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uiyue의 등록된 링크

 liguiy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0건입니다.

참지도 성내지도 않는 제3의 길/화를 다스리는 법 [내부링크]

참지도 성내지도 않는 제3의 길 우리는 화가날때 두가지 행동을 합니다. 즉 화를 내거나 참지요.그런데 화가 일어나면 참느냐,내느냐 두 길밖에 없는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화를 내지도,참지도 않는 제3의 방법..

상대의 말에 되받아치지 못해 억울하다면/의사소통기술 [내부링크]

상대의 말에 되받아치지 못해 억울하다면 누군가에게 부당하게 욕을 먹거나 어떤 일을 하다가 억울하게 누명을 썼는데 아무 말도 못하고 돌아섰다면 나중에 이런 생각이 들수 있습니다 '그때 내가 이렇게 되받아쳤..

창조의 비밀/초자아 [내부링크]

창조의 비밀 세상이 그리 즐겁지 않다면 생각의 힘으로 그대가 바라는 세상을 만들수 있다. 그대는 그렇게 할수 없는가?이러한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떻게 해야 진짜 생각을,..

오직 하나뿐인 열쇠/초자아 [내부링크]

오직 하나뿐인 열쇠 나는 먼저,'내 존재'의 비밀이 감추어진 모든 신비의 문을 열어젖힐 열쇠를 그대에게 준다. 이 열쇠는, 그대가 일단 그 사용법을 알기만 한다면,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권능과 모든 지혜의 문..

꽃의 가슴안에도 있는 그것/나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꽃의 가슴안에도 있는 그것 '나'는 그대 존재에,모든 생명에, 눈에 보이든 보이지 않든 모든 살아있는 것들에 생기를 불어넣는 근원이요,가장 내밀한 영이다. 죽음이란 사실 없나니,왜냐하면 나는 존재하는 모든..

내안의 방향지시등/초자아 [내부링크]

내안의 방향지시등 그대는 진정 스스로 생각하는 그런 존재가 아니다 그대 스스로 생각하는 그대는,'참된'그대 자신의 그림자에 지나지 않는다. 그대의 불멸하는 '신적인 자아', '참된' 그대의 그대의 그림자에 지..

풍요로움을 실험하다/풍요롭다 [내부링크]

풍요로움을 실험하다 레스터는 풍요의 법칙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나는 따뜻한 지역에서 2주동안 짧은 휴가를 보내기로 했다. 로스엔젤레스는 뉴욕에서 아주 먼곳이다. "좋아,그럼 로스엔젤레스에서 크리스마스 새..

풍요의 법칙을 실험으로 증명하다/풍요롭다 [내부링크]

풍요의 법칙을 실험으로 증명하다 마음은 한계가 없다. 자유를 박탈하는 것은 세상 것들과 돈에 대한 집착이었다. 그리고 이 집착은 단지 느낌일 뿐이었다. 그는 자신의 경험에 의해 모든 느낌들이 수정될수 있고,..

뱀과 새끼줄에 관한 이야기/깨달음 [내부링크]

뱀과 새끼줄에 관한 이야기 뱀과 새끼줄에 관한 이야기는 이 물질세상에 아주 좋은 비유입니다. 어떤 사람이 어둑어둑한 저녁녘에 길을 따라 걷다가 땅 위에 있는 새끼줄을 봤습니다.그런데 그는 이것을 뱀으로 착..

생각을 제거할수록 진자아가 드러난다/마음 다스리는 법 [내부링크]

생각을 제거할수록 진자아가 드러난다. Q :당신이 말하는 총체적 알아차림의 상태에 도달하기 위한,그곳으로 즉각적으로 관통하려면 어떤 테크닉들이 있습니까? 레스터 레븐슨: 질문을 하십시오."나는 누구이고 무..

에고를 놓아버리는 방법/마음 다스리는 법 [내부링크]

에고를 놓아버리는 방법 Q : 자, 우리는 안정을 유지하며 잘 지냅니다. 그러다가 개인적 인간관계 또는 다른쪽에서 덜거덕 거리며 무엇인가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갑작스레 심각한 통증을 느끼고 그러면서 우리..

삶의 불확실함을 즐기라/불확실성의 시대 [내부링크]

삶의 불확실함을 즐기라 삶은 언제나 불확실하다 내 삶이 어떻게 될는지 아무도 모른다.늘 불안정하고, 불안하며, 심지어 위험학까지 하다.그러나 역설적이게도 그렇게 떄문에 삶은 아름답다. 안정적이고 분명한..

부정적인 감정의 악순환에서 벗어난다/상처받은 내면아이 치유 [내부링크]

부정적인 감정의 악순환에서 벗어나다 부정적인 감정의 악순환에서 벗어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감정에 이름붙이기'이고 하나는 '기분 전환'입니다. '감정에 이름 붙이기'란 보이지 않..

나쁜감정이라고 무조건 억누르지 마라 [내부링크]

나쁜감정이라고 무조건 억누르지 마라 우리는 대부분 감정을 숨기고 억압하는데 길들여져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수없이 "사람들 앞에서 함부로 우는게 아니야." "훌륭한 어른은 쉽게 화를 내지 않아.""무언가..

다른사람이 자주 거슬린다면?/분노조절장애 원인 [내부링크]

다른 사람이 자주 거슬린다면 다른 사람이 자주 거슬리는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봐야 한다. 거슬리는 감정이 하찮은 것 같지만,실제는 자신의 인생을 관통하는 문제와 관련이 있을수 있다.거슬린다는 것은..

행복한 인생을 위한 확언/긍정확언 [내부링크]

행복한 인생을 위한 확언 나는 심신의 모든 면에서 균형 잡혀 있다. 나는 일과 가정 양면에서 중용을 지킨다. 나는 모든 면에서 균형 있는 삶을 산다. 내 삶은 기적이 가득하다. 나는 열린 마음으로 최상의 선물을..

