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a-zebra58의 등록된 링크

 like-a-zebra5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2022년 부산은행 달력 이벤트 참여했더니(feat.수령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부산은행 달력 이벤트가 있다고 하여 신청을 했는데 수령해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처음해본거라 신이났어요. 기간 내 미수령시 폐기한다고 해서 문자보자마자, 바로 갔어요. 직원분이 이..

종이팩 모아 우유나 피자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늘의 분리수거가 뭐야? (feat. 사용방법과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주민센터에 예방접종증명서 받으러 가면서 우유팩 분리수거함을 보게 되었어요. '우와 이런 게 있구나' 하면서  한참을 보았네요. 주민센터 안에 있더라고요. 종이팩을 종이랑 같이 버리면..

주민센터에서 예방접종증명서 예방접종스티커 받아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방역패스 도입 첫날, 시스템오류가 났었다는 뉴스를 보았어요. 만약을 대비하기 위하여 가까운 주민센터에 예방접종증명서와 예방접종스티커를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방역패스 발급받는 방..

2021년 웹디자인기능사 4기 필기시험 합격 후기(+공부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저는 국민취업지원제도에서 웹디자인 직업훈련을 받으면서 웹디자인기능사 필기시험은 독학으로 공부했습니다. 학원에서는 자격증반이 아니었어서 독학으로 공부했어야했습니다. 포트폴리오..

언니 생일 이벤트 (feat. 페이퍼플라워 벽장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이번에 언니 생일날이 다가와서 어떤 이벤트를 하면 좋아할까 생각하다가 자이언트 페이퍼플라워를 만들어 벽장식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색지로 장미와 가랜더를 만들어보았어요. 옆에 더..

나는 이제부터 얼룩말처럼 살기로 했다. [내부링크]

웹디자인실기시험을 치고서 이전부터 못 잤던 잠 플러스해서 12시간을 푹 자고 일어난 시각. 새벽4시 배고픔에 밥을 먹는 중 집사부일체 '홍여걸, 여에스더편'을 보게 되었다. 아프리카에 사는 얼룩말은 위궤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