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car의 등록된 링크

 line-c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변경된 2023년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신청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2023년에는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부분에만 많은 부분이 달라지고 변경되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이라면 바로 배출가스 4등급 차량의 지원 확대 소식인데요. 2022년까지는 배출가스 5등급까지만 지원을 받았지만 올해부터는 4등급도 지원을 받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보조금도 받으면서 노후된 경유차도 폐차하고, 신차로 교체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동안 꽁꽁 숨겨져 왔던 2023년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의 변경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 2023년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신청 대상은? 이번 2023년부터는 환경부 발표 내용에 따라서 4등급 조기폐차가 가능합니다. 대상은 작년인 2022년 ..

포천시 조기폐차 방법만 알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우리 포천시를 비롯한 경기도내 모든 지역과 전국의 모든 대기관리권역에서는 미세먼지의 주범이라고 하는 노후경유차를 조기체 처분하면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도를 정부에서 운영하는 이유는 우리나라 대기환경오염이 미세먼지 때문이고 이걸 정화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잘 타던 내 차를 지원금을 줄 테니 처분하라는 것은 이해는 되지만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할지 당장에 새 차를 어떻게 마련해야 할지 막막하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포천시에서 노후 경유차를 처분하고 지원금을 받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진행 절차와 접수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천시 조기폐차는 자격조건이 별도로 있나요? 정부에서는 오래된 노후 경유차에서 나오는 배출가스가 미세먼..

체어맨 폐차는 부품재활용을 할 수 있는 곳에서 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체어맨은 과거 기업의 회장님들도 많이 애용하던 차량인데요. suv만 만들던 쌍용에서 야심차게 만들 대형 세단으로 다른 제조사들의 대형세단과 견주어로 전혀 밀리지 않는 차량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대외적인 문제로 인해서 단종되어 더이상 생산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처음 출시가 1997년이기 때문에 벌써 20년도 지난 모델들이 제법 있어서 중고로는 거래가 힘들기 때문에 폐차 처리하기 위해서 처리장으로 많이 입고되는 차량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체어맨폐차를 할 때 어떻게 진행하고 어디서 해야만 고철값을 제대로 받을 수 있고 말소까지 안전하게 할 수 있는지 자세하세 알려드리겠습니다. 부품재활용을 하는 곳에서 처리해야 더 많이 받습니다. 체어맨폐차를 하면 폐기 처리에 대한 고철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 조기폐차의 진행방법 및 신청조건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연도가 지날수록 미세먼지는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장마가 시작 된 시기라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지 않지만 조금만 날씨가 좋으면 미세먼지도 같이 찾아오는 것이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벗어나고자 우리나라 정부도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대외환경에도 굴하지 낳고 지원금을 지급하면서 미세먼지의 주범인 노후 경유차의 조기 말소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잘 타던 내 차를 어떻게 처분해야지 지원금까지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남양주조기폐차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접수부터 신청 조건 그리고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양주시 조기폐차를 하면 보조금은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

K5 폐차는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하면 좋아요 [내부링크]

K5는 젊은 감성으로 20대부터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중형차라고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데요. 아이디를 닮은 듯한 외관이 인상적으며, 성능적인 면에서도 다른 제조사들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초출시가 2010년이지만 현재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초 출시 모델은 10년도 지났기 때문에 잔고장이나 노후로 인해서 중고로는 거래가 힘들기 때문에 차를 폐차 처리하실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5 폐차를 할 때 조금이라도 더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철값을 더 받기 위해서는 재활용이 되는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해야 합니다. 차를 처분하게 되면 고철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천시 조기폐차 하기전에 반드시 알아할 내용을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우리의 생활은 다양한 과학발전으로 나아지고 있지만 이와는 반대로 대기환경오염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갈수록 미세먼지가 점점더 심해지기 때문에 코로나가 끝나가는 기미를 보이지만 마스크를 선뜻 벗기가 어려운데요. 정부에는 미러한 미세먼지를 해결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래된 노후 경유차에서 나오는 매연이 미세먼지를 증가시킨다고 지정하여, 차를 조기에 처분하면 지원금을 주는 조기폐차 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잘 타던 내 차를 갑자기 처분하라니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이천시에서 조기폐차를 해야 하는 차주님들이 진행자에 무엇을 알고 있어야 하고,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천시 조기폐차를 하고 지원금..

시흥폐차장에서 시흥시 조기폐차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우리시흥시에서 오래된 노후경유차를 운행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신텐데요. 나라에서는 노후겨유차는 미쇼ㅔ먼지의 주범이기 때문에 빨리 조기에 폐차차리를 하라고 지원금을 줘가면서까지 말소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잘타고 있던 내차를 어떻게 말소처리를 해야만 지원금을 받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시흥폐차장에서 조기폐차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흥시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01) 배출가스 5등급 노후 경유차 02) 수도권+대기관리권역에서 차를 6개월 이상 소유 03) 나라의 지원으로 DPF 설치 및 LPG 엔진으로 개조하지 아니한 차 04) 정기검사를 통과한 차 05) 정상 주행이 가능한 차 우리 시흥시에서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

의왕시 조기폐차하기 전에 알아할 내용은? [내부링크]

우리나는 오염된 대기환경을 정화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노력도 다양한 방면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공기를 나쁘게 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사들도 내연기관은 앞으로 생산하지 않고 전기차로 생산라인을 바꾸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미세먼지의 주범인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지원금을 지급하여 조기에 처분하는 정책을 종료하지 않고 올해도 계속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의왕시에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어떻게 진행해야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의왕시 조기폐차를 하기 위한 신청 자격이 있나요? 정부의 지원금을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다고만 해서 다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지..

동두천시 조기폐차는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접수됩니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 우리나라 대외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경유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습니다. 클린 디젤이라는 말은 옛말이 되었으며, 경유가 휘발유 차보다 기름값이 싸다는 말도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요즘은 주유소에 가면 휘발유와 경유가 가격이 같으며, 어떤 곳은 경유가 더 높기도 합니다. 이유로는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유럽 쪽 경유가격이 올라버려서 우리나라도 극심한 타격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도 정부에서는 오래된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사업을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동두천시 조기폐차를 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두천시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우리 동두천시에서 오래되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는 차주님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정부의 지원..

2022년 달라진 과천시 조기폐차 내용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지속적으로 미세먼지가 많아지고 대기환경오염이 안좋아지면서 세계적으로 대기환경오염을 정화할려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정책이 있지만 가장 큰 효과를 보이고 잇는 것이 바로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우너금 제도입니다. 제도에 따라서 차를 조기에 폐차 처리를 하면 중고차 가격에 준하는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당장에 잘 타고 있는 경유차를 처분하고 지원금을 받으려니 막상 어떻데 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과천시에서 오래된 경유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폐차 처리의 전체적인 진행과정과 2022년에 와서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천시 조기폐차를 하면 얼마를 받을 수 있나요? 우리 과천시에서 ..

에쿠스 폐차는 몇 cc 인지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내부링크]

에쿠스는 현대자동차에서 오랜기간 동안 생산되었던 최고급형 대형 세단인데요. 우리나라의 성공한 사업가분들 및 기업체 사장님들 께서 많이 애용한 차량입니다. 어릴적 도로에서 에쿠스를 보면 절로 감탄이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요. 에쿠스는 2000년 초반 모델도 아직까지 운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20년 가까이 된 모델들은 노후화가 많이 진행되어 중고거래를 힘들고 폐차 처리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쿠스 폐차를 할 때 그냥 하는 것이 아니라 배기량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고철값이 달라지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더 많이 받고 안전하게 말소 처리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쿠스는 배기량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가격이 달라집니다. 차를 처분할 땐 무작정 집 가까운 ..

2022년 달라진 양평군 조기폐차는 관허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세계적으로도 현재 대기오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를 정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및 세셰적인 정책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세계적인 추세에 발맞추어 다양한 환경정책이 나오고 있으며, 동시에 강력하게 시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이슈가 되는 부분은 바로 오래된 노후경유차를 처분하고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조기폐차 제도인데요. 나라에서는 노후경유차가 대기오염의 주된 원인으로 손 꼽히는 미세먼지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것으로 지정하여, 조기에 차를 처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양평군 조기폐차를 할 때 어디에서 진행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2022년에 달라진 조기폐차 내용은 무엇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새롭게 달라진..

벤츠 폐차 부품재활용이 되는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하세요 [내부링크]

벤츠차량은 우리나라에서도 2000년대 초반 수입차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께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인데요. 하지만 세월 앞에는 장사 없다는 말처럼 벤츠도 15~20년 이상 된 모델은 중고거래가 힘든 경우가 있기 때문에 차를 폐차 처리하시고 다른 차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벤츠 폐차를 할 때 어떻게 진행하면 남아있는 부품의 값을 제대로 인정받아서 고철값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며, 안전하게 말소 처리할 수 있는 행정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하면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벤츠는 국산차와는 차량 내부에 있는 부품의 품질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제대로 알아볼 수 없는 곳에서 차를 처분하시게 되..