분노를 제거하는 확언/긍정확언 [내부링크]

분노를 제거하는 확언 녹이 쇠를 삭게 하듯 분노는 나를 삭게 한다. 분노란 상대방이 죽기를 바라면서 내가 그 독을 마시는것과 같다. 분노란 손잡이 없는 양날의 칼이라 누구에게 겨누건 내 손을 먼저 벤다. 나는..

왜 무의식을 믿지 못하는가/무의식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무의식은 언제나 답을 알고 있다 '잠재의식'이나 '무의식'은 전혀 수상한 힘이 아닙니다. 오히려 이 힘을 이용하면 일이나 연애, 인간관계에서 생기는 다양한 갈등과 고민을 쉽게 해결할수 있습니다.무의식을 믿고..

말투하나 바꿨을 뿐인데 [내부링크]

말투하나 바꿨을 뿐인데 인생이 바뀐다. 인간의 마음은 이상하게도 사소한 말투의 차이에도 큰 영향을 받는다. 아주 작은 말투의 차이로 상대방의 부탁을 기꺼이 들어주기도 하고, 왜지 모르게 반발하고 싶어지기..

중요성의 포텐셜/리얼리티트랜서핑 [내부링크]

중요성의 포텐셜 두려움과 걱정,근심,공포로부터 어떻게 벗어날수 있을지를 좀 가르쳐주세요. 어떻게 하면 실제로 그것을 극복할수 있을까요?예컨대,제가 사랑하는 사람(자식)이 집을 떠나갔습니다. 저는 완전히..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다/리얼리티트랜서핑 [내부링크]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다. '네 믿음대로 되리라'는 성경구절이 있다. 이 말은 정말 진리다. 당신은 언제나 가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만을 얻는다.의심을 끌고 다니면 성공의 가능성은 극도로 저하된다. 가능태 공간..

질병 펜듈렴/리얼리티트랜서핑 [내부링크]

질병 펜듈렴 펜듈럼이란 즉 에고를 표시하느것 누구든 일생에서 적어도 한번씩은 아파본 적이 있을 것이다. 병은 많은 문제와 걱정거리를 만들어낸다. 그것은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을 일으켜 공간으로 방사되게..

상자속에 갇힌 영혼/리얼리티트랜서핑 [내부링크]

상자속에 갇힌 영혼 어쨌든 우리는 이세계를 변화시킬수 없다. 우리에게 달려있지 않는것들을 우리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 한다.무수한 제약과 조건들이 문자 그대로 우리의 영혼을 상자 속에 가둬놓고 있다...

티벳사자의서 기도문/티벳사자의서 [내부링크]

티벳사자의서 기도문 <사자의 서>를 읽어주는 법 사자의 시신곁에서 이 < 사자의 서>를 분명한 목소리로 정확하게 읽어줘야 한다. 만일 시신이 없다면 죽은 자가 쓰던 침대나 의자 옆에서 이 <사자의 서>에 담..

부정적인 상황에서 빠져나오는 마법/분노조절 장애 [내부링크]

부정적인 상황에서 빠져나오는 마법 김대중 대통령은 어려운 일이 있을때마다 종이를 반으로 접은 후 한쪽에는 어려운 일을 적고 다른 한쪽 면에는 다행이고 감사한 일을 적었다고 한다. 보통 사람들은 한번도 경..

부정적인 감정과 싸우지 마세요/분노조절 장애 [내부링크]

부정적인 감정과 싸우지 마세요 한 할아버지가 세살 난 꼬마아이와 함께 슈퍼마켓에서 장을 보는 중이다. 아이는 쇼핑 내내 끊임없이 눈에 보이는 물건마다 모조리 사 달라고 떼를 쓴다. 하지만 할아버지는 쇼핑..

자존감을 높이는 마법 지팡이/자존감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자존감을 높이는 마법 지팡이 자신을 사랑하는 정도, 자기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를 자존감이라 말한다. 자존감은 크게 세가지 축이 있다고 말한다.첫째가 자신이 얼마나 쓸모있는 사람인지 느끼는 것인'..

자존감 높이는 글귀 [내부링크]

자존감 높이는 글귀 나는 온우주와 내가 본질적으로 하나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온우주와 내가 본질적으로 함께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온우주와 내가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

문은식 건강명상/긍정확언 [내부링크]

문은식 건강명상 내 몸은 그 자체로 소중한 생명입니다. 내 몸은 그 자체로 귀한 존재입니다. 내 몸은 그 자체로 사랑의 기운입니다. 내 몸은 그 자체로 은혜의 덩어리입니다. 내 몸은 그 자체로 조화로운 기운입..

관찰자 소환하는법/긍정확언 [내부링크]

관찰자 소환하는법 살다보면 수많은 상처가 생긴다. 인생의 훈장처럼 상흔과 아픔의 자욱이 남는다.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한 생채기, 기대와 꿈이 좌절과 절망으로 끝났을때의 아픔, 돈에 웃고 울며 얼룩진 마..

최상승 경지는 어디인가/쿤달리니 [내부링크]

최상승 경지는 어디인가 인도의 요가 명상가들은 최고의 경지를 어떻게 표현했는지 살펴보자 마하라시 마헤시는 '존재는 초월의 성격이므로 일상적 오관의 감각으로는 느낄수 없다. 감각적 지각이 끝났을때에만 존..

쿤달리니 각성의 요체/쿤달리니 [내부링크]

쿤달리니 각성의 요체 인도의 요가철학은 명상이나 기도, 헌신 등 모든 종교 수행의 정점에 쿤달리니 각성이 있다고 주장한다. 따라서 쿤달리니가 각성된 수행자를 깨달음을 성취한 아라한이라고 칭송하는 것은 당..

상상력이 논리를 이긴다/사회학적 상상력 [내부링크]

상상력이 논리를 이긴다. 의식의 언어는 '논리'이다. 무의식의 언어는 '상상력'이다. 그러면 상상력과 논리가 서로 부딪치면 누가 이길까? 언제나 상상력이 논리를 이긴다. 의식은 우리 정신세계의 10%의 영역이고..

