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365info의 등록된 링크

 life365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9건입니다.

7z 압축풀기 [내부링크]

7z 압축풀기 프로그래머 Igor Pavlov가 만든 오픈소스 압축 프로그램. 라이센스는 LGPL로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 소프트웨어라는 것이다. 현재도 32비트용 설치파일을 받아서 W..

간호사 보수교육 면제 [내부링크]

간호사 보수교육 면제 신청방법 간호학 전공의 대학원 재학생, 신규면허취득자 등에 해당되는 대상자는 보수교육 면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수교육 면제 대상자 및 증명서류 구분면제 대상자..

헌트코인 [내부링크]

헌트코인 스팀 헌트 Steemhunt는 최신 / 최신 제품을 공유하고 매일 경쟁하여 암호 화폐 보상을받을 수있는 기술 얼리 어답터에 의한 멋진 신제품에 대한 일일 순위 커뮤니티입니다. Nomadtask Nomad Task는 제품..

리디북스 월정액 [내부링크]

리디북스 월정액 [리디셀렉트] 월정액 책 이용 방법 1. 로그인 후 리디셀렉트 구독 신청을 합니다. (국내 카드 및 해외 카드로 구독신청이 가능합니다.) 2. 리디북스 앱에 로그인 하시면 하단 [셀렉트] 메뉴를..

스팀 비밀번호 변경 [내부링크]

스팀 비밀번호 변경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하고 운영 중인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게임 소프트웨어 유통망. 스팀 클라이언트를 통해 게임을 구입, 관리할 수 있으며, 채팅, 방송 및 다..

서울 지하철 정기권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정기권 지하철 정기권, 매일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지하철역에서 근무하다보면 지하철 요금이 할인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얼마가 할인되는지, 어떻..

마이너스통장 이자계산기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이자계산기 은행들이 취급하는 대출 상품의 하나. 정식명칭은 '한도대출'이지만 후술할 상징적 요소때문에 '마이너스 통장'또는 이를 줄인 '마통'으로 칭해지는 편이다. 은행측이..

지니키즈 게임 [내부링크]

지니키즈 게임 이름의 어원은 천재라는 의미의 지니어스(Genius)와 어린이라는 의미의 키즈(Kids)로, 이 둘의 합성어이다. 말 그대로 똑똑한 아이 만들기 프로젝트이다. 만든 이래로 줄곧 어..

연봉 4000 실수령액 [내부링크]

연봉 4000 실수령액 연봉을 나타낼 때는 '세전 연봉', '세후 연봉', '기본급', '수당(미)포함', '성과급(미)포함', '상여금 제외' 등 여러가지 방식의 표현이 있다. 예를 들어 아래의 네 ..

광주은행 상생카드 [내부링크]

광주은행 상생카드 광주상생카드란? 지역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소득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광주광역시가 발행하고 지역 내 업소에서 사용 가능한 체크 및 선불카드 입니..

카카오뱅크 미니스탁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미니스탁 해외주식 투자(미니스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한국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로, 고액의 해외주식도 환전절차 없이 1천원 단위로 매매할 수 있습니다. ..

롯데택배 반품예약 [내부링크]

롯데택배 반품예약 1988년 6월, 현대상선 화물집하 영업부문이 분리되어 (주)아세아상선이라는 호칭으로 출범했다. 1993년 현대물류로 사명변경 후 1994년 대성기업 및 우신국제운송을 합병했다..

트위치 닉네임 변경 [내부링크]

트위치 닉네임 변경 아이디 변경 방법 기본적으로 다른 계정과 연결된 이름 사용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계정이 비활성화 상태여도 해당 계정에는 아이디 재활용 및 재사용 정책이 적용됩니다. 반가운 소식으로,..

윌라 오디오북 가격 [내부링크]

윌라 오디오북 가격 200만 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오디오북만의 특별함 전문 성우 낭독으로 실감나게 AI가 아무리 잘해도 사람 목소리를 대신할 수 있을까요? 감정, 분위기, 디테일까지 느낄 수 있게 윌..

노란톡 오픈 채팅방 [내부링크]

노란톡 오픈 채팅방 오픈채팅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은 전화번호나 톡ID 등 친구 추가없이도 링크로 상대방과 편하게 채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오픈채팅 링크를 만들고 웹이나 블로그, 친구..

