주니어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작은 펠레' 네이마르 주니어 스페셜 동영상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축구최강 브라질에서 오랜만에 나온 스타플레이어 네이마르입니다. 현재 메시가 부상으로 인해 빠져있는 바르셀로나에서 메시의 공백을 지우며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네이마르인데요, 화려한 브라질 선수 특유의 개인기와 스피드는 보는사람을 하여금 정말 축구가 재밌다는 느낌을 주는 선수이지요!!!!!! 외모 또한 잘생겨서 여성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선수인데요, 엄청난 이적료로 산토스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을 했습니다!!! 무려 1109억원으로 이적을 했는데요, 모두가 도박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세계 최고의 선수중 하나로 성장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적료는 아무리생각해도 많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유럽에서 유럽으로 간 것도 아니고 산투스 정말..

새콤달콤, 딸기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콤달콤, 딸기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이제 곧 있으면 딸기철이라 새콤달콤 딸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딸기는 우리에게 정말 친근한 과일이지요!!!! 딸기우유,딸기잼,딸기아이스크림 등 주변에 딸기가 안들어간 것들을 찾기 힘들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저는 특히 딸기잼을 많이 좋아하는데요, 이런 딸기에 좋은 효능들이 정말로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딸기 철에 앞서서 딸기에 효능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특히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봐서 건강챙기시길 바래요!!! 딸기의 효능 첫번째, 면역력향상 딸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인체의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효능이 있어서 각종 질병을 예방해줍니다. 딸기 속 일라직산은 암세포의 '세포자살'을 유도하기 때문에 암세포 억제에..

마마무 - 음오아예 [듣기,뮤비,가사] [내부링크]

마마무 - 음오아예 [듣기,뮤비,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드릴 노래는 바로 마마무의 음오아예 입니다. 마마무는 이번 2015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이라고 할 정도로 무방할 정도로 외모면 외모 춤이면 춤 특히나 실력파로만 구성된 걸그룹이지요!!! 제2의 씨스타라고 불렸지만 지금은 씨스타와 비슷한 인기를 받고 있는 정말 대단한 걸그룹 이예요!!!! 멤버들 하나하나 에너지가 정말 대단하고 실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mr.애매모호와 피아노맨 그리고 음오아예라는 노래가있는데요, 노래 하나하나가 개성있는 노래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다음엘범이 기대가 되는 걸그룹이예요!! 그렇다면 마마무의 음오아예를 뮤비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마마무 - 음오아예 뮤비 듣기

[좋은글]주머니로 새끼 먹이를 먹이는 펠리컨 [내부링크]

[좋은글]펠리컨의 새끼 사랑 펠리컨은 우리나라 말로 사다새라고 불리는 새인데요, 부리 아래에 주머니가 달려있는 새입니다. 이 주머니에는 펠리컨의 위가 담을 수가 있는 양의 무료 3배다 더 담을 수 있습니다. 펠리컨의 주머니는 먹이를 잡을때 뿐만 아니라 새끼들에게 먹이를 줄 때도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북극 지방에 햇빛이 잠깐 비추는 몇 개월 동안 먹이를 이주머니에 저장한 후 먹이를 구할 수 없는 추운겨울에 새끼들에게 나누어주며 겨울을 나게 됩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을 나기 전에 먹이가 떨어지면 펠리컨은 제 가슴살을 찢어 새끼들에게 먹입니다. 병에 걸려 죽어 가는 새끼에게는 자신의 핏줄을 터뜨려 그 피를 입에 넣어줍니다. 어미 펠리컨은 죽어가면서도 새끼를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치지요!!! 서양인들을 펠리컨..

내 잠버릇은 건강한가!? 잠 버릇 속에 숨어 있는 질병 [내부링크]

내 잠버릇은 건강한가!? 잠 버릇 속에 숨어 있는 질병 잠 버릇을 보면 자신이 어떤 질병을 가지고 있는지 예상을 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잠버릇이 없는 편이라 그게 건강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참 이상한 잠버릇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주변에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이게 다 버릇도 있겠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서 생기는 걸 수도 있다니 정말 신기하고 사실이라면 건강도 고치고 잠버릇도 고칠 수 있는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다면 어떤 잠버릇에 어떤 질병이 있나 지금부터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6가지 잠버릇 속 질병 탐구 첫번째, 베게를 껴안거나 이불을 둘둘 말아 잔다. 무릎 사이에 베개나 이불을 끼워 넣고 잠을 자야 잠이 잘오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 하지 초조..

젊음을 주는 생선 참치의 효능 [내부링크]

젊음을 주는 생선 참치의 효능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건강상식은 바로 참다랑어!! 참치의 효능입니다. 참치는 맛도일품이지만 건강에 엄청나게 좋은 연어와 같이 슈퍼푸드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참치는 우리 일상에서도 김치찌개나 통조림 혹은 회,초밥 등 많은 곳에 들어가있는 식품이기도 하지요!!! 참치에는 몸에 좋은 효능이 한두가지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오늘 이 시간에는 참치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참치의 효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첫번째, 전립선질환 예방 참치에는 남성분들에게 특히 좋은 전립선 관련 질환예방과 더불어서 전립선암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두번째, 심혈관질환 예방과 다이어트 참치하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많이 유명한데요, 그 이..

'제 2의 앙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앤서니 마샬 스페셜 [내부링크]

'제 2의 앙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앤서니 마샬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신성이자 제 2의 앙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앤서니 마샬입니다. 앤서니 마샬은 2015년 이적시장 마감 직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무려 600억의 돈을 주고 사와서 논란이 많았었지요!!!! 1995년생의 젊은 그것도 알려지지 않은 선수에게 600억원을 썼다는건 정말 누구나 욕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샬은 이런 질타를 비웃듯이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주전자리를 꿰차며 엄청난 활약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시간이 지나지는 않았지만 반짝선수가 아닌 정말 별명 답게 제 2의 앙리로 성장 했으면 좋겠네요 ^ _ ^ 그럼 앤서니 마샬의 스페셜 영상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제..

아이유 - 스물셋 [듣기/가사/방송/뮤비] [내부링크]

아이유 - 스물셋 [듣기/가사/방송/뮤비]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아이유의 신곡이지요!!! 아이유의 스물셋입니다. 최근 아이유와 장기하와 열애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말이 정말 많은데요,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과 사귄다는 것이 논란이 된다는게 정말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많이 힘들 것 같습니다. 장기하도 서울대 출신에 매력있는 가수인데 누가 아깝고 누가 더 낫다는 그런 말이 이제 그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오늘은 아이유의 스물셋을 들어볼텐데요!!! 아이유의 스물셋은 자신의 나이인 스물셋을 빗대어 가사와 제목을 만든 것 같습니다. 아이유의 복잡한 심정이 가사에 많이 담겨져 있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뮤비와 함께 아이유의 스물셋을 들어볼까요!? 아이유 스물셋 뮤비 듣기 아이유는 음원만 내면 음..

복면가왕 역대 가왕 정체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복면가왕 역대 가왕 정체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근에 제가 즐겨 보는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입니다!!! 복면가왕은 복면을 쓰고 나와 노래를 불러 얼굴과 체형 등을 빼고 오직 목소리로만 음악을 드는 그야말로 편견을 버리고 음악을 듣는 예능프로그램인데요, 참 누가 기획했는지는 몰라도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누군지 맞추는 재미가 쏠쏠 하지요!!! 오늘은 역대 복면가왕 가왕의 정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15대 복면가왕까지 나왓는데요, 오랫동안 크게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초대, 복면가왕 정체 (솔지) 자체검열 모자이크 복면가왕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작 했을 때 복면가왕의 정체는 EXID의 리더 솔지입니다. 이미 솔지는 가창력으..

'미들라이커' 프랭크 램파드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미들라이커' 프랭크 램파드 스페셜 동영상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현재에는 뉴욕시티 소속의 첼시의 레전드 프랭크 램파드입니다. 프랭크 램파드는 중앙미드필더로 중거리 슛과 골을 많이 넣어서 미들라이커라는 별명을 가지고도 있습니다. 제라드와 대표하여 잉글랜드를 대표하는 선수이지요!!! 국가대표에서는 제라드와 같이 중앙미드필드를 맡으면 이름값과는 다르게 둘다 부진을 해서 별로 효율적이지는 못했지요!!! 뉴욕시티로 이적을 했지만 잠깐 맨체스터 시티에서도 뛰어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램파드하면 정말 스트라이커 같이 넣는 골 수가 대단한 것 같아요!!! 아주 많은 골을 넣었지요!!! 지금은 은퇴할 때가되서 미국리그로 갔지만 램파드 역시 EPL과 첼시에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그렇다면 램파드의 스페..

욕심,욕망을 조심하자, 물고기와 여우의 우화 [내부링크]

욕심,욕망을 조심하자, 물고기와 여우의 우화 옛날옛적 물고기와 여우의 우화가 있습니다. 어느 날 물고기가 연못에서 헤엄을 치고 놀다가 여우가 나타나자 물속 깊이 도망치려했습니다. 그러자 여우가 "잠깐만, 할 얘기가 있어"라고 조용히 말을 했습니다. 물고기는 "내가 도망치지 않으면 네가 가까이 다가와 나를 먹어버릴 것 같아"라며 경계를 늦추지 않았다. 여우는 더 다정스럽게 "아니야, 정말로 좋은 얘기가 있어. 정 걱정이 되면 나는 이만큼 떨어져 얘기할게". 물고기도 그런 제안을 받아들여 여우가 얘기를 시작 했습니다. "강물 저 편에 아주 좋은 연못이 있어. 낮에는 햇살이 비쳐 눈부시게 반짝거리고 네 비늘도 보석처럼 빛나게 되지. 주위는 맛있는 수초로 둘러싸여 먹거리도 풍부해. 너 같은 물고기들에게는 낙원이..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연어의 효능 [내부링크]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연어의 효능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슈퍼푸드 연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생선 중 하나인 연어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되었을 만큼 정말 몸에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연어보다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담백하고 고소한 연어가 제 입 맛에 잘 맞더라구요!!! 시각적으로나 맛으로나 정말 맛있는데요, 슈퍼푸드 연어에는 어떤효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기억력향상 연어에는 DHA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 DHA는 뇌 세포막의 중요한 구성성분이고 뇌의 신경 세포를 자극해서 기억력을 높혀주고 학습 능력을 향상 시켜주게됩니다!!! 그래서 오래전부터 주로 학생이 노인,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두번째, 피부미용 연어에는 피부 다..

하동균 - 그녀를 사랑해줘요 [듣기/가사] [내부링크]

하동균 - 그녀를 사랑해줘요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개성있는 보이스로 정말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주고 있는 가수 하동균의 노래 예요!!!! 하동균은 동굴목소리와 저음이 정말 매력있고 우리나라에 정말 탑 가수 중 하나이지요!!! 그 중에서도 하동균하면 그녀를 사랑해줘요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비야나 그대내품에 등 히트곡이 정말 많지면 하동균 하면 역시 그녀를 사랑해줘요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녀를 사랑해줘요를 가사와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지금부터 하동균의 목소리에 한번 빠져봅시다!!! 하동균 - 그녀를 사랑해줘요 듣기

리버풀의 캡틴 스티븐 제라드 스페셜 [내부링크]

리버풀의 캡틴 스티븐 제라드 스페셜 유벤투스에 델피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긱스, 레알마드리드에 라울, 바르셀로나에 사비, 로마의 토티가 있다면 리버풀에는 영원한 캡틴 스티븐 제라드가 있습니다. 비록 저번시즌을 끝으로 이번시즌 부터 미국리그에 진출을 했긴 하지만 정말 스티븐 제라드는 제 기억속에서 정말 멋있는 리버풀에 주장으로 남아 있어요!!! 유소년 시절부터 시작해서 무려 27년을 리버풀에서 활동했습니다. 특히 제라드 하면 뻥 뚫리는 중거리슛이 일품이였는데요, 그리고 스티븐 제라드는 리버풀의 주장으로써 멋있는 리더쉽도 많이 보여줬 습니다. 이제 나이가 있고 은퇴할나이가 있으니 선수 마지막을 미국에서 보내는 것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번 시간에는 스티븐 제라드의 스페셜 동영상을 한번 ..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이의 꿈 [듣기/가사] [내부링크]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이의 꿈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는 바로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지요!!! 요즈음에는 다 비슷한 유형의 노래만 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옛날 노래가 좋더라구요!!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은 이미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해서 부르기도 했고 드라마 ost로도 나오는 등 많은 사람들이 좋아 하고 정말 좋은 노래이지요!!! 봄여름가을겨울의 노래는 정말 걸걸한 보이스지만 너무 중독성 있는 것 같고 좋은 것 같습니다. 가사 역시 가슴속에 깊게 한번 쯤 생각해보게 되는 가사인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을 한번 가사와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

만난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만난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는 방법 꿀팁!!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 특히 사람을 처음 만날 때 그 사람을 판단하는 첫인상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네요!!!!!! 첫 인상이 좋은 사람은 앞으로 계속 만나고 싶은 생각이 들지만 첫 인상이 좋지 않는다면 거리감이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이 10가지를 기억하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좋은 첫인상 주는 방법 한번 보도록할까요!?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주는 10가지 방법 첫번째, 만나서 헤어질 때 까지 상대방의 눈을 보며 대화하라. 외국인들에 비해서 우리는 눈을 보며 이야기하는 것이 서툴다고 합니다. 상대가 특히 윗사람이거나 이성일때는 더하지요!!! 눈과 눈을 마주보는 것이 글로벌 에티켓이라고 하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두..

아이들 코 속에 있는 코딱지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들 코 속에 있는 코딱지 제거하는 방법 아이들의 코 속에 코딱지가 가득하면 숨쉬기가 힘들어지게 될텐데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손이나 면봉으로 파내려고 하지말고 스팀 타올 증기나 가습기 증기를 들이마시게 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첫번째, 무리하게 파내지 않는다. 손가락이나 면봉 집게로 코딱지를 무리하게 잡아당기면 코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두번째, 스팀타월,가습기 증기를 쐬어준다. 증기를 아이의 코 밑에 대고 들이마시게 하여 코딱지를 불린 후 빼내도록 하낟. 3) 세번째, 생리식염수를 이용한다. 생리식염수를 떨어뜨려 코딱지가 불면 코를 풀게 하거나 재채기를 유발시켜서 빼낸다.

