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avingcoach의 등록된 링크

 lifesavingcoa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광고에서 중요한 6가지 요소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 우리는 마케팅의 10단계 전략을 배웠다. 10단계 마케팅 전략 (창업 후 고객 유치하는 방법) 마케팅의 중요성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포장지가 좋지 않으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이끌어 낼 수 없다! 반대로 아무리 제품이 별로여도 포장지가 좋으면 팔 수 있다. 포장지를 먼저 만들어 팔 lifesavingcoach.tistory.com 여기에 더해, 광고에서 필수로 체크해야 하는 6가지 요소가 있다. 1) 그 첫번째는 의외성이다. 의외성은 호기심을 일으키고, 호기심은 행동을 유도한다 의외성을 얻으려면? 간단하다. 대치되는 단어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대생이 1000만원을 번 비법" 보다 "25살에 경제적 자유를 이룬 방법! 그 정답은 스마트스토어입니다" 라는 카피라이팅이 더 의외성을 가지고, 따라..

10단계 마케팅 전략 (창업 후 고객 유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케팅의 중요성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포장지가 좋지 않으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이끌어 낼 수 없다! 반대로 아무리 제품이 별로여도 포장지가 좋으면 팔 수 있다. 포장지를 먼저 만들어 팔아보는 것이 미리팔아보기 전략인 것이다. 교육 컨텐츠보다 교육 광고, 랜딩페이지 먼저 만들어라! 왜냐? 창업은 가설과 빠른 가설검증의 사이클이 있어야 하고, 어떤 포장지가 효율적으로 내용물의 가치를 홍보하는가는 미리팔아보기 전략을 통해서만 알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맛집을 다니면서 맛이 정말로 있었던 적이 얼마나 되는가? 맛의 정도가 평균이거나 평균 이하인 경우도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1시간씩 줄을 서 먹는다. 결국 상품의 퀄리티는 음식의 맛인데, 왜 사람들은 그런 '인스타 맛집'들에 줄을 서는 것일까? ..

창업부트캠프 300 블로그 챌린지 #6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창업강의인 창업부트캠프 300에서 받은 과제다. 창업부트캠프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창업 교육, 창업 강의 추천! 필자는 현재 라이프해킹스쿨의 창업부트캠프를 수료중이다.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창업부트캠프 300 | 라 lifesavingcoach.tistory.com [01] 내 상품에 페르소나 유형을 정의하고, 각 페르소나에 적합한 상품의 제목, 상세 등의 카피라이팅 해보기 페르소나(Persona)란? 고대 그리스에서 가면극을 할 때, 배우들은 가면에 자기 배역의 '감정', '성격' 등을 나타낸 가면을 썼다. 구 때문에 이후 심리학에서는 이 '페르소나(Per..

틈새시장을 잘 공략한 기업 사례!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창업강의인 창업부트캠프 300에서 받은 과제다. 창업부트캠프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창업 교육, 창업 강의 추천! 필자는 현재 라이프해킹스쿨의 창업부트캠프를 수료중이다.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창업부트캠프 300 | 라 lifesavingcoach.tistory.com [01] 니치 마켓(틈새시장)을 잘 공략한 사례의 서비스를 1개 이상 찾아보기 이에 잘 부합하는 것은 역시 라이프해킹스쿨 이라고 할 수 있겠다. 라이프해킹스쿨의 개설 당시에는 이미 많은 강의 플랫폼들이 성장한 상태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한별 대표는 또다른 강의플랫폼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

창업 교육, 창업 강의 추천! [내부링크]

필자는 현재 라이프해킹스쿨의 창업부트캠프를 수료중이다.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창업부트캠프 300 | 라이프해킹스쿨 200대1 경쟁률의 실전창업프로그램, 8주 만에 월 300 창업 소득을 원한다면 창업부트캠프300에서! lifehacking.co.kr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었던 Mr.M은 이 창업부트캠프 본과정을 수료중이다. (다만, 본과정은 선행과정을 클리어한 뒤에만 수강신청 가능하다.) 거두절미하고, 퀄리티는 어떤가? 가격과 퀄리티 상당히 알찬 편이다. 장점1. 계속해서 과제를 준 뒤 그 과제를 클리어하게 만드는 동기를 심어놔서, 뼛속까지 게으른 Mr.M도 악으로깡으로 숙제를 해가며 체득하는 것이 많다. 장점2. 굉장..

