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log의 등록된 링크

 linda-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애플워치6세대 스펙, 디자인,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달 16일 애플워치6세대가 공개됐습니다. 애플은 같은날 아이패드 에어4도 출시했는데요. 요즘 대부분 어딜가나 스마트폰은 필수로 가지고 다닙니다. 손에서 놓질 않죠. 현재 우리 삶에서 가장 친한 전자기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영혼까지 끌어 모으기 [내부링크]

금리가 낮아진 이후 신용대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 자료에 따르면 4조 억원 이상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는데요. 대출이 계속 증가하고 있어 금융기관에서는 신용대출의 속도가 빠르다 판단하여 금리를..

티스토리 초간단 가입방법 이거 보면 발로도 가입한다 !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부업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이번에 애드센스 대란으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회원 가입하시고 애드센스에 통과하셔서 부수입을 늘려보셔도 좋을 것..

갤럭시S20 FE(Fan Edition) 출시일, 가격, 스펙, 디자인! 장점만 갖춘 가성비 스마트폰!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S20 FE(Fan Edition)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9월 23일 새로운 스마트폰 갤럭시S20 FE(Fan Edition)의 출시 소식을 전했습니..

가짜사나이2기 덱스 교관 이름·경력 및 게이설 해명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기의 첫방송 이후 여러 인물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덱스 교관 관련 정보들을 찾는 누리꾼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짜사나이2기 중 엄청난 인기를 끌..

이왜진 뜻과 유래 정말 이거라고?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이왜진'이라는 단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유행어처럼 사용되는 단어는 아니지만 인터넷상에서 믿을 수 없는 일이나 뉴스, 소식을 접할 때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저는 처음 들었을 때 한 남성의 단어..

카러플 솔리드프로 무과금의 최고봉 ! 출시일 및 가격,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바람을 가르는 속도 솔리드프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의 솔리드프로가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시즌3에 등장하는 카드 렉키, 백기사, 아이스코튼 등 이 카트들의 공통점은 과금을 해야 얻을수 있습니다. 그래..

아이폰12(iphone12) 출시일,가격,사양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12(iPhone12)와 아이폰12 프로(iPhone12 Pro) 모델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또한 이번 출시는 지금까지의 아이폰 라인업 중 가장 큰 변화를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언론에 따..

신조어 잼민이 진짜 뜻과 유래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신조어들이 많이 생겨나는 거 아시나요? 잼민이, 내또출, 이왜진 등 다양한 신조어가 있습니다. 그중 잼민이라는 신조어가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신조어는 비속어나 줄임말로 비..

카러플 아이스코튼 출시일 및 할인구매 꿀팁 [내부링크]

냉기를 뿜는 스피드의 결정체 아이스코튼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시즌1 대장자리를 지키던 핑크코튼의 뒤를 이을 새로운 카트가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핑크코튼은 시즌3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데요...

카러플 백기사 출시 및 부담없이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핫한 인기게임인 카러플아시나요 ?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신규카트가 출시 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빛과 함께 나타난 스피드를 자랑하는 순백의 기사 ! 이번 포스팅은 출시일, 구매방법, 스펙을 지금..

GTA5치트키 총정리 및 치트키 사용법 [내부링크]

( 출처 : [카이리] YuRiKAiRi 님의 유튜브 채널 ) 여전히 심한 코로나(COVID-19)로 계속 집에있게된 수집 노트입니다. . . . 집에만 있다 보니 취미 시간이 너무 남더라구요. 그러다 문득 학생때 많이하던 게임..

스타크래프트 SCA런처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처 : https://blog.naver.com/sksljh2091) 안녕하세요 당그라니입니다. 요즘 푹 빠진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강화해서 나무캐기'인데요. 한번 시작하면 하루 이상하는 마성의 게임입니..

01. 티스토리 시작 , 그리고 애드센스 11시간만에 승인 ! [내부링크]

티스토리 시작 시작이 반이다 그냥 아무말로 티스토리 첫글 시작합니다. 처음 블로그를 해보는 사람 중 바로 글써지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저는 일기 형식 , 리뷰 형식 , 정보제공 형식 포스팅을 써보려고합니..

어몽어스 투명닉 이름 없애기 이렇게 쉽다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그러니입니다. 오늘은 인싸게임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투명닉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어몽어스 게임을 하면 간혹 머리위에 닉네임이 뜨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데요바로 '공백닉', 투..

임영웅 갤러리 100만 유튜브 임영웅 여자친구?!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영탁 갤러리) [내부링크]

임영웅 갤러리 100만 유튜버 임영웅 !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영탁 갤러리) 임영웅 갤러리 임영웅 갤러리가 뭔가요? 임영웅의 팬이라면 누구나 들어가봤다는 임영웅 갤러리를 소개해드리자면, 가수 임영웅의 사..

따상 뜻, 따상상 뜻과 의미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주식 따상? 무슨뜻? [내부링크]

따상 뜻, 따상상 뜻과 의미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주식 따상? 무슨뜻? 지난 15일 빅히트 엔터테이먼트가 코스피에 상장했습니다. 첫날부터 상한가를 치고 오르며 화려하게 입성했는데요. 유가증권시장에서 빅히트..

카러플 이글루, 이걸루 ! 할인방법, 출시일, 스펙, 디자인 내가 바로 아이템 1대장 카트 ! [내부링크]

카러플의 아이템 1대장 카트 이걸루 ! 이걸루는 눈사람 디자인으로 알록달록하게 치장해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카러플 아이템전에 레전드 카트라고합니다. 써본사람은 다 알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 그럼 도대..

아이패드 에어4 (ipad air4) 역대급 성능 디자인, 스펙, 출시일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4 (ipad air4)는 많은 애플팬 유저가 기대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에어4 (ipad air4)에대한 출시일을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전작인 아이패드 에어3 (ipad air3)는 단종되고 아..

카러플 캐릭터, 펫 획득방법 및 가격 총정리 ( ft. 국왕배찌, 황금마차 얻는법 꿀팁 ) [내부링크]

카러플의 인기는 시즌이 거듭 될 수록 더욱 더 뜨거워 지고있습니다.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하는 사람이 없다는 카러플! 이번 포스팅은 카러플 시즌3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와 펫들의 획득방법과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