40(포티) :) 듣는편지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40(포티) :) 듣는편지 듣기 및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노래는 포티의 듣는편지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 정말 좋아요, 하지만 포티는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지요!!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 중 실력있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이런 것 봐서는 가수도 실력만 가지고는 되는 것 같지는 않아요!!! 노래자체가 정말 어려운 노래라 따라 부르기도 많이 힘드네요 그렇다면 40(포티) 듣는편지를 가사와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지금부터 집중 해주시고 들어주세요!!!! 포티(40) 듣는 편지 - 듣기 정말 노래가 간절하고 너무 듣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노래 잘 불러서 이런노래 한번 불러보고 싶네요, 기타를 치면서 이 노래를 부르면 정말 멋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나온지는 꽤 된 ..

사랑하는 사람 VS 사랑받는 사람...차이점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 VS 사랑받는 사람...차이점 ..사랑하는 사람 그 사람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 가끔은 기뻐하기도 하고 설레이기도 한다. 자존심을 버린다...비참해진다 그 사람의 작은 것들이 너무나도 큰 의미이다. 하루종일 그사람 생각을 한다. 그 사람의 모든것이 사랑스럽다. 단점들은 신경쓰지 않고 이해해버린다. 끝까지 기다린다. 너무나도 그리워한다. 항상 곁에 있길 원한다. 마음이 저리게 아프다. 기대와 환상이 깨지면 주체할수 없이 힘들고 자신을 원망스러워 한다. vs 사랑받는사람 그 사람 때문에 재밌어한다. 가끔은 짜증나기도하고 부담스러워 한다. 콧대가 높아지고 쌀쌀하고 잔인해진다. 그 사람이 무엇을 하던 아무런 의미가 없다. 하루종일 맘편하게 즐겁게 지낸다. 그 사람의 모든것이 바보스럽다. 그러다가 ..

다이어트의 상징 닭가슴살의 효능은!?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상징 닭가슴살의 효능은!? 다이어트에 상징이자 몸에 굉장히 좋다고 소문난 닭가슴살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은 닭의 부위 중 지방이 가장 적고 단백질 덩어리로 단백질이 정말 많습니다!!!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라서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은 식품이지요!!! 또한 살코기양이 많고 뼈가 없기 때문에 조리하기도 쉽고 여러 먹을 것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닭가슴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닭가슴살의 효능은!? 첫번째, 다이어트 포만감에 비해서 상당히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각광받고 있고 드레싱없이 샐로드로 먹거나 훈제를 해먹는 방법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두뇌발달에 ..

'손날두' 손흥민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손날두' 손흥민 스페셜 동영상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는 우리나라 최고의 선수 '손날두' 손흥민 선수 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정말 우리나라의 역대적으로 봐도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정말 잘하고 있는데요, 토트넘의 현재 7번을 달고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아직 92년생의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여러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선수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손흥민 선수의 스페셜 동영상을 준비 해봤어요!!! 거의 레버쿠젠 시절의 스페셜 영상인데요, 워낙 레버쿠젠에서 좋은 활약을 많이 펼쳤고 골도 많이 넣어서 지금의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있는거겠지요!? '손날두' 손흥민 스페셜 동영상 우리나라 선수들의 문제점이 유럽 선수 한명도 개..

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듣기 및 가사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K팝스타 출신가수 정승환,박윤하가 k팝스타에서 부른 노래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입니다. 이 노래는 가수 이현우의 원곡인데요, 박윤하와 정승환이 부른 이 노래는 원곡보다 훨씬 더 뛰어난 평가와 대단한 실력을 뽑냈습니다. 정말 어린 분들이지만 노래하나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정말 멋있어요 제가 정승환을 특히 좋아하는데 노래 너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정승환 박윤하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를 가사와 들어보도록 할까요!? 제목이 조금 길다보니깐 헷갈릴 때도 많더라구요!!! 그렇다면 보도록 하지요!!!! 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듣기 와 정승환도 정승환이지만 저는 박윤하의 목소리가 정말 ..

[좋은글]때로는 다정한 친구로 행복한 연인으로 [내부링크]

[좋은글]때로는 다정한 친구로 행복한 연인으로 때로는 다정한 친구로 행복한 연인으로 사각의 사이버 공간에서 우리가 닉네임으로 그 사람의 대한 감정을 서로를 느끼고 서로를 알아 갑니다. 닉네임이 그 사람의 인격과 품위를 판단 할 수는 없지만 때로는 닉네임이 그 사람의 얼굴이고 우리들의 목소리 입니다. 정감있고 따스함이 담겨있는 목소리 음성은 아닐지라도 서로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대한의 수단입니다. 눈에 익은 닉네임이 안 보일 때는 괜시리 기다림이란 즐거움으로 때론 걱정어린 눈빛으로 그들을 생각 할 때도 참 많습니다. 행여 아픈건 아닐까!? 행여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닐까!? 궁금함 그런 작은 것에서 행복함을 느낄 때도 있습니다. 그냥 한 공간에 있다는 소속감 즐거움으로 웃음꽃이 피어나기도 하고 글과 유머를..

반려동물 회색앵무의 특징과 가격은!? [내부링크]

반려동물 회색앵무의 특징과 가격은!? 최근 강아지나 고양이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반려동물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앵무새를 소개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앵무새 중에서도 머리가 아주 좋은 회색앵무입니다. 예전에 저도 새를 키운적이 있는데요, 이렇게 회색앵무같은 대형앵무는 아니였지만 잉꼬라는 소형앵무를 키웠었습니다. 처음에 새는 관상용인지 알았는데, 어렸을 때 부터 교육만 잘 시키면 강아지 몹지 않은 애교와 매력을 가지고 있는게 바로 앵무새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간단하게 회색 앵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회색앵무는!? 회색앵무는 원산지가 가나이고 맹그로브 덩굴군락을 비롯해서 습지대의 산림이나 고산지대의 산림에서 서식하는 앵무새예요!!! 몸길이는 35cm에서..

'토트넘의 신성' 해리케인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토트넘의 신성' 해리케인 스페셜 동영상 오늘 소개 해드릴 선수는 토트넘의 신성이자 잉글랜드의 최고 유망주 해리케인 입니다. 해리케인은 토트넘의 손흥민의 동료기도 한데요, 나이는 1993년생이지만 2014-2015시즌에 34경기 21골을 기록 한 정말 무시무시한 간만의 잉글랜드 최고 유망주가 나왔어요!!! 활약에 힘입어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까지 성장한 신성입니다. 현재 많은 팀에서 해리케인을 노리구 있어요!!! 해리케인은 전형적인 옛날 스트라이커 같은 원샷원킬 스타일입니다. 최근에 보기 힘든 유형의 선수인만큼 희소성도 있고 정말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해리케인의 스페셜 동영상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해리케인 스페셜 동영상 해리케인의 스페셜 동영상 입니다!!!! 정말 결정력이 대단한 선수 인..

자투리 음식으로 주방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투리 음식으로 주방 청소하는 방법 쓸모없어진 음식물쓰레기가 될 음식을가지고 주방청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정말 이 세상에는 쓸모 없는 건 없다라고 느끼게 해주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특히 주부님들을 위한 생활 꿀팁!!!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드릴테니 집중해주세요 ^ _ ^ 커피찌꺼기 기름기가 묻은 식기에 커피 찌꺼기를 뿌리고 수세미로 문지르면 기름기가 쏙~ 빠지게 되는데요, 또한 커피 찌꺼기는 냄새 제거의 효과가 확실해서 건조시켜서 냉장고나 재떨이에 넣어놓는 경우도 많이보셨지요!? 이 경우 냄새를 다 먹어줘서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귤 껍질 커피나 차를 계속 담가두어서 거뭇거뭇한 얼룩이 밴 머그나 커피잔, 표백제를 사용하는 것이 꺼림칙하다면 귤껍질을 적당한..

영화 엄정화,송승헌의 미쓰와이프를 보고 후기(스포없음) [내부링크]

영화 엄정화,송승헌의 미쓰와이프를 보고 후기(스포없음) 어디볼만한 영화가 없나 찾아보다가 엄정화 송승헌 주현의 미쓰와이프라는 영화를 알게 되었습니다. 장르는 코미디였지만 대충 얘기를 들어보니 영화 7번방의 선물같은 그런 휴먼이야기를 닮은 영화라고 해서 오랜만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싶은 마음에 보게되었지요!!! 저는 액션이나 SF영화같은 종류보다 이런 휴먼영화가 참 좋더라구요!!! 미쓰 와이프 (2015) Wonderful Nightmare 8.6 감독 강효진 출연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정보 코미디 | 한국 | 125 분 | 2015-08-13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이연우(엄정화)가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그래서 죽고 마는데요, 하늘로 올라갔지만..

아이유 - 너의의미(feat.김창완) 듣기 및 가사 [내부링크]

아이유 - 너의의미(feat.김창완) 듣기 및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와 가사는 아이유의 리메이크엘범에 수록된 곡인 너의 의미라는 노래입니다. 너의 의미는 산울림의 노래로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곡인데요, 저는 여자 걸그룹중 최고의 뮤지션은 바로 아이유라고 생각을 해요!!! 이번에 무한도전가요제에서도 아이유의 레옹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고, 목소리면 목소리 노래실력과 작곡 능력은 정말 최고봉 같 아요!!! 또한 드라마에서도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팔방미인이라고 볼 수 있어요 ^ _ ^ 아이유 팬으로써 정말 좋은 노래 같습니다. 아이유 - 너의의미(feat.김창완) 듣기

'로마의 왕자' 프란체스코 토티 스페셜 및 커리어 기록 [내부링크]

'로마의 왕자' 프란체스코 토티 스페셜 및 커리어 기록 여러분은 AS로마하면 생각나는 것이 어떤 것인가요!? 저는 역시 로마의 황제 프란체스코 토티가 먼저떠오릅니다. 토티는 유소년팀부터 시작해서 무려 20여년을 AS로마에서만 뛰고 있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토티는 원클럽맨으로도 유명하지만 다혈질적인 성격 화끈한 성격으로도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AS로마라는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현재 우리나라 나이 40살 만으로 38살 되는 나이까지 현역으로 뛰고 있습니다. 40살이나 됬는데 아직도 현역으로 뛴다는 건 정말 몸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얘기지요!!!!! 프란체스코 토티 스페셜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만 봐도 멋있는 것 같아요!!! 토티하면 다양한 킬패스가 대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전과 같..

위궤양 증상 및 위궤양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위궤양 증상 및 위궤양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위궤양은 위장 점막이 염증에 의해서 부분적으로 손상되어 움푹하게 패인 상태를 얘기하고 있습니다. 원인은 스트레스와 흡연,악성종양,헬리코박터균에 의한 감염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어요!!! 위궤양하면 40~60대의 나이가 있는 분들이 많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20~30대의 발병률도 요즈음에는 높다고 하네요!!! 위궤양의 증상은!? 위궤양의 증상은 위를 송곳으로 찔르는 듯한 증상이 나타나고 속의 메스꺼움과 체중감소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위궤양을 앓고 있는데요, 지금은 많이 호전됬지만 처음에 정말 칼로 찌르는 듯한 통증때매 아무것도 할수가 없고 너무힘들었어요!!! 또한 위궤양으로 인해서 장출혈,토혈,흑색변,빈혈 등이 나타날수 있다고 합니다. 위궤양을 ..

불후의명곡 김진호 - 가족사진 듣기 & 가사 [내부링크]

불후의명곡 김진호 - 가족사진 듣기 &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노래는 김진호의 가족사진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김진호씨의 어린시절을 실화를 바탕하여 만들어진 노래예요!!! 어렸을 때 돌아가신 아버지에한 그리움을 담은 자작곡이지요.. 중학교 2학년때 김진호씨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하는데요, 제대로 된 가족사진이 없었다고 해요!!! 그래서 어머니가 아버지 명함 사진을 붙여 놓은 걸보고 만든 자작곡이라고 하는데요.. 듣는 순간 부모님생각이 많이나서 눈물이 나게되네요... 노래가 이렇게 사람에게 큰 감동과 눈물 등을 준다는 건 참 신기한 것 같지요!? 부모님에게 잘해야겠다는 생각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요즈음 sg워너비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역시 김진호는 김진호라는걸 느껴줍니다. 불후의명곡 김진호 가..

역시 산이!!! 산이의 me you (feat. 백예린 of 15&)듣기,가사 [내부링크]

역시 산이!!! 산이의 me you (feat. 백예린 of 15&)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산이의 me you라는 노래입니다!!! 산이의 me you는 백예린이 피쳐링한 노래입니다. 산이는 엘범을 낼 때마다 노래가 좋아서 큰 인기를 끄는 것 같아요!!! me you는 나온지 몇달 됬지만 아직 까지 많은 사람들이 듣고 있을 정도로 참 인기가 많은 곡이예요!!! 산이의 노래들을 보면 다 비슷비슷 해보이지만 각자 곡에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랩 역시도 최고급으로 인정 받고 있는 가수로써 조금 부럽기도하고 대단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산이 me you 듣기

예쁜 꽃들의 수명 연장 기본수칙 [내부링크]

예쁜 꽃들의 수명 연장 기본수칙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꿀 생활정보 팁은 바로 예쁜 꽃들의 수명 연장 기본수칙입니다. 요즈음 집에 장식이나 취미로 꽃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희 집에도 역시 꽃을 키우고 있어요 하지만 재대로 키우지 못하면 금방 시들어버리고 마는데요, 그럼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7가지 꽃 수명 연장 시키기 첫째, 꽃을 구입할 때 꽃이 적당한 상태에 있는지를 확인한다 둘째, 꽃을 집에 가지고 왔을 때 꽃들이 잘 포장된 상태여야 한다. 셋째, 꽃병에 꽃을 꽂기 전에는 줄기 밑부분에서 약 2.5cm를 비스듬이 자르고 꽃줄기가 꺾이거나 눌려져서 껍질이 벗겨지게 되면 꽃의 수명이 단축된다 꽃병에 담을 때 잎이 물에 잠기면 꽃의 수명을 단축시킨다. 넷째, 규칙적으로 ..

