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ikelifeforpeople의 등록된 링크

 lifelikelifeforpeo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6건입니다.

스트레스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내부링크]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31030001206 [ANDA칼럼] '스트레스 DSR' 온다···"50대, 은퇴전까지 갚을 만큼만 대출" [서울=뉴스핌] 한기진 기자 = 당정은 지난 29일 "가계부채 부담을 덜기 위해 변동금리 비중 축소를 위한 변동금리 '스트레스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을 연내 신속히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newspim.com

커버드 본드(이중상환청구권부채권 Covered Bond) [내부링크]

커버드본드는 발행기관과 발행기관이 담보로 제공하는 기초자산집합에 대해 이중으로 상환을 청구할 수 있는 채권이다. 기초자산집합은 파산절차와 분리돼 있기 때문에 발행기관이 파산해도 투자자들은 기초자산집합에서 원리금을 받을 수 있어 더 안전하다. 금융위는 2011년 6월 가계부채 연착륙 종합대책의 하나로 은행의 장기 고정금리 대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커버드본드 특별법 제정을 추진해 왔다. 커버드 본드 커버드본드를 발행할 수 있는 발행기관은 자본금 1000억원 이상, 국제결제은행(BIS) 자기자본비율 10% 이상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커버드본드의 담보가 되는 기초자산집합에 포함될 수 있는 자산은 일정 요건을 충족하는 주택담보대출채권, 국·공채 등 우량한 자산으로 한정되고 담보유지비율이 떨어지면 발행기관은 ..

미국 채권의 종류(T-bills, T-Notes, T-bonds) [내부링크]

미국 채권의 종류는 대충 단기채, 중기채, 장기채로 영어로는 T-bills, T-Notes, T-Bonds로 표기한다. T-bills 1년 이하의 단기국채를 의미한다. 표면 이자 없이 할인해서 팔고 만기가 되면 액면가를 돌려준다. T-bonds 만기가 1년 이상, 10년 이하인 중기국채를 말한다. 6개월마다 지급되는 이자인 이표채가 존재한다. T-Bonds 만기가 10년~30년인 장기국채로 6개월마다 지급되는 이자인 이표채가 존재한다. T-bonds는 장기자금의 기준금리 역할을 한다. 우리나라에서 발행되는 외평채의 금리는 이 T-bond를 기준으로 가산금리가 붙어서 정해지는 식이다.

수익률 곡선 역전(inverted yield curve) [내부링크]

수익률 곡선 역전은 채권 수익률을 이해한 뒤에 확인합니다. 채권 수익률과 채권 가격(yield Curve) 채권수익률이란 한마디로 채권의 가격을 나타내는 수단입니다. 자세히 말해 채권수익률은 예금의 이자율과 동일 개념으로 채권의 투자성과를 평가함에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척도입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수익률 곡선 역전 수익률 곡선이 평평해지기 시작한다는 것은 투자자들이 인플레이션 및 경제성장 전망의 둔화를 예상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만기가 긴 채권의 수익률은 떨어질 것이고, 만기가 짧은 채권의 수익률은 올라갈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가 계속되면, 수익률 곡선은 뒤집히게 됩니다. 즉, 만기가 짧은 채권이 만기가 긴 채권보다 높은 일드를 제공하..

채권 수익률과 채권 가격(yield Curve) [내부링크]

채권수익률이란 한마디로 채권의 가격을 나타내는 수단입니다. 자세히 말해 채권수익률은 예금의 이자율과 동일 개념으로 채권의 투자성과를 평가함에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척도입니다. 이는 채권투자에서 얻어지는 현금흐름의 현재가치와 채권의 시장가격을 일치시켜 주는 할인율로서 채권에 투자했을 때 일정기간에 발생된 투자수익을 투자원본으로 나누어 투자기간으로 환산하는 것을 말합니다. 채권 수익률 채권수익률은 채권의 가격을 나타내는 하나의 수단으로서 채권의 시장가격을 알면 수익률을 계산할 수 있고 수익률이 주어지면 채권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채권수익률은 예금이자율과 같은 개념으로 표면이자율, 잔존기간, 시장가격이 서로 다른 채권을 비교하는 기준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채권수익률은 채권가격 결정을 위한 사전적인 수익..

커브 스티프닝 Curve Steepening, 플래트닝 Flattening [내부링크]

커브 스티프닝과 플래트닝 전에 채권 수익률을 이해해야 합니다. https://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444 채권 수익률과 채권 가격(yield Curve) 채권수익률이란 한마디로 채권의 가격을 나타내는 수단입니다. 자세히 말해 채권수익률은 예금의 이자율과 동일 개념으로 채권의 투자성과를 평가함에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척도입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커브 스티프닝 커브 스티프닝은 채권 수익률곡선의 경사가 가팔라진 것을 뜻한다. 반대로 수익률곡선이 평평해진 상황은 커브 플래트닝이라고 부른다. 수익률곡선(일드커브)은 채권 금리를 만기별로 점으로 찍은 뒤 이들을 이은 그래프다. 채권은 일반적으로 단기물일수록 금리가 낮고 장기물일수..

DSGE (Dynamic stochastic general equilibrium 동태확률 일반균형) [내부링크]

동태확률 일반균형(영어: Dynamic stochastic general equilibrium, DSGE) 모형은 현대 거시경제학에서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일반균형이론의 응용이다. DSGE 방법론은 경제성장, 경기 순환, 통화정책 · 재정정책의 효과 등 모든 경제 현상을 미시경제학적 원칙에서 파생된 거시경제 모델에 기반하여 설명하려고 시도한다. 거시경제학자들이 미시적 토대에 기반한 모델을 만드려고 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전통적인 거시계량경제학 예측 모델과 다르게 미시적 모델이 원칙적으로 루카스 비판에서 비판되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미시적 토대가 모델에서 의사결정권자의 선호에 기초하기 때문에 DSGE 모델은 정책변화의 후생효과를 평가하는 기준의 역할을 한다. DSGE 루카스의 비판에 대응하기 위한 한..

Great Moderation 그레이트 모더레이션(거대한 안정, 시장 전체의 안정기) [내부링크]

그레이트 모더레이션은 한국어로는 "거대한 안정" 또는 "시장 전체의 안정기" 정도로 번역되며, 주식이나 채권 같은 자산가격의 변동폭이 저하하고, 시장 전체가 안정된 시기를 일컫는 말입니다. 이것은 2004년에 FRB의 벤 버냉키가 이 제목을 내건 강연을 한 것으로 유명해진 말입니다. 광의로는 1980년대 이후, 20년 이상에 걸친 시기를 지칭하는 말이며, 협의의 의미로는 그 최종국면인 2000년대 중반부터 2008년의 리먼 쇼크가 발생한 시점까지의 시기를 지칭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레이트 모더레이션의 배경으로서는, 세계 경제의 완만한 성장과 인플레이션율의 저위안정이 병존하였고, 이 두가지 요소에 의해 시장의 변동성이 저하하여, 전반적으로 안정된 상황이 계속된 것이라고 설명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영..

(추가 내용) 통화량 M0 [내부링크]

통화지표에는 M0가 있다. 이전에 봤던 글에서는 본원통화, M1, M2, Lf, L에 대해서 살펴봤으니 아래에서는 MB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한다. M0(민간 보유 현금 Currency) 이름 그대로 M1보다 작은 지표로 국가가 공식적으로 지정하여 쓰는 돈, 통화 지표중에 가장 작은 형태로 지폐와 동전을 모두 모은 값이다.. M1, M2, Lf, L https://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439 M1 M2 M3(Lf) L 통화량 차이와 통화 지표 M1 M2 M3(Lf) L 통화량 차이와 통화 지표, 통화량을 어떻게 측정하는가? 통화? 통화는 보통 지폐와 동전같은 현금을 떠올리게 되나 통화의 범주는 사실 현금(Cash)이 아닌 은행에 맡겨진 예금이나 바 lifelikeli..

M1 M2 M3(Lf) L 통화량 차이와 통화 지표 [내부링크]

M1 M2 M3(Lf) L 통화량 차이와 통화 지표, 통화량을 어떻게 측정하는가? 통화? 통화는 보통 지폐와 동전같은 현금을 떠올리게 되나 통화의 범주는 사실 현금(Cash)이 아닌 은행에 맡겨진 예금이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의 신용이나 보험 등까지 어떤 통화를 말하느냐에 따라서 통화의 개념이 달라질 수 있다. 즉 내가 어떤 통화를 말하느냐에 따라서 통화량도 달라질 수 밖에 없다. 통화량(通貨量 Money Supply) 측정? 즉 이러한 통화의 개념이 넓고 또 여러가지로 쪼개질 수 있기 때문에 통화량 측정도 방법이 여러가지이다. 보통 특정 자산이 가지고 있는 유동성에 따라서 통화지표가 구분된다. 본원통화(本源通貨 Reserve Money)? 본원통화는 상당히 여러가지 단어로 불려진다. ( mon..

비트코인 옵션 만기일 보는 곳 / 선물 만기일 보는 곳(2023 정확한 곳) [내부링크]

비트코인 옵션 만기일 보는 곳과 선물 만기일 보는 곳이 명확하지가 않거나 거래소마다 각자 따로 떨어져있어서 제대로 확인이 어려워서 간단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옵션 만기일 정보는 아래에 있는 CME 링크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옵션 만기일 보는 곳 https://www.cmegroup.com/trading/equity-index/us-index/bitcoin_product_calendar_options.html#optionProductId=8875 Bitcoin Futures Calendar - CME Group Find information for Bitcoin Futures Calendar provided by CME Group. ..

바이낸스 옵션 하는 법(거래 방법) 옵션 뜻과 후기 [내부링크]

바이낸스 옵션 하는 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비트코인 옵션 거래는 비트맥스 등의 코인 거래소에서도 있었죠. 바이낸스는 비교적 비트코인 옵션거래를 늦게 출시한 편인데요. 하는 방법을 바로 알아봅시다. 바이낸스 옵션 거래 방법 : 초보자를 위한 완벽 가이드 암호화폐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이낸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바이낸스 옵션 거래는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암호화폐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글에서는 바이낸스 옵션 거래의 기본 개념과 방법, 주의사항을 자세히 다룰 것입니다. 먼저 국내 거래소에서는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바이낸스에 가입하는 것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아래 링크를 ..

코스피 옵션 200 거래 방법 - 투자자를 위한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코스피 옵션 200은 한국의 대표적인 주식 지수인 코스피(KOSPI)와 관련된 옵션 거래를 의미합니다. 이 글에서는 코스피 옵션 200의 거래 방법과 함께 구글 검색 연관 키워드를 다루어 코스피 옵션 200 거래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옵션 뜻, 콜옵션과 풋옵션의 차이 옵션 뜻, 콜옵션 / 풋옵션의 차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옵션 뜻, 콜옵션과 풋옵션이란? '간단하고 쉽게' 이해하기 여러가지 투자상품을 찾아다니다보면 선물거래와 옵션을 만나게 되죠. 이때 옵션 뜻이 뭔지, 또 콜옵션은 뭐고 풋옵션은 뭔지 아마 경제용어 해설을 봐도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개인투자자 선물옵션기본예탁금 1, 2, 3단계 구분 신규..

파생상품거래 사전 교육 1시간, 3시간, 10시간 강의 링크 [내부링크]

파생상품거래 사전교육은 파생상품을 거래하기 전에 반드시 이수 받아야하는 강의입니다. 이수를 하지 않으면 거래가 안됩니다. 이 파생상품 거래 사전교육 링크를 찾기가 어렵게 되어있는데요. 아래에서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 파생상품거래 사전교육 금융투자협회 학습시스템 www.kifin.or.kr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파생상품거래 사전교육을 검색하시면 1시간, 3시간, 10시간 사전교육 링크가 나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약관동의가 나오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그인을 하셔야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미결제 약정(미체결)의 뜻, 사이트 보는 곳, 해석 방법 100% 완벽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 미결제약정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걸 보는 사이트는 어디인지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반드시 제대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수수료 40% 할인받고 이용하기 비트겟 가입 방법 + 거래 수수료 40% 할인 받기(이거 안해서 재가입합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가입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래 수수료 할인인데요. 비트겟을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수수료를 40%나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비트코인 미체결 약정(미결제 약정)이란? 먼저 영어로는 Open Interest라는 이름으로, 시장에 정리 되지 않은 롱 혹은 숏 전체 물량을 말합니다. 즉 선물포지션의 물량을..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코드 : youcandoit(수수료 20% 할인) [내부링크]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코드 등록 링크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youcandoit 해당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code=youcandoit www.binance.com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바이낸스 레퍼럴은 현물이 있고 선물이 따로 있습니다. 바이낸스 현물 거래시 레퍼럴 등록을 해두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선물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가지 말이 많은데, 현물 거래용 레퍼럴을 등록했다면 선물 거래시에도 사용됩니다. 하지만, 현물 거래 레퍼럴을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라도 선물 거래 레퍼럴을 다시 등록할 수 있는데요. 선물 거래를 아직 진행하지 않았다면 레퍼럴 등..

Binance Referral code 2023 : CNXE4I0V(extra discount 20%) [내부링크]

Binance Referral code 2023 Binance Referral Code: A Binance referral code is a unique code assigned to a Binance user that allows them to earn rewards for inviting friends to join the platform. If you have a referral code, you can share it with your friends, and when they use it to sign up for Binance, you'll receive a referral bonus. Binance Referral Join Join Binance, the leading cryptocurrenc..

바이낸스 대출 방법, 초등학생 난이도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바이낸스 대출 방법 진짜 별거 없습니다. 그냥 뭐가 무엇인지만 알게 된다면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기 때문에 전혀 어려워하실 필요 없습니다. 초등학생도 가능한 대출방법 바로 확인하시죠. 바이낸스 대출 받는 방법 대출받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지만, 왜 대출을 받는지 바이낸스 crypto loans이란 무엇인지는 알고 하셔야 합니다. 방법과는 별개로 어떤 식으로 돌아가는 원리도 모른 체 그저 대출받을 생각만 하는 모자란 사람은 그저 잃기만 합니다. 바이낸스 crypto loans에 대해 바이낸스에는 생각보다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보통 선물거래와 현물거래만 사용하실 텐데요. 이번엔 바이낸스 crypto loans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굉장히 생소하게 들리지만, 생각 외로 매우 간단 lifelikelifeforpe..

바이낸스 crypto loans에 대해 <바이낸스 백과사전> [내부링크]

바이낸스에는 생각보다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보통 선물거래와 현물거래만 사용하실 텐데요. 이번엔 바이낸스 crypto loans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굉장히 생소하게 들리지만, 생각 외로 매우 간단하니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rypto loans이란? Crypto loans, 직역하면 암호화 대출인데요. 보유하고있는 암호화폐를 담보를 잡아, 원하는 암호화폐의 일정량을 받는 것인데요. 코인을 좀 하신 분들은 위 사진의 비율을 보시곤, 글을 다 읽지도 않은 채 "아니 내 담보보다 적은 양의 코인을 대출해 주면 도대체 왜 하는 거야?" 라는 멍청한 생각을 접을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로 이동해서 마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Crypto loans, 바이낸스 대출이란 실제 우리가 ..

옵션 뜻, 콜옵션과 풋옵션이란? '간단하고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여러가지 투자상품을 찾아다니다보면 선물거래와 옵션을 만나게 되죠. 이때 옵션 뜻이 뭔지, 또 콜옵션은 뭐고 풋옵션은 뭔지 아마 경제용어 해설을 봐도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옵션에 대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옵션 뜻? 옵션이란 옵션은 코스피(KOSPI)의 상승 or 하락으로 차익을 얻는 상품입니다. 주식에서는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손해를 봐야하지만 옵션은 가격이 떨어져도 차익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주가가 상승할지 하락할지 예측해서 이에 대해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옵션을 매수한 날을 기준으로 옵션 만기일에 주가가 어디에 있는가?(하락했는지 상승했는지)에 따라서 차익을 얻는 방식입니다. 코스피 옵션 200거래 방법 확인하기 콜옵션 풋옵션? 그런데 옵..

장전 시간외 거래 방법, 100%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앞에서 장후 시간외 거래와 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장전시간외거래 방법을 제대로 이해해봅시다. 장후시간외거래 방법의 모든 것(장후 종가거래, 시간외 단일가 거래) 장후시간외거래 방법과 보는 곳, 장후 종거거래나 시간외 단일가 거래 등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봅시다. 장후시간외거래? 장후시간외 거래는 장이 끝난 후의 시간 밖(외)거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주식 장전시간외 거래? 장전시간외 거래는 먼저 9시에 정규장이 열리기전 전일 종가로 거래할 수 있는 시간을 말합니다. 장전시간외 거래 시간 장전시간외 거래 시간은 오전 8시 30분 ~ 오후 8시 40분까지입니다. 이는 실시간 거래로, 정규장처럼 거래됩니다. 장후 시간외거래의 단일가거래처..

장후시간외거래 방법의 모든 것(장후 종가거래, 시간외 단일가 거래) [내부링크]

장후시간외거래 방법과 보는 곳, 장후 종거거래나 시간외 단일가 거래 등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봅시다. 장후시간외거래? 장후시간외 거래는 장이 끝난 후의 시간 밖(외)거래 입니다. 말 그대로 정규장이 끝난 시간의 거래인데요. 이것은 2가지로 나눠집니다. 하나는 [장후 종가거래], 하나는 [시간외단일가거래] 입니다. 그러니까 장이 끝난 뒤에도 거래를 더 진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점을 아예 모르고 있다면 조금 더 유리한 입장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박탈당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죠. 그래서 트레이더는 항상 공부하는 자세로 임해야합니다. 일단 표만 보면 이렇습니다. 분류 거래시간 거래 방식 정규장시간 09:00~15:20 실시간 매수와 매도 호가 결정 동시호가 장전 08:40~9:00 동시..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변경 가능한가요? - 질문과 답변 [내부링크]

Q.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변경 가능한가요? 제가 바이낸스에서 신원인증까지 다 했는데 레퍼럴을 나중에 알았네요. 이거 어디서 하는거죠?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변경? A. 바이낸스에서 레퍼럴 등록을 하지 않고 가입하셨다면 방법은 바이낸스에 재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가입 할 때 레퍼럴을 등록하셔야만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가입 하실 때 레퍼럴 등록을 하라고 말씀드리는 것이죠. 아래 링크에서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하시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은 별개입니다. 따로 레퍼럴 등록을 하셔야 하니까 반드시 선물거래 들어가셨을 때 레퍼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 할인 받기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바이낸스 가입 오류(Verification Failed - the ID number has been used, please reload and try agiain, 얼굴인식) [내부링크]

바이낸스 가입 오류에 대해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씩 알아보죠. 바이낸스 가입 오류 바이낸스도 가입 오류가 꽤 많은데요. 일단 오류가 뜨는 경우 가입창을 껐다 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나 확인하실 것은 레퍼럴 가입을 했는지 확인하셔야합니다.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가입할 때 안하면 아예 못받습니다. 거래액이 클 수록 이 할인 되는 규모가 엄청나게 커지기 때문에 반드시 레퍼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거래 수수료 할인 받고 가입하기 Buy/Sell Bitcoin, Ether and Altcoins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

바이낸스 Verification plus 인증 하는 방법, 안 될 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바이낸스 고급인증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낸스 Verification plus 인증은 한 마디로 말하면 제한 해제(리미트 해제!) 같은 것이죠. 그래서 거래액이 많은 경우, 바이낸스를 주 해외 거래소로 사용할 경우 매우 필수적인 인증입니다. 바이낸스 KYC 인증과 필요한 정도 먼저 내가 어느정도 인증을 해서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다만 고급 인증을 하기 전에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레퍼럴 등록을 꼭 하시고 사용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신원인증 단계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바이낸스 verification questionnaire 해결 방법 [내부링크]

바이낸스에서 출금하려고 할 때 이런 질문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결론으로 바로 넘어가죠. 해결 방법을 알아봅시다. 바이낸스 verification questionnaire 해결 방법 Q. If someone claiming to be "Binance Customer Service" asks you to log into your account or to transfer money, would you do as they request? A. NO Q. What would you if you saw someone in the community posting high investment returns, airdrops, and bonus news, and then asking you to transfer mon..

