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h의 등록된 링크

 life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지클리커> 무선 무음 마우스, 전원 버튼도 있고 가볍다 [내부링크]

며칠 전 동네에 스터디카페에 한번 가봤는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정해져 있었다. 스터디카페 자체는 컸지만 그 노트북 사용 가능 공간은 작은 편이었고, 좌석도 몇 좌석 되지 않았다. 그리고 그..

<코시 시몬>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집에서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을 때 이어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언제부턴가 유선 이어폰이 살짝 불편하게 느껴졌다. 예컨대 물을 마시기 위해 잠깐 이동하거나 빨래를 널거나 할 때 이어폰을..

김희애 유아인 주연 <밀회>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내부링크]

요새 JTBC에서 방영하는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화제죠? 이 드라마를 보니 6년 전 이맘때쯤 방영되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드라마 <밀회>가 떠올랐답니다. 김희애 씨는 여전히 아름다우시더군요. 김희애 배우는..

<베스트 오브 미> 슬픈 로맨스 영화 [내부링크]

오늘은 <베스트 오브 미>라는 영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스트 오브 미>는 슬프도록 아름다운 연인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 <클래식> <어바웃타임>을 좋아했던 저는 이 영화도 매우 인상 깊게..

<제인 에어> 샤를로뜨 갱스부르 주연 영화 [내부링크]

오늘은 이른바 고전으로 일컬어지는 샬롯 브론테의 소설 <제인 에어>를 영화화한 1996년도 작품 샤를로뜨 갱스부르 주연의 <제인에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소설 <제인 에어> 하면 개인적으로 슬며시 웃음이 떠오..

<해어화> 넷플릭스 로맨스 한국영화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보았던, 눈과 귀가 즐거운 영화 <해어화>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매우 감명 깊게 보았는데요. 아쉽게도 개봉 당시 영화 해어화는 손익분기점 300만 명을 넘기지..

<북촌방향> 넷플릭스 홍상수 감독 한국영화 추천 [내부링크]

2011년도에 개봉했던 영화 <북촌방향>. 개봉 당시에 친구에게 "재밌어. 꼭 봐라."라는 말을 들어서 나중에 꼭 봐야지 생각했던 영화였어요. 그런데 어쩌다 보니 9년이 지나 최근에야 보게 되었네요.^^ 꽤 오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