네덜란드의 최고 유망주 멤피스 데파이 [스페셜 영상] [내부링크]

네덜란드의 최고 유망주 멤피스 데파이 [스페셜 영상] 오늘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선수는 바로 네덜란드 최고의 유망주라고 불리고 있는 멤피스 데파이 선수 입니다. 이 선수는 박지성과 아인트호벤에서 같이 뛴적이 있는 선수이며 이번시즌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해서 많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선수이기도 하지요!!! 멤피스 데파이는 94년생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오기전 이미 네덜란드리그에서 어린나이에 득점왕을 했을정도로 정말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제 2의 반니스텔루이가 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네덜란드의 최고 유망즈 멤피스 데파이의 스페셜 영상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지금부터 집중 해주세요!!!! 데파이 스페셜 영상 데파이선수의 몸을 보면 정말 괜히 최고의 유망주 소리를 ..

윤종신 - 1월부터 6월까지 [듣기/가사] [내부링크]

윤종신 - 1월부터 6월까지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윤종신의 1월부터 6월이라는 노래입니다. 윤종신이 예능에서 웃긴컨셉으로 나와서 그렇지 윤종신이 작곡한 노래나 윤종신의 노래를 보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가수 윤종신이나 예능인 윤종신 모두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라 특히 이 노래에 꽂힌 것 같아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윤종신의 1월부터 6월까지라는 노래를 한번 들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윤종신 - 1월부터 6월까지 듣기

더운 여름에 먹는 시원한 오미자차 효능 [내부링크]

더운 여름에 먹는 시원한 오미자차 효능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오미자차를 많이 먹는데요!!! 오미자의 뜻은 5가지 맛을 가지고 있어서 오미자라고 합니다.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저는 매운맛은 나는지 모르겠는데 오미자에는 정말 좋은 효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미자의 효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고 오미자차의 효능은 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미자와 오미자차 효능 오미자에는 비타민이 매우 풍부해서 땀을 거두며 진액을 생성시켜서 속 깊은 갈증을 해소시킵니다. 그래서 오미자차를 여름에 많이 먹는 이유이기도하지요!!! 또한 이뿐만이 아니라 항산화효능,향균효능,간기능개선과 함께 심혈관질환예방,면역력증강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소변을 자주 보는 증상에 도움이 되고 천식에도 좋습..

마룬5 sugar 가사/뮤비/듣기 소개 [내부링크]

마룬5 sugar 가사/뮤비/듣기 소개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마룬5의 sugar라는 노래입니다!!! 마룬5 정말 멋있는 가수들이지요!!!! 특히 마룬5의 sugar는 뮤비를 꼭 보셔야되요!!! 마룬5가 결혼식에 몰래 참가를해서 결혼하는 부부들한테 공연을 하며 깜짝 놀래키는 뮤비인데요, 진짜 몇백만원을 주고라도 보고싶은 마룬5의 공연을 보는 부부들은 평생 기억에 남을 결혼식이 되겠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마룬5의 sugar 뮤비와 가사를 한번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룬5 sugar 뮤비 듣기

맛있는 이색 떡볶이 모음 [내부링크]

맛있는 이색 떡볶이 모음 요즈음 맛있는 떡볶이가 정말 많지요!!! 그리고 떡볶이는 초등학생때 부터 먹던 우리들의 국민음식중 하나입니다!!!! 떡볶이를 파는 프랜차이즈점도 많고 집에서도 간단히 해먹을 수 있어서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매콤한 떡볶이 정말 맛있지만, 떡볶이가 꼭 고추장으로만 된 것은 아니예요!! 요즈음 다양한 떡볶이가 있는데 이색 떡볶이를 한번 볼까요? 짜장 떡볶이 짜장 떡볶이는 이미 많은 분들이 한번 이상 쯤은 드셔보셨을 것 입니다!!! 매운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짜장떡볶이를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지요, 떡볶이를 다먹고 남은 짜장에 밥을 비벼먹는 것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하나팁으로 짜장에 튀김 찍어먹으면 맛이 있답니다. 카레 떡볶이 카레를..

국내최고 가수콘서트 :: JTN 라이브콘서트 문화혜택 즐기기 [내부링크]

국내최고 가수콘서트 :: JTN 라이브콘서트 문화혜택 즐기기 JTN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콘서트는 여러 유명 가수들이 참가하는 굉장히 유명한 라이브 콘서트 중 하나입니다. 날짜가 지나긴 했지만 7월 25일에는 YB와 뜨거운 감자가 공연을 진행 했었는데요, JTN 라이브 콘서트는 매년 홀 수달 총 6번 진행을 하고 있는 국내 공연 중 하나이지요!!! 모두가 아시다시피 라이브콘서트는 가격이 매우 비싸요!!! 그래서 보고싶어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문화혜택을 월 22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JTN에서 멤버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회원권 같은 것인데 국내 최고가수들 리쌍,싸이,바다,조성모,지누션,케이윌 등이 나오는 규모의 공연인데 아주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지요 J..

유벤투스 중원의 핵심 폴 포그바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유벤투스 중원의 핵심 폴 포그바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스페셜 동영상은 폴 포그바의 스페셜 동영상 입니다!!!! 폴포그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유소년 선수였지만, 퍼거슨 감독이 포그바의 재능을 알아보지 못하고 기회를 주지않아 유벤투스로 이적하게됬는데 유벤투스에서 포텐이 터지면서 지금은 유벤투스와 프랑스대표팀에서 핵심 선수이자 최고의 유망주로 활약을 하고 있어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라면 정말 아쉬울 수 있지만 유벤투스로 이적을 해서 빛을 바랬을 수도 있습니다. 폴 포그바는 폴문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한 선수입니다. 브라질월드컵에서는 최우수신인상을 받기도 했고 지금 유벤투스에 있지만 여러 빅클럽에서 러브콜을 받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폴 포그바 스페셜 영상을 한번 보도록 ..

햇빛에 화상 당했을 때 대처법 및 응급처치 [내부링크]

햇빛에 화상 당했을 때 대처법 및 응급처치 요즈음 같은 살인더위에 자외선이 무시무시 하지요!!! 그래서 햇빛에 의해 장시간 노출되면 화상을 당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도 피부가 하얀편이라 조금만 햇빛 밑에 있으면 얼굴이 빨개지고 심해지면 화상까지 갈 때가 정말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햇빛에 화상을 당했을 때 응급처치 및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햇빛에 화상을 당했을 때 응급처치 법 피부에 화상을 입게 되면 차가운 물을 얼음에 넣은 후에 화상부위에 약 20분가량의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알로에 같은 피부 보습제를 발라서 피부의 건조를 막아주는 것도 하나의 좋은 응급처치가 될 수 있습니다. 피부화상은 가볍게 볼 것이 아닌데요!! 심하면 오한,발열,오심 등 다양한..

요즈음 Hot 한 혁오밴드의 위잉위잉 [듣기/가사/코드] [내부링크]

요즈음 Hot 한 혁오밴드의 위잉위잉 [듣기/가사/코드] 오랜만에 여러분에게 음악 소개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요즈음 정말 핫한 밴드 혁오의 위잉위잉입니다. 혁오밴드는 홍대에서 유명한 밴드인데요, 이번에 무한도전의 무도가요제에 참가를 하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어요!!! 특히 혁오밴드의 위잉위잉은 현재 음원차트 1위로 역주행을 하고 있을정도로 많은 분들 귀에 좋은 감성을 실었습니다. 저도 요즈음 혁오밴드의 큰새,와리가리,후카 등 정말 많은 노래를 듣고 있는데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혁오밴드의 위잉위잉을 듣고 가사와 코드를 한번 보도록할까요!?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혁오 위잉위잉 듣기 혁오의 위잉위잉을 들어보면 정말 노래가사도 좋고 목소리와 음색이 정말 개..

사이다로 시원한 수박 화채 만드는 법 : 레시피 [내부링크]

사이다로 시원한 수박 화채 만드는 법 : 레시피 요즈음 날씨가 정말 더운데요, 이렇게 더운날에 수박화채로 더위를 날려 버리는 것은 어떤가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 오늘 알려드릴 레시피는 바로 사이다와 수박을 통해 맛있는 수박화채를 만드는 방법이예요!!! 화채를 더욱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그럼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수박을 잘게 잘라 그릇에 담는다. 냉면 그릇 같은 큰 크기의 그릇에 수박을 잘라 넣는게 일단 우선이겠지요!? 첫번째로 먹을 만큼의 수박을 자르거나 혹은 숟가락으로 퍼서 담으면 됩니다!!!! 두번째, 사이다와 우유 넣기 두번째는 바로 수박화채의 꽃 사이다를 넣는 것 입니다. 우유 비율을 2로 하고 사이다 비율을 1을 해서 그릇을 꽉 채우시면 맛있는 수박화채가 90프로 완성 ..

손톱으로 보는 아이들의 건강상식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손톱으로 보는 아이들의 건강상식에 대해서 알아보기 손톱 가꾸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하지만 손톱은 겉 모습을 가꾸는 것도 되지만 건강을 알 수 있는 지표이기도 해요 손톱을 보면 자신의 건강상태를 알 수 있다는 사실을 모두 아시고 계시나요!? 오늘은 손톱을 통해서 알 수 있는 아이들의 건강상태 진단법을 알아드리려고 해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손톱으로 보는 아이들의 5가지 건강상태 첫째, 손톱을 눌렀을 때 통증이 있다면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다는 건데요, 이때 손톱을 눌렀다가 떼면 흰색에서 원래 색으로 돌아오는데 보통 3초 이내의 시간이 걸리는데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리거나 누를 때 심하게 아픔을 느낀다면 신체 어딘가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한번 확인 해보는 것도 좋으신 방법입니다..

'독일의 신성' 마리오 괴체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독일의 신성' 마리오 괴체 스페셜 동영상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는 독일 최고의 유망주 마리오괴체 입니다!!! 사실 마리오괴체는 유망주이긴 하지만 이번시즌 월드클래스수준의 실력을 보여주면서 유망주라하기도 애매한 독일 최고의 재능을 가진 선수예요!!! 마리오괴체하면 도르트문트의 노란색 유니폼이 아직까진 어울리긴 하지만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을 하면서 현재 뮌헨에서도 아주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 여러분에게 독일의 신성인 마리오 괴체의 스페셜 동영상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마리오괴체 스페셜 동영상

무서운병 뇌졸중 전조증상과 예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서운병 뇌졸중 전조증상과 예방법 알아보자 뇌졸중은 무엇일까!? 누구나 한번쯤 뇌졸중에 대해서 들어보셨을텐데요, 뇌졸중은 우리나라 사망원인 1~2위나 될정도로 무서운 병입니다. 뇌졸중이란 뇌기능의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급속하게 발생한 장애가 상당시간 이상 지속되는 질환이지요!!! 한의학계에서는 최졸중을 중풍 또는 풍이라고 부르는 경우도 많은데 서양의학에서는 뇌졸중으로 분류하지 않는 질환도 포함하고 잇습니다. 따라서 뇌졸중과 중풍은 서로 구분해서 사용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해요!!! 뇌졸중의 무서움 뇌졸중이 무서운 이유는 바로 조사결과 한해 동안 35세에서 74세의 인구중 약 78500명이 생애 첫번째 뇌졸중으로 입원을 했으며 35세 이상 인구 중 뇌졸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약 40만명이 된다고 해요!..

10cm :: ) 스토커 듣기 및 기타 악보와 가사 [내부링크]

10cm :: ) 스토커 듣기 및 기타 악보와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감미롭고 달달한 목소리로 우리 마음을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10cm의 스토커입니다. 스토커는 노래도 노래지만 가사가 꼭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보았을 짝사랑을 소재로 작곡된 노래로 가사에서부터우리에게 큰 공감을 주고있어요!!! 은근히 노래가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짝사랑은 지나고보면 좋은 추억이 되는 것 같기도해요!!물론 누구한테는 슬픈기억일수도 있지만요, 그렇다면 오늘은 10cm의 스토커를 한번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10cm의 스토커는 또한 기타를 치시는 분들이 많이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

추성훈이 국적을 일본으로 유도때문에 귀화한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추성훈이 국적을 일본으로 귀화한 이유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유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귀화를 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추성훈이 국적을 일본으로 유도때문에 귀화한 이유 최근 사랑이의 아빠로 더욱 더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국적의 재일교포4세 추성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포스팅을 하기보다는 동영상을 보시면 정말 어쩔 수 없지 귀화를 했지만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심이 눈에 보여서 더욱 더 대단하고 제가 평소에도 팬인데 요즈음 티비에서 나오는 추성훈 선수를 보면 험상궂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옷도 잘입고 무엇보다도 성품이 정말 좋아보여서 제가 좋아하는데요, 그렇다면 추성훈이 왜 귀화를 했을까요!? 애국심으로 한국의 국가대표를..

Robin Thicke(로빈시크) ::: Blurred Lines 듣기,가사 [내부링크]

Robin Thicke(로빈시크) ::: Blurred Lines 듣기,가사 처음으로 팝을 포스팅 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중독성이 아주 좋은 노래인 Blurred Lines 입니다. Blurred Lines는 Robin Thicke (로빈시크)가 부른 노래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아주 좋은 노래이지요!!!!! 여러분도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현대캐피탈 광고로 유명하고 SNL에서도 나오는 노래입니다.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이고 중독성이 정말 좋은노래입니다. 그렇다면 로빈시크의 Blurred Lines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Robin Thicke - Blurred Lines 듣기 로빈시크 - Blurred Lines 가사 [Intro: Pharre..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신선한 계란 고르기 [내부링크]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신선한 계란 고르기 이제 여름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는데요, 이렇게 푹푹 찌는 여름에 음식이 정말 잘 상하지요!!! 상한음식을 잘 못 먹어서 식중독에 걸리게 되면 정말 큰일이 날 수 있어요 특히 여러 음식중에서도 계란은 더운날에 상하기 쉬운 음식 중 하나예요!!! 잘 상하지 않으려면 신선한 계란을 골라야하는데요, 신선한계란을 고르는 방법 알아볼까요!? 계란은 크기만으로 분류하지말자 계란등급제에 따르면 중량규격은 계란의 무게에 따라서 왕란,특란,대란,중란,소란의 다섯 가지로 분류하게 되요!!! 품질 등급은 1+부터 3등급까지 총 네 단계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등급이 좋을수록 신선도가 높아서 색이 뚜렷하고 탄력이 높습니다. 매끈하고 광택 있는 것이 신선한 것 계란하나도 이제..