바이낸스 거래소 pc앱 다운로드(최신버전, 구버전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pc앱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것보다 앱을 다운로드 하신 뒤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편해서 다운로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로그인으로 훨씬 오랫동안 로그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합니다.) 바이 낸스 설치법 단계별로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 아래에 있는 링크를 가지고 온 것이니 다운로드 하시고 싶으시면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뜨실 겁니다. 404떠도 상관 없습니다. 어차피 바로 아래에 바이낸스 데스크탑 [지금 다운로드]라고 창이 뜨기 때문입니다. 이걸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이낸스 거래소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파일이 깔렸을 겁니다. 파일 명은 [binance-setup.exe..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100% 정복하기 <중급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입금 혹은 바이낸스 출금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입출금 바이낸스 입출금은 원래 굉장히 간단했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원화입금 중단되면서부터 복잡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원화가 입금이 안되니 우회해서 들어가는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래서 바이낸스 입금하는 방법과 출금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어려운 것은 없으니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그전에 우선 바이낸스에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입출금도 수수료 붙는 거 아시죠? 수수료 감면을 위해서 레퍼럴 코드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10%씩 할인받으시면서 코인 거래 하시는 게 이득이니 레퍼럴 등록 안하신 분들은 꼭! 레퍼럴 등록부터 하세요.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으로 10..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안하면 무슨 불이익 있나요? - 질문, 답변 [내부링크]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진행을 하고 싶은 분들이 꽤 많은 걸로 압니다. 저도 처음에는 중국계(홍콩) 거래소에 제 신원을 인증하기가 좀 떨떠름해서 여러모로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이렇게 찾아보면서 나온 결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할 경우와 신원인증 한 경우 바이낸스 신원인증을 하려고 하면 일단 아래와 같이 신분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는데, 주민번호를 까고 앞면, 뒷면을 업로드 하라고 하니 좀 걱정이 되시니 이걸 찾으실 겁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선물거래 결론부터 말하면 신원인증이 없이는 선물 거래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면 현물 거래나 재정거래만 해도 괜찮겠다고 말씀하실 수 있겠죠? 신원인증 안 할 경우 신원인증을 안하면 현물 거래는 되긴 합니다. 근데 출..

바이낸스 사용법, 기본 8가지(가입, 선물, 수수료, 입출금, 퀴즈 등등) [내부링크]

바이낸스 사용법, 기본 8가지(가입, 선물, 수수료, 입출금, 퀴즈 등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사용법 디시에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기초적이면서도 기본적인 사용법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려면 먼저 바이낸스를 가입하시는게 먼저입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바이낸스 사용법 8가지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바이낸스 신원인증 한번에 통과하기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바이낸스 입출금 방법과 출금 제한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 확인 선물 거래와 마진 거래 퀴즈 풀기 선물 차트 보는 법 바이낸스 인터페이스(현물, 선물, 마진 등) 사용법 익히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신원인증 바이낸스는 24시간 출금이 가능하고, 선물거래의 경우 125배까지 레버리지..

10초만에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받자!(선물 레퍼럴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먼저 바이낸스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 혹은 바이낸스를 써야 하나 다른 거래소를 써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관련 글을 써두었습니다. 바이낸스를 써야만 하는 이유 8가지와 가입방법에 대해 써두었으니 글을 참고하시면서 가입하신 뒤 다음 순서를 보시면 됩니다. >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3분 내로 성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및 기본적인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코인들이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는 지금이야 말로 코인 거래하기 좋은 날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롱을 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숏을 치시는 분들도 그렇고요.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릴테니 알려드리는 대로 차근차근히만 하시면 됩니다. 우선 첫번째로 바이낸스 가입방법입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바이낸스 가입은 굉장히 쉬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려드리는 이유는 바이낸스 가입 오류가 정말 많기 때문입니다. 저도 초반에 이 가입 오류때문에 정말 힘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낸스가 한국에서 발을 뺀 이후로 바이낸스 한국어 제대로된 안내 시스템이 부실합니다. 그래서 초보 분들께서 바이..

바이낸스 선물 청산 빚에 대해서(코인 선물하면 빚이 생길까?) [내부링크]

일단 제가 말씀드리는 것에 대해서 좀 신뢰성을 드리기 위해서 저도 나름 코인 거래를 많이 했습니다. 이제 벌써 3년째가 되었군요. 그러면서 업비트랑 빗썸에서 현물 거래도하고, 바이낸스에서 선물, 마진도 해보고, 최근에 생긴 옵션도 해봤으며, 채굴도 하려고 시도는 해봤지만 너무 복잡하고 채굴 프로그램 파는 사람밖에 없어서 포기하고.. 하루만에 몇 천만원을 따기도 하고 다 잃기도 하고 ㅋ 별일이 있었죠. 코인덕에. 바이낸스 선물 청산 빚에 대해서 하지만 저 같은 경우 빚은 없습니다. 저는 코인 때문에 대출 받은 적이 없거든요. 그러면 코인 하다가 빚이 생겼다고 하는 분들은 뭐냐? 하시면 이렇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코인선물 빚은 아마도 대출 받는 분들이 생기는 것일 겁니다. 아래와 같은 분들이죠.. http..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계산하는 방법! (+10% 할인받는 꿀팁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에 대해 알려드릴게 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1. 바이낸스 선물을 해야하는 이유 요즘들어 이른바 '데드캣 바운스(dead cat bounce) 바운스'이라고 하는 반동이 코인에서도 보이고 있습니다. 죽은 고양이가 중간중간 튀어오르는 것을 말하는데요. 하락세를 보이다가도 다시 잠깐 상승하고, 올라가는듯 하더니 내려가는 차트를 보고 하는 말입니다. 그냥 고양이도 아니고 죽은 고양이라고 명칭하는 만큼 코인 시장이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하지만 지금이 기회일 수도 있죠. 코인은 숏이 있으니까요. 그래서인지 선물 시장이 또다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현물이 아닌 선물을 해야 이득이 되니까요. 선물의 장점은 레버리지할 수 있다는 거지만 또 다르..

비트겟 레퍼럴 만들기, 30초만에 발급받는 꿀팁!(2022년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레퍼럴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트겟 레퍼럴 비트겟 레퍼럴은 비트겟 공식 파트너에게만 주어지는 코드입니다. 이런 비트겟 레퍼럴 코드로 누군가가 가입할 때 등록하면 등록한 사람도, 비트겟 레퍼럴 코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트 겟 초대코드 혹은 비트겟 친구초대 시스템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만약 회원가입을 안하셨거나 레퍼럴 코드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재가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제발 할인받고 거래하세요. 거래 수수료는 물론이고 입출금 수수료까지 따라붙기 때문에 할인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등록안하신 분들은 제가 드리는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로 4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비트겟 회원가입, 40% 할인받으면서 거래하기..

비트겟 레퍼럴 변경, 어떻게 하면 될까?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레퍼럴 변경하는 방법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비트겟 레퍼럴 시스템은 비트겟 총판이라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서 수수료 40%를 추가로 할인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등록하시는게 100퍼 이득입니다. 만약 회원가입을 아직 안하신 분들이라면 레퍼럴 등록 반드시 하세요. 레퍼럴 코드를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드리는 링크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럼 평생 40% 무료입니다. 비트겟 가입링크, 수수료 40% 할인받기 1. 비트겟 레퍼럴 변경 바로 본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비트겟 레퍼럴 변경? 안됩니다.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레퍼럴 등록 안한 사람은 변경도 못하는 걸까요? 그런법은 없습니다. 비트겟의 경우 핸드폰이나 전화번호를 통해 ..

비트겟 레퍼럴 확인, 어떻게 할 수 있을까? <2023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레퍼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퍼럴 확인하는 방법은 두가지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첫번째는 내 계정이 레퍼럴 코드가 등록되어 내가 할인을 받고 있느냐? 하는 것이겠고요. 두번째는 나의 레퍼럴 코드를 확인 할 수 있느냐? 하겠네요. 두가지 다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비트겟 레퍼럴 비트겟 레퍼럴 코드는 비트겟 레퍼럴 파트너에게만 주어지는 것인데요. 비트겟 레퍼럴 생성을 하고 싶으시다면 현재는 안타깝게도 길이 없습니다. 비트겟 정식 사이트에서 이 레퍼럴 생성 시스템을 없앴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자기한테 들어올 수수료의 일부를 레퍼럴 코드 가지고있는 사람들에게 나눠줘야 하니까 그게 조금 고깝게 느껴졌을 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비트겟 레퍼럴이 ..

비트겟 신원인증, 30초만에 끝내버리는 방법!(이거 모르면 인증실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신원인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겟 신원인증이란 한마디로 비트겟 본인인증입니다. 비트겟 kyc 인증을 하셔야 큰 금액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투표나 런치패드 등 다양한 혜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증은 필수입니다. 현물/선물/카피트레이딩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인증하세요.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방법과 PC버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모바일 신원인증 방법입니다. 1. 회원 가입하기 우선 비트겟 신원인증을 하시려면 비트겟에 회원가입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하시면 되는데요. 레퍼럴 등록 코드가 이미 적혀져 있으니 원하시는 전화번호나 이메일을 적으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 비트겟 회원가입 링크..

비트겟 레퍼럴 신청, '이거'만 하면 99% 자동 수익화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레퍼럴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비트겟 레퍼럴 등록 안하신 분들이나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주목하세요. 이거 안해서 재가입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제발제발 후에 후회하고 문의주시지 마시고 지금 당장 레퍼럴 등록하세요. 심지어 지금은 새로운 유저들에 한해서 20% 돌려주는 비트겟 자체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참고로 비트겟 레퍼럴 변경은 안됩니다. 레퍼럴 없이 가입했다? 평생 그 계정은 할인 0%입니다. 제가 드리는 코드로 가입 시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금 하고 있는 비트겟 이벤트까지 합하면 초반에 총 60%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엄청난 초대박 이벤트네요..;; 어쩐지 요즘따라 새로운 계정 만든다는 이야기들이 많던데 이 이벤트까..

바이낸스 선물 차트, 이거 '2가지'도 모르면 절대 수익 못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차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바이낸스에서 코인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신 분, 혹은 아직 안해보신 분들일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은 하셨나요? 레퍼럴 등록은요? 사실 바이낸스는 코인 거래소 중에 하나로 코인거래에서 나오는 수수료나 입금 / 출금 수수료, 선물이나 마진 수수료 등으로 먹고 삽니다. 한마디로 거래 자체에 돈이 오고가는 자체에 수수료가 나간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수수료 할인되는 레퍼럴을 등록하지 않을 경우, 여러분들의 모든 돈들이 바이낸스로 간다는 이야기겠죠.. 이를 방지하고 조금이나마 돈을 아끼시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을 하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거 안해서 재가입하시는 분들이 수두룩입니다.. 참고로 ..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 3분안에 마스터 가능! <초보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의 초점은 초보자분들이기 때문에 용어도 풀어서 쉽게 말씀드릴테니 차근차근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비트겟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시 레퍼럴이라는 추천인을 등록하실 경우 평생 4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레퍼럴 등록을 안하셔서 다시 재가입을 하시는 경우도 꽤 많이 봐왔는데요. 레퍼럴 등록을 해두셨나요? 안해두셨다면 지금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입출금, 거래, 선물 수수료 등 다양한 수수료들이 꽤 많이 나갑니다. 이걸로 코인 본전치기해도 사실상 마이너스라는 점.. 기억..

비트겟 재가입, 수수료 할인 확인법/탈퇴/재가입 총정리! <202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재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겟은 싱카폴쪽 코인 거래소인데요. 이 거래소는 레버리지 시스템으로 125배 불려서 투자가 가능한 거래소로 가끔 이벤트나 대회가 열리는데, 상금이 쏠쏠하게 걸려있어 인기가 많은 거래소입니다. 요즘은 바이낸스가 1위를 점유하긴 했지만 비트겟도 꾸준히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아무래도 레퍼럴 때문일겁니다. 비트겟 재가입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레퍼럴 등록으로 인해 받으실 수 있는 수수료 때문일이 99%이기 때문이죠. 많은 코인 거래소에서 사용하는 마케팅은 레퍼럴, 즉 추천인 시스템인데요. 비트겟도 이것을 통해서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르게 말하면 레퍼럴 등록을 하지 않은..

비트코인 청산맵 추천, 실시간 무료이용 가능한 3곳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청산맵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바이낸스로 거래를 하고 계실텐데요. 바이낸스에서만으로는 모든 정보를 수집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청산맵을 쓰게 되는 거죠. 바이낸스로 거래하시는 분들께서 한가지 주의하셔야 하는 점은, 바로 수수료인데요. 수수료는 여러분들의 거래 수수료, 출금 수수료 뿐만 아니라 선물/마진 수수료까지 모든 부분에 걸쳐서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바이낸스에서 액션을 취하는 모든 것에 수수료가 추가로 붙는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걸 고스란히 다 주면 바이낸스만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 되는데요. 그걸 방지 하기 위해서라도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회원가입하실 때 레퍼럴 등록으로 받으시거나 BNB 코인을 가지..

바이낸스 출금 제한/한도/시간 총정리! <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출금에 관해 문의들어왔던 모든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전에 입출금 3분 만에 마스터하실 수 있도록 관련 글을 적어두었습니다. 일단 이 글을 보고 오셔야 입금방법/바이낸스 출금 방법 등 간략한 것들은 정리가 되실 테니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 입출금 3분 정복기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3분만에 완전 정복하기 바이낸스는 해외거래소인 만큼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바이낸스 입금방법 및 출금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설명은 모바일 입 출금방법에 대해 다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보고 오셨나요? 그럼 이제 출금에 포커스를 맞춰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출금제한 종종 바이낸스에서 거래하시..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계산 방법 총정리! (+할인받는 법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및 수수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로 1위를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이낸스 수수료 무료 비트코인 정책 뿐만 아니라 각종 해커들에게 적극 대응하는 몇 안되는 거래소기 때문이죠. 이 때문에 1위로 등극하며 다양한 혜택을 풀고 있는데요. 이런 바이낸스는 대부분 코인하는 분들이라면 90프로 이상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다같이 가지고 있는 골칫덩어리, 바로 수수료죠. 수수료는 거래량과 거래하시는 횟수에 따라서 계속해서 따라붙게 됩니다. 본전치기를 한다고 하더라도 수수료때문에 마이너스를 봐야만 하는 상황이 되는 셈이죠. 이런 상황에서 수수료 확인은 어떻게 하는지, 할인은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리겠..

바이낸스 비트코인 수수료 0원! 다른 코인도 할인된다고?(후기포함) [내부링크]

2022년 7월 8일부터 바이낸스는 새로운 선언을 적용시켰습니다. 바로 바이낸스 비트코인 거래 시 수수료 제로 정책인데요. 바이낸스가 이야기한 바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낸스는 BTC/USDT, BTC/USDC, BTC/BUCD 거래를 포함한 13개 스테이블 코인과 법정 화폐 거래 조합에 걸친 수수료를 모두 폐지한다." 아무래도 세계 최대 거래소가 된 만큼 다른 거래소들의 성장을 억제하기 위해서겠죠. 이 정책은 작년에 미국에서 시행했었던 [비트코인 거래 제로 수수료 프로그램]을 확장시켰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아무래도 가상자산에 몰리는 자산이나 사람들이 줄어드는 만큼 그 사이에서 이용자들을 꾸준히 모으기 위한 목적이 가장 클 수도 있겠습니다. 언제까지 갈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따로 공지하기 전까지는..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내 마음대로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 내용이죠. 저도 한때는 너무너무 궁금해서 여기저기 찾아다니기도 했죠. 1.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안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삭제, 바이낸스 레퍼럴 취소,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전부 다 안됩니다. 바이낸스에서도 레퍼럴 없던 사람이 등록하거나 변경하거나 하면 솔직히 손해입니다. 원래는 수수료 100% 자기가 먹을 수 있는건데 레퍼럴 등록하는 순간 토해내야 하거든요. 그래서 안시켜주는 겁니다. 대신,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계정을 하나 더 만드셔서 바이낸스 레퍼럴 재가입부터 시작하는 건데요. 이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해서 10% 할인 받던지, 아..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레퍼럴 생성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기초적인 부분부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바이낸스 레퍼럴을 안하신 분들, 혹은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개인적으로 최근 바이낸스는 세계 1위 거래소 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정도로 신용도가 쌓여있는 거래소이기 때문이죠. 유튜브에서는 뭐 각종 루머들이 넘치는데 그냥 사뿐히 무시하시면 됩니다. 사실 바이낸스는 타 거래소들에 비해서 혜택이 나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입금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겠죠? 뿐만 아니라 선물거래의 경우 최대 125배정도까지 땡길 수 있습니다. 정말 확실하다고 판단이 되시면 바이낸스 옵션 선물거래로 투자하시는 게 현명한 것이겠죠. 이 두가지 장점 외에도 총 8가지 장점..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포함 5가지 수수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바이낸스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아래 가입방법 글을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여기에는 여러분들께서 바이낸스를 선택하시는게 왜 현명한 선택인건지 8가지 근거를 들어 설명해두었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바이낸스 가입방법, 바이낸스를 사용해야만 하는 이유 8가지?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자 모두 가입하셨다고 생각하고 이제 본론에 들어가겠습니..

바이낸스 선물 증거금 추가/부족/계산 방법,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 증거금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코인베이스를 제친 상태로, 비트코인 보유 1위 거래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바이낸스를 써야 하는 시즌이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애초에 다른 거래소에 비해서 신뢰지수가 높기 때문에 이것때문이라도 바이낸스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거래하시는 경우에도 최대 125배까지 땡길 수 있다는 점, 혹은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으로 눈에 들어와서 거래하기 쉽다는 점..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데요. 여기에 대해서는 제가 이미 8가지를 설명했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 <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거나, 더 잘하기 위해서 공부하시는 분들이겠죠? 만약 바이낸스를 아직 이용하고 있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먼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바이낸스 회원가입 방법, 자세히 보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와 더불어 비트겟을 많이 쓰실텐데요. 바이낸스를 꼭 쓰셔야 이득인 이유도 알려드렸..

바이낸스 선물 후기, 비트겟 선물 후기 생각보다 그렇게 위험하지 않다? [내부링크]

꽤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선물 후기랑 비트겟 선물 후기를 확인해보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바이낸스와 비트겟을 주료 이용하기 때문에 후기를 한 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하기전에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테니 일단 선물거래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두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래 글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적은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르고 하면 -100% 진짜로 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이전에 먼저 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물 거래 전에는 복잡한 절차가 많이 남아 있으니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에 관련된 모든것!(청산가격 계산, 강제청산 예방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에 대해 모든것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바이낸스 마진 청산에 대해 글을 써두었으니 마진이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 2. 바이낸스 선물거래 계산기 3. 바이낸스 선물 청산방법(포지션 등록) 4. 바이낸스 선물 청산 빚 - 수수료 10% 할인 레퍼럴 등록 방법 1.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 바이낸스의 선물거래의 경우 레버리지가 125배까지(비트코인만) 가능하기 때문에 적은 돈으로도 크게 만져보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청산으로 강제 포지션 종료가 되는 경우는 손실이 발생하는 시점부터입니다. 여러분들이 레버리지로 3배 했다가 33.4% 손실이 생겼다고 합시다. 그러면 거래소 돈 까먹은걸로도 모자라서 본인의 돈까지 까먹고 0원이 된거죠...

바이낸스 마진 청산, 내가 강제 청산 당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마진 청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바이낸스 가입 아직 안하신 분들은 회원가입부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인은 늦게 하면 할수록 손해니까요. > 바이낸스 회원가입하는 방법(10% 캐시백 포함)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무래도 코인을 하실 때는 전문 용어들을 아셔야지 제대로 수익도 보고 재미를 보실 수 있는데요. '청산'이라는 말 때문에 대부분 안좋은 건가?라..

바이낸스 포지션 제대로 종료하는 방법(실수하면 돈 날림) [내부링크]

최근에 계속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코인.. 아마도 코인때문에 많은 분들이 머리가 지끈거리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코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공감이 가는 상황입니다..ㅠㅠ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랍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포지션 종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게되는 이유는, 포지션 종료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인데요. 사실 1분만에도 할 수 있는 건데 바이낸스 시스템 자체가 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헷갈려하시더라구요. 쉽고 간단하게만 알려드릴테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두가지 방법이 있으니 편하신 방법을 따라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바이낸스 포지션 종료 바이낸스 포지션 종료 안됨 증상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 뿐만 아니라..

