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camper의 등록된 링크

 lifecam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주식 배당금 세금 얼마나 낼까? [내부링크]

삼성전자 3분기 배당이 얼마 남지 않았네.. 삼성전자는 분기별로 배당을 해주고 있다. 3월, 6월, 9월, 12월을 기준으로 배당을 해주고 있다. 배당금은 1주에 354원. 일반주 우선주 모두 1주에 354원을 배당하고 있..

변기물이 적게 고이는 현상 해결~~ [내부링크]

직접 경험하고 체험한 것만 씁니다. 내돈 주고 내가 산 것만 씁니다. 저 경험이 도움이 되었으면,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다 ~ 변기를 사용하다가 변기에 물이 적게 고이면서 냄새가 나기 시작, 물때도 생겨서 브리..

웰리힐리파크 옆 횡성 루지 체험 [내부링크]

직접 체험하고 경험한 것만 씁니다. 내돈 주고 체험한 것만 씁니다. 웰리힐리파크에서 약 30분 거리에 횡성 루지체험을... 개장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주차장이나 다른 시설들이 정돈된 것 같지는 않아 보이..

아토피 유아 화장품 [내부링크]

내돈 주고 산 후기입니다. 베베가닉을 쓴지도 벌써 5년이 넘었네 베베가닉을 쓰기전에는 피지오겔 로션, 크림을 사용해 보았고 첫째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그 당시에 아토피있는 유아가 많이 쓰는 제품이 피지오..

더뉴그랜저 리어글라스 뒤부분 틱틱소리 무상수리 [내부링크]

직접 경험하고 해 본 것만 씁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산 것만 씁니다. 실제 정보 전달이 목적입니다. 2019년 12월 더뉴그랜저를 구입.. 새차고 가솔린이라서 조용하고 좋은데 가끔씩 뒤에서 틱, 틱틱하는 거슬리는..

답답하더라도 마스크 제대로 착용 [내부링크]

마스크를 외출을 할때 마스크를 쓰고 다닌지도 거의 반년이 다되어 간다 여러 종류의 마스크를 써 보았지만 제대로된 비교를 해보지 않아서 한번 비교해 볼까합니다. 재질에 따라 면, 부직포 마스크 필터, 합성섬..

아웃백 주말 런치 할인 [내부링크]

너무 오랜만에 아웃백을 가서 어떤 메뉴를 시켜야 할지 무슨 할인을 받아야 할지 대략 난감... 아웃백 홈페이지 폭풍검색 하여 카드할인을 알아보았으나 해당카드는 없고 통신사 할인 SK, KT VIP 15%할인, VVIP 3..

등기시 법무사 비용 모르면 호갱 [내부링크]

연일 부동산 대책으로 부동산 경기가 좋지도 않은데 아파트를 덜컥 구입 은행에서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고, 잔금을 치를 준비를 하면서 비용을 조금 아껴보려구 셀프등기 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담보대출 받은 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