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80의 등록된 링크

 life-208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골프회원권 업체별 상품 조건 비교(금강골프, 라마다골프, 다골프) [내부링크]

골프멤버십 회원권을 판매하는 3사(금강골프, 라마다골프, 다골프)의 상품 조건을 비교해 보고자 합니다. 업체별 골프회원권의 조건을 잘 따져보시고 좋은 구입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금강골프 금강골프 회원권은 크게 세 종류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①주중/주말 소멸형 회원권, ②주말 소멸형 회원권, ③전액 보증금 회원권 주중/주말 상품(소멸형) 입회금 2,700만원 3,600만원 4,500만원 인원수 무기명 4인 무기명 4인 무기명 4인 그린피 5만원 5만원 5만원 이용혜택 월3팀 A형주중2팀/주말1팀(총54팀) B형주중1팀/주말2팀(총47팀) 월4팀 주중2팀/주말2팀 총67팀 월5팀 주중3팀/주말2팀 총87팀 입회기간 - 2년 2년 주말 전용 상품(소멸형) 입회금 2,700만원 3,800만원 5,600만원..

골프회원권 업체 비교1 (신동아골프) [내부링크]

골프회원권을 판매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있는데요 첫번째로 신동아골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동아골프 신동아골프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멤버십`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골프회원권 업계에서는 가장 오래된 기업 중 한 곳 으로 거의 20년 동안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하는 회원권 구성의 50%는 보증금인데 (회원권 만기 시 반환하는 금액) 지금까지 한 차례도 누락이 없이 환급이 된 만큼 안전성에 대한 부분은 어느정도 입증이 됐다고 볼 수 있겠네요. 신동아골프가 판매하는 모든 회원권의 기간은 5년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횟수에 따라 상품 금액 차이가 있고, 크게 주중/주말 회원권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중에는 기명인과 동반하는 3인이 회원대우를 받는 타임을 소진하는..

골프회원권 (골프멤버십) 정확히 알기 [내부링크]

골프회원권 (골프멤버십)에 대하여 정확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코로나 이후 골프 수요가 폭발하면서 부킹난과 비싼 그린피 때문에 유사 골프회원권(골프멤버십)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킹이 정말 너무너무 힘든 요즘 골프회원권을 잘 구입한다면 비교적 저렴하고 쉽게 타임을 잡아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알아보고 구입을 해야겠죠. 구입 전에 골프장의 정회원권과 유사 골프회원권(멤버십회원권)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골프멤버십 회사는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 영업 수익 구조라도 먼저 알고 구입을 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요즘 회원제 골프장 정회원권은 금액이 많이 내려갔다고 해도 매물이 없어 구하기도 힘들고, 구할 수 있다고 해도 최소 억 단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흔히 말하는 선호도가 높은 명문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