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verysimple의 등록된 링크

 lifeisverysim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6건입니다.

스타 천부대 막기 맵다운로드 (히드라, 뮤탈, 드라군) 유즈맵 [내부링크]

스타 천부대 막기 맵다운로드 (히드라, 뮤탈, 드라군) 유즈맵 요 맵도 나름 꿀잼인데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 글 써봅니다. 모두들 즐거운 게임 시간되시길 바라며, 글 마쳐요. [연관있는 글] https://lif..

스타빨무 다운로드, 언덕, 2배속, 3배속, 섬 빠른무한 포함 [내부링크]

스타빨무 다운로드, 언덕, 2배속, 3배속 포함 이제는 민속놀이라고도 불리우는 스타크래프트 1 그중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것이 바로 빠른무한 줄여서 빨무이지요 저또한...몇백판을 했는지 헤아릴 수..

좋은 학원 이름 모음집 144개 베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원을 개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학원이름 짓기... 사실 교육도 교육이지만, 이름에는 그 학원의 철학이 담겨져있기 때문에 많이들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지요 오늘 시간은..

박유선 이하늘 이혼 후 속마음은? 안타까움이 더해진다... [내부링크]

박유선 이하늘 이혼 후 속마음 첫표현, 안타까움이 더해진다... 이하늘에 전부인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서 이하늘에 대한 감정을 숨김 없이 표를 하였는데요 그녀는이하늘에 대해서 남자친구와 남편 그..

유진 키 나이 혈액형 몸무게, 기태영 나이차이와 종교는? [내부링크]

유진 키 나이 혈액형 몸무게, 기태영 나이차이와 종교는? 오늘 살펴볼 배우 이자 가수인 유진은 현재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에서 엄청나게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배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학교 슬로건 명문대 20개 캐치프라이즈 [내부링크]

날이 점차 추워질 수 록, 봄은 가까워지지요 오늘은 대학교를 그리는 여러분들 위해 제가 알고있는 좋은대학교 20군데의 캐치프라이즈 슬로건을 정리해 소개코자하오니 참고하기리 바랍니다. 서울소재 대 슬로건_..

경제상식 문제모음 BEST30 퀴즈 용어집 [내부링크]

경제상식 문제모음 BEST30 퀴즈 용어집 경제상식 문제모음 Smartphone 출ㅅI 주ㄱI가 3개월 안팎으로 짧아ㅈI고 있는 현상을 뜻하는 말을 무엇OI라 할까요? Anwser :안드로OI드 법칙 경제상식 문제모음 민간우주..

비둘기 꿈 해몽, 여러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비둘기 꿈 해몽, 여러상황별 정리 오늘은 평화의 상징이면서..동시에... 닭둘기란 오명을 안고 살고있는 비둘기가 나오는 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를 날려 보내는 꿈의 해석은? 자식을 객지로..

돼지꿈 해몽 해석 꿈풀이 다양한 상황에 대해 [내부링크]

돼지꿈 해몽 해석 꿈풀이 다양한 상황에 대해 여러분들은 돼지 꿈 하면 즉각 Lotto를 사야할꺼같은 그런 기분이 들지않나요? 어떤뜻이 담겨있는지 알아볼께요~ 깊은 동굴 속 안에서 돼지를 보게 되는 꿈..

코감기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다섯개의 방법안내 [내부링크]

코감기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다섯개의 방법안내 겨울 [코 감기] 예방하는 방도 겨울을 맞아 우리 몸이 특히 으슬으슬~ 하고 분명 실내는 따뜻한데 몸이 시려운 [감기 몸살] 증후가 자주 나타나고 있는데요. 오..

임산부 감기약 복용 가능유무 및 민간요법 정리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은 [임산부] 건강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임산부]는 아파도 무조건 참아야 한다구요...? 어찌 추측하시나요? 저같은 경우엔 올바른 진료법?은 아니라고 추측합니다. 사실 잉..

아기 코막힐때 해결하는 방법, 코뚫는법 [내부링크]

아기 코막힐때 해결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가들에게 약간의 이상이라도 감지되다면 모든 신경이 곤두서게 되는데요 코막힘도 그냥 너무어갈 수가 없는 현상이에요. 오늘은 [아가 코막힘] 코뚫는법..

페퍼민트의 효능에 대한 총정리, 차로 마시면 좋아요 [내부링크]

페퍼민트 차 효능 및 효과 부작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저같은 경우엔 가끔 페퍼민트 차 향이 정말 좋아서 마시는데, 정말로 어떤 효능 및 효과가 있고 부작용이 있을까요 페퍼민트 차 효..

이사가는 꿈, 새집에 연관된 꿈해석 해몽 [내부링크]

이사가는 꿈, 새집에 연관된 꿈해석 해몽 [큰집]으로 좋은집으로 이사가는 꿈 해몽 알아볼께요 좋은집이나 대형 곳으로 이사를 진짜 간다면 정말 좋을듯같지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다른데 흉몽 보다..

머리카락 자르는꿈 해몽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살펴볼 머리카락 자르는 꿈의 해몽은 정말로 많은 의미가 있지요. 가끔 머리카락 자르는 꿈의 해몽을 꿀때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엔 그럴때마다 기분이 별로더이지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알아..

소꿈 해몽 해석, 황소 등 다양한 상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음메~하는 소 꿈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동물꿈은 잘 꾸지않는데 꿈에 소가 나타났다면 과연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소꿈해몽 알아볼께요~^0^ 황소를 타고 어디로 들어가는..

비행기 꿈 해몽 다양한 상황 항공기꿈해석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비행기(항공기) 꿈해몽 비행기(항공기)하면 여행이 떠오르는데요 전 여행중 제일 설레일때가 즉각 비행기(항공기) 이륙할때이에요.크크크 귀도 멍멍해지면서 미지의 세계로 빠져들어가는 느낌? 아....

천둥번개 치는꿈 해몽 해석 다양한 관점 [내부링크]

천둥번개 치는꿈 해몽 해석 다양한 관점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니 하늘이 잔뜩 찌푸리고 있네요. 금방이라도 다시 쏟아질듯 하네요.. 비 내리고 나면 왠지 겨울이 성큼 다가올거 같아요. 겨울은 진짜 싫은데 말이..

크롬 팝업차단 해제방법 간단히 해결하기 [내부링크]

[주소창]을 통해서 체크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SITE가 아닌 곳에 (접속)하면, [주소창]에 '주의요함' 이라는 문구를 체크하실 수 있지요. 그 부분을 CLICK하면 작정 창이 등장하군요. 만약 보안이 걸..

바람이 부는꿈 해몽 간단히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람이 부는 꿈을 꾸셨나요? 간단하게 꿈해몽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외풍"이 부는 꿈은 외부 상황에 영향을 받게되는 것을 표현하고 커튼이 심하게 펄럭일정도로 거센 바람이 집안으로 부는데 만약..

떡먹는 꿈 해몽은? 만두 먹는꿈도 살펴볼께요 [내부링크]

떡먹는 꿈 해몽은? 만두 먹는꿈도 살펴볼께요 반갑습니다. 떡과 만두를 먹는꿈을 꾸셨다면, 그에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리면 꿈에 너무 의존하지는 말고 재미로 보셨으면 하네요 "떡"..

강아지 동물등록방법 유형 3가지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동물등록]만 진행하신 후에 발급된 [동물등록]번호 15자리로 인식표만 착용시켜 주면되요 [동물등록]은 총3가지 방법으로 이뤄지는데요 1) 내장형(목덜미에 micro chip 주사) 2) 외장형(micro chip이 있는 펜던..

사이버민방위 교육 답안 총정리, 살펴볼께요 [내부링크]

오늘은 스마트 민방위 사이버 교육 답과 "시험" 보는 팁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슴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양한것을 바꾸어 가고 있구요. 비대면이 중요해시는 시점의 지금이 예비군 및 민방위 비대면으로 실시..

천녀유혼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정리 여전한 명작! [내부링크]

멘붕으로 가득한 {중국}의 어느 시대... "영채신"{장국영}은 장부에 적힌 돈을 수금하러 다니는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장부가 비에 젖으며 수금을 할 수 없게 되고 공짜로 밤을 보낼 곳을 찾아 난약사로 향하게..

전라도 사투리 모음집 퀴즈하기 딱좋은 단어들 [내부링크]

전라도 지역에 새롭게 정착을 하시는분들을 위한 전라도 사투리 모음집입니다. 단어별로 정리를 하여, 하나둘 익히다보면 어느새 여러분들도 전라도 프리토킹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군요 전라도 사투리 모음 1번째..

새마을금고 기업은행 은행코드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새마을금고 은행코드와 기업은행코드를 비롯 여러 은행코드들을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마련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은행을 찾아서 잘 기록해 사용하시길 바랄께요 ^^ 새마을금고..