BMW 폐차는 수입차 폐차 부품 가치를 인정하는 곳에서 하세요. [내부링크]

수입차는 차를 국산차에 비해서 부품을 좋은 것을 사용한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BMW의 경우에는 독싱을 대표사는 3사 중에 하나이며, 탄탄한 하체와 성능좋은 자동차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오고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2000년도 초반부터 수입차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많은 차들이 등록이 되었는데요. 현재 2000년 초반에 BMW 구입하셔서 지금까지 타신 분들이라면 20년가량을 운행하셨기 때문에 새로운 차로 변경을 하실 때 중고로는 판매가 어려워서 폐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BMW 폐차를 할 때 어디서 하고 어떻게 진행해야 더 많이 받고 진행할 수 있는지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입차 폐차는 리사이클링 전문업체에서 진행해야만 제대로 받을 수 있습..

부천시 조기폐차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세상이 점점 더 발전하면서 편리해지고 있지만 이와는 반대로 환경 및 대기오염은 날이 갈 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우리들의 후손에게는 오염된 환경만을 물려주게 되는데요. 이러한 문제 직면하고자 각 나라의 정부 및 우리나의 정부에서도 미세먼지 저감사업을 시행하면서 대기환경을 정화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를 만들어 내는 차량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노후경유차를 줄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5인승 이하의 차량에 대해서는 올해 2022년부터 지급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부천폐차장에서 조기폐차를 하는 방법과 받을 수 있는 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새롭게 달라진 2022년 부천시 조기폐차 내용을 알아봅시다. 작년까지만 하..

양주시 조기폐차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올해 2022년에도 우리 양주시에서는 대기환경을 정화하고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서 오래된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을 조기에 처분하는조기폐차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내년부터는 4등급 차량도 조기폐차에 편인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대기환경 오염에 막대한 예산과 인력을 투입하고 있는데요. 우리 양주시에서 노후경유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잘타던 차를 나라에서 처분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지원금은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주시 조기폐차 지원금을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접수 및 지원금 수령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주시 조기폐차 신청자격이 있나요? 양주시에 거주하면서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다면 정부의 지원을 받고 차..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올해 6월에 끝나버리나요?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새정부 출범에 이어 대기환경 개선이라는 이슈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탄소배출을 줄일려고 노력을 하고 있으며,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오래된 노후경유차를 조기에 말소시키는 제도 또한 시행하고 있습니다. 배출가스 5등급에 해당하는 차를 처분하면 우선적으로 1차 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신차를 구입하게 되면 2차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신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개별소비세를 감면받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최근 반도체 수급 문제가 장기화되면서 차주님들이 받을 수 있는 세금 감면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자동차 개별소비세에 대해서 관련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개별소비세 인하는 6월에 종료되나요? 앞서 알려드린 것처럼 조..

안양시 조기폐차 2022년에 새롭게 바뀐 내용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출범한 정부의 여러가지 목표중에 탄소중립, 대기환경 개선이 있습니다. 내년부터는 배출가스 4등급 차량이 편입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하니 공기의 질을 바꾸겠다는 정부의 의지가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에 힘 입어 올해도 우리 안양시에서는 조기폐차 지원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무공해 차량이 많이 개발되어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차를 구입하면 추가로 지원을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안양시에서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조기폐차하면 얼마를 받을 수 있고 진행과정을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양시 조기폐차 지원금은 얼마인가요? 3.5톤 미만의 차량에서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차량의 소유주가 소상공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인..

쏘울폐차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쏘울은 우리나라에서 레이와 더불어 인기가 많은 박스카입니다. 레이보다는 약간 더 SUV 적인 느김이 강한 차량이며, 사실 우리나라보다는 외국에서 인기가 더 많은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실용성을 중요시한 모델로써 미국에서 20대에게 폭넓은 사람을 받고 있습니다. 최소 생산에서 14년 가량 흘렀기 때문에 아직은 잘 돌아다니는 차량들이 많지만 사고나, 노후로 인해서 중고판매를 어려워서 폐차로 빠지는 차량들도 간간히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중했던 쏘울을 폐기처분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고철값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라의 허가를 받은 정식 관허처리장을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차를 처분하고자 마음먹었다면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이 어디에서 해야 하는가입니다. 예전에는 그거 ..

뉴이에프 폐차하고 최대한 많이 받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뉴이에프 쏘나타는 2001~2005년 사이로 출시가 된 차량으로 이전 구형 이에프 쏘나타의 세대변경 모델입니다. 과거에는 도로에서 아주 많이 볼 수 있는 차량 중에 하나였는데요. 현재는 쉽게 볼 수 있는 차량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차량은 특이한 점이 있는데요. 차량에 장착되어 있는 촉매장치라는 것이 있어서 차를 처분하고 받을 수 있는 고철값이 웬만한 수입차 및 대형 세단의 고철값을 훌쩍 뛰어넘는다는 것입니다. 현재는 차를 처분하고 고철값을 받을 가장 중요한 부분이 촉매장치의 유무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쏘나타중에서 뉴이에프 폐차를 하고 최대한으로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과 폐차의 진행과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부품 리사이클링을 하면 최대한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차를 처분하면 고철..

대구폐차장은 관허업체에서 진행해야 안전합니다. [내부링크]

우리 대구지역은 우리나라에서도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따라서 유동인구도 많으며, 등록이 되어있는 차량의 수도 많습니다. 따라서 새롭게 등록이 되는 차량도 많지만 10~15년 이상 되어 노후가 많이 진행된 차량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들은 이제 중고로는 거래가 힘들기 때문에 폐기 처분하게 될 가능성이 큰데요. 그렇다면 어디부터 시작을 해야 할까요? 가장 먼저 내차를 처분할 폐차장을 찾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대구에서 내차를 믿고 맡길 수 있는 폐차장을 찾는 방법 및 진행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식 허가를 받은 대구폐차장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차를 처분하게 되면 우선 어디에서 차를 폐차할지 선택해야 하는데요. 예전에는 차주님이 처리장까지 직접 와서 진행..

달라진 2022년 구리시 조기폐차! 무엇이 바뀌었을까요?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정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조기폐차의 경우에는 해가 가면 갈수록 차주님께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전에는 무조건 신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2차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배출가스 1~2등급에 해당하는 중고차를 구입하셔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타고 있던 차를 조기에 폐차처리를 하고 지원금을 받아라고 하니 뭔가 싱숭생숭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구리시에서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는 차 주님들 중에 지원금을 받고 차를 처분하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자세하게 진행방법과 2022년에 들어와서 바뀐 점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리시 조기폐차 지원금은 얼마나 나오나요?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3.5톤 이하에서 최대 300만 ..

조기폐차 성능검사는 꼭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도 대기환경을 정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정책을 시행하는데요. 내연기관차를 없애버리고 전기차로만 생산을 하거나 빠른 곳은 아예 2030년부터 전기차만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나라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대기 환경을 정화하기 위해서 미세먼지의 주범인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지원금을 지급하여 조기에 폐차말소를 유도하고 있는데요.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조기폐차 성능검사라는 것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검사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대로 진행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기폐차 성능검사!? 꼭 받아야 하나요? 나라의 지원금을 받고 차를 처분하려면 서류심사부터 해야 하지만 심사가 끝나고 나면 조기폐차..

고양시 조기폐차하면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배출가스 4등급인 차량까지 조기폐차에 편입이 될 수 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현재는 5등급 차량만 가능했는데요. 절차 및 과정은 다르겠지만 4등급까지 포함시키다는 것은 정부에서도 대기환경을 정화시키겠다는 노력의 의지를 볼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차주님의 입장에서는 잘 타고 있는 차량을 미세먼지가 많이 나온다는 이유로 조기에 폐차를 시켜버리라는 행정 명령은 다소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고양시에서 노후 경유차를 처분하고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양시 조기폐차 지원금 최대 600만 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2022년에는 노후경유차를 처분하고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최대 600만 원입니다. 1차는 최대 420만..

평택시 조기폐차 하면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올해 2022년에도 어김없이 날씨가 맑은 날이면 미세먼지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현대 미세먼지를 우리나라 대기환경오염의 가장 주된 원인이 되고 있기 때문에 나라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서 환경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공기의 질을 정화하는 환경정책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아마도 오래된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제도 일 것입니다. 배출가스 5등급에 해당한다면 저공해 조치를 해서 저감장치를 달거나 정부의 지원을 받고 조기에 차를 처분해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평택시에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조기폐차를 해야 할 때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며 처분하고 나면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평택시 조기폐차는 누구나 접수할 수..

성남시 조기폐차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우리 성남시는 미세먼지 대기관리권역인 경기도 내에서도 인구가 많은 곳 중에 하나로써 운행되고 있는 노후 경유차의 숫자도 많은 곳입니다. 따라서 나라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나 운행제한으로 인하여 여러 가지 불편을 겪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공해 조치 신청 통지서가 자택으로 날아오긴 했는데,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차를 정말 폐차해야 하는지 난감한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성남시에서 조기폐차를 진행할 때 복잡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접수하고 신청하는 방법과 전체적인 진행과정 및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성남시 조기폐차 어떻게 접수, 신청할 수 있나요? (비대면 가능) 접수는 정부의 허가를 받은 정식 관허 폐차장에서 간단하게..

