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ily-lalalay의 등록된 링크

 lilily-lalal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초보 영상편집 방법 1. 원하는 부분 잘라서 이어붙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취미삼아 조금씩 올려 보려고 해요ㅋㅋ 그래서 영상 편집에 대해서 한 스킬 두스킬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영상 원하는 부분 짜집기해서 이어붙이기 입니..

앞다리살 양념없이 구워먹기 도전! 과연 맛있을까??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제가 며칠 전에 사놓은 앞다리살을 구워 먹어 보려고 해요. 장보다가 할인 하길래 삼겹살 대신 구워 먹어도 맛있으려나? 하는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원래 앞다리살은 보..

셀카봉 삼각대 3만원대 구입!! 아이몰_셀카봉+삼각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올리는 몇초 안되는 동영상을 유튜브 업로드를 통해서 올리는데요 영상이 3개 뿐인데 그냥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조회수 합계가 2주동안 "800"이 넘는 거에..

다이어트 일기_자가점검 반성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요새 제가 먹는 리뷰를 좀 썼다시피ㅎㅎ 다이어트 한다고 해놓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ㅠㅠ 하루 먹고 이틀 쪼이고 이런 식으로 하다가 또 한번 입터지면 배부른데 빵까지 사먹고 자..

다이어트 시 물의 중요성, 이마트 국민 워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저는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생수 2리터를 매일 비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많이 마시다 보니 생수 가격도 무시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하는 생수! '이마트 국민워터'입니다. 2리터 6..

[속보]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인당 10만원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24일 오늘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청에서 도민 1인당 10만원씩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할 계획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지급신청 대상,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1. 경기도형 재..

가봤니??소곱창 찐맛집 추천_구디역 1번출구 말뚝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곱창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친구들한테 곱창 먹자는 소릴 하도 많이 해서 아재냐는 소리도 듣는데요ㅋㅋㅋㅋㅋ 돼지곱창, 소곱창 모두 좋아합니..

스페인 더바디샵 구입_딸기향 트리트먼트 리뷰_향기로 힐링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ㅎㅎ 오늘은 조금 생뚱 맞지만ㅋㅋ 제가 스페인 여행중에 산 트리트먼트 리뷰를 포스팅 하려해요 여행중에 샴푸만 쓰니까 머리가 너무 뻣뻣해서 트리트먼트 하나 사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더..

티스토리 본문 글씨 크기, 줄간격, 색상 변경 및 본문 넓이 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글씨굵기, 크기, 줄간격, 색상을 변경해봤는데요 나중에 변경할때 참고하기 위해 포스팅해요~ 필요하신 블로거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

리얼로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추천_6칼로리 청포도맛, 복숭아맛 곤약젤리 에버비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이번주도 마음 다잡고 운동챌린지랑 식이를 조절하려고(?) 무진 노력중인데요ㅋㅋㅋㅋㅋ 이게 정말 힘들어요 ㅠㅠㅠ 세상에 맛있는거 너무 많고 맛있는거 먹으면 행복한데 왜 왜 맛있는건..

눈누 무료폰트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블로그에 새로운 예쁜 폰체를 적용해보고 싶을 때 무료폰체 적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폰트를 적용하기에 앞서 포스팅 글 하단의 당부사항 먼저 확인해주세요~ 우선 무료폰트 사이트 눈누..

에어프라이기로 고구마굽기_온도 및 시간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에어프라이기로 고구마 얼마나 익혀야 하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합니당ㅎㅎ 제가 사용한 에어프라이기는 휴먼 제품이에요 이걸로 가장 높은 온도인 200도에서 20~25분 사이로 익히..

Whatever 스킨에 카테고리바 추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제 티스토리는 Whatever스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다른 분들 블로그를 구경하다 보면 작대기 세개로 표시되는 카테고리 바 버튼이 있는데 제 블로그에는 없어서 왜 그럴까 고민하던..

골반교정, 고관절 스트레칭 끝판왕_미서원 홈트, + 다이어트 운동 리스트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오늘은 골반 교정 스트레칭 영상을 가져왔어요!! 제가 찍은 건 아니고ㅎㅎ 미서원홈트 유튜버님 영상이에요~ 예전부터 골반이 삐뚤어진 느낌을 받고 있고 왼쪽 고관절에서 뚜둑 소리가 날..