거주자 사업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방법 안내,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 시간은 지난달 부터 고용보험미가입자와 특수고용형태 "근로자", 자운영자 무급휴가를 들어간 "근로자"를 위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접수가 시작 되었습니다. 이 중 거주자 기업경..

낡은이불 버리는방법 헌이불 폐기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 시간은 이불 버리는 노하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확실한 분리배출을 위한 내 손안의 분리배출에서 알려주는 제대로된 노하우 얘기 드리자면... 솜이불의 경우는 폐기물로 신고해 분리배출을 실..

아이폰12 가격, 출시일 성능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애플이 공개한 아이폰12가 연일 화재가 되고있습니다. 애플 제품 중 처음으로 5G를 지원한다 하여 더욱 화재가 되고있죠 팀쿡 애플 CEO는 아이폰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날이라 평하며 5G가 초고속 데이터 다운..

정의선 나이 학력 재산과 군대 유무에 대하여, 현대차 회장 [내부링크]

새로운 시대의 서막이 열리는군요 현대차의 새로운 총수 정의선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는 우리 나라의 기업인 현재 현대차그룹의 회장입니다. 70년생 올해 50세로 95년도 정지선과 결혼해 슬하엔 1남 2녀를 두..

윈도우10 디펜더 끄는방법 초간단히 해결하기 [내부링크]

window에는 기본 보안program에 설립가 되어져있으시죠. 즉각 [디펜더]라는 program이 있아요. 근래에는 개인의 comeputer에도 바이러스나 악성cord, 해킹의 위험이 많기 이유에 보안program이 필수이긴 한데 말..

제시 국적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요즘 핫한 아티스트중 한명인 제시는 88년 용띠로 올해나이는 33살입니다. 미국명은 제시카 현주 호 이며 국적은 미국인이죠. 164.8cm 47kg O형이에요 출생지는 뉴욕이니다. 고향은 뉴욕이지요~ 우리 나라계 (미..

뽕잎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 살펴볼께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엔 "뽕잎"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독성이 결코 없으며 성질이 잔잔해 많은사람들이 복용하셔도 좋으며 각색 '고혈압' 과 '당뇨'에 참 좋은 "뽕잎"의 효능과 효과에..

연뿌리 효능과 효과에 대해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연뿌리"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연뿌리"는 우리생활에 큰 도움이 주는 효능과 효과들이 다량 가지고있답니다. 특히 다변한 효능과 효과보다도 연근부터 발족하여 "연뿌리"까지 버릴게 하..

꿀팩의 효능과 효과 알려진 정보 정리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 시간은 [꿀팩]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옛날부터 귀하디 귀한 식품 대접을 받아온 꿀은 훌륭한 식재료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또한 피부 미용에도 아주 탁월한 효능과 효과가..

놀라운 명월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명월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명월초"는 생소한 채소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인도네시아에선 "명월초"를 신이내린 장수채소라고 표현할 정도로 그 효능과 효과가 좋습니다. 우리나라에..

차조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 살펴봐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 "차조"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차조"는 쌀과 섞어 먹는 쌀의 영양을 보충하여 주는 잡곡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컬러은 푸르스름하면서도 노란 빛깔을 지니고 있어 바로..

쑥환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한 알려진 정보 정리 [내부링크]

쑥환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한 알려진 정보 정리 "쑥환"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쑥환"은 우리생활에서 한번정도는 들어봤을만한 성함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쑥환"에는 다변한 효능과 효..

칡술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해 알려진 정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 시간은 저의 최애 술인 "칡술"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칡은 우리 생활에서도 다량 쓰는 약재식물 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여러분들이 칡에 대하여는 모르시는 분들이..

가훈 모음, 좋은의미 87개 추천리스트집 총정리 [내부링크]

자~ 오늘 시간은 제가 추리고 추려낸 카훈 87개를 소개코저합니다. BEST 가훈 1) 세상을 밝게 살며 마음은 넓게 갖고 희망은 크게 품자. BEST 가훈 2) 정의에 살자. BEST 가훈 3) 하면 된다. BEST 가훈 4) 현명하..

채식주의자 종류별 타입 안내, 다양한 채식스타일 [내부링크]

반가워요 ^^ 오늘 이시간은 "채식주의자"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해보았습니다~! 요즘 채식에 대한 이목이 높아지고 있음에 따라서 채식에도 다양하기도한 종류가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또..

옷에 묻은 화장품을 지우는 방법 (종류별 정리) [내부링크]

옷에 묻은 "화장품" 지우는 팁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시간엔 "화장품"이 여러분들의 옷에 묻어났을때 단순 간편 하게 지우는 팁을 알려드릴까 하네요. 테스트를 위해 파운데이션, 립스틱, 아이라이너를 순서대로..

군인월급 및 복무기간 총정리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 등 [내부링크]

2020년 군대 복무기간 단축[육군,해병대,해군,공군] [+] 군인급여 정말 더운 요즈음 잘 지내고 있나요?. 정말 나날이 더워지고 있는 요즘...동남아 날씨 같은 느낌이 팍팍... 오늘 시간엔 최작은임금 얼마나..

아르바이트 4대보험 의무 및 연말정산 가능에 대해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사대보험 가입은 의무일까&연말정산가능여부 방가방가합니다~ 요즘에 사대보험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는 논평를 했었는데 말이에요…! 요번에는 아르바이트 사대보험에 대한 소설를 해보려고 하군요...

8월 이마트트레이더스 쉬는날 휴무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지난주는 저희 아이들 방학이어서 한 주 동안 진짜 정신없이 보낸 것 같아요~ 방학기간 내내 바쁘군요 금주 날씨도 거의 비가 오다보니…나갈엄두도 안나고 비 이유에 외출도 못하고 애들 데리고 집에 있는..

모발이식수술 생착기간 이식후 주의사항에 대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모발모발~ 모발이식수술 3천모를 진행한 30대 중반의 아재입니다. 어린시절부터 넓디 넓은 이마판을 소유한 자로... 돈을 벌면 꼭 머리를 심겠노라 다짐을 한지 언 30년이 지나 드디어 머리를 심은..

6월 홈플러스 휴무일 쉬는날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생활의 플러스가 되는 마트지요 홈플러스의 6월 마지막주 휴무일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하루 밖에 남질 않았지만 대형 마트는 공통적인 휴무일 규칙이 있습니다. 매달 둘째/넷째주 일요일은 쉬..

6월 롯데마트 쉬는날 휴무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 유월(6월) 롯데마트 off일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슴니다. 전국 모~든 롯데마트가 동일하게 사용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일부 매장제외) 평상시에 본인의 거주지 주변..

이수 나이 학력 고향 결혼유무와 자녀는?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객이자 30대 가객 최강보컬리스트 넘버 1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수... 본명은 전광철로 서울이 "고향"랍니다.. 그는 81년생 올해 39세이며 174cm A형랍니다.. 안양예고를 나온 후 백제예대..

먼데이키즈 이진성 나이 학력 결혼, 군대유무 [내부링크]

30대 최강 보컬리스트로 칭해지고 있는 먼데이키즈 이진성 그는 85년생으로 올해 36세이지요.. 175CM o형으로 경희대 포스트모던학과를 졸업하기도 했지요, 결혼한 유부남으로 슬하엔 2명의 딸이있기도 하지요. (..

일본 아베 나이와 자녀가 없는 이유는? 문재인 나이차이 [내부링크]

아베 신조에 대핸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그는 [일본]의 [정치인]이며, [자유민주당] 소속의 중의원 의원이자 제90·96·97·98대 내각총리대신으로, 제21·25대 자유민주당 총재이네요. 54년생으로 올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이폰 맥북 문제해결 한번에! [내부링크]

아이모바일폰을 적용하시면서 어려가지 궁금한점들이 문의해야하는일들이 많이 있구요. 특-히나 아이모바일폰7 처럼 신제품 나올때면 제일 많이들 찾게 되시는데요. 이번 시간 아이모바일폰힌트로 apple 고객센터..

로또 1등 세금은? 2,3등 포함 [내부링크]

Lotto "세금" 일등 당첨금 이등.삼등 수수료는 얼마일까요? 오랜만에 Lotto 오천원 구입을했는데.. 과연 나에겐 이런 대박행운이란게 없는것 같네요 올해가 가기전까지 몇주남았으니 한번 차주에 도 도전을 해볼..

은지원 박근혜 관계, 이혼스토리 나이 키 고향은? [내부링크]

은지원은 1978년 6월8일생으로 현재"나이" 43살랍니다. 서울 영등포구 출신으로 키172cm "혈액형"A형랍니다. 가솔관련은 할부친 은용표, 할머니 박귀희, 부친 은희만, 모친 김성아, 3남 2녀 중 5번째, 진외당[고..

