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namu의 등록된 링크

 lime-nam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충청도 속리산 여행 꼭 가야하는 곳 BEST3 추천 [내부링크]

속리산 여행 꼭 가야 할 곳 충청북도 보은쪽에 위치한 속리산은 최근 캠핑으로도 떠오르는 곳이 되었다. 보통 속리산은 가을에 아름답다는 생각을 많이 하지만 여름에도 겨울에도 아름다운 곳이다. 겨울에 방문한 속리산은 색다른 매력이 있었다. 산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맑은 하늘과 눈 쌓인 산은 정말 절경이다.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속리산의 아름다운 겨울을 만나보는 것도 추천한다. 세계유네스코가 인정한 보은 법주사 속리산여행을 한다면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첫번째 코스. 법주사.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역사가 깊고 아름다운 문화재를 간직한 곳이다. 들어갈 때 숲을 지나서 들어가야 하는데 숲도 꽤나 크도 잘 가꿔져 있어서 감상하는 재미가 있었다. 숲을 지나면 법주사가 나오는데 ..

악건성 바디로션 추천 : 아비노 로션 (곡물향, 라벤더향 후기) [내부링크]

악건성의 바디로션 일단 난 굉장히 까다로운 몸을 가지고 있는데, 머리는 완전 지성이고, 얼굴과 몸은 악건성이다. 관리를 안 해주면 손이 논바닥처럼 쫙쫙 갈라져서 피딱지가 생길 정도. 그러다 보니 몸에도 마찬가지로 주름이 쉽게 생긴다. 이런 부분이 스트레스이다 보니 로션은 꼭꼭 발라주려고 하고 다양한 로션을 써봤다. 그러다 요즘 정착한 로션은 아비노여서 추천하려고 한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비싼 로션도 써보고 저렴이도 써봤는데, 사실 아비노 로션은 저렴이라고 할수는 없다.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아서 너무 양만 많은 로션보다는 딱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퀄리티이다. 가장 먼저 써본 건 기본 데일리 로션. 살짝 곡물향이 난다. 너무 진한 향이 나면 머리가 아플 때도 있는데 이건 향이 진하지 않아서 ..

남해 여행 꼭 가야하는 곳 BEST3 추천 [내부링크]

남해여행, 어디를 가야 할까? 올해는 작년보다 봄이 더 빨라졌다고 한다. 따뜻한 봄기운이 도는 지금, 남해는 더욱 놀러 가기 좋은 여행지이다. 남해의 가장 큰 매력은 아무래도 바다와 산을 함께 볼 수 있는 점이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다른 바다보다 더 매력적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다른 매력을 보여줘서 계절별로 가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 이런 남해의 매력을 한껏 뽐내주는 남해의 여행지들. 각각 전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추천하려고 한다. 유채꽃은 금방 피고 금방 지니 늦기 전에 봄의 남해를 즐기러 가보기 바란다! 남해 금산 - 보리암, 금산산장, 쌍홍문 남해의 산과 바다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구경하고 싶다면 금산을 추천한다. 금산은 100대 명산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

핸드폰 그립톡 케이스 추천 : COZY SPACE [내부링크]

감성핸드폰케이스 추천 최근에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게 되었다. 핸드폰을 워낙 험하게 쓰기도 했고, 오래쓰기도 해서 바꾸기로 결심! 오래 전부터 좋아하던 작가의 작품이 핸드폰케이스로 나왔다길래 모처럼 바꿨다. 핸드폰 케이스는 가장 많이 들고 다니고 보는 물건이기 때문에 기분 전환하기 아주 좋다. 그리고 최근 여행을 자주 못가 지친 나에게 딱 맞는 여행 테마의 케이스로 바꿔주었다. 너무 예뻐서 추천하려고 한다! 핸드폰케이스와 그립톡은 따로인데 내 기분에 맞춰서 주문했다. 폰케이스는 핑크구름으로 하고, 그립톡은 여행 기분이 나는 비행기로 해주었다. 이렇게 하니까 정말 다른 세상으로 가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 핑크 구름과 대조되는 하늘색 그립톡이 마치 다른 세상으로 떠나는 문같은 그런 느낌! 그립톡을 안붙..