2022년 서울시 조기폐차 변경된 내용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서울시는 우리나라에서 인구가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만큼 오래된 노후 경유차의 수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도 모든 지자체에서 조기폐차가 되는 숫자가 가장 많은 지역인데요. 그만큼 서울시에서만 통하는 다양한 미세먼지와 노후 경유차 관연 규정이 있습니다. 서울 사대문 안은 진입이 금지되어 있다거나, 미세먼지 저감 발령이 나오면 수도권은 진입이 불가능한 정책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들로 인하여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운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의 지원을 받고 서울시 조기폐차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집에 노후 경유차가 있습니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배출가스 5등급에 해당하는 경유차..

노후 경유차 수도권 진입 제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처분하기 위해서 정부에서는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오래된 경유차에서 나오는 배출가스가 대기환경오염을 일으키는 미세먼지의 주범이기 때문인데요. 이에 따라 지원금을 지급하여 조기에 차를 처분하도록 하거나 저감장치를 설치해서 매연이 적게 나오도록 하는 등의 정책이 있습니다. 그중 배출가스 5등급인 노후 경유차 중에 정부의 저공해 조치를 이행하지 않은 차량을 대상으로 노후 경유차 수도권 진입제한(LEZ)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라의 지원을 받고 경유차를 처분하는 방법과 저공해 조치를 하지 않은 차량의 수도권 진입 제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후 경유차 수도권 진입 제한(LEZ)은 무엇인가요? 이 제도는 정부에서 시행하는 저공해 조치를 미이행 또..

변경된 2022년 수원시 조기폐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2022년에도 세계적으로 환경 기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건 변함이 없습니다. 다양한 환경오염을 정화할 수 있는 정책과 세계적인 약속이 나오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대기환경을 깨끗하게 정화하기 위한 여러 가지 노력과 정부 정책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지원금을 지급하여 조기에 처분하도록 유도하는 저공해 조치가 가장 큰 이슈입니다. 우리 수원시에 거주하시면서 경유차를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께서는 정부의 운행제한이나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 때문에 많은 불편함이 있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급방식이 변경된 2022년 수원시 조기폐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부분이 변경되었나요? 2022년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에서는 우리가 가장 많이 타는 3.5톤 미만의..

달라진 2022년 의정부조기폐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2022년에도 우리나라 정부의 미세먼지를 개선하기 위한 정책사업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수년간 이 정책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진행이 될 것 같은데요. 이렇다는 말은 현재 노후 경유차를 소유하고 운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지속적으로 정부의 운행제한이나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등으로 많은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겪으실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사실 잘 타고 있는 차량을 매연이 많이 나온다고 하여 조기에 처분하라고 하는 것은 억울한 일이 될 수도 있지만 그렇기에 정부에서는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작년과 다르게 보조금 지급방식에 있어서 약간의 변동이 생겼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의정부조기폐차의 전체적인 진행과정과 2022년 지원내용은 어떻게 변경이 되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노후경유차 등급확인하고 조기폐차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노후 경유차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미세먼지를 많이 배출하는 주범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따라서 배출가스 5등급인 노후 경유차를 소유하고 있는 차 주님들이라면 자택으로 정부에서 발송하는 저공해 조치 신청서를 받았을 텐데요. 이 우편물을 받았다면 저감장치를 설치하거나 조기폐차를 하거나 둘 중에 하나는 반드시 해야 하는 행정명령입니다. 그렇다면 저공해조치중에 정부의 지원을 받고 차를 처분할 수 있는 조기폐차는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떤 차량이 대상이 되고, 받을 수 있다는 지원금은 얼마나 나올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후경유차 등급확인 방법과 진행과정 그리고 내차는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후경유차 등급확인 방법은? 우선적으로 정부의 조기폐차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배출가스 5등급..

노후경유차 기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배출가스 5등급)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는 미세먼지와의 전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정부에서는 오래된 노후경유차에서 나오는 배출가스를 미세먼지의 주범으로 지정하여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겨울철에는 계절 관리제와 오래된 노후경유차 운행제한을 실시하여 도로에서 경유차의 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부에서는 오래된 노후경유차를 처분하면 지원금을 지금 하고 있는데요. 정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노후경유차 기준은 무엇이고, 어떻게 접수하고 진행해야 하는지 전체적인 진행과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노후경유차의 기준은? 오래된 경유차를 노후경유차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단순히 오래되었다고만 해서 정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정부에서 정한 몇 가지 규칙을 만족해야만 신청 후..

조기폐차 진행내역조회 방법과 신청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인류의 가장 큰 관심사 중에 하나는 우리가 숨 쉬고 마시는 공기입니다. 따라서 현재 대기질에 대한 환경정책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도 미세먼지 저감사업 또는 탄소중립과 같은 다양한 환경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경유차를 타는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이슈가 되는 부분이 바로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일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노후 경유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조기폐차를 하고 지원금을 받은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조기폐차 진행내역 조회 및 신청방법과 전체적인 진행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출가스 5등급 노후경유차는 지원금을 무조건 받을 수 있나요? 정답은 경우에 따라서 받을 수도 있고 못 받을 수도 있다입니다. 기본적으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대상..

노후 경유차 운행제한 단속기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정부에서는 자동차에 배출가스 등급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1~5등급으로 나누어서 해당 등급에 맞는 다양항 환경정책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이슈와 되어 있는 것이 바로 배출가스 5등급 노후 경유차 운행제한입니다. 나라에서는 노후된 경유차에서 나오는 매연을 미세먼지의 주범으로 지정하여 특정한 시기나 장소에서 운행할 경우 벌금을 부과하여 운행제한을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노후 경유차 단속기준은 어떤 게 책정이 되었고,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며, 정부에서 권장하는 저공해 조치 중 조기폐차를 하면 얼마를 받을 수 있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후 경유차 단속기준 내용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식 명칭은 노후 경유차 운행제한 제도(LEZ)라고 하며, 정부가 권장하는..

조기폐차 대상차량확인과 신청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과거에는 클린디젤이라고 하며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디젤차 구입을 적극적으로 권장했지만, 현재는 오래된 노후 경유차에서 미세먼지가 많이 나온다는 연구결과로 인하여 다시 입장을 바꿔서 더 탈 수 있지만 조기에 차를 폐기 처분하면 지원금을 지급하면서 경유차의 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세계적 추세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발맞추어 나가고 있는 현실이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의 지원을 받고 노후 경유차를 처분하기 위해서 알아야 하는 대상 차량 확인과 접수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기폐차 대상차량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기본적으로 2008년 이하인 노후 경유차는 배출가스 5등급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별하게 저감장치를 설치했거나 LPG 엔진으로 개조를 하지 않은 이상은 5등급이 나오는..

폐차시 필요서류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폐차를 하게 되면 보통 폐차장으로 차를 가져가면 모든 것이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계신 차주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차를 어떤 방식으로 처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미리 준비를 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폐차를 행정적으로 말소를 하는 부분이다 보니 신분증이나 기타 증명서류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리 알고 있느면 상황이 닥쳤을 때 당황하지 않고 필요한 서류 준비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폐차시 필요서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말소를 할 때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가장 많이 처리하는 방식이 바로 일반말소 입니다. 차를 처분하게 되면 먼저 등록원부를 조회하게 되는데요. 이때 차에 남아있는 압류나 미납된 범칙금 및 저당이 없다면 즉시 말소 ..

조기폐차 신청방법 절차대로만 따라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조기폐차는 정부에서 시행하는 저공해 조치 중에 저감장치 설치와는 다르게 지원금을 받고 조기에 차를 처분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타던 차를 더 이상 탈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새로운 차량을 사는데 초기 자본금을 마련하고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 정부에서는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를 시행하고 있고, 배출가스 5등급 노후 경유차의 운행제한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경유차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불편함이 있으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의 지원을 받고 경유차를 처분하기 위해서 접수하는 방법과 전체적인 진행과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기폐차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접수는 아주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의 명의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는데요. 아래의 표를 보고 명의에 따라..

10년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간단하게 진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10년이 넘은 노후경유차는 정부에서 정한 배출가스 5등급인 경우가 많습니다. 5등급 차량은 최근 나라에서 미세먼지 저감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계절 관리제 및 운행제한에 단속이 되기 때문에 걸리면 최초 10만 원, 이후에는 벌금이 점점 더 늘어나서 가계경제에 심각한 타격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실 과거 정부에서 클린디젤이라고 하며 경유차를 많이 판매하였지만 이제는 애물단지가 되어버린 경우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0년 이상 된 경유차를 처분하고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집에 10년 노후경유차가 있어요! 조기 폐차할 수 있나요? 앞서 언급해드린 것처럼 10년이 넘은 경유차라면 배출가스 5등급일 경우에는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됩니다. 하지만 정부에..

