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lame의 등록된 링크

 lifl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1건입니다.

명주밥투리 8097asdfsa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8097asdfsa

부모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모가 죽는꿈 해몽 꿈에서 부모가 죽는꿈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본인의 마음이 외롭고 답답함을 암시하는 심몽입니다. 아버지가 돌아..

피 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피 나는 꿈 해몽 엄지손가락에 피흘리는꿈을 꾸게 되신다면 본인이 아닌 본인의 부모님에게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입에서 피를 토하는꿈 꿈에서 입에서 피를 토했다면 의미는 재물이나 합의 계약..

소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소꿈 해몽 풀이 꿈에서 소를 기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가족중에 한사람이 방황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죽은 소를 묻는 꿈 꿈에서 소릴 죽이셨다면 의미는 현실의 집안에서 안좋은 일이 발..

신발사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신발사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신발을 사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커지게 되고 아니시라면 여행을 떠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헌신발을 보는꿈 꿈에서 헌신발을 보는꿈ㅇ르 꾸셨다면 현실..

악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악어꿈 해몽 풀이 악어를 보는 꿈 꿈에서 악어를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원하던 목표를 이루게 되고 원하던 일을 시작하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악어에 물리는 꿈 꿈에서 악어에 물리셨다면 의미는 현실..

등산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등산하는꿈 해몽 꿈에서 등산을 했다면 현실에서 열심히 하던일에 만족감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 나온 산이 높을수록 의미가 커집니다. 등산 중에 사람을 만나는 꿈 꿈에서 등산 중에 사람을 만났다면 의미..

높은 산에 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 산에 오르는꿈 해몽 꿈에서 높은 산에 올랐다면 현실에서 하는일이나 사업이 힘들어질 수 있지만 참고 꼭대기에 올랐다면 성공을 의미합니다. 산 중턱에 안개가 끼여 있는 꿈 꿈에서 산 중턱에 안개가 끼어..

산에서 길을 잃은 꿈 해몽 [내부링크]

산에서 길을 잃은 꿈 해몽 꿈에서 산에서 길을 잃었다면 현실에서 아프던 부위가 더아프게 되거나 혼약이 취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비를 맞으며 산에 오르는 꿈 꿈에서 비를 맞으며 산에 올랐다면..

산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산꿈 해몽 풀이 산을 오르다 굴러 떨어진 꿈 꿈에서 산을오르다 굴러떨어졌다면 현실에서 인간관계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를 타고 산에 오르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타고 산에 올랐다면..

애인과 술마시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과 술마시는 꿈 해몽 꿈에서 애인과 술을 마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의 이별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이별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애인이 질투하는 꿈 꿈에서 애인이 질투를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이..

애인이 바람피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꿈에서 애인이 바람을 피웠다면 현실에서 본인이나 상대편의 마음이 멀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자신이 애인때리는 꿈 꿈에서 본인이 애인을 때렸다면 현실에서 꿈에서 나온 애..

애인과 이별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과 이별하는 꿈 해몽 꿈에서 애인과 이별을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애인과이 사이가 더욱 돈독하고 싶어질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내가 다른 남성과 바람 피는 꿈 꿈에서 아내가 다른 남성과 바..

애인이 바람피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꿈에서 애인나 연인이 바람을 피웠다면 현실에서의 본인의 답답하고 불안한 마음을 나타낸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애인 뺏기는 꿈 꿈에서 애인을 뺏겼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귀고 있는 연..

자동차가 대기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자동차가 집앞에서 대기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집안이나 다급한 일들이 발생이 되는 것들을 뜻하는 것들을 알수가 있습니다. 꿈에서 자동차 뒷좌석에서 애기가 우는 꿈을 꾸신다면 하루 종일 다른 사람들과..

스님이 웃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스님이 웃고있는 꿈을 꾸신다면 죽는 사람들의 유산을 물려받는 것들을 뜻하는 좋은 꿈을 듯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스님으로 부터 불경들을 받는 꿈을 꾸신다면 자비스러운 불자와 법사들이 되어서..

바위에 앉아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커다란 바위에 앉아서 하늘위로 오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귀한 신분이 되어서 입신양명이 되면서 자신이 신분들이 출세가 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바다바람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깨끗한 물위에 잇는 개나리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깨끗한 물위에 개나리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이런한 것은 제품을 개발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꿈으로 제품을 만들고 좋은 반응을 얻는다고 합니다. 꿈에서 잠장밑에 개나리들이 활짤 피어있..

고릴라가 산에 올라가는 꿈해몽 [내부링크]

고릴라가 산에 올라가는 꿈해몽 꿈에서 고릴라들이 산 정산에 올라가는 꿈을 꾸신다면 지위들이 올라가면서 자신이 하고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들을 얻게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고릴라가 풀잎셈들을 하면서..

윈도우10 ssd 최적화 수명 늘리기 [내부링크]

윈도우10 ssd 최적화 수명 늘리기 윈도우 10 SSD에 대해서 최적화가 필요하다고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설정변경을 하면서 SSD에 최적화하는 것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시작버튼과 Pause Break를 눌러주세요 시..

손을 불에 데인꿈 해몽 [내부링크]

손을 불에 데인꿈 해몽 꿈에서 손을 불에 데였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위험한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 되거나 본인에게 위험한 사람이 근처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을 씻어도 깨끗하게 되지않는꿈 꿈에서 손을 씻어도..

모르는 여자꿈 해몽 [내부링크]

모르는 여자꿈 해몽 꿈에서 모르는 여자가 나왔다면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젊은 여자가 나왔다면 현재 유행 하는것중 여성과 관련됨일을 하게되면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꿈에 나이든 여..

큰 거위가 하늘을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 거위가 하늘을 나는꿈 해몽 꿈에서 큰 거위가 하늘을 날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 사업이 원하는대로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거위가 알을 품고 있는꿈 이꿈은 투자와 관련된꿈..

생리가 멈추지 않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리가 멈추지 않는꿈 해몽 꿈에서 생리가 멈추지 않으셨다면 이꿈은 흉몽같지만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커져서 재물이 크게 들어 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 새우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 새우를 잡는꿈 해몽 꿈에서 큰새우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재복과 관련된꿈으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개가 짖는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개가 짖는꿈 해몽 꿈에서 검은개가 짖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줄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두가지 길몽 입니다.

라면이 끓어 넘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라면이 끓어 넘치는꿈 해몽 꿈에서 라면을 끓여서 넘쳤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 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 입니다.

