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meandu의 등록된 링크

 like-meand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유리병 스티커 제거 방법 4가지 (끈끈이) [내부링크]

유리병 스티커 제거 방법 4가지 (끈끈이) 토마토파스타 소스 같은 것들을 구매해서 먹고 나면 유리병이 꽤 크고 튼튼해서 버리기 아까운 법이죠. 깨끗하게 씻어두면 설탕이나 소금 같은 것들을 소분해두기 좋아서..

제습기 물통 청소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제습기 물통 청소 및 관리 방법 집이 습한 경우에도 제습기를 많이 쓰지만 빨래 후 건조기를 이용하지 않는 집의 경우 제습기를 이용한 빨래 건조는 큰 도움이 됩니다. 문제는 제습기 자체가 물을 빨아들이는 기능..

전자레인지 냄새 제거 및 청소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전자레인지 냄새 제거 및 청소 5가지 방법 전자레인지는 자취를 하는 자취인들뿐 아니라 가정집에서도 흔하게 쓰는 기본적인 전자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편의점에서도 볼 수 있고, 회사 탕비실에서도..

변기 막혔을 때 막힌 변기 뚫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변기 막혔을 때 막힌 변기 뚫는 8가지 방법 이전 글에서 세면대 막혔을 때 뚫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세면대의 경우 물 내려가는 구멍이 작기 때문에 이물질이 있다고 하더라도 대체로 머리카락과 같..

막힌 세면대 뚫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막힌 세면대 뚫는 N가지 방법 세면대가에서 머리를 감지 않는 이상 세면대가 막히는 일이 늘 있는 일은 아니지만 세면대를 쓰다 보면 노후되며 찌꺼기가 쌓이기도 하고, 기타 문제들로 인해 물이 제대로 빠지..

나무도마 관리 방법 [내부링크]

나무도마 관리 방법 자취를 시작한 당시부터 어엿한 독립이되기까지 다양한 음식을 해 먹으면서 꼭 필요한 것이 도마입니다. 초반에는 플라스틱 도마처럼 저렴하고 가벼운 것을 썼지만 플라스틱 도마는 씻고, 칼이..

겨울이불 세탁과 보관방법 [내부링크]

겨울이불 세탁과 보관방법 겨울이 끝나고 봄옷을 하나둘 꺼내기 시작하면서 겨울철 옷과 이불을 정리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겨울이불의 올바른 세탁방법과 보관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겨울이불 세탁방법 겨울..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방법(냄비, 그릇, 텀블러, 전기포트) [내부링크]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방법 스테인리스 냄비, 프라이팬, 그릇 등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아무래도 내구성이 좋은 제품이다 보니 스테인리스 제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구매 후 사용 전에 전..

과탄산소다 활용법(세탁 활용) [내부링크]

과탄산소다 활용법(세탁 활용) 운동화 묵은 때 벗기는 세탁 방법 운동화 세탁하려면 힘주어 박박 문질러야 하다 보니 진짜 쉬운 일이 아니죠? 과탄산소다를 이용하면 운동화 세탁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운..

과탄산소다 활용법(주방) [내부링크]

과탄산소다 활용법(주방) 탄 냄비, 프라이팬 닦기 콜라, 치약, 베이킹소다+식초 등을 이용한 탄 냄비 닦는 방법을 따라 해 봤지만 이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더라고요. 탄 냄비 과탄산소다로 닦는 방법 알아볼게요...

자취생이 모르는 빨래 건조대의 비밀(구매 시 선택 팁) [내부링크]

자취생이 모르는 빨래 건조대의 비밀(구매 시 선택 팁) 자취생 필수 품목 중 하나인 빨래 건조대! 이 전 포스팅에서는 미니 건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건조기만으로는 빨래 건조를 모두 커버할 수 없..

미니 건조기 단점 커버 제품 추천(장단점) [내부링크]

미니 건조기 장단점 확인과 단점 커버 제품 추천 자취생 N 연차, 필수품이라고 여겨지는 건조기 제품을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가정집 스케일이 아니다 보니 일반 건조기 제품 대신 미니 건조기 제품에..

자취생 주방, 부엌 필수품 리스트와 구매 꿀팁 [내부링크]

자취생 주방 필수품 리스트와 구매 꿀팁 앞서 자취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구 구매 관련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주방, 부엌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생활패턴이 어떠한가 가..

자취 필수품 리스트(이사 전/후 구매할 것들) [내부링크]

자취 필수품 리스트(이사 전/후 구매할 것들) 자취를 시작하면 꼭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입주 후 사야 할 것들과 입주 뒤 사야 할 것들로 구분하여 준비를 한다면 좋겠죠? 첫 자취로 입주를 하게 될..

자취생 가구 고르는 팁 [내부링크]

자취생 가구 고르는 꿀팁 기본적으로 자취를 하게 되면 원룸이 기준이 됩니다. 물론 투룸이거나 분리형인 경우도 있지만 자취를 시작했다고 하면 대체로 원룸을 생각하게 됩니다. 이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