저공해조치 신청! 저감장치 설치 vs 조기폐차 어느것이 좋은가요? [내부링크]

우리는 현재 미세먼지와의 싸움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확실히 과거와는 다르게 대기질이 많이 안 좋아진 것을 느끼고 있으실 텐데요. 세계 각국에서도 대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 탄소중립을 선언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미세먼지 저감사업을 다양한 방향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두드러지는 정책이 바로 저공해 조치 사업인데요. 오래된 배출가스 5등급인 노후 경유차를 조기에 폐차처리시켜버리거나 저감장치를 장착해서 미세먼지가 나오는 것을 줄이는 방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두 가지를 비교하고 나는 어떤 쪽으로 선택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조기폐차는 무엇인가요? 조기폐차는 주행에는 문제가 없지만 매연가스가 많이 나오는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급..

폐업 법인차량 폐차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청산간주) [내부링크]

어느덧 코로나가 우리의 일상을 바꿔버린지도 벌써 3년째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일인데요. 우리의 생활이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평소 쓰고 다니지도 않던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있으면 모임을 하는데 인원 제한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많이 모이지 않아서 자영업자분들의 생계가 힘들어져서 폐업을 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운영하던 회사나 가게를 폐업을 하게 되면 이것저것 정리를 할 것이 많아지는데요. 회사 기물이나 가게 집기류들을 정리해야 합니다. 그중에서 자동차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사업이 잘될 때는 반드시 필요한 이동수단으로 자동차를 사용하지만 폐업을 하게 되면 유지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폐기처분을 하게 됩니다. 중고로 판매를 할 수 있으면 다행이지만, 차가 오래되었거나 ..

자동차 상속폐차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한정승인) [내부링크]

우리가 타는 자동차는 다양한 명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1인 소유인 개인명의, 2인 이상의 공동명의 그리고 회사나 법인에서 사용하는 법인명의가 있는데요. 하지만 한 가지 더 특별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차를 소유한 차주가 사망을 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차량의 소유주가 고인이 되어 버렸기 때문에 고인의 명의로는 행정적인 부분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말소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남아있는 가족분들 중에 법정대리인을 선정하여 말소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사실 이 부분에서 간단하게 끝날 수도 있고, 복잡해지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인이된 차주의 차량을 말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상속폐차를 하기 위한 서류는 무엇인 필요한가요? 폐차는 나라에서 행정적으로..

압류폐차는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차령초과말소) [내부링크]

우리가 차를 타다 보면 여러 가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고가 날 수도 있으며, 차선을 위반하거나 신호를 위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도치 않게 속도를 위반하는 일도 있고요. 그리고 다른 사업을 하다가 저당이나 압류가 들어와서 이 부분들이 내가 가지고 있는 차에 저당으로 잡혀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정리를 하지 않으면 가산금이 계속해서 붙게 되는데요. 금액이 큰 경우에는 당장에 정리를 할 수도 없기 때문에 이만저만 곤란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압류 및 저당이 남아있는 차량을 폐차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압류 폐차? 강제폐차? 선 폐차? 무엇이 맞는 말인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모두가 맞는 말입니다. 정확한..

자동차 폐차비용 어떻게 하면 더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누구나 차가 고장 나서 더 이상 수리가 힘들어지기 전까지는 폐차를 하게 될 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합니다. 주변에서 차를 처분했다는 소리가 한 번씩 들리기는 하지만 과연 나에게도 차를 처분하는 순간이 올까 싶으실 텐데요. 차를 오래 타시는 분등이라면 중고로 판매가 가능한 시점을 넘어설 수도 있기 때문에 보통 살면서 한 두 번 정도는 차를 처분하실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차를 처분하면 고철값에 대한 자동차 폐차비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제는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텐데요. 하지만 여기저기 물어보면 같은 차량인데 제각각 다른 금액을 제시하는 것을 보고 어디에서 진행해야 할지 혼란만 커지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폐차 비용은 어떻게 책정이 되고, 어떻게 하면 더 많이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2022 조기폐차 접수 및 진행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2년에도 정부의 미세먼지를 줄이려는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올해도 저공해 조치 사업은 진행이 되는데요. 겨울 시즌에는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가 시행이 되어 배출가스 5등급인 노후 경유차는 운행에 많은 제약이 따릅니다. 그리고 미세먼지 저감조치 발령일에도 운행을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저공해 조치 사업 중 저감장치 설치와 조기폐차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기폐차 접수방법 및 진행과정 그리고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차도 경유차인데 2022 조기폐차 지원금 신청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배출가스 5등급인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다면 정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됩니다. 하지만 모두가 신청을 한다고 해..

안산시 조기폐차 지금부터 미리 접수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2022년도에도 여전히 정부의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선 현재 겨울이라서 수도권 인근 대기관리권역에서는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가 시행 중인데요. 우리 안산시에서도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운행제한으로 인하여 많은 불편함이 따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부에서는 저공해 조치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안산시 조기폐차를 하시는 데 있어 접수방법 및 자격조건 그리고 얼마를 받을 있는지 등 전체적인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접수할 수 있는 자격조건이 있나요? 우리 안산시에서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정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됩니다. 하지만 신청을 한다고..

K7 폐차 진행부터 말소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K7는 2009년에 처음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전에 KBS에서 방영되었던 아이리스에서 이병헌이 처음 타고나온 것으로 사람들이 알게 되었는데요. 출시 당시에는 이전과의 다른 디자인으로 반응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경쟁차종으로는 그랜저TG, SM7 들이 있었는데요. 이 차량들 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인기가 많아서 판매량이 높았습니다. 지금은 2009년에 출시가 되었다면 11년이상 된 모델들이 노후 및 잔고장으로 인하여 중고로 판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폐기처분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K7 폐차를 하기 위해 계획중이신 차주분들을 위해서 접수방법 및 전체적인 진행과정 그리고 말소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7 폐차 가격을 어떻게 책정되나요?(리사이클링 처리장) 차를 처분하면 고철가격..

여주시 조기폐차 접수부터 말소까지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올해의 겨울은 지난해보다 많이 추운 것처럼 느껴집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해마다 겨울이 되면 미세먼지가 심해지기 때문에 오래된 노후 경유차의 운행을 제한하는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여주시에서 경유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불편함이 있으실 텐데요. 나라에서는 저공해 조치라고 해서 배출가스 5등급에 해당하는 경유차를 가지고 있다면 정부의 지원금을 받고 차를 처분할 수 있도록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주시 조기폐차 신청방법 및 과정 그리고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를 받을 수 있나요? 작년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차량의 연식과 엔진 형식에 따라서 최대 3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방식을 한 번에 일시 ..

화성시 조기폐차 간단하게 접수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올해도 대기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환경정책이 작년에 이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인데요. 정부에서는 오래된 경유차량에서 나오는 매연이 미세먼지를 발생시키는 주범으로 지정하여 지원금을 지급하여 조기에 차를 처분하도록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기관리권역 내에서 압도적으로 많은 수의 노후 경유차가 등록되어 있는 화성시 조기폐차 신청방법 및 진행과정 그리고 얼마를 받을 수 있는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성시 조기폐차 지원금은 얼마를 받을 수 있나요? 작년과 동일하게 최대 3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방식은 1,2차로 나뉘어서 받을 수 있으며, 1차는 최대 210만 원, 2차는 최대 90만 원을 받을 수..

라세티 폐차 하루만에 말소하고 더 많이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라세티는 최초 개발은 대우자동차에서 하였지만 GM대우의 이름으로 나온 첫 신차였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온 칼로스와 마찬가지로 판매량은 저조했지만 해외에서는 상당한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초기에 마세라티와 비슷한 이름 때문에 생긴 일화도 있는데요. 차주들이 갤로퍼에 부착되어 있는 말 형상의 앰플럼을 떼서 라세티에 붙이고는 마!쎄라티! 라고 부르면서 다니던 때도 있었습니다. 최초 출시가 2002년이기 때문에 거의 20년 가까이 된 모델들도 현재는 존재하며, 노후나 고장으로 인하여 폐차를 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세티 폐차를 입고 하루 만에 완료하고 고철값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말소를 하루 만에 진행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게 할..

매연저감장치 대상차량 폐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우리가 사는 시대에는 환경오염으로 인하여 대기가 깨끗하지 않습니다. 맑은 하늘을 자주 보기가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 세계 각국은 대기오염을 바로 잡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고, 우리나라도 여러 가지 정부제도를 시행하여 대기오염을 바로 잡으려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래된 배출가스 5등급 노후경유차에서 나오는 매연이 미세먼지를 많이 내뿜어서 공기의 질을 안 좋게 한다는 정부의 지침에 따라 노후경유차는 조기폐차를 하거나 매연저감장치 대상 차량 설치를 하는 등 저공해 조치를 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연저감장치(DPF)가 설치된 차량의 폐차절차 및 전체적인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01. 매연저감장치(DPF)가 설치된 차량은 어떻게 폐차말소할 수 있나요? 매연저감장치..