학이 알을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알을 낳는꿈 해몽 꿈에서 학이 알을 낳았다면 이꿈은 연구나 학업 발명분야에서 좋은 꿈입니다. 위의부냥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어서 명예와 존경을 다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누군가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누군가를 죽이셨다면 현실이라면 안되지만 꿈에서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막혔던 운이 좋아져서 하는일들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항아리에 진주가 가득한꿈 해몽 [내부링크]

항아리에 진주가 가득한꿈 해몽 꿈속에서 항아리에 진주가 가득찼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사업이 잘풀리고 생각지 않은곳에서 재물이 생기고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고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치아가 부러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치아가 부러지는꿈 해몽 꿈에서 치아가 부러지셨다면 이꿈은 현실의 건강이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힘든일이나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잇고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엄마에게 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엄마에게 혼나는꿈 해몽 꿈에서 엄마에게 혼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가볍게 생각한 행동으로 인해 다툼이나 시비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음식을 먹고 구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을 먹고 구토하는꿈 해몽 꿈에서 음식을 먹고 구토하셨다면 이꿈은 질병이 생길 수 있고 크진 않지만 재산에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산을 뛰어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을 뛰어오르는꿈 해몽 꿈에서 산을 뛰어오르셨다면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원하는 목표를 생각보다 빠르게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제품을 만들게 되고 이를 인정받아 승진수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수건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건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수건을 잃어버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기혼이사면 부부사이가 나빠지게 되거나 동료와의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람이 거세게 부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람이 거세게 부는꿈 해몽 꿈에서 바람이 거세게 불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본인보다 윗사람이나 본인을 도와줄 사람에 영향을 받게 도미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바람을 맞을대 마음이 불안했다면 건강에 신경써..

악어떼에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떼에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악어떼에게 쫓겼다면 이꿈은 추문에 휘말리거나 현재 진행하던 일이 문제가 생겨서 멈추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건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건을 줍는꿈 해몽 꿈에서 물건을 주으셨다면 이때 떨어져있는 물건은 현실의 감정 상태를 반영 하는데요. 스트레스거리나 고민 근심을 반영합니다.

물귀신꿈 해몽 [내부링크]

물귀신꿈 해몽 꿈에서 물귀신이 나왔다면 이꿈의 의미는 사고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특히 물조심을 해야 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두꺼비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두꺼비 잡는꿈 해몽 꿈에서 두꺼비를 잡으셨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이꿈을 꾸고 태어나게 될 아이는 성장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태몽이 아닐경우 재운이 따르게 됨으로 해석됩니다.

말에게 뒷발질을 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말에게 뒷발질을 당하는꿈 해몽 꿈에서 말에게 뒷발질을 당하셨다면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가깝게 생각하던 사람으로 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는꿈 해몽 꿈에서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는꿈을 꾸셨다면 사기수와 관련된꿈 입니다. 현실에서 사기를 당해서 재물에 손실이 잇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개구리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구리를 먹는꿈 해몽 꿈에서 개구리를 먹으셨다면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힘들었던 문제들을 잘 이겨낼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피눈물 흘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눈물 흘리는꿈 해몽 꿈에서 피눈물을 흘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시작은 좋은편이지만 끝결과가 안좋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목욕하는 중 손발을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하는 중 손발을 씻는꿈 해몽 꿈에서 목욕하는중에 손발을 씻으셧다면 현실에서 바로 하지 않고 뒤로 놔뒀던 일들을 하나하나 처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를 죽이기 위해서 목을 조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누군가를 죽이기 위해서 목을 조르는꿈 해몽 꿈에서 누군가를 죽이기 위해서 목을 조르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있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있으셨다면 현실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나 일들에 방애물이 있어서 답답하게 느껴질 상황이 오게됨을 암시합니다.

술주정을부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술주정을부리는꿈 해몽 꿈에서 술주정을 부리셨다면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본인을 모함하는 사람이나 오해하는 사람들때문에 시달릴 수 있지만 결국에는 잘 이겨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술을 받다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술을 받다가 죽는꿈 해몽 꿈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으셨다면 흉몽으로 생각하실 수 있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이득을 보게 될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부동산 투자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음..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꿈 해몽 꿈에서 부부가 함께 목욜을하셨다면 길몽같지만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겨서 그로인해 크게 다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금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금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태몽이외에 의미로는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에 불이 붙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에 불이 붙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옷에 불이 붙으셨다면 회사에 재직중 이시라면 승진수가 있을 수 있고 혼담이 오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비싼 가구를 구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싼 가구를 구입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비싼 가구를 구입했다면 집안의 재산이 점점 줄어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다에서 헤어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다에서 헤어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풀리게 되고 잘진행되고 있을때 꾸게되는꿈 입니다. 그리고 본인에 생각보다 일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것을 의미합니다.

빙판에서 미끄러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빙판에서 미끄러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빙판에서 넘어지면 아플텐데요. 꿈에서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본인 원하던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잘안되게됨을 암시합니다.

애인을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을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잡혀갈 수 있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나온 애인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치 하얀머리 뽑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치 하얀머리 뽑는꿈 해몽 이꿈은 건강수와 관련된꿈 입니다. 현실에서 아픈곳이나 아픈부위가 있었다면 그 부분이 회복되어서 건강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옥수수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옥수수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행운과 관련된 길몽인데요.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그로인해서 현재 하고 있던일이 잘풀리고 뛰어난 아이디어 상품을 만들게 되어 좋은 평가를 받게됨을 암시합니다.

도둑이 가방을 훔쳐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둑이 가방을 훔쳐가는꿈 해몽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꿈 입니다. 사업을하고계시다면 사업이 힘들어질 수 있고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직장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메뚜기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메뚜기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이꿈은 연인과 부부사이에서 다투었다면 부부와 연인사이가 다시 관계 회복이되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못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못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힘든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빙판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흉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새돈을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돈을줍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사건이나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행복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동냥하는 사람에게 돈을 주는꿈 이꿈 현실에서 본인의 성격인 인성을 인정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나무에 배가 주렁주렁 열려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나무에 배가 주렁주렁 열려있는꿈 해몽 이꿈은 하는일 손대는 일마다 착착 풀려나가고 그로인해서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배나무의 한가지만 배가 주렁주렁 열린꿈 이꿈은 현실에서 독점적..

귤을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귤을파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퍼지게 되어서 유명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익지 않은 귤을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병에걸리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

바나나 가지에 꽃이 피어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나나 가지에 꽃이 피어 있는꿈 해몽 이꿈은 집안이나 주변에 좋은소식이 들리게 되어서 행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하신다면 새로운 제품을 만들게 되는데 그 제품이 시장에 좋은 반응이 있을 수 있음을..

상수리 나무를 베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수리 나무를 베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친척이나 가족등 혈연관계에서 가까운 사람들이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건강관련 흉몽중 하나입니다.