이석훈 군대 아내 최선아 나이차이 직업,학력,고향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sg워너비의 훈남 중 1명인 이석훈 그는 84년생 포항출신으로 올해나이는 37세입니다. 그의 아내는 미인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슬하에 1명의 아들을 두고 있기도하지요 이석훈 아내의 직업은 발레니라..

찬실이는 복도 많지 엔딩 쿠키영상 그리고 줄거리 [내부링크]

찬실이는 복도 많지 엔딩 쿠키영상 그리고 줄거리  집도, 일도, 남자도 없지만… 복 터지는 그녀가 옵니다!  모두가 응원하고 러블리하게 될 2020년 제일 복스러운 캐릭터  올해의 발견~ 신선하게 주시받을 강..

오지호 아내 은보아 나이차이 학력 고향 엉첨난 집안 재산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배우 오지호는 1999년 CF 모델로 데뷔했지만 듣보잡에 가까운 처지로 있었습니다. 1998년 까의 단역으로 데뷔했고 2000년, 다채롭고 절륜한 검열삭제 신으로 이름을 날렸던 영화 '미인'에서 주역을..

이천희 아내 전혜진 나이차이 직업 학력 키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배우인 이천희는 79년생으로 올해 42세이 랍니다. 188cm의 대형 키에 B형으로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이지요 11년도 배우 전혜진과 결혼을 하여 화재가 되기도 하였지요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로 알..

영화 사바하 결말과 줄거리 간략정리(스포주의!) 관객수는?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사바하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얘기코자 합니다. 스포가 다분히 껴있으니 주의들하시길~ 장재현 감독의 사바하는 총 관객수 2,398,519명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사바하 줄거리] <사람들은 말했어..

친구2 줄거리와 결말 스포, 관객수는 몇명? [내부링크]

“니 내랑 마 [부산] 접수해보지 않을래?”  친구 ‘동수’{장동건}의 죽음을 지적한 혐의로 수감된 ‘준석’{유오성}. 17년 만에 출소한 그는 몰라보게 달라진 세상과 벌써 조직의 실세로 성장해있는 ‘은기’..

가수 아이언 나이 근황 키, 이름 뜻 BTS연습생 그만둔 이유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가객인 아이언 본명이 정헌철이며 92년생으로 올해 29살이며 178cm인데요 그의 근황은 소속사는 양동근과 같은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블락베리 크리에이티브에 속해있으며..

배우 김영철 아내 직업,결혼 스토리,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궁예, 김두한의 특급 캐릭터를 소유하고있는 배우 김영철! [개그맨 김영철 아님] 그는 53년생으로 올해 67세인데요 [동안....] 대구 출신으로 175에 69키로 <혈액형>은 오형으로 알려져있네요. 인천전문대 체육..

연상호 감독 나이와 학력 작품활동 정리 (부산행,돼지의왕,서울행)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animation PD, 영화 PD이자 스튜디오 다다쇼 대표. 1978년 서울 출생으로 상명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했어요. 같은 학교 동문인 최규석과는 이때 만났는지, 연상호가 PD하는 작품은 원안이 '거의'..

서장훈 우지원 이상민 문경은 리즈 시절 모음 연세대 농구단 [내부링크]

엉첨난 열기였던 90년대 농구대잔치시절 연대 F4였지요 서장훈(?) 우지원 문경은 이상민.... 서장훈은 무릎팍에 나와서 f4에 대한 해명을 했던...기억이 ㅎㅎ 매일 쌀한가마니 분량의 팬레터가 오는등 엉첨난..

지현우 나이 군대 학력 키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지현우는 우리나라의 음악꾼 겸 배우. 2001년 당시 [나이] 18세에 데뷔해서 2013년까지 그룹 더 넛츠의 기타리스트로 활동을 했다네요. 그러나 배우 지현우는 알아도 기타리스트 지현우는 모르는 사..

대박 히트맨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 관람객 수는? [내부링크]

  코믹도 히트! 엑션도 히트닷 히트~  현장마저 웃음 바다로 만든 코메디 에이스들의 맹활약부터  국정원 암살요원들이 펼쳐내는 스펙터클 엑션의 향연까지 이어집니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유쾌한 촬영..

권오중의 19금 드립 ㅋㅋ 웃겨 [내부링크]

신동엽을 위협하는 19금 드립의 황태자...그 이름은 권오중...

살찐 안정환 디스거는 어르신 ㅋ [내부링크]

살찐 안정환 디스거는 어르신 ㅋ 충격받은 안느...ㅋ

설현 초고속 결혼과 이혼 ?! 설렘 가득 [내부링크]

설현 초고속 결혼과 이혼 예능은 예능으로 바라봅시다 ㅎ 암튼...설현과 결혼하는 그 남자는...누굴까요...부럽부럽...

김숙 첫사랑 개웃긴 스토리...ㅎ 실화 [내부링크]

김숙 개웃긴 스토리...ㅎ 실화

신동엽 레전드 스토리 [다방커피] [내부링크]

신동엽 레전드 스토리 [다방커피]

해치지 않아 쿠키영상과 감상평 엔딩 정리 [내부링크]

- 쿠키영상 - 에대한 정보는 글 최하단에 있습니다.  신선도 100% 제대로 돌았답니다!  2020년 새해 [극장]가를 뒤집어 놓을 코매디가 옵니다 : )  {극한직업} 제작사가 신선하게 여는 웃음의 신기원 해지지..

영화 닥터 두리틀의 쿠키영상에 대해 [내부링크]

 디즈니 프로듀서진 및 R.다우니주니어 사단이  선사하는 2020년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가 펼쳐집니다! 올해 초 가장 큰 기대작이죠, 영화 {닥터 두리틀}이 2020년을 여는 초대형 기대작답게 디즈니를 대표하..

강호동 군대 유무는? 학력 학교 몸무게와 고향에 대해 [내부링크]

연예계 비공식 싸움킹으로 불리우는 강호동 그는 과거 명성을 보자면 당연히 특전사 이상은 다녀왔을 것으로 보이지만 사실 그는 군대 면제를 받았습니다는 사실이 공포의 쿵쿵따를 통하여  알려졌는데 면제..

유시준 누나 유시춘 학력 학교, 저서는? EBS 이사장 [내부링크]

유시민의 누나로도 유명한 유시춘 EBS 이사장 유시춘[柳時春, 1951년 5월 12일 ~ ]은 (대한민국)의 소설가랍니다. 그녀의 나이는 올해 70세 고희 인데요 앞서 얘기했던데로 유시민의 <누나>랍니다. 그녀는 2018..

금태섭 고향 학력 학교 군대와 나이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검사 출신 정치인인 금태섭이 최근 이슈화가 되고 있답니다 그는 서울 출신으로 67년생 53세이랍니다. 여의도고를 나와 서울대 법학, 코넬대 법학 석사를 거치고 서울대 법학 박사를 거쳤는데요 17..

1월14일 무슨데이? 다이어리 데이의 유래와 뜻에 대해 [내부링크]

[1월14일]은 무슨 날인지 아시는지요 ^^ [1월14일]은 바로 {다이어리 데이{Diary day}}로 1년 동안 쓰게될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날이랍니다. 특히나 다이어리 데이는 본인의 일년 계획을 다이어리에 미리 적어..

영화 천문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관람객 수)는 얼마? [내부링크]

신구, 허준호, 김태우, 오광록, 김원해, 임원희부터 박성훈, 전여빈까지 이어집니다.  완벽한 충무로 신구{新舊} 단체로 스크린 압도할 캐스팅 구성 탄생했습니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최민법칙, 한석규..

2020년 최저시급 또다시 인상, 얼마일까요? [내부링크]

20년 [최저임금] "시급"이 올해[8350원]보다 2.9%[240원] 인상된 8590원으로 결정됐습니다. [최저임금]위원회는 12일 am 5시 30분경 정부세종청사에서 13차 전원회의를 열고 표결을 통해서 이함께 의결했어요. 내..

백종원 소유진 졸업사진, 나이차이 학력 고향은? [내부링크]

백종원 백선생님은 요리하는 CEO'로 불릴 정도로 요리업계에 한생전을 바쳐온 기업인. 현재 <가장> 인기이었고 신뢰도가 높은 요리관련 "유명인"으로 꼽히고 있지요. 많은 사람들이 셰프 취급을 하기도 하는데,..

한정수 나이 키와 결혼 학력과 학교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배우 한정수는 올해 72년생 48세이며 서울 출신입니다 185cm의 큰키에 B형이지요 아버지는 유명한 축구선수 한창화이며 한창화가 50세일때 탄생한 늦둥이랍니다. 저희 회사 팀장님도 55세이신다 다음달 아이가..

김병현은 왜 성균관대 법대생이 되었는가? [내부링크]

야구선수 김병현은 대체 왜 !? [체대]가 아닌 [법대]를 갔을까요? “수능을 잘 봤으니 법대 가야죠”라던 김병현은 “사실은 농담입니다.”라며 다시 손을 내저어 보였네요. 사연은 이렇답니다. 그가 대학 진학..