아반떼HD 폐차 안전한 관허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아반떼HD는 2006년에 처음으로 출시가 되어 지금까지 나온 아반떼 중에 가장 좋은 모델이라는 평을 받은 차량인데요. 하지만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꽤나 호불호가 갈렸던 차입니다.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후륜에 토션빔이 아닌 멀티링크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지금은 처음 출시로부터 20년 가까인 된 모델들이 남아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컨디션이 좋은 차들은 중고로 판매가 되지만 이마저도 솔직히 힘들 실정입니다. 보통 폐차장으로 폐기처분을 많이 하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반떼HD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서는 어느 폐차장을 알아봐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01. 정부의 허가를 받은 곳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사실 폐차에 대한 인식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과거에 정보가 불투명했던 시기에 ..

SM7 폐차를 하고 고철보상금 많이 받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SM7은 르노 삼성에서 2004년 12월에 닛산의 티아나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차량입니다. 포지션은 준대형 세단으로 SM5 비교했을 때 범퍼와 그릴만 제외하면 외관에서 보이는 부분에서는 차이가 없었으므로 사실 큰 인기를 얻은 차량은 아닙니다. 최초 출시부터 현대 20년 가까운 세월이 흘렀기 때문엔 현재는 중고거래보다는 폐기 처분하는 쪽으로 분위기가 잡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르노 삼성의 SM7 폐차 가격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하는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타던 차를 처분하게 되면 처리장에서 고철처리에 대한 보상금을 차주님께 지급하게 됩니다. 이 금액은 처리장마다 제각각 제시하는 것이 다른데요. 이유는 고철을 처리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

라노스 폐차 더 많이 받고 하루만에 말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라노스는 대우자동차에서 1996년 최초로 출시가 되어 2002년까지 판매가 된 차량입니다. 당시 경쟁 모델로는 엑센트와 아벨라가 있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단종이 된 뒤에는 따로 생산되지는 않았지만 이집트와 우크라이나에서는 한동안 더 생산이 된 인기가 있는 모델입니다. 지금은 도로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든 차량이지만 아직까지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며, 이제는 처분을 하고 다른 타를 다시 구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차 주님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노트 폐차 가격을 더 많이 받고 하루 만에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높은 고철값은 리사이클링 처리장을 선택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라노스가 오래된 차량이 이지만 폐기처분을 하기 되면 부품 및 고철이 나오기 때문에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르테 폐차 좀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리사이클링 처리방법! [내부링크]

포르테는 기아자동차에서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생상하고 판매한 자동차입니다. 기아의 준중형 라인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쎄라토 > 포르테 > K3 순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 유명한 피터 슈라이어가 디자인한 차량으로 젊은 20~30대 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차량입니다. 전면부 그릴이 호랑이코를 닮았는 것으로도 유명했는데요. 이제는 단종이 되어 K3 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도로 위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르테를 폐차 처리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하면 좀 더 많이 받고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철값을 더 받는 리사이클링 처리방법을 선택하세요. 차를 처분하면 그에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발품을..

클릭 폐차 리사이클링하면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클릭은 현대자동차에서 2002년부터 2011년까지 생산 판매가 되었던 차량입니다. 전륜구동의 소형 해치백이었는데요. 우리나라의 정서와는 약간 맞지 않는 유럽형 해치백 모델로 라비타에 이어 현대에서 두 번째로 만든 모델입니다. 원해는 20대를 타깃으로 출시를 했었는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금은 최소 10년 이상 지난 모델들이 있기 때문에 노후로 인하여 차가 움직이기 않거나 잔고장으로 차를 처분하려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릭 폐차 가격을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품 재활용을 할 수 있는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차를 고철처리를 하게 되면 그에 따른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발품을 팔아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테지만 처리장마다 ..

레조 폐차 빠르고 신속하게 하루만에 말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우자동차에서 만든 레조는 2000년에 처음으로 출시가 된 유럽형 C세그먼트 차량입니다. MPV 모델로써 2000년대 초반에 RV 붐이 일어났을 때 LPG를 사용하는 차량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대우가 GM에 인수되기 전에 순수 대우자동차에서 나온 마지막 MPV 모델입니다. 2007년에 단종된 레조는 이제는 세월이 많이 흘러서 잔고장이 많이 나거나 노후로 인해서 더 이상 차를 운행할 수 없는 차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차들은 이제 폐기 처분할 계획을 많이 세우고 계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레조를 입고 하루 만에 안전하고 빠르게 말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라의 허가를 받은 관허 센터를 확인하세요. 차를 처분할 계획을 세우게 되면 가장 먼저 어디에서 진행해야 할지 막막할 수도..

카렌스 폐차를 안전하게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카렌스는 1999년에 처음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차가 이슈가 되었던 것으로는 SBS의 순풍산부인과에서 오지명, 박미선, 송혜교, 박영규, 선우용녀, 김성은 등 출연진이 광고를 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카렌스는 국산의 기술로 만들어진 최초의 MPV로써 많은 판매가 있었으며, 아직까지도 준수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은 20년 정도 지난 모델 같은 경우에는 수리가 어렵거나 잔고장으로 차를 처분하시려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렌스를 합법적으로 안전하게 처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허가받은 곳에서 진행해야 안전합니다. 차를 처분하고자 마음을 먹으면 가장 먼저 어디에서 처리를 해야 할까를 고민하게 됩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가까운 곳을 알아보실 수도 있고..

싼타모 폐차를 깔끔하게 진행하고 더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싼타모는 1996년에 처음으로 출시가 된 차입니다. 그동안 국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7인승 LPG 차었는데요. 요즘으로 치자면 시트를 움직여서 누울 자리를 만들 수도 있고, 아주 많은 짐을 싣을 수도 있고,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었던 차입니다. 요즘 같았으면 캠핑카로도 많이 사용되었을 것 같은데요. 출시가 된 지 20년이 지난 차이기 때문에 이제 거리에서도 보기가 뜸한 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싼타모 폐차 가격을 제대로 받고 깔끔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허가받은 관허처리장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사실 차는 어느 곳에서 진행하더라고 특별한 문제만 생기기 않는다면 말소가 되긴 합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고철 가격이 많이 늘어난 이유인지 허가를 받지 않고 무허가로 영업을 하는 곳이 한..

EF쏘나타폐차는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EF쏘나타는 현대에서 1998년 3월에 처음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쏘나타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는 마지막 차가 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이 시기에 매그너스, 옵티마의 판매량이 아주 강했기 때문에 판매에 있어서 삼파전이 벌어지던 시기입니다. 지금도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차량인데요. 이제는 2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기 때문에 잔고장이나 수리가 안되어서 차를 처분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자주 물어보는 차량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를 처분하고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리사이클링 처리 시스템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전체적인 폐기처분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EF쏘나타폐차 가격은 리사이클링 처리장에서 해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폐기 처분하면 고철값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이제 ..

투스카니 폐차를 깔끔하는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투스카니는 과거에 우리나라 남자들의 심장을 뜨겁게 했던 차량인데요. 이후 현대에서 제네시스 쿠페, 젠쿱이 나오기 전까지는 한 시대를 열심히 달렸습니다. 젠쿱이 나오면서 점점 그 자리를 잃어가기 시작했지만 아직도 잔잔한 고장은 수리를 하면서 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 세월이 지난 만큼 부품 수급이 힘들어져서 폐기처분을 생각하시는 분 들도 많이 계신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투스카니 폐차를 아쉬움이 남지 않게 깔끔하게 처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전하게 처분 위해서는 허가받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사실 예전부터 폐차장은 인식이 안 좋았습니다. 차를 가져가 놓고 차주에게 사기를 친다거나 하는 등의 이야기가 영화에서도 자주 나왔는데요. 아직도 허가받지 않은 곳에서는 이런 식으로 차주님에게 ..

토스카 폐차 입고 하루만에 말소까지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토스카는 2006년에 GM대우에서 첫 중형차로 출시를 하였습니다. 이전에 나왔던 매그너스의 변형 모델로써 대우에서도 차가 맘에 들지 않으면 전액 환불을 해주겠다고까지 장담을 하면서 자신 있게 판매를 한 모델입니다. 그래서인지 판매 초반에는 현대의 소나타를 위협할 정도의 판매량을 보였던 인기가 많은 차인데요. 지금은 출시한지 20년이 다 되어 가기 때문에 잔고장이나 수리가 불가능하며 폐기처분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스카를 입고 하루 만에 처분하고 고철값까지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식 관허 처리장인지 먼저 확인하세요. 일 처리를 빠르게 끝낼려면 가까운 아무 곳이나 가서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의 허가를 정식으로 받은 관허 처리장..

투싼 조기폐차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 우리나라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미세먼지와 온실가스 및 기후환경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주 많은 이슈가 되어 가고 있으며, 탄소감축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각 나라마다 환경정책을 펼쳐서 환경을 지키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는 가장 대표적으로 노후 경유차를 미세먼지의 주점으로 지정하여 보조금을 지급하면서 차를 조기에 처분하도록 유도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경유 차면 대상이 되지만 모두가 다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정한 자격조건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접수를 하기 전에 내차도 자격조건이 되는지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투싼 조기폐차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투싼 조기폐차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조건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0..