시든 벚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든 벚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미혼분이 이꿈을 꾸신다면 연인과의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종려나무에 올라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종려나무에 올라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의 문제점을 해결하게 되어서 원하는 목표에 다다르게 되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조개류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개류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골머리 썩게 하던 일이 일부분 해결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조개를 날로 먹었다면 갑작스럽게 여행을 가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달팽이를 많이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달팽이를 많이 잡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손대는일마다 잘풀려서 재복이 쌓여서 큰 재물을 얻게 되고 또한 다른쪽에서도 큰 이득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모래 언덕을 쌓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래 언덕을 쌓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연구분야나 전공분야에 깊게 집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자기 개발을 위한 지적인 일에 매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문어 토막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문어 토막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진취적으로 진행하던 일이 변수가 생겨서 멈추게 되거나 일이 잘 안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사고수가 있어 수술을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잔디밭에 누워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잔디밭에 누워있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현실에서 학문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서 사람을 오랫동안 기다릴 일이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흑장미꽃이 아름답게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흑장미꽃이 아름답게 보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알지 못한 사람으로부터 유혹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매력적인 사람이라서 마음이 흔들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게가 해변에서 기어다니는꿈 해몽 [내부링크]

게가 해변에서 기어다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귀인인 도와줄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사업과 관련된 인맥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사업가가 이꿈을 꾸었다면 넓은 시장을 얻게 되어서 큰 재복을 얻..

발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발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발톱을 빠지는꿈을 꾸신다면 자신들이 맡은 일들에 문제가 생기면서 망신이 생긴다고 합니다. 직장 부하들의 실수로 일이 문제가 생길수가 있다고이야기 합니다.

메기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메기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메기들을 굽거나 튀기는 꿈을 꾸신다면 건강한 사람들은 신체에서 더욱더 건강해지면서 건강을 되찾게 된다고 합니다.

배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배추들을 뽑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학업 성적들이 우수해지면서 집안이 풍족해지고 돈들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하늘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늘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천사와 같이 하늘을 날아가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에게 귀인들이 나타나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바람피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람피는꿈 해몽 알아보기 자신이 바람을 피는 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 강렬하게 원하는 소망들이 있는 것과 자신을 과대 포장한다고 합니다.

물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물건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새로운 물건들을 얻거나 가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들의 주변에 있는 것들이 개선이 되는 일들이 생긴다고 이야기 합니다.

거인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거인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거인과 싸워서 이기는 꿈을 꾸신다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문제가 생기지만 당당하게 극복을해서 이겨내는 꿈이라고 뜻한다고 합니다.

바다꿈해몽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다꿈해몽 자세히 알아보기 꿈에서 바다에 해조류들을 건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문제들로 인해 다른사람이 방해하기때문에 괴로움들이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갈매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갈매기꿈 해몽 알아보기 갈매기 울음소리가 슬프게 들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친척들에게 사고 들이나 병질환들이 생긴다고 이야기 합니다.

장갑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갑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털실로 만든 장갑을 끼는 꿈을 꾸신다면 해결책들이 보이지 않은 문제들이 해결이 된다거나 집안에 부가 쌓으고 경제적인 여유가 생긴다고 합니다.

구렁이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렁이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황금구렁이가 커다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것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되는 뜻이고 입학,취업,승진을 뜻한다고 합니다.

비행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행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비행기를 놓쳐서 못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가입을 했던 단체들과 모임에서 나가게 되는 꿈이라고합니다.

산내려오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내려오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의 지위들과 명예가 손상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힘들게 내려올수록 모함들이나 구설수에 올라갈수있다고 합니다.

용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용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동굴에 있는 용들이 승천을 한꿈을 꾸신다면 자신에게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에게 기회가오고 발전을 한다고 합니다.

모자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자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모자를 쓰고 거울을 보는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오랜만에 자신에게 반가운 사람들이 찾아오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떨어지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떨어지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안 풀리는 상황들을 암시하면서 자존심이 하락을 한다고 합니다.

눈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꿈해몽 알아보기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꿈을 꾸신다면 재물운들이 트이면서 모든 걱정거리들이 사라지는 꿈이라고 뜻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자전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전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생활들을 잘한타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활동이나 여행등을 간다고 합니다.

돈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돈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돈대신 수표를 받은꿈을 꾸신다면 임명장들과 상들을 받는다거나 하고있는 계약들을 잘받아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쥐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쥐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쥐포를 먹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하고 싶은 것들이 상당히 많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는 마음이 표현된것입니다.

항아리에 새우가 가득차있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항아리에 새우가 가득차있는 꿈해몽 알아보기 이러한 꿈은 집안이 풍족해지고 재산들이 크게 늘어나고 것들을 뜻하는 엄청나게 좋은 꿈이라고 대표적으로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큰그릇에 새우가 가득 담겨있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큰그릇에 새우가 가득 담겨있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그릇안에 새우들이 가득 담겨있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뜻한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부분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계 동작 뜻은? [내부링크]

기계 동작 뜻은? 기계 동작 뜻이란 프로그램 들의 실행 상태와 명령의 전송을 축약적으로 이야기 합니다.

무존재 확률 뜻은? [내부링크]

무존재 확률 뜻은? 무존재 확률 뜻이란 버퍼와 변환 색인 버퍼들에 목표로 하는 데이터들이 존재하지 않을 확률을 말합니다.

정전 잠상 뜻은? [내부링크]

정전 잠상 뜻은? 정전 잠상 뜻이란 정전 기록들이나 전자 사진 기록들과 같이 유전체들이나 광도전페위에 정전하로 인해서 그려지는 현상이 되기를 전의 화상이라고 합니다.

링크 방식 뜻은? [내부링크]

링크 방식 뜻은? 링크 방식 뜻이란 입중계선들과 출중계션 사이에 접속로들을 중간에 결선된 여러개들의 접속단계를 설정한 교화선군이라고 합니다.

와이파이 헤일로 뜻은? [내부링크]

와이파이 헤일로 뜻은? 와이파이 헤일로 뜻이란 와이파이 얼라이언스에서 저전력 와이파이 표준을 가지고 탑재를 하는 장치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스키마 뜻은? [내부링크]

스키마 뜻은? 스키마 뜻이란 데이터 시스템언어 회들의 데이터베이스들을 기술들을 위해서 사용을 하기 시작한 개념이라고 합니다.

원편파 뜻은? [내부링크]

원편파 뜻은? 원편파 뜻이란 전파방향에서 직각인 면에서 전계의 크기들과 같은 방향으로 나타내는 벡터들의 끝의 궤적이 원을 그리는 전파라고 합니다.