자기최면법 [내부링크]

자기최면법 자기최면이란 몸의 이완상태에서 (몸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완이 되어야 무의식에 암시가 더 쉽게 수용된다.)자신이 원하는 미래의 모습 등을 무의식의 언어인 상상력을 동원해서 꾸준하게..

유유상종의 법칙/끼리끼리 논다 [내부링크]

유유상종의 법칙 '끼리끼리 논다' 사람들은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나고 친구가 된다. 친구란 서로를 최면하면서 같은 인식과 믿음을 만들어 가는 관계이기 때문이다. 멋지게 사는 사람의 주변에는 그에 어울리는 멋..

쿤달리니 각성요령/쿤달리니 [내부링크]

쿤달리니 각성 수련 단전호흡을 착실히 연마하면 하체의 배설기관에 특별한 이상이 없는 한 7일 내지 10일 정도면 단전이 따뜻해진다. 단전의 따뜻한 감촉은 며칠 지나면 뜨겁다는 감이 든다 이때부터 숨을 멈춤과..

정신적 성장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세도나 메서드 [내부링크]

정신적 성장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단 하나의 성장이 있다면, 그것은 에고를 제거하는 것이다. 이길을 가는데 있어 모든 주제는 에고를 놓아버리는것이다. 그러면 남는것은 진자아다. 에고는 "나는 개인이고, 전..

세도나 마음혁명 [내부링크]

내가 알기로는,우리와 우리가 만나는 모든 사람을 포함한 세상의 모든것은 그것 자체의 진동과 공명을 가지고 있다. 똑같은 진동수끼리 만나게 된다기보다는 우리에게 각가 코드가 맞는 사람들이 있다. 스승과의..

돈명상/긍정확언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것은 확언이 아니다. 그것은 잠재의식 속에서 "나는 부자가 되고 싶어. 하지만 아직은 아니야. 그래서 앞으로도 부자가 된긴 힘들거야."라고 말하는것이나 같다. "즉 무엇을 하고싶어..

사업이 망해가는 12가지 징조/남자 소자본 창업 [내부링크]

사업이 망해가는 12가지 징조 사장에게 다음 경우가 발생하면 사업이 망해가는 징조들이다. 이런 징조들은 때떄로 호황기나 사업이 성장할때 일어난다. 사업이 커져가거나 심지어 줄어들어도 이런 징조가 없다면..

고객을 열배로 늘리는 방법/여자소자본 창업 [내부링크]

고객을 열배로 늘리는 방법 한사람의 고객을 만족시키면 열명의 고객을 만들수 있다.  그러나 한사람의 고객을 실망시키면 열명의 기존 고객과 백명의 미래 고객을 떠나게 한다. 서비스 사업에는 상당히 종합적인..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의 수행법/티벳사자의 서 [내부링크]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의 수행법 불교와 힌두교에서는 죽음의 순간에 갖는 마지막 생각이 그 다음 환생의 성격을 결정짓는다고 믿는다.  인간은 죽음을 맞이할때 자신이 생각을 올바르게 통제할수 있어야만 한다고..

환생과 윤회의 비밀/티벳사자의 서 [내부링크]

환생과 윤회의 비밀 선을 추구하라. 그대가 위험에 처하기 전에. 고통이 그대를 지배하기 전에. 그리고 그대의 마음이 예리함을 잃기전에. <티벳사자의 서>는 육체의 삶을 초월한 언어로 '고귀하게 태어난 자'에게..

비밀에 부쳐진 책/티벳사자의 서 [내부링크]

비밀에 부쳐진 책 지금 여기 지구별 위에 환생한 인간 가족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티벳사자의 서>는 가장 중요한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이 책은 지금까지 고대의 동양인들만이 알고 있던 죽음과 환생의 비밀을 전..

더해빙 사례 [내부링크]

해빙으로 섬을 산 남자 선생님 저는 돈을 많이 벌고 싶습니다. 2억 달러 이상을 원합니다. 그 돈으로 인생을 즐기면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보너스도 많이 주고 싶어요.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그 말을 믿지 않..

고정관념을 깨라/더해빙 [내부링크]

고정관념을 깨라 문제는 고정관념이에요. 이십 대여도 고정관념에 붙잡혀 있다면 해빙의 효과를 보기 힘들죠. 반대로 칠팔십 대라도 고정관념에서 자유롭다면 언제든 해빙을 통해 부자가 될수 있어요. 전혀 생각지..

악연에 빠지는 이유/더해빙 [내부링크]

악연에 빠지는 이유 사람들이 악연에 쉽게 빠지게 되는 이유는 과도한 기대 때문이에요. 상대에게 받기만을 바라는 마음이 자신의 눈을 멀게 하죠. 반면 '먼저 준다', '받은것보다 더 많이 돌려준다'는 마음이라면..

THEHAVING [내부링크]

THEHAVING 의 비밀 Having을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여쭤보고 싶어요. 상상하면서 그 기분을 느끼는 건가요? 아니면 내 지갑에 있는 돈을 기쁘게 느끼는 건가요? 홍기자님, 우리가 느끼고 집중해야 할것..

책과 신문속에 부가 있다/독서 [내부링크]

책과 신문속에 부가 있다 책은 어린이와 같이 소중히 다루어야 한다. 그래서 아무것이나 급히 많이 읽는 것보다는 한권의 책이라도 여러모로 살펴 자세하게 읽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다. 그냥 훑어보는 것은 책..

아무리 애써도 여전히 불안하다면/더해빙 [내부링크]

아무리 애써도 여전히 불안하다면 불안은 자연스러운 감정이에요. 마치 배가 파도에 흔들리는 것처럼요. 지금 단기적인 재정 목표를 향해 가고 있다면 실컷 불안해사셔도 돼요. 다만 중요한것은 불안에 빠져 목표..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지 않는다/더해빙 [내부링크]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지 않는다 해빙을 할때 빠지기 쉬운 함정이 있어요. 그건 바로 간절히 원하는 것이에요. 의외의 조언을 듣고 말끝이 저절로 올라갔다. 사실 나는 서윤을 다시 만난후 부자가 되는것에 강하..

