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agraciousmeaning의 등록된 링크

 life-agraciousmean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COVID 시대의 직장 건강-직장 건강의 미래 [내부링크]

COVID 시대의 직장 건강-직장 건강의 미래 가능성 있는 전략은 이러한 불확실한 시대를 지속적으로 내비게이트함으로써 직원과 시스템의 건전성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해가 암울했..

의료에서 손실을 막는 방법 [내부링크]

의료에서 손실을 막는 방법 건강은 기본적 인권이다. 모든 사람이 양질의 의료를 받도록 하고 싶다. 특히, 취약한 분쟁이나 폭력에 영향을 받는 환경(FCVAS)에 있는 여성이나 젊은이는, 그러한 서비스에의 액..

직장에서의 심리적 안전의 중요성 [내부링크]

심리적 안전을 유지하는 것은 조직의 성과를 최적화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만약 당신의 팀에서 실수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불리합니까? 당신의 팀원들은 문제와 곤란한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까? 당신네 팀..

밴쿠버 '헬스케어-셀프케어' 노인 격차 해소 [내부링크]

밴쿠버 플라자 인근 클리닉은 만성질환과 통증이 있는 노약자를 위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는 위협이 될 수 있어요. 그것은 종종 값비싸고 때로는 침략적이며 기껏해야 빠르다. 하지만 그건..

건강 관리의 건전한 파트너십 [내부링크]

당신이 환자든 간병인이든, 지역사회 구성원이든, 보건전문가든, 협력관계를 시작하려는 개인이든, 당신의 조직과 환자와 지역사회의 관계를 육성하는 책임자든, 우리는 이 안내원이 당신에게 무엇인가를 제공하..

음식 알레르기에 대해 모르는 것 [내부링크]

꽃가루 식품에 대한 반응, 성인 증상의 출현, 교차 반응은 우리 몸이 음식에 반응하는 놀라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토마스는 8살 때 헤이즐넛에 대한 걱정스러운 반응을 처음 알았습니다. '누텔라'를 먹을 때마다..

두 교황, 넷플릭스 영화 추천 리뷰 [내부링크]

두 교황 아카데미 각색, 남우주연,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영화 두 교황의 리뷰입니다. 처음 영화를 접했을 때 종교 영화라고만 생각해서 관람을 망설였었는데요 저처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그 망설임 버리고..

킹덤 : 아신전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킹덤 시리즈의 프리퀄 킹덤 시즌1, 2 드라마를 보고 킹덤 3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킹덤 2 마지막화의 마지막 부분을 보고 킹덤 시즌 3가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그러던 중 킹덤 시리즈가 넷플..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 리뷰 [내부링크]

균형을 잃어야 더 큰 균형을 찾아간다 이 영화는 지인의 추천으로 보게 된 영화입니다. 단순히 사랑을 운운하는 영화라고 생각하여 보지 않았는데, 인생 영화라며 강력 추천을 해주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저한테..

랑종, 태국의 무당 영화 리뷰 [내부링크]

서서히 조여오는 공포감 곡성의 감독인 나홍진 감독이 기획하고 제작한 영화 '랑종'이 개봉하였습니다. 랑종은 태국어로 무당이라고 합니다. 곡성의 느낌과 비슷할 것 같아서 관심을 가지고 예고편을 보았습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제목의 특이성 이 영화는 나 혼자 산다를 보다 하비에르 바르뎀이 누구지? 하고 찾아보게 되면서 보았습니다. 제목만 보고 고령화 사회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내용인가 싶어 처음에는 보지 않았지만 재밌다는 이..

버드박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콰이어트 플레이스와는 다른 공포 콰이어트 플레이스1을 먼저 본 이후 버드 박스를 알게되어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되었습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소리와 관련된 공포라면 버드박스는 시..

에놀라 홈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부링크]

홈즈의 여동생 에놀라 홈즈는 영국의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낸시 스프링거의 탐정 소설인 [더 에놀라 홈즈 미스테리]가 원작입니다. 셜록 홈즈는 많이들 아실텐데 홈즈의 여동생인 에놀라를 주인공으로 만든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영화 리뷰 [내부링크]

몰입감 최강의 오프닝 너무 신선하고 충격적이었던 1편에 이어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입니다. 1편의 극착을 그대로 이어 기대감이 컸던 영화였기에 걱정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본..

더 포스트, 진정한 언론 영화 리뷰 [내부링크]

진중한 연출 앞서 리뷰한 스포트라이트와 더불어 더 포스트는 언론을 소재로 한 영화로, 실제 사건을 다룬 영화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재밌게 보았기에 더 포스트도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스포트라이트, 실화 바탕 영화 소개 [내부링크]

진정한 언론이란? 스포트라이트는 실제 사건을 다룬 영화입니다. 당시 미국의 주요 언론사는 신문과 방송 그리고 인터넷이었지만, 아직은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었던 신문의 파워가 강했던 시대. 미국의 3대 일..