로블록스 pc [내부링크]

로블록스 pc 게임 소개 간단한 튜토리얼 - 로블록스 Roblox  PC버전 다운로드하고 앱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는 방법!! 첫 번째 : 녹스앱플레이어 설치 및 다운로드 두 번째 : 버튼을 클릭하여 녹스앱플레이어..

해피차저 [내부링크]

해피차저 전기 공급원으로부터 충전받은 전기에너지를 동력원(動力源)으로 사용하는 자동차 하이브리드자동차, 수소차 등과 함께 "환경친화적 자동차" 중 하나로 정의되어 있다. 이 글에서는 전..

제주 노형수산시장 [내부링크]

제주 노형수산시장 水産市場 글자 그대로 생선과 어패류 등을 집하(集荷)해서 거래하는 대형 재래시장이다. 특성상 해안가 부두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노량진수산시장, 강서 수산시장처럼..

한화생명 실비청구 [내부링크]

한화생명 실비청구 질병보험금청구 시 필요서류 고객 편의를 위해 비용부담이 없는 서류로 대체가능합니다. 안내드린 구비서류 이외에도 사고 내용이나 특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을 위하여 보상담당자가 추가서류..

탐나는전 [내부링크]

탐나는전 지주지역 화폐 탐나는전 가맹점 결제액의 환전은, 종이 상품권 : 가까운 농협, 제주은행에서 환전, 카드 모바일형,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내에 사업주 계좌로 대금 지급, 지역 농..

메가파일 무료쿠폰 [내부링크]

메가파일 무료쿠폰  이런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의 대부분의 이름은 이상하리만큼 디스크, 박스, 클럽, 파일, 폴더가 공통으로 들어간다. 또한 이 짤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런 듣보잡 웹하..

아웃룩 메일 회수 [내부링크]

아웃룩 메일 회수 보낸 메시지 회수 및 바꾸기 메시지 회수 기능을 사용하면 메시지를 받은 사람이 아직 메시지를 열지 않은 경우 해당 받는 사람의 사서함에서 메시지가 검색됩니다. 다른 메시지로 대체할 수도..

탑툰 무료쿠폰 [내부링크]

탑툰 무료쿠폰 탑코믹스에서 운영하는 웹툰 연재 웹사이트로 성인 남성향 웹툰을 주력으로 한다. 2014년 1월 탑코믹스 설립 후 3월에 웹툰 전문 플랫폼으로 오픈했다. 당시 전반적으로 낮은..

파일캐스트 무료쿠폰 [내부링크]

파일캐스트 무료쿠폰 대다수의 기술이 그렇듯이, 처음의 의도는 매우 좋은 곳에서 출발했다. 처음 생겨났을 때에는 중요한 자료의 백업과 이동식 디스크의 대체 수단 등으로 각광받았다. USB 메모리나 CD 라이터..

제주도 송훈랜드 [내부링크]

제주도 송훈랜드 제주도 송훈랜드 지도 정보 : https://place.map.kakao.com/993649711 상세정보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상가목장길 84 (우)63042지번애월읍 상가리 2156-23 연락처 070-4024-5090..

던담xyz [내부링크]

던담xyz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던전 앤 파이터'라고 띄어쓰기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넥슨과 네오플에서 사용하는 공식 표기는 띄어쓰기 없는 '..

talkatone [내부링크]

talkatone Talkatone 통화 앱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Talkatone을 사용하여 휴대폰 통화 시간을 사용하지 않고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을 통해 전화를 걸고 문자를 보냅니다. Talkatone 무료..

파일썬 무료쿠폰 [내부링크]

블로그파일썬 무료쿠폰 최고속도 보장 파일썬 공식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기기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 주요 방송사 컨텐츠 이용 가능 ※ 찜해놓은 자료 구매 및 구매한 자료 다운로드 ..

모배 티어 [내부링크]

모배 티어 2018년 3월 23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가 되자마자 시작하였으며 총 8가지의 티어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티어는 플레이하는 서버,인구,인칭에 따라 세분화 되어..

롯데온 판매자센터 [내부링크]

롯데온 판매자센터 입점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는 아래의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사본, 통신판매신고증사본, 인감증명서사본, 사업자통장사본, 대..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내부링크]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공백 제외 0자, 공백 포함 0자, 0바이트 영어, 숫자, 특수문자, 띄어쓰기 1바이트 / 엔터키 2바이트 / 한글 3바이트 해당 사이트 제작자가 20년도 졸업생인데, 생활..