신혼여행으로도 좋은 제주 감성숙소 BEST3 [내부링크]

제주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에는 예쁜 감성숙소가 많다. 특히 코로나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더욱 좋은 곳으로 숙소를 잡고 싶을 것이다. 일상을 벗어나 어떤 방해도 없이 온전히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는 제주 여행 감성 숙소로 자신에게 맞는 숙소를 선택해보길 바란다. 제주 카라반 캠핑감성 : 에어그라운드 일반적인 숙소를 싫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숙소를 원한다면 과감하게 에어그라운드로 가기를 추천한다. 물론 고급 호텔에 비해 침대가 엄청 편하진 않지만, 그 모든걸 감안하고서라도 제대로 된 고급 카라반을 경험할 수 있다. 내부도 너무 예쁘고, 외부도 감성이 듬뿍 묻어나게 꾸며져있다. 특히 바닷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아침 해가 뜨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다. 제..

청주 성안길 시내 놀거리 이색데이트 BEST 3 [내부링크]

청주에서 뭐하고 놀까? 청주 성안길은 청주의 대표적인 상권인 만큼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젊음과 문화가 살아 숨쉰다는 의미에서의 '로데오 거리'부터 다양한 옷가게,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특히 이색데이트 할 곳을 찾는다면 주목! 오늘은 청주 성안길에서 실내 데이트를 즐기고 싶거나,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추천을 하려고 한다. 이색데이트하기 좋은 청주 성안길에 이색데이트나 놀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공간은 페인팅룸 밑그림! 사실 드로잉카페라고 불리는 편이 더 익숙하겠으나 '페인팅룸'이라는 이름을 쓰는 이유는 다른 곳과는 차별되는 밑그림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최근 많이 생겨나고 있는 일반적인 드로잉카페는 크기와 그림이 정해져 있다. 하지만 밑그림에서..

[고데기추천] 보다나 봉고데기 바이올렛 32mm 후기 [내부링크]

보다나 봉고데기 추천 고데기하면 가장 먼저 누구나 '보다나'를 떠올릴 것이다. 판고데기, 봉고데기 종류별로 많이 써봤는데, 한번 써보니 왜 보다나를 추천하는지 알겠다. 보다나 만큼 안정적으로 머리가 잘 말리는 고데기를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 40mm도 써봤는데, 바이올렛이 너무 예뻐서 새로 구매하려고 보니 보라색은 32mm 밖에 없었다. 얼마나 차이날까 싶어 32mm 바이올렛으로 구매했다.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고데기는 보라색의 예쁜 상자에 담겨온다. 상자를 버리는게 아까울 정도로 두껍고 예쁜 상자였다. 기계이기 때문에 단단한 상자로 만들어 진 것 같다. 고데기의 색에 맞춘 듯한 보라색 상자가 인상적이었다. 안에도 겹겹이 포장되어 있었다. 확실히 배송오다가 고장날 걱정은..

다이어트 할 때 도움되는 음식 BEST 5 [내부링크]

다이어트, 그래도 먹고 싶을 땐 어떻게 할까? 사실 나의 가장 큰 고민이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안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것 저것 찾아보았다. 특히 다이어트 중 가장 먹고 싶은 것이 라면과 엽기떡볶이인데, 그래도 다이어트 중 먹기 괜찮은 것들을 찾아보았다. 밤이되면 곤약 불닭비빔맛 가장 추천하고 싶은 첫번째는, 밤이되면 곤약 불닭비빔맛이다. 매운걸 좋아하는 나에게 불닭볶음면 대신 먹기 딱 좋다. 다이어트 추천 영상을 보면 단것보다는 매운걸 먹는게 낫다고 했다. 심지어 곤약이기 때문에 면대신 먹기에도 딱이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긴 한데, 그 모든 걸 넘어서는 매력적인 다이어트 음식. 곤약이기 때문에 냄새가 좀 나는 편인데, 3-4번 정도 씻어 내고 먹으면 냄새가 나지 않는다. 그리고 매..

제주 서귀포 여행지 추천 BEST4 [내부링크]

날씨좋은데 어디로 여행갈까? 요즘 같이 날씨 좋고 연휴 많은 시기엔 여행가기 딱 좋다. 지금이 아니면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은 지금 제주도는 정말 천국의 날씨이다. 햇살은 조금 따가워도 차가운 바닷바람이 적당히 온도를 시켜준다. 특히 한동안 애월에 관광지가 몰렸다면, 요즘은 서귀포로 사람이 몰리고 있다. 바다, 산,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하게 있기 때문이다. 너무 좋았던 직접 다녀온 서귀포 여행지를 추천해보겠다. 사계해안 서귀포쪽으로 가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사계해변때문. 힘있는 파도의 청량한 때문인지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부상하고 있다. 검은 돌들과 바다의 색, 푸릇한 초록색까지 합쳐져 정말 절경이라는 말이 어우러진다. 인근에 있는 산방산이 그 분위기를 더해준다. 서귀포여행을 계획한다..