블랙 위도우 영화 추천 리뷰 [내부링크]

압도적인 카리스마 코로나로 개봉이 연기되었던 블랙 위도우가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저는 마블을 보지 않아 이번 블랙위도우를 위해 마블을 다 몰아보았습니다. 블랙 위도우의 카리스마에 완전 빠져버렸습니다...

의료급여 수급자의 선택의료급여기관 제도 [내부링크]

1. 선택의료급여기관 제도 (1) 선택의료급기관이란? 선택의료급여기관제도는 의료급여 수급권자 중 같은 병으로 여러 병,의원을 이용하였거나, 중복 투약으로 인해 연간 급여일수 상한을 초과하여 의료급여를 받..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내부링크]

모든 것을 초월한 단 하나의 사랑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 영화입니다. 영화는 "부드럽고..

쓰리빌보드, 영화제 작품상 수상작 영화 추천 [내부링크]

분노가 치유로 바뀌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낸 영화 영화 쓰리 빌보드는 개봉 당시(2018년도) 호평이 이어졌던 영화입니다. 포스터만 봤을 때는 죽은 딸에 대한 복수를 하는 복수 영화겠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미드나이트, 음소거 추격 스릴러 영화 리뷰 [내부링크]

소리를 들을 수 없는 목격자, 연쇄살인마의 타겟이 되다 음소거 추격 스릴러 미드나이트, 원래는 작년 개봉 예정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개봉이 연기되었던 영화입니다. 미드나이트는 청각장애를 가진 여주인공인..

바오BAO, 오스카상 수상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 [내부링크]

단편이지만 여운은 길게 이 영화는 2018년도에 개봉한 인크레더블 2를 시청하기 위해 가서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인크레더블 2의 시작 전 짧게 보여주었던 영화로, 픽사 최초로 여성 감독이 만든 영화입니..

어린왕자,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내부링크]

어른들도 누구나 처음엔 아이였단다. 그걸 잊지 않는 게 중요해 엄마에 의해 강제로 매일 10분 단위로 계획하며 살아가는 소녀. 명문학교 입학을 위해 인터뷰를 준비하던 소녀는 예상했던 문제와는 다른 질문에..

의료급여 본인부담금 완화, 건강생활유지비에 대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의료급여 수급권자 본인부담금 완화를 위한 건강생활유지비 잔액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의료급여 수급권자분들 중 언제는 진료 비용을 내지 않고, 언제는 똑같은 진료를 했는데 비용을 낸 적이 있으실 텐데..

의료급여 대지급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의료급여 대지급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앞서 본인부담금 상한제, 본인부담금 보상제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거기에 더불어 의료급여 대지급금까지 의료급여 수급자분들의 본인부담금을 완화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의료급여 상한일수 연장승인 관리 [내부링크]

의료급여 상한일수 연장승인 관리 (1) 의료급여 상한일수 의료급여 수급권자의 경우 진료비를 지원받기 때문에 의료급여를 받을 수 있는 상한일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여기서 상한일수란, 수급권자가 진료비를 지원..

의료급여 본인부담 보상금 제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의료급여 본인부담 보상금 제도 의료급여 본인부담금 상한제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포스팅 말미에 본인부담금 보상금에 대해 잠깐 언급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의료급여 본인부담금 보상금 제도에..

본인부담상한제를 아시나요? 의료급여와 건강보험 환자의 본인부담상한제 차이점 바로 알기 [내부링크]

본인부담상한제를 아시나요? 혹시 본임부담상한제를 빌미로 보험금을 삭감받으신적이 있으신가요?(*보험업 종사자 아님*) 제 주변에는 이것 때문에 본인부담 상한제가 무엇인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의료급여 1종, 2종 선정기준 및 본인부담금과 의료급여와 건강보험의 차이 [내부링크]

의료급여 1종, 2종 선정기준 및 본인부담금과 의료급여와 건강보험의 차이 의외로 많은 분들이 자신이 건강보험 환자인지, 의료급여 환자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으시더라고요 의료급여 환자의 경우 진료비를 적게..

급여, 비급여, 전액 본인 부담의 차이점 바로 알기 [내부링크]

급여, 비급여, 전액 본인 부담 진료 보시고 영수증 보는데 무슨 말인지, 그래서 내가 낸 돈은 정확히 얼마인지, 많이 헷갈리셨죠?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헷갈려 하세요 하지만, 이 글을 다 읽으시면 급여, 비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