거제도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거제도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거제도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원피스에 나오는 상디가 그토록 찾고 싶어하는 오올블루같습니다. 어장이 정말 다양해서 여러가지가 나오는 것 같아요. 하모(장어)도 나오고 성대, 복어, 감성돔 등등 많은 어종이 나옵니다. 저는 이번에 지인들과 함꼐 갔었는데요. 쥐놀래기를 잡았습니다. 원투낚시를 하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세워둔 낚시대가 넘어지면서 끌려가듯이 바다속으로 들어가는 걸 겨우 잡았더니 살면서 처음으로 느껴보는 손맛이었습니다. 마치 바닥에 낚시 줄이 걸린 느낌이었지만 약간씩 끌려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처음으로 바로 잡은 물고기를 회떠서 먹었는데요. 일반 놀래기보다 옆에 줄이 3줄인 쥐놀래기는 너무나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이런 기분에 거제도 낚시를 다니는 것 같습니다..

안성시 조기폐차 마감하기 전에 서둘러서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안성시는 올해 2600대의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을 조기 폐차할 수 있는 예산을 꾸리고 노후 경유차 보조금 지원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노후차는 수리가 잦아 그에 따른 비용이 부담스럽기 마련인데요. 특히나 5등급을 받은 노후 경유차는 대기질 개선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여러 정책 때문에 자유롭게 주행을 할 수도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중고차로는 거래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5등급 차를 타지 않으실 예정이고 중고차 거래도 어렵다면 안성시조기폐차로 보조금을 두둑이 받으면서 정리를 하시는 것이 훨씬 더 이득입니다. 올해는 국가로부터 최대 300만 원을 추가 지원금 ( 특별 대상은 최대 600만 원 )을 받으며 말소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청 자격 조건이 있나요? 일반적인 말소방식과 조기폐차가 다른 점..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를 구입했습니다. [내부링크]

저희집에는 아이들과 제가 함께 가지고 놀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브레스 오브 와일드),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슈퍼마리오 디럭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하데스, 소닉, 별의 커비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로도 운동을 할 수 있는 링피트 어드벤처가 있다고 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관연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지만 와이프 눈치를 보면 구입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헬스장은 못가고 집에서 하겠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운동 링을 사용해서 운동을 하면서 게임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보신 분들이 꽤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구입을 했으니 남들 하는 비포/애프터 사진도 찍어서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최소 6개월 이상..

양주시 조기폐차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 국가지원금을 받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노후차량을 폐기하게 되면 정부에서 최대 300~600만 원까지 추가 지급하는 제도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조기 폐차입니다. 특정 대상만 신청을 할 수 있고 접수 후에도 심사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조금은 까다롭다고 할 수 있지만 그 어떤 처분 방식보다 금액적 혜택이 크다 보니 해가 갈수록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계십니다. 언젠가부터 날씨에 꼭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미세먼지 농도인데요. 생활을 하는 데 있어 중요 지표로 작용하는 온도나 풍속, 비, 태풍과 같은 정보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 미세먼지 농도까지 예보가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미세먼지는 우리 일상과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수준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지속적으로 흡입하면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발암 물질이기 때문에..

울산 출렁다리를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울산 출렁다리가 새롭게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도 우리나라 여러곳에 있는 출렁다리를 가보았지만 약간 흔들리는 정도였는데요. 이번에 울산에 가서 보니 이전과는 정말 달랐습니다. 아주 많이 흔들렸구요. 한번에 100여명이상이 지나갈 수가 있는데 매우 심하게 흔들렸습니다. 난간 손잡이를 잡지 않으면 넘어질 정도였구요. 바로 밑은 바다였기 때문에 더욱 더 짜릿한 느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와이프랑 첫째, 둘째, 장모님, 장인어른까지 모시고 갔는데요. 장인어른께서는 둘쨰 손녀딸이 혹여나 겁을 먹고 울까봐 꼭 건너셨는데 애가 많이 울긴 했습니다. 한번 정도는 꼭 가볼만 한거 같구요. 출렁다리가 아니더라도 공원도 있고 캠핑장도 있고, 바닥사 산책길도 있기 때문에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에..

수원시 조기폐차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정부에서 조기폐차 사업을 진행한지도 꽤나 오랜 세월이 지났는데요. 통계에 따르면 오래된 노후 경유차의 수가 정부의 목표치와 근접하게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내년부터는 서울시에서는 노후 경유차 저감사업을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에 따라서 다른 경기도 내의 지자체들도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진행 중일 때 서둘러서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우리 수원시에서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가지고 계신 차 주님들이라면 정부의 지속적인 운행제한 단속으로 인하여 많은 불편을 겪으셨을 텐데요. 저감장치를 설치하고 싶어도 미개발 차량이라서 강제로 조기에 차를 처분해야 하는 분들도 계실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시 조기폐차를 어렵지 않게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

부산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최근에 아이들과 주말엔 많은 시간을 보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요트를 타거 가거나 낚시를 하거나 여러가지 레저활동을 할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에 있는 아쿠아리움에 다녀왔는데요. 첫째만 있을 때에는 연간회원권을 발급받아서 3~4년동안은 정말 부지런히 다녔던 것 같습니다. 첫째가 어느정도 큰위로는 다니지 않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같은 곳을 을 주말마다 3~4년을 다녔으면 물고기 종류를 다외울 정도 였습니다. 둘째가 태어나면서 부터는 더욱 더 못갔습니다. 아직 애가 어려서 그런것도 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둘째로 어느정도 컷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기본 구성을 그대로 였지만 디테일한 부분이 많이 바꼈고, 물고기 종류는 별로 변한게 없었습니다. 대신 포토존이 많이 생겨서 아이들과 ..

오산시 조기폐차 자격조건 확인하고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하여 앞으로 10년 이후에는 석탄 화력을 중단하고 재생에너지로 전환될 수 있도록 관리체계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10년이라는 기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지만 발암 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미세먼지에 오랫동안 노출이 된다면 국민의 호흡기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속도를 내서 시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여러 제도가 있지만 오늘 안내해 드릴 것은 오산시조기폐차입니다. 특히나 연식이 오래된 경유 차종을 소유하고 계시면서 수도권에 쭉 사셨던 차주님들은 폐차 후 정부지원금을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 볼 수 있으니 이 글을 꼼꼼히 읽어 봐 주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조기폐차를 하고 있은데 내차도 가능한가요? 조기 폐차 정책은 산업과 인구가 ..

해운대 요트투어를 다녀왔습니다.(더베이101) [내부링크]

제 친구 중에 레저전문 여행사를 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이번에 2021년 12월 말까지 -50% 할인을 해주는 여행 상품이 있다고 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부산 해운대를 중심으로 아쿠아리움, 루지, 요트, 캐니언파크 등등을 이용료의 절반가격으로 나온 상품이었습니다. 정말 좋은 기회다 싶어서 아이들과 아쿠아리움과 해운대에서 요트를 탈 수 있는 더베이101 요트투어도 같이 구입하였습니다. 루지를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예약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평생 요트 한번 타보적이 없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요트를 타보면서 느낀 것이 파도가 너무 심해서 속이 너무 불편했다는 것입니다. 초반에는 신났었지만 1시간 가량 탔는데 마지막에서 얼른 땅에 가고 싶었습니다. 다음번에는 ..

엑스트랙 조기폐차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서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초미세먼지가 급증하는 시기가 12월에서 그다음 해 3월까지라고 합니다. 1년 중 약 80% 이상은 고농도 미세먼지가 이 시기에 나타난다고 하니 겨울철에는 호흡기 건강에 더욱더 신경 써야 하는데요. 겨울은 대기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뿐더러 국외에서 가장 많은 미세먼지 유입이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런 것들이 계속 빠져나가지 못하고 쌓여 있다 보니 일정 기간 동안 내내 대기질 상황이 최악으로 치닫기도 합니다. 이것을 필터링 없이 그대로 들이마셨을 경우 체내에 계속 쌓여 나중에 큰 질병이 된다고 하니 경각심을 갖고 생활해야 하며, 국가에서 시행 중인 대기개선 제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것도 염두에 둬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어떤 미세먼지 저감사업을 하고 있나요? 현재 우리나라에서 여러 방면으로 대..

군포시 조기폐차 지원금 서둘러서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는 국민들이 공기질 때문에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공기질 개선을 위한 여러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조기폐차입니다. 미세먼지는 국외에서 유입되는 것들도 있지만 산업 발전과 함께 우리나라와 자체적으로 만들어내는 양도 상당합니다. 그중 가장 큰 문제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 노후 경유차입니다. 질소산화물과 탄화수소의 배출량에 따라 배출가스 등급을 정해서 자동차가 출고되고 있는데요. 올해 우리 군포시에서는 약 1600대 이상의 오래된 노후 경유차를 지원급을 지급하여 조기에 처분한다는 계획을 세웠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년에 비해 많이 늘어난 지원금과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우리 군포시에서는 정부의 정책에 맞추어서 노래..