성탄 인사말 크리스마스 문자 문구 모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엔 사랑을 크리스마스엔 축복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성탄 인사말과 문구 (문자)모음집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잘 활용들 하시길 바라면서 시작해볼께요 ^^ 크리스마스 문자 문구 모음집 : 1> Merry Ch..

생신 축하 문구 문자 모음집 best 8 [내부링크]

웃어른들께 보내야 하는 생신축하문구 문자는 어떻게 보내야할까요?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드려보겠습니다 ^^ 센스있는 여러분들의 축하문구에 기분이 좋아지실거에요 ~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생신 축하 문구..

도전명언 best of best 30 모음집 [내부링크]

도전...제가 참 좋아하는 단어인데요 도전이라는 단어와 그와 관련된 명언을 보고있자면 없던 힘이 팍팍 생기는것 같습니다. 도전에 관한 여러 위인들의 명언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 도전에 관한 명..

정준하 군대 학력 학교 고향 키 혈액형 및 집안, 아내 나이차이 직업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개그맨] "정준하"는 71년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답니다 [올해 49세] <고향>은 서울이며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답니다. 거기다가 4대 [독자]랍니다. [해피투게더 프랜즈]에 출연했을 때 초등..

초등영단어 상황별 모음집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초등필수영단어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순서에 따라 상황에 맞는 묶음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when : 때, 시기, 언제 2) where : 어디 3) which : 어느 쪽, 어느 것, 어느 사람 4) any :..

사랑 명언 모음집 20개 [해외 유명인사] [내부링크]

사랑이에게 얘기하면 참 좋은 사랑에 관한 명언 20가지를 모아서 소개드려봅니다 ^^ 사랑의 명언_1_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서머셋 모옴, 인간의 굴레[1915]] 사랑의 명..

박정민 나이 엄친아 스펙 학력, 군대 고향 키는?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영화배우인 박정민에 대핸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봤습니다. 충주에서 태어났지만 서울특히시 노원구 상계동을 거쳐 성남시 분당구로 이사가 성장하였지요~ 그는 87년생 올해 33세로 키는 179..

나이브스 아웃 감상평, 쿠키영상 유무에 대해 [내부링크]

(글 말미 쿠키정보 삽입)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라는 놀라운 수치를 문서하며 화저가 되고 있답니다. 99%라는 수치 자체도 최고 수준이지만 특히 추리 스릴러 장르에 유달리 박한..

마이클리 나이 국적 결혼과 아내, 놀라운 학력과 키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뮤지컬배우 마이클리는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뮤지컬 배우랍니다. 브로드웨이에서 데뷔하고 활동해오다가 2000년대 중반부터 한국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중이랍니다. 그는 7..

오창석 나이 학력 키 고향과 이채은 나이차이와 직업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 오창석은 (대한민국)의 배우. 2008년,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성소유 역으로 데뷔하였답니다. 이후 다시 본명 [오창석]으로 영화 조금만 더 가까이에서 동성애자 연기에 도전, 2010년 아테나: 전..

유경아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결혼 유무 [내부링크]

배우 유경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녀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아역 출신 배우랍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아역으로 데뷔하여, 귀여운 얼굴에 예쁜 눈웃음으로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었답니다. 80년대에..

좋은 회사이름 모음 1000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이 글을 찾아보신분들은... 아마도 회사 이름을 짓느라 고민을 많이들 하시는분들 이실듯 합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엄선한 1,000개의 기존 회사이름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슬리피 나이 학력 군대, 키 혈액형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슬리피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멤버다. 본명은 김성원이며 1984년 2월 21일 인천광과연 부평구 부개동 출신이랍니다. 올해 나이는 36세로 189cm A형이랍니다.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나왔답니다. 군필자이기도 하..

롯데 허문회 감독 연봉 고향 학력, 걸어온 길 정리 [내부링크]

롯데의 새로운 사령탑이된 [허문회] 감독! 그는 부산 동구 출신으로 부산공고 경성대를 나온 후 94년 2차 1라운드 해태 지명을 받으며 프로 데뷔를 합 니다. 72년생으로 올해 48세인 그는 182cm 85kg 건장한 체격..

류현진 박찬호 이대호 오승환 김현수 메이저리그 연금 수령액은? [내부링크]

[메이저리거]하면 무지막지한 [혜택]이 뒤따른데요. 심플히 상상을 초월하는 연봉 때문이 아니랍니다. 그것은! [메이저리거]만이 누릴 수 있는 [연금]이지요 [혜택] 중 최고라 불리우는 연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윤도현 나이 학력, 군대 유무와 혈액형 키는?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록 뮤직 가인, 작곡가. 록밴드 YB의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지요. 록의 불모지라 불리는 대한민국에서 가창력과 추측성 둘 다 인정받는 최정상급 보컬리스트로 평가받고 있지요. 그는 72년생 올해 48세..

영화 얼굴없는 보스 리뷰 쿠키영상은? [내부링크]

무려 3년만에 영화계로 컴백한 ! 배우 천정명이 왔습니다!  로맨티스트에서 건달로 부드러운 카리스마 선보였는데요  action 연기까지 불사한 180도 분예외 연기 변신까지~ [글 끝에 쿠키영상 삽입]  (얼굴없..

신의한수2 귀수편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은? [내부링크]

드디어 개봉하는 전설의 영화의 후속작!  새로운 케릭터를 위해 사활을 건 권상우의 열정과  은막을 압도할 연기 고수 배우들의 출현~  충무로의 판도를 바꿀 이들의 열연과 도전이 기대되는 영화! 신의한수..

82년생 김지영 쿠키영상과 짤막 감상기 [내부링크]

드디어 우리곁에 나온 영화 82년생 김지영<총관할 PD 김도영>은 개봉 송두리째 논란적인 작품이 되고있는데요 사실 이영화는 '페미니즘 이야기'로 구분되는 조남주 작가의 동명의 이야기가 원작으로, 영화화 보도..

영화 두번할까요 손익분기점, 리뷰, 쿠키영상 유무는? [내부링크]

 코메디 타격감 좋은 연기분파 배우들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권상우X이정현X이종혁의 터지는 케미가 압권인 영화 두번할까요 !  제가 참 좋아하는 연기 베테랑들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그들은 바로바로 ~..

안젤리나졸리 말라피센트2 쿠키영상 존재에 대해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 + 미셸 팀이퍼 + 엘르 패닝  + 치웨텔 에지오포 까지~  케릭터 싱크로율 100%!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이 펼쳐집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2[는 전편에선 디즈니의..

북한 축구 중계 불허, 피해보는 축구대표팀... [내부링크]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번 15일 평양 김일성경기장에서 열리는 북한 축구 국가대표팀과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H조 3차전 원정 경기를 갖습니다. 원래 이번 경기는 우리나라 남자 축구 대표팀..

송가인 붐 나이차이 키 학력 고향 혈액형 등 뽕따러가세 케미 [내부링크]

뽕따러가세의 특급케미죠 송가인과 붐 ! 오늘은 이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관심이 집중되고있는 송가인와 붐의 궁금해하는 정보를 모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엑스원 순위조작 확인 향후 방향은 ? 프로듀스X101 [내부링크]

경찰은 케이블 체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최종 순위가 뒤바뀐 정황이 포착하였는데요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프듀X' 데뷔조로 선발된 11명 가운데 일부 연습생의 최종 득표수가 실제..

이요원 남편 박진우 나이차이 직업, 대저택 집안 공개 [내부링크]

이요원 부부가 거주하고 있는 곳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145평대 저택이 화재입니다. 분양가만 약 40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ㄷㄷㄷ 박 씨는 모 화학 기업 대표의 장남으로 미국 샌디에이고 대학..

슈퍼주니어 탈퇴 강인 근황, 나이 학력 키 혈액형 군대, 고향은? [내부링크]

강인은 과거 고1 때 놀이공원에선 길거리 섭외되었습니다. 2007년 8월 참석한 MBC 기분 좋은 날에선 밝힌 바에 따르면, 모댈 준비하던 친구들과 놀이공원에선 코끼리 열차를 타고 놀고 있는데요, SM 섭외 매니저..

윤석열 부인 김건희 나이차이, 직업, 다이아수저 재산, 결혼스토리에 대해 [내부링크]

연일 화재가 되고있는 청와대 + 법무부 vs 검찰의 신경전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 태풍의 눈에 중심에 있는 인물 윤석열 검찰총장의 미모의 아내 김건희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윤석열의 재산..

epl 감독 연봉은 얼마? 솔샤르 펩 클롭 포체티노 에메리 등... [내부링크]

참고로 유럽 1위 연봉감독은 디에고 시메오네 ATM의 감독이며 무려 3,500만 유로라는 엉첨난 금액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EPL 대표 구단감독들의 연봉을 살펴볼께요 먼저 부동의 1위는 펩 과르디올라(..