부의 근력을 키워라/더해빙 [내부링크]

부의 근력을 키워라 중국 최고의 부자 마윈도 해빙을 실천하고 있었다니 놀라웠다. (해빙이란 돈을 쓰는 이순간 가지고 있음을 충만하게 느끼는것 이다.) 제가 수만명의 진짜 부자들을 분석한 결과, 그들은 자신에..

차세정의 창작 비결/차세정 [내부링크]

차세정의 창작 비결 1.여행을 떠난다. 낯선 도시에서 카메라 들고 무작정 걷는다. 2. 머릿속을 비운다. 게임을 하거나 요리, 바둑 등 음악 외 전혀 엉뚱한 프로그램을 본다. 3. 작업실에서 나오지 않는다.아침부터..

나영석의 창작 비결/나영석 [내부링크]

나영석의 창작 비결 1 발견할때까지 관찰한다. 작은 성격 하나라도 과장하면 캐릭터가 된다. 2 잔잔한 일상에 돌을 던진다. 케릭터에게 미션을 주고 벌어지는 상황을 관찰한다. 3 커피 마시며 시도 떄도 없이 회의..

회원제 사업의 2가지 장점/제로 창업 [내부링크]

회원제 사업의 2가지 장점 장점 1 안정성과 지속성 계속적으로 수입이 기대되는 회원제 사업을 꿰도에 올릴수 있다면, 매출의 압박에서 해방되고, 그만큼 자신의 콘텐츠를 개선하거나 상품력을 향상시키는 등 품질..

우경민의 창작 비결/우경민 [내부링크]

우경민의 창작 비결 1 하루에 1%씩만 한다. 욕심내지 않고 꾸준히 조금씩 매일 실행해서 결과물을 쌓는다. 2 신기술을 익힌다.새로운 프로그램을 공부하면 표현할수 있는 범위가 늘어난다. 3 뒤엎는다. 더 좋은 아..

김성훈의 창작 비결/김성훈 [내부링크]

김성훈의 창작 비결 1 벼르면서 버틴다. 언젠가 다시 한번 기회가 올 떄를 위해 나만의 칼을 간다. 2 내가 아는 이야기만 한다. 잘모른것을 아는 것처럼 포장하지 않는다. 3 동료들의 조언을 듣는다. 그냥 듣지 않..

더해빙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수 있을까요? "답은 Having이죠." "지금 가지고 있음을 느끼는것" 세상에는 정말 많은 돈이 있답니다.물에 손을 담그면 시원한 감촉을 느낄수 있듯 우리도 얼마든지 돈을 누리고 풍요를 느낄..

인생이 던지는 4가지 질문/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내부링크]

인생이 던지는 4가지 질문 1 "나 자신을 깊이 있는 존재로 만들었는가?" 어떤 사람이 깊이 있는 존재라고 할수 있을까? 나는 진지한 대화를 많이 한 사람이 깊이 있는 존재라고 생각한다. 먼저 자기 자신과의 대화..

멘탈 금수저/금수저 [내부링크]

멘탈 금수저 사랑하는 자식에게 부모로서 가장 물려주고 싶은 것이 경제적인 부분이 아니라 정신적인 부분이다. (1) 내 인생의 중심은 자신이지만, 세상의 중심은 내가 아니다 세상은 수많은 사람의 암묵적인 협력..

37살에 자기계발을 하는 이유/자기계발 [내부링크]

37살에 자기계발을 하는 이유 보통 자기계발의 양대 산맥은 독서와 운동일 테고, '삼대장'으로 확장하면 영어가 더해질 것 같다.이직한 사람의 반 이상은 예전 직장이 좋았다고 답하고, 자영업자의 대부분은 10년..

지혜/평범속에 숨은 삶의 지혜 [내부링크]

평범속에 숨은 삶의 지혜 나이 들수록 수학을 공부하라. 모든것에는 원인이 있음을 잊지 않게 해주고 공식을 알면 예언이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억지와 치매를 막아준다. 아내는 남편에게 하모니카와 천체 망원경을..

부부/부부 사이에 하지말아야 할말들 [내부링크]

부부사이에 하지말아야 할말들 "제발 나 좀 내버려둬." "왜 항상 그 모양이에요." "그건 절대 용서 못해." "당신을 이해할수 없어요." "난 이제 포기했어." "상관없어요." "당신도 지난번에 그랬잖아." "진작 좀..

교훈/아들에게 주는 26가지 교훈 [내부링크]

아들에게 주는 26가지 교훈 약소 시간에 늦는 사람하고는 동업하지 말거라. 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모든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어려서부터 오빠라고 부르는 여자 아이들을 많이 만들어놓아라. 그중에 하..

운세/행운을 불러들이는 2가지 비법 [내부링크]

행운을 불러들이는 2가지 비법 첫번째 비법 인사성이 좋은 사람은 평생동안 행운을 불러들인다. 자신에게 인복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반성이 필요하다. 인복 많은 사람이 되기 위해 첫째 조건이 바로 인사다...

정상회담 분위기를 부드럽게 바꾼 비법/심리학 [내부링크]

정상회담 분위기를 부드럽게 바꾼 비법 상대와 속을 터놓는 관계를 만들려면 서로 소탈하게 닉네임이나 별명을 부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본 드라마 '낚시 바보 일지'의 등장인물인 하마짱과 스상은 왜 그렇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심리 [내부링크]

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심리 버릇이란 대게 본인이 눈치 채지 못하는 사이에 나타납니다. 그런 무의식적 행동에 있어서도 잠재적인 심리 작용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버릇을 통해서 상대방, 혹은 자신..

