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blue의 등록된 링크

 light-bl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쇼핑하기, 알리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 추천인 코드 친구 초대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해외직구하는 법 소개, 친구 초대 이벤트 코드 얼마 전에 블랙프라이데이로 쇼핑몰 곳곳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들을 했었죠.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세일과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

애드센스 승인 게시물 15개, 활동 3개월도 안 된 블로그로 성공?!! [내부링크]

초보자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 가능! 애드고시 통과하려면 어떻게? 여러분... 놀라운 일이 벌어졌네요. 9월 말에 작성한 첫 글로 시작된 저의 블로그가 게시물 20개를 채우기도 전에 구글 애드센스 심의에 통과했습..

무료 폰트 다운로드, 상업적 이용 가능 폰트, 윈도우 글씨체 글꼴 설치하기 [내부링크]

무료 다운로드, 상업적 이용 가능한 한글 폰트 목록 사이트 여러분에게 '눈누'라는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곳은 상업적 용도로 이용 가능한 폰트를 찾고, 원하는 폰트의 다운로드 링크로 연결시..

대학생 아이패드 사는 게 좋을까요? 아이패드 추천, 아이패드 장단점 [내부링크]

대학생 아이패드 사는 게 좋을까요? 아이패드 추천, 아이패드 장단점 이 시기쯤 예비 대학생분들께서 많이 고민하시는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패드를 구매하느냐 마느냐! 아이패드 사느냐 마느냐 그것..

카드뉴스 만드는 법, 포스터 만드는 법, 미리캔버스 사용 방법 [내부링크]

카드뉴스 만드는 법, 포스터 만드는 법, 미리캔버스 사용 방법 이번에는 미리캔버스라는 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온라인 홍보의 비중 증대로 시각 자료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디자인에 감각이 없거나..

윈도우10 커서 바꾸기, 커서 꾸미는 방법, 기본 커서 바꾸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커서 바꾸기, 커서 꾸미는 방법, 기본 커서 바꾸기 윈도우가 제공하는 기본 커서를 색다르게 바꾸고 싶으신가요! 어렵지 않게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답니다. 요번 글에서는 원하는 대로 윈도..

쿠파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쿠파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저도 말로만 듣던 쿠팡 파트너스에 한 번 가입 신청을 해봤는데요. 여러분과 그 과정을 나누면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궁금..

윈도우 클립보드 내역 보기, 복사했던 것 다시 불러오기(윈도우10) [내부링크]

윈도우 클립보드 내역 보기, 복사했던 것 다시 불러오기(윈도우10) 복사 내용이 날아가서 서글프고 당황스러웠던 적 많으시죠? 하지만 윈도우 녀석이 복사한 걸 달랑 하나만 보관하진 않습니다. 최근 복사..

모니터암 사용 후기, 고를 때 유의할 점, 모니터암 살말? [내부링크]

모니터암 사용 후기, 모니터암 살말? 얼마 전에 모니터암을 설치했는데, 만족스러운 부분도 있고 아쉬운 부분도 있어서 후기 겸 구매 시 유의점을 나눠 보려고 합니다. 모니터암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께 도..

새내기, 대학 입학 전에 뭘 하는 게 좋을까요? 토익, 자격증, 공부? [내부링크]

새내기, 대학 입학 전에 뭘 하는 게 좋을까요? 토익, 자격증, 공부? 수능 고생 많으셨습니다! 현시점에서 합격과 등록을 완료하셨거나, 정황상 합격이 확실한 분들이 이미 계실 시기가 되었네요. 졸업생..

대학 입시 논술 시험 대비, 대입 논술 준비 썰 [내부링크]

대학 입시 논술 시험 대비, 대입 논술 어떻게 준비할까? 수험생 여러분들! 수능 치르시느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그렇게 큰 산을 겨우 넘었건만 수시 정시 면접이나 실기 시험 등 다음 고비가 남아 계..

피어싱 뚫은 후기(피어싱 관리, 피어싱 아픈 정도 등등) [내부링크]

피어싱 뚫은 후기(피어싱 관리, 피어싱 아픈 정도 등등) 최근에 피어싱을 세 군데 뚫었는데 저도 그랬고 피어싱 관련해서 여러 가지 궁금한 점이 있으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후기 들고 왔습니다! 우선..

브랜디 이벤트 추천인 코드 옷 싸게 파는 곳 [내부링크]

브랜디 이벤트 추천인 코드와 쿠폰으로 저렴하게 쇼핑하기! 최근에 브랜디라는 인터넷 쇼핑몰 가입해서 이것저것 구매하기 시작했는데요. 가격도 저렴한 게 많고 쿠폰도 자주 뿌려서 브랜디 이벤트로 벼르던 겨울..

티스토리 파비콘 설정 방법 변환과 적용까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티스토리 파비콘을 만들어 직접 설정하는 방법을 공유할게요. 기왕 블로그를 시작했으니 소소하지만 작은 것들부터 마음에 들게끔 바꾸고 싶어서 건드려 봤답니다. 파비콘(Favicon) 무어냐 물으신다면,..

음원 스트리밍 1개월 무료 듣기, 적립금과 멤버십 혜택까지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음원 스트리밍 1개월 무료 듣기, 적립금과 멤버십 혜택까지 받는 방법 나는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음악 감상이 취미인 나에겐 포기할 수 없는 삶의 낙! 설령 매달..

아트박스 쿨패치 사용 후기(냉각시트, 해열시트, 쿨시트)+아트박스 짧은 방문기 [내부링크]

아트박스 쿨패치 (COOLING PATCH) 사용 후기 블로그에 무슨 글을 쓰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물품 구매 리뷰를 써 보기로 했다. 내돈내산 물품이다! 당연하다 방금 태어난 블로그 주인에게 협찬 같은 거 올 리 없다..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 보기로 했다. 굉장히 충동적으로 계정과 블로그까지 뚝딱 ㅋㅋ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는 이전부터 생각은 했지만, 귀찮음도 있었고, 나의 기록이 어딘가에 남겨진다는 것이 꺼림칙하게 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