맨체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 다비드 실바 스페셜 [내부링크]

맨체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 다비드 실바 오늘 같이 스페셜 영상을 볼 선수는 스페인국적의 맨체스터시티의 플레이메이커 다비드 실바입니다. 다비드 실바는 맨체스터시티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선수예요!!! 이 선수가 있고 없고 차이가 정말 클 정도로 맨체스터시티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선수이지요!!! 특히 화려한 드리블 실력에 킬패스능력 이 두가지를 동시에 얻기가 참 어려운데 다비드 실바는 이 두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는데요, 그래서 맨체스터 시티의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쿼드를 가진 스페인 대표팀에서도 주축으로 활약하며 스페인축구의 전성기를 가치 이끄는 선수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에 오기전에는 발렌시아에서 있었는데 그 때 호아킨 비야 실바 비센테의 라인은 정말 대단했습..

꼭 깊이 새겨야 할 최종훈교수의 인생교훈 [내부링크]

꼭 깊이 새겨야 할 최종훈교수의 인생교훈 오늘 인터넷서핑을 하다가 굉장히 좋은 글을 봤어요!!! 바로 유명한 글인데 최종훈교수의 인생교훈이더라구요 !!! 굉장히 유명하고 인터넷에 인생교훈쓰면 가장 많이 뜨는 글인데 저는 왜 오늘알았나.. 저의 무지를 깨닫게 한 글이더라구요!!! 사실 수 많은 인생교훈이나 살면서 팁 같은 것이 많이 있지만, 수긍은 하지만 아주 크게 와닿지 않은데 이 다섯줄의 짧은 글은 제가 평생 명심해야 되고 좋은사람이 되기 위해서 꼭 기억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을 정도로 상당히 크게 와닿았습니다. 갈까 말까 할때는 가라 살까 말까 할때는 사지마라 말할까 말까 할때는 말하지 마라 줄까 말까 할때는 줘라 먹을까 말까 할때는 먹지마라 어떻게보면 살면서 가장 많이 하게 되는 고민 중 하나인데, ..

아침밥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아침밥의 중요성 [내부링크]

아침밥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아침밥의 중요성 아침밥 중요하다고 꼭 먹으라는 말씀을 모두들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아침밥은 중요한데요!!! 성공한 사람들을 보았을 때 공통점 중 하나가 아침을 거르지 않는 것이라고 해요 아침은 하루 세끼중 가장중요합니다. 아침에 너무바뻐서 밥을 챙겨먹지 못했다면 어제 밤 남은 피자를 먹으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아침밥이 얼마나 중요한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아침밥은 필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굶어서 살을 빼려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가 어려운 이유입니다. 저녁은 적게 먹더라도 반드시 아침밥은 꼭 먹으셔야 합니다. 아침밥을 안먹게 되면 자고나서 까지 이어지는 공복시간이 길어져 점심..

BMK :: 물들어 [듣기/가사/라미란/손승연] [내부링크]

BMK :: 물들어 [듣기/가사/라미란/손승연] 오늘 들어볼 노래는 파워풀한 보컬 BMK의 물들어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물들어는 BMK의 꽃피는봄이오면과 같이 BMK를 대표하는 곡으로 보이스코리아에서 손승연이 부르기도 했었고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라미란이 부르기도 했어요!!! BMK는 목소리가 약간 중성적인 느낌이 들면서 파워풀 해서 들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음악에 참 집중하게 되는 것 같아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라미란이 부른 물들어와 BMK가 부른 물들어 그리고 손승연이 부른 물들어 한번 같이 들어볼까요!? 라미란씨가 예능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가사도 함께 봅시다. BMK :: 물들어 라미란 :: 물들어 손승연 :: 물들어 물들어 가사 머리에 얹은 너..

매력적인 심은경 영화 '수상한 그녀' 리뷰 [내부링크]

매력적인 심은경 영화 '수상한 그녀' 리뷰 오늘은 영화 수상한 그녀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사실 개봉한지도 꽤 되었고 dvd로 나온지도 좀 되었는데요!!! 저는 극장에서 개봉했을 때 보았어요!!! 그 때 영화관을 늦게 들어가는 바램에 앞에 10분을 못봐서 앞에만 보려다가 너무 인상깊게 봐서 다 보게 되었습니다. 두번 봤는데도 너무 좋은 영화더라구요!!! 특히 온가족이 다 같이 볼만한 영화가 요즈음 없는데 그런 점에서 인상 깊었습니다. 심은경이기 때문에 흥행한 영화 물론 소재도 좋고 코믹요소와 감동적인 요소까지 모두 포함해서 많은 관객 수를 이끌었지만, 이 영화는 어린 오두리역을 맡은 배우 심은경이 흥행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대단한 연기 였습니다. 심은경 나이 1994년생으로 21살..

대한민국 "캡틴박" 박지성 스페셜 [내부링크]

대한민국 "캡틴박" 박지성 스페셜 오늘 보실 스페셜 영상은 바로 대한민국의 살아있는 전설 캡틴박 박지성 선수의 스페셜 동영상 입니다. 박지성 선수는 지금까지 역대 우리나라의 축구선수 중 가장 뛰어난 커리어를 펼쳐낸 선수 인데요, 실력으로 보았을 땐 전설 차범근보다 뒤쳐진다는 얘기가 많지만!!! 커리어와 그의 가치를 보았을 때에는 앞으로는 장담 못하겠지만 예전부터 현재까지 박지성을 능가하는 선수는 없다고 봐야겠지요!!! 제가 축구팬으로써 박지성의 축구인생 즉 커리어를 같이보았다는 것은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한 축구선수로써나 인간적으로나 모든 축구선수에게 모범이 될만한 박지성 선수이지요!! 정말 존경하는 선수 입니다. 캡틴박 박지성 스페셜 교토 퍼플상가부터 시작해서 아인트호벤,맨체스터 Utd,QPR에..

한 숟가락의 우유로 세안 및 피부관리 하는 법 [내부링크]

한 숟가락의 우유로 세안 및 피부관리 하는 법 우유로 세안을 하면 피부관리에 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하지만 우유를 세안을 하면서 같이 먹기에는 애매한 것이 있어서 잘 시도를 안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유로 세안을 하는방법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해요!! 바로 한 숟가락의 우유만 있으면 되지요!!! 우유세안법 우유로 세안하는 법을 알려드리면 보통 목욕후에 바르기 전에 우유로 헹구는 경우는 종종 보셨을거예요!!! 그런데 쉬운 방법은 얼굴에 우유만 발라주는 것이라는데요!!! 중요한 것은 바르고 바로 헹구지 않고 우유가 흡수되도록 10분이나 15분정도로 마르게 두는 방법인데요 이렇게 피부에 흡수가 되면 피부에 긴장감도 주고 팩의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소비되는 우유의양은 1TS정도..

홍대광 :: 답이 없었어 [듣기/가사] [내부링크]

홍대광 :: 답이 없었어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슈퍼스타K 출신의 가수 홍대광의 답이 없었어 입니다. 홍대광의 첫 엘범인데요 3월 21일날 발매가되서 나온지는 몇 달 지난 노래이지요!!! 제가 슈스케 때부터 홍대광을 좋아해서 문자투표도 홍대광을 많이했는데요, 항상 나와서 응원하시던 홍대광의 어머님과 홍대광의 음악인으로써의 삶이 참 마음을 울리던 것 같았어요!!! 그런 자신의 배경과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리기도 했습니다. 목소리도 너무 매력적이였구요!!! 얼굴은 사실 잘생긴 편이 아니였는데 살도 많이 빠진 것 같고 훈남이미지로 변신을 했더라구요!!! 성형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이어트를 정말 많이 한 것 같아요 ㅎㅎ 그렇다면 홍대광의 답이 없었어를 한번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내부링크]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미국의 미시간 호를 유람하던 배가 뒤집혀서 많은 사람들이 조난을 당했던 적이 있었다. 마침 그 중에 수영 선수가 한명 있었는데, 그는 목숨을 걸고 사람들을 구조해서 23명을 살렸고 그 후 그는 매스컴에 그의 이름이 떠들썩하게 오르며 영웅이 되었다. 수십 년이 지난 후 R.A 토렝이 박사가 LA의 한 교회에서 설교 중에 이사람의 희생적 사랑에 대해서 말을 했는데 마침 그 교회에 60대의 노신사가 되어 버린 수영 선수가 앉아 있었고 설교 후에 한 성도가 찾아와서 저 노신사가 그 유명한 수영 선수였다는 것을 알려주자 그 신사에게 가서 물었다고 한다. " 그 사건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입니까!?" 그 노신사는 씁쓸하게 웃으면서 말했다. "제가 구출한 23..

기분조절에 좋은 음식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기분조절에 좋은 음식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기분이 안좋거나 혹은 여러가지 걱정 등이 있을 경우에 음식을 통해서 이것을 해소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기분에 따라서 어떤 음식을 먹으면 그 기분을 해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울 할 때 = 초콜릿을 먹으면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마그네슘과 기분을좋게해주는 엔돌핀이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슬플 때 = 슬플 때에는 푸딩이나 바나나같은 부드러운 음식을 통해서 해소 할 수 있습니다. 공포 = 땅콩버터로 어린 시절의 행복을 맛 볼 수 있다. 감정이 산만 할 때 = 박하차나 박하사탕의 예리한 맛은 정신적 안정과 한가지 일을 집중 하는데 도움을 준다. 근심 = 구운감자나 파스타,빵속에 함유된 탄수화물은 혈당의 급속한 변화를 막아준다...

당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오늘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채소인 당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거의 모든 야채가 그렇지만 당근 역시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효능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또한 당근에 혹시 모를 부작용이 있는지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당근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혹은 채식 좋아하시는분!!! 건강 챙기기 위해서 여러 건강정보를 아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집중해서 이 포스팅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 ^ 당근의 효능 항암효과 암을 예방하는 항암효과가 있는 음식은 많이 있지만, 암에 걸렸을때 직접 치료해주는 식품은 많이 없다고 합니다. 당근에는 팰캐리놀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우리몸에 들어와서 암 세포를 파괴한다고 해요!!! 또한 당근의..

투빅 :: 요즘 바쁜가봐(듣기,가사) [내부링크]

투빅 :: 요즘 바쁜가봐(듣기,가사)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라는 노래입니다. 사실 요즘바쁜가봐 라는 노래는 물론이고 투빅이라는 가수가 있다는 거 자체도 몰랐는데, 어느 순간 멜론에서 우연히 들어본 결과 노래가 너무나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에게도 한번들려드리고 싶은데요, 가사와 함께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_ ^ 좋은 노래니깐 꼭 들어보세요!!! 투빅 요즘 바쁜가봐 듣기 투빅 요즘 바쁜가봐 가사 이 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사람 맘이란 게 이렇지 이 모든 걸 넌 예측한거니 이게 밀당 뭐 그런거니 매일 내 마음을 떠보던 너의 문자를 이젠 내가 기다린다 자꾸 니가 생각나 한때는 부담스럽던 니가 또 매일매일 눈에 보이던 니가 내가 걸린건가, 아님 낚인건가 너..

꿀벌군단 도르트문트의 훈남 마르코 로이스 스페셜 [내부링크]

꿀벌군단의 훈남 마르코 로이스 스페셜 오늘 스페셜로 보여드릴 선수는 바로 꿀벌군단 도르트문트의 에이스이자 꽃미남,훈남이라고 불리고 있는 마르코 로이스입니다 마르코 로이스는 독일대표팀의 주축선수이자 도르트문트에서 없어서는 안될 선수이지요!!! 특히 실력도 실력이지만 금발 머리에 남자가 보기에도 정말 멋있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로이스 선수는 축구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여성 팬들도 정말 많은 선수이지요!!! 양쪽 윙어 혹은 공격수로 뛰는 마르코 로이스는 머리 색 때문인지는 몰라도 도르트문트의 유니폼과 정말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1989년 생으로 유망주였던 마르코로이스는 묀헨글라드바호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2012년에는 친정팀이였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로 이적을 해서 이번시즌에도 독일분데..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아사이베리의 효능 [내부링크]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아사이베리의 효능 최근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아사이베리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는 생김새는 블루베리나 포도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아주 많은 효능과 동시에 당도 다른 과일에 비해서 매우 적어서 살도 찌지 않으며 이 밖에 항산화기능 및 항염증효과와 콜레스테롤 조절 등 다른과일에 비해서 몇백배나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원산지는 브라질인데 브라질에서는 신의 열매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열매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아사이 베리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눈 건강 아사이베리에는 대표적으로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눈을 맑게하고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등 눈 건강에 아주 좋은 ..

미국 메이저리그 최고투수 클레이튼 커쇼의 선행 [내부링크]

미국 메이저리그 최고투수 클레이튼 커쇼의 선행 오늘은 메이저리그 최고의 투수인 LA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의 선행에 대한 얘기를 할까 합니다. 커쇼는 현재 메이저리그 최고투수로 손꼽히고 있으는데요, 그의 실력도 인정과 찬사를 많이 받지만 그 보다 대단한 것은 그의 선행이예요!!! 커쇼는 신혼여행을 아프리카로 선행을 하러 갔을 정도로 그의 선행은 유명한데요, 아프리카 소년과 소녀들에게 많은 기부를 하고 또한 학교를 설립해주는 등 정말 존경스러운 인물입니다. 천문학적인 돈을 받고 또한 세계에서 야구를 제일 잘하는 사람들만 간다는 메이저리그에서도 최고반열에 오른 그는 수많은 미녀들이 유혹을 하겠지만, 그는 어렸을 때부터 사귀던 부인과 결혼을 했습니다. 그 부인과 현재 선행을 배풀고 있다는 것을 보면 정말 아름다..

아기에게 돌이 되기 전에 먹이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아기에게 돌이 되기 전에 먹이면 안되는 음식 아기에게는 아무 음식이나 먹이면 절때 안되는데요, 특히 돌이 되기 전에는 더욱 더 조심해야 하지요!!! 그렇다고해서 아이가 돌이 되기전 무엇을 먹으면 안되는지 애매한 경우가 많고 모르시는 부모님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돌이되기전 아기에게 먹이면 안되는 음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아기를 임신중이신 임산부님들이나 혹은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꼭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래요~!!! 돌 전에 먹이면 안되는 음식들 복숭아 복숭아에는 대표적으로 알레르기 유발 식품이 있는데요, 다른 식품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아기라면 복숭아는 두 돌 이후 부터 먹이는 것이 좋아요~ 복숭아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반응이 입 주위가 붓고 붉어지며 복숭..

