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all101의 등록된 링크

 lifeall1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매년 제대로 써먹을 '사회 초년생을 위한 연말 정산' 총정리본 [내부링크]

매년 쳇바퀴처럼 굴러가는 일상 속에서 어느덧 연말. 연말이면 빠짐없이 해야 하는 연말 정산 제대로 된 연말 정산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연말정산은 자영업자 프리랜서를 제외하고 사대보험에 가입되어..

부동산 투자신탁 - 리츠의 개념 이해 (REITS) [내부링크]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이미 다 알고는 있는 리츠 (Reit's ). 정확히는 모르지만 티브이를 통해 한번은 들어보았을 만한 부동산 투자와 연관된 리츠를 알아본다. 리츠란 무엇인가? 요즘 대출 규제로 인해 부..

2023년 시행 금융투자소득세? 주식 세금? / 주식 세금 절감 방법 (FT. ISA 주식) [내부링크]

2023년부터는 isa 계좌에서 주식으로 세금을 안 낸다고 합니다. 주식은 원래 세금 안 내잖아! 근데 23년부터는 주식에도 세금이 생긴다는 겁니다. 그러면 isa 사면 그걸 안 낸다고 합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는..

경기는 하락하는데, 주가는 상승? 나도 주식해야하나? [내부링크]

2020년 작년 한 해는 너도 나도 주식시장에 뛰어들었고 동학 개미 운동이라는 신조어가 생긴 주변에서 주식하는 많은 분들이 보게 되었죠. 그런데 코로나 역병이 창고라는 가운데 경기가 좋을 리 만무한데 주가가..

기획부동산 피하는 '부동산 투자법' [내부링크]

오늘은 그중에서 초기 투자할 때 알지 않으면 정말 큰일 나는 것들 그리고 사기성이 짙은 우리 기획 부동산에서 어떤 토지들을 가지고 권유하는지를 간단하게나마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리에게 부동산 투자란..?..

대기중 [내부링크]

대기중대기중대기중대기중대기중

새로운 시작을 준비합니다. [내부링크]

완전한 시작. 완벽한 시작을 준비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내가 행복하게 해줄 시작을 준비하고 성공합니다.

행복을 준비합니다. [내부링크]

굴레를 벗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