인제군청 구인구직 [내부링크]

인제군청 구인구직 본 게시판은 인제군 관내 구직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본래의 취지와 관계없는 광고, 온라인 회원 모집, 휴대폰 가입홍보 등의 광고 글은 사전예고없이 삭제 되오니 이점..

파일이즈 무료쿠폰 [내부링크]

파일이즈 무료쿠폰 웹하드라는 명칭이 나오게 된 서비스. 데이콤 시절인 2000년 2월부터 운영된 오래된 서비스이다. 일정 용량을 일정 기간 동안 유료로 제공하는 형태다. 무료 서비스는 ..

디스코드 프레드봇 [내부링크]

디스코드 프레드봇 YouWeb's 9+ Incubator 라는 창업 지원 센터를 통해 초기 지원과 자금을 확보하고 Benchmark Capital과 텐센트가 투자하며 개발된 Electron 기반 프로그램이다. 개발자들..

빅파일 무료쿠폰 [내부링크]

빅파일 무료쿠폰 2010년 5월 29일 7시 전까지만 해도 이 사이트 사용자 대다수는 그냥 그런 P2P사이트로 알았을 것이다. 이후 워크래프트 3 유즈맵 CHAOS 를 하던 사람들은 카오스 최대..

경주 프롬 말방 [내부링크]

경주 프롬 말방 경주 시골에 위치한 단 한팀을 위한 독채펜션입니다. 예약 문의는 문자로 받습니다. (DMc️) 4월 마감되었습니다. 5월..

아리바이오 공식카페 [내부링크]

아리바이오 공식카페 아리바이오는 미국에서 진행한 알츠하이머 치료제 AR1001임상 2상 6개월 투여에 대한 ITT분석 (치료의향분석, 한 번이라도 약물 또는 위약을 복용한 모든 환자를 포함하..

필모라x [내부링크]

필모라x Simplified 간단하고 빠르게 편집하기 이제 고급기능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Filmora X가 간단해 졌습니다. 키 프레밍 더욱 스피드하고 스마트해진 기능으로 편집을 재미롭게 해 드립니다. 모션 트래..

한샘 보나 주니어장 [내부링크]

한샘 보나 주니어장 디자인이 예쁜 베이비장, 수납력이 좋은 베이비장, 안심하고 쓰는 베이비장 어느것 하나 놓치지 않은 탁월한 베이비장 BONA 도어가 쾅 닫히지 않아 아이가 혼자 사용해도..

예술인 고용보험 [내부링크]

예술인 고용보험 예술인 고용보험 적용 산재ㆍ고용보험 적용특례 예술인 고용보험 예술인 고용보험 적용 적용 대상 1근로자가 아닌「예술인복지법」제2조 제2호에 따른 예술인 등 대통령령이 정하는 사람 중, 2「..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Instagram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면 다시 로그인하여 계정을 다시 활성화할 때까지 프로필, 사진, 댓글, 좋아요가 숨겨집니다. 컴퓨터 또는 모바..

미달러환율 [내부링크]

미달러환율 환율(換率/Exchange Rate)이란 사전적 의미로 국가 간 통화의 교환 비율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통화의 가치는 구매력으로 나타난다. 그런데 외국에서의 구매력, 예를 들어 해외직..

네이버 otp [내부링크]

블로그네이버 otp 2단계 인증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앱 8.6.0 이상 버전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앱 버전 확인 경로] 네이버 앱 왼쪽 상단의 [≡] 버튼 클릭 > 설정(톱니모양) 버튼 클릭 > 페..

실시간 wti 유가 [내부링크]

실시간 wti 유가 국제유가는 미국 서부 텍사스산 원유(WTI: West Texas Intermediate), 유럽 원유시장의 유가기준이 되는 북해산 브렌트유, 중동산 두바이유의 가격을 지표로 한다. 미국석유..

청년희망키움통장 [내부링크]

청년희망키움통장 청년희망키움통장 일하는 생계급여수급 청년의 탈수급과 자립을 향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년희망키움통장 보건복지부 자립지원과 일하는 생계급여수급 청년의 탈수급 및 자립..

flvto - 사이트 [내부링크]

 flvto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이 무엇인가요? 이 웹사이트에서의 유투브 다운로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웹사이트는 유투브에서의 온라인 비디오와 오디오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이..