부천폐차장 믿을 수 있는 관허 업체에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많은 이유에서 폐차를 고민할 수 있습니다. 연식이 오래되어서 관리하는 것보다 연비가 떨어지고 오히려 고정 지출이 늘어나는 경우 해당될 수 있습니다. 갈수록 공업사를 찾아가는 빈도가 잦아진다면 차량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고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사고로 인해서 심하게 훼손된 경우도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상황에서 폐기처분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요한 건 어떤 상황에서든 공식 부천 폐차장을 찾는 것이 안전하다는 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떻게 좋은 곳을 구분하면서 의뢰를 맡길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식으로 지정된 처리장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식으로 지정된 곳을 찾기 위해서는 두 가지만 알아보시면 됩니다. 바로 사업자등록증과 전 직원의 사..

용인시 조기폐차 마감되기 전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대에 마스크 없이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을 보면 조금 걱정이 되면서도 이제는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마스크가 우리의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너무 가까운 필수품이 되어버렸는데요. 사실 코로나가 시작되기 이전에도 미세먼지 때문에 KF 마스크를 착용하고 활동하신 분들도 많으셨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대기 환경오염에 대한 심각성이 조금 잊혀 가고 있는데요. 미세먼지라는 것이 코로나처럼 당장 몸에 어떠한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라 경각심이 덜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노출되었을 때 호흡기 질환뿐만 아니라 심혈관 및 기타 다른 질병까지도 이야기할 수 있는 발암물질이 가득 들어 있는 것이 미세먼지이기 때문에 기후환경 개선에 대한 신속한 움직임이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

이천시 조기폐차 지원금 마감되기 전에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연식이 오래 된 차량을 소지하고 있다면 곧 다가올 통행 제한 시즌이 걱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도 활발하게 실시되고 있는 단속에 혹시나 걸릴지 모를까 하는 심정으로 불안할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정부에서 실시하는 이천시 조기폐차에 관심을 가져 보고, 어떤 차량이 대상이 되며 조건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본 뒤 전략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 조건을 왜 살펴봐야 하는 건가요?" 이천시 조기폐차는 미세먼지 및 대기 오염을 개선하기 위해서 나라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본 목적은 노후된 디젤 차량을 정리하는 것이지만, 차량만 소유했다고 해서 모두 대상이 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서울시에서는 2022년도 조..

베라 크루즈 폐차 가격 더 많이 받고 하루만에 말소하세요. [내부링크]

오랜 시간 애착을 가지고 사용한 물건일수록 정리할 때 결정이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이건 자동차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 그간의 추억과 경험을 생각하면서 더 연장해서 타고 다닐까 아니면 베라 크루즈 폐차 보상금을 받고 처분하는 게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생각했을 때 현실적으로 유지하기 어려운 상태이며 연비가 낮아져서 새차를 구입하는 게 이득이라고 판단된다면 현명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폐차를 하기로 마음을 굳혔다면 제대로 된 정보만을 확인해서 참고하셔야 합니다. 오늘 내용에서는 폐차장을 선택할 때 기준과 참고사항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정직하게 운영하는 처리장인지 알아보세요." 폐차는 공식으로 지정되어 있는 장소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처분하기로 결..

카스타 폐차 가격 더 많이 받고 처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지금은 주행하는 데 어려움이 없고 연비도 잘 나오는 자동차도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가 들 수 있습니다. 만약 관리에 소홀히 했다면 수명은 더 단축될 수 있으며 조기에 폐기처분을 고민해야 하는 상황도 찾아올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정성을 다해서 케어해 왔지만 투자하는 비용과 시간만큼 차의 상태가 원하는 모습과 다르다면 카스타 폐차 가격을 챙기며 신차로 교체하는 걸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처음으로 카스타를 처분할 계획을 세웠을 때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믿으면 큰 손해를 입을 수 있는 만큼 핵심 내용만 살펴보면서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철값을 잘 받으려면 이것만 기억하세요. 첫 번째로 살펴봐야 할 것은 내가 방문할 처리장이 공식으로 등록된 곳..

오피러스 폐차 가격 더 많이 받고 처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피러스는 기아에서 2003년에 최초 출시한 전륜구동 대형 세단으로 기아의 플래그쉽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에는 에쿠스와 제네시스가 있다면 기아에는 오피러스가 있으며, 출시 당시에는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전용 정비 라인이 따로 있을 정도였습니다. 지금은 단종이 되어 K9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는데요. 20년가량 세월이 흘렀기 때문에 노후로 인하여 운행이 힘들거나 수리하기에는 비용이 만만찮게 들어가는 차들이 많아서 차를 처분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피러스 폐차 가격을 최대한으로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 방법과 빠르게 말소처리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정부의 허가를 받은 관허 처리장을 찾아야 합니다. 오피러스를 처분할 때 행정적으로 ..

옵티마 폐차 가격 많이 받는 법은 리사이클링입니다. [내부링크]

옵티마는 자동차를 처분하는 처리장에서는 이에프 쏘나타와 동급으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현대의 이에프 쏘나타와 완전 동일한 모델로써 외부 디자인만 다를 정도로 똑같기 때문입니다. 이에프 보다는 차체가 약간 컸고 실내도 조금 더 고급스럽게 꾸며졌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있었습니다. 최초 출시가 2000년이기 때문에 벌써 21년이 지난 차량들이 고장 또는 노후로 인하여 더 이상 운행이 힘든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처리장으로 많이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옵티마 폐차 가격을 많이 받고 처분하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철값을 많이 받는 법! 리사이클링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차를 처분하게 되면 고철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누구나 알고 있는 부분인데..

에쿠스 폐차는 더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에쿠스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기함급 모델로써 최초 출시는 1999년이었습니다. 현재는 2015년에 단종이 되어 제네시스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과거 회사 사장님 정도는 되어야 탈 수 있었던 차로써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은 차인데요. 그랜저가 성공한 남자의 차였다면 에쿠스는 위치로 보나 등급으로 보나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위치였습니다. 현재는 구형 에쿠스가 더 이상 수리가 되지 않거나 또는 기변을 위해서 폐처리장으로 입고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쿠스 폐차 가격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이 받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의 허가를 받은 공식 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가전제품을 사더라도 브랜드의 정식 매장에서 구입을 하는데요. 그래야만 혹시나 생길지도 ..

그랜저TG 폐차 가격 다른 곳보다 더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그랜저TG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모델 중에 4세대에 해당합니다. XG처럼 에쿠스와의 패밀리 룩을 버리고 엔에프 쏘나타의 디자인을 이어나갔는데요. 그래서 일부에서는 등급이 낮아진 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넓어진 차체와 주행성능이 대폭 상향되어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특히 사업하시는 사장님들께서 많이 구입하셔 타셨습니다. 하지만 최초 출시가 2005년이었던 것만큼 이제는 노후가 많이 진행되어 계속 수리해서 타기에는 애매한 상태의 차가 많기 때문에 폐기 처분하실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랜저TG 폐차 가격을 더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사이클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곳인지 먼저 확인하세요. 차를 처분하게 되면 고..

SM5 폐차 가격 많이 받고 당일말소 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M5는 1998년 최초로 출시가 되어 2019년에 단종이 될 때까지 3세대 정도의 연식변경과, 페이스리프트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삼성에서 처음으로 만든 차로써 닛산의 세피로, 티아나 그리고 르노의 라구나를 기본으로 하여 만들었습니다. 삼성의 실수라고 할 만큼 초기 모델은 너무나도 잘 만들어져서 잔고장이 없어서 20년 정도가 지난 지금도 멀쩡하게 돌아다니는 차가 있을 정도입니다. 보통 삼성차를 타시던 분은 그다음 차도 다시 삼성차를 타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무리 잘 만들 졌고 관리를 잘하더라도 흘러가는 세월에 노후가 진행되는 것은 막을 수가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M5 폐차 가격을 더 많이 받고 처분하는 방법과 행정적으로 하루 만에 말소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

마티즈 폐차 가격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마티즈는 예전 대우자동차에서 티코의 후속 모델로 만든 차량이었는데요. 이후 회사명이 쉐보레로 바뀌면서 스파크로 바뀌었습니다. 1998년에 첫 출시가 되어 우리나라 대표 경차가 되었으며, 나온 시기가 IMF 때다 보니 엄청난 인기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고장도 많이 나고 노후도 많이 진행되어서 차를 처분하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티즈 폐차 가격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과 하루 만에 말소처리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하루 만에 말소하는 법! 관허 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차를 처분하게 되면 가장 먼저 폐처리장을 찾아서 접수를 하게 됩니다. 이때 차 주님들은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 정부의 허가를 받은 관허 처리장과 ..

