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iving1의 등록된 링크

 lifeliving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내부링크]

자취생들은 꼭 사야 하는 생활 다이소 추천템 자취 6년 차가 추천하는 찐 다이소 추천템들만 소개하겠습니다. 부모님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취를 하다 보면 불편한 일들이 생기고 혼자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이 많습니다. 이를 한 번에 예방해 주는 생활 아이템부터 직접 사용하고 좋았던 다이소 추천템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장실&주방 다이소 추천템 배수구망 스티커 특히 자취를 하고 있는 여성 분들에게는 꼭 사라고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어쩔 수 없이 머리카락이 자주 빠지는데, 배수구에 쌓이게 되면 물이 차서 안 내려갔던 경험 분명 있을 겁니다. 배수구관 막힘의 원인은 보통 이물질과 머리카락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관 안에 머리카락이 쌓이는 걸 막아야 하는데, 이 다이소 추천템인 배수구망 스티커가 그 역할을 톡..

물 안 빠지게 간단히 청바지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물 안 빠지게 간단히 청바지 세탁하는 방법 청바지는 세탁을 안 해도 된다는 말도 있는데, 안 하자기에는 더러울 것 같고 또 하자니 물이 빠질 것 같아서 청바지 세탁 방법에 대해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어디에나 연출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인 만큼 오랫동안 착용하기 위해서는 세탁이 중요하겠죠. 오늘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물 안 빠지도록 청바지 세탁하는 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청바지 반드시 세탁해야 할까? 유명 브랜드 CEO는 10년 동안 세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모 연구 결과에서도 1년이 넘도록 빨래를 하지 않은 것과 빨래를 한 것을 비교했더니 세균 검출이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자주 빨래를 할수록 확실히 색이 빠지게 되고, 옷감이 손상되어 내구성이 ..

5cm 이상 복구 가능한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 [내부링크]

5cm 이상 복구 가능한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 빨래를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하게 잘못 세탁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그럴 경우 니트는 완전히 줄어들게 되어버립니다. 하지만 되돌리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원상복구 할 수 있을 정도로 린스, 다리미 등을 활용하여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이 있습니다. 5cm 이상이나 복구가 가능한 방법이자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차분하게 따라만 오면 된답니다. 니트가 줄어든 원인 우선 옷마다 세탁하는 방식이 다르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귀찮으니 대충 세탁기에 넣고 돌리게 됩니다. 보통은 그런대로 잘 빨래가 되지만, 니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손빨래나 드라이클리닝 혹은 울 세탁으로 해주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탁기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 데에는 다..

거실 소파 추천 BEST3 [내부링크]

거실 소파 추천 BEST3 많은 사람들이 딱딱한 의자에 앉는 것보다는 푹신하면서도 편안한 곳에 앉기를 원하기 때문에 특히 집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거실 소파 추천 상품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실에는 주로 TV를 놔두기도 하고 이곳에서 가족들이 둘러 앉아 식사를 하는 등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하기 때문에 편안한 거실 소파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몇 가지 추천 제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실 소파 추천 상품 IKEA 칼스타드 소파 이케아는 북유럽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으며 구경만 하러왔다가 반해서 구입까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거실 소파 추천 상품은 칼스타드 소파가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