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wiki의 등록된 링크

 lifewi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후기(빅데이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위키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강릉 씨마크 호텔의 객실정보 및 뷔페후기들을 빅데이터로 분석해보려구 합니다. 강릉 씨마크 호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2020년 3월 기준으로 최근 2년 데이터 분..

조가용선 전기기사 용어 파헤치기! [내부링크]

전기기사를 공부하다보니 '조가용선'이라 용어가 등장하네요.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능력 과목에서 나오는 용어입니다. 어떤 의미일까요? ㅇㅇㅇㅇ 그래서! 깔끔하게 사진과 함께 이해하기 쉽도록 아래에 정..

가성비 액션캠 추천, 장단점 분석(SJCAM 8 PRO)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액션캠을 찾고 계신다구요? 10만원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가성비 있는 액션캠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SJCAM 8 PRO를 구입했습니다. SJ 시리즈는 짭프로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예전에 SJ..

소독스프레이 만드는 법(코로나 종식시키자!) [내부링크]

이제는 정말 무서운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국을 멈추게 했습니다. 특히 대구 시민여러분들이 제일 걱정이 많겠지요. 이 와중에 정치질하는 인간들은 정말 답이없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총선 투표..

유튜브 세로영상 1080p로 올리는 법(정독!) [내부링크]

저는 유튜브 세로영상 컨셉으로 활동을 하고자 마음을 먹었고, 많은 영상들을 촬영 후에 베가스 프로로 열심히 편집을 하였습니다. 유튜브에 세로영상으로 올리는 법으로 열심히 검색해서 올렸기에 큰 걱정은 하지..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추천(20년3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2020년 3월에 다시쓰는 리뷰 아직까지 고장없이 잘 쓰고 있답니다. 잔고장을 우려했으나 그럴 염려가 없었고, 어머니도 대만족하고 계십니다. 거거익선이라고 하지만 주방자리 활용도를 고려해서 컴팩트 6인용은..

Adobe Genuine Software Integrity Service 해결방법! [내부링크]

나는 cc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한번 구입하면 원래 저따위(?)의 문구는 없어져야 정상이다. 그런데 계속 띄어주시는 것을 보니 설계를 병맛으로 했나보다. (그래... 프로그래머들도 정말 힘들거야.) 잠재적인 크..

'기준중위소득 120% 이하' 의미 파헤치기(최신 업데이트 2020.03) [내부링크]

기준중위소득 120% 이하란? 기준중위소득 120% 이하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려고 해요. 저도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받기위해 신청을 해놓았고 대기중인 상태입니다.(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아요) 저는 기준중위소득..

토평콘솔Hub 행낭포장, 간선상차란?(2020년 3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토평콘솔Hub는 어디에 있을까요? 토평콘솔 Hub에 대해 먼저 지도로 한번 살펴보자구요~! 대충 보아하니 서울에 있는 것은 확실하네요~ 누군가가 서울에서 택배를 부쳤을 것이고, 잠시 머물러 있는 곳입니다. 토평..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보 & 지원받기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보 정부에서 백수(?)인 사람들을 위해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정보 잘 참고하시고 순서대로 지원받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사이트는 블로그에 링크를..

카시오 fx-570ES PLUS 배터리 교체하는 법 [내부링크]

공대생들의 여자친구? 공학용계산기 공대생들이라면 공학용계산기는 필수인 세상입니다. 그 중에서도 카시오 fx-570ES PLUS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과 가성비 좋은 계산기인지라 주변에서 많이..

SJ8 프로PRO 후기(고프로 비교, EIS손떨방 영상) [내부링크]

나는 액션캠을 왜 사려고 하는가? 저는 지금 아주 단촐한 유튜버가 되고 싶습니다. 영업비밀이라 공개할 순 없지만 블로그로 약간의 수익을 내면서부터 저에겐 애드센스라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하나의 도전이라고..

어메이즈핏 GTR 사용후기(워치페이스 추천) [내부링크]

어메이즈핏(Amazfit) GTR 47mm 저렴하게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 입니다. 오랜 배터리라는 장점을 확인하고 질렀습니다. 삼성 갤럭시 액티브 워치2와 엄청난 고민을 많이 했지만 배터리에서 압승, 워치페이스는 크게..

샤오미 스마트 워치 어메이즈핏 GTR 저렴하게 구입 [내부링크]

샤오미 스마트 워치인 Amazfit GTR을 구입하였네요. 어메이즈 핏을 만든 회사는 샤오미 소속은 아니지만 샤오미와 협력하여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존하는 스마트 워치 중 가성비가 제일 좋다고 생각되네..

호치민에서 무이네 가는법(feat.기차) [내부링크]

호치민에서 무이네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1. 버스(저는 무이네에서 호치민 올 때 프리미엄 버스를 탔어요~) 무이네에서 호치민 3slimo 프리미엄 버스 후기 호치민에서 무이네 또는 무이네에서 호치민..

무이네에서 호치민 3slimo 프리미엄 버스 후기 [내부링크]

호치민에서 무이네 또는 무이네에서 호치민 오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버스 2. 기차 3. 임대 차량 제 키를 고려하여 저는 기차와 버스를 택했는데 버스는 3slimo라는 프리미엄 버스 업체를 이용하게 되..

무이네 호텔 Bamboo Village Beach Resort & Spa [내부링크]

무이네에서 인기많은 숙소인 Bamboo Village Beach Resort & Spa에서 2박을 머물렀습니다. 한국인다운 아주 날카로운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Booking.com에서 방갈로&정원전망으로 택했고 11월 일, 월, 화..

이마트 노브랜드 메모리폼 등쿠션 후기(2020년 3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2020년 3월 저는 이 등쿠션에 대한 리뷰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요즘에도 허리 받침대나 인형처럼 껴안고 자거나 작업할 때 배쪽에 끼워 모니터와 유지시키고 있습니다. 여전히 가성비가 좋으나 활용은 등쿠션으로..

광저우 짠시루 시계 리뷰(꿀팁 포함) [내부링크]

광저우의 사입현장을 지켜본 사람이기에 정확하게 말씀드리고자 이 리뷰를 올립니다. 장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관련 사업하는 분 옆에서 잠시 일해본 이야기들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흔히들 이미테이션 구입하러..

갤럭시 기어핏2 사용기(2020년 3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1년동안 썻던 갤럭시 기어핏2 사용기를 쓰려고 한다. 요새 어메이즈핏 GTR부터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 급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기어핏2를 볼때마다 감탄을 느낀다. 사실 기어핏2는 운동용에 적합한 밴드다...

Jabra Elite 65t 직접쓰는 솔직후기(20년 3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2020년 3월에 다시 써보는 추가 후기 대형사건이 있었습니다. 운동 후 주머니에 넣어놓았던 Jabra Elite 65t를 시원하게 세탁기와 빨래를 했습니다. 저는 자포자기 심정으로 2일을 건조시키고, 드라이기를 말리기..

포코폰 6개월 사용 솔직리뷰(고스트 터치 개선) [내부링크]

2020.03 업데이트 내용추가 샤오미 포코폰에 대해 솔직리뷰를 쓰고자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샤오미 포코폰은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구입했으며 기존에 쓰고 있던 폰은 LG V10 그리고 구글 픽셀폰(1시리즈)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