제이레빗::)내일을 묻는다 [듣기/가사/동영상] [내부링크]

제이레빗::)내일을 묻는다 [듣기/가사/동영상]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제이레빗의 내일을 묻는다라는 노래입니다. 제이레빗의 보컬의 목소리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좋은 노래로 예전에 비해서 이제는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성그룹이지요!!! 노래를 항상 라이브로 녹음하고 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려서 더욱 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룹이름이 제이레빗인 이유는 두 멤버가 모두 토끼띠여서 제이레빗이 되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HappyThings를 많이 좋아하는데, 그 노래 말고도 오늘은 내일을 묻는다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내일을 묻는다를 동영상과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레빗 - 내일을 묻는다 동영상 듣기 제이레빗 - ..

신발 안의 발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신발 안의 발냄새 없애는 방법 신발 속에서 나는 발냄새의 정체는 바로 땀에 찌든 발이 통풍이 되지 않는 신발 속에서 발 냄새와 신발 제재 특유의 냄새와 합성되서 고약한 냄새를 생성하게 되는 것인데요, 발을 아무리 깨끗하게 씻고다녀도 신발 속의 발 냄새는 없애기 어렵지요!!! 신발 속이나 신발장 안에 넣어놓게 되면 간단하게 악취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4가지의 신발 속 발냄새 제거 법 녹차 잎을 이용하기 신발의 안창 밑에 녹차 잎을 깔아두게 되면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발을 신고 다닐 때에도 불편함이 없이 항상 개운한 기분을 가질 수 가 있다고 합니다. 면 양발 착용 평소에 인조 가죽보다 통풍이 좋은 천연 가죽 신발을 신고 면 양말을 신으면, ..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검은콩으로 영양음료 만들기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검은콩으로 영양음료 만들기 이제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두꺼운 옷을 벗고 얉은 옷을 입다보니 다이어트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정말 어려운게 사실이지요!!! 운동과 식습관조절을 꾸준히 지키며 해야하는 것이 많이 힘들어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다이어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인 검은콩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영양음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조절하면서 같이 꾸준히 먹게되면 살을 빼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예요!!!!! 다이어트에 좋은음식 검은콩음료 만드는 방법 다이어트에 검은콩이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모두 아실텐데요, 이 검은콩으로 건강음료를 만들 수 있는데 이 검은콩건강음료가 그렇..

'호날두 따라쟁이' 가레스 베일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호날두 따라쟁이' 가레스 베일 스페셜 동영상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웨일즈 선수인 가레스 베일입니다. 가레스 베일은 사우스햄튼 유스 출신으로 토트넘에서 이영표선수와 한솥밥을 먹기도 했었는데요, 그때 포지션 경쟁자였는데 그 당시 베일의 나이가 19세 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지요!!! 처음에는 윙백이였으나 뛰면서 왼쪽윙으로 포지션을 변경하고 세계적인 선수가 되었습니다. 토트넘에서 뛰다가 자신의 꿈의 클럽인 레알마드리드로 이적을 했는데요, 평소에 자기의 우상이던 호날두를 따라쟁이로도 유명 한대요 프리킥 차는자세,머리스타일 등 아주 많아서 팬들의 놀림거리로도 많이 소재가 되고 있어요!!! 플레이 스타일도 비슷한데 세계적인 선수 중 하나이지요!!!! 가레스 베일 스페셜 동영상 가레스 베일의..

케이윌 러브 119(feat MC몽) 가사,듣기 [내부링크]

케이윌 - 러브 119(feat MC몽) 가사,듣기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케이윌의 MC몽이 피쳐링한 노래인 러브 119입니다. 사실 케이윌보다는 제가 MC몽을 정말 좋아하는 팬인데요, 예전에 어떻게 하다가 표가 생겨서 MC몽 콘서트를 간적이 있는데, 그때 일박이일로 인해서 많은 활동을 하고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었을 때지요!! 자신의 콘서트 사상 제일 많은 사람이 왔다며 진심으로 운적이 있는데 그 모습을 보고 MC몽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노래가 좋아서 많이 좋아했던 가수였지만요!!!! 하지만 지금 연예계를 잠정은퇴했는데, 많은 시간이 지난 만큼 돌아와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본인은 많은 상처를 받은 것 같더라구요!! 어려웠던 적도 많은 가수 일텐데 참 아쉽고 MC몽이 빨리 복귀했으면 좋겠네요..

초콜릿의 진실!? 초콜릿에 대한 잘못된 상식 [내부링크]

초콜릿의 진실!? 초콜릿에 대한 잘못된 상식 많은 분들이 초콜릿이 몸에 안좋고 이빨이 썩는다고 안 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초콜릿은 많이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오히려 몸에 좋은 효과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초콜릿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을 하시나요!? 오늘은 초콜릿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진실을 알아볼까요!? 초콜릿의 효능과 잘못된 상식 초콜릿을 많이 먹으면 살이찐다!? 대부분 많이 생각하시는 것이 초콜릿을 먹으면 살이 찐다는 것인데요, 초콜릿은 튀김과 햄버거같은 식품같이 살을 찌우는 식품으로는 분류 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초콜릿은 지방이 많은 고칼로리 음식이지만 초콜릿에 함유된 카카오 버터의 체내 흡수율은 70%미만으로 다른 지방식품에 비해서 낮은 편이궁요 다크 초콜릿과 밀..

김광석,제이레빗 - 바람이 불어오는 곳 [듣기/가사] [내부링크]

김광석,제이레빗 - 바람이 불어오는 곳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고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이라는 노래입니다. 김광석의 노래는 정말 좋은 노래가 많지요!!! 저는 이 노래가 나왔을 때는 갓난아기여서 그 당시 김광석을 보지는 못했지만, 아직까지 이 노래 뿐만 아니라 여러 좋은 노래들이 많은 사람들이 부르고 기억한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한 음유시인이 아닐까 싶네요!!! 김광석씨가 남기고간 정말 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지요~ 아직까지 살아계셨다면 더 좋은 노래들이 많이 남았을 텐데 너무 아쉽네요!!! 김광석의 노래를 여러 가수들이 불른 엘범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바람이 불어오는 곳이라는 노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중 하나인 제이레빗이 불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이레빗의 바람..

전기에 감전 됬을 때 증상과 응급처치하는 법 [내부링크]

전기에 감전 되었을 때 증상과 응급처치하는 법 사고를 당했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응급처치입니다. 응급처치를 얼마나 잘했느냐에 따라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더욱 더 크게 보면 응급처치에 따라서 사람 한명의 목숨을 살렸다가 죽였다가 할 수 있는 것인데요, 그만큼 매우 중요하지요!!! 오늘은 전기에 감전 되었을 때 어떻게 응급처치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꼭 보고 기억하세요 전기감전시 증상 환자는 질식되어 보이는 모습인데, 갑자기 심장이 멈추어 호흡을 못하는 경우에는 환자의 얼굴이 잿빛으로 변하게 되고 전류가 들엉왔다가 나간부위의 피부에는 심한 화상의 흔적이 있게 되고 쇼크 증상을 보일 수 있다. 전기감전시 응급처치 방법 안전이 확인되면 환자를 즉시 전원으로 분리시키고 안전한 ..

스페인 대표팀에 데뷔한 '디에고 코스타' 스페셜 [내부링크]

스페인 대표팀에 데뷔한 '디에고 코스타' 스페셜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에이스 '디에고 코스타'의 스페셜 동영상 입니다. 디에고 코스타는 브라질 국적의 선수로 얼마전에 스페인으로 귀화해서 자신의 나라가아닌 스페인 대표팀에 데뷔해서 많은 논란과 관심을 가졌던 선수인데요,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양강체제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와 같이 현재 우승경쟁을 펼치게 한 에이스이기도 합니다. 물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좋은 선수가 워낙 많기 때문에 디에고 코스타의 혼자 힘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호날두에 이어서 득점 랭킹 2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정말 대단한 선수라고 말 할 수 있지요!!!! 디에고 코스타 스페셜 동영상 얼마 전에 스페인 대표팀에 ..

전자레인지 다양하게 활용하는법 [내부링크]

전자레인지 다양하게 활용하는법 전자레인지는 우리 실생활속에 정말 많이 쓰이는 가전제품인데요, 보통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조리하거나 녹일 때 등 음식과 관련되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요!!! 하지만 전자레인지를 다양하게 활용을 한다면 상당히 많은 곳에서 쓸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전자레인지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가 많으니 꼭 집중해서 보시길 바래요!!!! 전자레인지를 활용한 생활정보 다 쓴 '실리카겔' 재활용하기 가정용 방습제인 실리카겔은 습기를 흡수하게 되면 청색으로 변하게 되는데, 이 것은 실리카겔의 유효기간이 끝났다는 것이다. 이 때 실리카겔을 전자레인지에 잠깐 가열하면 흡수한 습기가 날아가서 원 상태가 되는데, 이 방법을 통해서 재활용이 가능..

라면 건강하게 먹는 방법, 채소와 계란 같이 먹기 [내부링크]

라면 건강하게 먹는 방법, 채소와 계란 같이 먹기 제 2의 주식 라면 우리나라의 주식이 쌀이라면, 라면은 제 2의 주식이라고 할 만큼 엄청난 소비율을 자랑 합니다. 거의 대한민국의 국민 80%는 일주일에 라면을 한번 이상 먹을 정도로 거의 모든 사람이 먹는다고 해도 무방하지요!!! 저 또한 라면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요 매번 다르기는 하지만 최소 일주일에 하나 많으면 5~6개는 먹는 것 같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짜장라면,볶음라면,흰라면 등 다양한 형태로 먹을 수 있으며 여러가지로 응용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야식으로 출출 할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빠르고 간단한 조리도 라면이 인기가 있는 이유 인 것 같아요, 중요한 것은 라면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점인데요, 그렇다고 라면을 아예 안먹기도 어..

정키 - 진심(Feat.임세준) 가사와 듣기 [내부링크]

정키 - 진심(Feat.임세준) 가사와 듣기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정키의 진심이라는 노래입니다. 멜로디가 너무 좋고 목소리와 피아노음이 너무 좋은 노래인데요, 저도 이 노래를 친구에게 처음 들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대중화된 노래가 아니라서 모르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서 특히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정키의 진심은 임세준이 피처링한 노래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정키의 진심을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정키 - 진심 듣기 정키 - 진심 가사 언제부터 내 기억 속에 자리잡은 니가 없어 텅빈 방에 혼자인 게 익숙해진 걸 니 방 침대에 다른 남자와 웃고 있던 사실 속에 어떻게 아무렇지 않게 니 얼굴을 봐 우리 함께 했던 지난 시간 속에 내가 알던 너의 진심은 있었니 내 손을 붙잡고 눈을 마주..

목주름 예방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주름 예방하는 방법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다이어트 정보는 바로 목 주름을 예방 하는 방법인데요, 목주름은 주로 얼굴과 마찬가지로 자연노화와 자외선 노출로 인한 광노화가 주요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수시로 고개를 돌리고 구부리는 등 운동도 많고, 피부가 얉고 피지선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얼굴보다 오히려 노화가 빨리 진행 되는 곳이 목이라고 합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얼굴은 상대적으로 관리를 잘 하지만 목은 관리를 얼굴 만큼 재대로 하지 않아서 더욱 더 노화가 가속화가 되는데 목도 눈가 처럼 피부가 얉고 받쳐주는 근육도 얇아서 약하고 민감하므로 아이케어 만큼 넥케어도 관심을 가지고 정성을 쏟아야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목주름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주름 예방법 자외선 차단하기 계..

신계로 진입 직전인 '수아레즈 스페셜' [내부링크]

신계로 진입 직전인 '수아레즈 스페셜' 오늘은 수아레즈 스페셜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수아레즈는 정말 엄청난 미친활약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현재 호날두와 메시가 있는 신계에 진입 직전이지요!!! 많은 사람들은 이미 수아레즈가 신계에 진입 할 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제 아스날과 리버풀의 경기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선보이며 리버풀이 아스날을 상대로 5:1로 승리를 했는데요,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아레즈 하면 정말 악동이미지가 강하죠!!! 지난시즌 팔을 깨물어서 퇴장 장하는 장면은 해설자 들을 웃게 만들었지요!!! 그래서 7경기 정지를 당하긴 했지만 현재 리버풀이 좋은 활약을 보이는데 1등공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수아레즈의 스페셜..

싸이 :: 어땠을까 (가사와 듣기) [내부링크]

싸이 :: 어땠을까 (가사와 듣기)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싸이의 6집 수록곡인 박정현과 함께 부른 어땠을까 입니다. 싸이의 6집은 싸이를 월드스타로 만들어준 강남스타일이 타이틀 곡인데요, 강남스타일도 좋은 노래지만 77학개론,청개구리,어땠을까,뜨거운 안녕 등 좋은 노래가 많아요!! 싸이가 방송에서 말하길 6집은 다른 가수들과 피쳐링한 곡만 쓰려고 했는데 강남스타일은 누군진 기억이 안나는데 피쳐링을 못했다고 하던데 대박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싸이의 어땠을까는 발라드의 요정 박정현과 부른 노래인데요!! 역시 대표 발라드 가수라 그런지 노래가 더욱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에게 박정현이 피쳐링한 싸이의 어땠을까를 가사와 함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싸이 :: 어땠을까 듣기 싸이 ..

2014년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케이블)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4년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케이블) 알아보기 작년 추석과 작년 설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명절이 오네요!!! 왜 이렇게 명절이 많을까 느껴지네요 ㅎㅎ 1월 30일부터 일요일인 2월 2일까지 설날 연휴인데요, 설날에 가족들이나 부모님도 만나고 좋은 명절이지요!! 물론 명절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바쁘게 명절보내시는 분들도 많고 나름 편하게 명절 보내시는 분들도 많겠지요!? 오늘은 2014년 설날 특선영화는 무엇을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상파와 케이블 영화를 보니 재미있는 영화 많이 하더라구요 ^ _ ^ 가족들과 함께 모여서 영화를 즐기는 것도 명절을 즐겁게 보내는 일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2014년 지상파,케이블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 뿐만 아..

