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arollercoaster의 등록된 링크

 likearollercoa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수족냉증의 원인 5가지와 치료법, 발이 너무 차가워 [내부링크]

수족냉증이란 평상시에 신발이나 양말을 신고 있거나 이불로 발을 덮어주는데도 불구하고 발이 차갑다고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수족냉증은 손과 발의 냉기가 신경쓰일 정도로 느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추위와 같은 외부 자극로 인해 혈관에 수축이 유발되고 손발의 말초혈관에 혈액 공급이 줄어들면서 손발이 차갑다고 느끼는 것을 수족냉증이라 합니다. 보통 여자가 남자보다 5배 정도 수족냉증 발생률이 높다고 하는데, 이는 여성의 경우 출산이나 폐경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레이노병, 류마티스성 질환들에 의해 수족냉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족냉증의 원인 5가지 수족냉증의 원인 1 흡연 2 운동 부족 3 저혈압 4 말초혈관에 적은 혈액 공급 5 정신적 건강 흡연 일반적으로 수족냉증은 혈관 수축으로 인해 ..

[국민연금]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1분이면 가능 [내부링크]

국민연금이란? 국민연금은 대한민국의 연금제도로, 국민들이 일하면서 납부하는 세금으로 구성됩니다. 이 세금은 국가가 국민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일을 하지 못할 때 생활비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국민연금은 국민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활비가 부족할 때 일정한 수준의 생활비를 제공하여 일하지 못하는 국민들의 생활을 지원합니다. 국민연금은 지원 대상자, 지원 내용, 지급액 등이 정해져 있으며, 이는 매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환급금이란? 국민연금 환급금이란 사망, 이중납부, 소급상실, 납부예외 등 다양한 요인들에 의해 생기는 것으로, 국민연금 환급금이 있을 경우 본인이 직접 신청을해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보험료가 이중납부 또는 착오 납부되거나, 정상적으로 부과/고지되었으나 자격의 소급..

[담배] 확실하게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 담배 담배는 상당히 유해한 습관입니다. 이는 담배의 기체가 흡입되면 폐와 같은 장기를 현혹하여 기관지 질환을 일으키고, 고혈압과 같은 심리적 질환도 일으킵니다. 또한, 담배를 피우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전염성 질환을 전파할 수 있기 때문에 사회적으로도 안좋은 행동입니다. 따라서, 담배 피우기는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담배냄새는 일반적으로 탄산을 포함하는 화학물질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는 담배를 피우거나 흡입하면 폐에서 발생하는 기체가 외부로 나오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또한, 담배를 피우거나 흡입한 사람의 옷과 손, 혹은 담배가 피운 곳의 소품들이 담배냄새를 오랫동안 남기기 때문에 주변이 담배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를 제거하는 방법으로는 옷이나 소품을 충분히 세척하거나, 환기와 제품을 ..

[IRA] 바이든 IRA 조정 가능성 제기로 인해 한국이 얻는 이익 [내부링크]

한국 기업들이 자동차, 전기 배터리 분야에서 미국 경제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IRA 이행 방안이 논의되어야 한다. [2022년 11월 13일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한미 정상회담에서 한 말이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2월 01일 IRA(인플레이션 감축법)에 대해 조정 가능성을 처음으로 시사했습니다. 이는 한국산 전기차에 대한 미국 정부의 보조금 차별 문제와 세액 공제 3년간 유예시킬 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IRA란 무엇인가? IRA는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으로 기후변화 대응, 의료비 지원, 법인세 인상 등을 토대로 급등한 인플레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미국 법이다. IRA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점 바이든 대통령은 IRA가 북미산 전기차에만 보조금을 줄 것이라 했는데, 이로 인해 유럽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