속초 중앙시장 명물 티각태각 빠삭칩 후기 [내부링크]

속초 중앙시장 명물 건강한 부각 티각태각 빠삭칩 최근 여러 예능에도 부각이 많이 나오고 있다. 예전에는 어르신들만의 간식이었다면 요즘은 젊은 사람들의 건강한 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도 그 중 하나로 일반 과자는 먹고 싶지 않고,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간식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알게 된 '티각태각 빠삭칩'. 지금까지 먹어본 빠삭칩 중에서 단연코 가장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티각태각에서 나온 빠삭Chips는 속초 중앙시장 명물로 핫해졌다. 평소에 쉽게 잘 안먹는 뿌리채소와 해조류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찹쌀로 튀겨져서 그런지 튀김옷도 가장 바삭하고 맛있다. 다른 부각은 너무 짜거나 너무 달거나 하는데 이 태각태각의 빠삭칩은 적당히 달고 적당히 고소하다. 김부각, 다시마부각, 미역부각..

효리네민박 다도세트 사용 후기 [내부링크]

효리네민박에서 자주 나오던 그 다도세트! 너무 매력적인 차 도구를 보고 반해서 구매했다. 이하늬, 화사도 사용했다던 그 다도도구이다.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어지는 것같다. 뜨거운 물과 보이차, 다기를 두고 찻잔을 따뜻하게 만들어 최적의 차 향을 만드는게 관건. 아래 물 받침이 있어서 그대로 물을 부어도 밑으로 빠지지 않는다. 특히나 오랜시간 대화할 때는 차가 티팟이 금방 식기도 하는데, 식을 때마다 따뜻한 물로 채워 줄 수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참고로 다기는 친구가 도자기를 선물해준거라 출처는 알수 없다) 차로 목욕하는 듯한 느낌이 너무 너무 귀여운 차 다기. 참고로 다기는 친구가 도자기를 선물해준거라 출처는 알수 없다ㅠㅠ 다기세트는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h..

제주 서귀포 예쁜 카페 추천 BEST 3 [내부링크]

제주 여행할 때 어디로 카페갈까? 날씨가 좋은 요즘! 제주여행을 가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쪽으로 여행을 다니며 갔던 카페 중 너무 좋았던 카페을 추천하려고 한다. 제주하면 생각나는 바다, 꽃, 녹차 세가지를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한다면 필수! 여행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사계해변 오션뷰 카페 : 뷰스트 예쁜 사계해안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 를 추천한다.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과 산방산의 모습이 너무나도 절경이다! 사계해안을 가는 사람은 꼭 들려야할 첫번째 카페! 바다보며 멍때리며 여유를 가져보는건 어떨까? 하늘하늘 플라워 뷰 카페 : 하늘꽃 하늘에 꽃이 가득 달려 있는 카페는 결혼식장이 연상될 정도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카페이다. 대형 온실같..

제주 서귀포 맛집 BEST3 [내부링크]

최근 서귀포로 많이 여행을 가는 추세이다. 산방산, 사계해변, 오셜록 등 서귀포쪽에 볼거리가 많은 요즘, 서귀포를 여행하며 꼭 가야할 맛집 3곳을 추천하겠다. 가성비 맛 모두를 잡은 흑돼지 : 날씬흑돼지 제주에 오면 흑돼지 한번쯤은 먹어줘야 한다. 제주는 흑돼지의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천국이다. 가성비 고깃집으로 추천받아서 갔는데 이번 여행에서 단연코 가장 맛있었던 맛집으로 꼽을 수 있을만큼 맛있었던 집이다. 산방산이 바로 눈앞에서 보여서 멋진 뷰와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흑돼지 김치찌개가 맛있는 : 산방산그때그집 맛있는 흑돼지를 먹고 싶다면 이 곳도 추천한다. 일반 고기도 맛있지만 특히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다.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무엇보다 계란과 라면이 무한리필..