숯을 통해서 건강 지키는 방법 및 숯의 효능 [내부링크]

숯을 통해서 건강 지키는 방법 및 숯의 효능 여러가지 효능이 있고 다양한 곳에 쓰이는 오늘은 숯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숯 하면 숯불로 구워먹는 그 고기가 정말로 맛있는데요, 하지만 숯불구이 말고도 다양한 곳에 쓰이지요!! 숯이란 나무를 숯 가마에 넣어 구워 낸 검은 덩어리의 연료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구요!!! 요즈음에는 효능이 좋은 숯을 집안에도 많이 두는 데, 저희 집에도 집안 구석구석 숯을 놓고 있어요!! 하지만 가습이 된다는 말은 알고 있지만, 정확한 효능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숯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부터 숯이 어떠한 효과를 주는지 잘 보시고 숯을 이용해서 건강을 지켜보시길 바래요!!! 숯으로 건강지키기 17가지 방법 1.과일이나..

맨유로 이적한 첼시의 '소년가장' 후안 마타 스페셜 [내부링크]

맨유로 이적한 첼시의 '소년가장' 후안 마타 스페셜 첼시의 에이스였던 후안 마타가 결국 이번 겨울이적시장에 맨유 구단 역대 최고이적료인 664억에 이적 합의를 했습니다. 아직 개인협상이 남아서 이적이 완전하게 확정이 된 것은 아니지만, 사실상 맨유로 이적을 했다고 보는 것이 맞지요!!!! 후안 마타는 한때 첼시의 소년가장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만큼 첼시가 부진하던 시절 첼시에서 에이스 역할을 했던 선수인데요, 작년 까지만 해도 첼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였는데 이번에 무리뉴가 오고나서부터는 거의 벤치로 밀렸습니다. 아무리 생각을 해도 후안 마타를 안쓸 이유는 없는데, 안쓰는 것을 보면 이상하다고 밖에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지요!! 처음에는 에이스길들이기 인줄 알았더니 전술에 안 맞는다고 마타를 쓰지 않고..

담배냄새 제거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담배냄새 제거하는 7가지 방법 저는 세상에서 가장 싫은 냄새가 바로 담배냄새입니다. 물론 저도 흡연자였지만, 지금은 금연을 한지 1년이 되었는데요!!! 흡연을 하는 사람도 담배냄새가 싫긴 마찬가지 이실 것텐데요!!! 담배냄새는 그 자리에서 없어지면 그만이지만 옷에 배기게 되고 또한 담배를 피면 손에도 배기고 건강에도 매우 안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물론 저도 담배를 폈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많이 끼쳤을 텐데, 지금이라도 저는 주변 분들에게 금연전도사로 권유하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담배를 끝는 것이 생각보다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요!!! 다행이 저는 그렇게 많이 어렵지 않게 끊기는 했습니다. 저희 집안이 유전으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버지부터 저를 비롯해 삼촌들도 많이 담배를 끊으셨지요!!!! 하지..

유색옷 빨래 탈색 방지 하는 법 [내부링크]

유색옷 빨래 탈색 방지 하는 법 빨래를 신중하게 잘 하면 문제 될 일이 많이 없지만, 실수로 옷을 세탁하게 되면 유색 빨래가 탈색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탈색 되는 옷도 문제이지만 다른옷까지 물이 들어서 곤란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빨래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색깔있는 유색 빨래의 탈색을 방지 할 수 있는지 알아 볼까요!? 탈색방지 방법 빨래의 탈색을 방지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식초인데요, 식초를 통해서 탈색을 방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처음 탈색이 되는 옷을 골라 세숫대야에 담은 다 물을 2L 정도 넣고 중성세제 두 숟가락과 식초 한 숟가락을 타서 세탁을 하면 탈색이 되지 않는데요, 이 때 물 2L를 맞추는 것이 중요한데 2L가 정확히 어느 정..

싸이 :: 강남스타일 [가사/뮤비/듣기] [내부링크]

싸이 :: 강남스타일 [가사/뮤비/듣기]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월드스타 싸이의 강남스타일 입니다. 재미있는 뮤비와 중독성있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만한 말춤을 통해서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영국,미국,중국과 각종 남미,유럽 등 다양한 곳에서 히트를 쳐서 싸이를 강제로 해외진출을 시킨 노래입니다. 유투브 조회수는 현재 거의 19억을 기록하며, 역대 유투브 조회순위 1위에 올랐을 만큼 정말 신기 할 정도로 대단 한 것 같아요!!!! 처음에 나왔을 때에는 뮤비가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해외에서도 저랑 같은 생각을 했는 지 심지어 빌보드 차트에서는 2위까지 차지 했을 만큼 한때 싸이 열풍이 불었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에 나온 젠틀맨도 강남스타일 만큼은 아니지만 큰 인기를 끌었지요..

오랜만에 추어탕 먹었더니, 너무 맜있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추어탕 먹었더니, 너무 맜있습니다. 정말 한 2년만에 추어탕을 먹어보게 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집은 아니구 동네 추어탕 집인데요, 추어탕 먹었더니 힘이 솟는듯한 말도 안되는 듯한 느낌도 들구요 무튼 맛있는 것을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깍두기랑 같이 밥말아서 한그릇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집에 몇인분 사서 먹어야 겟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추어탕이 이렇게 맛있었나!? 생각을 하게 되는데, 저는 순댓국도 정말 좋아하는데 입맛이 국밥 입맛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요즈음 같이 추운 겨울에 몸도 따뜻하고 건강에도 좋은 추어탕 한번 먹어보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악동' 웨인루니 스페셜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악동' 웨인루니 스페셜 오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이스이자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의 에이스인 웨인루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웨인 루니는 어렸을 때 부터 악동이자 신동이였는데요, 19살에 잉글랜드 국가대표에 처음 들어왔으며!!! 2002년 당시 만 16세로 리그 최연소 득점선수로 올랐고 유로2004 대회때 최연소 득점을 이루고 맨유로 입단했습니다. 그야 말로 잉글랜드 대표팀에 나타난 신동이였으며 동시에 불같은 성격으로 악동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요!!! 지금은 예전에 비해서 성격이 많이 좋아져서 예전과는 다르게 많이 불 같은 성격이 없어졌지요!! 지금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선수로 맨유는 루니가 부상당하고 안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포지션은 스트라..

스태미너 음식 장어의 효능은? [내부링크]

스태미너 음식 장어의 효능은? 부추,복분자,산수유 등 남자에게 좋다는 스태미너의 상징인 음식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스태미너의 상징인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장어의 생긴새는 위의 생김새처럼 뱀처럼 생겨서 징그럽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장어요리는 정말 맛있고 먹기에도 아주 좋게 생겼지요!? 조금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최고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장어는 즙이나 찜 튀김 등 다양한 형태로 먹지만 뭐니뭐니해도 장어는 구이가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 _ ^ 장어의 효능 5가지 첫번째 효능. 스태미너 장어에는 칼슘,비타민A B C 등의 영양성분과 담백질 및 지방이 매우 풍부한데요!!! 특히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데 이것들은 모두 기력회복에 좋은 효능을 줍니다. 두번째..

2013년이 지나가고 2014년이 다가오네요!! 여러분의 소망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2013년이 지나가고 2014년이 다가오네요!! 여러분의 소망은 무엇인가요? 벌써 2013년이 빠르게 지나가고 내일 모래면 2014년이 시작 되네요!!! 매년 연말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일년이 정말 빨리 지나간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근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이번 12월 20일 이후로 계속 안좋은 일이 반복이 되는게 너무 힘드네요...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일도 잘 안되고, 심지어 오늘은 지갑까지 잃어버렸습니다. 저의 새 소망이 있다면 2014년도 크게 아프지말고 다치치말고 지내는 것과 이 불운을 이어가지 않는 것 입니다. 좋게 좋게 생각하고 있어요!! 2014년이 잘되려고 이러는 것이라구!! 근데 지갑에는 추억거리 정말 많은데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힘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2014년 새해 소망은..

'중원의 모짜르트' 모드리치 스페셜 [내부링크]

'중원의 모짜르트' 모드리치 스페셜 오늘 알아 볼 선수는 레알마드리드의 중원의 플레이메이커인 루카 모드리치 입니다. 모드리치는 크로아티아 국적으로 토트넘에있다가 레알마드리드로 이적 한 선수이지요!!! 그야말로 환상적인 패스를 찔러주는 중원의 플레이메이커형 선수 입니다. 원래 중원의 모짜르트라는 별명은 토마스 로시스키가 가지고 있던 별명인데, 로시스키는 워낙 유리몸에다가 예전과 같은 기량을 보이지 못해서 지금은 모드리치에게 이런 별명을 주었다고 합니다. 크지 않는 키에 경기흐름을 한 번에 바꿀 수 있는 플레이 메이커는 모드리치를 보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텐데요 그럼 스페셜을 볼까요!? 루카 모드리치 스페셜

"외계인" 플레이메이커 메수트 외질 스페셜 [내부링크]

"외계인" 플레이메이커 메수트 외질 스페셜 오늘 알아볼 스페셜 동영상은 바로 외계인 메수트 외질 입니다. ^ _ ^ 외질은 터키계 독일인으로 현재에는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에 아스날에서 뛰고 있는 선수이지요!!! 레알마드리드에서 뛰던 외질이 아스날로 이적한다는 것은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이적이였는데요, 외질이 이적을 한다는 소문은 계속 돌았지만, 그 행선지가 8년동안 무관을 기록하고 있는 아스날이라는 점이 모두가 놀랐습니다. 외질효과로 인해서 아스날은 현재 1위를 기록 하고 있는데요, 선수하나를 영입했다고 갑자기 잘 나가는 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외질이 영입하고 나서 갑자기 램지가 포텐이터지고 작년에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던 지루도 폭팔하는 등 대단한 상승세 이지요!! 외질 역시 세계적인 플레이메이커라는..

이적 :: 비포선라이즈(Duet.정인) [듣기/가사] [내부링크]

이적 :: 비포선라이즈(Duet.정인) [듣기/가사] 약 한달전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이적이 새 엘범을 발매했는데요, 타이틀 곡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지만, 저는 이 엘범에 수록 되어있는 정인과 함께 듀엣을 해서 부른 비포선라이즈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적을 좋아하는 분들은 많겠지만, 엘범에 있는 모든 곡을 들어보시는 분들은 적으셔서 이 노래를 모르 실 수도 있는데요 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은 이적의 비포선라이즈를 여러분에게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듀엣을 부른 정인과 이적의 특유의 목소리는 정말 노래가 너무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히려 이 곡을 타이틀 곡으로 썻으면 더욱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 _ ^ 오랜만에 엘범을 내서 제가 좋네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도 굉장한 인기를 끌..

암 예방에 좋은 야채스프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암 예방에 좋은 야채스프 만드는 법 음식으로 치료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치료를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정도로 약도 약이지만 음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요!!! 최근 사람들을 보면 음식은 아무거나 막 먹으면서 조금만 좋다는 약은 모두 먹으려는 습관이 있어서 안타까운 경향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야채스프 만드는 법입니다. 이 야채스프는 일본에서 30년 정도 연구되어 발표된 요법인데요, 암 예방에 효능이 있고 당뇨,고혈압,백내장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약보다도 좋은 효능이 매우 많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무작정 약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보단 음식을 추천드려요!! 그렇다면 암 예방에 좋다는 이 야채스프를 만드는 법과 재료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건강상식]입냄새 없애는 법 [내부링크]

[건강상식]입냄새 없애는 법 누구나 몇번 쯤은 자기한테 나는 입냄새나 혹은 다른사람한테 나는 입냄새 때문에 불쾌하셨거나 고민이었던 분들이 많을텐데요!!!저 같은 경우에는 입냄새가 심한 편이 아니라서 큰 걱정은 아니지만 주로 사탕이나 혹은 입에 뿌리는 입냄새제거제를 많이 이용해요!! 입냄새는 물론 속이 안 좋아서 나는 경우도 많지만, 대부분 입에서 나는 냄새겠지요? 그래서 오늘 알아볼 건강상식은 입냄새를 없애는 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입냄새를 없애는 법이라기보다는 예방을 하는 방법인데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냄새 없애는 법 (입냄새 예방 법) ①식사후에는 반드시 이를 닦기 =>식사 후에는 입안에 낀 음식 찌꺼기들이 20분이 지나면 부패하기 때문입니다.②음식은 잘 씹..

'마라도나의 사위' 세르히오 아구에로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마라도나의 사위' 세르히오 아구에로 스페셜 동영상 프랑스에는 제 2의 지단이 많고 우리나라에는 제 2의 박지성이 많듯이 아르헨티나에는 제 2의 마라도나가 수없이 많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세르히오 아구에로 인데요, 이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때 부터 세계적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선수였지요!!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해서 최고의 공격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마라도나의 후계자가아닌 마라도나의 사위로도 유명합니다. 바로 마라도나의 딸과 결혼을 했는데요, 마라도나와는 사위와 장인 관계네요!! 세르히오 쿤 아구에로는 신체는 적지만 빠른 발과 개인기를 통해서 골을 넣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 중 하나입니다 ^ _ ^ 국적은 아르헨티나구요!!! 아르헨티나 공격수이자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이지요..

상한 우유 구별 법!!!! [내부링크]

상한 우유 구별 방법!!!! 우유 좋아하시는 분 많지요? 저도 참 우유 좋아하는데요, 우유에는 골다공증 예방과 피부미용 등 다양한 효능이 있으며 아이들 키 성장에도 큰 도움을 주는데요!!! 하지만 우유는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는 점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조금 지난 것은 냉장보관만 한다면 조금은 먹을 수 있겠지만, 이게 우유가 상한 건지 안 상한건지 의심이 되거나약간 맛이 달라지는 경우 애매한 경우가 있기 마련인데요, 그렇다면 상한 우유를 어떻게 구별 할 수 있을 까요? 의외로 상한 우유를 구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유를 상했나 알아보려면 우유를 차가운물에 몇 방울 떨어뜨리면 우유가 물에 퍼져서 물이 흐려지면 상한 것이고우유가 물안에서 퍼지지 않고 그대로 아래로 가라 앉으면 상하지 않고 안심하고 먹..