시간제 중단 뜻은? [내부링크]

시간제 중단 뜻은? 시간제 중단 뜻이란 사용자들의 프로그램들이 실행과정에서 무한적으로 반복하는 속에 빠져들게 되어서 제어를 모니터들을 되돌려줄수없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시간 기록기를 두면서 일정한 시..

푸시 투 토크 뜻은? [내부링크]

푸시 투 토크 뜻은? 푸시 투 토크 뜻이란 말할때 단추들을 누르면서 들을때는 떼어서 양방향의 통화들이 가능하도록 하는 무전기들의 기본 통화방식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엠디스크 뜻은? [내부링크]

엠디스크 뜻은? 엠디스크 뜻이란 한번의 기록만으로 자료들을 영구보관을 할수가 있는 광저장 자칭들을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엠디스크들은 디스크 표면의 무기물총에 레이저들을 이용해서 자료들을 조각해서..

평면 스피커 뜻은? [내부링크]

평면 스피커 뜻은? 평면 스피커 뜻이란 콘스피커들의 하나로 기존의 원뿔모양의 콘대신 평면으로 된 진동판을 이용하는 스피커라고 합니다.

외부 에이전트 뜻은? [내부링크]

외부 에이전트 뜻은? 외부 에이전트 뜻이란 모빌 IP맘에서 모빌노드에서 방문해서 외부 네트워크상에 들어다니는데 가상의 라우터라고 합니다.

경질 비닐관 뜻은? [내부링크]

경질 비닐관 뜻은? 경질 비닐관 뜻이란 염화비닐수지들과 합성소재로 만든 비닐관을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리스프 뜻은? [내부링크]

리스프 뜻은? 리스프 뜻이란 주로 인공 지능 연구의 도구로 개발된 언어인데, 데이터 요소의 순서적 집합인 목록을 함수로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비트스트림 뜻은? [내부링크]

비트스트림 뜻은? 비트스트림 뜻이란 데이터 통신 회로들을 통해서 연속적으로 전송이 되는 일련의 비트열로 데이터들을 하는 스트림의 단위를 이야기를합니다.

결정 명령뜻은? [내부링크]

결정 명령뜻은? 결정 명령 뜻이란 프로그램 실행의 흐름에서 분기조건들을 검사를 하면서 분기처들의 선택들을 결정을 하는 명령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시청 규제 뜻은? [내부링크]

시청 규제 뜻은? 시청 규제 뜻이란 부모가 아이에게 유해한 콘텐츠의 접근들을 규제를 할수가 있는 기능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명제 연산 뜻은? [내부링크]

명제 연산 뜻은? 명제 연산 뜻이란 전산학의 많은 응용 분야에서 숫자들의 배열과 집합들과 같은 단순한 자료구조들을 표현하는 것들이 어렵거나 부자연스러운 묘사적기술문을 데이터 베이스에 저정을 하는것들을..

시큐어 셸 뜻은? [내부링크]

시큐어 셸 뜻은? 시큐어 셸 SSH를 약어라고 합니다. 보안등급이 낮은 네트워크상에서 보안등급이 높은 원격접속개시들이나 데이터들을 전송을 하는 프로토콜을 말합니다.

이그조 패널 뜻은? [내부링크]

이그조 패널 뜻은? 이그조 패널은 약어는 IGZO panel 라고 합니다. 이그조 패널들은 인듐과 갈륨 아연들 산화물을 통해서 만든 디스플레이 재료들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기저 대역 방식 뜻은? [내부링크]

기저 대역 방식 뜻은? 기저 대역 방식 뜻이란 기저대역 신호방식들이나 기저 대역전송들과 방식을 같은 의미라고 합니다.

고스트 이미지 뜻은? [내부링크]

고스트 이미지 뜻은? 고스트 이미지란 하드디스크의 내용들을 단일 압축 파일들로 변환을 하는 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편집 결정 리스트 뜻은? [내부링크]

편집 결정 리스트 뜻은? 편집 결정 리스트 EDL 약어라고 합니다. 편집결정리스트란 비디오 편집정보들을 텍스트의 형태로 저장한 편집항목 목록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지불 장벽 뜻은? [내부링크]

지불 장벽 뜻은? 지불 장벽 뜻이란 앱스토어에서 유로회원들한테 뉴스들을 접근을 할수 있도록 하는 전략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콜드사이트 뜻은? [내부링크]

콜드사이트 뜻은? 콜드사이트 뜻은 재해 발생을 대비해서 평상시에 주기적으로 주요 데이터들을 백업을 해서 보관을 한다거나 소산을 해두는 것을 말합니다.

전송지연은? [내부링크]

전송지연은? 전송지연 하나의 프레임 주소칸의 첫번째 비트가 하나의 지정이 된경계를 건너는 순간과 프레임의 종료르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

문제분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문제분석 알아보기 문제분석 컴퓨터에 실행을시키는 일들의 내용들을 명확히 하기 위해서 작업 처리순서를 상세히 설정하여 분석하는 것을 말합니다.

조난 통신 뜻은? [내부링크]

조난 통신 뜻은? 조난 통신이란 선박 또는 항공기가 중대하고 긴박한 위험에 처한 즉시 구조들을 요청을 하기 위한 조난 신호들을 송신을 하는 방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기록 버퍼 뜻은? [내부링크]

기록 버퍼 뜻은? 기록 버퍼 뜻이란 기록의 데이터 취득을 처리하기 위해서 처리하는 도중에 발생이 되는 기록 데이터 처리가 끝나기위한 버퍼를 말합니다.

엔대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엔대시 알아보기 엔대시는 구두점의 하나로 수의 범위들이나 연대의 범위들을 나타내거나 복합어를 만드는 복수단어를 구분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하이픈 과같은 기호라고 합니다.

에칭 알아보기 [내부링크]

에칭 알아보기 에칭은 반도체 소자들의 제조공정에서 웨이퍼 표면에 회로의 배선의 패턴을 형성하면서 식각을 하는 것을 가지고 얘기를 합니다.

무연 솔더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연 솔더 알아보기 무연솔더는 전기 전전자부품들이나 제품제작을 할시에 부품을 연결을 하는 것을 위해서 사용을 하고있는 납을 사용하지않는기법이라고 합니다.