쫓기는 꿈/쫓기는 꿈에 담긴 의미 [내부링크]

쫓기는 꿈에 담긴 의미 사람, 동물, 다른 무언가에 쫓기는 꿈을 꾼적이 있는가? 당신을 쫓는것은 형사나 군인일 수도 있고 범죄자처럼 수상한 사람일 수도 있지만 동물이나 괴물, 정체를 알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도박중독/도박을 그만두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도박을 그만두지 못하는 이유 도박이란 왜 이렇게도 사람을 끌어들이는 걸까? 경마, 경륜 등을 단순한 놀이로서 가볍게 즐기는 사람도 있지만, 중독상태로 헤어나오지 못하고 계속하는 사람도 있다.도박 특징중 하..

유유상종/유유상종의 심리학 [내부링크]

유유상종의 심리학 어떤 기준으로 친구 관계가 만들어지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미국의 심리학자 페스팅거와 학자들이 6개월에 걸쳐 대학 기숙사를 추적 조사했다. 피실험자는 서로 초면인 17명의 남학생으로, 기..

비만/비만의 원인을 알아내다 [내부링크]

비만의 원인을 알아내다 체중증가의 원인은 무엇일까? 비만의라는 병의 근본 원인은 무엇일까? 의사들은 이 질문을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왜일까? 해답을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리른 칼로리 섭..

왓칭/시야를 넓힐수록 운도 좋아질까? [내부링크]

운이 좋아지려면? 시야를 넓혀라: 환경을 바꾸고 산책을 즐기는 등 바라보는 공간을 넓히라. 눈과 귀를 열어놓아라: 낯선것에 저항하지 말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두라. 나의 범위를 국한시키지 말라: 새로운 음식..

수수께끼/제일 어려운 수수께끼 [내부링크]

제일 어려운 수수께끼 점점 사는것이 수수께끼 같다는 생각이 든다. 왜 내가 슈퍼마켓에서 줄을 서면 꼭 앞쪽에 덤벙거리는 계산원이 있을까? 똑똑한 계산원 앞에 서면 이번엔 가격이 안 적힌 상품을 고른 사람이..

소개팅/연애울렁증 탈출하하기 [내부링크]

연애 울렁증 탈출하기 우리주변에는 동성끼리 있을땐 재미있게 말을 잘하는데 이성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는 유독 어색한 모습을 보이거나 심지어 눈사람처럼 굳어버리는 사람들이 있다.  자연스럽게 번지는 미소..

아주작은 습관의힘/평범했던 선수들은 어떻게 세계최고가 되었을까? [내부링크]

평범했던 그들은 어떻게 세계최고가 되었을까? 1908년 이후영국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단한개 땄을뿐이며 가장 큰 싸이클 대회인 투르드프랑스에서는 110년동안 한번도 우승하지 못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 감독..

고혈압에 좋은음식/고혈압에 좋은음식 17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들 녹차 ㅡ 카테킨 성분이 많은 녹차는 몸에 쌓인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시켜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칡 ㅡ 체내 수분과 영양분을 조절함으로써 설사와 변비에 좋고, 골다공증에도 효과가..

돈공부는 처음이라/100만원으로 무엇을 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100만원으로 무엇을 할수 있을까? 100만원을 우습게 보지 말자. 100만원으로 수익을 내지 못하는 사람이 1000만원,1억원을 투자하면 수익을 낼수 있을까? 절대 아니다. 100만원을 투자해 20만원의 수익을 낼수 있..

클루지/말썽꾸러기 생각도구 [내부링크]

말썽꾸러기 생각도구 우리의 사고는 크게 두 종류로 나눌수 있다. 하나는 빠르고 자동적이며 주로 무의식적으로 진행되는 사고이고, 다른 하나는 신중하고도 판별력있게 천천히 진행되는 사고이다.나는 첫벗째 종..

그릿 [내부링크]

IQ,재능,환경을 뛰어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그릿) 그릿을 기르는 4가지 방법 그릿이 발달할수 있다면 어떤식으로 발달하는가?나는 거의 매일 자신도 좀더 그릿이 있으면 좋겠다는 사람들에게서 이메일과 편지를..

두통 원인/치유 [내부링크]

두통 원인 두통은 자신을 부정하는데서 비롯된다. 다음번에 두통이 생기면, 하던 일을 멈추고 조용히 "내가 나한테 어떤 잘못을 저질렀지?"라고 물어보라. 자신을 용서하고, 잘못을 잊어라. 그러면 두통이 사라질..

박세니/공부하지 마라 최면해라 [내부링크]

자기 최면법 자기최면이란 몸의 이완상태에서 (몸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기때문에 이완이 되어야 무의식에 암시가 더 쉽게 수용된다.)자신이 원하는 미래의 모습등을 무의식의 언어인 상상력을 동원해서 꾸준하게..

박세니/공부하지 마라 최면해라 [내부링크]

의미 없는것을 만들고 최면 당한 사람들 한고등학교에 강의하러 갔는데 교실 뒤 게시판에 부착되어 있는 글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혈액형별 공부 방법'이란 글귀였는데 그내용으 다음과 같다.(괄호안에는 내..

복권은 어디서 사야 할까?/그곳에 좋은 기운이 모인다 [내부링크]

행운이라는것도 '운이 좋아지길 바라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법이다. 나 역시 로또 복권을 사러 여러 곳에 가봤다. 대부분의 복권 판매저메는 '1등 당첨된곳' '2등 5번 당첨'같은 간판이 있었다. 그런 곳이라면..

목표의 심상화/리얼리티 트랜서핑 2 [내부링크]

트랜서핑에서는 목표를 이루는 방식은 상식과 통념의 울타리 너머에 있다. 트랜서핑의 방법과 가장 근사한 목표성취 방법은 목표의 심상화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원하는바를 가능한 세밀하게 상상하여 그 심상을..

의도의 마법적인 힘/리얼리티 트랜서핑2 [내부링크]

생각과 욕망이 가능태 공간속에서 우리의 움직임을 조종한다는 사실이 분명해졋다. 꿈에서는 이 움직임이 물질의 불활성으로 인해 지연되지 않는다.작은 생각이 얼핏 스쳐가기만 해도 그것이 즉시 우리를 다른 섹..