울산 더샵 번영센트로 [내부링크]

 울산 더샵 번영센트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사업명, 울산 남구 번영로 더샵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신축공사, 대지위치, 울산 남구 야음동 487-8번지 일원, 지역지구 제2종일반주거지역, 용도,..

평래푸 [내부링크]

 평래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위치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2동 419-30번지, 건축규모지하 2층~지상37층, 아파트 총 10개동, 총 1,199세대 중 일반분양 659세대 및 부대복리시설, 주택형59..

어플라이홈 - 사이트 [내부링크]

 어플라이홈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행정정보 자동조회, 청약신청의 필수적인 절차가 아니며, 청약신청이 일시에 과도하게 집중되는 경우 일부 지자체 서버의 응답이 지체되어 청약신청이 지체..

판교 디앤써밋 [내부링크]

 판교 디앤써밋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사업명, 판교 제2테크로밸리 오피스텔 신축공사, 위치, 경기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로밸리 지원시설용지(D1-1), 지역/지구 제 1종 지구단위계획구역, 지..

과천 데시앙 평면도 [내부링크]

과천 데시앙 평면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안심교육의 중심, 한걸음 통학원이 가능한 단지와 이웃한 유치원,초등학교(예정), 과천외고, 과천고, 정보과학도서관등 우수한 교육환경 에코생활의 중..

과천지정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과천지정타 모델하우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의 기대되는 내일,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위치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과천지식정보타운 S4BL, 규모 지하2층, 지상35층 ..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평면도 [내부링크]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평면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단지설계,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 조망을 극대화, 보행자의 안전과 쾌적성을 고려한 보행녹지 설치  입주민들이..

세종 리안비채 힐즈 [내부링크]

 세종 리안비채 힐즈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사업명, 세종시 1-1 생활권 B17 블럭형 단독 주택 신축공사, 지역지구, 제 1종 전용주거지역/지구단위게획구역, 규모, 지하1층-2ㅣ상2층, 51세대|주..

동래아 [내부링크]

 동래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2018년 착공을 시작하여 2021년에 입주 예정인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의 아파트단지. 온천 2구역 재개발 단지입니다. 시행사 온천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설계사 (주)..

과천 르센토 데시앙 평면도 [내부링크]

 과천 르센토 데시앙 평면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데시앙의 디자인은 당신을 향합니다. DESIAN은 실용적인 공간, 견고한 기술력, 감각적인 디자인, 변합없느 ㄴ정성, 4가지 핵심가치를 기준으..

대구 교차로 - 폐간 [내부링크]

대구 교차로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구 교차로는 폐간되어 정보가 없습니다 대구교차로(폐간)배포지역: 대구시,경산시전화 053-742-2255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48-19 교차로빌딩 교차로 사이트..

사송 더샵데시앙 1차 [내부링크]

 사송 더샵데시앙 1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사송더샵데시앙 1.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 2.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 3.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 2차 계약금은 계약..

구미 중흥3차 [내부링크]

 구미 중흥3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브랜드 소개, 2019 헤럴드경제 '살고싶은집' 주상복합부문 대상을 받은 중흥 S-클래스 입니다. 교육부터 자연, 교통, 비전까지 No.1 명품 브랜드 타운..

동탄 대방2차 분양 [내부링크]

동탄 대방2차 분양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세대 수 531세대 (분양 531세대) 분양시기 2021. 2 시공사 대방건설(주) 유형 아파트 동수 3개 층수 가장 높은 동 (49층) 주소 화성시 오산동 사이트 정보 : dbcons.c..

종부세 계산기 [내부링크]

 종부세 계산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종합부동산세(綜合不動産稅)는 일정 금액 이상의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들에게 부과되는 조세이다. 토지 공개념과 맞닿아 있다. 줄여서 종부세라고도 하며..

해센푸 [내부링크]

 해센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건설 중인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세대는 548세대로 평수는 선호도가 높은 30평대 중형 단일 평수인 35평(전용면적..

병원 보건증 재발급 - 온라인 발급 [내부링크]

병원 보건증 재발급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제증명 발급시스템 보건기관 방문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온라인을 통해 제증명 발급을 신청하고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보건기관 제..

거창 민들레울 - 카페 [내부링크]

 거창 민들레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민들레울 자연의 따듯한 감성을 전달하는 달빛고운 허브팜 민들레울  허브팜, 교육농장, 팜카페 민들레울은 수려한 계곡과 자연이 어우러진 달빛고운 남덕유산 월성계..

