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event의 등록된 링크

 life-ev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온천장 삼겹살 구이 맛집 [내부링크]

온천장 삼겹살 구이 먹는 곳을 찾았습니다~ 삼겹살은 가마솥 뚜껑에 구워 먹는 게 정말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집 근처 가마솥 뚜껑에 삼겹살 구워서 먹는 고깃집을 발견했답니다^^ (괜히 뿌듯ㅎㅎㅎ) 온천장 삼..

온천장 맛집 돼지고기 먹는 날 [내부링크]

온천장 맛집 돼지고기 먹는 날 부산 명륜역 근처 럭키 아파트 쪽에는 식당들이 쭉- 있는 곳이 있어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길인데 그 길에는 맛집이 많아요~ 그중에 돼지고기 전문점인 제주이마이가라는 곳을..

경주 카페 맛집 추천 [내부링크]

경주 카페 맛집인 '포레스트'에 다녀왔어요~ 경주 글램핑 갔다가 그냥 집에 돌아가기 아쉬워서 카페를 찾아보니 '포레스트'라는 경주 카페 맛집이 있더라고요~ 경주 카페는 많지만 맛뿐만 아니라 뷰까지 아주 멋진..

온천장 조개구이 맛집 [내부링크]

온천장 맛집 조개구이 가리비구이 여기다! 저녁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면서 봤던 조개구이집~ 가서보니 조개말고도 회도 파는 곳이었지만 목표는 온천장 조개구이였기에 조개구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https:/..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 [내부링크]

주말 저녁 먹거리 삼겹살과 관자구이 안녕하세요^^ 호호오오입니다. 주말을 맞아 모두들 맛있는 식사하고 있으신가요?? 불금 불토는 먹는 것으로 즐겨야 제맛이죠~ 저는 이번 주말에 뭐를 먹었냐면요.... 가족들과..

직장인 자기개발 영어공부 가벼운 학습지 [내부링크]

직장인 자기개발 영어공부 안녕하세요~ 호호오오입니다^^ 첫 번째 포스팅 글에서는 열심히 해보자라는 다짐으로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직장인으로서 자기개발을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직장인 영어공부..

첫 블로그 시작!! 초보 포스팅 작성하기 [내부링크]

2021년 10월 28일 첫 포스팅 주제는 부가 수입 즉, 부업을 위한 글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는 눈으로 보기만 했는데 직접 작성해보는 건 처음... 두근두근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잘할 수 있을까 무슨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