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lim의 등록된 링크

 lim-l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YOLO(욜로)의 정확한 뜻은?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한떄 젊은이들 사이에서 '욜로', '욜로족', '욜로라이프' 등 '욜로(YOLO)'라는 단어가 유행했었습니다. 삶에 대한 태도나 방식에 관한 단어인데요. '욜로(YOLO)'라는 단어의 정확한 뜻과 진정한 의미..

중상급자를 위한, 제주도 서핑포인트!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초급자를 위한, 제주도 서핑스팟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혹시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세요.) 서핑을 어느정도 하신 분들은 중상급자 서핑포인트가 있는지, 있다면 어디에..

제주도 서핑강습 어디서? 제주도 서핑스팟 BEST 5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을 가셨다면, 꼭 해보셔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서핑'이죠. '서핑'이라는 스포츠가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고, 주변에 서핑을 하는 친구들이 한 두명쯤은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서핑이..

JTBC 예능 서핑하우스, 출연진과 촬영장소는? [내부링크]

2019년에 JTBC에서 '서핑'을 메인 주제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방영하였습니다. 방영 기간은 '2019.07.21~2019.09.08', 총 8부작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서핑을 좋아하는 배우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해 손님..

서핑을 위해, 파도의 부위별 명칭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핑에 입문하셔서 여러가지 서핑 강좌나 영상들을 찾아보시다 보면, '파도의 피크에서 테이크 오프를 해야해!', '파도의 페이스를 타고 사이드 라이딩을 해야해!', '라이딩 속도를 내려면, 파워존에 있어야해!'..

파도의 퀄리티를 결정하는, '온쇼어/오프쇼어' [내부링크]

서핑을 하러 가기 전에 모두들 '파도를 확인'하시죠? 서핑은 자연을 상대로 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자연 즉, 파도가 정말 중요합니다. 해변으로 들어오는 파도의 퀄리티를 결정하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

초급자를 위한, 서핑에 대한 질문 BEST 5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서핑'이라는 스포츠를 경험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번 포스팅에서 서핑을 처음 접하시는 '입문자를 위한, 서핑에 대한 궁금증 BEST 7'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궁금..

로컬이 알려주는, 부산 서핑스팟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림림서프'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부산의 서핑스팟'을 구체적으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제목에서도 알려주듯이 제가 거의 부산에서 서핑을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설명해드리는 것은..

입문자를 위한, 서핑에 대한 질문 BEST 7 [내부링크]

요즘 한국에서도 '서핑'이라는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사이에 '서핑'을 취미로 삼는 사람들이 급증한 것 같습니다. 정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가 힘든 스포츠인 것 같..

서핑보드 종류를 알아보자 제4탄! (소프트보드 종류) [내부링크]

서핑에 입문하셨다면, 서핑보드 구매 욕구가 수직으로 상승하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그랬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럼 어떤 서핑보드를 사야할지가 문제죠. '서핑하려면 숏보드 사야지!' '아냐..

부산 송정 서핑, 파도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해운대 재난안전)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전국의 여러 해변의 파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바나나엑스(BANANA X)'라는 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그런데 부산 송정의 파도를 바나나..

서핑 실시간 캠으로 파도 확인하자! (바나나엑스 설치/사용법)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파도차트를 보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서핑은 자연을 상대로 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파도를 100%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내일 날씨..

서핑 파도차트 보는 법 제2탄! (파도높이, 바람의 세기, 온/오프쇼어 등) [내부링크]

오늘은 '파도차트 보는 법 제2탄!' 본편입니다! (혹시 '파도차트 보는 법 제1탄'을 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파도는 그 날, 그 해변의 바람만으로 결정되는 것..

서핑 파도차트 보는 법 제1탄! (윈드파인더 설치/사용법) [내부링크]

바다에는 항상 파도가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서핑에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도 파도가 전혀 없다면, 강습을 받기가 어렵겠죠? 혹은 이제 파도를 어느정도 잡을 수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더 파도가 좋은 날에..

서핑 웻슈트의 종류를 알아보자 제1탄! (팔,다리 기장에 따른 분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림림서프입니다! 서핑에는 웻슈트가 필수적입니다. 해수온도로 인한 체온 저하를 막고, 햇빛에 의한 화상 및 바다의 위험 물질로부터 각종 상처를 예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서핑하시는 분들..

서핑보드 종류를 알아보자 제3탄! (재질에 따른 분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림림서프입니다! 서핑에 이제 입문하시고, 서핑보드를 사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오늘 주제에 대해 궁금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저도 그랬으니까요. '약간 푹신푹신한 보드는 뭐고 딱딱한..

서핑강습 받는 날, 꼭 필요한 서핑준비물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림림서프입니다! 처음 서핑을 하러가시는 분들이라면 위 사진처럼 서핑강습을 받으러 가시겠죠? 그렇다면 필요한 서핑준비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그냥 물놀이 채비를 해가면 되는 걸까요? '서핑강..

서핑보드 종류를 알아보자 제2탄! (롱보드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림림서프입니다! 이전 '서핑보드 선택 가이드 1탄'에서 길이에 따른 서핑보드의 종류에 대해 알아봤었죠? 그렇다면 서핑보드 중 가장 긴 롱보드에도 종류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롱보드도 보드의..

서핑은 어디서 해야 할까? 국내 서핑스팟 BEST 5! [내부링크]

서핑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한국에도 서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 당연히 없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서핑이라는 스포츠가 한국에서는 대중화가..

서핑보드 종류를 알아보자 제1탄! (길이에 따른 분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림림입니다! 오늘은 서핑에 이제 막 관심이 생기신 분들 혹은 서핑보드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으신 분들이 '어떻게 보드를 고르면 좋을지, 어떤 정보들이 보드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려드리고..

서핑강습 받기 전, 기본적인 서핑 용어 2탄! - 서핑보드 명칭편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서핑강습 받기 전, 기본적인 서핑 용어 1탄 - 기본편"을 정리해보았는데요. 기본편은 말 그대로 정말 정말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서핑 용어를 담아놨었습니다. (혹시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서핑강습 받기 전, 기본적인 서핑 용어 1탄! - 기본편 [내부링크]

정말 요즘 들어 한국에서도 '서핑'이라는 스포츠를 시도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서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저 개인적으로는 매우 기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서핑을 처음 접하시..

내가 느낀 서핑의 매력 7가지!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서핑이 흔한 스포츠가 아니였고, 최근에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듯합니다. 저도 한국에서 서핑을 제대로 시작한지는 이제 겨우 1년이 넘어갑니다. 이제 입문 단계를 넘어 초보 단계에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