곽철용 짤 모음, 타짜 김응수 강제전성기 도래하다! [내부링크]

하루 100통이상의 전화가 온다는 김응수...자고 일어나니 강제전성기 돌입 59세의 적지 않은 나이이지만...그에게 찾아온 전성기가 팬으로써 여간 반가운게 아니군요...! 흥하길 바라면서 곽철용 아이론 드래곤..

영화 퍼펙트맨 쿠키영상과 후기 정보담았어요 [내부링크]

[글 말미 쿠키영상정보 삽입]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을 담은영화!  장르 불문하며 연기 마스터 설경구 X 믿보배! 케릭터 연기 대가 조진웅과  대체 불가 연기력과 완벽한 케미로 인생 반전 코메디 탄생합..

dc구세주 조커 쿠키영상 후기에 대하여 [내부링크]

정말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를 어떻게 해석할지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요, 지난 9월 21일 워너 브러더스가 조커의 카메라 테스트 영상을 공개하였고 드디어 개봉한 조커! 호아킨 피닉스 버전의 조커가 되기 전, 아..

원스어폰어타임 인 할리우드 엔딩 쿠키영상은 몇개? [내부링크]

세계 영화팬들이 기다려온 국보급 크로스!  바로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X 브래드 피트 첫 은막 조우가 기대되는 영화! 게다가 연기 변신 마고 로비까지! 할리우드 최고 섭외 라인업!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영화 양자물리학 리뷰와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에 대해 [내부링크]

누구도 얘기치 않았던, 아니 못했던 ! 어둠의 심장부를 찌른다! 2019 우리나라에 날리는 통쾌한 한방! 싱크로율 200%! 뼈 때리는 얘기로 찌릿한 카타르시스 선사할 영화  [양자물리학]은 우리 사회의 어두운 민..

웃긴 아재문제 42개 모음, 개그 퀴즈의 고수를 향해 [내부링크]

저는 80점 맞았습니다. 아직 더 정진해야할듯 여러분들도 100점 도전해보실련지요 [1]청소하는 아가씨를 세글자로 줄이면 [정답은] 청소년 [2] 삶은?,, [정답은] 계란 [3] 두 아버지와 한 어머니를 뭐라고 하는가..

광주터미널버스 시간표 고속 시외포함 신규정리 [내부링크]

광주터미널로 불리우고 광주고속버스터미널 또는 광주유스퀘어로도 불리우는 광주터미널버스의 시간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에서 출발 울산, 마산, 창원, 진해, 통영, 김해 강릉, 속초..

가슴아픈 영화 장사리 쿠키영상과 감상기 정리 [내부링크]

가슴아픈 역사적 사실이죠 영화 장사리는 2019년 은막에 부활하는 772명 학도병들의 기밀 작전입니다. 인천상륙작전 뒤에 장사상륙작전이 있었습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한국전쟁 중 기울어진 전세..

예스터데이 쿠키영상과 감상평 정리 [내부링크]

<글 끝 쿠키영상 정보 넣었어요> [어바웃 타임]을 뛰어넘은 장기 대박 신드롬의 영화이면서  북미, 영국, 전세계 모두 대박 경신한 놀라움 그 자체인 영화~ 예스터데이가 개봉합니다.  제가 참 기다렸던 영화[..

애드아스트라 쿠키영상과 짤막한 감상후기 [내부링크]

[글 끝에 쿠키영상 정보 남겨놨어요~] 오랜만에 우리곁에 영화로 돌아온 브래드피트~ 조만간, 전 아내였던 안젤리나 졸리의 영화도 개봉을 하는데요 시기가 참 재밌네요 무튼 브래드피트의 주연 영화 애드아스트..

포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신규, 최신정리본 [내부링크]

포천시외버스터미널에선은 한 때 선진고속[현재의 경기고속 동송/와수리 영업소, 구 영종여객]과 금호고속이 광주행 시외버스를 운행한 이력이 있었으나 수요 저조로 폐선된 사례가 있습니다. 포천에선 지방으로..

타짜 원아이드잭 쿠키영상과 감상기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표 시리즈 [타짜]!  포커로 돌아왔습니다~    추석의 대박 강자 [타짜] 시리즈가 세 번째 얘기로 돌아왔습니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타짜] 시리즈는 화투판에선 펼쳐지는 타짜들의..

[최신] 청양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입니다. [내부링크]

청양시외버스터미널은 충청남도 청양군 청양읍 중앙로 142 [읍내리 210-2번지]에 위치한 우리나라의 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2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터미널 건물 중앙에 승차장이 있습니다.  고속버스 전산..

서수원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신규 전노선 총정리 [내부링크]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291[구운동 925]에 위치한 터미널로, 2003년에 여객자동차터미널비즈니스 면허를 취득하여 2005년 8월 25일 영업이 개시된 시외버스 터미널입니다. 전체 건..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최신 전노선 총정리 [내부링크]

내용이 너무 깁니다...본인의 노선 잘 찾으셔서 원하시는 여행길 되시길 바래요 ~ 1974년 전북고속이 인수한 이래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2003년 전주고속버스터미널과 같이 전주시에선 이전을 검사했었으며,..

정범모 나이 학력 고향과 연봉 정보 [내부링크]

전 한화 이글스, 현 NC 다이노스 소속의 포수입니다. 청주출신 최종학력은 영남사이버대 입니다. 184cm, 88kg의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는 포수로, 고교 시절 미네소타 트윈스에선 입단제의를 받았을 정도로 장래성..

영화 봉오동전투 쿠키영상 키영상 유무 및 리뷰 [내부링크]

 죽음의 골짜기로 빌어먹을...! 일본군을 유인하라! 영화 러닝타임내내 숨가쁘고 박진감 넘치는 전력질주 액션의 완성이 된 영화... 봉오동전투 (글 말미에 쿠키 정보를 담았습니다.)  1920년 6월, 봉오동에..

신철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신규] 갈말터미널 [내부링크]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명성로 154 [신철원리 977-8번지]에 위치해있는 신철원버스터미널은 위치한 시외버스터미널이자~ 고속버스 전산망상의 터미널 번호는 164입니다. 갈말읍에 있기 때문에 갈말터미널이라고..

영화 엑시트 존잼 쿠키영상과 리뷰정리! [내부링크]

배우들의 깊은 연기와 실제감이 살아있는 케릭터 대한민국 대표 국민 배우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의 유머 하드캐리로 완성된 초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  [엑시트]의 예고편과 포스터를 본 예비 관객들은..

최신 강경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모음집 [내부링크]

강경읍[江景邑]은 충청남도 논산시의 서부에 위치한 읍입니다. 논산천, 강경천이 논산평야를 가로질러 금강으로 유입되는 곳으로, 수로과 육로를 잇는 많은 포구로 번성하였습니다. 법원, 검찰청, 경찰서 등 논산..

주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총정리 [신규판] [내부링크]

주천버스정류장 (주천시외버스터미널)은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소재지에 있는 버스 터미널입니다. 이전에는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주천로 92에 있었는데요 건물에는 건물 표기는 주천버스터미널로 되어 있었습니..

영화 라이온킹 실사 쿠키영상 유무와 감상기 [내부링크]

NEW 세상, 심바에 시대가 올 것입니다! 디즈니가 선사하는 전설의 감동대작이 옵니다!    새로운 세상, 디즈니가 선사하는 전설의 대작이 오는 7월 17일 대한민국에 상륙했지요. 바로 그 주인공은 디즈니의 올..

김소이 나이 본명 엄친딸 학력과 근황에 대해 [내부링크]

과거 소이라는 예명으로 티티마에서 센터 역을 했던 그녀는 그룹이 해체되고, 2004년 방영된 MBC 시트콤 '두근두근 체인지'를 통하여 연기를 시작합니다. 본명 김소연. 1980년 11월 24일 출생한 가수 겸 배우(3..

김희철 희님, 나이 군대면제 사연 및 다양한 별명에 대해 [내부링크]

가수이자 배우, 예능인이기도 한 만능엔터네이너 김희철은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에선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나 02년에 SM 토요공개오디션을 통하여 SM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으며, 2005년 3월 6일에 드라마 [반..

롯데마트 휴무일 7월 점포별 쉬는날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마트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셔할 부분이 바로 징검다리 휴무일이지요 ~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화합을 위하여, 대형마트들은 징검다리 휴무일을 지정하여 쉬고 있는데요, 7월달 롯데마트의 휴무일을..

박봄 나이 학력 학교와, 키 몸무게 국적과 혈액형은? [내부링크]

2NE1 메인보컬 출신 solo 여자 가수랍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지요 ^^ 2016년 11월 말, 2NE1의 해체를 공식화함과 동시에 박봄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소속사의 관리가 없이 지냈습니다. 그..

