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nformation11의 등록된 링크

 lifeinformation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구기자 고지베리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기자가 뭐야? 여러분은 구기자들과 그들의 건강상의 이점들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약용식물으로서의 그들의 역사는 고대 중국에 뿌리를 두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눈, 간, 신장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구기자..

보톡스 효능 효과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톡스는 턱관절 장애 치료에 도움이 될까? 신경독 단백질인 보톡스는 턱관절 질환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이 치료에서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보톡스..

포도씨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도는 많은 사람들이 즙을 내어 즐겨 먹는 인기 과일이다. 오늘날 식료품점에서 발견되는 대부분의 포도는 씨가 없지만, 어떤 포도는 씨를 포함하고 있다. 다른 작물들과 비슷하게, 씨앗을 뿌린..

오레가노 오일 효능 사용법 효과 및 9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레가노는 이탈리아 음식의 재료로 가장 잘 알려진 향긋한 허브다. 그러나 항산화제와 건강상 이점이 입증된 강력한 화합물이 가득한 에센셜 오일에도 농축될 수 있다. 오레가노 오일은 추출물이..

얼굴 찜질, 스팀팩 증기 스팀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둑을 무너뜨리지 않고 피부 관리 게임을 강화할 방법을 찾고 있는가? 안면 스팀기는 청결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DIY 스킨 트리트먼트 입니다. 김이 피부에 어떤 역할을 하는가? 증기는..

모링가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4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링가 올레페라(Moringa oleifera), 기적의 나무, 드럼스틱 나무로도 알려진 모링가는 영양가 있는 잎과 약효로 가치가 높은 나무다. 인도 북서부가 원산지인 이 식물의 거의 모든 부분이 300여 가지 조건 이상..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운동 효과, 효능 및 7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체활동이 건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전 세계 사람들의 약 30%가 충분한 운동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육체적으로 힘든 직업을 갖지 않는 한, 헌신적인 체력단련은 활동..

스트레칭의 효과, 효능 및 9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규칙적인 스트레칭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 스트레칭은 체력의 중요한 요소인 유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세를 개선하고 스트레스와 몸살을 줄이는 등의 효과가 있다. 스트레칭의 이점과 스트..

스피루리나 스피룰리나(Spirulina)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피루리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조식품 중 하나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과 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와 산화방지제가 풍부하다. 스피루리나의 10가지 증거 기반 건강상의 ..

올리브유 올리브 오일의 효능, 효과 및 11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방의 건강 효과는 논란의 여지가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올리브유, 특히 엑스트라 버진 기름이 여러분에게 좋다는 데 동의한다. 과학연구로 뒷받침되는 올리브유의 건강상 이점 11가지를 소..

알칼리수 효능,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칼리성 물이란 무엇인가? 여러분은 알칼리성 물에 대한 다양한 건강상의 주장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노화 과정을 늦추고, 몸의 pH 수치를 조절하며,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

카옌 페퍼 고추 고춧가루 칠리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카옌 고추를 약초의 왕으로 여긴다. 사실, 이 고추들은 많은 건강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약효가 있을 뿐만 아니라, 카옌 고추는 요리에도 ..

백리향 타임 (Thyme)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백리향은 민트과에 속하는 허브로, 향신료 세트에서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건 사후의 재료 그 이상이야. 사용 범위가 인상적이고, 아종이 400종이 넘는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방부..

비타민 E 기능, 효과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E는 항산화 물질이다. 그것은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필수 영양소는 많은 음식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식이요법 보조식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가끔 가공식품에 들..

헌혈의 이점, 혜택 및 헌혈을 해야 할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헌혈의 혜택 혜택들 심장병에 대하여 부작용 기부절차 알아야 할 것 개요 그것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헌혈을 하는 혜택은 끝이 없다. 미국 적십자에 따르면, 한 번의 기부가 3명의 생명을..

냉수 마찰 찬물 샤워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신의 건강을 위한 콜드 샤워 혜택 엔도르핀 신진대사 개선 순환 개선 저항 한계 및 위험 테이크 어웨이 콜드 샤워스 찬물로 샤워하는 것은 수온이 섭씨 70도 이하인 샤워를 말한다. 그들은..

나체 수면 효과 알몸 수면의 효능과 건강상의 이점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체 수면, 혹은 알몸 수면이 건강증진에 관한 한 첫 번째 생각은 아닐지 모르지만, 무시하기에는 너무 좋을 수도 있는 혜택들이 있다. 벌거벗은 채로 자는 것은 꽤 쉬운 일이기 때문에, 옷을 벗고 잠을 자야 할..

찜질방과 사우나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찜질방은 증기로 가열된 밀폐된 공간이다. 온도는 다양하지만, 찜질방은 보통 화씨 110도 정도에 보관된다. 여러분은 아마도 체육관이나 스파 안에서 찜질방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찜질방 vs 사우나 찜질방은..

오이의 효능, 영양 성분, 효과 및 건강상 이점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흔히 야채라고 생각하지만, 오이는 사실 과일이다. 그것은 어떤 식물성 화합물과 항산화제뿐만 아니라 유익한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어 어떤 조건들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영의 운동 효과, 이점 및 효능 12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전문가들이 어른들에게 매주 150분 정도의 적당한 활동이나 75분 정도의 활발한 활동을 할 것을 권한다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수영은 당신의 몸 전체와 심혈관계 시스템을 작..

