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on의 등록된 링크

 lifestyl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스팀 해빙기 작동법 [내부링크]

파주 지역이 겨울철 한파가 심한지라 스팀 해빙기를 구매해뒀는데 매년 그 사용법이 헷갈리고 원채 고온고압의 증기라 위험한 요인이 많아 사용법을 기록해 두려고 합니다. 우선 해빙기는 대략 30~50만원 정도이구..

아이와 강아지 [내부링크]

다섯 마리 강아지와 함께 사는우리집^^ 여러 사람들이 묻곤 하지요?애기랑 강아지랑 같이 살면 좀 위험하지 않나요? 어른들 없을 때 애기한테 해꼬지 같은거 하지 않을까요?(그런거 전~~혀 없어요) 털도 많이 날..

코로나 실시간 확진자 조회 [내부링크]

와 950 명.... 실시간 확진자수 지역별 확인 가능한 사이트네요 이동시 참고하세요 (사진클릭보다 아래의 url복사후 웹페이지 접속이 더 잘되네요) https://www.corona-live.com

잔디깎기 수동/자동 [내부링크]

전원주택에 살다보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이 바로 잔디깎기입니다. 마당이 으리으리하게 크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는 '팍스 수동식 잔디깎기'를 구매해서 썼는데요 이녀석은 65,000원정도 했던걸로 기억..

냉동삼겹살 [내부링크]

코로나로 외식도 쉽지 않은데 추억의 냉동 삼겹살을 먹어보려구요 어린시절 아빠 퇴근길에 사오신 네모 반듯한 냉동 삼겹살^^ 참기름에 소금듬뿍 섞인 소금장에 찍어 먹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이마트에서 장보..

불멍 [내부링크]

불피우면서 멍때리기 불멍^^ 누가 말 줄였는지 기가 막히네요 근심, 걱정 다 없어지고 그냥 불만 쳐다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조금 비싸지만 예뻐서 주문한 상품^^ https://youtu.be/gRLfnNb9XZE

개발부담금 계산하기 [내부링크]

전원주택 관련되서 반드시 알아둬야할 개발부담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발부담금이란 ? 개발부담금은 개발사업시행자에게 귀속되는 개발이익 중에서 「개발이익환수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국가가 부과 ·..

웹툰 순위 [내부링크]

내맘속 순위입니다 우선 네이버 웹툰 1위는 당연지사 호랑이 형님!! 웹툰구독 처음으로 유료구매 했죠 3번 정도 정주행ㅋ 2등은 마찬가지로 토요일 연재중인 초인의 시대!! 마치 드래곤볼 느낌이죠 3등은 헬58ㅋ..

블로그 방문자 [내부링크]

블로그 초보자로서 적은 글로 일평균 방문자수가 10명 이상은 꾸준히 들어오고 있네요 옛날 미니홈피 시절 방문자수에연연하던 느낌이 고스란히 ㅋㅋㅋ 아무래도 T스토리다 보니방문자수가 적은거 아니야? 라고스..

반려동물 실종 [내부링크]

반려동물이 길을 잃어버리면그것처럼 절망적인게 없을거 같아요 우선 누가 납치한 것이 아니라면누군가 유기동물을 관할 시청에 신고하고임시 보호센터에서 보호를 하고 있을 겁니다. 만약 마이크로칩이 내장되어..

사지말고 입양하세요-2탄 [내부링크]

그럼 이어서~넷째 민식이 이녀석은 너무너무너무 순해요 화내는 것을 못봤어요 저 수염이 너무너무 늠름하고 멋지요^^ 그리고 막내 동백이 이친구는 점프 대마왕입니다. 애기 때 자기 키의 몇배나 되는 곳에서 뛰..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 1탄 [내부링크]

전원 주택에 살다보니 어떤 의무감에서라기 보다 주거 공간이 넉넉해지니 마음이 조금 넉넉해진 거 같아요 그래서 시작된 입양과 유기동물 임시보호로 인해서 어느덧 5마리 대식구가 되었네요 우선 첫 째 반야누나..

전원주택 살기 [내부링크]

저는 전원주택으로 이사 온지 3년 정도 되는데요 이사 온 첫 해에는 매주 마당에서 가족, 친구들을 초대하여 바비큐 파티를 하곤 했습니다. 한겨울에도^^ 전원주택이라 하여 아예 시골에서 농사짓는 이런 곳을 생..

T스토리 광고수익(adfit, adsense) [내부링크]

전원주택 삶의 기록을 담고 싶어서 시작한 블로그가 어언 2개월 정도 됩니다. 블로그 초보이다 보니 유튜브로 하나하나 배우고 있는데 요즘 많이 보는 유뷰브 채널은 리뷰요정 리남입니다. youtu.be/nLNqYQFCaAQ..

사케 데우기 [내부링크]

입김이 하~얗게 뿜어져 나오는 겨울에는  따끈한 정종 대포가 생각납니다. 가까운 마트에 정종은 없고  대신 따뜻한 사케를 해먹으려 합니다^^ 병사케 보다는 가성비 뛰어난 팩사케로 '하쿠사마 혼죠조'와 '하..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 트리 장식, 은하수 전구 [내부링크]

단독주택에 살면서 여러가지 재미 있는 일 중 하나는 축제 분위기로 집꾸미기 입니다 다들 그런 로망 있잖아요~? ^^ 매년 10월말 할로윈, 12월 크리스마스까지 예쁜 카페처럼 꾸며볼수 있지요 기존에는 전나무 등..

화분 도라지 [내부링크]

봄철 도라지 씨앗을 뿌리고 드디어 수확했네요 생각보다 재배가 쉬운 도라지 물만줬는데 잘자랍니다 잘 씼어저 도라지무침을 만들었네요 직접키워서 먹으니 재미납니다 난이도 하 도라지 재미있네요

울진 백합 조개 [내부링크]

울진은 서울에서 약 300km 떨어진 동해안 휴양지 입니다. 울진하면 죽변항 대게, 망양휴게소, 제일반점 비빔짬뽕 등등 너무나도 맛있는 것들이 가득~합니다. 물론 막회, 오징회 등의 회는 말할 것도 없구요 ^^  ..

방충망 강아지/고양이 도어 [내부링크]

방충망 강아지/고양이 도어는 셀프 설치가 무척이나 쉽습니다. 먼저, 구매전에 반려동물 사이즈와 주문하려는 상품의 도어 사이즈는 잘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기장 아랫부분을 자르고 설치하면 되는데 문전..

데크칠(우드스테인) [내부링크]

데크는 2년에 한번 우드 스테인을 발라줘야 아래 사진처럼 되지 않습니다. 우드 스테인은 수성과 유성으로 나뉘는데 일반적으로 수성은 실내용, 유성은 실외용입니다. 유성을 실내에 바르면 페인트 냄새 같은게..

목조주택, 어닝 설치, 돌출 3m [내부링크]

수영장 위에 그늘막을 설치할지, 우산형 파라솔을 설치할지  고민고민하다가 좀 더 튼튼하고, 평상시에는 해를 가리지 않기 위해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어닝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인터넷 검색으로..

노래기 퇴치 [내부링크]

노래기 배각강(倍脚綱)에 속하는 절지동물의 총칭. 노략이·이밥노략이라고 하였으며 방언으로는 노내기·노내각시·사내기라고 한다. 한자어로는 보통 마륙(馬陸)이 쓰였고, 마현(馬蚿)·백족(百足 10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