안철수 학력 나이 혈액형 고향과 근황 [내부링크]

오늘은 정치인 안철수에 일대기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에 나이는 올해 57세이며 62년 호랑이 띠죠, 고향은 부산이며 혈액형은 AB형으로..

김혜수 나이 학력 키와 혈액형, 데뷔 후 일대기 [내부링크]

김혜수는 대한민국의 배우인데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은데 연기력까지 출중하고 예능감도 좋은 데다 팜므 파탈 케릭터부터 능청스럽게 망가지는 개그 케릭터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그야말로 천생 배우이..

13년의 공백 쿠키영상과 리뷰 정리 [내부링크]

 [13 년의 공백]은 일본 드라마 [콰르텟], [여자 성주 나오토라]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일본 내 가장 핫한 배우로 등극한 ‘타카하시 잇세이’와 작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어느 가족], [바닷..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꿀잼! 쿠키영상은 ?! YES OR NO ? [내부링크]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선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대박시키는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쉴드 요원들과 뉴 페이스의 출현일 것입니다. 먼저 MCU 스파이더맨 시리즈 첫로 쉴드의 국장 ‘닉 퓨리’와 ‘마리아..

김구라 나이 키 학력 학교 혈액형 등 기본정보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입담꾼 김구라는 코메디언이자 방영인, MC 입니다. 1993년 데뷔 후 무명생활과 인터넷 방영에선 활동하다가 2004년 10월부터 공중파에 진출했습니다. 독설과 시사 토크에선 훌륭한 영역을 구..

gta5 싱글모드 치트키 모음집 총정리 [내부링크]

제목에도 언급했다시피, 싱글모드에만 사용이가능한 gta5의 치트키 총 모음집입니다 ^^ 가끔은 이렇게 치트키를 남발하여... 현실 도피를 간접체험해보는 경험도 나쁘지 않은듯하네요.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라며,..

영화 마담싸이코 엔딩 쿠키영상 존재유무 [내부링크]

 영화 마담싸이코를 소개하기에 앞서 16년 제임스 완 감독의 [컨저링 2], 2017년 [애나벨: 인형의 주인]이 정통적인 귀신 공포로 우리나라에선 190만 명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면, 2018년에..

민경욱 의원 나이 학력 종교, 혈액형 정보정리.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에 민경욱 의원은 63년 경기도 인천대[현 인천광역시]에선 태어났습니다. 인천신흥초등학교, 동인천중학교, 송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동 대학교 국제학대학원 행정학 석사 과..

홍준표 나이 키 학력 혈액형 군대유무와 어려웠던 학청시절 이야기. [내부링크]

홍준표는 대한민국의 법조인이자 정치인으로, 모래시계 검사로 이름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4선 국회의원과 이명박 정부 시절 한나라당 대표를 거치고, 박근혜 정부 시절에는 제35, 36대 경남지사를 지냈습니다...

박주민 국회의원 나이와 학력 고향 혈액형 군대에 대해 [내부링크]

국회의원 박주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그는 대한민국의 법조인이자 정치인인데요 대한민국의 제20대 국회의원이며 지역구는 서울 은평구 갑 지역이고, 소속 정당은 또한민주당입니다. 정계..

노홍철 나이와 키 몸무게 혈액형과 학력 종교 정보사항 정리. [내부링크]

노홍철은 대한민국의 엠씨 겸 연예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교수이기도 합니다. 원래 코메디언인 줄 알고 있는 사람도 많은데 노홍철은 코메디언 출신이 아닙니다. 특별히 무한도전의 실질적..

쿨 김성수 나이 근황 키 학력 혈앵형과 고향과 종교는? [내부링크]

김성수는 대한민국의 래퍼 겸 DJ. 3인조 혼성그룹 쿨의 멤버이며, 쿨에선 메인래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은 1968년 10월 3일생이며 고향은 경남 남해군 출신. 그룹에선 굵직한 목소리로 랩을 하는 포지..

손담비 나이 키 학력과 몸무게, 엄격했던 가족관계에 대해. [내부링크]

가수활동이 참 그리운 그녀이군요, 오늘은 손담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동딸인 그녀는 어릴 적 통금 시간이 6시까지일 정도로 엄격하고 보수적인 부모님의 밑에선 성장했습니다. 아..

무좀의 원인과 종류, 치료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무좀은 다른말론 (의학적으론) 피부사상균증[皮膚絲狀菌症]이라고도 합니다. 피부사상균[皮膚絲狀菌]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질환. 특별히 Trichophyton rubrum의한 감염이 가장 많으며 사람에겐 감염을 일으킬 수..

김제동 나이 혈액형 키 고향과 학력 등에 대해. [내부링크]

김제동에 대하여 많은분들이 개그맨이 아닌가 오해하는 이들이 참 많다. 하지만, 김제동은 개그맨 출신이 아닙니다. 행사진행자 생활 당시, "더 노력해서 미래에 스탠딩 코미디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 적은 있..

가수 소찬휘 키와 나이 혈액형 몸무게, 학력 본명에 대해 [내부링크]

1988년 여성 록 음악 밴드 [이브[Eve]]의 기타리스트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뒤 4년 뒤 1992년 SBS 신세대 가요제에선 자신이 노랫말을 지은 [사라지는 모습들]이라는 팝 발라드 노래로 은상을 받으며 솔..

변진섭 나이 학력 키와 몸무게, 별명과 가수활동 정리. [내부링크]

변진섭은 서울 출생이며 경희대학교 농목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재학 시절 경희대학교 중앙동아리 밴드 '탈무드'에선 음악을 시작하였습니다. 1987년 우리의 사랑 이야기로 MBC 신인 가요제에 참여하여 수상을 한..

편승엽 나이 고향 혈액형 키와 학력, 근황 소개. [내부링크]

편승엽은 1964년 경기도 시흥에선 건축업에선 근무하는 편무철과 이춘자 사이에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서울혜화초등학교, 오류중학교와 마포고등학교를 거 치면서 유복하게 자랐지요.... 그후 느는 고등학교를..

송대관 나이, 고향 학력, 종교와 걸어온 일대기 정리. [내부링크]

송대관은 1946년 6월 2일에 전북 정읍에선 아버지 송준석과 어머니 국갑술 사이에선 태어났습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3 1운동 당시 태극기와 독립 선언서를 배포하며 독립운동을 도와 일제의 보안법 위반으로 갖은..

김수미 학력 나이 고향과, 배우로 걸어온길. [내부링크]

지게꾼 아버지와 가정 주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자신의 자서전에서 부모님을 막내 딸인 자신과 가난한 이웃에게도 사랑을 베풀 만큼 상한분들이었습니다고 기억할 만큼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1968년..

주현미 국적 나이 학력, 고향과 가수생활 정리. [내부링크]

주현미는 1961년 음력 9월 27일 광주 동구 서석동에서 산동성 출신 중국인 아버지 주금부와 한국인 어머니 정옥선 사이에 4남매 중 장녀로 태어난 한국 화교 3세 출신입니다. 이름의 중국어[한어] 발음은 저우쉬..

전도연 나이 키 학력과 혈액형, 데뷔 정보사항 [내부링크]

전도연[全道嬿, 1973년 2월 11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번에 대종상, 청룡영화상, 춘사영화상 여우주연상, 올해의 영화상과 , 대한민국 영화대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3번의 백상예술대상..

하지원 나이 키 혈액형 학력과 학창시절 이야기 (본명) [내부링크]

하지원[본명: 전해림]은 1978년 6월 28일 충청남도 보령시에서 태어났다. 형제로는 1남 3녀 중 둘째로 남동생은 배우 전태수입니다. 그녀는 서울화양초등학교를 다녔는데, 모든 과목에서 수를 받을정도로 학업이..

김보성 나이 키 혈액형, 군대 면제와 실명 이야기 [내부링크]

배우 김보성은 1988년 영화 {그대 원하면]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영화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그 이전에는 1987년 연극 {햄릿]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어릴때부 복싱, 태권도를 두루 연마해온 타격가..

개그맨 심현섭 근황 나이 키 혈액형 학력과 가족관 [내부링크]

개그맨 심현섭은 어릴적 가세가 기울어져 어려웠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그의 아버지는 전두환 前 민주정의당 총재의 비서실장 [국무총리 비서실장 겸 청와대 대통령실장 직무대리]을 지내던 중 1983년 10월 9일 전..

이봉원 발자취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혈액형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1984년 연극배우 첫 데뷔한 그는 이어 같은 해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 2기로 데뷔했습니다. 1991년 10월 SBS로 자리를 옮긴 간판급 개그맨에 속한 개그우먼 박미선과는 1993년에 결혼하였는데 1995년 초 SBS 개..

유지태 나이 학력 키와 고향 혈액형 가족관계 정 [내부링크]

성함 유지태[劉智泰] 출생 1976년 4월13일[43세]- 서울 출신가문 강릉유씨 키,몸무게,혈액형 188cm-90kg- AB형 출신학교 휘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학사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영상예술학석사..