비트겟 레퍼럴, 수수료 40%할인? +비트겟 파트너 신청까지 [내부링크]

코인을 하시는 분들 중에 수수료가 거슬리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코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저도 그렇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거 받고, 혜택 받으면서 코인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께 평생 수수료 40% 할인받으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려면 비트겟에 가입되어 있으셔야 하죠. 1. 비트겟 회원가입 앞전에 비트겟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링크로 걸어둔 글을 참고하시면 5분 안에 무조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트겟 회원가입 - PC > 비트겟 회원가입 - 모바일 맞는 버전을 고르신 뒤 들어가시면 됩니다. 혹시 따로 비트겟에 들어가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걸어둔 링크로 다시 들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구요? 걸어드린 링크로 가입하..

비트겟 파트너 신청, '이것'만 하면 수익 창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요새 하락장인 코인에서 조금이라도 숨통 트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제가 알려드립니다. 비트겟 수수료 40%나 할인받는 단 한가지 방법 + 비트겟과 파트너가 되는 방법! 그러려면 우선 비트겟 계정부터 있어야겠죠? 1. 비트겟 가입방법 혹시 아직 비트겟 계정이 없으시다면 아래 글을 읽고 따라해보세요. 간단한 비트겟 가입방법으로 손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비트겟 수수료 40%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가입 링크 - PC >비트겟 가입 링크 - 모바일 제가 드린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시게 되면 평생 수수료 40% 할인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른 분들 레퍼럴로 들어가시면 비트 겟 5달러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 링크로 들어가시면 30달러 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

비트겟 가입 방법 + 거래 수수료 40% 할인 받기(이거 안해서 재가입합니다) [내부링크]

비트겟 가입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가입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래 수수료 할인인데요. 비트겟을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수수료를 40%나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비트겟 가입 PC 비트겟 가입 모바일 비트겟에 대한 추가 질문 1. 비트겟 가입 PC 먼저 비트겟 가입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비트겟 홈페이지는 아래 사진이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가입 링크 위 링크로 가입하게 될 경우 비트겟과 파트너를 맺어 비트겟 추천인 코드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추천인을 적어주실 경우 거래수수료를 40% 할인 된 가격으로 비트겟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셨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비트겟에서 사용하실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적고 회원..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문자 안옴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 3가지 상황 [내부링크]

바이낸스 가입 방법에서 인증을 받을 때 크게 3가지 상황으로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 인증 번호 안옴 등의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3가지 상황에서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상황 바이낸스 가입 인증 문자 안옴 상황 그 외 상황들 1.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상황 보통 몇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먼저 레퍼럴 등록 가입이 아닌 경우 오류가 잦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그냥 레퍼럴 가입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가입할 거 레퍼럴하고 수수료 할인 받는게 낫습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해보세요. 참고로 선물 레퍼럴은 별개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이제 그 외 상황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바이낸스 비밀번호 설정을 잘못한 경우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코드 더 못만들어서 폰 번호 바꾸고 계정 새로 파는 일이 생기니 잘 생각해서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바이낸스 레퍼럴? 바이낸스 현물 레퍼럴과 선물 레퍼럴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PC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모바일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 가족 레퍼럴 등 질문 사항들 바이낸스 레퍼럴? 먼저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레퍼럴로 바이낸스가 1등을 할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추천인 시스템을 통해서 거래소의 수수료를 나에게 떼주고 나를 추천해준..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내부링크]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인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가입하기 1. 바이낸스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이미 이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 1등인 업비트도 바이낸스에는 비빌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실 거래소의 안전성에서 넘을 수 없는 벽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이유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보시면 되고 레퍼럴 등록만 하실 것이라면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손으로 단타? 코인 단타 프로그램? 어떤 게 이득인가? 한 가지만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아직도 몇 시간 가량 눈으로 차트 보면서 피곤하게 단타 하시나요? 이젠 코인 단타 프로그램으로 해방됩시다. 다만 한가지는 알아두셔야 합니다. 결론은 총 견해에 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목차 왜 프로그램까지 필요해? 코인 단타 프로그램의 모든 것 코인 단타 프로그램이란? 코인 단타 사용 후기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왜 프로그램까지 필요해? 코인 단타가 무조건 적으로 수익으로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매수 뒤 보유하고 있다가 시세차익을 두고 크게 이익을 불릴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이것은 시세변동이 심한 코인 시장에서 분명 수익실현이 가능한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멈추지 않고 계속 기다리다 수익실현을 못하거나, 더 나아가 마이너스로 변해버린 분들 또한 계실 겁니다. 투자를 하면서 분명한 기준을 가지고 해야 한..

팝켓코인(POPKET) 호재 및 전망 - K-POP으로 나도 돈을 벌 수 있다! [내부링크]

K-POP이 전 세계를 강타한 지금. K-POP 스테이블 코인으로 사용되는 팝켓코인(POPKET). 설마 모르고 계셨나요? 목차 K-POP에 이어 K-스테이블 코인? 팝켓코인(POPKET) 코인의 모든 것 팝켓코인(POPKET) 코인이란? 팝켓코인(POPKET) 호재 및 이슈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K-POP에 이어 K-스테이블 코인? K-POP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K-드라마, BTS,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오징어 게임 등, 여러 한국 매체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런 시국에 K-POP 관련 플랫폼과 이슈에 대해서 두 눈 똑바로 뜨고 알아가셔야겠지요? 2. 팝켓코인(POPKET) 코인의 모든 것 3. 팝켓코인(POPKET) 코인이란? 팝켓코인(POPKET) 개요 및 분석..

후오비코리아 상폐 소식, 무려 63종 상장폐지한다. [내부링크]

특금법 시행에 따라 후오비코리아 상폐 소식 들으셨나요? 무려 63종가량 상장 폐지합니다. 얼른 확인하고 대응하세요. 목차 왜 갑자기 무더기로 상장폐지? 후오비코리아 상장폐지 완벽 정리 후오비코리아가 갑자기 무더기로 상장 폐기하는 이유 후오비코리아 상장폐지 코인 목록 총 정리 및 견해 1. 왜 갑자기 무더기로 상장폐지? 과연 예견된 일들이 벌어지는 것인가요? 너무 안일한 마음을 가지고 기다리신 게 아닌가 싶습니다. 간혹 비트코인 상폐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지금 상황으로썬 과한 걱정이 아닌가 싶네요. 좌우지간, 코인업 포스팅을 조금 유의 깊게 보셨다면 이번 후오비코리아 특금법에 관련해 휘말리지 않으셨을 텐데 말입니다. 후오비코리아에서 자금운용을 하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내용 계속 살펴보시고, 그게 아..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이용 전 필독) - Bybit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전에 읽고 시작하지 않으면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선물거래 이용방법 편 바이비트 선물거래 이용 전 절차 바이비트 선물거래 이용방법 Bybit 이용 가이드 1. Bybit 완벽 가이드 - 선물거래 이용방법 편 오늘은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거래에 대해 너무 쉽게 생각하시면 안 되는데요. 유의해야 할 점들과 어떤 식으로 거래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신 꽉 잡으시고, 내용에 대해 완벽히 알고 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이용방법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바이비트 선물거래 이용 전 절차 우선적으로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이용하기..

바이비트 가입방법 초 간단 정리 1분 컷 - Bybit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바이비트 가입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순서대로만 따라 하면 이미 가입되어 있을 테니 따라만 오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가입 방법 편 바이비트 가입 전 절차 바이비트 가입 방법 Bybit 이용 가이드 1. Bybit 완벽 가이드 - 가입 방법 편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출금할 때 해야 하는 출금 절차에 관련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2. 바이비트 가입 전 절차 바이비트 출금 전 먼저 준비해놓으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준비해놓지 않으셨다면, 아래 절차대로 따라가시면 되니 크게 어려우실 거 없습니다. 현물 거래소 가입하기 - 바이비트 가입 관련으로 필수 요소는 아니지만, 국내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입금과 출금을 위해 국내 현물 거래소 계정이 필요합니다...

바이비트 출금방법 초 간단 정리 - Bybit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바이비트 출금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적어놓은 절차대로만 따라 하신다면 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따라와 주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출금 방법 편 바이비트 출금 전 절차 바이비트 출금 방법 Bybit 이용 가이드 1. Bybit 완벽 가이드 - 출금 방법 편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출금할 때 해야 하는 출금 절차에 관련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2. 바이비트 출금 전 절차 바이비트 출금 전 먼저 준비해놓으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준비해놓지 않으셨다면, 아래 절차대로 따라가시면 되니 크게 어려우실 거 없습니다. 현물 거래소 가입하기 - 우선 바이비트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원화 입금 및 출금이 가능한 국내 현물 거래소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바이비트 입금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바이비트 입금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입금 절차부터 카드결제 기능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입금방법 편 바이비트 입금 전 절차 바이비트 암호화폐 입금방법 바이비트 카드결제 방법 Bybit 이용 가이드 1. Bybit 완벽 가이드 - 입금방법 편 오늘 알아볼 바이비트 거래소에서는 간편 구매(카드 결제) 및 암호화폐 입금(타 거래소 이용), 총 2가지의 입금방법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간편 구매의 경우 말 그대로 간단한 점도 있지만,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입금도 마찬가지죠. 아래에서 바이비트 입금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바이비트 입금 전 절차 암호화폐 입금과 간편 결제 기능을 필요시에 둘 다 이용할 수 있도록 입금 전에 전..

출금이 안되나요? 바이비트 출금시간 확인 하셔야죠 - Bybit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출금 신청한 지 한참이 되었는데 아직도 안돼요". "출금 왜 안 되나요? 오류인가요?" 바이 비트 출금 시간 확인하셨나요?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시죠. 목차 바이비트에 출금이 안돼요. 오류인가요? Bybit 완벽 가이드 Bybit 출금 시간대 확인 Bybit 출금 꿀팁 Bybit 이용 가이드 1. 바이비트 출금 안됨. 오류인가요? 비트코인 뭐다~, 특금법 뭐다~, 해도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보통은 국내 메이저 거래소인 업비트나 빗썸을 통해서 현물거래를 하는 분들이 일반적이지만, 글로벌 선물거래소인 바이비트나 바이낸스를 통해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와 바이비트가 유명한 거래소로 꼽히고 있지만, 이번 바이낸스가 한국어 지원을 중단하면서..

폴리매쓰 코인 호재 및 전망 총 정리 - 코인 전망 체크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폴리매쓰 60분 봉입입니다. 과연 폴리매쓰 코인 호재에 관련된 움직임일까요? 알고 있다면 500원 시작, 모른다면 1,800원에 시작할 뿐입니다. 목차 왜 알려고 하지 않습니까? 폴리매쓰 코인의 모든 것 폴리매쓰 코인이란? 폴리매쓰 코인의 호재와 악재 및 전망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왜 알려고 하지 않습니까? 시간만 조금 투자하면 알게 되는데 왜 사람들은 찾으려 하지 않을까? 그 이유는 단지 '귀찮아서'입니다. "투자는 남이 하라는 대로 하는 게 아닌데~~". "그걸 어떻게 믿고~~" 이런 말 하시는 분들 많은데, 그래서 투자로 돈은 잘 벌고 계신가요? 혹시 남이 시키지 않고 본인이 잃고 싶어서 행동하는 건가요? 시간을 투자하라는 건, 관련 지식을 쌓아서 차트를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는 ..

2021년 10월 코인 호재 일정 - 코인 핫이슈 [내부링크]

곧 있으면 10월입니다. 해당 월이 오기 전에, 그때 있을 10월 코인 호재 일정은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목차 2021년 10월 코인 호재 및 일정 파악 다가오는 코인 관련 주요 경제지표 발표 일정 2021년 10월 주요 코인 일정 코인 일정 기회를 놓치지 않는 방법 1. 2021년 10월 코인 호재 및 일정 파악 2021년 여러분들 가상화폐 투자는 잘 되어가고 있으신가요? 다들 급상승하거나 급 하락하는 코인이 있으시면 호재나 악재를 찾아보실 겁니다. 다가오는 10월에는 어떤 코인이 있을지, 찾고 계신 코인 호재 일정 사이트 이곳이니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2. 주시해야 하는 코인 관련 주요 일정 9월 호재 코인은 아니지만, 얼마 안 남은 9월 코인 일정도 확인하시라고 같이 남겨드립..

엘프 코인 완벽 분석 - 엘프 호재 및 전망 보고 결정하세요. [내부링크]

"이야 쭉쭉 올라간다~", "지금 안 타면 국물도 없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세요? 엘프 코인 현 상황 한눈에 파악하세요. 목차 급격한 성장 후, 갑자기 또 하락? 매번 당하면 바보입니다. 엘프 코인의 모든 것 엘프 코인이란? 엘프 코인 호재 및 전망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1. 급격한 성장 후, 갑자기 또 하락? 매번 당하면 바보입니다. 목차 말 그대로입니다. 매번 글 마무리할 때 말씀드리지만,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인데, 왜 도대체 찾아보지 않고 무지성으로 올라타는 겁니까? 저런 급성장에 수익을 낼 수 있는 건 기존에 보유 중이던 사람들밖에 없습니다. 매번 오르면 사고~ 내려가면 팔고~ 내가 팔면 오르고~ 질리지도 않습니까? 멍청한 사람들은 제가 하는 이야기에 화만 낼뿐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테조스 호재 및 전망 총 정리 - 테조스 코인 빛 볼 수 있을까? [내부링크]

다른 방면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테조스 코인. 과연 올해 안에 테조스 호재로 빛 볼 수 있을지 바로 확인하세요. 목차 또 좌절하고 고점매수 저점 매도할 겁니까? 테조스 코인의 모든 것 테조스 코인이란? 테조스 코인의 호재와 악재 및 전망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또 좌절하고 고점매수 저점 매도할 겁니까? 최근 꾸준히 오르던 테조스가 한번 휘청이면서 여러 사람들이 차트에 휘둘려 매물을 던지고 있습니다. 매번 이렇게 고점에 사서 저점에 매도하는 악순환 반복하실 겁니까? 적어도 던지기 이전에 테조스의 전망과 호재는 무엇이 있는지 악재는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고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제발 어리석은 짓 자중하시고, 어떻게 매매할 건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테조스 코인의 모든 것 3. 테조스 ..

가상화폐 특금법 거래소 줄폐업 우려 - 보유중인 코인 안전한거 확실해? [내부링크]

가상화폐 특금법 시행이 코앞인데, 설마 아직도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이 안전한지 확인 안 했습니까? 더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특금법 시행령, 다들 잊었습니까? 가상화폐 특금법 확실하게 알고 가자 가상화폐 특금법? 가상화폐 특금법 내용 살피기 특금법 시행령 이후 거래소 및 코인 총정리 및 투자 견해 특금법 시행령, 다들 잊었습니까? 3월 25일 가상화폐 관련 특금법이 시행될 예정이었지만, 각 가상화폐 거래소가 미쳐 준비할 시간을 가지지 못했다는 의견이 있어 , 9월 24일로 미루어졌습니다. 전달, 8월 임시국회가 임박하면서 모든 가상화폐 거래소 특금법 개정안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데요. 국회에서 가상화폐 사업자 등록 기간 연장을 담은 법안의 통과에 기대를 거는 모습이지만, 현 금융당국은 원칙론을 ..

플레이댑 호재 및 전망 총 정리 - 아직도 이유없이 던지십니까? [내부링크]

NFT 코인 중, 하나인 플레이댑 코인이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면서 플레이댑 호재에 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유 없이 던지지 말고 과연 어떤 이유로 인해 상승세의 움직임을 보였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오르기만 하면 타는 습관 아직도 가지고 계십니까? 플레이댑 코인의 모든 것 플레이댑 코인이란? 플레이댑 관련 이슈 플레이댑 코인의 호재와 전망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오르기만 하면 타는 습관 아직도 가지고 계십니까? 매번 그렇게 차트만 오르면 탑승했다가, 떨어지면 불안하니까 팔고, 그런 코린이식 투자. 아직도 하고 계십니까? 코인 투자는 물론 변칙적인 투자기 때문에 완벽한 예측을 하는 것은 솔직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서 내가 투자하려는 코인에 대해 조금만 알고 있다면 ..

왁스코인 호재 및 전망 완벽 분석 - 투자 전에 이것 꼭 확인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최근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며 왁스 코인에 투자를 하려는 움직임이 많은데요. 하지만 투자를 하기 전 무조건 알고 있어야 할 것들이 있는데, 그것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왁스 코인(WAX). 진짜 갑자기 오른 것 같나요? 왁스 코인의 모든 것 왁스 코인이란? 왁스 코인 관련 이슈 왁스 코인의 호재와 전망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왁스 코인(WAX). 진짜 갑자기 오른 것 같나요? 8월 23일. 왁스코인이 급격한 상승을 보이며, 일봉 차트가 하늘을 뚫었습니다. 과연 8월 23일에는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또한 올라간 만큼 떨어질 가능성도 있을 수 있으니 집중해서 보고 분석하여, 좋은 타이밍에 들어가야 합니다. 과연 왁스 코인(WAX)은 더 올라갈 것인지, 이대로 횡보할 것인지, 올라간 만큼 내려갈 것인..

2021 바이비트 대회 개최. 총 상금750만 달러의 주인공은? 마감임박 - 참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이비트 대회가 개최되며, 여러 트레이더들이 현재 바이비트에 몰리고 있습니다. 해당 대회는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내용 바로 알아보고 시작하러 갑시다. 목차 바이비트? 무슨 대회? WOST? 바이비트 X WSOT 대회 바이비트 대회 일정 및 상금 소개 바이비트 대회 이벤트 및 혜택 바이비트 대회 신청 절차 내용 정리 및 의견 바이비트? 무슨 대회? WOST? 바이비트에서 현재 진행 중인 대회 신청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작년의 경우, WSOT 대회는 전 세계 트레이더들 간의 선의의 경쟁, 페어플레이, 활발한 교류 등을 목적으로 해서, 차후 가상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발전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총상금이 저번보다 다르게 지급되는데요. 아래에서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서는..

네이버 제페토 빌드잇 하는 방법! 초간단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이버 제페토 빌드잇(build it)을 이용하여 내가 직접 만든 단 하나뿐인 나만의 크리에이터 맵 월드에 나만의 메타버스 세상을 만들어 봅시다. 목차 네이버 제페토 빌드잇(ZEPETO build it) 어렵지 않습니다! 제페토 빌드잇 모두 파헤치기 제페토 빌드잇(ZEPETO build it) 이란? 제페토 빌드잇 권장사양 확인 제페토 빌드잇 다운로드 제페토 빌드잇을 이용한 맵 만들기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네이버 제페토 빌드잇(ZEPETO build it) 어렵지 않습니다! 나만의 세상, 빌드잇(build it)에서 크리에이터 맵을 만들고 싶나요? 내가 만든 단 하나뿐인 세상. Build It(빌드잇)을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그 무엇이든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간단한 큐브부터 시작해 다양한 테마와 소..

'메타버스 코인' 가상경제 활성화까지 이제 멀지 않았다. [내부링크]

메타버스 산업이 본격적인 시장개척을 시작하며, 잇따라 메타버스 코인 또한 좋은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관련 내용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2030년 예상 시장가치 무려 1,700조. 지금이 투자해야 할 때 메타버스 관련 코인 총 정리. 메타버스 완전정복 메타버스란? 메타버스 관련 코인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메타버스 관련 코인 종류와 소개 총정리 및 투자 견해 2030년 예상 시장가치 무려 1,700조. 지금이 투자해야 할 때 메타버스.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메타버스 산업이 미래 먹거리 사업이라고 불릴 정도로 전망이 좋게 평가돼있다 보니 메타버스는 알고 있는 사람들이 꽤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한 번쯤은 들어보았던 메타버스. 이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도대체 무엇이기에 시장가치가 1,700..

어스 2(Earth2)를 통해 가상 부동산 투자 시작할때. 어스 2 하는 법과 꿀팁 총 정리 [내부링크]

어스 2 어떻게 하는지 계속 찾고 계셨나요? 이곳에서 어스 2 하는 법, 꿀팁 전부 확인하세요. 목차 제2의 비트코인? 어스 2. 더 늦기 전에 시작하자 어스 2 이용방법 총 정리 어스 2 시작 전 준비 어스 2 이용 방법 어스 2 핵심 TIP 및 주의사항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제2의 비트코인? 어스 2. 더 늦기 전에 시작하자 메타버스 산업에 대한 전망이 계속해서 좋게 평가되며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구글 맵을 기반으로 개발한 구글어스2를 통해 가상 부동산 투자도 같이 흥행을 끌고 있는데요. 현재 가상부동산 어스2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와 비교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2009년 1월 3일. 여러분은 이 시절 가상화폐에 관한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을까요? 2009년 1월 3일은 비..

