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ideas의 등록된 링크

 lifestyleidea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스트레스 해소법 매일 관리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스트레스 해소법 매일 관리하는 10가지 방법 직장생활 때문에, 학교 생활 때문에, 혹은 가정에서 등등 주변 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정말 어마어마하죠.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도 하잖아요? 앞에서 말한..

불면증에 좋은 음식 TOP 10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음식 TOP10 가장 흔한 수면 장애는 단연코 불면증일 거에요. 그거 아시나요? 성인 10명 중 1명은 만성 불면증을 앓고 있으며, 성인 3명 중 1명은 간헐적으로 불면증이 있다는 사실이요! 많은 사람들..

NASA가 추천한 실내 공기정화식물 BEST 20 [내부링크]

NASA가 추천한 실내 공기정화식물 BEST 20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의 독소가 많아지는 것 같은 느낌 저만 드나요? :) 실내에 공기정화식물을 두면 독소를 제거하고 공기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

목표달성을 위한 15가지 시간 관리법 [내부링크]

목표달성을 위한 15가지 시간 관리법 현재 본인이 계획한 목표를 얼마나 달성했나요? 오늘 하루의 작은 목표부터 연간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우리는 효과적인 시간 관리가 필요합니다.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

다리가 붓는 이유와 하체부종 빨리 빼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최근에 양말이 꽉 끼고 바지가 아늑함을 느낀 적이 있나요? 부은 다리와 발목의 몇 가지 잠재적 원인이 있습니다. 장기간 서 있거나 걷는 것과 같은 일부 원인은 정상이며 일반적으로 무해합니다. 그러나 다리와..

코로나블루 우울증을 극복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블루 우울증을 극복하는 5가지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하면서 코로나블루도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블루의 뜻 코로나블루란 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로 코로나19 확산..

미니멀라이프 집정리 포함한 14일 챌린지 [내부링크]

미니멀라이프 집정리 포함한 14일 챌린지 미니멀리즘은 가능한 최소한의 물건을 정리하고 소유하는 곳으로만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집정리 만으로 깔끔한 정리가 미니멀리스트의 조건이라고만 할 수 없다. 미니..

제로웨이스트 운동을 시작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제로웨이스트 운동을 시작하는 5가지 방법 '제로웨이스트를 한다' 라는 것은 때론 거창하게 들릴 수도 있다. 그리고 챙겨야 할 것이 많다고 느껴 귀찮을 수도 있다. 하지만 수 많은 매립지와 바다가 폐기물로 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