남자를 끌어당기는 곳 ooo/그곳에 좋은 기운이 모인다 [내부링크]

J라는 여성이 나를 찾아와 하소연했다. 그녀는 남편도 있고 자식도 있다. 원만하게 가정을 꾸려나가는 주부다. 겉으로 봐서는 남편과 아무런 문제가 없다. 다만 문제는 내면에 흐르는 정이 없다는 것이다. 남편은..

심적고통에서 벗어나는 비결 /행복의 힘 [내부링크]

마가복음 3장 1-5절에 따르면 예수님은 안식일에 회당에 계셨다. 거기서 손이 오그라든 사람을 보셨다.예수님은 그에게"네 손을 내밀라"고 말씀하셨고 그 즉시 손이 나았다. 그런데 그자리에 있던 바리새인들은 예..

운은 흐름이다 리듬을 타라/돈보다 운을 벌어라 [내부링크]

운은 흐름이다 리듬을 타라.바람이 들어오려면 틈이 있어야 한다. 운도 우리의 일상생활에 스며들려면 당연히 틈이 있어야 한다. 이는 생활의 방식에 있어서든 우리의 마음가짐에 있어서든 마찬가지다. 여유와 생..

복권은 사야 하는가? /돈보다 운을 벌어라 [내부링크]

복권은 사야 하는가?혹자는 이렇게 말한다.일주일에 5,000원씩이면 한달에 2만원이고, 그 돈이면 되지도 않을 복권을 사기보다는 더 바람직한 곳에 유용하게 쓸수 있다고. 가령 책을 사거나, 신문 구독료를 내거나..

죽을떄 괴로움이 없으려면/절제의 성공학 [내부링크]

죽을때 괴로움이 없으려면 훌륭한 분들을 많이 알고 있으나 음식 절제로 신의 뜻에 가까워진다는 말은 처음 들어봅니다. 아무리 선생님의 도가 높다고 하셔도 좀 지나친것 아닙니까? 마음이 동요하지 않아야 신의..

혼신을 다해 한길을 가라/절제의 성공학 [내부링크]

혼신을 다해 한길을 가라 재주가 많아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받고 있으나, 아직 성공한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제에게 가장 어울리는 직업을 알려주시겠습니까?왜 진정으로 성공하지 못하는 줄 아시오? 왜 마음 한..

즉시, 단숨에 깨닫는다 [내부링크]

꺠달음에 이른 선사들은 이렇게 말한다,"지금 당장, 즉시, 단숨에 깨달아야 한다!" 이것을 돈오라고 말한다. 돈오는 거저 얻어지는게 아니다. 실은 그전에 많은 단계를 거쳤던 것이고, 마지막 순간(깨달음이 도래..

리얼리티트랜서핑 [내부링크]

목표 찾는 방법 영혼만이 진정한 목표를 찾아낼수 있다. 따지는것은 마음의 작용이다. 영혼은 생각할줄을 모른다.다만 보고 느낄수 있을뿐이다. 목표를 찾는 과정에서 마음이 할일은 목표를 찾는것이 아니다. 당신..

난치병을 쉽게 고친 사람들 [내부링크]

난치병을 쉽게 고친 사람들 나는 광주에서 조그마한 클리닉을 개원 하고 있다. 우리 병원은 지방 도시에 있는데도 전국 여러 지역에서 찾아오는 분들도 있다. 병을 고치려고 이처럼 멀리서도 오는 사람들을 보면서..

암도 자연 치유가 된다 [내부링크]

암도 자연 치유가 된다 1986년 어느날 중증 간암 환자가 우리 클리닉에 찾아왔다. 당시 우리나라 최고의 암 센터에서 포기한 절망 상태의 환자였는데, 치료를 기대해서가 아니고 진통제나 링거주사를 맞을 요량으..

바다에서 나는 해독제 다시마 [내부링크]

바다에서 나는 해독제 다시마 일본사람들은 우동이나 된장국 같은 것들을 끓일떄 흔히 다시마를 넣곤 한다. 이렇게 하면 맛이 한결 좋아지는 것은 물론 몸안에 있는 독소나 나쁜 물질들이 쉽게 배출되며, 변비 예..

다목적 해독 식품 된장 [내부링크]

다목적 해독 식품 된장 한국인의 힘과 끈기를 가리켜 '된장 힘' 혹은 '된장 살'이라고도 하는데 ,이것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예로부터 된장을 많이 먹어왔기 때문에 나온 말이다. 더욱이 쌀을 주식으로 하고 있는..

독소를 배출하는 4가지 통로 [내부링크]

독소를 배출하는 4가지 통로 피부 땀과 피지, 각질, 발진 등을 통해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페물을 내보냅니다. 대변 음식을 소화시키고 남은 찌꺼기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 과정이 원활하지 못..

정말 황당한 엉터리 치료의 계보 [내부링크]

의료의 역사을 들여다보면 많은 발전을 한것이 사실입니다. 전쟁터에서 상처로 인한 과다 출혈과 감염으로 죽을 수밖에 없는 사람들에게 혈액 성분과 비슷하게 만든 링거액과 항생제를 써서 살려냈던 것들이 한 예..

대증요법이 불치병을 막는다 [내부링크]

대증요법이 불치병을 막는다 염증은 혈류가 부족할때 생기는반응으로, 불편한 증상을 동반 하지만 궁극적으로는 우리 몸을 살리기 위한 노력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일상생활에서 이런 염증 반응이 생기면..

태초에 당근과 채찍이 있었다 (사람을 움직이는 방법은 두가지다,조종 그리고 영감) [내부링크]

다른 사람을 움직이는 방법은 단 두가지다. 어쩔수 없이 그렇게 하게 만들거나 아니면 기꺼이 그렇게 하도록 만들거나, 다른말로 하면 조종과 영감이다. 조종 1가격 - 중독을 유발하는 조종 전략 물론 기업은 가..