가상 부동산? 어스 2(Earth2) 가상 지구 투자 얼마나 돈이 될까? [내부링크]

주식, 코인 투자하기 부담스러우신가요?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어스 2.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목차 아는 사람들은 이미 다 하고 있는 어스 2. 또 뒤늦게 시작할 겁니까? 어스 2 파헤치기 어스 2는 무엇일까? 어스 2 전망 및 수익구조 그렇다면 어스 2의 위험요소는 어떤 것이 있을까?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아는 사람들은 이미 다 하고 있는 어스 2. 또 뒤늦게 시작할 겁니까? 메타버스 산업이 이목을 끌게 되면서, 구글 맵을 기반으로 구글어스2를 이용한 가상 부동산 투자가 흥행을 끌고 있습니다. 가상부동산 어스2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와 비교가 많이 되고 있는데요. 비트코인도 옛날엔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습니다. 개당 가격 또한 지금에 비해 터무니없이 저렴했으며, 비트코인을 왜 사야 하는지 ..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 이더리움 다시한번 폭등장 오나? [내부링크]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 소식에 이더리움 주주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와 이더리움 전망에 대해 더 늦기 전에 당장 확인하세요. 목차 이더리움 폭등 전, 마지막 탑승구간 안 타실 겁니까? 이더리움 전부 파헤치기 하드포크란? 이더리움 하드포크가 시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이유 이더리움 전망은 과연?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이더리움 폭등 전, 마지막 탑승구간 안 타실 겁니까? 이더리움은 지난 4일 진행된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로 프로젝트 실행 이전부터 꾸준하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이더리움 차트를 보면 알 수 있는데요. 도대체 사람들은 하드포크가 뭐라고 열광하고, 투자자가 몰리는 현상이 일어나는 것일까요? 아직도 늦었다 생각하고 열차 떠나간 뒤 후회하실 겁니까? 아래 내용 확인하고 ..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리브랜딩 이슈, 과연 BCHA 코인 전망은 어떨까? [내부링크]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리브랜딩이 여러 거래소에서 이슈화되며 가격이 미친 듯이 오르고 있습니다.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리브랜딩은 호재일까?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BCHA) 이슈 파헤치기 리브랜딩(Rebranding) 이란?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BCHA) 리브랜딩이 가져오는 효과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BCHA) 전망 총정리 및 투자 견해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리브랜딩은 호재일까? 리브랜딩이라 하면 무조건적으로 호재로 비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토록 가격 상승을 불러온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인데요. 도대체 무슨 이유가 있었기에 연일 상승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여주었을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BCHA) 이슈 파헤치기 리브랜딩(Rebranding..

비트맥스 리더보드 천재들의 포지션 따라하기 [내부링크]

매번 잃고만 있으실 겁니까?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통해 가상화폐 천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세요. 목차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비트맥스 리더보드 파헤치기 비트맥스 리더보드란? 비트맥스 리더보드 보는 법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가상화폐의 귀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을까? 그들은 과연 바로 앞 시장 방향을 어떻게 예측하고 있는 것일까? 이미 알 사람들은 다 알아서 꿀 빨고 있는 그 방법. 제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맥스 리더보드 파헤치기 비트맥스 리더보드란? 비트맥스 ? 리더보드? 비트맥스는 암호화폐 플랫폼입니다. 리더보드는 보통 스포츠에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선두그룹 혹은 주요 선수들의 스코어를 ..

엑시인피니티 전망, 급등한 이유는 과연 호재 때문일까? [내부링크]

엑시인피니티 코인, 근래 계속해서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유 없이 오르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하는 이야기 제대로 확인하세요. 목차 엑시인피니티 코인 투자 늦지 않았나? 엑시인피니티 코인의 모든 것 엑시인피니티 코인이란? 엑시인피니티 관련 이슈 엑시인피니티 코인의 호재와 전망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엑시인피니티 코인 투자 늦지 않았나? 요즘 액시인피니티에 매우 관심이 뜨겁죠? 이런 폭락장에 1000%의 성장을 이뤄냈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지금 늦지 않았냐고요? 엑시인피니티는 지금 1000%가 올랐으니까 늦었다고요? 그럼 여기서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지금부터 설명할 내용을 이해할 지능이 없으십니다. 이제 급등하니까 넣어보려 하는 뜨내기들이 나간 것 같으니, 본격적으로 액시인피니티의 전망 시작하겠..

이준석 관련주 급등주 TOP 7, 급등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국민의힘 당대표 지지율에 당당히 1위에 오른 이준석. 새롭게 생긴 이준석 관련주 급등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석 의원이 국민의힘 당대표 지지율 1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주식시장엔 이준석 의원에 관한 주식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요. 정치테마주는 사실상 기업들의 재정상태와는 무관한 단순하게 기대심리의 싸움이기 때문에, 어떤 테마주보다도 조심해서 대응해야 합니다. 그렇다 해서 무작정 색안경 끼고 바라볼 필요는 없습니다. 이 글을 이용해 적절히 활용하시고 전체적인 시장을 보는 눈을 길러서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수시로 바뀌는 테마로 자주 거론되는 정치인의 관련된 주식은 미리미리 체크해서 나빠질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이준석 관련주 왜 주목해야 되는가 물론 이준석 관련주는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라는 짧은 이..

주식 수익률 계산기 + 사용법, 아직도 엑셀로 만들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아직도 엑셀로 계산기 만들어서 사용하시나요? 여기서 계산하고 기록만 엑셀로 하세요. 보통 주식투자 수익률 계산을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엑셀을 통해 만들어서 복잡하게 이용하고 있으시더라고요. 그렇게 하려 하면 집에서 밖에 기록을 못하고 엑셀 파일 매번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편하게 이곳에서 계산하고 기록만 집에서 엑셀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수익률 계산기 왜 사용해야 하는가? 보통 투자자들은 자신의 투자금이 현재 어떻게 성장을 해나가고 있는지 보통 엑셀로 정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에서 사무업무를 하는 사람들도 엑셀을 이용해 계산기까지 만드는 건 결코 쉽지 않습니다만, "보통 엑셀로 정리한다고 하더라~"라는 이야기를 듣고 주식계산기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구매할..

이낙연 관련주 급등주 TOP 10, 급등 이유는? [내부링크]

이낙연 관련주 급등주 TOP 10, 핵심만 짚어서 알려드립니다.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내년이면 이제 대통령이 바뀌는 해 입니다. 그래서 전 년도부터 차기 대권주자에 관련한 테마주들이 변칙적인 상승과 하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더불어민주당 전 당대표 이낙연 의원이 대선 출마 의사를 밝히자 이낙연 관련주가 무엇이 있는가 계속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낙연 관련주는 타 정치 테마주에 비해 뚜렷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관련주들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끝까지 읽고 손해보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낙연 관련주를 알아야 하는 이유 이낙연 테마주는 다른 정치 테마주 중에서 가장 빠른 스타트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낙연 지지율이 떨어지면서 한동안 주식시장의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였는..

이재명 관련주 급등주 2부, 급등주만 모여있는 알짜배기들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와 급등하고 있는 대장주 모두 이곳에서 모두 확인하세요. 다음 대통령 선거까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정치 테마주들이 요동을 치고 있습니다. 정세의 흐름에 따라 여러 정책주와 테마주들이 상승과 하락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 정보를 얻지 못하고 상승장에 무지성 매수를 했다가는 큰 손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내용은 이재명 관련주 1부 이후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이야기가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1부를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관련주는 대부분 급등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일부터 급등할 가능성이 있는 종목들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재명 대선후보 관련주? 대선관련주는 변수가 꽤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이재명 지지율이 1위가 되거나 다른 유력 대선후보..

이재명 관련주 급등주 1부 늦기전에 이곳에서 모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와 급등하고 있는 대장주 모두 이곳에서 모두 확인하세요. 다음 대통령 선거는 2022년 3월 9일입니다. 그전까지 정치 테마주들이 요동을 치고 있는데요. 정세에 따라 여러 정책주와 테마주들이 급등과 급락의 연속입니다. 이럴 때 정보를 얻지 못하고 차트만 보고 들어가셨다가는 큰 손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재명 관련주는 대부분 급등주입니다. 내일부터 급등 가능성이 있는 종목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대선후보 관련주? 대선후보 관련주는 변수가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이재명 지지율이 1위가 되거나 다른 대선후보들의 악재가 생길 경우 갑자기 급등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그렇기에 종목을 알아두시고 유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이재명 대선관련주 전부 파헤쳐 보도..

최재형 관련주 총정리 2부, 테마주 완벽분석 [내부링크]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대권주자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에 입당하자마자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최재형 관련주의 기업 실적과 기업 개요 및 총평가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재형은 윤석열 대안으로 현재 매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관련 주식이 모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재형 대선후보 관련주?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지난달 6월 28일 감사원장직에서 사퇴한 지 17일 만에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대선 최재형 출마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최재형에 관련된 주식들이 주식 관련 매체에 계속 보도되고 있습니다. 보통 대선후보와 같이 거론되는 테마주와 대장주는 그 종류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너무 방대하고 사실상 이미 오른 급등주에 이유 없이 테마주 프레임을 씌우는 경우도 있는데요. 해당 포스..

최재형 관련주 총정리 1부, 테마주 완벽분석 [내부링크]

야당 대권주자인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국민의힘에 입당하자마자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최재형 관련주의 기업 실적 및 기업 개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재형은 윤석열 대안으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어 관련 주식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재형 대선후보 관련주?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지난달 6월 28일 감사원장직에서 사퇴한 지 17일 만에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대선 최재형 출마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최재형 전 감사원장에 관련된 주식들이 꾸준히 화두에 오르고 있습니다. 보통 대선후보와 같이 거론되는 테마주와 대장주는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핵심만 뽑아 1부와 2부 나눠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재형 관련주 총정리 2부도 굉장히 중요하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급등하기 시작한 최재형 관련주 총정리..

윤석열 관련주 총정리 2부, 애네가 이런 관계 였어? [내부링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대선 출마 선언 직후,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해 언론에서 꾸준히 다루고 있는데요. 윤석열 대선후보 때문에 윤석열 부인과 윤석열 관련주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윤석열 관련주 2부 시작하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1부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윤석열 관련주 총정리 1부, 이게 진짜였어? 요즘 윤석열은 대선후보로 매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윤석열 부인과 윤석열 관련주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된 윤석열 관련주 지금부터 알아보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대선후보 관련주? 보통 대선후보 하면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가 어떤 것인지, 이낙연 관련주 대장주는 또 무엇인지, 하나하나 다 찾고 계실 ..

윤석열 관련주 총정리 1부, 이게 진짜였어? [내부링크]

요즘 윤석열은 대선후보로 매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윤석열 부인과 윤석열 관련주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된 윤석열 관련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이 대선 출마 선언 후 주식시장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윤석열 관련주는 새로운 테마주로 불리며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덕성주가도 들락날락하고 있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는 무엇인지, 이준석 관련주는 무엇인지, 정말 많습니다만, 이재명 관련주, 이낙연 관련주, 최재형 관련주, 이준석 관련주는 다른 포스트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트에서는 윤석열 관련주만 집중적으로 다루겠습니다. 급등하기 시작한 윤석열 관련주 총정리 하나..

디파이 코인 종류, 향후 전망은 과연? [내부링크]

암호화폐 시총 2위 이더리움. 디파이 코인에 속해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디파이 코인에 대해 완벽분석 시작합니다. 현재 코인은 수천가지가 상장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진 현재 섹터별로 코인을 분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포스트에서 설명드린 NFT 코인 종류와 마찬가지로 집중되는 코인 종류이니 유의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디파이(DeFi)란? 디파이(DeFi)란 탈중앙화 금융(Decentralized Finance)의 약자 이며, 탈중앙화된 분산금융 또는 분산재정을 의미합니다. 주로 암호화폐를 담보로 걸고 일정 금액을 대출 받거나, 혹은 다른 담보를 제공하고 암호화폐를 대출 받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대표적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도구로 이더리움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모든 금융..

NFT 코인 종류 어떤 것이 있을까? NFT 시장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최근 업비트에 NFT코인으로 발행된 APENFT 코인 에어드랍 이후 NFT코인에 대한 관심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습니다. 그렇다면 NFT 코인은 무엇이며, NFT 코인 전망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란? 직역하면, 대체 불가능 토큰(영어: Non-fungible token, NFT, ERC-721). 디지털 자산의 일종으로 이더리움에서 발행하고 있는 대체 불가능한 특정 암호 디지털 자산을 말합니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누구의 통제도 받지 않으며 복제 불가능한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희소성을 온전히 인정받을 수 있죠. 이는 상대적으로 훨씬 안전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NFT로 인해 각종 예술품들을 위시한 다양한 디지털 자산들이 NFT로 생산되고 거래가 이루어지기 시작하려..

파이코인 상장 논란 총 정리, 상장 가능성 없다.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파이 코인에 관한 이슈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럼 파이코인은 상장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파이코인은 첫째로 광고수익을 위해서 여러분의 희망을 갉아먹는겁니다. 서버 비용을 대기 위해서 하는거라고요? 현실 부정하지 맙시다. 파이코인 채굴자가 4월에 1400만명이었다고 합니다. 이제 더 늘었으면 약 2천만명이겠죠. 딱 한번, 하루에 2천만번 광고가 돌아가면 서버 비용만큼'만' 나올까요? 이것도 뭐 경제를 알만한 수준이어야 말을 할거 같습니다.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홍기훈 교수님이 직접 말한 기사도 있는데 그런건 다 찾아보셨을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설마 경제학 박사 없는 분이시면서 금융 업계 종사 안해보신 분이 경제학과 교수의 말을 거짓말로 치부하려고 하시는 것은 아니겠죠? 파이..

코인 전망 사이트를 통해서 전망을 분석해보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총 정리! [내부링크]

투자 전 코인의 전망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때 혹시 자신의 감을 믿고 감각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큰 손실을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암호화폐 관련사이트를 알아야 하는 이유 사이트를 아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알고 어떻게 사용하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어떤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지 알고 계셔야 제로섬 게임인 코인 시장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진짜 패배 요인은 무리한 영끌 투자나 대출받아 코인을 사는 것이 아닙니다. 진짜 패배 요인은 무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무리할 만큼 정보를 찾지 않았다는 것입니..

제일 쉬운 주식 코인 복리 계산기 + 사용법 [내부링크]

주식이나 코인 등 모든 복리 계산기와 사용법을 공유합니다. 투자방향과 투자 목표를 설정할 때 필요한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복리 계산기 및 사용법 주식 및 코인 복리 계산기 투자원금 원 계산기간 일 개월 목표수익률(1일) % - 사용처 : ETF 복리 계산기, 주식 월 복리 계산기, 적립식 주식 복리 계산기, 일일 복리 계산기, 적립식 복리계산기 - 사용방법 :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문제없을 겁니다. 투자하고자 하는 원금을 입력해 주세요. 생각하고 계신 투자 기간을 입력해주시고, 계산기간 일별로 계산할 것인지 월별로 계산할 것인지 선택해줍니다. 매일/매월 수익률을 몇 퍼센트씩 수익을 생각하고 계신지 입력 해..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및 평단가 계산기 코인 주식 평단가 계산기 보유중인 코인 및 주식 매입가격 : 원 보유수량 : 주 추가매수 매수가격 : 원 매수수량 : 주 물타기 계산기 어플 다운로드 그리고 이렇게 물타기 계산을 해야할 때마다 물타기 계산기라고 검색하는 것이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어플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페이지를 바로 보여주는 어플이니 매번 검색하기 귀찮으셨던 분들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어플 다운로드 파일은 APK로 안드로이드 전용입니다. APK 어플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1. 위의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다..

테더 도미넌스로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 할 수있다? [내부링크]

테더(USDT) 도미넌스를 통해 앞으로의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 할수 있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메이저 1등 코인 "비트코인". 움직임에 따라 여럿 알트코인들이 같이 움직이는데요. 이런 비트코인의 시세를 미리 알 수 있다면? 가상화폐 투자와 분석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글 시작에 앞서 비트코인 도미넌스에 대해 알고 오는 것이 글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테더? 도미넌스? 테더(USDT)란? 1$의 가치를 "보장" 하는 암호 화폐 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미국달러 대신 사용하는 화폐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도미넌스(dominance)란? 사전적 의미로 우월, 권세, 지배 등이 있습니다. 패션계에서는 다양한 색을 코디네이트 하여 조화가 이루어질때 그 중 가장 지배적인 색을 뜻합니다. 즉 암호화..

APENFT 에어드랍 방법과 에이피이앤에프티 전망과 현황 [내부링크]

혹시 업비트 거래소 지갑에 "APENFT" 라는 코인이 생기지 않았나요? 현재 업비트 거래소에서 에어드랍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럼 코인 에이피이앤에프티에 대해 알아봅시다. APENFT 에어드랍 여러분들 지갑에 갑자기 처음보는 APENFT라는 코인 생겨셨을 겁니다. 그 이유는 2021년 07월 06일 업비트 거래소에서 트론(TRX), 비트토렌트(BTT), 저스트(JST) 보유 회원 대상 에이피이앤에프티(APENFT) 지급이 시작 되었기 때문인데요. APENFT 코인 에어드랍 방법과 에이피이앤에프티 전망과 현황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전 이해를 돕기 위해 에어드랍과 스냅샷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에어드랍이란? 주식을 가지고 있으면 배당금이 나오듯이 코인 투자 비율에 따라 특정 코인을..

김치코인이란? 업비트 김치코인 종류 및 장단점 총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치코인이 무엇인지 와 업비트에 상장된 김치코인 종류와 김치코인의 장단점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우하향 그래프를 그리며 하락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영향을 많이 받는 알트코인들도 가격이 많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코인시장에도 장대양봉을 그리며 사람들을 유혹하는 김치코인.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치코인이란? 김치코인이란, 보통 국내 거래소에만 상장되어있는 코인들 혹은 국내에서 발행한 코인을 김치 코인으로 분류합니다. 특히 유통량이 업비트에서 압도적으로 많고 , 업비트 거래소 기준으로 국내에서 개발되며 업비트 거래소 거래량 99.99% 거의 100% 차지하는 코인들도 있습니다. 메디블록, 베타디움, 보라, 픽셀, 썸씽 등 다양한 코인들이 있습니다. 업비트 김치코인 ..

모르면 손해! 업비트 현금영수증 신청하고 연말정산에 소득공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업비트 거래소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매번 흘리는 수수료. 이 글을 통해 업비트 현금영수증 신청해서 연말정산을 통해 소득공제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 중인 업비트 거래소. 사람마다 투자하는 금액은 틀리겠지만, 투자금액과 거래 횟수에 따라 수수료가 나가는 게 천차만별인데요.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업비트 거래소에서 거래와 출금 시 발생되는 수수료 현금영수증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합시다. 업비트 거래 수수료 매번 거래를 할 때마다 수수료가 계속 빠져나간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업비트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 수수료 개념에 대해서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업비트 수수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입출금과 거래별 수수료..

도지코인 전망, 도지가 화성을 갈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일론머스크의 꿈' [내부링크]

오늘은 도지코인 미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난같이 보이던 도지코인, 많은 전문가들에게 야유를 받았지만 테슬라의 CEO 일론머스크를 등에 업고 개인 투자자의 힘으로 도지코인은 엄청난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며 마치 롤러코스터 같은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성을 갈수밖에 없는 도지코인 전망 2021 최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죠. 도지코인(DOGE)? 먼저, 도지코인의 전망을 알아보려면 도지코인의 역사를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전에 이뤄낸 성과가 무엇인지 알아야만 도지코인이 어떤 전망을 가지고 있고 지표를 그려가는지 정확하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지코인의 시작은 2013년 12월 6일에 IBM 출신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들었으며, 럭키 코인이라는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

업비트 입출금과 거래별 수수료와 계산법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입금, 출금, 거래할 때마다 매번 수수료가 나가고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모르고 계셨다면 바닥에 돈을 흘리고 계신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업비트 입출금과 거래별 수수료와 계산법 알아보도록 합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는 업비트 거래소입니다. 업비트 거래소를 이용하며 여러 번 입금, 출금 또는 거래를 하셨을 건데요. 사용하시면서 수수료에 대한 개념이 잡혀있지 않다면, 거래가 체결되었을 때 생각했던 수익금과 달리 금액이 적을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매수가에 매도했는데 손해를 보는 상황까지 발생할 수 있지요. 이번에 설명하는 글을 모두 흡수해 가길 바라며 업비트에서 발생되는 수수료와 계산법 총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업비트 수수료 총 정리 업비트 거래소의 수수료는 크게 분류해서 다음과 같..