백 라이트 유닛 뜻은? [내부링크]

백 라이트 유닛 뜻은? 백 라이트 유닛은 약어로 BLU라고 합니다. 액정 표시장치들이 액정 화면들의 뒤에서 빛을 방출해주는 역할을 하는 광원 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회계 시스템이란? [내부링크]

회계 시스템이란? 회계 시스템은 수입과 지출의 책임을 확실하게 하고 조직에 대한 활동및 계획들을 비교하면서 보고하는 것들을 목적으로 하는방법

전파정수 뜻은? [내부링크]

전파정수 뜻은? 전파정수 뜻은 단위가 정해져있는 길이만큼 떨어진 통신선로들상의 진행파의 전압이나 복소 표시들을 각각의 진행방향으로 표시를 하고 가리키는 용어라고 합니다.

프레임 버퍼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레임 버퍼에 대해서 프레임 버퍼는 래스터 주사 방식에서 화면에 표현이 되는 영상들의 정보들을 일시적으로 저정을 하는 장치라고 합니다.

폴딩 뜻은? [내부링크]

폴딩 뜻은? 폴딩이란 숫자들을 키로 사용을 할때 자릿수들을 기준으로 몇부분으로 나누어서 다음 각각의 부분들을 겹쳐서 더하는 방법으로 해시 주소를 얻는 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색온도 란? [내부링크]

색온도 란? 색온도는 발광이 되는 빛을 온도에 따라서 색상들이 달라지는 것들을 흰색을 기준으로 절대온도를 표현을 한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러 이미지 뜻은? [내부링크]

미러 이미지 뜻은? 미러 이미지 뜻은 거울에 비친 글자들 처럼 어떤 화상이 원래의 화상들과 똑같아지지만 좌우가 바뀌었던 차원으로 반대로 있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에르고딕성 알아보기 [내부링크]

에르고딕성 알아보기 에르고딕성 뜻은 임의의 확률과정에서 충분히 긴계열들의 동일한 확률한 성질을 지닌경우라고 합니다.

슈퍼스칼라 뜻은? [내부링크]

슈퍼스칼라 뜻은? 슈퍼스칼라는 복수의 연산기기들을 병렬로 작동이 됨으로 프로세스들을 가속화하는 기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디스크 미러링 뜻은? [내부링크]

디스크 미러링 뜻은? 디스크 미러링 뜻은 하드 디스크들을 이중화들이 똑같은 데이터들을 2대의 하드디스크에 동시에 기록을 하고 있는 보존하는 처리한다고 합니다.

트루타입 뜻은? [내부링크]

트루타입 뜻은? 트루타입은 애플컴퓨터사에서 만든 외각선에서 글꼴 형식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와 같은 아주작은 크기가 저해상도 모니터에서도 글꼴을 보존을 할수 있도록 힌팅 기술을 사용한것을 말합니..

핫픽스 뜻은? [내부링크]

핫픽스 뜻은? 핫픽스 뜻이란 제품에 사용이 되어서 발견이 되어있는 버그를 수정을 하거나 취약점들을 보완 그리고 성능등을 향상을 시켜주기 위해서 긴급히 배포가 되고있는 응급 패치프로그램을 가지고 얘기를합..

프로그램 스트림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로그램 스트림 알아보기 프로그램 스트림은 엠펙시스템에서 다중화 방식에서의 하나로 읽기전용으로 자료,정보들을 전송을하는 형태라고 합니다.

웹 마이닝 뜻은? [내부링크]

웹 마이닝 뜻은? 웹 마이닝 뜻이란 수집되 데이터들로 관심사들이나 잠재적인 패턴을 자시고 정보들을 뽑아내는 분석기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패키지형 시스템 뜻은? [내부링크]

패키지형 시스템 뜻은? 패키지형 시스템 뜻이란 약어로 SiP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블록을 각각의 칩으로 구성을한후에 수동적인 소자들까지 한꺼번에 단일 적으로 패키지에 결합을 시키는 하나의 통합적인 시스템..

재생률 알아보기 [내부링크]

재생률 알아보기 재생률은 모니터들에 나타나는 화면들을 유지를 하기위해서 1초동안에 전자총으로 모니터 표면들에 전자 빔을 쏘아 보내는 횟수를 가지고 말합니다.

유기박막 트랜지스터 뜻은? [내부링크]

유기박막 트랜지스터 뜻은? 유기박막 트랜지스터 약어는 OTFT 입니다. 채널층으로 무기질층을 가지고 대신 유기 반도체층으로 사용이 되는 사용한 박막 트랜지스터라고 합니다. 전체 구조들은 실리콘들을 기반으..

종단장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종단장치 알아보기 종단장치는 전송 선로들의 끝에있는 선로들의 특성을 임피던스들과 동인한 전기 저항들을 붙여넣어서 전송에너지를 흡수하게 만드는 장치라고 합니다.

필드버스 뜻은? [내부링크]

필드버스 뜻은? 필드버스는 생산이 되어가는 현장에서 사용이 되어지는 프로그램들이 가능하고 로직들이 제어기나 개인적인 컴퓨터들을 기반으로 쓰는 제어프로그램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장소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장소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꿈에서 장소에 관한 의미를 얘기를 드리겠습니다.자기가 속해있는 집,회사들을 비유 한다고 합니다. 즉 꿈에서 남의집을 꿈에서 보신거라면 실제적으..

감성 분석 알아보자 [내부링크]

감성 분석 알아보자 감성 분석은 소비자들의 감성드르과 관련이 되어있는 텍스트들의 정보들을 자동으로 뽑아내는 데이터 마이닝 기술중에 하나의 기술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반송률이란? [내부링크]

반송률이란? 반송률은 사이트에 접속을 했지만 사이트내부에서 다른 홈페이지로 들어가거나 정보를 받지못하고 그냥 나가버리는 비율을 말을 합니다.

갤럭시s7 단축번호 설정 한번해보자 [내부링크]

갤럭시 S7 스마트폰으로 단축번호를 정해서 편리하게 전화를 할 수 있는 것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종류는 이런식으로 전부다 단축번호를 지정을 할수가 있으니 디바이스가 똑같은 갤럭시 핸드폰 디바이..

뮤텍스란? [내부링크]

뮤텍스란? 뮤텍스는 스레드들 간에서 공유가 배제가 되는 객체가 되면서 파일들과 같은 공유들을 자원들이 수행을 하고있는 중에서 프로그램드램에서 소유가 되면서 그러한 필요들이 있게 될 경우 그러한 자원들이..

그리드 딜리버리 뜻은? [내부링크]

그리드 딜리버리 뜻은? 네트워크에 들어가있는 사용자들 간에 데이터들을 송신 수신을 하기위한 하나의 컨텐츠들을 다수의 유저들이 효율적으로 이용을 하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리소 그래피란? [내부링크]

리소 그래피란? 리소 그래피는 집적적인 회로들이 제작이 될시에 표면에 사용하고자 하는 패턴들을 빛으로 처리를 한뒤에 촬영을 한수지들을 칩표면에 고정으로 한뒤에 한산및 처리를 하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컬러코드 뜻은? [내부링크]

컬러코드 뜻은? 컬러코드뜻은 정해져있는 컬러들의 색상을 가지고 조합해서 디지털정보로써 저장해두는 새로운 개념의 데이터 기술이라고 보면됩니다.