유튜브 mp3 변환기 [내부링크]

 유튜브 mp3 변환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유튜브에서 MP3 변환기 Y2mate는 무료 MP3 다운로드 웹사이트로서, 유튜브 비디오를 MP3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MP3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한국요식업중앙회 -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요식업중앙회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위생교육 한국외식업중앙회는 식품위생법 제41조, 동법 시행령 제27조, 동법 시행규칙 제51조~54조에 의거 신규영업자를 대상으로 식품위생교육을 실시..

한남대 하이클래스 - 사이트 [내부링크]

 한남대 하이클래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한남대학교는 사립대학으로 오정동 캠퍼스, 글로벌캠퍼스, 대덕밸리캠퍼스가 있습니다. 2019년 기준 재학생으로는 학부생 1만명 대학원생 1천명 입니..

창원대 이클래스 - 사이트 [내부링크]

 창원대 이클래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창원대학교는 국립대학으로 1969년 3월 21일 개교했습니다. 재학생으로는 2019년 기준 학부생 1만명, 대학원생 7백명 수준 입니다.  건물에는 전체적..

한서대 이클래스 [내부링크]

 한서대 이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정리 합니다. 교휸은 창의, 신념, 공헌이고 사립대학교 입니다. 1992년 3월 9일 개교 하였으며 서산 캠퍼스와 태안 캠퍼스가 있습니다. 2019년 기준 재학생 ..

평균 키 몸무게 계산기 [내부링크]

 평균 키 몸무게 계산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키와 몸무게로 계산한 대략적인 체질량 지수입니다. BMI 지수는 쉽게 잴 수 있는 키와 몸무게만으로 간단히 추정할수 있어서 유리합니다. 다..

브랜디 어드민 [내부링크]

 브랜디 어드민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브랜디는 ‘남들이 못하는 것을 하자!’라는 철학으로, 1등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을 향해 성장하는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유저에게는 최고의 쇼핑 경..

esmplus 로그인 [내부링크]

 esmplus 로그인 안내해 드립니다. esmplus는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통합 적으로 판매 관리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ESM PLUS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좌측의 옥션 또는..

아사달도매몰 [내부링크]

 아사달도매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아사달 도매몰은 아사달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요즘 스마트 스토어 운영에 관심이 쏠리면서 판매할 물건에 대한 관심도 생기고 있습니다 아동복 판매를 위한 네이버 카페..

한자 검색기 [내부링크]

 한자 검색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사전을 이용하면 손글씨를 적어 한자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서비스도 검색 할 수 있으나 그리는 형태로 검색하지는 않고 직접 검색을 해야 합..

전북 e학습터 - 교육 [내부링크]

전북 e학습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전북 지영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운영 되는 사이트 입니다. 학습터 이용 준비하기 1. e학습터는 에듀넷· 티-클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에..

울산 e학습터 - 교육 [내부링크]

울산 e학습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울산 지역 초,중학교에 해당하는 사이트 입니다 1. 인기 강좌 콘텐츠 -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강좌 콘텐츠 제공 - 초등학생(3학년, 4학년, 5학년, 6학년), ..

표준대국어사전 [내부링크]

 표준대국어사전을 안내해 드립니다. 국가 기관이라는 위상 덕분에 표준국어대사전과 그에 따른 맞춤법 해석·용례가 한국어의 표준어로 사실상 공인받았습니다. 좋든 싫든 표준국어대사전에 수..

로블록스 회원가입 - 안내 [내부링크]

로블록스 회원가입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어린이나 청소년 위주에 초점을 맞춘 건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지만 접속자 수가 상위권은 전혀 건전하지 않다고 합니다. 1989년 M..

말해보카 [내부링크]

말해보카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살아있는 진짜 영어, 말하면서 배워요! 말해 볼까? 말해보카! 말하면서 어휘를 배울 수 있다? 누구도 상상 못 한 어휘 학습법! 음성인식을 활용하여 문제를..

AI 데이터 라벨링 알바 [내부링크]

 AI 데이터 라벨링 알바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AI가 일을 잘하기 위해서는 고품질의 학습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AI도 결국 사람의 흔적을 분석하고 결과를 도출해낼 뿐이다 보니 사람의 흔적 데이터가 필요한..