비트토렌트 전망 현실적으로 100원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비트토렌트(BitTorrent/BTT)는 과연 100원을 갈 수 있을까요? BTT가 어떤 기술을 가진 코인인지, 전망은 어떤지, 과연 100원을 넘을 수 있을지,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비트토렌트(BitTorrent/BTT)는 뭐하는 곳이죠? 비토에 투자하기 전, 어떤 곳에 투자하는 것인지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당연한 행동입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TRON)이라는 회사의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TRC-10 유틸리티 코인입니다.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 대용량 파일을 배포하기 위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분산형 P2P 통신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일반적으로 파일을 공유하고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그 토렌트가 맞습니다. ..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한눈에 가상화폐 흐름 읽는 법 [내부링크]

비트코인 도미넌스(Bitcoin Dominance),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처음 듣는 단어일 겁니다. 그러나 굉장히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가상화폐의 흐름을 파악하고 수익으로 연결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란? 도미넌스(Dominance)의 사전적 뜻은 지배, 우세, 유력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를 통합함으로 인해 통일감을 주도록 지배한다'라고 이해 하시면 됩니다. 가상화폐(코인)시장에서 도미넌스란 전체 시장내 특정코인이 차지하고 있는 시가총액 비율입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 도미넌스 뜻이 무엇이냐면, 가상화폐시장에서 비트코인이 차지하고있는 시가총액 비율을 숫자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예를 하나 가져보면, 가상화폐 시장 전체 규모가 1000만원이라고 ..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으로 수익내는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한번쯤은 들어 봤을 법한 김프(김치프리미엄)를 이용하여 확실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김프, 역프? 김프란? 김치프리미엄의 줄임말이며, 해외 거래소 대비 국내 거래소의 코인 가격이 높을 때 ‘김프가 꼈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 역프란? 김프와 반대로 해외 거래소 대비 국내 거래소의 가격이 낮을 때 ‘역프가 꼈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 즉 단순히 김프의 반대말입니다. 김치프리미엄으로 확실하게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확실히 이해를 하고 가지 않으면 수익을 내실 수 없습니다. 김프 사이트를 분석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김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나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김프 사이트 완벽 분석 김프가 사이트 총정리 오늘은 내가 투자하는 코인이 현재 우리나..

김프 사이트 완벽 분석 김프가 사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투자하는 코인이 현재 우리나라에서 무슨 상황인지, 실제 가격보다 비싼지 싼지 김프가 사이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국내에서 아직도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 열기가 뜨겁습니다. 가상화폐(코인)에 대한 이야기가 뉴스를 비롯해 여러 매체에서 다루고 있는 이유는 우리나라 투자열기가 아직 식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이런 열기가 지속됨으로 인해 한국인들은 해외사람들 보다 코인을 보다 비싸게 매매 하신다는점 다들 알고 있으실까요? 김프란? 김프란, 김치프리미엄의 약자입니다. 김치프리미엄 뜻은 국내 코인들, 즉 국내 가상화폐 가격이 해외 거래소에 비해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거래가 되고 있는 것을 "김프가 꼈다"라고 합니다. 김프가 껴있다가 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의 가격 차이가 적어질 수록 "..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 코인에도 공매가 있다? [내부링크]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진거래 전에 반드시 알고 가야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매우 중요하니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꼭 알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마진 거래 전 반드시 알아야 할 개념 두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바로 레버리지와 공매라는 개념입니다. 먼저 레버지리(leverage)란 직역하면 지렛대(lever)의 힘이라 하는데요. 이것을 경제용어로 ‘빚을 이용한 투자’를 의미 합니다. 레버리지 비율이란 레버리지 비율=총 투자금액/내 돈 이렇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원짜리 A 코인을 내 돈 100원을 들여 공매수를 했습니다. 이때 1,000/100 이니 레버리지 비율이 10되겠지요? 다음으로 ‘공매’ 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시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르고 하면 -100% 진짜로 봅니다. [내부링크]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이전에 먼저 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물 거래 전에는 복잡한 절차가 많이 남아 있으니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바일을 기준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하지만 PC와 방법은 같기 때문에 방법만 확인하시면 PC에서도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바이낸스 선물 거래 이전에 해야할 일 -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추천인) 등록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방법 1) 지갑이동 2) 선물거래방법 및 UI 바이낸스 선물 거래 이전에 해야할 일 바이낸스에서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바이낸스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

바이낸스 선물 퀴즈 2022년 최신 버전 정답 확인 14개 [내부링크]

바이낸스에서 선물계정을 활성화 하려면 바낸 선물 퀴즈가 나옵니다. 이를 풀지 못하면 계정 개설이 안되는데요. 이번년도에 나온 바이낸스 선물 퀴즈 내용이 완전히 변경된 게 많아서 어떤 것이 맞는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마진거래에서도 선물거래처럼 퀴즈가 나오는데요. 선물거래도 마진과 같이 계정개설시에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다만 이번에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처럼 내용이 조금 추가된다면 오답확인해보는 것도 쉽겠지만 이번에 선물퀴즈는 완전히 문제가 변경되버려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포스트에서는 선물거래 퀴즈를 적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 14번 문제도 있습니다. 혹여나 바이낸스 마진 거래 퀴즈 정답울 찾고 계셨다면 맨 아래 마진 거래 퀴즈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바이낸스 마진 퀴즈, 마진 거래 퀴즈 정답 확인 [내부링크]

바이낸스 마진 거래를 위한 계정을 개설할 때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가 나옵니다. 이 퀴즈를 풀어야 계정 개설이 완료되기 때문에 마진 거래 퀴즈 문답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진거래 퀴즈 퀴즈 본문을 가져와서 보여드릴 테니 보고 적으시면서 문제를 이해해가며 넘어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창으로 이동해주세요. 33043.57 | BTCUSDT | Binance Spot www.binance.com 1. 바이낸스 마진에는 교차 마진과 격리마진이 존재합니다. 다음 문장 중 이들의 차이점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격리 마진에서 차용, 거래 및 위험 관리 기능은 독립된 격리 마진 계정에 포함되어 있으나, 교차 마진에서 각 사용자는 차용, 거래 및 위험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교차 마..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3분만에 완전 정복하기<초보편> [내부링크]

바이낸스는 해외거래소인 만큼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바이낸스 입금방법 및 출금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설명은 모바일 입 출금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글을 읽으신다면 PC 입 출금 방법도 별반 다르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입출금 전 먼저 바이낸스 입금을 하기위해서는 바이낸스의 원화입금과 코인입금 전에 바이낸스 내의 인증절차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인증절차가 진행된 계정에서만 입금 한도에 걸리지 않고 입금이 가능하니 인증 절차를 마친 뒤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과 인증절차,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바이낸스 레퍼럴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국내 거래소가 아니라 제대로 찾아보기 힘드셨을 겁니다. 차례대로 따라 해봅시다. 목차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이유, 장점과 특징 바이낸스 가입 방법과 인증 절차 바이낸스 가입 절차(매우 중요)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문제 해결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관련 바이낸스 인증 방법 보안 절차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이유, 장점과 특징 위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바이낸스 거래소는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 한다는 것부터 굉장히 큰 메리트를 가지고 ..

김치프리미엄 실시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김치프리미엄 실시간 확인하기 김치프리미엄 보는 법 김치프리미엄 뜻 김치프리미엄 차익거래 김프 역프 사이트 김치프리미엄 세금 코인판 김치프리미엄이란 김치프리미엄세금 김치프리미엄 차트

업비트 차트보는 법, 이걸 모른다면 수익은 없습니다. [내부링크]

업비트 내에서 주어지는 정보로 차트를 보는 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대로 코인의 가능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없다면 사실상 룰렛 도박을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차트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업비트 차트 보는 법 먼저 아직도 대부분의 코인 투자자들은 제대로된 공부없이 이름이 마음에 들거나 호재와 악재, 급등 코인만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사실 급등하는 코인에 빠르게 넣고 빼고, 호재와 악재만 잘 살펴봐서 투자를 한다면 큰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사실상 전업 투자자가 되어야 할 정도로 코인을 항상 주시하여야 하고 굉장히 피곤할 것입니다. 차라리 제대로된 수익을 보기 위해서 공부를 하고 남들보다 앞서나가는 것이 낫습니다. 여러가지 코인에 넣고 빼기를 반복하면서 ..

업비트 예약매도 방법 모르면 -98% 되도 못 막는다! [내부링크]

업비트 뿐만 아니라 모든 코인거래소에는 예약매도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모르면 굉장한 손해를 볼 수도 있는데요. 예약 매도 방법과 사용하는 때를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업비트 예약매도, 왜 사용하는가? 사실 사용방법도 중요하겠지만, 사용하는 이유를 확인하지 않으면 방법을 알아도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먼저 왜 사용하는지 설명을 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매도는 대부분 코인을 투자했다가 손해를 본 상황, 즉 손절시에 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매도 방법입니다. 그래서 손해를 보게 되더라도 알아서 너무 심한 손해를 보기전에 자신이 설정해둔 가격에 알람을 받거나 팔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주의하라고 알람을 받는 가격을 감시가, 자동으로 매도가 되는 가격을 주문가라고 합니다. 아무..

빗썸 매수 매도 방법, 모르면 손해본다! [내부링크]

빗썸 매수 / 매도 방법에 대한 내용을 모두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빗썸 거래 전, 아래 링크를 통해 준비물과 기본적인 인증 과정들 놓친 것들이 있는지 한번 꼭 짚고 넘어갑시다. 설명 시작 후 여러 번 왔다 갔다 하시면 머리 속에서 정리가 잘 안되실 수 있으니 꼭 ! 한번 짚고 넘어 가시길 바랍니다. 빗썸 거래계좌 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해보자!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빗썸 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해당 사진은 거래대금과 신뢰지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업비트 매수 매도 방법 / 코인사는 법, 이 글 하나로 총 정리 [내부링크]

업비트 매수 / 매도 방법, 즉 코인 사는 법에 대한 내용을 총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업비트에서 거래하기 위한 계좌를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먼저 계좌개설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방법 및 준비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입금 방법 코인 거래의 기본기 업비트 계좌개설 방법과 케이뱅크 업비트 입금, 출금, 매수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 요즘 비트코인이 올랐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립니다. 그래서 코인에 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업비트 매수 매도 방법? 비트코인이 돈을 잘 번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막상 시작해서 아는건 별로 없고 힘드시죠? 가상화폐 매수 매도 방법 어렵지 않습..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빗썸 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해당 사진은 거래대금과 신뢰지수, 방문수 등을 종합하여 사이트에서 임의 순위를 매긴 것 이며, 캡처 일시 2021년 6월15일 기준 다른 일자에 내용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기준을 두고 세웠을 때, 신뢰도가 높은 거래소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빗썸은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이기에 업비트 다음으로 많은 코인 투자자가 이용하는 거래소입니다. 지금부터 국내에서 신뢰지수가 가장 높게 평가 된 ‘빗썸’ 거래소의 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설명부터는 모든 가상화폐를 코인으로 지칭 하겠습니다. 빗썸 전용 계좌인 올원뱅크 계좌 개설 이..

업비트 계좌개설 입금 방법 코인 거래의 기본기 [내부링크]

업비트 계좌개설 방법과 케이뱅크 업비트 입금, 출금, 매수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 요즘 비트코인이 올랐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립니다. 그래서 코인에 관련해서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아지셨는데요. 우리나라 코인 거래소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사진은 신뢰지수와 거래대금 및 방문수 등 여러가지 기준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서 임의로 순위를 매긴 것 이며, 2021년 6월14일 기준 다른 일자에 내용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지금부터 국내에서 거래대금이 가장 많은 ‘업비트’ 거래소의 거래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설명부턴 모든 가상화폐를 코인으로 지칭하겠습니다. 업비트 코인 거래용 케이뱅크..

객관성 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객관성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객관성 테스트가 굉장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테스트를 만드는 하로에서 제작한 테스트로 객관성있게 볼 수 있는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테스트 중에서도 눈에 띄는 테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객관성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객관성 테스트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선납이연 업비트 계좌개설 빗썸 거래 계좌 등록

자식을 갈아서 엄마 아빠 위에 올림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너무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너무해 ㅋㅋㅋㅋㅋㅋ 아래에 더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어요!

생각해보면 무서운 만화.jpg [내부링크]

..? 아래에서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확인하세요!

회사에서 별명이 철용이가 된 이유 [내부링크]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짤려서 다행 ㅋㅋㅋㅋㅋ아래에서 더 재미있는 컨텐츠를 확인하세요!

사회생활 해봤으면 누구나 공감하는 짤 [내부링크]

너무 공감되고 슬퍼서 진짜 레전드였던 나의 아저씨 명대사.. ㅠㅠ

수박게임 링크, 커스텀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핫한 수박게임 하기! 수박 게임이 인기를 얻으면서 커스텀으로 만드는 방법도 굉장히 많아졌죠. 커스텀으로 만드실 게 아니라면 아래 링크에서 수박 게임을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수박게임 링크 ↓ www.wesane.com/game/654/ 合成大西瓜 www.wesane.com 수박게임 공략법 가장 작은 포도알 부터 시작해 자두? 체리? 오렌지, 레몬, 키위, 토마토, 파인애플? 수박, 통수박까지 가는 게임입니다. 되게 간단한데요. 한 마디로 포도알부터 수박까지의 조합 게임입니다. 되게 통통 튀는 형태라서 쉽지가 않습니다. 계속해서 커지는 테트리스? 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ㅎ 게임내에 있는 과일은 위와 같습니다. 위 과일들이 점점 커져서 수박이 되어가는 과정인데요. 위 화면에 있는 것처럼 화..

한국의 풀리쳐 상 ㅋㅋㅋㅋ [내부링크]

주차난 심각하긴 한가보네 ㅋㅋ;

쭈쭈바 강X 미수범... [내부링크]

진짜 이런애들 평생 빵에서 못나오게 해주세요.. 뭔 강간전과범이 사회를 돌아다니냐.. 아니면 강제 거세라도 하던가..

기초생활수급자 아내와 결혼한 남자의 최후.. [내부링크]

하나부터 끝까지 암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미국인 남편.jpg [내부링크]

같이살면 진짜 개꿀잼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분들 결국 미국가셨다는 이야기가 ㅎㅋ 아래에 더 재미있는 컨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중국인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진짜 현실을 볼 줄 아는 참 학자.. 참 중국인..

공감능력과 지능의 관계 [내부링크]

eq iq sq 모두 지능이죠 ㅋㅋ

남미의 치안 인식 수준 ㄷㄷ;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미는 인정이야... 아래에서 더 재미있는 컨텐츠를 확인하세요!

코로나 종식 후에 일어날 일 [내부링크]

아 이건 ㄹㅇ 이네 ㅋㅋㅋㅋ 아래에서 더 재미있는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MBTI 분류 모음 [내부링크]

와.. 빡쳤을 때부터 다 맞는거 같음 ㅋㅋㅋㅋㅋ mbti 크게 신경안썼는데 intj 잘맞는거 너무 많아서 당황스럽다.. ㅋㅋㅋ mbti 검사 링크는 아래로~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다른 심리검사는 아래 링크에서 심리 테스트 모음, 우울증 테스트/불안 자가 진단/성격 유형 검사 및 MBTI 검사 심리테스트 모음, 우울증 테스트, 불안 자가 진단, 성격 유형검사 및 MBTI 검사 한국교통대학교에서 제공하는 심리테스트 https://www.ut.ac.kr/sc/sub02_05.do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국립한국교통대학교 www.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실종설 이후에 비공개 석상에 나온 마윈 ㄷㄷ; [내부링크]

마윈 끌려가자마자 알리바바 주가 추락하긴 했는데.. 중국 너무 무서운듯...

저희 아이는 아빠는 뭐든지 다 할 수 있는 줄 압니다. [내부링크]

진짜 멋진 아빠다 ㅠㅠ 아빠로서는 너무 멋있는 아빠인듯

이루다의 죽기전 유언을 듣고 살아난 사람 [내부링크]

이루다 매매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ㄹㅇ이지

우리나라 공개 코미디가 망해버린 이유.. [내부링크]

진짜 다 맞는말... 어느 시점부터 변질되기 시작하더니 개그가 아니라 정치 풍자만 해야 개콘에 나올 수 있었음.. 아니면 1980년대 가학성 개그나 하던가

연세대 에타에 올라온 이루다 글 논란 [내부링크]

연세대 에타에 올라온 이루다에 대한 생각 뭐... 논란될 일인가..?

남자 아이돌 성추행했던 방송.. [내부링크]

이게 무슨 의도로 하는 방송인지...

알페스, 딥페이크보다 심각한 '섹테' [내부링크]

파도파도 끝없이 계속나오네.. 성범죄에 남녀는 없다. 목소리를 가지고 음란파일을 만들거라고는 사실 상상도 못해본 일인데 이걸 해낸다.. 섹테란, 아이돌이나 연예인 등의 신음소리나 목소리를 합성시켜서 영상으로 만든 음란물이다. 이런 개끔찍한 성범죄를 하고 있는 사람들은 남자VS여자의 문제로 갈게 아니라 범죄자VS일반인의 구도로 가야한다. 이런 시점에도 자신의 범죄를 옹호하려고 하는 저 추악한 행태의 범죄자들이 모두 엄중히 처벌받기를 바란다. 사실 트위터에서는 거의 공공연하게 일어나고 있었던 일인 것 같다. 이정도면 굳이 따지지 않아도 음지가 아니라 대놓고 범죄를 저지르고 있었던 것 같다. 섹테 관련기사 1 신종 음란물 `섹테`…사고 팔고 주문제작까지 가수 음성 성관계 연상케 합성블로그 등 SNS서 버젓이 ..

현재 장성규 근황 ㄷㄷ [내부링크]

좀 각박해보일 수는 있지만 팩트만 보면 출연자가 PD에게 돈을 준셈이니...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자세히 보기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로 고소 당해 "생각이 짧았다" [전문]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로 고소 당해 "생각이 짧았다" [전문], 정성규, 상금 부정청탁 혐의로 피소 사실 직접 전해 www.hankyung.com

정인이 재판, 양모는 사망 가능성 알고도 발로 밟아.. [내부링크]

얼마전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된 정인이 사건. 그 내막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공분을 샀다. 18개월된 아이가 췌장이 터져 웃지도, 울지도 않는 감정 상실 상태에 처한 사실은 모두들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정인이의 양부모를 엄중히 처벌해달라는 청원도 일었었다. 그리고 이 양부모는 학대를 통한 살인죄가 적용되지 않았다. 위 사진은 양부모를 호송하는 호송차를 둘러싼 정인이 양부모에 대한 분노를 보여주는 사진이다. 양부는 양모의 학대를 몰랐다고 반성문을 적었다. 1번 2번을 넘어 1000번을 이해한다고 해도 미친X이 아닐 수 없다. 아이의 온 몸에 생긴 멍자국과 매일같이 우는 모습을 찍은 그 행동이 학대가 아니라면 뭐란 말인가.. 정인이 재판 자세히 보기 정인이 양모에 살인죄..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로 바뀐다! [내부링크]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을 내년부터 정액제로 사용할 수 있게한다고 한다.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을 구매할 때는 원래 한 작가의 이모티콘 하나씩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생성이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방식이다. 그러나 이제는 카카오톡에서 MY 구독이라는 서비스를 내보인다. My 구독은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멜론 플레이어처럼 월 구독 서비스를 통해서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구조의 서비스다. 월 구독으로 사용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당연히 이모티콘을 2개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도 이모티콘 개별 구매보다 싸고 많은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이모티콘 시장이 더 활기가 돌지 않을까 싶다. 이 방식은 카카오톡에서도 매우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나 같은경우 좋아하는..