변혁의사랑 몇부작 등장인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마 명불허전 후속 드라마 변혁의 사랑에 대한 줄거리, 등장인물등에 대한 것들을 한번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변혁의 사랑은 오는 14일 부터 매주 주말 밤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변혁의 사랑..

사랑의온도 재방송 바로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조작의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가 방영을 시작을 했었는데요 가을이라 그런지 달달한 연애세포를 깨우는 로코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드라마 사랑의온도에서 주연배우로 배우 서현진과 배우 양세종..

블레이드서버란? [내부링크]

블레이드서버란? 블레이드 서버는 하나이상의 마이크로 프로세서들과 메모리,HDD, 운영체제에 관한 서버들의 핵심 요소들을 가지고 서버 시스텐들의 본체의 끼워서 작동시키는 얇은 모듈화가 되어있는 서버

플러딩이란? [내부링크]

플러딩이란? 플러딩은 어떠한 노드에서도 하나의 패킷을 가지고 라우터들에게 접속이 되어있는 다른 모든 각각의 노드로 전달을 할수 있는 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손호준 나이 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금 있으면 방송이 되는 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하는 손호준에 대해서 한번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다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배우 손호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에서의 활약을 통해서 많은대중분들에게 많..

페이징이란? [내부링크]

페이징이란? 페이징이란 한정이 되어있는 기억용량 장치로써 될수있는 대로의 다수의 프로그램들을 넣고 동시에 처리들을 할수 있기위해 프로그램들을 한번에 처리를 할수 있게끔 적당한 페이지로 나누어서 처리하..

지문 인식 센서란? [내부링크]

지문 인식 센서란? 지문인식센서는 지문 인식기술에서 사람들 마다 고유의 특성 차이를 가지고 나타내는 손가락이 있는 지문들의 영상정보들을 획득을 하는 입력 장치를 의미합니다.

패리티 비트란? [내부링크]

패리티 비트란? 패리티 비트는 2진 비트열에 부가가 되는 에러 검출용 비트를 의미합니다. 직렬 데이터 전송을 하는 것들은 데이터 라인들의 종류에 관계가 없이 항상 에러들이 발생하는 것들을 의미합니다.

블렌디드 러닝에 대해서 [내부링크]

블렌디드 러닝에대해서 블렌디드 러닝은 학습효과를 극대화를 시키기 위해서 칵테일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교육을 병합을 한것이라고 합니다.

장신영 강경준 나이 결혼 동상이몽2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엄청난 화제를 내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강경준 장신영 커플이 엄청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있던 이재명 커플이 하차하면서 장신명 강경준 커플이 출연을..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주말드라마 밥상차리는 남자가 방송을 시작을 했습니다. 밥상차리는 남자의 줄거리는 아내의 졸혼 선언으로 인해서 가정의 위기에 처한 드라마입니다. 중년의 남성들이 행복한 가정,가족을 되찾기위해서..

스크롤 로크키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크롤 로크키에 대해서 스크롤로크키란 커서를 가지고 컨트롤키로 효과를 컨트롤하는 키라고 보면됩니다. 확장키보드에서는 기능키 열의 바로 옆에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슈퍼그리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슈퍼그리드에 대해서 슈퍼그리드란 큰전력의 공급을 위햇 구룩을 시키는 대륙에서의 규모들을 가진 광역 전력망이라고 합니다. 대륙규모에서의 에너지원들을 초고압직류 송전방식들로 결합해서 구축하는 방안들이..

시큐어코딩이란? [내부링크]

시큐어코딩이란? 시큐어코딩이란 개발을 진행하는 소프트웨어들이 어지러움으로 보안점의 취략한 것들이 생길수가 있는 부분들을 보완을해서 프로그래밍을 진행을하는것들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워너시티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워너원이 예능프로그램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tv에서는 프로그램을 볼수가 없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POOQ에서만 시청을 할수있다고 합니다. 이제 남은 워너원 방송일들은 9월 30일과 10월 3일 그리고 1..

그래핀이란? [내부링크]

그래핀이란? 그래핀은 탄소원자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벌집형태들을 가진 소재들을 말합니다. 흑연을 원료로 하면서 만들기 때문에 공식적인 명칭이나 정의는 그래핀이라고 합니다.

정보혁명이란? [내부링크]

정보혁명이란? 정보의 혁명이란 고도로 발달이 되어있는 정보 통신들의 시스템의 보급으로 가치가 있는 정보들의 수신이 쉬워지기 때문에 사회의 개혁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감광액이란? [내부링크]

감광액이란? 감광액은 반도체를 튜닝을 하면서 만들때 원판 표면위에 디테일한 외로를 그리기 위해서 빛을 이용한 광학공정에 사용되는 액체라고 합니다.

래치의 뜻은? [내부링크]

래치의 뜻은? 래치란 시간적으로 변화를 하고있는 레지스터들을 데이터 신호들로 판독을 해서 디지털의 정보들을 원하는 시각들에서 판별을 해서 등록을 하는 동작을 하는 회로 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서 [내부링크]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기업들의 소셜들을 이용을 해서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하게 되면서 상품들과 서비스들을 홍보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들은..

래치의 뜻은? [내부링크]

래치의 뜻은? 시간적으로 변화가 되는 레지스터를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데이터들의 신호들을 버스상의 디지털정보를 핑요하는 원하는 만큼 판별을 해서 등록을 하는 동작이라고 이야기를 할수있습니다.

큐비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큐비트에 대해서 큐비트란 물질의 최소단위인 장자들의 정보들을 나타내는 단위라고 할수있다. 일반적인 컴퓨터 단위가 정보들을 이분자로 비트단위로 표시를 처리하고 저장하는ㄷ것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해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란 고객들을 위해서 특별한 서비스를 제품으로 만드는 업무들의 활동들의 이야기하는 집합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디자인,마케팅 판매 재관관리 등등을 기업경영 활..

지터에 대해서 [내부링크]

지터에 대해서 지터에 대해서 지터란 이상적인 기준위에서 시간적으로 변위가되고 신호가 기준점이상으로 얼마나 빨리 가는지 아니면 늦게 가는지에 따라서 표현을 하는 값으로 이상적인 값과 여러가지 표현을 해..

