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n-lavenny의 등록된 링크

 life-in-laven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20.08.08 예민함 [내부링크]

‘ 살아가면서 느끼는게 저는 예민한 편이더라고요. 좋은 건 사소한 것에도 행복과 감사를 느끼는 거고, 아쉬운 건 저도 꿈이 참 많은 사람인데 ㅋㅋ 주변 자극에 에너지 방전이 쉽게 돼서 꼭 혼자만의 휴식이 필..

20.08.06 중심잡기 [내부링크]

매사에 최선을 다하되, 내가 왜 사는지 끊임 없이 생각하면서 인생의 우선순위에게 최선을 다하자.

20.08.05 자본주의에서 살아남기 [내부링크]

‘ 우리나라 자본주의에서는 경쟁이 필수일 수 밖에 없는 구조임을 구체적으로 배우는 요즘이에요. 어릴때 학교에서 이런 구조를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십대에는 수능 공부만 열심히 하면 모든게 해결된다는 분위..

20.07.31 하고싶은 대로 하고 책임져 [내부링크]

‘ 저는 현실적이기 보다 이상적인 삶을 꿈꾸는 사람이에요. 태어날때부터 타고난 기질일 수도 있고, 후천적으로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았을지도 몰라요. 대학교 고학년이 되면서 진로를 생각할때 부모님이나 담..

20.07.30 조카같은 사촌 [내부링크]

‘ 회사에서 일하고 나면 누구나 휴식이 필요하잖아요. 그게 사람들과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함께 이야기 하는 것일 수도 있고, 주변 방해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할 때도 있는데 전 후자에요. ‘ 요즘에 (..

20.07.29 비와 돈 [내부링크]

‘ 올해는 유난히 장마가 길게 가는 듯 해요. 가끔 습해서 조금 불편할때도 있지만 많이 덥지 않음에, 자연이 가물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 요즘 유수진 작가의 책 부자특강에 빠져있어요. 자본주의 세상에서 돈..

[알뜰 자취요리] 꼬막전 [내부링크]

꼬막버섯당근전/ 1인분 / 소요시간 15분 집에 꼬막 통조림이 남았는데, 매번 비빔국수에 넣어서 먹거나 비빔밥해서 먹어보다가 뭔가 새롭게 먹어보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야채들로 꼬막전을 만들어 먹..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평소에 생각을 정말 많이해요. 그래서 가끔 생각들이 뒤엉켜서 지금의 내가 뭘 생각하고 사는지, 내 자신조차 모를때도 많아요. 이런 일상의 생각 실타래들을 하나하나 풀어가고 싶었어요. 블로그도 "생각만 하다..

[스크랩] 코로나로 韓발효식품 '인기'...K 푸드테크, 글로벌 도약 기회 [내부링크]

MK NEWS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0/06/564848/" target="_blank" rel="noopener">코로나로 韓발효식품 `인기`…K푸드테크, 글로벌 도약 기회 -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economy/v..

20.08.04 5분의 힘 [내부링크]

‘ 5분 일찍 일어났다. 망설이지 않고 벌떡 일어난 것이 뿌듯하다. 뿌듯한 감정을 그대로 유지하고 싶어서 준비도 빠릿하게 한다. 5분 일찍 나온 것 뿐인데 지하철 가는길이 조급하지 않다. 주변 풍경도 볼 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