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travel의 등록된 링크

 life-trav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조던1 레트로 하이 다크 마리나 블루 언박싱 [내부링크]

입문용으로 가성비 좋은 조던 1 모델을 소개할까 합니다. 뛰어난 컬러조합으로 올해 1월에 발매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상하리만큼 철저하게 외면받고 있는 조던 1으로 정가에 비해서도 매우 낮은 가격대로 거래..

조던 1 로우 브레드 토 리뷰 [내부링크]

최근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 상황이 지속되면서 스니커즈 씬에도 리테일가가 점차 내려가고 있습니다. 스니커즈 마니아들 입장에서는 오히려 전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실착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조던..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SB 덩크 로우 리뷰 [내부링크]

최근 기다리던 트래비스 스캇의 리버스 모카 제품이 발매되었습니다. 최근 리테일가의 거품이 많이 빠진 시장에서도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며 높은 리테일가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지금껏 다양한 스캇 X 나이키의..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사이즈 언박싱 리뷰 [내부링크]

일명 범고래라 불리는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는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덩크의 인기에 힘입어 남녀노소 가장 눈에 많이 띄는 덩크이기도 합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일명 범고래를 닮았다 하여 붙여진..

나이키 x 유니온 코르테즈 SP 세서미 [내부링크]

나이키와 유니온의 새로운 협업 모델이 6월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조던류가 아닌 "코르테즈"와의 협업인데요. 스니커즈 마니아라면 유니온과의 협업 모델은 놓칠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다소 유행은 지난 "..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에어맥스 1 켁터스 브라운 [내부링크]

고대하고 고대하던 트레비스 스캇의 에어맥스 1이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아스트로 월드 콘서트장에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후, 잠정 중단되었던 나이키 콜라보 제품이 다시 발매되었는데요. 저번에 리뷰를 했..

스캇 x 에어트레이너 1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트레비스 스캇 모델이 지난달에 발매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이키와 트레비스 스캇의 협업이 중단된다는 썰도 있었지만, 오랜만에 다시 발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나이키 X 트레비스 스캇 에어트레이..

나이키 덩크 로우 울프그레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성비 좋은 입문용 나이키 덩크 로우를 리뷰할까 합니다. 바로 나이키 덩크 로우 울프 그레이입니다. 그레이 컬러의 조던과 덩크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예전에는 디올 맛?이라고 해서 디..

나이키 덩크 로우 SE <썬 클럽> 리뷰 [내부링크]

NIKE DUNK LOW SE SUN CLUB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반바지에 신기 좋은 덩크 로우가 발매했습니다. 바로 5월초에 발매한 나이키 덩크로우 SE "SUN CLUB"입니다. 제품명답게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입니다. 저는..

에어조던 1 하이 OG 일렉트로 오렌지, 가성비 조던 [내부링크]

Jordan 1 Retro High OG Electro Orange 조던의 몸값이 하늘을 찌르는 가운데, 정가와 비슷한 가격의 가성비 조던들도 찾아보면 많습니다. 저 또한 스니커즈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가격이 비싸야만 꼭 예쁜..

나이키 시카고 덩크 로우 EMB 리뷰 [내부링크]

올해 NBA 75주년을 기념하여 3종의 덩크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바로 시카고, 뉴욕 닉스 브루클린 네트 모델로 각 도시를 대표하는 모델이 제작 발매되었는데요. 3종의 덩크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스..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인디 포스"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니커즈 올드팬들이 기다리던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유니버시티 레드 엔 미드나잇 네이비"가 발매되었습니다. 보통 에어포스 1 미드 "인디펜던스 데이", 줄여서 인디포스라 불리던..

나이키 덩크 로우 PRM 할로윈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특별한 덩크 로우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나이키 덩크 로우 PRM 할로윈 모델인데요. 할로윈 시즌이 아님에도 할로윈의 디테일을 가득 담은 모델입니다. 인상적인 디테일이 많은 신발이기도 한대요. 가격..

나이키 SB덩크 로우 프리미엄 바르셀로나 리뷰 [내부링크]

요즘은 나이키 덩크로우가 정말 유행입니다. 특히 스니커즈를 좋아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이제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범고래 덩크"의 유행은 정말 대단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수량의 발매..

조던 1 레트로 하이 리벨리어네어 리뷰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가슴을 두근하게 하는 스토리를 잔뜩 품은 조던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3월에 발매된 바로 조던 1 리벨리어네어 제품입니다. Rebellionaire의 제품명처럼 반역자라는 뜻을 가진 이 제품의 스..

오프화이트 조던1 UNC 파우더블루 리뷰 [내부링크]

오프화이트 조던 1 UNC 파우더 블루 오늘은 오프화이트 더텐의 시리즈를 리뷰하려 합니다. 그중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조던 1인데요. 시카고 컬러의 경우는 이미 리셀가가 폭등하여 정말 귀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