크로스 브라우징이란? [내부링크]

크로스 브라우징이란? 크로스 브라우징이란 W3C에서 선택이 되는 표준 기술들을 적용을 해서 모든 브라우저들의 다른기종들의 운용이 되는 것들의 웹페이지를 제작을 하는 방법론일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커넥션에 대해서 [내부링크]

커넥션에 대해서 커넥션이란 IT에서 접속또는 연결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컴퓨터와 통신에서는 커넥션들과 접속을 이야기를 혼동해서 사용하는 상황들이 많은데 이것은 우리말의 형태가 없어서 이렇게 얘기가..

갈무리에 대해서 [내부링크]

갈무리에 대해서 갈무리란 간단하게 단어듯그대로 포획을 하거나 수집을 하는 일로 이야기가 됩니다. IT영역에서는 어떠한 규격에 맞는 정보들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형태를 이야기를 합니다.

지미집이란? [내부링크]

지미집이란? 지미집은 포크레인 같은 형태의 끝에다가 카메라를 설치를 해서 아래에서 자연스럽게 리모컨으로 촬영을 하는 무인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의 뜻은 [내부링크]

인바운드의 뜻은 인바운드란 전화 마케팅에서 한가지 형태로써 고객들에게 온전화들을 바로바로 처리를 하는것들을 얘기를 하고있습니다. 카탈로그에서 통신판매로써 오프라인으로 전화할때 쓰이는 대표적인 예시..

팬텀에 대해서 [내부링크]

팬텀에 대해서 팬텀의 뜻은 신체의 내부에서 전자파들의 분포들과 인체의 비흡수되는 것들을 조사하고 분석등에 대해서 연구가되는 모형을 이야기를 합니다.

프린트 스크린 키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린트 스크린 키에 대해서 프린트 스크린키란 컴퓨터에 있는 키보드에있는 키로 현재있는 화면에 나타나있는 내용들을 인쇄기에 출력을 하기위해서 사용되는 키라고 볼수있습니다.

세마포어에 대해서 [내부링크]

세마포어에 대해서 세마포어란 철도의 까치발에있는 신호를 보내는 또는 해군들의 수기 신호의 뜻을 의미를 한다고 할수있습니다. 운영하는 체계와 프로그램을 작어성하고 공유자원들에 대한 접속들을 컨트롤 하기..

갈무리의 뜻은? [내부링크]

갈무리의 뜻은? 갈무리의 뜻은? 포획이나 입수 수집을 하는것이다. 즉 컴퓨터 데이터들을 어떤 규격에 맞는 자료들로 컴퓨터 하드에 저장하는일을 이야기를 할수있다고 합니다.

사이트 라이선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이트 라이선스에 대해서 사이트 라이선스에 대해서 수천명의 규모의 사용자들이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대량으로 필요로 할때 대기업들을 대상으로 상대를 하는 방법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사이트 라이선스방식..

이다인 나이 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예정인 배우 이다인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다인님은 1992년생으로 올해 26이라고 합니다. 언니 이유비와 동생 이다인 씨의 소속사가 다른걸로 보아서 각자의 노력으로 배우가 된거 같습..

우원재 나이 모자 인스타 [내부링크]

이번주에 쇼미더머니6 결승전에 올라간 래퍼 우원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쇼미더 머니에서 우원재는 특이한 케이스인거 같습니다. 자신의 이야기와 상황을 곡들로 녹여내서 래퍼 우원재에 대한 이야기들..

너구리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동물농장에서 너구리를 귀여운 동물로만 생각했었는데 야생에서는 좀더 다른 구석이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너구리라는 동물이 꿈에서 나오면 또 상황마다 다르게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너구리 꿈을 어떻게..

웹메일에 대해서 [내부링크]

웹메일에 대해서 웹 메일이란 웹에 있는 모든 메일을 넣었다가 유저들의 요청이 있을때만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보여주는 방법을 이야기 합니다.

슬롯에 대해서 [내부링크]

슬롯에 대해서 슬롯이란 마이크로 컴퓨터에 주변에 있는장치들을 확장을 하기위해서 주변에있는 장치들을 확장보드에 주기판에 넣을수있도록 마련되어있는 홈이라고 애기를 할수있습니다.

플레시 몹이란? [내부링크]

플레시 몹이란? 다수의 정해져있는 시간들과 장소에 모여서 맞는 행동들을 하면서 바로바로 흩어지는 것들을 의미한다. 플레시몹은 여러가지 수많은용어들에게 응용단어로 쓰이게 된다.

브레드크럼즈에 대해서 [내부링크]

브레드크럼즈에 대해서 브레드크럼즈에 대해서 프로그램이나 문서 웹사이트 같은경우에서 탐색의 경로에서 시시각적으로 주는 그래픽사용자의 인터페이스 프로그램이라고 이야기를 드릴수가 있을꺼같습니다.

박진영 파티피플 선미 [내부링크]

최근에 JYP 원더걸스 걸그룹 출신 선미가 프로듀서 박진영씨에 대해서 고마움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원더걸스의 선미는 오늘 22일에 강남구에있는 스튜디오에서 선미의 타이틀곡인 가시나 곡을 가지고 쇼케이스를..

프로파일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파일에 대해서 프로파일이란 어떤 기능들을 수행하기위해서 적용을 하기위해서 최적화를 할수있게 끔 기본 표준을 모아논 집합체라고 합니다.

왕은 사랑한다 몇부작 [내부링크]

왕은 사랑한다 몇부작 이번에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라는 드라마를 재밋게 보고 있었습니다. 비주얼 배우들의 선전으로 인해서 6~8%대를 보이면서 드라마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와일드카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와일드카드에 대해서 와일드카드란 스포츠에서 나오는 용어이다.지금은 다양한 종목에서 쓰인다고 합니다. 출전자격이 안되지만 특별히 출전을 허용해주는 것들을 뜻한다고합니다.

대기상태의 뜻은? [내부링크]

대기상태의 뜻은?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로 인해서 기억장치등을 통해서 데이터들을 옮길때 생기는 대기시간이라고 이야기를 한다.

CCD 카메라에 대해서 [내부링크]

CCD 카메라에 대해서 CCD 카메라란 디지털카메라중의 하나로서 전자적인 결합소자들을 통해서 영상안의 전기적인 신호를 변화시키뮤로 디지털데이터쪽으로 기억 저장시키는 저장장치라고 할수있다.

스니핑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니핑에 대해서 스니핑이란 네트워크의 가운데에서 다른사람들의 패킷정보들을 도청을하는 행위 해킹유형중의 하나라고 볼수있습니다. 수동적인 공격이라고 이야기하며, 도청을 살수있게 설치를 할수있는 도구를..