디지털시대 신개념 재테크 [내부링크]

안정된 수익을 만드는 '구글 애드센스'의 구조 우리는 인터넷을 활용해 불로소득을 얻을수 있는 '애드센스 수익구조'에 집중해야 합니다.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것만으로 돈을 벌수 있는 수단으로서는 애드센스가..

미라클 라이팅 [내부링크]

자기 사랑의 마법 책에서는 능력의 크기는 단지 '나'를 어떻게 정의하느냐가 결정짓는다고 했다. 즉 나를 '나는 우주만큼 무한한 존재'로 바라보면 능력도 무한하게 쏟아져 나오며 시각의 차이로 인생이 완전히 갈..

명상인문학 [내부링크]

깨달음이란 영혼이 뇌를 떠나고 (빠져들어 자기상실이 되지 않고) 나아가 혼에서도 떠난 (집착에서 벗어난) 상태를 말한다. 영혼이 하나로 이어져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명상은 근..

클루지 [내부링크]

클루지란 무엇인가? 셰익스피어가 무한한 이성을 상상했던 곳에서 나는 다른 어떤 것을, 곧 공학자들이 '클루지'라고 부르는것을 본다. 클루지란 어떤 문제에 대한 서툴거나 세련되지 않은(그러나 놀랄만큼 효과적..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내부링크]

잠자리에 들기 전과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목표를 소리 내어 읽어라. 이것은 실제로 뇌와 무의식에 메세지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무의식은 당신이 잠들었을때나 일에 몰입할때도 끊임없이 목표를 되새기고, 그 목..

시크릿 [내부링크]

강력한 도구, 감사하기 인생을 전환하기 위해 지금 당신이 할수 있는 일이 뭘까? 가장 첫벗째는 감사해야 할 일들의 목록을 작성하는것이다. 이렇게 하면 에너지가 바뀌어 사고방식도 바뀌기 시작한다. 목록을 작..

매생이 굴국 끓이는 법 [내부링크]

매생이 굴국 매생이150g,  굴150g, 육수4c, 참기름1T, 다진마늘1T, 국간장,토판염 약간 육수재료 마른새우20g, 멸치20g, 다시마1장(5x5cm), 물5c 1 육수재료와 물을 넣고 끓인 뒤 건더기는 건져낸다. 2 매생이는..

명상 효과 [내부링크]

일생에 한번은 명상을 만나라! "당신은 오늘 누구의 인생을 살았습니까?" 현대인은 늘 바쁘다. 눈을 뜨자마자 일터러 나가 종일 주변에 시선을 돌린 채 자신을 전혀 챙기지 못한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것은 가족..

끌어당김의 법칙 [내부링크]

나의 현실은 그 모든것이 진짜인가? 우리는 당신이 스스로 선택한 '존재 상태'를 언떤 식으로든 성취할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이 우주의 힘에 접속할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그럼으로써 현재 당신이..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내부링크]

언젠가 나는 죽는다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삶을 관찰할때는 자신을 거대한 세계에 둘러싸인 한 개인으로 봐야 한다. 여기서 자극 요인으로 선택할수 있는것은 사람마다 다르다. 내 경우, 언젠가 내가 죽는다는 점..

명상 효과 [내부링크]

삶을 바꾸는 힘은 어디서 오는가? 당신은 어떤 사람이 되고 싶나요? 또는 어떤 꿈을 이루고 싶나요? 만약 당신의 꿈이 명상을 통해 이루어진다면 당신의 인생은 어떻게 변할까요? 명상으로 직업적인 성공을 거둔..

E3 [내부링크]

가치있는 생각들을 하라 세상은 그것을 만들어내는 이의 마음속에만 있다. 세상에 어떤 정신 빠진 사람이 식다에 들어가 메뉴판을 들여다본 뒤 전혀 원치 않는 음식을 주문하겠는가? 또 어떤 사람이 대형 할인 매..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내부링크]

세상을 보는 마음의 창, 프레임 프레임에 관한 가장 흔한 정의는 창문이나 액자의 틀 혹은 안경테다. '보는'것과 관련이 있다. 프레임은 뚜렷한 경계없이 펼쳐진 대상들 중에서 특정 장면이나 대상을 하나의 독립..

명상효과 [내부링크]

           명상으로 삶을 바꾼 사람들의 체험단 1 피로감이 줄어들면서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되었다. 심리상담사(40대, 여성) 제게 명상은 무리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일의 효율을 높이면서도 정서적으..

호흡명상법 [내부링크]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호흡과 명상           명상은 일정한 자세를 취하고 호흡을 하면서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하는것이다. 명상에는 한가지 생각에 깊이 몰두하는 방법과, 생각..

대도서관 [내부링크]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 일단 무언가 만들고 완성하자. 그리고 유튜브에 올리자. 콘텐츠 하나를 올리면 다음 콘텐츠는 한결 쉽게 만들수 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은 1인미디어 분야에서도 질리다.62페이지 요즘..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내부링크]

위험한 세상에서 안전하게 사는법 우리가 이 위험한 세상에서 안전하게 사는 방법은 이 세상 어디에도 안전한 곳은 없음을 아는것, 세상에는 나쁜 사람보다 좋은 사람이 훨씬 많다는 사실을 믿는것, 우리 모두는..

그릿 [내부링크]

인간은 잠재력에 비하면 우리는 반쯤 졸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다. 불은 사위어 가는데 공기구멍은 거의 닫혀 있는 상태와 같다고나 할까. 우리는 우리가 가진 정신적, 신체적 능력의 아주 일부분만 활용하고 있다...

센서티브 [내부링크]

생각의 꼬리를 끊는 방법 만일 당신의 부정적인 사고의 패턴을 갖고 있다면, 자기 자신을 비난하는 생각 때문에 자극을 받기 쉽다.그러는 경우 인지 기법을 활용해서 생각을 통제할수 있다. 먼저 당신의 머리속에..

그곳에 좋은 기운이 모인다 [내부링크]

조상의 무덤을 잘 쓰는것이 음택이라면, 현재 내가 사는곳을 잘 살피고 좋게 바꾸는 것은 양택이다. 무덤을 잘써서 100년후에 자손이 잘 되는것도 좋지만, 당장 나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것이 더 시급하지 않은가..