20-30대의 당뇨의 원인과 예방방법 [내부링크]

병원을 찾는 환자중 2-30대의 비율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건강과 관련된 언론들은 이들을 일컬어 "젊은 당뇨"라고 칭하며 그 요인과 예방법에 대해 갑론을박을 할만큼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른지..

기생충 엔딩크레딧과 쿠키 영상은 몇개가 있을까? [내부링크]

제가 요 영화를 보기 전에 요 영화에 대해 알고 있는 내용은 ‘가족희비극’이었습니다, 희비극이 무슨 뜻인지 영화를 보기 전까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것은 희극과 비극 둘 뿐이었고, 그러..

건설안전 슬로건 산업 표어 100선 모음집 [내부링크]

안전을 중요시 여기는 여러분들이 건설안전의 선두주자 이십니다. 100가지의 건설현장 안전슬로건 (표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할까요? 마음마다.안전의식 행동마다.안전작업 순간실수 평생불..

어벤져스앤드게임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은? 드디어 결말 [내부링크]

아침부터 달려가 보았던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극장에 꽉 찰 정도로 덥다고 느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같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일어났던 일들이 엔드게임에서는 어떻게 풀어질..

해운대구청 볼거리 드라이브 해운대 동백섬을 권해요 [내부링크]

관람 및 문의사항▷ 해운대구청 관광문화과 051-749-4085 홈페이지 주소에 대해▷ 해운대 문화관광 http://tour.haeundae.go.kr 주소지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67 휴관일 안내사항▷ 연중무휴 차량주..

부산 드라이브 코스 추천 해운대 달맞이길에 대해 [내부링크]

문의사항 관련 상담 부산종합관광안내소 051-253-8253 방문 주소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휴관일 정보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이용요금은 따로 존재하질 않습니다. 출입관련 정보 주출입구는 단..

영화 왓칭 쿠키영상 유무와 엔딩크레딧에 대해서 [내부링크]

지하주차장이라는 폐쇄된 공간에서의 공포감이 이 영화의 시작이란다.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시작되는 연휴에 지하주차장을 폐쇄한다는 안내방송이 나갔지만 폐쇄시간이 임박해서 회사를 빠져나가려했던 영우에게..

안산버스터미널 시외 고속 시간표 최신정리 [내부링크]

안산시민들과 안산을 방문하는 방문객분들의 발이 되어주는 편리함의 결정체~ 버스터미널 ~ 오늘은 안산버스터미널의 시간표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시간표는 시기에 따라 주기적으로 변동이..

영화 헬보이 엔딩크레딧 쿠키영상에 대하여 정리 [내부링크]

생각보다 수위가 높아서 진짜 깜짝 놀랐다. 지난주 개봉한 <샤잠!>과 딱 반대 노선을 걷는 작품이 아닌가 싶다. <샤잠!>이 유쾌함의 탈을 쓴 유치함이라면, <헬보이>는 유쾌함의 탈을 쓴 잔인함이라고 말할 수 있..

열혈사제 단발머리 장룡은 가수출신?! [내부링크]

시방~그런겨~? 간장공장 공장장은 장공장이고~ 혀봐~ 허따~ 힙합 궐~ 아주 찰진 악역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카포에라의 숨은 고수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단발머리 - 장룡역을 맡고 있는 이는 과연 누구일까요? 사..

로망 쿠키영상과 감상기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씁쓸하게 맘 한구석이 먹먹히 미워지는데 현실적 공감이 가서 슬픈 이야기 부부가 나란히 치매에 걸린후 정신이 돌아올때 마다 서로를 향해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확인을 한다 기억을 잃어가는건 무섭지만 같이있..

어스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에 대하여 대박 그자체...! [내부링크]

공포영화를 좋아하진 않는데, 그 이유는 그저 놀라게 하거나 잔인하기만 한 영화뿐이라는 생각 때문이었다. 그런 생각을 깨준 작품이 <겟 아웃>이었고, 공포감을 떠나 사회적 편견에 대한 메시지도 담고 있어서..

철벽선생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유무와 감상후기 [내부링크]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은 모태솔로 '사마룬(하마베미나미)'는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고백을 하지만 차이고 만다. 그 후 규동집에서 규동값을 대신 계산을  해준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처음 만나게 되고, 다..

박희순 박예진 나이차이 결혼 학력 근황 [내부링크]

오늘 글은 박희순,박예진 이 두 인물에 대해 키와 나이 등 을 모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집중을 많이 받는 박희순과 박예진에 나이차이는 얼마나 될까요? 박예진씨와 박희순 신장의 차..

캡틴마블에 쿠키영상은 과연 몇개? 마블의 최종보스가 등장하다! [내부링크]

보랏빛머핀아저씨의 손가락 튕기기 한번으로 와장창하고 무너진 어벤져스를 살릴 ‘어머니’(?)를 그린 영화이다. 개인적으로 배경이 90년대이기때문에 느낄 수 있는 향수들이 참 좋았다. 비슷한 이유로 가디언즈..

기묘한가족 쿠키 엔딩크레딧 추가영상 유무와 후기 [내부링크]

영화 기묘한 가족을 시사회로 먼저 체험을 하였다. 예고편으로는 좀비+코메디 영화인가 했는데 이 영화 뭐야.ㅋㅋㅋㅋㅋ B급 코메디+좀비+가족+로맨스까지 다 들어있는 병맛 코메디 영화였다. 이게 한국 영화가..

진구 서은수 나이차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일본드라마 원작 리갈하이의 리메이크판에 두 주인공이죠 서은수과 진구에 키와 나이차이 등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많은이들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진구씨와 서은수씨의 나이차는..

그가 돌아왔다, 풍자 웃음의 진수를 보여주다. [내부링크]

히틀러가 21세가 베를린 시내 한복판에서 깨어난다는 책의 배경 자체로도 우스꽝스럽지만 그가 티비에 출연하여 1930년대의 사고방식으로 현대의 과학, 사회와 부딪히며 자신의 사상을 전파한다는 설정이 유쾌하..

울산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정리 2019 신버전 [내부링크]

대한민국 공업 산업의 메카하면 역시 최고봉은 울산이지요,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여기저기 힘은 들지만... 저는 울산이 살아야 대한민국 경제가 산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울산 고속버스터미널의 시간표를 정리..

장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정리 [확대노선 정리] [내부링크]

장계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2019 2월 기준 신규 노선과 요금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도시에도 이렇게 노선들이 잘정리되어있고 교통망이 열리면서 더욱 더 많은 교..

인천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정리 (고속,시외버스) 최신 [내부링크]

인천의 메카라 불리우는 인천종합버스터미널의 고속과 시외버스 시간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인천을 사랑하는 한명의 시민으로써 이번 설연휴기간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주심에 감사함..

설날특선영화 일자별 정리 2019년판 시간표 [내부링크]

다들 ~ 고향에 잘 도착하셨나요? 고향에 도착하시거나 바쁜 일정 때문에, 방콕하시는 모든분들까지...~ 모두들 따스한 설 연휴가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 여러분들을 위해 여러 방송사에서 준비한 설 특선영화..

스카이캐슬 김주영 역 배우 김서형 나이,키,결혼 루머 정리 [내부링크]

스카이캐슬에서 정말 엉첨난 대활약과 극강의 캐릭터 소화율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서형 그녀는 이번 스카이캐슬 이외에도 그 동안 쎈언니, 쎈캐릭터역을 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배우인데요..

영화 말모이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유무, 손익분기점은 충분히! [내부링크]

국적을 모르는 비속어가 난무하는 요즘 우리말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눈물겨운 희생이 감동으로 와닿은 영화 말모이 믿고보는 배우 유해진과 윤계상의 남남케미도 좋았고 아역 배우들과 조연배우들의 연기도 뭉클..

이종석 이나영 나이차이 소속사 키차이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은 이나영와 이종석의 궁금했던 정보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대중들의 이목을 듬뿍 받고있는 이종석,이나영 벌스데이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이종석의 나이는 30 입니다. 그리고 이나영의 나인 4..

허경환 박나래 나이차이 키와 혈액형 고향은? [내부링크]

오늘 글 개그맨 선후배 사이죠은 박나래씨와 허경환씨의 궁금했던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네티즌의 이목을 많이 받는 이 두분의 나이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박나래에 나이는 올해 34 입니다...

영화 언니 손익분기점과, 관객수, 쿠키영상 유무는? [내부링크]

2019년 초 호기롭게 출발했던 이시영 주연의 액션영화 언니가 청불 등급으로 판정이 되고나서 흥행에 아쉬움을 남긴채 조기종영을 하고 DVD로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이 영화의 손익분기점은 약 930,000명으로 1/..