존맛탱 치킨 추천!! "슈프림양념치킨"_처갓집양념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제가 또 맛있는 걸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다들 치킨에 일가견 있잖아요? 저도 나름 여러 브랜드 치킨 먹어 봤는데요 제 기준에서 양념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

코로나로 연일 하락장_주식 보다는 부동산 P2P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주식시장이 연이어 파란불이 뜨고 있지요?? 어떻게 보면 이럴때 조금씩 매수하면 장기적으로 이익을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아무래도 계산적으로 분산..

아이즈원 이채연 다이어트 자극사진, 영상_다이어트 일기 9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다이어트 식단일기를 4일차까지 쓰고 그간 좀 뜸했었죠...?ㅎㅎㅎ 실은 그 사이 식단 관리도 많이 허술해졌었어요ㅋㅋㅋ 그래서 이제 식단일기는 아주 간단히 작성하기로 하고 다이어트에 도..

이태원 클라쓰 목걸이 & 귀걸이 _ 조이서(김다미), 오수아(권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요즘 제가 유일하게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 원작이란거 다들 아시겠지만ㅎㅎ 저는 엄청난 웹툰 애정자로써..

삼성전자 거래정지_서킷브레이커(CB), 사이드카 이게 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최근에 주식시장이 코로나19의 여파로 많이 하락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마찬가지로 삼성전자 주가도 지난달 까지만 해도 61,800(20/2/14일)원까지 갔었으나 지금 현재로는 5만원 선도 붕괴..

고구마 다이어트에 진짜 도움이 될까?_효능과 보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식단에 애용중인 고구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흔히들 고구마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아볼게요~ 1. 다양한 영양분 함유..

줄서서 먹는다는 "인생 닭강정" 먹어본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생닭강정 먹어봤어요ㅎㅎㅎㅎ 다이어트 한다던 리리 어디갔니....??크흠;; 오늘 오전부터 5시까지 고구마 두개랑 귤 두개만 먹고있었는데 맛있는게 땡기는데 눈에 또 띄는거에요ㅠㅠ ㅎㅎㅎ 쨋든 지나다..

완전 만족!!게이밍 배그조립컴퓨터 PC방 본체 및 벤큐 모니터 구입후기_(5천원 다이소 키보드 리뷰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오늘은 피씨방 본체 구입 리뷰를 작성해 보려해요 ㅎㅎ 리리는 남친과 피씨방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요~ 영화를 보거나 방탈출을 하거나 카페에 가거나 하는거 보다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

다이어트 식단일기 3,4일차(벌써 고비가?!)_feat 전효성 다이어트(횻팁), 하림 훈제 닭가슴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ㅎㅎㅎㅎㅎ 저탄수고단백으로 저칼로리 섭취하기 목표로 식단을 진행중인데요~ 실은 벌써 고비가 왔었어요....하.......세상에 먹고 싶은 것들이 너무많아.... 3일차 점심까지 밥을 안먹고 미..

여자들의 고민 솟아오른 승모근 없애는 방법!! 보톡스 vs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저는 요즘 미용에 관심이 많아요ㅎㅎ 특히나 예쁜 몸매 만들기에 나름 열을 올리고 있죠!! 날씬하고 예쁜 선이 살아있는 몸매를 갖고 싶어요 ㅠㅠㅠ 리리는 올해 결혼예정이어서 특히 데콜..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요리중 하나인 소고기 미역국을 만들어 봤어요~ 사진으로 볼땐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죠??ㅎㅎ 진짜로 너어어무 맛있어서 끓이자마자 한그릇 뚝딱했어요ㅠㅠㅠ 그..

다이어트 식단일기 1,2일차(feat. 미역국, 스페셜케이, 두부)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1,2일 1일차 아침 - 스페셜 케이, 고단백저지방우유 점심 - 두부 반모, 배추김치 간식 - 스페셜 케이, 고단백저지방우유(소량) 저녁 - 두부 반모, 배추김치 2일차 아침 - X 점심 - 두부 반모,..

다이어트 식단일기 다짐 및 주저리주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닐니리날라리에요^^ 닐니리 날라리 자유롭게 살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름입니당~ 줄여서 "리리"로 불러주세요~!ㅎㅎ 이번주 초부터 식단을 나름 관리하면서 소량 저칼로리로 먹으려고 노..

첫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닐니리 날라리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은 리리입니다~^ㅇ^ 오늘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생성했어요ㅎㅎ 이 공간에 제 일상을 기록하기도 하고 경험하면서 정리하여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남기려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