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e의 등록된 링크

 lif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8월 청약]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청약, 중도금대출, 모델하우스, 홈페이지 [내부링크]

[8월 청약]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청약, 중도금 대출, 모델하우스, 홈페이지 등 인생실무입니다. 오늘은 [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 대단지 아파트에 대한 청약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동산에 관심..

LH, SH 행복주택 입주자격부터 소득기준, 신청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국토교통부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올 하반기에는 전국적으로 약 7만 5천 호 물량의 공공주택이 공급됩니다. 이중 수도권 공공임대주택 3만 1809호 가운에 약 30%는 청년층 및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행복주택..

서울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줍줍 청약일정, 계약금 정보 [내부링크]

서울 강남권에서 이른바 '줍줍' 아파트가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약 15억원의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는 로또 청약 서울 강남구 일원동 '디에이치자이개포'는 30평대 1가구, 40평대 4가구 총 5가구가 무..

[8월 분양]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상무역 분양가, 견본주택, 청약일정, 중도금대출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조성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은 지하 2층에서 지창 최고 20층, 총 7개 동, 총 373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곳입니..

[8월 분양]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청약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설 예정이며 8월 분양 예정입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 주거용 오..

[8월 청약]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청약일정,분양가,중도금대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입니다. [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는 대우건설이경상북도 구미시에14년 만에 공급하는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입니다. 본 사업이 진행되는..

[8월 분양 예정] 힐스테이트 남산 도시형생활주택 청약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 힐스테이트 남산 도시형 생활주택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힐스테이트 남산도 정확한 청약 일정이나 계획, 모집요강이 나온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지난 포스팅 [ 마곡 롯데캐슬..

[8월 분양 예정]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생활형숙박시설 청약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청약일정이 아닌 오피스텔입니다. 아직 [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 는 정확한 청약 일정이나 계획, 모집요강이 나온 정보는 없습니다. 다만 현재 많은 분들께서 각자 개인의 정보들만으로 공유되..

[8월 청약] 한화 포레나 천안신부 청약일정, 분양가, 평면도, 중도금 대출 [내부링크]

충남 천안 동남구 신부동에 분양하는 ‘한화 포레나 천안신부’는 76 ~ 159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총 602세대가 들어서게 됩니다. 새롭게 분양하는 신두정 주변에는 신축 아파트가 계속해서 들어..

[8월 청약] 평택지제역 자이 분양가, 1순위 당해, 전매제한 및 일정 [내부링크]

GS건설이 분양을 시작하는 평택지제역자이는 평택에서 핫한 영신 신도시 개발지구에 건설되는 아파트입니다.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입지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평택지제역자이..

대전 용산지구 호반써밋 그랜드파크 2블록, 4블록 민간임대주택 [내부링크]

대전광역시 용산지구 호반써밋 그랜드파크 2블록, 4블록 민간임대주택의 임차인 모집 공고가 게재되었습니다. 호반써밋에서 건설하며 이 공동주택은 임대사업자가 일반적인 청약, 분양이 아닌 최대 10년간 임대할..

주택청약통장 종류, 청약저축 변경 및 증여 [내부링크]

청약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청약통장! 청양통장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저축, 청약예금, 청약부금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2015년 9월 1일부터 청약저축, 청약예금, 청약부금은 신규가입이 중단되어..

간단한 아파트 평형 계산기 및 전용면적, 공용면적 용어 소개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이나 주택 등을 구매할 때 흔히 ‘평’이라는 단위로 면적을 계산하게 됩니다. 그런데 ‘평’이라는 단위는 2008년 이후 공식적인 청약 공고 등에서 사라지고 대신 제곱미터(m²)라는 단위로 바뀌게..

3기 신도시 사전청약 vs. 일반청약 차이점, 청약알리미 설정 방법 [내부링크]

3기 신도시는 정부가 추친하고 있는 ‘수도권 주택공급 확대 방안의 일환으로 수도권 주택시장 및 서민주거 안정을 위해 계획한 공공주택지구를 의미합니다. 3기 신도시로 지정된 곳은 대부분 서울과의 접근성이..

[8월 청약]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 청약 일정, 타입별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 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 사업으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 1순위 청약이 오는 8월 3일부터 시작됩니다. 현대건설과 GS건설이 함께 짓는 이 단지는 계양구에서도 희소성이 높은 대..

청약 신청 전 꼭 알아야할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차이점 [내부링크]

청약 신청 전 꼭 알아야할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차이점 알아보기 치솟는 아파트 가격, 끊임없이 바뀌는 부동산 정책으로 많은 분들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해 ‘청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해..

[7월 청약] 세종 자이더시티 상세 일정 및 분양가 [내부링크]

[7월 청약] 세종 자이더시티 상세 일정 및 분양가 a안녕하세요 인생실무입니다. 오늘부터 첫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본 블로그는 예정 중인 청약 및 현재 진행 중인 청약 정보를 다룰 예정이며 보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