돈보다 운을 벌어라 [내부링크]

좋은 운을 담는 좋은 그릇이 돼라 인간은 운을 부정하고 자신의 실력만 믿는 오만한 존재다. 그러므로 먼저 이런 생각을 철저히 타파해야 한다.사실 운의 도움없이 크게 성공한 사람은 없다. 굳이 찾자면 스포츠..

자기 경영 노트 [내부링크]

행운을 불러들이는 두 가지 비법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라는 인사를 제법 많이 받는다. 인사만이라도 행복하고 줄거운 일이다.  내 복을 나눠 갖는 것만 아니라면 누구나 주변 친구들이 행복해지길 원한다, 스..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내부링크]

공부하라 안하면 후회한다. 사회로 나오기전에 했던공부는 대부분 정해진 답을 찾는 과정이였다. 하지만 세상의 문제는 답이 없는 경우가 태반이고, 여러가지인 경우도 많다. 학창시절 익혔던 공부 방법으로 대부..

소망을 이루어주는 감사의 힘 [내부링크]

감사야말로 위기를 극복하게 만드느 가장 강력한 무기다.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이 장애물은 주로 당신의 감정이다. 당신은 분노나 굴욕감, 수치심, 충격, 두려움, 절망감 등의 포로가 되어있거나 우울증, 의욕..

나로 살아가는 기쁨 [내부링크]

자연속, 특히 바닷가에 가면 나는 내가 전 우주와 멋지게 연결되어 있음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다. 실제로 우리는 모두 그렇게 온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 마치 인생이라는 이 방대한 태피스트리를 짜내기 위해 모든..

모든것은 기도에서 시작됩니다 [내부링크]

세상에는 참으로 많은 고통이 있습니다.굶주림에서 오는 고통, 집 없음에서 오는 고통,온갖 질병에서 오는 물리적인 고통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외로운것, 사랑받지 못하는것, 바로 곁에 아무도 없는 것이야말로..

나는 돈에 미쳤다 [내부링크]

우리의 '현실'은 환상이다. 자기가 무엇을 믿든 우리는 그것을 경험한다. 당신이 자신을 멋지고 섹시하다고 믿으면 거리를 스쳐 가는 모르는 사람에게 수작을 걸기는 쉬울지도 모른다. 그리고 자기가 벌레를 먹고..

치유 [내부링크]

지금 이 순간 중요한것은 바로 지금 당신의 갖고 있는 생각과 믿음, 지금 하고 있는 말이다. 지금의 생각과 말이 당신의 미래를 만든다. 당신의 힘은 바로 현재에 있는것이고,내일, 다음주, 다음해의 경험을 만들..

돈을 부르는 말버릇 [내부링크]

인간이라면 누구든지 '나는 가치 있는 인간이다,' '나는 필요한 사람이다' 라는 기분을 갈망하기 마련입니다.이러한 자존감이 부족하면 인간은 살아갈수 없습니다. 이러한 존재감이 채워지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소원을 이루는 마력 E2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엄마 이야기도 있다.냉동식품을 가득 담은 슈퍼마켓 쇼핑백보다 더 무거운 것은 들어본적 없는 그 엄마는,2톤짜리 자동차를 들어 올려 차 밑에 깔린 여섯 살짜리 아들을 구해냈다. 그순간 그..

살며 사랑하며 [내부링크]

도서관으로 가서 종교 서적을 모조리 쌓아놓고 한번 찾아보십시오. 공통점이 얼마나 많은지 깜짝 놀라실 겁니다. 예수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을 알고싶거든 네 안을 들여다보라." 부처도 이런 말을 남겼..

이제는 나와 화해하고싶다 [내부링크]

우리가 생각을 들여다보는 순간,보는 사람과 대상은 분리된다. 물속에서만 살던 고기가 물 밖으로 튀어나온 것과 같은 이치다. 물고기는 물 밖으로 나온 바로 그 순간, 물의 존재를 알아차린다. 관찰하는 자와 대..

러브유어셀프 [내부링크]

자신을 사랑하세요. 그렇게 하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은 거걸 좋아하게 될겁니다. 왜냐하면 자기 사랑을 할때, 지금까지 느껴본것중에서 가장 좋은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사랑하면, 삶이 점..

리얼리티 트랜서핑3 [내부링크]

걱정에 빠져있는 대신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는 쪽으로 스위치를 전환해야 한다. 그냥 뭐든 행동에 옮기기 시작하라. 어떻게 하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효과적인 행동이든 별로 효과적이지 않은 것이든 아무거..

리얼리티 트랜서핑2 [내부링크]

깨어있는 의식은 통제와 지배를 위한것이 아니라 관찰을 위한 것이다. 당신의 시나리오를 세상에 강요하지 말라. 특정가능태가 스스로 실현되게끔 세상이 허용하는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열어두라. 자신이 그 가능..

생각의 비밀 [내부링크]

나라는 존재는 그동안 내가 생각해온 결과물이다. 지금 생각을 바꾸면 나도 바뀌고 미래도 바뀐다. 내가 지금 가진 것이나 내가 지금 얻은 모든것은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긍정적인 태도가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친..

행복의 힘 [내부링크]

승리하는 삶을 원한다면 시간을 신중하게 관리하고 쓸데없는 곳에 관심을 두지 말아야 한다. 어떤 생각, 어떤말, 어떤 사람을 무시해야할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빈정대는 말로 신경을 건드리면 잘못을 바로잡으..

유쾌한 창조자 [내부링크]

당신은 언제나 새로운 삶을 펼쳐갈 완벽한 자리에 있습니다. 당신의 근원의 생명력인 웰빙 흐름에 연결되는 삶을 허락하기 위한 조건으로서 당신을 둘러싼 외부환경이나 상황이 바뀌어야만 하는것은 아닙니다. 당..

공부하지마라 최면해라 [내부링크]

                                                                                           인생은 최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