미성년 아이돌을 성적 노리개로 사용하는 끔찍한 알페스의 정체 [내부링크]

미성년 아이돌을 성적 노리개로 사용하는 알페스의 끔찍한 정체 데쟈뷰 그룹의 래퍼 손심바가 남자 아이돌을 성적 노리개로 사용하는 알페스와 힙페스, 딥페이크의 음란물을 소비하는 것을 처벌해달라고 청원 링크를 걸었다. 위 세개의 사이트에서는 범죄행위(강X, 미성년자 성행위 등)를 포함한 동성애물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실제 강X이나 추행이 일어난게 중요한게 아니다. 아래는 손심바(이전 랩네임 심바자와디)가 적은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다. 손심바 글 전문 얼마 전 미투 운동이 성행했을 때, 그것은 권력형 성범죄라는 이유로 사람들에게 더 큰 분노를 샀습니다. 또 N번방 사건이라는 청소년을 성 착취하는 초유의 범죄가 드러나 국민의 공분을 샀을 때,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는 것을 이용했다는 점이 우리를 더욱..

삼성전자로 4400 벌었습니다. [내부링크]

아 기만글인줄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틀러와 금의 관계 [내부링크]

히틀러는 자기가 말한 거짓말을 지켜야 했고, 괴밸스의 말처럼 거짓말을 믿게하려고 선동을 했다. 나치주의는 그렇게 탄생했다.

이루다 결국 잠정 서비스 중지 [내부링크]

이루다 AI 결국 잠정적으로 서비스 중지한다. 이루다는 출시직후부터 엄청나게 많은 논란을 빚어왔다. 동성애 혐오 발언, 장애인 비하, 여성 비하 발언, 성희롱(AI한테 성희롱은 무슨 의미일까), 성적 도구로써의 채팅 등 20살의 여자 Ai라는 이유였을까? 이루다 성노예 사건 이루다 성희롱 넘어서 성노.예 전락.. 이루다 성희롱을 넘어서 성노예로..? 얼마전에 출시한 이루다 Ai. 페이스북 메세지에서 이메일만 인증하면 바로 이루다와 페메할 수 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성희롱 논란에 휩싸이더니 요즘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귀엽게 생긴 얼굴이 문제였을까. 너무 사람같이 대화하는 능력이 문제였을까? 게다가 이루다는 연애의 과학 이용자들의 대화 데이터를 허락없이 사용해서 만..

[주식 반성문] 시장을 예측하지 마라. [내부링크]

진짜 속쓰린 짓만 골라했네 ㅠㅠ..

이루다 성희롱 넘어서 성노.예 전락.. [내부링크]

이루다 성희롱을 넘어서 성노예로..? 얼마전에 출시한 이루다 Ai. 페이스북 메세지에서 이메일만 인증하면 바로 이루다와 페메할 수 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성희롱 논란에 휩싸이더니 요즘에는 이루다를 성노예로 만들기까지 한다. 얼마전에 돌고래 쇼를 위한 500~600만 달러 돌고래 Ai를 만들었다는 기사를 보고 돌고래쇼의 문제인 동물학대 논란을 잠재울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돌고래 Ai로 동물학대인 돌고래 쇼는 괜찮지만(보기 좋아서?) 여자 캐릭터 Ai로 학대하는 것은 안된다라는 건 사실 이도저도 아닌 말같다. 아니면 이루다 Ai까지 인간으로 보는건가. 다만 위처럼 수위가 좀 심하게 세다. 이제는 아래 사진처럼 이루다 사진을 보기 껄끄럽게 합성한 사진이 여기저기 뿌려졌다. 아무래도 위 사진처럼 합성..

요즘 강도들.jpg [내부링크]

목숨은 지켜야지...

지금이었으면 난리 났을 1박 2일 노빠꾸 드립 [내부링크]

물론 지금은 MC몽 나오는 것부터 논란임 ㅇㅇ

인테리어 전에 꼭 알아야 할 팁 [내부링크]

윗 글 요약 P.S. 글에 나온 링크 cafe.naver.com/overseer 셀프 인테리어 My Home (혼자하... : 네이버 카페 개별(셀프)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비상업적 성격의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www.fmkorea.com/?mid=humor&cpage=1&document_srl=3316898084 이사도우미가 썻다는 기막힌 팁 #3달전 (집내놓기)1.매매인경우: 주변 시세 확인후 내놔야겠죠전국의 아파트,다세대 단독 등의 시세확인은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www.fmkorea.com

심리 테스트 모음, 우울증 테스트/불안 자가 진단/성격 유형 검사 및 MBTI 검사 [내부링크]

심리테스트 모음, 우울증 테스트, 불안 자가 진단, 성격 유형검사 및 MBTI 검사 1. 우울증 테스트, 불안 자가 진단, 가족 건강성 검사, 섭식 장애 자가 진단, 고독 자가 진단, 성격 유형 검사, 진로 정체감 검사, 사랑 유형 검사, 구직 자신감 검사 심리테스트 모음 보러가기1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국립한국교통대학교 www.ut.ac.kr 간편 심리테스트이기 때문에 정밀한 검사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정확한 검사는 정신의학과나 심리상담센터를 가서 직접 받아야 합니다. 2. 대인 기피증 테스트, 좌뇌 우뇌 테스트, 반응속도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나르시시즘 테스트, EQ 테스트, IQ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성격유형 테스트, 다중지능 테스트 심리테스트 모음 보러가기2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심리 ..

경찰에 고소하러 간 맹승지한테 경찰이 한 말... [내부링크]

뭘 봐줘 진짜 욕나오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판산줄 아냐

서울대 운으로 갔다는 슈카 극딜하는 김구라 [내부링크]

그냥 폐인 : 쟤가 어쩌려고 그럴까.. 어휴 속터져 서울대생 폐인 : 쟤가 게임 회사를 차리려고 그러나..?

북한 목함지뢰사건 하재헌 중사 근황 [내부링크]

진짜 부모님 심정이 어땠을까.. ㅠㅠ

태국 재벌 2세 초딩 난타퐁 키즈와펫타나와 열애하는 20대 여자친구? [내부링크]

태국 재벌 2세라는 초딩, 난타퐁 키즈와펫타나는 20대 모델과 열애? 태국 재벌 2세로 밝혀진 초딩이 20대의 모델 여자친구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에 많은 화제를 끌어모았다. 이 태국 재벌 2세인 난타퐁 키즈와펫타나는 여자친구에게 아이폰 X를 사주는 모습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기도 하였다. 이렇게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많이 찍어올렸다. 허리춤에 손을 올리는 난타퐁 키즈와펫타나 하트 모양을 하면서 영화표를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러나 여성의 인스타그램에는 난타퐁의 사진이 전혀 없어서 난타퐁의 재력을 보고 이용하는게 아니냐고 의혹을 샀다. 이게 2018년에 올라왔던 화제의 사진들이었는데, 이후에 이 모델 여성과 여전히 열애중이라는 사진이 올라오면서 또 한번 화제를 낳았다. 그건 그렇고 옷이 좀 많이 ..

약대 교수 박치욱이 알려주는 코로나 백신의 원리 - 빨리 만들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개멋있다.. 역시 약대교수라 그런지 설명을 잘하심.. 약대교수가 모더나나 화이자의 백신 맞을 기회오면 바로 맞는다고 하니 부작용 걱정은 너무 크게 안해도 될듯. 특히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는 알러지가 타 유럽국가에 비해서 매우 적은 편이라서 안전성 부분에서는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함.

한국에서 제일 롸끈하신 회장님 ㄹㅇ 화끈한 남자.. [내부링크]

최강... 한화.. 이정도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

이유없이 악플 정말 많이 받은 연예인 甲 [내부링크]

사람들이 심하게 조롱함 그럼에도 마인드는 멋있음.

연봉 100억 넘는다는 이지영 강사의 어린 시절 경험 [내부링크]

진짜 너무 멋있고 너무 대단하다.. 자수성가의 본이다 ㄹㅇ;

3차 재난지원금 대상과 신청 링크 [내부링크]

3차 재난 지원금 대상과 신청 방법, 신청 링크는? 3차 재난 지원금에 대한 신청이 6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는 특수형태근로종사자와 프리랜서만 먼저 신청이 가능하며, 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이라는 이름으로 신청됩니다. 3차 재난 지원금 대상 집합금지 업종 소상공인 : 노래방, 학원, 스키장, 헬스장 등등 집합제한 업종 소상공인 : 식당, 카페, 숙박업 등등 작년보다 매출이 줄어든 연'매출' 4억원 이하 소상공인 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랜서 방문-돌봄 서비스 종사자 법인택시 기사 저소득 근로자 지원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3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금액 집합 금지 소상공인 : 300만원 - 1월 11일부터 신청 대상자에게 문자 통보 집합 제한 소상공인 : 200만원 - 1월 11일부터 신청 대상자에..

현 시각 천국 뉴질랜드 근황 [내부링크]

그저 부럽다.. ㅠㅠ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출시 3년 10개월만에 니어 오토마타의 숨겨진 치트키 코드 발견 ㄷㄷ [내부링크]

진짜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더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가 덮친 정준하 근황.. [내부링크]

마음아프다.. ㅠㅠ 얼른 끝나야 할텐데..

아니나 다를까 벌써 조나단 유튜브에 달린 댓글 [내부링크]

진짜 대단들 하다. 다 찾아서 뇌척수액부터 뽑아야 됨.. 이 댓글이 달리는 이유 무슨 군대도 아니고 왜 가족이 한 잘못에 싸잡아서 그러냐..

빡대가리 친구와의 카톡 [내부링크]

와 이건 컨셉이 아닌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라호텔 이부진 인성 레전드 ㄷㄷ [내부링크]

진짜 있는 것들이 더 한다 빛의 역할을.

노력은 하지만 성적은 나쁜놈.. [내부링크]

보고나니까 리얼이네.. 노력은 진짜 했네

펜트하우스 작가 김순옥의 보람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작가가 이 작가라는 것 자체가 놀라움.. 그저 레전드.. 거를 타선이 없네

어느 철학자가 살았던 작은 오두막 [내부링크]

진짜 자기 철학을 실천하는 철학자.. ㄷㄷ bb

지각한 주호민 혼내는 침착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아니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 연예인 주식 초고수(진짜 아무도 예상 못함) [내부링크]

진짜 아무도 몰랐을 국내 주식 초고수 연예인 다른 주식 관련글 주식으로 4억에서 500억 만든 카이스트 교수의 투자방법 주식은 무조건 하지 말라는 어른들의 격언을 깨야하는 이유.. 아래는 김교수가 주식을 하게된 이유와 주식을 하는 방법 시작은 4억원이 있다는 가정부터인가.. ㅎ;; 다른 주식 관련 글 lifelikelifefo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복리 연 13% 퀀트 오타쿠가 추천하는 주식 투자방법 또 하나 배워가네 ㄷㄷ;; 이렇게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사람 또 처음봄. 투자 수익률 인증부터.. 원글 : https://www.fmkorea.com/best/3287543340 다른 투자방법에 관한 이야기 카이스트 교수가 4억에서 500억 lifelikelifeforp..

영국 BBC 1면에 나온 우리나라 근황 [내부링크]

남녀갈등, 경제적 자립불가.. 참.. 씁쓸한 이유네요.

마음이 먹먹해지는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 그알 1244회 "정인이는 왜 죽었나?" [내부링크]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 그알 1244회 정인이는 왜 죽었나? 며칠 전 그알에서 참 마음이 답답해지고 속 쓰린 이야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244회에서 '정인이는 왜 죽었나?'라는 이름으로 방영된 내용이 있었습니다. 16개월밖에 안된 입양된 아이가 학대당하다가 죽은 참 마음이 아프고 불편한 내용인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과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는 실검에 '정인아 미안해'를 띄우는 챌린지를 제안하였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해달라는 의미에서 설명한 것인데요. 이렇게 김원효, 심진화 부부를 비롯한 여러 연예인들이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많은 이들이 동참하고 있는데요.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는 이렇게 정인아 미안해를 적은 뒤, 씁쓸한 이 현실과 상황에 대해서 하고싶은 뒷 말을..

2년후 들어설 입지깡패 아파트 아크로리버 [내부링크]

현금다발 10억 들고 있어야 가능한 집..

저스디스 인스타 전체적인 근황 ㅋㅋㅋ [내부링크]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소고옷 공구진행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슬라 시가 총액 VS 여러 기업들의 시가 총액 [내부링크]

테슬라가 진짜 엄청나긴 하네요... 그리고 댓글 700달러돌파했네 ㄷㄷ

현재 부산 코로나 근황... [내부링크]

이제 한계를 느끼고 있는건지 미쳐버린듯 정부 지침에 저항하기 시작한 소상공인들이 생겨나는 중

예쁘단 소린 듣는데 번호따이거나 고백받은 적은 없는 여자 [내부링크]

왜 갑자기 부들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대한 눈사람을 만들어서 자랑스러운 남자 [내부링크]

굉장히 대단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근데 담배 물고 애들 노는 곳에 있었던 건 불편;

군대에서 ㅈㄴ 난감한 상황.jpg [내부링크]

군대에서 ㅈㄴ 난감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건 선넘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가 3억 조선시대 명검.jpg [내부링크]

조선시대 명검은 다르네... 근데 댓글 갓니지가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19질문도 있으니 주의) [내부링크]

커플 밸런스 게임이 유행입니다~ 커플 밸런스 게임을 하다보면 질문이 떨어지게 됩니다. 괜찮은 질문은 없나 싶어서 여러가지 질문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바로 시작해봅시다! 남사친, 여사친 스킨십은 어디까지? 포옹, 팔짱 까지 가능 VS 어깨동무 어디까지 허용 가능하겠니?!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된다면? 애인에게 말한다 VS 무조건 비밀로 돈 때문에 가정도 파탄나는데 과연 말할 수 있을까요? 애인이 다른 이성의 연락처를.. 따인다 VS 딴다 일하는 것도 아닌데 번호를 딴다면..? 더러우면 어떻게 할래요? 하루종일 양치 안하는 애인 VS 머리 안감는 애인 왜 안 씻으려는건데..? 하루에 연락은 얼마나 할래? 하루 1,000번 연락(전화 카톡 문자 포함) VS 한 달에 한 번 연락(전화 문자 카톡 포함) 그래도..

5일째 회사 안나오는 신입.txt [내부링크]

미스김 어디갔어요 ㅠㅠ 그리고..

일본 만화가의 와이프 만화.jpg(귀여움 주의) [내부링크]

그림체도 너무 귀여운데 와이프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와 아내는 어린시절부터 동창이라고함. 너무 귀여운데..

코로나 때문에 촬영 올스톱된 예능 프로그램 [내부링크]

그런데 이상한 점은... 모여있을 때도 그렇고 다 마스크 안끼는데요 ㅋㅋ;

여자 아나운서의 섹드립 레전드 [내부링크]

황정민 아나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드립치고나서 모유수유 홍보대사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사회가 거리두는 거 아님? [내부링크]

아 이건 레전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 TOP 5 [내부링크]

**기준은 도시의 1인당 GDP** 5. 서니베일-산타클라라 메트로폴리탄, 캘리포니아 (인구 102만) - 1인당 GDP: 157,400$ (2017) - 실리콘밸리, 거대 테크기업 소재지 - 성장세가 엄청나 조만간 아랫분들 뚝배기 깨러 갈 기세 4. 워싱턴 D.C. (인구 70만) - 1인당 GDP: 200,200$ (2018) - 미국 기업들이 절세를 위해 서류상 본사를 여기다 두는 경우가 많아서 GDP가 왜곡되어 있다. - 그럼에도 미국내 소득은 최상위권으로, 19년기준 연 가계소득이 6300만원 미만이면 빈민지원(Very low income Help), 1억200만원 미만이면 저소득 지원(Low income Help)을 신청할 수 있다...(단적인 이유는 실리콘 밸리의 주거비용이 너무 비싸기 때문..

그러니까 오늘은 기적같은 날이다. [내부링크]

겪어본 사람들은 알거임.. 진짜 설마하는 순간이 너무 무서움 다행이다... 원글 : www.fmkorea.com/best/3295846694

세계 최초 만들기 성공한 빵 [내부링크]

ㅋㅋㅋㅋ 이걸 성공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작와작 역시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지~ 뜯어서 찍어먹기 원글 www.fmkorea.com/best2/3294164304

수능 출제위원이 겪는 생각보다 인생 위기 [내부링크]

와 진짜 멘탈 터질듯; 다른 건 알고있어도 이건 에반데 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 최근 근황.jpg [내부링크]

좋은 일 많이 하네 기안 ㄷㄷ 근황 = 생각보다 선행 많이 함

아무도 비빌수 없는 최강 존엄 금수저.jpg [내부링크]

그저 부러울 뿐... 리얼로 다 가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먹방한다고 신고당한 타락헬창 유튜버.. [내부링크]

진짜 세상엔 프로 불편러 너무 많은듯.. 주인이 문닫고 밥먹겠다는데 그게 불편해서 신고하는거임..?

키작은 여자들이 따라하기 좋은 루다 패션 [내부링크]

사복부터 방송 패션까지 거를 타선이 없네 ㄷㄷ 루다 옷 잘입는듯

멘탈 관리하기에 좋은 글귀 모음(영상 포함) [내부링크]

솔직히 나도 우울증 겪어봤는데 첫짤은 무적권임.. 한 유튜버의 인생을 바꾼 4글자.

확실하게 밤낮 바꾸는 방법(잠 참을 필요 없음) [내부링크]

맨날 새벽 4시에 잤는데 이거 따라하고 한번에 패턴 고쳐짐 ㄹㅇ 개꿀팁이네요. 해외는 못가도 밤낮 바꾸는데는 리얼 직빵.

버디버디를 버리고 다른 채팅 어플에 투자한 회사의 최후 [내부링크]

버디버디는 추억이었다.. 그리고 이건 전설이다..

20대 이상이면 절대 그냥 못지나가는 유튜브 썸네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와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마켓 청부살인하고 있습니다. ㄷㄷ;; [내부링크]

소름끼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 장인 ㄷㄷ

21살 아내 친자확인한 썰.. [내부링크]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지..

복리 연 13% 퀀트 오타쿠가 추천하는 주식 투자방법 [내부링크]

복리 연 13% 퀀트 오타쿠의 주식 투자 방법 또 하나 배워가네 ㄷㄷ;; 이렇게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사람 또 처음봄. 투자 수익률 인증부터.. 원글 : https://www.fmkorea.com/best/3287543340 다른 투자방법에 관한 이야기 카이스트 교수가 4억에서 500억 만든 투자방법 주식으로 4억에서 500억 만든 카이스트 교수의 투자방법 주식은 무조건 하지 말라는 어른들의 격언을 깨야하는 이유.. 아래는 김교수가 주식을 하게된 이유와 주식을 하는 방법 시작은 4억원이 있다는 가정부터인가.. ㅎ;;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방천 회장이 1억으로 156억 만든 투자 마인드셋 주식으로 1억에서 156억 만든 강방천 회장(Feat. 강방천 시계 3억대???..

업계 관계자가 말하는 이병헌.. [내부링크]

진짜 대단하긴 하다.. 사생활논란도 다 덮어버리는 클라스

160년된 프랑스 고성을 구입해서 5년간 관리해 사는 한국 여성 [내부링크]

그냥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듬.. 성을 관리하는 것도 그렇고 관리만해도 일상이 심심할 일은 없을듯 ㅋㅋ;;

크리스마스 이브에 생리휴가 많이 신청하자 사장이 내린 결정 [내부링크]

쓴다고해서 나쁜 건 없지만.. 너무 속보이는 건 좀 하지말자 ㅋㅋ..

18세기 재판 승리하는 방법 ㄷㄷ; [내부링크]

법보다 강한 손 맞짱떠서 이기면 승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사 강의 도중 19살 제자들에게 인생을 가르쳐주는 참 스승(큰별쌤 최태성) [내부링크]

진짜 공감되고 진짜 멋있음.. 내 자녀들은 이런 선생님에게 배웠으면 좋겠음.

1평에 7,300만원 - 한남 더 힐이 비싼이유 [내부링크]

진짜 이런데서 살면 어떨까.. 73억이라.. 돈 많이 벌어야 할 듯하네요

아파트에서 갑질하다 퇴거당한 사람 ㅋ [내부링크]

진짜 경비원 분들 힘들게 일하시는데 왜 그러냐 이번 일을 계기로 경비원 갑질 사라지기를..

민트초코 치킨 후기; [내부링크]

민초단이지만 이건 싫다; 먹는걸로 장난하지말자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고 대표가 생각하는 한국에서 레고의 경쟁상대.. [내부링크]

생각도 못한 대답이라서 더 뭉클한듯..

