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uu의 등록된 링크

 like-u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안산시 4차 생활안정지원금 지급대상 및 지급시기 [내부링크]

안산시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해 4차 안산시 생활안정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었습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정책브리핑을 통해서 지급 발표를 했었고, 오늘 최종 의결이..

갤럭시S22 시리즈 울트라, 플러스 스펙 가격 비교(s21과의 차이) [내부링크]

최근 갤럭시 S22, S22+, S22 Ultra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에 대한 충성도가 높았던 고객들의 입장에서 노트의 단종 소식이 그리 달갑지만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수원시 3차 긴급재난지원금 특수고용노동자 프리랜서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는 수원시 청년 실직자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실직한 청년들을 위한 정책 외에도 특수고용형태 종사자와 프리랜서들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

수원시 3차 긴급 재난지원금 청년실직자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수원시에서 2022년 재난지원금 3차 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원형 3차 긴급재난지원금 중 청년 실직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시 긴급재난지원..

넷플릭스요금제 총정리, 동시접속 수 [내부링크]

최근 킹덤을 시작으로 오징어 게임, 고요의 바다, 지금 우리 학교는 까지 넷플릭스를 통해 볼 수 있는 작품들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작품들은 K드라마열풍을 일으키며 넷플릭스 먹여 살리는 거 아니냐는 소리..

아이폰13, 프로, 프로맥스, 미니 스펙 가격 비교 [내부링크]

출시일은 한참 지났지만 아이폰 13의 인기는 아직도 식을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를 다양하고 사용해보았는데,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갤럭시로 갈아타기 힘든 사용의 불편함이 있을 수..

친환경보일러 지원금, 2022년 교체비용 정부 보조금 혜택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환경사업의 일환으로 노후된보일러의 교체 비용 일부를 지원해 주고있습니다. 2022년 친환경보일러 교체에 따른 지원대상과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친환경보일러란? 질소산화물 배출 저감..

퇴직금 미지급시 처벌, 신고, 이자발생 [내부링크]

1년이상 근로한 근로자가 퇴사를 했을 경우 퇴직금이 발생합니다. 이건 모두 알고 계시죠? 퇴사를 하게되면 퇴직금이 발생하는데 퇴사한 날로 부터 14일이내 지급여야 합니다. 그런데 퇴직금 지급일이 14일이 지..

청년추가고용장려금 권고사직과 해고 시 기업불이익 [내부링크]

청년추가 고용장려금이라는 제도를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고용한 청년을 대상으로 고용장려금을 수급중이었는데, 권고사직을 해야만하는 경우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권고사직(상실코드26) 기업의 불이..

코로나19 <무급휴직노동자,특수형태근로종사자 지원사업> [내부링크]

코로나19를 위해 가구단위 개인단위로 지원사업이 많아지고있습니다. 그중 취약계층에 대한 생계지원 방안이 마련되었습니다. ≪ 무급휴직근로자 ≫ 무급휴직자 생계비 지원(지자체) 월 최대 50만원 무급휴직자..

코로나19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지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포스팅을 계속적으로 해야하니 속상한일이네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시에서 재난에 따른 긴급생활비지원이 있다고 해서 알아볼게요. ≪ 신..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내부링크]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임금격차가 꽤 큰편입니다. 그러다보니 중소기업에 취업한 사회초년생들에게는 너무나 높은 벽이되어버린 '집구하기' 적게벌어 월세로 많이 소비하게되어 저축을 하지 못하는 청년들을 위해..

당뇨 고혈압 국민건강지원금으로 6만원 챙기기 (건강인센티브제) [내부링크]

2021년 7월 29일 부터 24개 지역에서 시행한 사업인 '건강 인센티브제'를 통해 최대 6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건강 인센티브제란 ? 목적은? 보건복지부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함께..

2022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신청 시 자격조건 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 청년희망적금 출시로 연일 시끄럽죠? 힘든 시기에 청년들의 안정적인 자산관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022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

해고예고수당이 위로금이다? [내부링크]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해고를 당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해고란 30일이전에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하는데요. 그렇지 않은 경우 우리는 해고 예고수당이라는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고예고수당 사..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신청 [내부링크]

코로나19확산에 따라 고용유지지원금 제도외에도 가족돌봄비용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위 PDF 자료는 가족돌봄비용 외 코로나19를 지원하고자 내놓은 고용안정대책에 대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여 읽어두시면..

코로나19 경영부담완화,근로자실직예방을 위한 <고용유지지원금>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사이트 공지사항 참조>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는 요즘입니다. 임대료를 낮춰주고,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따뜻한 행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자영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