교보뮨고 - 사이트 [내부링크]

 교보뮨고 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네거리 · 종로에 본점을 둔 국내도서 및 외국도서를 판매하는 국내 1위 최대 규모의 대형 서점이자 국내 대자본 참여 서점..

국어국립원 [내부링크]

 국어국립원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국립국어원은 국어를 발전시키는 어문 정책을 수립‧시행하고, 국민의 바른 언어생활을 선도하는 다양한 연구 사업을 수행하고자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소..

일본어 해석기 - 안내 [내부링크]

 일본어 해석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우나라라에서는 일본어 해석기로 쓸만한 솔루션이 두개 있습니다. 하나는 파파고이고 하나는 구굴번역 입니다.  영어 해석기에 대해서만 유용하게 사용하다가 일본어..

ebsi 온라인클래스 [내부링크]

 ebsi 온라인클래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이전에는 EBS 사이트를 통해 수능특강 등 수능강좌의 VOD 서비스가[1] 이루어졌지만, 2004년에 EBSi를 개설하여 강의를 업로드하고 있다. EBSI가 ..

인천 e학습터 [내부링크]

인천 e학습터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기존 '사이버학습' 서비스가 3월 12일 'e학습터'로 새롭게 단장하여 개통됩니다. ※ 시.도별 운영정책 및 일정에 따라 서비스 오픈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

경남 e학습터 [내부링크]

 경남 e학습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서버는 cls1서버 부터 13서버까지 있습니다. 2020년 4월 15일까지는 서버가 3까지 있었으나 이날 이후로 13개로 늘었습니다.  1서버는 서울특별시교육청,..

한우리 에듀넷 [내부링크]

 한우리 에듀넷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한우리는 책을 좋아하고 독서의 힘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199년 부터 독서문화대학, 독서, 논술지도사 교육 과정을 통해 4만여 명의 독..

경인교대 eclass - 사이트 [내부링크]

 경인교대 eclass를 안내해 드립니다. 국립교육대학으로 1946년 5월 23일 개교했습니다. 재학생 수는 학부생 2,600명, 대학원생 1,900명입니다, 교화는 개나리고 교목은 소나무 입니다.  경인교..

uptoyou [내부링크]

uptoyou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너 맘대로 해. 네게 달려 있어. 너 하기 나름이야.

배재대학교 lms - 사이트 [내부링크]

 배재대학교 lms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강의, 혼합강의, 맛보기 강의 및 플립러닝을 운영하는 lms 사이트 입니다  온라인 강의, 원거리 수강생, 조기 취업생 등 수업참여가 어려운 학생에..

진주시청 구인구직 - 사이트 [내부링크]

진주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구인업체 유의사항 워크넷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진주시청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지원센터(055-749–818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워크넷 등록요건은 최저임금..

고승재 영어 유치원 [내부링크]

 고승재 영어 유치원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고승재가 이용하고 있는 학습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입니다. 37년 역사의 영어고육 전문 기업 윤선생이 만들었습니다.  윤선생에서 만든 유아영어 전문 브랜..

홍순범 영어카페 - 소개 [내부링크]

홍순범 영어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2021학년도 EBS 수능 연계 분석노트 동시구매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홍순범 영어카페에는 EBS부교재로 무료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학년도 수특영어..

부갤 - 부동산 갤러리 [내부링크]

 부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 약칭은 부갤. 말 그대로 부동산에 관하여 다루는 갤러리이다.  리젠은 주식 갤러리에 못미치지만 어지간한 디씨 중형 갤러리에 조금 못미치는..

기타 유용한 정보를 정리합니다. [내부링크]

기타 유용한 정보를 정리합니다.

슈파스 논술 - 학원 [내부링크]

 슈파스 논술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슈파스의 목표! 수시합격! 슈파스 논,구술 강사진은 6년 동안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며, 학생들의 수시 합격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율여 왔습니다..

파스칼 수학자료실 - 사이트 [내부링크]

 파스칼 수학자료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2015년 다음 카페(poombypascal)에 있던 자료를 모두 옮긴 사이트 입니다. 일 평균 300~500명이 방문하는 사이트로 전체 회원수가 45,000여 명입니..

교육 정보를 정리합니다. [내부링크]

교육 정보를 정리합니다.

부동산 정보를 제공 합니다 [내부링크]

부동산 정보를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