이름없는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이름없는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최근에는 여러가지 재밋는 드라마가 많이해서 그런지 일을 끝내고 집을오면 드라마를 뭐를 볼지 고민을하게되는데요. 저는 최근에 일일드라마를 보기시작했습니다. 일일 드라마로..

스레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레드에 대해서 스레드란 컴퓨터를 프로그램을 실행을 했을때 프로세스안에서 존재하는 실행결로를 가지고 말한다고 합니다. 프로세스는 단순한 겉에 있는 것이고 실제로 진행되는 작업은 스레드가 직접담당하고..

PID 제어란? [내부링크]

PID 제어란? PID의 제어적인 변수와 입력을 사이에서 오차적인 접근에 포함해서 출력을 기준의 전압으로 유지하고 나아가는 피드백 컨트롤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수율의 뜻은? [내부링크]

수율의 뜻은? 수율이란 투입수에 대해서 완성이된 양품의 비율을 가지고 양품률이라고 칭하며 불량률의 반댓말이기도 한다고 한다. 수율은 반도체부분에서 수익성이 성가면에서 매우 중요시되는부분이다.

다이어트에 좋은음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음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건강소식은 다이어트 음식에 관해서 알아볼껀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바나나는 칼로리가 다른과일에 비해서 높지만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서 섭취량을 감..

국가코드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국가코드는 무엇인가 인터넷 웹상에서의 마지막에 표시되는 부분이있는데 이게 호스트 컴퓨터에서 지금 존재하고 있는 국가들을 나타내서 만들어내는 코드라고 볼수있다.

방울토마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방울토마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이번에는 방울 토마토의 효능에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방울토마토는 작지만 영양분이 충분한 과일이라고 합니다. 바로 방울 토마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

자기 디스크란? [내부링크]

자기 디스크란? 대부분의 레코드판에 똑같은 원판의 모양을 통해서 수많은 축에 고정이 되고 그판의 특정면에 정보를 기록하고 유지하는것이다. 여러면에 헤드를 회전하면서 정보를 기록을 하고읽고있다.

유승옥 몸매 SNS 실물 [내부링크]

유승옥 몸매 SNS 실물 머슬매니아 유승옥씨에 대한 칭찬을 어디서나 끊이지 않는거 같습니다. 매번 유승옥씨를 보면 레전드라고 하는데 다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실물도 실물이지만 사진에서도 너무 이..

죽어야 사는 남자 몇부작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죽어야 사는 남자 몇부작 인물관계도 최근에 채널을 돌리다가 채널이 멈춰서 본 드라마가 있었는데요. 배우 최민수씨가 나와서 정극일줄 알았는데 너무 재밋어서 계속 보는 죽어야사는남자에 대해서 포스팅하게습..

유비쿼터스 컴퓨팅에 대해서 [내부링크]

유비쿼터스 컴퓨팅에 대해서 유비쿼터스 컴퓨팅에서의 결합이 되었던 단어로써 어디서든 어디에있던지 무슨기기를 가지고 컴퓨팅을 할수있는 것들을 의미들 내포를 하고있다고 의미를 가지고 있을수있다. 그렇기때..

연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연어는 불포화 지방산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계속적인 섭취를 하면 건강에 도움이되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연어는 혈관 건강에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뇌에도 좋다고 합니..

산수유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산수유의 효능에 대해서 오늘 포스팅은 산수유 효능에 대해서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산수유는 한국과 중국에서 자생한다고합니다. 8월부터 10월까지 붉게 무르익어 열매가 맺힌다고 합니다. 옛 조상들은 이런 과육..

비트의 효능 간단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트의 효능 간단하게 알아보자 요즘에 음식점에 나오는 보라색무를 반찬으로 주는데 그게 비트라고 합니다. 비트는 유럽남부에서 처음자라서 지금은 여러나라에서도 비교적으로 재배가 쉽게되고 풀전체를 먹을수..

옥수수 효능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옥수수 효능을 알아봅시다 옥수수의 원래의 원산지는 미국입니다. 대한민국은 고려시대 때 원나라에 의해서 전파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옥수수의 효능은 기본적으로 동맥 경화를 예방및 감소 시킬수있으며..

지방과 수분을빼는 팥의효능 [내부링크]

지방과 수분을빼는 팥의효능 팥은 콩에서도 이뇨작용이 활발해서 체내의 필요가 없는 수분을 밖으로 내보내 준다. 그러므로 팥은 다이어트에도 체내에 수분이 쌀려서 지방이 손 쉽게 쌓여서 살이 잘 찌는 분들에게..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장어의 효능은 장너는 실제로 동의보감을 보면 오장을 보호해주고 피로함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장어는 불포화 지방산이 상당히 많아서 원기를 회복 시켜주는데 상당히..

언니가 살아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언니가 살아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최근에 주말에 볼방송이 없나해서 찾아보다가 요즘에 SBS 주말방송 언니는 살아있다를 보다가 빠져들어서 계속 보고있는데요. 최근에 드라마에 다시금 나오는배우들의 연기들이..

카카오닙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닙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카카오닙스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 나무의 열매에 나온 씨앗에서 카카오빈을 건조한 다음에 발효를 시켜서 로스팅을 시켜서 껍질을 벗..

체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체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은 체리에 대해서 건강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체리는 맛과 영양을 골고루잡고있는 과일중에서 1% 안에 속하는 다이아몬드라고 불릴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예전에 로마 시..

마카다미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카다미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마카다미아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마카다미아는 고급 견과류에 속하며 단백질이 상당히 많고 섬유질과 칼슘,탄수화물 이 풍부하기..

감자에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감자에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감자에 대한 효능에 대해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감자는 나트륨을 없애주고 혈압에 굉장히 도움을 주는 칼륨이 엄청나게 많아서 나트륨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식당에서 설거지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식당에서 설거지 하는꿈 해몽 꿈에서 식당에서 설거지를 하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그로인해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암시적 선언 뜻은? [내부링크]

암시적 선언 뜻은? 암시적 선언 뜻이란 명시적인 선언들이 없을때 미리 약정된 규정대로 선언되는것이라고 합니다.

채수빈 몸매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최강 배달꾼을 보다가 주연배우들 때문에 계속적으로 드라마를 챙겨서 봤었습니다. 배우 채수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채수빈의 본명은 채수빈이라고 합니다. 올해 94년생으로 나이..

웨비나에 대해서 [내부링크]

웨비나에 대해서 웨비나란? 웹과 세미나가 합쳐진 단어오써 웹사이트에서 나타나는 실시간 또는 멀티미디어에서 나타나는 프레전테이션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