브라질 호나우두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브라질 호나우두 스페셜 동영상 브라질 하면 축구 최강국가이자 세계적인 선수들이 끊임 없이 나오는 나라이지요!!!! 워낙 잘하는 선수가 많이 나와서 우리나라 K리그를 비롯해 여러 나라에서 뛰는 용병들이 제일 많은 나라입니다.특히 브라질 선수들의 개인기는 유럽의 그 어떤 선수들도 못하는 신기한 개인기를 많이하는데요!!!! 이렇게 수 많은 브라질 선수중 지금은 은퇴를하고 전설의 선수가 되가는 브라질의 호나우두가 제 머리에 남는데요 친근하게 생긴 얼굴에 원샷원킬의 골 결정력 그리고 3~4명의 수비수들이 붙어도 공을 뺏기지 않고 돌파하는 호나우두의 모습은정말 그 당시에는 우상중에 우상이였지요!! 커리어 골은 워낙 많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월드컵 최다골 타이기록을 가지고 있는데특히 2002년 월드컵에서 보여준 ..

맥주 맛있게 먹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맥주 맛있게 먹는 3가지 방법 우리나라의 국민 술은 역시 소주지만, 소주를 잘 먹지 못하는 분들이거나 치킨 먹을 때 혹은 간단히 술을 먹을 때 마시는 맥주는 정말 인생의 낙이라고 해도 무방 하지요!!! 맥주는 세계적인 주류인데요, 종류도 각 수십 수백개나 되면서 맛도 다양하기 때문에 맥주 매니아이신 분들은 전세계의 맥주의 이름이나 맛을 잘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소맥이나 혹은 잠자기 전에 영화보면서 먹는 맥주가 맛이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이번시간에는 맥주를 맛있게 먹는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어보도록 할까요!? 맥주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갈증도 풀어주고 시원한 맥주가 같은 맥주라고 해도 같은 맛을 내진 않는다고 합니다. 맥주를 맛있게 먹는 3가지..

'신의손' 마라도나 스페셜 동영상 [내부링크]

'신의손' 마라도나 스페셜 동영상 마라도나는 축구를 모르시는 분들도 다 아실 만큼 지금의 메시처럼 전설의 축구선수 중 하나이지요!!!! 사실 마라도나가 활약을 할 때에는 전 아주 갓난아기여서 마라도나의 플레이를 보고자라진 않았지만, 축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마라도나의 스페셜 동영상을 많이 봤습니다. 물론 스페셜 동영상이 모든 것은 아니지만, 기록만 봐도 마라도나의 실력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 하긴 펠레와 마라도나는 지금의 메시,호날두를 비교하는 선수인 만큼 그 시대의 실력 및 활약이 안봐도 어느 정도인지 나오지요!! 마라도나의 전성기 시절은 나폴리인데요, 하지만 좋지 않은 사생활로 인해서 오점을 남긴 선수이기도 합니다. 또한 마라도나는 신의손 사건으로도 유명한 선수지요!! 신의손 사건은 월드컵에 손..

[영화] '관상' 인물 후기 (스포 없음) [내부링크]

[영화] "관상" 인물 후기 (스포 없음) 영화 관상이 DVD로 출시 됬길레 굿 다운로더로 4000원을 주고 다운받아서 봤습니다 ^ _ ^ 사실 개봉 전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인데요, 제가 한국영화를 좋아해서요!! 캐스팅만 봐도 재미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미루다 미루다 결국에는 늦어지게 되었고 이제 곧 DVD로 출시 되겠지 하는 마음에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관객수가 많아서 그런지 굉장히 늦게 뜨더라구요!! 영화 관상은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인데요, 물론 역사적 흐름은 실제이지만, 영화는 픽션일 뿐입니다. 관상가인 내경 역할을 맡은 송강호와 그의 처남인 조정석의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송강호는 정말 볼 때 마다 최고의 배우라는 생각이 들 정도 더라구요!!! < 기생집 주인 연홍 역 '김혜..

이승기 :: 되돌리다 [듣기/가사] [내부링크]

이승기 :: 되돌리다 [듣기/가사]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이승기의 노래인 되돌리다 입니다. 이승기는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MC에 배우까지 정말 만능 엔터테이너이지요!!!그것도 거의 모든 분야에서 탑에 들 정도라는게 정말 신기하기 따름입니다.특히 가수로 시작했는데, 요즈음에는 드라마만 찍으면 흥행을 하는 등 노래보다도 연기로 더 인기를 받는 것 같네요!!! 이승기의 미니 엘범인 되돌리다도 발매되자마자 순위 1위를 차지 했을 만큼, 굉장히 좋은 노래입니다.예전 고등학교 때 데뷔해서 누나들의 마음을 뺏은 이승기의 인기는 언제까지 갈까 정말 궁금하네요 !!그렇다면 이승기의 되돌리다를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기 - 되돌리다 듣기 이승기 - 되돌리다 가사 알 수 없는 그 계절의 끝 '나..

모세 :: 사랑인걸 [듣기/가사] [내부링크]

모세 :: 사랑인걸 [듣기/가사] 예전에 굉장히 인기가 많았던 곡인 모세의 사랑인걸 입니다. ^ _ ^ 예전 뿐만 아니라 최근에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특히 노래방에서 즐겨 부를 만한 노래지요 ㅎㅎ 모세의 명곡인데요, 멜로디도 좋고 사랑에 대한 감정이 잘 나타나 있는 노래라 굉장히 듣기에도 좋네요!!! 듣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부르기도 어렵지 않고 감미로워서 부르기도 쉽고 실제도 저도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고 있는 노래입니다. 아마 이 노래가 발매 됬을 때가 제가 초,중학교 때로 기억이 나는데 상당히 오래 되었네요!!! 그 때도 많이 들었는데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 것 보면 역시 명곡이 아닐 수 없지요 ㅎㅎ 그렇다면 한번 모세의 사랑인걸을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모세 :: 사랑인걸 듣기 모세 :..

브라질의 '외계인' 호나우지뉴 스페셜 영상 [내부링크]

브라질의 '외계인' 호나우지뉴 스페셜 영상 지금이 메시의 시대 바로 이전에 바로 외계인이라고 블리던 호나우지뉴의 시대 였습니다. 어느 순간 갑자기 몰락을 해서 지금은 바르셀로나를 떠나 AC밀란에 갔다가 자국 브라질리그에서 뛰고 있는데요, 지금 부활해서 얼마전에는 브라질 대표팀도 뽑히고 자국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호나우지뉴를 보면 마치 외계인이 생각이 날 정도로 화려한 개인기와 그리고 외계인 드리블 등 지금에 메시와는 또 다른 보는 재미를 주는 최고의 선수 였지요!!! 호나우지뉴의 개인기를 보면 정말 보는 것 자체가 재미있었습니다. 호나우지뉴가 나이가 벌써 33살인데, 그를 유럽에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가 남긴 인상은 축구팬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브라질..

스테미너의 상징!! 부추의 효능 [내부링크]

스테미너의 상징!! 부추의 효능 오늘 소개해드릴 건강상식은 바로 스테미너의 상징인 부추의 효능입니다. 부추 하면 스테미너와 남자에게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 식품인데요, 하지만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지요!그렇다면 부추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오늘 간단하게 7가지로 요약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추하면 제가 부추곱창을 좋아해서 많이 먹는 편인데요,고기 먹을 때나 반찬이나 부추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오늘 한번 제대로 알고 먹어보도록 합시다. 부추의 7가지 효능 첫번째, 부추의 효능 냉병 부추에는 창자를 튼튼하게 하고 사람의 양기를 돕는 효능이 있는데요, 그래서 냉병이 있는 사람에게 아주 좋습니다. 두번째, 빈혈 주로 여성분들에게 빈혈증세가 많이 일어나는데,..

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vs 삼성 과연누가이길까? [내부링크]

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vs 삼성 과연누가이길까? 드디어 두산베어스와 삼성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1차전이 시작이 되었네요,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순위다툼이 뛰어났으며, LG와 넥센이 올라가는 이변도 있었습니다. 서울팀은 무려 3팀이나 올라갔는데요, 저는 넥센팬인데 두산의 저력이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넥센은 준플레이오프에서 다 이긴 두산베어스를 결국 역전 스윕패 당했고, 엘지는 두산한테 처참히 졌습니다. ㅎㅎ 아무리 넥센팬이라고 두산한테 져서 조금 짜증난다고 하더라도 삼성팬들 빼고는 삼성이 우승을 안했으면 좋겠다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 _ ^ 두산이 우승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진욱 두산감독과 류중일 삼성 감독 모두 명장인 것은 맞는 말이나, 솔직히 둘다 지략에 강한 감독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

DJ DOC : doc와 춤을 (듣기/가사) [내부링크]

DJ DOC : doc와 춤을 (듣기/가사)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dj doc의 doc와 함께 춤을 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꽤 오래되었지만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노래지요!!!!! 신나는 노래 중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친구들과 노래방가서 분위기 뛰우기에도 너무 좋은 노래 같구요 기분 안좋을 때 들어도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doc노래는 신나는 노래가 대부분 많은데 doc와 함께 춤을 이 노래가 저는 제일 좋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doc와 함께 춤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가사도 한번 보겠습니다. DJ DOC - DOC와 춤을 [듣기] DJ DOC - DOC와 함께 춤을 [가사]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먹나요 잘못해도 서툴러도 밥 잘먹어요 그러나 주위사람 내가 밥 먹을 때 한..

가을 제철 과일 사과의 효능은? [내부링크]

가을 제철 과일 사과의 효능은? 사과하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이지요!? 우리나라에서는 사과가 가을에 가장 맛있는 제철이라고 하는데요, 이제 가을이 돌아 온 만큼 사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사과가 굉장히 효능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한번 알아볼까요? 사과의 효능 첫번째, 사과에는 식이섬유가 많아 대장에 도움을 준다. 사과에는 식이섬유가 아주 많이 함량되어 있습니다. 특히 사과는 껍질체 먹으면 좋다는 것이 껍질에 사과껍질이 많기 때문인데요, 장의 운동을 도와 대장 건강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두번째, 사과에는 섬유소인 펙틴이 풍부하다. 장이 산성화가 되면 균이 증식하기 쉬워지게 됩니다. 이 때 펙틴은 장을 약산성..

여의도 불꽃 축제 명당은 어딜까? [내부링크]

여의도 불꽃 축제 명당은 어딜까? 오늘 10월 5일 (토요일) 여의도에서 세계적인 불꽃 축제가 열리는데요, 이번에 가볼까? 했었는데, 무언가 복잡 할 것 같기도하고 여의도는 워낙 가까워서 자주가다 보니 안가게 되었습니다. 지금 여의도는 완전 사람들이 무지하게 많다고 하는데요!!!! 여의도 불꽃 축제 정말 멋있긴 하지요!!! 이렇게 사진만 봐도 여의도 불꽃 축제 정말 이쁘네요 ^ _ ^ 이런 불꽃놀이를 더욱 더 멋있게 보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명당을 찾고 계시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불꽃놀이 명당이라고 소개 된 자리는 사람이 엄청나게 몰렸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명당은 어디일까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숫자로 표시 된 곳이 바로 불꽃놀이를 한 눈에 재대로 볼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ㅎㅎ 예전에는 여자친..

굿닥터ost 주원 - 내가만일,시온버전[듣기/가사] [내부링크]

굿닥터ost 주원 - 내가만일,시온버전[듣기/가사] 얼마전에 제가 굿닥터가 너무 재미있다는 포스팅을 헀었는데요, 그런데 굿닥터ost도 좋은노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한달여만에 음악소개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굿닥터의 ost인 주원의 내가만일 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이 주원의 내가만일은 주원이 불른 것과, 굿닥터의 주원의 역할인 박시온이 부른 버전이 있더라구요!!!! 노래가 정말 좋은데요!! 한번들어보실레요??? 굿닥터ost - 주원 내가만일 듣기 굿닥터 ost - 주원 내가만일 (시온버전) 듣기 굿닥터 ost 주원 내가만일 가사 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 얼굴에 물들고 싶어 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 뺨에 물들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

일교차가 큰 가을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일교차가 큰 가을에 먹으면 좋은 음식 드디어 가을느낌이 완전히 나기 시작하네요 ^ _ ^ 이제 본격적으로 10월이 되면서 가을향기가 나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에는 특히나 몸조심을 잘해야지 감기나 몸살같은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엊그제만 해도 굉장히 더웠던 것 같은데, 벌써 긴팔을 입고 시원한 바람이 불다니 시간 참 빠른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가을에 먹으면 좋은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할까요??? 가을이 돌아온 만큼 환절기에 정말 몸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가을에 좋은 음식 5가지 첫번째,포도 첫번째 음식은 바로 포도인데요, 포도는 대부분 많은 분들이 푸른색 포도를 일반적인 포도로 생각을 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포도는 ..

굿닥터 너무 재밌네요 ㅋㅋ [내부링크]

굿닥터 너무 재밌네요 ㅋㅋ 아 요즈음 굿닥터가 너무 재미있네요!!!! 요즈음 최고 인기 있는 드라마중 하나이지요??? 저는 처음에 이 드라마 몰랐는데, 매일 실시간 검색어에 뜨더라구요!! 근데 소재가 너무 좋아서 한번 보게 됬습니다.근데 첫화 부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벌써 18회까지 보게 됬네요, 20회가 마지막이라고 하는데...너무 빨리 끈나는 것 같습니다 ㅠ _ ㅠ 근데 저는 이상하게 의도치 않게 주원이 나오는 드라마만 보게 되네요!! 제가 드라마를 최근에 참 안 보는데, 각시탈,7급공무원 그리고 이번에 굿닥터까지 의도치 않게 주원 나온 것만 보네요아주 옛날에 제빵왕 김탁구도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주원 연기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 _ ^여러분도 굿닥터 보시나요?? 안보신다면 첫화부..