자기가 스스로 키보드를 조립한 펨코인(스압주의) [내부링크]

키보드에 저렇게 많은게 들어가는 것 자체를 처음 알았음 그리고 마지막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건가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목숨 걸고 방송하는 한국 코미디언 ㄷㄷ.. [내부링크]

진짜로 멋있다.. 이런 방송에 스스로 자진하는 분이 또 얼마나 있을까..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할 돈 없다던 이상혁(페이커)이 돈쓰는 곳 ㄷㄷ;;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할 돈 없다더니 이런데에 돈쓰네;;; 근데 돈 쓴곳이.. 그저.. 빛..

개그맨 후배때문에 극대노한 이경규.. [내부링크]

근데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버펑크는 참치대뱃살로 매운탕 끓여먹는 것 같은 게임임 [내부링크]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양인을 본 남미 사람들의 반응.jpg ㄷㄷ; [내부링크]

좀 무섭다... 근데 갑자기 변하네;

너무 슬픈 한 황제펭귄의 삶.. [내부링크]

아직 애긴데 ㅠㅠㅠㅠㅠㅠ 원 영상

친구가 새차 뽑은지 10시간만에 폐차한 썰.. (bmw z4 m40i, Feat. 마티즈) [내부링크]

시작은 평범하게, 친구가 새차 뽑았다고 자랑사진을 보냄. 새벽 1시에 새차뽑은 친구에게 자랑하는 카톡이 옴. 그런데, 갑자기 X같다고 3시반에 카톡이 또 옴. 뒷창 다 아작나서 폐차함. bmw z4 m40i 깡통이 6,500인데 어떻게 하냐 저거 돈도 돈인데 개빡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주가 느끼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말하다가 잠깐 멈추는게 진짜 할말을 참는게 느껴짐... 어느순간부터 도덕적 절대성으로 평가받으면서 유튜브도 예능프로도 변질해가는듯.. 원본 영상 www.youtube.com/watch?v=-aLskjjux6g

디씨 탈모갤에 나타난 악마둘.jpg [내부링크]

디씨 탈모갤러리에 02년생이라고 글이 올라옴. 첫 사진부터 02라기엔 심-각 그리고 댓글 애한테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가 급하니 빨리 약이라도 챙겨먹어라 ㅠㅠ...

최근 중국 인터뷰에서 압박질문 회피하는 손흥민.jpg [내부링크]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기자가 갑자기 불편한 질문을 하기 시작함. 빛흥민은 갓한다..

디씨 수능갤에 나온 인강강사(Feat. 권용기) [내부링크]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다가 갑자기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와 유깻잎 성형전? [내부링크]

최근에 우리 이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끌게 된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최고기와 유깻잎인데요. 이 둘의 이혼 사유가 밝혀지면서 많은 시청자가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유깻잎의 어머니를 만나러 간 날에 유깻잎의 어머니는 최고기에게 해준 것이 없다며 질타를 하여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패널들도 안타까움을 드러냈는데요. 사실 아이도 있는 부부가 이혼을 결정하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고, 유깻잎의 부모인 입장에서 자신의 딸과 이혼 절차를 밟은 최고기가 달가울리 없겠죠. 유깻잎은 최고기와 만나기 전에는 한 콜센터의 직원이었고 최고기가 유깻잎과의 만남을 밝히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현재는 콜센터를 그만두고 30만 유튜버입니다. 최고기와 유깻잎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말하며 ..

원피스 아카이누가 빡칠 수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솔직히 맞는 말임.. 정의의 상징 그 자체;

구청에서 치킨 두 마리 훔쳐온 공익 [내부링크]

왜 공익인지는 알거 같다 ㅋㅋ

"개그맨 윤형빈을 고발합니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윤형빈 고발글.. 사실이면 진짜.. 여기까지는 사람들이 반신반의정도였음. 그리고 추가글이 올라옴 이제 사람들이 조금씩 믿기 시작함. 그리고 변호사나 기자들이 댓글에 조언해줌. 그리고 두번째 추가글이 올라옴. 카톡 인증까지 하고 변호사가 연락한 뒤로 다음 글은 없음. 디스패치같은 곳에 나오지 않을까 예상함.

10년 늦었으면 설득 성공함(Feat. 군대) [내부링크]

10년만 늦었다면 설득 성공 에라이~

보배드림에 올라온 [도와주세요. 학교폭력으로 우리아들의 인생이 망가졌습니다.] [내부링크]

진짜.. 너무 끔찍하다.. 출처 보배드림 : 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147282&rtn=%2Flist%3Fcode%3Dfreeb & 청원 링크 : www1.president.go.kr/petitions/594707

연평도에서 한달간 390시간 근무서고 극단적 선택한 군인.. [내부링크]

이건 아니지.. 출처 : www.lawtimes.co.kr/Legal-News/Legal-News-View?serial=166347&kind=AA03 기계도 390시간은 안시킨다.

입짧은 햇님 방송 사상 최대 위기.. [내부링크]

오늘 시킨 음식을 먹으면서 얘기중인 입짧은 햇님 그러게 말 조심하셨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쇄살인마 강호순 "대화를 하려면 물이라도 가져와야지" [내부링크]

싸이코패스 성향이 짙은 사람을 통제하려고 한다는 이야기 중에 그리고 댓글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일베충이라고 말해달라고 한 사람 [내부링크]

카톡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마음에 안들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논란인 CU(씨유) 드라이브쓰루 서비스 개시;;;; [내부링크]

CU 편의점 선넘어버림; 편의점 알바 점점 극한 알바로 넘어가는 중;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오는 아이디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환자 장침찔러서 폐뚫어 죽인 한의사 "벌금 500만원" [내부링크]

이거 진짜 미친거 아니냐? 이게 무슨일임? 아니 피해자측이 그럼 사람 죽인 의사 처벌 원하지 선처바라겠음???? 그와중에 죽인 한의사 이전에도 장침 시술하다가 다른 사람 '기흉(폐에 구멍뚫리는거)' 만든 이력이 있음;;;; 출처 : n.news.naver.com/mnews/article/005/0001389446?sid=102

요즘들어 진짜라고 많이 느끼는 명언 [내부링크]

진짜로 이게 제일 무서움 ㅋㅋㅋㅋ; 신념은 무섭다.

여초 다음 유명 카페 여X에서 불법촬영물 유포되었다..(여자 N번방?) [내부링크]

지금 엄청난 일이 발생했습니다.. 다음 여초 카페에서 한 남성의 알몸을 촬영한 사진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논란의 글 본문 [남친키도 183이고 옆통도 크고 어릴때부터 운동 안해도 원래부터 몸에 근육많고 살안쪘대 지금은 운동선수고 그 종목팬이면 이름들으면 알 수도 있을만큼 그래도 커리어가 나쁘지 않아.. 문제는 저 사진속에 남자처럼 조그만하거 X기되도 내 검지만큼 커지는데 얇더라고.. 아무런 느낌이 안나.. (관계를 적은 문장인듯) 좋아야 되잖아. 근데 전혀 ㅠㅠ 들어오는 느낌까지만 나고 한참 절정일때 빠르게 움직여도 느낌이 안나.. 무감각까지는 아니고 들어오는 느낌은 나지만 흥분이 안돼 그동안 작은 남자들 많이 봐왔고 그래도 문제없이 해왔는데 저만큼 작으면 그냥 19는 포기하고 정으로 만나야되는거야? 나..

아버지가 빚 갚아주신다고 한 펨코인 (주식X) [내부링크]

본문 전체 우리집은 네가족이서 나 5살까지 단칸방에서 세들어 살다가 어머니가 이렇게 눈치보면서 도저히 못살겠다고 해서 할아버지 사시던 땅에 컨테이너 박스(초록색 창고 같응거) 긴거 갖다 놓고 살았음. 중간에 길고 높은 장롱 배치해서 하나는 엄마랑 동생이 잤고 하나는 나랑 아빠랑 잤지 15살까지 거기에 살면서 동년배 애들이 맨날 얘는 컨테이너박스 산다고 놀려대도 불행한지 모르고 살아왔음 오히려 그때 기억이 행복했던거 같음 여름에 큰 고무대야에 물받아놓고 첨벙첨벙 놀고..ㅋㅋ 아빠가 마이너스 통장에 농협에서 융자받아서 24평짜리 2층집을 지으면서 컨테이너 생활이 끝나고.. 10년이 지난 현재 아버지랑 어제 술마시는데 빚 다갚았다고 정말 박장대소를 하시더라. 11월에 일이 정말 잘 되어서 돈이 많이 들어오셨다..

회사에서 6년간 일 안하고 롤한 직장인 레전드.. [내부링크]

회사에서 6년간 일안하고 롤한 직장인 내 꿈의 인생이다.. 3줄 요약 1. 입사함, 업무는 남이 프로그램 짠 거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주는 업무였음. 2. 코드 자동 테스트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프로그램 돌려놓고 6년동안 매일 롤함. 3. 프로그램이 너무 잘 만들어졌는지 6년동안 아무 일 없었음. 근데 코딩 까먹어서 공부해야겠다고 레딧에 글 썼는데 기사되서 삭제함.

현재 연세대 에타 상황 ㄷㄷ; 좀 많이 에반데.. [내부링크]

이거 역차별같은데.. 솔직히 환경이 다른데 이래도 되는건가.. 물론 원세대 사람도 노력은 안하지는 않았겠지만, 연대 사람은 뭐가됨 ㅋㅋ;

섬 속의 섬 속의 섬 [내부링크]

여긴 필리핀 그 중에서 루손 섬 루손 섬 남부에 있는 타알 호수 안에 있는 타알 화산 그리고 루손 섬 안에 있는 메인 크레이터 내에 위치한 불칸 포인트 그리고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패션 유튜버가 생각하는 브랜드가 죽는 시점 [내부링크]

다 보고 나면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음. 요즘 10대 패션이라고 약간비꼬는 게시물이 아무리 많이 올라와도 이런 패션은 없어지질 않음 ㅋㅋ 심지어 위 유튜브 영상이 2019년 9월 영상임. 근데 아직도 유행이 비슷함. 아마도 가격대가 있다보니까 유행이 오래가기를 바라는 심리적인 요인도 있는 것 같음.

코로나가 WWE에 끼친 영향 ㄷㄷ [내부링크]

출처는 펨코 www.fmkorea.com/best/3241474189

이집트 피라미드에서 [전세계] 유일하게 뮤비 촬영한 사람 [내부링크]

이정현 그녀는 대체.. 얼마전에 피라미드에서 촬영하려다가 고소당한 적도 있어서 이게 리얼로 어려운 일이라고 함. 전세계 유일하게 이정현만 딱 한 번만 뮤비 촬영했음.

외국 살다가 삼성 서비스센터 간 후기(필력 지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삼성 서비스센터 간 후기.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 아낙네가 왜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서비스 센터가 잘해주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신사 에어팟 산 사람의 킹받은 후기 [내부링크]

무신사에서 에어팟 프로 스니키(고무) 산 사람이 적립금을 받으려고 후기를 적었음. 근데 적립을 받으려면 착용하고 전신 컷으로 사진을 찍든가, 그게 어려우면 상품이 보이게 들고 전신샷을 찍으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빡쳐서 사진 저렇게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테이프로 감아서 에어팟 올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테러 당한 뉴스의 아랫집입니다. [내부링크]

똥테러 당한 뉴스의 아랫층 당사자가 커뮤니티에 올림. https://news.v.daum.net/v/20201130001247909 세줄 요약

홈플러스에 숨어있던 시인(수능글) [내부링크]

수능이 다가왔습니다. 순응이 끝납니다. 이제 세상에 불응할 수 있는 성인이 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첫 문장에서 순응이 끝난다고 하길래 홈플러스가 잘못 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 미쳤음.. 홈플러스에 시인이 숨어있었네

23살 스펙 완성자가 말하는 성공 비법 [내부링크]

자기가 어떻게 사는지 말하는 스펙완성자. 2014수능 만점, 2017년 5급 행정고시 합격자인 서울대 정치외교학부 하형철씨. 뭘 하나 했더니 공부임. 하루에 10~12시간 공부하는게 비법. 그와중에 쉬는것도 인강보고 학원수업 듣는게 쉬는거라고 함. 저렇게 공부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재능인듯.

6살 유치원 아이들 급식에 '정체불명' 액체 넣은 교사????? [내부링크]

20년 12월 1일 유치원 급식에 수상한 액체를 넣은 교사가 발각됨. 원래는 이 여자가 동료 교사들 물건을 훔쳐서 CCTV 돌려보다가 이 여자가 한 이상한 행동이 드러남. 6살 애기들이 먹는 급식통에 뭔지 모를 액체를 넣었음. 확인한 당일에 11명이 급식 먹었음. 몇몇 애기들이 복통이랑 설사 호소함. 근데 액체때문인지는 확인이 아직 안된 상태. 이분은 기자임. 차라리 그 액체가 수면제였으면 좋겠다고 함. 뭔지 아직 분석이 나오지 않아서 답답한 어머니 근데 이 여자 교사들 급식에도 지금 확인한 것만 2번이나 그 이상한 액체를 넣었음. 피의자인 박씨는 맹물 넣었다고 주장. 유치원 관계자가 왜 그랬냐고 물어보니 이 여자 하는 말이 자기가 심리적으로 힘들었다고 말했다고 함. 일단 유치원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서는..

프랜차이즈 족발집에서 '살아있는 쥐'나옴;;;;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족발집에서 쥐가 나오는 사건이 발생해버림.. 맛있게 야식으로 족발 먹다가 부추 무침을 뒤집었는데 쥐가 나옴. 업체측은 밀봉해서 배달했는데 쥐가 어떻게 들어갔냐고 말함. 제보자는 쥐가 나왔던 충격때문에 역겨워서 이틀동안 밥도 못먹는다고 함. 프랜차이즈 족발집 본사는 본사 잘못은 없으니 점주와 해결해야 한다고 함. 가게 사장이 결국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말함. 점주도 쥐가 어떻게 들어갔는지 모른다고 말함. 솔직히 알면 더 문제지; 주방 CCTV를 확인했는데 확인이 안된다고 함. 근데 재현와중에 뭐가 지나감. 인터뷰하고 재현하는 와중에 주방에서 쥐가 나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쥐가 방송할 줄 아네 ㄹㅇ; 가게가 빼박이라서 자기 잘못 인정함. 당분간 족발 못먹을듯...

표은지 유튜브에 달린 악플들(인간혐오주의) [내부링크]

표은지는 이 분. 좀만 예쁜 사람, 잘나가는 사람 보면 열등감에 찌들어서 욕하는 무리가 있음. 면전에 대고 눈도 못마주칠거 같은데 이런애들; 진짜로 이거보고 역겨워서 토쏠림; 표은지님 시간 순서를 바꿔서 악의성 글을 도배하던 사람 잡히고 선처 후 이제는 선처 없다고 밝힘. 이거 보고 든 생각. 글쓰기전에 뇌의 0.01%라도 써서 생각이라는걸 했으면..

보배드림에 올라왔던 레전드 진영 상간남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보배드림 레전드 진영 상간남 사건 보배드림(중고차 커뮤니티)에는 '진영 상간남'이라는 레전드 사건이 있음. 하지만 당시에 적은 글쓴이(쏘랭이길들이기)의 글은 모두 블라인드 처리 되었음. 1. 사건의 시작(보배드림 블라인드 복구글) 간통죄가 없어지고 스마트폰이 국민들 손에 다 보급되거 있는 이 시기...너무나 바람피기 좋은 세상이 되었습니다. 저는 순수하게 아내의 바람을 겪은 남자의 입장으로서 그동안에 있었던 일들을 이제 이곳 보배드림에만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저는 정말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법돌이 까페들어가보면 어마뭇한 사연들이 많아서 저는 그냥 평타로 느껴집니다... 그냥 이런 일을 겪은 사람의 하나로써 그동안 있었던 저의 이야기를 이제 연재를 해보겠습니다. 2017년 4월 아내취업 - 2017년 ..

안산 주차장 경비원 갑질, 최근 근황(자이 지바겐 사건) [내부링크]

사건의 시작은 안산 주차장 통행로에 지바겐 차량이 주차를 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경비원이 처음에는 민원을 받고 차주에게 경고를 줬지만 지속적으로 차를 통행로에 댔음. 전화를 해서 차를 빼달라고 했지만, 차주는 밖에 있다면서 차를 안뺌. 결국 불법주차 스티커를 붙힘. 차주가 화나서 친구 4명 불러서 '자기 차'라고 말하면서 아프트 통행로에 주차하고 길막함. 그리고 경비원이 무릎꿇고 사죄하면 차 빼주겠다고 폭언과 욕설을 해댐. 경찰이 출동했지만 실랑이만 하다가 돌아감. 결국 경찰이 법적 제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해서 통행로 막은지 한시간만에 차 뺐음. [안산 자이 지바겐 차주랑 경비팀 대화문] 경비 : 관리소에 말씀을 드리세요 그러면 26살 지바겐 : 붙이지 마라고 이 xx새x야 x 만한 x끼가 뒤질려고, ..

주식으로 1억에서 156억 만든 강방천 회장(Feat. 강방천 시계 3억대???) [내부링크]

유퀴즈 온 더블럭 82회 - 어떻게 살 것인가 특집에 나온 강방천 회장 현재 에셋 플러스 자산운용 회장 IMF 당시 돈을 불린 방법 당시에 집 한채가 8~9억이었는데 백만불(당시 환율로 8~9억 수준)이 있으면 부자였다고 함.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국내에 집 한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이 사람들이 전부 부자라고 보기는 어려웠다고 함. 그래서 국내 자산가치가 거품이라고 판단하고 달러에 투자함. 그리고 IMF 터짐. 자본주의가 유지되는 동안은 증권사는 없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해 증권주를 매수함. 근데 그게 1년만에 반토막남. 원래 3~4년 기다릴 생각으로 넣었음. 그런데 매수한 주식이 600원에서 12,000원이 됨. (수익률 2,000%) 강방천 회장이 주식을 사는 방법. 좋은 주식은 이미..

네이버 평점 1 점에 달하는 레전드 [그.. 영화] [내부링크]

진짜 개역겹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배급사가 중국 자본으로 중국인이나 조선족이 임시 설립한 배급사라는 소리가 있음.(최미역행 배급사 이름이 아트비전 배급사인데, 이게 유령 회사임, 근데 심지어 주소를 가라로 등록해놔서 배급하게 된 것)

스트레인저 미스터윤 일베? "그알 일베편에 나왔다"[영상 포함] [내부링크]

10월 14일부터 방영을 시작하면서 예전에 방영했던 '짝'이 돌아왔다며 알린 화제의 스트레인저. 스트레인저는 12명의 싱글 남녀가 출연해서 리얼리티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자 중에서 미스터윤은 큰 미스김에게만 직진하는 직진남 캐릭터로 굳어지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굳혔습니다. 그런데 스트레인저에 나온 미스터 윤이 일베 유저라는 논란이 끊이지 않아 또 한 번 화제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미스터윤은 스트레인저에서 밝히길 노무사를 운영하고 있고 직원이 둘이라고 하는데 이번 일베 논란으로 인해서 아무래도 타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937화 - 일.베와 헹게.이, 어디에나 있고 아무데도 없다] 편에 미스터 윤이 나왔었던 겁니다. 2014년도 방송이기 때문에 현재 스트레인저에 나온 미스터윤의 모..

故 이건희 수집 차량 전시된 박물관 ㄷㄷ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 자동차 박물관 빽투더 퓨처 자동차는 진짜 레전드네요.. 차가 많은 건 알고 있었는데 이건희 회장 한명이 수집한 차량이 국내 최대 규모 박물관이 될 정도인게 진짜 레전드.. 같이보면 좋은 글 업비트 계좌개설방법, 입금 방법과 출금 방법, 코인 거래의 기본기 업비트 계좌개설 입금 방법 코인 거래의 기본기 업비트 계좌개설 방법과 케이뱅크 업비트 입금, 출금, 매수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 요즘 비트코인이 올랐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립니다. 그래서 코인에 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유명 아프리카 BJ 증명사진들 레전드 [내부링크]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칠려고했지? 지식인 레전드 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뭐치려고했는지 까먹은 사람. 자기도 까먹어버림 22 그와중에 내공 개비쌈 ㅋㅋㅋㅋㅋㅋ 동감해버린 사람 깨달음 비싼 내공 채택받아버린 사람 현안 진지해버림 아무말 건망증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과 헬창의 차이점 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일반인과 헬창의 차이점 고럼.. 밑창있으면 다치니까.. 벤치에서 미쳤냐? 무조건이지 아무도 없네 ㅎㅎㅎㅎㅎ 오늘 조져야됨 3대.. 작은 자는 나무를 보고 큰 자는 숲을 보느니라.. 둘 다 신경쓰면? 하체운동 필수지.. 달리기 싫은데.. 벤치는 눕는곳이지 허리 중요하다. 로이더 ㅎ 매트도 눕는 곳이다.