정경호 수영 근황, 나이차이 키 차이는? [내부링크]

오늘은 소녀시대의 공개연애 커플로도 유명한 배우 정경호와 이제는 가수 수영이 아닌 연기자 수영에 대하여 여러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오랜기간동안 연애를 하면서도 늘 알콩달콩한 모..

무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안내 [최신판] [내부링크]

반딧불의 고향이자, 태권도의 고장 무주 저는 가족들과 함께 무주로 다슬기 (고동)을 잡으러 여름철 자주 무주를 들르는데요, 벌써 부터 내년 여름이 기다려지는군요 ~ 무주는 조용하면서도 깨끗한 소도시 입니다..

수능 속담 필수 암기 모음집 264개 [최신] [내부링크]

알아두면 정말 좋은 수능 대비용 속담 264개 입니다. 조금씩~ 알아두면 많은 도움이 될 듯 하군요 ^^ 하나 하나 모쪼록 쓸모가 있는 속담이지만 한번에 모두 숙지하기에는 너무 많지요, 조금씩 조금씩 외워가면..

수능 기출 사자성어, 수험생 필수 암기모음집 [내부링크]

총 274개의 사저성어 입니다. 알아두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사자성어인데요 ~ 저장해두었다가, 조금씩 조금씩 외우시길 권해드립니다 ^^ 그럼 ~ 수험생 여러분들 화이팅 ~ 입니다유 ! 천촌만락(千村萬落)에 뜻..

크롬 쿠키 삭제방법 chrome 초간단 합니다. [내부링크]

쿠키는 쌓이면 쌓일 수 록 PC의 속도를 저하시키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삭제를 해주는게 좋은데요, 저는 그 동안 쿠키를 쌓아놔서 그런지... 약간 조금 느려진 감이 있어서 모처럼 쿠키삭제를 감행해보려고 합니다..

MBC연예대상 박나래 이영자 나이차이 키와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알고있나요? 2018 방송연예 대상의 강력한 수상자로 점쳐지고 있는 두 사람 이영자씨와 박나래씨의 궁금했던 소식을 보여주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중들의 시선을 듬뿍 받고있는 두사람 태어난 생년월일은..

PMC더벙커 쿠키영상 유무와 손익분기점 [내부링크]

하정우와 이선균이 만난 글로벌 영화, 더벙커를 보고 왔습니다. 실감나는 벙커를 만들기 위한 시간이 무려 5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나서...엉첨나게 공을 들인 영화임을 직감을 하였고, 맡는 영화 족족 성공신화..

빅뱅 승리 군입대 시기와 날짜, 나이 혈액형 고향은? [내부링크]

위대한 승츠비라는 별명이 따라다니는 빅뱅의 막내 승리 모든 빅뱅 맴버들이 군대에 간 지금 유일하게 남아있는 빅뱅의 맴버로, 군입대전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연예계활동과 더불어 라멘집, 클럽..

담배 끊는 방법, 금연해야 하는 이유 나만의 노하우 [내부링크]

전 금연에 성공을 했습니다. 글쌔요.... 많이 피시는 분들에 비해 적을 수 도 있지만 하루에 많으면 10개비 정도를 피웠었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남들이 피니까 같이 따라가서 어울림의 목적으로 피웠지만, 시간..

류수영 박하선 부부 나이차이, 키와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계 얼짱 부부로도 유명한 류수영와 박하선 부부의 여러가지 정보를 배워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 최근 동상이몽에 출연해, 다시금 이 부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류수영과..

야인시대 내가 고자라니 심영 카톡 짤 jpg모음 [내부링크]

전설의 야인시대 내가 고자라니 짤을 모아보았습니다. 카톡으로 저장해서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 의사...양반... 지...지금 뭐라했소... 의사양반...?! 으엨엨엨엨엨엨엨엨 아니랑께, 아니열 아니랑께..

하이킥 이순재 짤 모음집, 놀라운 학력 [내부링크]

하이킥 이순재 선생님의 재밌는 짤이죠 ㅇㄷ순재라는 별명이 붙게된 스토리때의 엉첨난 표정을 보도록 해볼까요 : ) 으...응? 집에 아무도 없다고...? 므흣... 오호....으흐음....이 녀석 이런걸 숨겨놓고...크..

최신버전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LoginURL 입니다. [내부링크]

업무를 보다가, 또는 여러 상황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은 여러 계정을 가질 수 밖에 없게되지요 그리고 점차...까먹게 되고, 이 사이트는 어떤 아이디 패스워드였지... 생각이 나질 않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또..

강아지 진드기 겨울철이라고 방심은 금물, 예방방법 [내부링크]

사람도 강아지도 야외에서 활동하기에 안성맞춤의 계절이되었습니다. 뜬금없이 겨울에 이 무슨얘기냐? 이런 반응이 대부분이시겠지만... 이 계절은, 따스한 집 안 곳곳에 진드기 나 벼룩, 필라리아 등 벌레들의..

한화이글스 정근우 선수 연봉, 키 나이 혈액형에 대해 [내부링크]

알고계신가요? 한화이글스에 소속된 정근우 플레이어의 여러가지 소식을 알려주는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국대의 든든한 테이블세터이자, 핫포지션 2루수를 맞고 있는 그의 신장은 172cm 라 전해집니다. 큰 키는..

벤투 감독 최고 대우 연봉과, 아내 부인 공개 [내부링크]

벤투 감독의 2기 출범이 임박한 가운데 그의 화려한 연봉도 다시금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슈틸리케 감독의 중도 하차와 더불어 신태용 임시감독이 이끈 러시아 월드컵은 아쉽게도 1승 2패라는 조별리그 탈락이란..

김소연 슈뢰더 총리 결혼이야기 놀라운 나이차이와 만남 [내부링크]

과거 독일 총리로도 유명한 슈뢰더와 한국인 김소연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10.5일 독일 베를린의 한 호텔에서 결혼을 한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놀라운건 이들의 나이차이가 무려..

임요환 김가연 첫만남 결혼스토리 나이 키차이 혈액형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테란의 황제 임요환님과 그의 아내 김가연님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지금은 이스포츠 tv중계가 시들하지만 10년전 즈음만 하더라도...정말 엉첨난 열풍이었죠 그 중심을..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 키 혈액형과 고향은? [내부링크]

오늘 글은 윤상현,메이비(김은지) 둘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국민들에 뜨거운 이목을 받는 윤상현와 메이비(김은지)에 벌스데이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윤상현은 46 메이비..

니퍼트 연봉과, 예쁘다고 소문난 아내 부인 모습 [내부링크]

니퍼트의 아름다운 한국인 부인이 다시금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전부인과는 원만한 관계로 이혼을 한 그는, 일반인인 아내를 배려하며 최대한 말을 아끼고 있는데요 하지만 공개된 그의 결혼사진 속 아내의 모습..

전설의 여MC 박경림 남편 박정훈 나이차이, 혈액형에 대해 [내부링크]

논스톱의 주역들이 15년만에 동창회를 열어서 화재가 된 가운데 이들의 이름이 검색어에 나란히 나열이 되고 있네요 그 중 반가운 이름이 있으니 그 사람은 바로 개그우먼 박경림인데요 사실 그녀는 10년전까지..

신정환 키 혈액형, 아내 나이차이 등에 대해 [내부링크]

악마의 재능이라 불리는 축구계에 카사노가 있다면 한국 예능에는 신정환이 있지요... 안타깝게도, 최전성기를 달리던 시점에서 불미스러운 일로 대중의 사랑을 잃어버린 신정환... 짧고도 긴 자숙의 시간을 보..

토트넘 라멜라 국적과연봉 주급, 키 나이 포지션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 글은 토트넘에 플레이어 라멜라 플레이어에 궁금했던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포체티노의 양아들로도 알려진(?) 그는... 최악의 데뷔시즌을 거쳐, 한때 손흥민을 재치고 완전한 주전으로도 도약을..

여권 사진 사이즈와 규정 알고 셀프로 찍어보아요 [내부링크]

저같은 경우 디자인과를 나와서 포토샵 등이 익숙한데요 그래서 여권사진을 제꺼를 비롯해 주변분들꺼까지, 쉽게 해드렸었답니다. 하지만 이런 포샵에 익숙한 저라도 한 두번을 빽을 먹었던게 있으니... 그것은..

배우 송진우 나이 학력, 일본인 아내에 대해 [내부링크]

2008년 뮤지컬 '오! 마이 캡틴!!'으로 데뷔하였습니다. 2014년 모던파머에 출연하였으며 조연으로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답니다. 예능 나혼자 산다에 배우 이시언의 절친으로 출연하였습니다. 85년생인 그..

기성용 한혜진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딸에 대해서 [내부링크]

기성용 한혜진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딸에 대해서 오늘의 포스팅은 한혜진와 기성용의 궁금했던 소식을 알려드리는 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대중들의 시선을 많이 받는 한혜진씨와 기성용 나이차는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