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hip의 등록된 링크

 lightsh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욕구이론 5단계에서 시작하는 사업 [내부링크]

무언가를 이루려면 지속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지속할 수 있을까요? 바꾸어 말해보면 지속할 수 있는 걸 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한다 라고 하면 지금껏 이를 반박한 많은 내..

자기 스스로에 대한 확신 [내부링크]

오늘은 스터디코드의 철학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유로는 포스팅 거리를 찾아보다가 아주 예전에 들었던 동영상이 기억나서 다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내용은 RPG 게임은 왜 하는가? 에 대한..

다시 읽어보는 부의 추월차선4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는 일 혹은 프리랜서 일을 하는 경우와  사업이 되는 씨앗의 경우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전자의 수익은 인건비와 들어간 시간으로 정해집니다.  후자의 수익은 판매개수와 판매 가격으..

다시 읽어보는 부의 추월차선3 [내부링크]

무언가를 시작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바로 구체적인 목표의 설정입니다. 자기 계발서를 읽어 보았다면 한 번은 들어봤을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1979년 하버드대학교 졸업생들을 대상으..

다시 읽어보는 부의 추월차선2 [내부링크]

저번시간에 이어서 저자는 마케팅 관련 소프트웨어 지상파 방송 보험상품 장거리 네트워크 마케팅 등  쉽게 부자가 되려는 생각에  새로운 사업에 손을 대지만 실패하게 되고  그로 인해 잡일..

다시 읽어보는 부의 추월차선1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부의 추월차선을 읽어 보았습니다. 저자는 첫 장에 자기는 만화영화를 좋아하고 움직이기를 싫어한다고 말했지만 결정적인 상황에서 능동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눈 앞에 슈퍼카가 보입니다...

청년 백수가 인터넷으로 시작하는 이야기 [내부링크]

저는 지금 수입이 없는 상태입니다  회사는 한 6년 정도 생산직으로 다녔었는데  여기 더 있어봐야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라는  생각뿐이어서 그만두었습니다  그래도 그전까지 저축은 조..

레버리지 그리고 인적자원 [내부링크]

레버리지라는 단어 어디선가 우연찮게 들어본 것 같은데 과연 무슨 뜻일까요? 저도 가끔씩 들어본 단어라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집적 책을 구입하였습니다 먼저 인터넷을 검색해서 나온 결과..

인간의 망각은 학습과 동시에 이루어진다 [내부링크]

가만히 있으면 불안하기 때문에  매일 오디오북과 비즈니스 유튜버 채널을 돌려보곤 합니다.  그런데 공부는 해야 되는 내용이지만  재미가 없는 영상의 경우  집중이 안돼서 금방 잊어버..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내용을 설명하기 이전에 미리 말씀드리자면 저는 지금에 제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긴 인생을 살아온 것도 아니지만 이제 것 간절히 원하는 것을 위해서 열과 성을 다하거나 아니면 조..

마케팅 노출과 전환 [내부링크]

오늘은 마케팅에서의 노출과 전환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노출은 전단지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불특정 다수에게 제품광고 전단지를 나눠주면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 전단지에 붙은 껌..

효율적인 사업분류 5가지 [내부링크]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업 분류가 있습니다. 보통 힘들고 어렵고 하기 싫은 일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사람은 척박한 환경을   생존에 유리하게끔 개척해가며 진화해 왔습니다.   현대..

돈을 많이 모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돈이란 무엇일까요? 돈은 사람들끼리 정해 놓은 약속입니다. 처음엔 물물교환으로 가치가 이동되었으나, 번거롭기 때문에 금, 은, 동 등으로 가치를 정하자는 약속을 한 것이고, 이것이 오늘날..

블로그 내용을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블로그 수익에 관심이 있다면 글 작성을 지식이나 정보를 판매하는 세일즈의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예로 좋은 물건을 고르는 것과 같..

인터넷 부업을 시작하는 이유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의 경우 시작 방법이 인터넷 소매업과 이를 돕는 광고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블로거 유튜버 등도 있고요 요즘은 이 ..

미루는 습관을 없애고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 [내부링크]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중 요즘 제일 핫한 사람을 말하자면 단연 신사임당 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하는 인터뷰 콘텐츠도 도움이 되지만 가장 먼저 접하게 된 콘텐츠는 단연 스토리텔..

팀페리스의 이야기가 공감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팀 페리스의 이야기가 공감이 안 되는 이유입니다.   스테디셀러로 분류되는 그의 저서로는   타이탄의 도구들과 나는 4시간만 일한다가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