말차의 효능, 효과 및 7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차차는 최근 마차 사진, 라떼, 차, 심지어 디저트까지 건강 상점에서 커피숍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등장하며 인기가 치솟고 있다. 녹차처럼, 마차도 동백나무 시넨시스 식물에서 나온다. 하지만, 그..

글루타치온 효능, 글루타티온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글루타티온은 세포에서 생성되는 항산화제다. 그것은 크게 글루타민, 글리신, 시스테인의 세 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루타티온 수치는 영양 부족, 환경 독소, 스트레스를 포함한..

키위의 영양성분, 효과 효능 및 7가지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키위의 7가지 건강상의 이점 키위는 많은 맛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담고 있는 작은 과일이다. 그들의 초록색 살은 달콤하고 탱탱하다. 비타민C, 비타민K, 비타민E, 엽산, 칼륨 등 영양..

호두의 영양성분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13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두의 13가지 건강상의 이점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호두가 영양가 있는 음식이라..

구아바 잎 효능, 이점, 효과 8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아바는 중앙 아메리카에서 유래한 열대 나무다. 그들의 과일은 타원형의 모양에 연한 녹색이나 노란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식용 씨앗을 함유하고 있다. 더구나 구아바 잎은 허브차로, 잎 추..

케겔 운동이란? 케켈 운동의 이점, 효능 및 방법 [내부링크]

케겔 운동은 무엇인가? 케겔 운동은 골반 바닥의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쥐기와 풀어주기 운동이다. 당신의 골반은 당신의 생식기를 고정시키는 당신의 엉덩이 ..

녹차 카페인 함유, 카페인 함량 [내부링크]

녹차에는 카페인이 얼마나 들어 있을까? 녹차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인기 음료다. 실제로 녹차와 뇌기능 개선, 뇌 노화를 연계한 연구도 있다. 또한 심장병, 제2형 당뇨병, 암(신..

커피의 13가지 효능 [내부링크]

커피의 13가지 건강상의 이점, 과학에 기반한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이다. 항산화 성분과 유익한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에도 좋은 것 같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

녹차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녹차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음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 있다. 향상된 뇌 기능 지방 손실 암..

흰색 달걀과 갈색 달걀의 차이가 있을까? 달걀 색깔 차이 [내부링크]

갈색과 흰색의 달걀에 차이가 있을까? 달걀 색깔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어떤 사람들은 갈색 계란이 더 건강하거나 더 자연스럽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흰 계란이 더..

오리알의 효능, 영양과 섭취시 부작용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계란을 좋아하는 모험적인 푸드티어라면, 여러분은 오리알이 식당 메뉴, 농부 시장, 심지어 일부 식료품점에서도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지도 모른다. 오리알은 큰 암탉의 알보다 50%..

감기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독자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한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 우리의 과정이 있다. 집..

파인애플의 효능 8가지 [내부링크]

파인애플(Ananas comosus)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고 건강한 열대 과일이다. 그것은 남아메리카에서 유래되었는데, 초기 유럽 탐험가들은 파인코네(1)와 닮았다고 해서 이름을 붙였다. 이..

스스로 우울증을 이겨내는 방법, 우울증 자가 치료 방법 [내부링크]

우울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셀프 케어 전략 심각한 우울증과 일반화된 불안장애를 가진 사람으로서, 나는 내 자신을 더 잘 돌보기 위한 평생의 탐구를 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카페인 내성: 진실 혹은 거짓 [내부링크]

카페인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진실과 거짓들 카페인은 커피나 차 같은 음료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자극제다. 에너지 드링크나 탄산음료와 같은 다른 것에도 첨가된다. 카페인은 기분을 좋게 하고 피로와..

계란의 효능 및 건강하게 계란 먹는 방법 [내부링크]

달걀을 요리하고 먹는 가장 건강한 방법은 무엇일까? 계란은 싸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양가가 높은 음식이다. 열량은 비교적 적지만 다음과 같은 것으로 꽉 차 있다. 단백질 비타민..

비트의 효능 9가지 [내부링크]

비트의 9가지 인상적인 건강 이점 흔히 비트로 알려진 비트뿌리는 전 세계의 많은 음식에서 사용되는 인기 있는 뿌리 채소다. 비트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 화합물로 가득 차 있는..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흔히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 시즌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생산직 근로자 야간수당의 비과세 범위가 늘어나고, 주택담보장기대출 관련 이자상환 소득공제 기준이 완화되는 등 중산층과 저소득층..

양상추의 효능 [내부링크]

샐러드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양상추가 영양소 또한 풍부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양상추의 효능에는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기, 뉴런 보호, 수면 완화, 불안 조절, 염증 감소 및 항산화 효능까지 존재하며,..

토마토의 효능 [내부링크]

식물학적으로, 채소는 뿌리, 잎 및 줄기로 구분되며, 앞선 분류 방법으로 구분되지 않는 토마토는 채소가 아닌 과일입니다. 그러나 영양학적으로, 토마토는 오이, 호박과 함께 야채로 분류됩니다. 토마토의 효능..

각종 증명서를 스마트폰으로 발급받자! [내부링크]

2019년 12월 18일부터 스마트폰에서 주민등록증의 등, 초본 발급을 발급받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더하여, 2020년 상반기부터는 스마트폰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증명서가 13종으로 늘어나고, 사용처도 은행 등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