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ca의 등록된 링크

 limec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Wedgwood]_퀸즈웨어_크림 온 옐로우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리는 퀸즈웨어의 컬러는 옐로우!!!! 웨지우드에서 노랑색은 사실 보기가 무척 힘든 컬러입니다. 재스퍼 웨어의 경우도, 일반 티잔 라인도 노랑색은 잘 보이지 않는 편이고, 그래서인지 옐로우 컬러는 금액대가 꽤 높은 편입니다. 매물이 없다보니 뿅 나타나면 관심도 많이 받는 편이구요. 사진의 퀄리티가 전반적으로 좋지 않은데 그만큼 실물이 아닌 사진조차도 자료를 찾기가 꽤나 어려워서 꽤나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첫 자료는 이 화병들이었어요! 이 희안한 노랑색은 뭐지...? 크림온크림 베이스에 무언가를 칠한건가...?! 화질도 별로고... 칠한 퀸즈는 많으니까 그런가보다~ 했는데 쨘!!! 국내에 리또님이 옐로우 퀸즈웨어를 내보내주셨어요. 당시에 다들 대박 충격... 노란색 퀸즈가 말이되냐... ..

[Wedgwood] 퀸즈웨어_핫핑크_크림 온 핑크 [내부링크]

웨지우드사의 퀸즈웨어 제품은 정말 다양한 색상 베리에이션을 자랑합니다. 크림온라벤더 [ cream on lavender ] 라벤더온크림 [ lavender on cream ] 셀라돈온크림 [ celadon on cream ] 크림온셀라돈 [ cream on celadon ] 크림온그레이 [ cream on gray ] 핑크온크림 [ pink on creram ] 크림온크림 [ cream on cream ] 기본 컬러제품만 7가지 여기에 기본하지않은 레어 컬러까지 더하면 정말 많은 베리에이션을 가지고 있어요. 위의 7가지 컬러에 림 크기, 림 형태로 또 종류가 나뉘는데 위의 사진은 전부 민자형 디너제품으로 림크기가 두꺼운 제품입니다. 전부 민자형 디너제품으로 림크기가 얇은 제품이에요 시기별로 림의 두께가 ..

[Wedgwood] 퀸즈웨어_크림 온 블랙_A6610 [내부링크]

웨지우드사의 퀸즈웨어는 기본적으로 색상 ( 크림, 라벤더, 셀라돈, 핑크, 그레이 등) 부조 ( 포도, 로렐, 나팔꽃, 아이비, 작약 등) 형태 ( 쉘, 민자형 ) 등으로 나뉩니다. 각각의 조합이 무궁무진하고 여기에 시대별로 림 크기와 부조크기등이 제각각이라 정말 종류가 많답니다. 더불어 웨지우드사에서 히트친 라인들 (ex) 에듬 Edme ) 여러 라인업위에 부조를 입혀서 퀸즈웨어로 출시하였습니다. 상상하는 그 이상의 종류와 가짓 수를 가진 제품군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어디에서도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정리해주는 곳이 없었어서 결국 제가 직접 합니다... 앞으로 퀸즈웨어의 수많은 종류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Wedgwood] 퀸즈웨어 크림 온 블랙 (패턴명 A6610) 커피팟과 함께 6인조 구성으로 Et..

안녕? 라임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임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c #웨지우드 #퀸즈웨어 #고양이 #미니어쳐 를 좋아합니다.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목표는 꾸.준.히. 날짜와 요일을 정해두지는 못 하더라도 일주일에 한번 한달에 한번이라도 조금씩 제 이야기를 적어나가 보려합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캘린더 #화병 #집꾸미기 #티팟 #커피팟 #teapot #덴싱아워 #댄싱아워

[wedgwood]_1800년대 앤틱 웨지우드 티팟 3대장 소개 [내부링크]

1800년대 앤틱 웨지우드 3총사 완성기념 라임의 애정픽 올드 웨지우드 티팟을 소개합니다 납작한 대나무쉐입의 티팟도 병정같은 길쭉한 티팟도 동글동글 쬬족 복주머니 티팟도 다들 1800년대 제품인게 믿어지지않는 초동안 할머니들!!! 1800년대 제품들이다보니 패턴명도 쉐입명도 부르는 이름이 없다 노네임 할머니... 그저... 엔틱 웨지우드 앤틱 웨지우드 Antique wedgwood 이런식으로 무한 검색을 하고 하고 또 해야 간신히 만날수 있음 그래서 더더욱 뵙기가 어려웠다 말그대로 만나는게 운빨!! 찾아도 찾아지지않고 보아도 보여지질 않는 너란 티팟... 쉐입이 만두같은 통통함인데 손잡이는 하늘로 쓩 처음에는 웨지우드의 느낌이 아니라 생각해서 실은 쳐다도 안보았는데 보다보니 매력이 넘쳐... 컵은 요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