창업 후 고객을 끌어당기는 8단계 판매전략!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창업강의인 김성공의 창업부트캠프에서 받은 과제다. 창업부트캠프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이 링크를 참고하시길! https://lifesavingcoach.tistory.com/14 창업 교육, 창업 강의 추천! 필자는 현재 라이프해킹스쿨의 창업부트캠프를 수료중이다.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창업부트캠프 300 | 라 lifesavingcoach.tistory.com [01] 지식 창업 8단계 판매 전략이 활용된 1개 사례를 찾고 분석하기 이건 너무 간단하다! 바로 돌다리 이론의 창시자인 이한별 대표님의 라이프해킹스쿨을 분석해봐야지! 우선, 창업부트캠프에서 배운 8단계 판매 전략은 이렇다! ..

김성공 창업부트캠프 솔직한 후기 (가격, 퀄리티)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김성공의 창업부트캠프란?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링크) 창업부트캠프 300 | 라이프해킹스쿨 200대1 경쟁률의 실전창업프로그램, 8주 만에 월 300 창업 소득을 원한다면 창업부트캠프300에서! lifehacking.co.kr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었던 Mr.M은 이 창업부트캠프 본과정을 수료중이다. (다만, 본과정은 선행과정을 클리어한 뒤에만 수강신청 가능하다.) 거두절미하고, 퀄리티는 어떤가? 가격과 퀄리티 상당히 알찬 편이다. 장점1. 계속해서 과제를 준 뒤 그 과제를 클리어하게 만드는 동기를 심어놔서, 뼛속까지 게으른 Mr.M도 악으로깡으로 숙제를 해가며 체득하는 것이 많다. 장점2. 굉장히 ..

라이프해킹스쿨 창업부트캠프 300 솔직후기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라이프해킹스쿨의 창업부트캠프 300이란?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링크) 창업부트캠프 300 | 라이프해킹스쿨 200대1 경쟁률의 실전창업프로그램, 8주 만에 월 300 창업 소득을 원한다면 창업부트캠프300에서! lifehacking.co.kr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었던 Mr.M은 이 창업부트캠프 본과정을 수료중이다. (다만, 본과정은 선행과정을 클리어한 뒤에만 수강신청 가능하다.) 거두절미하고, 퀄리티는 어떤가? 가격과 퀄리티 상당히 알찬 편이다. 장점1. 계속해서 과제를 준 뒤 그 과제를 클리어하게 만드는 동기를 심어놔서, 뼛속까지 게으른 Mr.M도 악으로깡으로 숙제를 해가며 체득하는 것이 많다. ..

김성공 창업부트캠프 선행강의 5일차 챌린지 & 후기! [내부링크]

[01] 창업부트캠프 선행 과정 리뷰하기 총평: 무자본 창업에 대해 전혀 몰랐던 사람에게는 추천한다. 솔직히 처음에는 의심 대부분, 믿음 약간이었다면 이젠 믿음반 의심반 쯤 된다. 내가 정말? 무자본 창업으로 한달 300만원 이상을 벌 수 있다고? 솔직히 강의 초반 부분에서 마인드셋 강의를 할 때는 정말 못미더웠는데 (아니 또 마인드코칭이냐..)김성공의 설득스킬이 굉장한 모양이다. 이제 어느정도 무자본 창업의 철학에 수긍이 간다.물론 아직도 백프로 신뢰가 되는 건 아니지만..무엇보다 무자본 창업에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의 윤곽도 어느 정도 잡혔다!무자본 창업의 ㅁ자도 모르는 사람에게는 충분히 추천할만한 강의!

김성공 창업부트캠프 300 후기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김성공의 창업부트캠프란?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링크) 창업부트캠프 300 | 라이프해킹스쿨 200대1 경쟁률의 실전창업프로그램, 8주 만에 월 300 창업 소득을 원한다면 창업부트캠프300에서! lifehacking.co.kr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었던 Mr.M은 이 창업부트캠프 본과정을 수료중이다. (다만, 본과정은 선행과정을 클리어한 뒤에만 수강신청 가능하다.) 거두절미하고, 퀄리티는 어떤가? 가격과 퀄리티 상당히 알찬 편이다. 장점1. 계속해서 과제를 준 뒤 그 과제를 클리어하게 만드는 동기를 심어놔서, 뼛속까지 게으른 Mr.M도 악으로깡으로 숙제를 해가며 체득하는 것이 많다. 장점2. 굉장히 ..