오늘은 포스팅을 못했네요 ㅎㅎ [내부링크]

오늘은 포스팅을 못했네요 ㅎㅎ 오늘은 사정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하게 됬네요, 오늘 못한 포스팅은 내일 빡세게 해야겠어요 ㅎㅎㅎ!!!그나저나 오랜만에 제가 이런 일상글을 쓰는데요, 수익글만 쓰느라 뭔가 순수하지못한 느낌이였는데이렇게 가끔씩 일상글을 쓰는 것도 굉장히 좋은데요??? 이제 수익글 뿐만 아니라 정보글이나 이러한일상글을 통해서 여러분과도 접하고 싶네요 ㅎㅎ 이 블로그는 제가 정말로 애정을 가지고 만든 블로그 입니다.근데 생각보다 블로그가 빨리 커가고 있는 것 같아요 ^ _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서 좋은 정보를 얻어 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한가위가 되셨나요!? [내부링크]

즐거운 한가위가 되셨나요!? 모두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 _ ^ 저는 나름 괜찮은 명절을 보냈는데요!!! 오늘 근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남들이 봤을 때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닐 테지만, 추석 때문에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요 며칠간 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추석이 지난 후 블로그를 보니 무려 방문자 수가 4배나 늘어나 있었습니다. 저는 관리를 너무 못해서 블로그가 방문자 수가 줄어들었으면 어떻게 할까 싶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제가 관리하는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검색 유입이 되지 않아서 정말 걱정인데 걱정을 한시름 내려놓게 하니 너무 좋네요 이 지금은 자격증 시대 블로그는 제가 정말 애정을 가지고 키우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 _ ^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 얻어 가셨으면 ..

슈프림팀 - 땡땡땡 듣기 & 가사 [내부링크]

슈프림팀 - 땡땡땡 듣기 & 가사 요즘들어서 이런 힙합장르의 랩이 뭔가 끌리더라구요!!! 그런 랩 중에서도 신나는 랩이 끌려서요!! 제가 슈프림팀의 땡땡땡과 슈퍼매직을 좋아하는데요,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슈퍼매직입니다. 지금 슈프림팀이 거의 해체 했다고 해도 무방한데요, 얼마전의 힙합 디스전도 슈프림팀에의 쌈디와 이센스 때문에 발생을 했지요!? 물론 둘이 서로 디스전을 한 것은 아니지만 이센스와 개코 쌈디와 스윙스 이렇게 디스전이 났습니다. 저는 어떻게 보면 디스도 힙합의 한 부분이 아닐까 싶어서 아주 나쁜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 _ ^ 그렇다면 슈프림팀의 땡땡땡 한번 들어볼까요? 슈프림팀 - 땡땡땡 듣기 슈프림팀 - 땡땡땡 가사

김동률 - 다시사랑한다말할까 (듣기,반복재생,가사,동영상,라이브) [내부링크]

김동률 - 다시사랑한다말할까 (듣기,반복재생,가사,동영상)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김동률!!! 오늘 여러분과 함께 들을 노래는 바로 김동률의 다시사랑한다말할까 입니다. ^ _ ^ 김동률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발라드 가수 중 한명으로 감미로운 목소리가 정말 갖고싶을 정도로 매력이 너무 있는 가수 입니다!!! 더구나 작사 작곡까지 같이하는 가수로 음악에 대해서는 가창력 뿐만 아니라 천재성 까지 있는 가수라 더욱 더 호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다시사랑한다말할까 말고도 김동률의 대표적인 노래인 아이처럼,replay,감사 등등 히트곡이 많지요! 그래서 많은 가수들이 김동률씨의 목소리를 따라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남자분들이라면 노래방에서 한번쯤 이 노래를 불러보셨을 태고!! 여자 분들이라면 남..

모기 물렸을 때 안 간지럽게 가려움을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모기 물렸을 때 안 간지럽게 가려움을 줄이는 방법! 여름철은 그야 말로 더위와의 전쟁 그리고 여름의 적 모기와의 전쟁입니다!전 세계 사람들을 가장 많이 죽이는 생물 1위로 뽑힐 정도로 모기는 사람의 생명을 빼앗아 갈 수 도 있는 생물인데요~!! 무엇보다도 물리면 가려워서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닐 것 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손톱보다도 작은 모기를 안 물릴 수 는 없는데요!!그렇다면 모기 물렸을 때에 안 간지렵게 가려움을 줄이는 방법을 한 번 알아볼까요!?~ 일단 모기에 물렸을 때 간지럽기 때문에 게속 긁게 되는데요!! 하지만 긁게 되면 모기의 독소를 더 자극해서 더욱 더 가려움 때문에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내용 중 하나가 모기를 물리면 손톱으로 십자 모양으로꾹 누르거나 침을 바르는 경..

다이나믹듀오(최자,개코) - 죽일놈 Live 듣기,가사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2] [내부링크]

다이나믹듀오(최자,개코) - 죽일놈 Live 듣기,가사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2] 제가 힙합가수중에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바로 다이나믹 듀오입니다 ^ _ ^제가 처음 다이나믹 듀오의 무대를 본건 대학교 축제 때 인데요 너무 멋있고 랩뿐만 아니라 노래솜씨가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또한 개코와 최자의 무대매너도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다이나믹듀오의 아주 유명한 곡인 죽일놈의 라이브를 들어볼까요!! 다이나믹듀오의 죽일놈은 다이나믹 듀오를 대표하는 노래가 아닐까요?!! 가사와 한번 들어봅시다.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Live 듣기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2] 너 아까 나한테 왜 그랬어 너 또 왜그러는데 내가 도대체 어디까지 맞춰야돼 넌 맨날 그런식이야 됐어 나갈께 너는 뛰쳐나가 차문을 부술듯이..

여름철 수분섭취의 중요성!!! [내부링크]

여름철 수분섭취의 중요성!!! 물은 우리몸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요소입니다.물은 우리가 살아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물이 없다면 생명체는 살 수 없지요!!여름철에는 땀으로 인해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수분 섭취는 정말 중요하지요! 그렇다면 수분섭취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여름철 알아야 건강상식이기도 하니 꼭 집중해주세요 ^ _ ^ 수분섭취 모두가 아시다시피 우리몸의 70%는 물로 되었을 만큼 아주 수분은 아주 중요합니다. 수분은 우리 몸에서 영양소와 산소를 운반하기도 하고체온조절과 장기나 조직을 보호를 보호하는 쿠션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물의 수분섭취가 부족하면 우리몸에서는 탈수현상이 일어나 여러 위험성이 있고또한 심할 경우..

빌게이츠의 하버드대학교 졸업식의 연설문 [내부링크]

빌게이츠의 하버드 대학교 졸업식 연설문 빌 게이츠의 `창조적 자본주의론` 졸업식 연설 … "아버지, 늘 말했잖아요. 언젠가 돌아와 학위 받을 거라고 … " "나는 이 말을 하려고 30년 이상을 기다렸다. '아버지, 내가 항상 말했잖아요. 언젠가 하버드로 돌아와 학위를 받을 것이라고.'" 세계 최고의 갑부이면서 최고의 자선사업가인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 회장은 7일 하버드대 졸업식장에서 명예학위를 받은 감격을 이렇게 토로했다. 스티븐 하이만 하버드대 교무처장은 "게이츠의 친구인 스티브 발머(현 MS 최고경영자)를 비롯한 다른 학우들이 시험 공부하느라 정신없을 때 게이츠는 개인용 컴퓨터 발명이라는 혁명을 구상하고 있었다"고 그를 소개했다. 게이츠는 연설 서두에서 "크림슨(하버드대 학생 신문)이 나를..

빈지노 - 아쿠아맨 라이브로 듣기 & 가사 [내부링크]

빈지노 - 아쿠아맨 라이브로 듣기 & 가사 요즈음 대세 힙합 뮤지션중 한명이 바로 빈지노인데요!!!! 빈지노는 노래도 잘부르지 서울대나와서 공부도 잘하지 옷도잘입지 얼굴도 잘생겼지!!!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엄.친.아 인데요 ^ _ ^ 남자인 제가 봐도 정말 멋있는 가수인것 같습니다ㅎㅎ 이번시간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빈지노의 아쿠아맨입니다 ㅎㅎ 빈지노의 아쿠아맨은 빈지노의 첫번째 솔로엘범이구요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노래이지요 저 역시도 이런 힙합/랩장르를 좋아하는데 아쿠아맨 자주 듣습니다. 빈지노 - 아쿠아맨 라이브로 듣기 빈지노의 아쿠아맨을 한번 들어볼까요 ^^? 처음 들으신 분들이라면 상당히 좋아할만의 매력적인 곡입니다. 빈지노 - 아쿠아맨 라이브 듣기 빈지노 - 아쿠아맨 가사 어항 속에 ..

이적 - 빨래 (듣기,가사,반복재생) [내부링크]

이적 - 빨래 (듣기,가사,반복재생)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이적의 빨래라는 노래입니다. ^ _ ^이적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인데요, 다행이다,Rain,하늘을 달리다 등등 명곡이 아주 많지만!!이적의 빨래라는 노래는 많이 모르더라구요 ㅎㅎㅎ 처음에 이노래를 접했을 땐 제목이 워낙 특이해서 들어보게 됬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노래방에서 부를때 처음 가사가 빨래를 해야겠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웃었던 기억이나지만너무 좋은 노래중 하나입니다. 이적의 빨래 한번들어보시고 가사도 한번 보세요 ㅎㅎ 이적 - 빨래 [듣기/반복재생] 이적 - 빨래 가사 빨래를 해야겠어요오후엔 비가올까요 그래도 상관은 없어요 괜찮아요 뭐라도 해야만 할 것 같아요 그러면 나을까 싶어요 잠시라도 모두 잊을 수 있을지 몰라요 그..

내 마음에 작은 기쁨이 있다면!!! [내부링크]

내 마음에 작은 기쁨이 있다면!!! 내 마음에 작은 기쁨이 있다면 꿈이 있는 사람은 걱정이 없습니다 . 가슴에 꿈을 품고 있는 사람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록 실패와 낙심으로 힘들어 해도 곧 일어나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갈 테니까요. 그 마음에 사랑이 있는 사람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록 쓸쓸하고 외로워도 그 마음의 사랑으로 곧 많은 사람으로부터 사랑받게 될 테니까요. 늘 얼굴이 밝고 웃음이 많은 사람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록 가볍게 보여도 곧 그 웃음이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어 그가 행복한 세상의 중심이 될 테니까요.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아는 사람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록 어리석게 보여도 그 마음의 작은 기쁨들로 곧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테니까요.

지긋한 여름 집에서 더위를 막는 방법!! [내부링크]

지긋한 여름 집에서 더위를 막는 방법!! 드디어 여름이 찾아왔고 더위 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ㅠㅠ밖에서 더운건 어쩔 수 없겠지만, 집에 있어도 나는 더위는 정말 쉬지도 못하고짜증만 지대로일텐데요!! 그래서 집 안의 더위를 막는 방법 및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_ ^ 첫번째 방법, 욕조에 몸 담그는 대신 흐르는 물로 샤워하기 두번째 방법, 창문을 열어 실내 공기 순환시키기 세번째 방법,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 코드 뽑아두기 네번째 방법, 에어컨 필터 청소하기

평평한 길 [내부링크]

평평한길 박선홍 오르막길 없고 내리막길 없는 길 없다오르막길 하나를 오르면 내리막길 하나를 내려가고 내려간다.내려가고 내려간다. 평평한길은 잠시 분 유지라는건 어려운 공부이다.

최고의 간식 고구마의 효능 [내부링크]

최고의 간식 고구마의 효능 어렸을 때나 지금이나 출출할 때 먹는 최고의 간식 고구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구마는 간식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아주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고구마를 아주 많이 먹으시지요 ^ _ ^ 그렇다면 이러한 고구마의 효능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고구마의 효능 첫번째, 고구마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카토린 때문에 항암효과가 높다. 두번째, 피부를 싱그럽게 바꿔주고 정신적 피로를 풀어준다. 세번째, 껍질에 영양이 많아서 껍질재 먹으면 암예방에 좋다. 네번째, 쉽게 포만감이 차며 다이어트에 좋다.

라디 - I'm In Love [듣기/반복재생/동영상/가사] [내부링크]

라디 - I'm In Love [듣기/반복재생/동영상/가사]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음악은 라디의 I'm In Love 라는 노래입니다 ^ _ ^ 주로 여성들이 많이 좋아하는 남성 노래인데요 ㅎㅎ저는 남자인데요 이 노래가 정말 좋네요!!!! 멜로디가 부드럽고 라디의 목소리가 정말 좋습니다.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는 노래 인 것 같습니다.처음에 라디를 알게 된 게기는 슈퍼스타K에서 나온 엄마라는 노래를 듣고너무 감정이 잘들어나 있는 노래라 너무 좋아 그 노래가 라디가 들은 노래라는 것을 알게 됬고,라디에 대해 알아보다가 이 좋은 노래를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마 라디의 노래중 가장!? 유명한 노래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라디 - I'm In love [듣기/반복재생/동영상] 라디 - I'm In LOVE 가사..

인간관계에 감동을 주는 사람은 [내부링크]

인간관계에 감동을 주는 사람은 사서오경을 읽든 불경을 읽든 노자 도덕경, 장자를 읽든 그 결론에 가면 이 한 구절을 만납니다, 감이수통(感而遂通). 느껴서 비로소 통한다, 감동해서 통한다는 것입니다. ‘아, 그렇구나!’하고 이해해서 통하는 게 아니라 감동해서 통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감통사상이라고 합니다. 감동을 하지 않으면 통하지 않습니다. 인간은 감동해야 움직이고 감동을 해야 실천한다는 말입니다. 미국의 카네기 공대 졸업생 가운데 성공한 사람들을 추적 조사한 결과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성공하는데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은 15%밖에 영향을 주지 않았으며, 나머지 85%가 인간관계였다.” 그들은 특히 인간관계를 위해 '세 가지 방문’을 강조했습니다. '입의 방문'은 전화나 말로써 사..

우리가 자주먹는 우유의 효능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먹는 우유의 효능 우리가 자주먹는 우유의 효능 아주 뛰어납니다. 일단 우유에는 수분과 고형분의 지방질,단백질,탄수화물,무기질,비타민,효소 등 여러가지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우유의 효능으로는 첫번째,충치 예방과 치아 보호에 뛰어나다 두번째,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춘다. 세번째,혈압 상승을 막아준다 네번째,피부관리에는 최고의 도움을 준다 등등 이 밖에도 아주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유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먹지 않더라도 세안 같은 것을 하시면 피부 미용에 아주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