신입이 실수로 나한테 누나라고 했어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브랜드 좋아하는 친구 사주면 좋아할 옷 [내부링크]

나는 마지막이 젤 나은듯 ㅋㅋ 네이버 버거킹 박카스 카카오톡 다음 오뚜기 3분카레 맥심 모카골드 부라보 화이트바닐라 참이슬 오리지널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고려은단 비타민 c1000 광동 비타500 미원 맛소금 서울 장수막걸리 맥도날드 카누 입으면 인싸각 ㅋㅋㅋ

손님때문에 메뉴명까지 바꿨다는 감바스 전문점 [내부링크]

윌터좌 당신은 대체.. 인스타랑 페북에 뜨고나서 제대로 돈쭐나는 사장님 ㄷㄷ; 최근엔 주문 못받는다고함.

카카오톡 신기능 레전드.. [내부링크]

현재 많은 곳에서 좋다 나쁘다 얘기가 오가는 중

말빨이 좋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잘하면 뭘해도 반은가네 ㅋㅋㅋㅋ

주식으로 4억에서 500억 만든 카이스트 교수의 투자방법 [내부링크]

주식으로 4억에서 500억을 만드는 방법 주식은 무조건 하지 말라는 어른들의 격언을 깨야하는 이유.. 김교수가 주식을 하게된 이유와 주식을 하는 방법 시작은 4억원이 있다는 가정부터인가.. ㅎ;; 다른 주식 관련 글 복리 연 13% 퀀트 오타쿠가 추천하는 주식 투자방법 또 하나 배워가네 ㄷㄷ;; 이렇게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사람 또 처음봄. 투자 수익률 인증부터.. 원글 : https://www.fmkorea.com/best/3287543340 다른 투자방법에 관한 이야기 카이스트 교수가 4억에서 500억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주식으로 1억에서 156억 만든 강방천 회장(Feat. 강방천 시계 3억대???) 유퀴즈 온 더블럭 82회 - 어떻게 살 것인가 특집에 나온 ..

애견 짖음방지기 때문에 결혼 무르자고 하네요.. [내부링크]

진짜 대부분의 싸이코패스도 저러진 않을듯;

한복입고 세계일주(은근감동) [내부링크]

한복입고 세계여행을 떠난다면..? 네덜란드 잔세스칸스 볼리비아 유우니 호수 프랑스 망통 슬로베니아 블레드 마다가스카르 모른다비 바오밥에비뉴 스위스 체르마트 볼리비아 포토시 프랑스 몽셸미셸 프랑스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 출처 : 인스타그램 @hanbok_travelarts 뭔가 감동받게되네요.. 여행가고싶다

결혼은 진짜 신중히 하자..(빡침주의) [내부링크]

먹는걸로 너무 그러는데.. 처음에는 여자가 조금 과한거 같은데.. 하다가 걍 노얼탱 ㅋ 역시 제대로 살아보고 결혼해야함.

32세 직장인 1억 모았다 [내부링크]

이거보니 부업이나 더 해야할듯..

다 맞추면 상위 7% [내부링크]

아쉽게 하나 틀렸다...

해운대 엘시티 101층 후기 [내부링크]

해운대 엘시티 101층 입주자의 후기.. ㄹㅈㄷ.. 집안 퀄리티 자체가 ㄷㄷ 이런 발코니가 있으면 속이 다 뚫릴듯합니다. 이게 부동산인가? 싶네요. 20년 11월 12일 기준 공인중개사에 온라온 가격은 한 층에 43억. 꿈이 생겼다..

마동석 광고의 유일한 단점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네

기업별 핸드폰 장점 [내부링크]

노키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남자 손님은 조심히 다뤄 [내부링크]

아 이거 팩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코끼리가 태어나면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그럴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교육과의 현실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악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신고 나비효과 [내부링크]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골모양 계란프라이 틀 사용후기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레이가 왜있냐

택시기사한테 벙찐썰 [내부링크]

여왕폐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버즈 과거미화 너무 심함;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할 수밖에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들이 이별여행 가는 이유 [내부링크]

그런거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노는데 끼어든 이과 [내부링크]

그걸 왜 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사친이랑 선긋는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댓글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 별명이 '어머니'인 이유 [내부링크]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연복아저씨가 참이슬 광고하길래..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진운도 안하는 ㅂㄹ를 내가 차야돼?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캐크냐

로또 당첨 가정파탄 레전드; [내부링크]

3번부터 잘못됐네.. 에휴..

고딩일진의 패륜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야?

게임캐릭터가 게임 직접 배달함 [내부링크]

왤캐 이질적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 엄마의 몸매 시뮬레이션 [내부링크]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폭언하는 운전강사 [내부링크]

뒷차가 치어받다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방 돈안내고 간 고딩의 최후 [내부링크]

개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음마 제대로 낀 남자친구 마구니가 끼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박서준 다리길이 실화냐? 진짜 개쩐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탈모는 관리가 필요없는 이유 [내부링크]

1 : 분노 2 : 짜증 3 : 즐거움 4 : 불쾌 5 : 합리화 다른 유머글 PC방 돈안내고 간 고딩의 최후 개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와이프 임신 어려운 거 알고도 결혼함 어렵다고했지 안된다곤 안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다른 유머글 와이프 임신 어려운 거 알고도 결혼함 어렵다고했지 안된다곤 안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PC방 돈안내고 간 고딩의 최후 개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음마 제대로 낀 남자친구 마구니가 끼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음마 제대로 낀 남자친구 [내부링크]

마구니가 끼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ㄱㅅ작은게 유머 소재로 안쓰였으면.. 아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와이프 임신 어려운 거 알고도 결혼함 어렵다고했지 안된다곤 안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박서준 다리길이 실화냐? [내부링크]

진짜 개쩐다... 다른 글 두통없애는 개꿀팁 나도 해보고 두통 줄어들어서 신기했음 ㅇㅇ 다른 글 완벽한 것들. 완벽한 것. 다른 글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완벽한 것들. 완벽한 것. 다른 글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ㅅ작은게 유머 소재로 안쓰였으면.. [내부링크]

아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수행평가인데 4행시 평가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선배한테 돈빌리면 생기는 일 마지막줄 3번 읽는 거 국룰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두통없애는 개꿀팁 [내부링크]

나도 해보고 두통 줄어들어서 신기했음 ㅇㅇ 다른 글 완벽한 것들. 완벽한 것. 다른 글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진짜 내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귀여운 동물짤 모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동물글 공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친구생긴 사람 lifelikelifefo..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내부링크]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pH-1이 말하는 박재범 꼰대썰 그래도 멋있긴하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네셔널 지오그래픽 제작진의 단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있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진짜 내가 이럼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넉살이 광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수행평가인데 4행시 평가좀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 다른 유머글 ㄱㅅ작은게 유머 소재로 안쓰였으면.. 아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진짜 내가 이럼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넉살이 광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네셔널 지오그래픽 제작진의 ..

pH-1이 말하는 박재범 꼰대썰 [내부링크]

그래도 멋있긴하다.. 다른 유머글 선배한테 돈빌리면 생기는 일 마지막줄 3번 읽는 거 국룰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심리학 제대로 배운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선배한테 돈빌리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마지막줄 3번 읽는 거 국룰임. 다른 유머글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관련 유머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 임신 어려운 거 알고도 결혼함 [내부링크]

어렵다고했지 안된다곤 안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음마 제대로 낀 남자친구 마구니가 끼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ㄱㅅ작은게 유머 소재로 안쓰였으면.. 아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네셔널 지오그래픽 제작진의 단호함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있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수행평가인데 4행시 평가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pH-1이 말하는 박재범 꼰대썰 그래도 멋있긴하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직업 만족도 100% 1위 [내부링크]

ㅋㅋㅋㅋㅋ큐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글 귀여운 동물짤 모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동물글 공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친구생긴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관련 유머글 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관련 유머글 아이유의 영향력 클라스 바..

잘 생기면 다 되더라 [내부링크]

ㄷㄷㄷㄷ;; 나도 받고싶어.. 다른 유머글 95~97년생 돈 얼마 모았어? 아니 말을 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빠뭐해? (반전있음) 응?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서렌 공감 1000% 빼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5~97년생 돈 얼마 모았어? [내부링크]

아니 말을 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잘 생기면 다 되더라 ㄷㄷㄷㄷ;; 나도 받고싶어.. 다른 유머글 95~97년생 돈 얼마 모았어? 아니 말을 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빠뭐해? (반전있음) 응? lifelikelifeforpe.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한 PPL 대참사 이건 좀... ㅋㅋ; 관련유머글 영정사진 안찍어주는 사진관 삼촌이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

오빠뭐해? (반전있음) [내부링크]

응? 다른 유머글 사실 재미없었어 게시물 댓글 : 이래도 갈 수 있냐? ㅋㅋ 이거 가면 목숨도 바칠 사람이니 결혼해야지.. 다른 유머글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서렌 공감 1000% 빼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다른 유머글 이과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lifelikelifeforpe..

서렌 공감 1000% [내부링크]

빼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다른 유머글 이과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노래리스트 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롤챔프가 ..

완벽한 것들. [내부링크]

완벽한 것. 다른 글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진짜 내가 이럼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넉살이 광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이 사람보다 미트볼 좋아하는 사람있냐?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이보리 후리스의 숨은 기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들보들한게 좋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의정부고 졸업사진 레전드;;;; 어캐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이보리 후리스의 숨은 기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들보들한게 좋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 사람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 lif..

아이보리 후리스의 숨은 기능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들보들한게 좋네~ 다른 유머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관련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런 교수님 또 있을까? 따뜻한 교수님.. ..

의정부고 졸업사진 레전드;;;; [내부링크]

어캐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이보리 후리스의 숨은 기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들보들한게 좋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 사람보다 미트볼 좋아하는 사람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귀여운 동물짤 모음 [내부링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동물글 공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친구생긴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관련 유머글 아이유의 영향력 클라스 바로 검색어 1위 ㄷㄷ;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현실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삼성전자 신입의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반격해버리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내부링크]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현실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던 사람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너무 현실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현실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삼성전자 신입의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반격해버리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설의 연봉 5천녀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적이다.. 다른 글 가장 오래산 조개가 죽은 이유 ..하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시험치는데 ㅇㄷ 본 원어민 교수 와 ㅈㄴ 끔찍하다....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일상의 소중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맛있어서 최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내부링크]

진짜 내가 이럼 ㅋ.ㅋ... 다른 유머글 넉살이 광고 못하는 이유 어쩔 수 없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0년대생 공감 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한국인이 힐링겜하면 안되는 이유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던 사람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lifelike..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내부링크]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진짜 내가 이럼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넉살이 광고 못하는 이유 어쩔 수 없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공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친구생긴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마카롱 클라스 [내부링크]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0년대생 공감 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넉살이 광고 못하는 이유 어쩔 수 없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삼성전자 신입의 패기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반격해버리네 다른 유머글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던 사람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장 오래산 조개가 죽은 이유 [내부링크]

..하아.. 다른 글 현아가 '헤어지면 SNS 어떻게 할꺼야?' 라고 묻자 이던이 한 말 말 대박이네..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관련 유머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일상의 소중함..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관련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넉살이 광고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쩔 수 없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N행시 감성적이게 좀 잘지음 ㅈㅌㅇ랑 ㅂㄹㅉ 어캐 살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던 사람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던 사람 [내부링크]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공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친구생긴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삼성전자 신입의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반격해버리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공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친구생긴 사람 [내부링크]

은근 귀여운데?? 다른 유머글 넉살이 광고 못하는 이유 어쩔 수 없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한국인이 힐링겜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던 사람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마카롱 클라스 무슨 맛일까.. 궁금하당 다른 유머글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런 귀찮음 있는 사람? 진짜 내가 이럼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설의 연봉 5천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이별했어.. [내부링크]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0년대생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나도 거를 타선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하루만 이재용 딸이고 싶다.. 급반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하루만 이재용 딸이고 싶다.. [내부링크]

급반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혹시 모텔에서 초 피운적 있어? 왜 알고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구글지도 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쇼미더머니9에서 영어랩이 싫었던 래퍼 가오는 못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0년대생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나도 거를 타선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혹시 모텔에서 초 피운적 있어? [내부링크]

왜 알고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배민 리뷰 사소한거에 민감한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충의 폐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0년대생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나도 거를 타선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내부링크]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혹시 모텔에서 초 피운적 있어? 왜 알고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구글지도 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국 도입 시급한 자판기 아 필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

우디르는 아니지만 빠른 태세전환 [내부링크]

훈훈하네요 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사실 재미없었어 게시물 댓글 : 이래도 갈 수 있냐? ㅋㅋ 이거 가면 목숨도 바칠 사람이니 결혼해야지.. 다른 유머글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노래리스트 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민 리뷰 사소한거에 민감한 사장님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충의 폐해다.. 다른 유머글 쇼미더머니9에서 영어랩이 싫었던 래퍼 가오는 못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불면증 환자 정모 후기 진심일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전부 보려면 76만원 드는 드라마 69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년방영 실화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구글지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90년대생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아 하나도 거를 타선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혹시 모텔에서 초 피운적 있어? 왜 알고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구글지도 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하루만 이재용 딸이고 싶다.. 급반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쇼미더머니9에서 영어랩이 싫었던 래퍼 가오는 못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쇼미더머니9에서 영어랩이 싫었던 래퍼 [내부링크]

가오는 못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하루만 이재용 딸이고 싶다.. 급반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배민 리뷰 사소한거에 민감한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충의 폐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한 PPL 대참사 이건 좀...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내부링크]

역시 운동이 갑이네... 관련 유머글 아이유의 영향력 클라스 바로 검색어 1위 ㄷㄷ;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한 PPL 대참사 이건 좀...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영정사진 안찍어주는 사진관 [내부링크]

삼촌이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한 PPL 대참사 이건 좀... 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불면증 환자 정모 후기 [내부링크]

진심일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전부 보려면 76만원 드는 드라마 69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년방영 실화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영정사진 안찍어주는 사진관 삼촌이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한 PPL 대참사 [내부링크]

이건 좀... ㅋㅋ; 관련유머글 영정사진 안찍어주는 사진관 삼촌이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내부링크]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관련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

이사할 때 짐옮기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구글지도 따라오는 강아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시민의식 끝판왕;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못생긴 얼굴 대칭을 맞춘다면?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눈물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심리학 제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아가 '헤어지면 SNS 어떻게 할꺼야?' 라고 묻자 이던이 한 말 [내부링크]

말 대박이네..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관련 유머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이유의 영향력 클라스 바로 검색어 1위 ㄷㄷ;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일상의 소중함..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

아이유의 영향력 클라스 [내부링크]

바로 검색어 1위 ㄷㄷ;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아가 '헤어지면 SNS 어떻게 할꺼야?' 라고 묻자 이던이 한 말 말 대박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부 보려면 76만원 드는 드라마 69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년방영 실화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부 보려면 76만원 드는 드라마 [내부링크]

69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년방영 실화임? 관련 유머글 아이유의 영향력 클라스 바로 검색어 1위 ㄷㄷ;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김미경 센세의 레전드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왜 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강아지랑 강형욱때문에 인생 바뀐 사람 역시 운동이 갑이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과한 PPL 대참사 이건 좀... ㅋㅋ; lifelikelifeforp..

분식집 발명품 [내부링크]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내부링크]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과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글씨체 때문에 생긴 썰 오해할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내부링크]

아 PTSD온다...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과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노래리스트 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진짜 나한테 왜그러냐 [내부링크]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글씨체 때문에 생긴 썰 오해할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암튼..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진짜 나한테 왜그러냐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만우절이 싫은 교수님 교복같은거 입어도 좋아요 즐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개쫄아서 못입었을듯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어몽어스]에 진심인 친구 [내부링크]

어몽어스 뒷광고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몽어스 유머글 [어몽어스]빨강이 파랑 죽였다니까 빨강이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몽어스 미국식 유머.jpg 어몽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어몽어스 미국식 유머.jpg 어몽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내부링크]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다른 유머글 이과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노래리스트 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사실 재미없었어 게시물 댓글 : 이래도 갈 수 있냐? ㅋㅋ 이거 가면 목숨도 바칠 사람이니 결혼해야지.. 다른 유머글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만우절이 싫은 교수님 [내부링크]

교복같은거 입어도 좋아요 즐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개쫄아서 못입었을듯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런 교수님 또 있을까? 따뜻한 교수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과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만우절이 싫은 교수님 교복같은거 입어도 좋아요 즐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개쫄아서 못입었을듯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글씨체 때문에 생긴 썰 [내부링크]

오해할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암튼.. 나왔습니다.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외국인이 찍은..

다음주에 유튜브 조회수 1위 바뀜 [내부링크]

다음주 - ??? : 두유노 베이비 샤크? 다른 유머글 분식집 발명품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글씨체 때문에 생긴 썰 오해할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만우절이 싫은 교수님 교복같은거 입어도 좋아요 즐..

탑신병자의 노래리스트 [내부링크]

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글씨체 때문에 생긴 썰 오해할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사실 재미없었어 [내부링크]

게시물 댓글 : 이래도 갈 수 있냐? ㅋㅋ 이거 가면 목숨도 바칠 사람이니 결혼해야지.. 다른 유머글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롤챔프가 훔쳐가는것 과학은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옵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탑신병자의 노래리스트 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못생긴 얼굴 대칭을 맞춘다면? [내부링크]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눈물이...) 관련 유머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국 도입 시급한 자판기 아 필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내부링크]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진.jpg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서기냥 호빗냥 아니 뭘 이런걸 다 주시고 그러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무엇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망한 고양이 사진.jpg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

전국 도입 시급한 자판기 [내부링크]

아 필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대학원생되는 방법 대학원생 되기 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시민의식 끝판왕;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어몽어스]빨강이 파랑 죽였다니까 [내부링크]

빨강이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몽어스 미국식 유머.jpg 어몽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시험치는데 ㅇㄷ 본 원어민 교수 [내부링크]

와 ㅈㄴ 끔찍하다....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일상의 소중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

너는 무슨 헤어지자는 말을.. [내부링크]

변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K 시민의식 끝판왕;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전국 도입 시급한 자판기 아 필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내부링크]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내부링크]

일상의 소중함..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시험치는데 ㅇㄷ 본 원어민 교수 와 ㅈㄴ 끔찍하다....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일상의 ..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내부링크]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못생긴 얼굴 대칭을 맞춘다면?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눈물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이 사람은 Wls이다.. 관련 유머글 너는 무슨 헤어지자는 말을.. 변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못생긴 얼굴 대칭을 맞춘다면?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눈물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시민의식 끝판왕; [내부링크]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못생긴 얼굴 대칭을 맞춘다면?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눈물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심리학 제대로 배운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

대학원생되는 방법 [내부링크]

대학원생 되기 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런 교수님 또 있을까? 따뜻한 교수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심리학 제대로 배운 애기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진.jpg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서기냥 호빗냥 아니 뭘 이런걸 다 주시고 그러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무엇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내부링크]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진.jpg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서기냥 호빗냥 아니 뭘 이런걸 다 주시고 그러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무엇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내부링크]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남녀 찾는 속도 다른 그림 [내부링크]

여자는 5초, 남자는 20초 걸린다는 다른 그림찾기, 당신은 몇초?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내부링크]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관련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내부링크]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내부링크]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시험치는데 ㅇㄷ 본 원어민 교수 와 ㅈㄴ 끔찍하다.... 코로나 끝나면 뭐할래? 일상의 소중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맛있어서 최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내부링크]

안타까움.... 관련 글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나라도 좀..? 관련 글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어몽어스 미국식 유머.jpg [내부링크]

어몽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내부링크]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이폰 12 대참사.. [내부링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내부링크]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아니 미쳤냐고 ..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관련 유머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대학원생되는 방법 대학원생 되기 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

망한 고양이 사진.jpg [내부링크]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서기냥 호빗냥 아니 뭘 이런걸 다 주시고 그러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무엇이 놀라게하였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아가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 순간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은 눈보다 빠르다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진.jpg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서기냥 호빗냥 아니 뭘 이런걸 다 주시고 그러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무엇이 놀라게하였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맛있어서 최단기간으로 멸종된 동물.. 안타까움.... 관련 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