라이프해킹스쿨 선행강의 챌린지 4일차! [내부링크]

[01] 내가 참여할 수 있는 정부 지원 사업 서칭 후 리스트업 하기 2022년 도전! 생활혁신 아이디어 리그 참가자 모집 2022년도 창업지원사업 통합공고 2022년 도전! 생활혁신 아이디어 리그 참가자 모집 [02] 아래 영상을 보고 잘 팔리는 문구 예시 5개 찾아보기 애플 : 애플에서 일하게 된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 권한을 드리겠습니다. 시몬스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송동훈의 그래드 투어 : 모든 여행길에는 인생의 중요한 의미들이 숨어있다. 캐논 : 진짜에겐 진짜를 / 아버지가 되면 사진이 훌륭해집니다. 박카스 : 그날의 피로는 그날에 푼다. 큐피 마요네..

라이프해킹스쿨 선행강의 챌린지 3일차!! [내부링크]

[01] 가설 수립의 4가지 접근법 중 하나를 이용해서 아이디어 작성해보기 나는 4가지 접근법 중 정체성 접근법, 그리고 Top down/Bottom Up 접근법 두 가지를 사용하겠다. 김성공님이 한 것처럼, 나의 강점, 행복, 니즈를 나열해보겠다. 나의 강점 언변이 좋음 강한 자신감 영어회화에 능함 행복 사람을 도울 수 있을 떄 돈 사람들과 소통할 때 니즈 두 가지를 포착했다. (여기서 Top down 전략을 썼다) 최근 케이팝과 한국 영상물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과 한국 문화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다. 생각해 보면, 그동안 외국인들의 문화/반응을 우리 나라에 소개하는 콘텐츠는 많았지만 그 반대, 한국인으로써 한국 바깥의 외국인과 소통하는 컨텐츠는 비교적 적었다. 그렇기 때문에 틈새시장을 공략해 한국 문화..

김성공 창업부트캠프 선행강의 2일차 챌린지! [내부링크]

오늘 당장 긍정적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 설계해보고 작성하기 크킄... 이 챌린지를 보자마자 가슴이 뛰었다! 바로 자기계발 단톡방의 형제들에게 뛰어가 아래와 같은 제안을 했다! 우리 서로 스케줄표를 공유한 뒤에 서로 감시를 하자! 첫날 실험결과.. 굉장히 빡세다. 평소같았으면 슬렁~슬렁~ 할일하고 자기계발 했다고 합리화했을텐데, 훨씬 열심히 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도 그만큼 효과는 발군! 아래 2개 아이템 사례에 대한 ‘미리 팔아보기’ 시나리오를 만들어보기 아이템 1 : 자율 주행 로봇 청소기 사용 방식 : 로봇이 24시간 on되어 있고 바닥의 청결 상태를 주기적으로 스스로 체크하여 자동으로 청소하는 청소기 제품 나의 실험 가설: 자신이 직접 청소할 시간이 없는 맞벌이 부부가 주요 타깃이..

김성공의 '창업부트캠프 300' 2일차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불철주야 경제적 자유를 위해 달리고 있는 Mr. M... 어제에 이어 김성공의 '창업부트캠프 선행강의'를 듣고있다! 시작하기에 앞서, 김성공의 창업부트캠프란? 20대에 창업을 하여 지금은 월 수천만원의 자동수익을 벌고 있는, 김성공이라는 사람이 만든 창업부트캠프다. (링크) 창업부트캠프 300 | 라이프해킹스쿨 200대1 경쟁률의 실전창업프로그램, 8주 만에 월 300 창업 소득을 원한다면 창업부트캠프300에서! lifehacking.co.kr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었던 Mr.M은 이 창업부트캠프 본과정을 수료중이다. (다만, 본과정은 선행과정을 클리어한 뒤에만 수강신청 가능하다.) 거두절미하고, 퀄리티는 어떤가? 가격과 퀄리티 상당히 알찬 편이다. 장점1. 계속해서 과제를 준 뒤 그 과제를 클리..

김성공의 '부의 치트키' 와 '창업부트캠프 300' 1일차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경제적 자유와 인생혁신을 위해 자기계발서적을 찾아 헤매며 하이에나처럼 교보문고를 뒤지던 Mr. M... 그러던 와중, 교보문고 1위 서적을 보았다. 호오? 평소같았으면 이런류의 자개서에는 관심을 갖지 않았을 테지만 요즘 창업에 관심이 많은 나머지, 바로 구매를 해버리고 말았다. 그도 그럴게, 이 책, 홍보문구가 남다르다..! 거기다가 창업 부트캠프도 하는 모양이다. https://lifehacking.co.kr/startuppackage# 5일 완성 창업형 인간되기 0원 | 라이프해킹스쿨 100% 환급! 최다 후기! 최고 만족도! 단 5일이면 누구나 창업형 인간이 되는 0원 창업 교육 lifehacking.co.kr 솔직히 말하면, 완전히 믿음이 가는건 아니다. 인생의 치트키? 월 수입 1억?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