제주 갈만한 곳 : 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to마티스 전시 할인 정보 [내부링크]

기껏 여행왔는데 비가 내려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라면, 제주 비오는 날 갈만한 곳으로 미디어 아트 전시를 하고 있는 전시를 추천한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화가 클림트, 고흐, 세잔, 마티스를 중심으로 작품이 움직이는 미디어로 되어 있다. 작품을 잘 모르는 사람도 아름답게 움직이는 작품들을 보며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 예쁜 전시이다. 전시 가격 제휴 할인 15,000원은 꽤 비싸기 때문에 망설여 진다면, 통신사가 KT가 아닌지 확인해보기 바란다. KT라면 무려 50%나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7,5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현장 발권이 아닌 KT맴버십 앱에서 할인 티켓을 직접 발권해야만 된다. KT맴버십 앱 -> 영화/공엽 탭 -> 공연예매 ->검색란에 [그대 나의 뮤즈] 작성 -> 예매 ..

제주 혼자 여행 숙소 Best3 [내부링크]

여행하기 참 좋은 봄. 특히 4월 5월에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이 많은 시기이다. 나 역시도 이번에 혼자 여행을 다니며 제주도를 마음껏 만끽하고 돌아왔다. 나처럼 훌쩍 혼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은 요즘, 뚜벅이를 위한 제주 여행 숙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제주 여행에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란다:) 교통이 좋은 '미도호스텔' 미도장 여관을 개조해서 만들어 졌다는 미도호스텔 게스트하우스. 뚜벅이 여행자에게 좋은 교통,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고, 빈티지한 감성의 인테리어 숙소이다. 8시부터 시작되는 불멍은 여행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좋다. 특히 서비스로 매일 1잔씩 제주 생맥주를 제공하기 때문에 맥주와 불멍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은 묵어가기 좋은 곳. 미도호스텔을 만든 대표님은 세계여행을 곳곳이 ..

지성 샴푸 추천 Best3 [내부링크]

지성머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샴푸 두피는 건성이냐 지성이냐 복합성이냐에 따라 사용해야하는 샴푸의 종류가 달라진다. 어릴 적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가족들이 다같이 쓰는 샴푸를 사용했지만, 어느순간 깨끗하게 감아도 떡지는 머리에 방법을 찾기 시작했던 것 같다. 지성두피는 말 그대로 두피에 기름이 많은 타입을 말한다. 두피에 기름이 많으면 피지분배가 과해지며 모공이 막히게 되고, 염증, 가려움, 비듬, 각질을 유발하기도 한다. 각질 관리 방법 샴푸로만으로도 잘 안되는 각질 관리 방법도 같이 소개하겠다. 1. 샴푸를 사용한 후 몇 초간은 그대로 둔다. 샴푸도 스며들 시간이 필요하다. 너무 사용하고 바로 감아버리면 충분히 스며들지 못하기 때문에 몇 초라도 조금 기다렸다가 감으면 더 효과적이다. 2. 잘 행군..

[디퓨저추천] 코코도르 cocodor 디퓨저 추천 향 Best3 [내부링크]

선물로 제격인 코코도르 디퓨저 디퓨저는 사람들에게 생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주기 참 좋다. 그래서 많이 선물 주기도 하고, 받기도 하는 품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어떤 디퓨저를 선물로 줘야 할까 고민을 하게 된다.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고, 향까지 좋은 디퓨저를 찾는다면 코코도르 디퓨저를 추천! 향을 잘못 맡으면 머리도 아파지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 한다. 코코도르는 전체적으로 진한 향이 없어 아마 대부분 선물 받으면 마음에 들 수밖에 없다. 코코도르 디퓨저 인테리어 추천 향 화장실, 거실, 안방 모두 놓을 정도로 좋아하는 디퓨저! 향이 주는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간에 맞춰서 전부 다른 향으로 놓았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퓨저 향을 추천하고자 한다. 물론 디퓨저 공식 추천 공간이 ..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맛 2종 비교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한다면 꼭 먹어야 하는 아몬드브리즈 다이어트의 친구 두유!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두유를 빼놓고 말할 수 없는데, 두유는 금방 질린다. 그래서 두유는 싫고 대신 할만한걸 찾고 있다면 아몬드 브리즈를 추천한다. 아몬드브리즈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다. 기본적인 , , , , 맛 등등 최근엔 더 많은 맛이 나와서 뭘 먹어야 할까 고민이 되었는데, 일단 지금까지 먹어본 맛인 오리지널과 언스위트맛을 비교해보려고 한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일단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은 일반 두유보다 우유향이 더 강하다. 아몬드향과 달콤한 맛 때문에 더 질리지 않고 오리 먹을 수 있다.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맛 언스위트맛은 확실히 오리지널에 비해 단맛이 빠져서 아몬드의 씁씁한 끝맛이 더 잘 느껴진다. 빈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