스포티지 조기폐차 가격 최대 600만원까지 상향되었습니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주력모델인 스포티지는 현대의 투싼과 같이 가장 많이 팔린 국내 SUV 중에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경유 차량으로 일반도로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지정하는 노후 경유차 5등급에 해당하기 때문에 운행제한이나 단속 등에 무조건 대상이 되기 때문에 운행하는데 많은 불편함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조기에 차를 처분하면 정부지원금을 주고 있는데요. 이 금액이 작년 최대 300만 원에서 올해는 최대 600만 원까지 상향이 되었기 때문에 스포티지 조기폐차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서 올해 안에 처분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지원을 받는 방법 및 상향된 금액은 어떻게 신청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자격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정..

아반떼XD 폐차 가격 더 많이 받고 당일 말소하는 법! [내부링크]

아반떼XD는 현대의 XD플랫폼으로 만들어진 차로써 이전 모델 대비 커진 차체와 넓어진 실내공간 그리고 풀오토 에어컨, ABS, TCS, 사이드 에어백 등 안전사양이 대거 적용되어 상품성이 아주 좋아진 차입니다. 그만큼 인기도 많았으며 경차를 제외한 사회초년생의 첫차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초 출시가 2000년에 나왔기 때문에 벌써 20년 이상된 차들이 아직까지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차체의 노후 또는 수리하기 힘들어진 상황에서 차를 처분하기 위해 계획 중이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반떼XD 폐차 가격을 일반적인 방법보다 더 많이 받고 처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품 재활용을 하는 리사이클링이 가능해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방식..

NF쏘나타 폐차 가격 최대로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NF쏘나타는 현대자동차의 5세대 쏘나타로써 우리나라 중형차 중에서는 국민차라도 불릴 만큼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차입니다. 도로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차량이며, 렌터카, 택시, 영업용으로 아주 많은 활용도가 있는 차량입니다. 그만큼 주행거리도 다른 차에 비해서 비약적으로 늘어날 수밖에 없는데요. 현재 2021년 기준으로 보통 15만~30만 km 사이의 주행거리를 대부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초 생산이 2004년 9월인 만큼 15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기 때문에 노후가 많이 진행되어 더 이상 주행을 할 수 없거나 수리비용도 많이 나오는 차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분들께서 이제 차를 정리하기 위해서 폐처리장에 NF쏘나타 폐차 가격을 많이 물어보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철값을 최대로 많이 받을 수 ..

모닝 폐차 최대한 많이 받고 처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닝은 동회오토에서 생산을 하여 2004년에 처음으로 기아에서 판매한 경차입니다. 구동방식은 전륜구동으로 비스토의 후속 모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사회 초년생들이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경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여성분들에게도 판매량이 많았지만 현재는 경차도 가격이 상당이 올라갔습니다. 아직까지 생산이 되고 있는 모델이지만 초기 생산 모델들은 벌써 15년 이상 지난 차들이 많기 때문에 노후로 인하여 운행이 힘들거나 가족들을 위해서 좀 더 큰 차로 변경하기 위해서 폐차장에 차를 처분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이 어떻게 처분하면 되는지 많이 물어봐주시고 있는 모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경차 모닝 폐차 가격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상운..

렉서스 폐차는 수입자 전문 처리장에서 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렉서스는 일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이미지가 독일 3사(벤츠. BMW, 아우디) 보다는 아래지만 재규어, 캐딜락 같은 브랜드들보다는 윗단계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 그리고 특히 우리나라에서도 팔렸으며, 워낙 오래전부터 팔렸기 때문에 지금은 연식이 10~15년 이상된 차량들도 도로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3대가 탈 수 있다는 일본차라고 하지만, 오랜 세월 앞에서는 장사가 없습니다. 노후화가 되어 운행이 힘들거나 부품을 수급하지 못하여 폐차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렉서스 폐차 가격 및 외제차는 왜 수입차 전문 처리장에서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렉서스는 수입차 전문 처리장에서 처분해야 합니다. 모든 차가 움..

라비타 폐차하고 받을 수 있는 보상금 최대로 많이 받는 법 [내부링크]

라비타는 현대자동차에서 2001년부터 2010년까지 생산한 차량입니다. 포지션은 소형 MPV로써 차체 대비 넓은 공간을 자랑하던 차입니다. 이차량 역시 많은 사랑은 받은 차로 GM대우의 레조와는 다르게 충실한 장비와 국산차 답지 않은 기본에 탄탄한 패키징으로 기대가 높았던 차입니다. 하지만 최근 연식까지 단종된 지 11년이 지났기 때문에 현대 남아있는 차들은 노후가 심하거나 고장으로 인하여 더 이상 수리 및 운행을 하지 못하는 차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비타 폐차 보상금을 최대로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접수하기 전 허가받은 곳인지부터 알아보셔야 합니다. 차를 처분하는 것은 행정적인 절차가 들어가기 때문에 아무 곳에서나 주먹구구식으로 진행하면..

라보 폐차 가격은 관허 처리장에서 진행해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라보는 한국 GM에서 만든 차량으로 1991년에 최초로 생산되었습니다. 다마스와 함께 생산이 되었으며 경상용차로써 트럭이지만 경차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작은 차체에 트럭의 형태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생계형 차량으로 많이 사용하셨으며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워낙에 오래된 차들이 많아서 이제는 오랜 세월이 지나서 노후화가 된 차들이 도로 곳곳에서 많이 보이기 때문에 폐차장으로 많이 들어오고 있는 차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보 폐차 가격을 더 많이 받고 처분하려면 어디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식 허가를 받은 관허 처리장을 찾아야 합니다. 차를 처분할 때 이것저것 알아보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고철값을 많이 주는 곳은 어디인가를 가장 먼..

누비라 폐차 가격 최대로 많이 받고 처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누비라는 1997년 대우자동차에서 최초 생산하여 준중형차로써 많은 인기를 얻은 차량입니다. 우리나라 자동차 중에서는 무쏘, 야무진처럼 몇 안 되는 순수 우리말로 만들어진 차입니다. 에스페로의 후속 모델이었으며, 많은 판매가 이루어져서 유럽에서는 라세티라는 이름으로도 판매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97년 출시답게 아주 오랜 노후화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고장이 나면 수리도 힘들 상황이기 때문에 누비라는 가지고 계신 차 주님들께서는 폐차를 고민하시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누비라 폐차 가격을 최대로 받는 법과 처리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01. 리사이클링 폐차장인지 확인하세요. 차를 처분하고 고철값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제값을 쳐주는 곳을 가야 하는데요. 처리장은 가지고 있는 해체 장비 및 전..

그랜저 XG 폐차 가격 최대한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그랜저 XG는 대한민국의 대표 제조사인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3세대 모델로 1998년부터 생산되었습니다. 현재 2005년에 당종이 되었으며 1,2세대는 일본 미쓰비시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한 반면 XG는 현대차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그랜저이며, 많은 판매량과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은 차입니다. 성공한 젊은 남자의 차였던 그랜저 XG는 이제 오랜 세월이 흐른 이유로 노후화되었거나 더 이상 수리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른 차들이 폐처리장으로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하면 그랜저 XG 폐차 가격을 최대한으로 많이 받고 안전하게 차를 처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의 허가를 받은 관허 처리장에서 진행하세요. 차를 처분할 때 아마도 고철값을 많이 주는 곳이 어디인지 발품을 팔아..

i30 폐차 가격 조금이라도 더 많이 받는 곳에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2007년에 유럽을 목표로 만든 준중형 해치백인 i30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을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일반 아반떼 대비 좋은 성능 및 터보가 달려있는 모델도 있었기 때문에 소의 말하는 튜닝을 해서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2007년에 최초로 생산된 모델인 만큼 이제는 10년도 훌쩍 넘길 차들이 노후가 되어 더 이상 수리를 하여도 탈 수 없는 차량들이 나오기 시작하여 폐처리장으로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i30 폐차 가격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이 받고 처분할 수 있는 방법과 전체적으로 처분이 되는 진행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접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요즘은 접수를 하는 방법도 직접 만나지 않고 비대면으로 간단하게..

갤로퍼 조기폐차 지원금 가격 확인하고 간단하게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갤로퍼는 1991년부터 2003년 12월까지 생산했던 SUV 라인업 중에서 플래그쉽 모델이라 할 수 있는 차량이었습니다. 당시 코란도와 더불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4륜 구동 SUV 였는데요. 판매도 많이 되었고, 많은 분들께도 사랑을 받았던 차입니다. 하지만 2000년대 이전부터 생산되었던 차량인 만큼 노후화가 많이 진행된 차들이 도로의 곳곳에서 보이고, 이제는 수리를 하여 계속 타고 다닐 수 없는 차들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폐차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다행스럽세도 갤로퍼는 정부의 지원을 받아서 차를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접수방법 및 정부지원 수령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자격조건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갤로퍼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

광주시 조기폐차 지원금 최대 600만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낡은 경유차는 매연 저감 장치를 부착하지 않았다는 가정하에 배출가스 5등급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런 차에서 뿜어져 나오는 매연은 환경오염의 주원인이기 때문에, 정부에서도 꾸준하게 단속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된 정책으로 미세 먼지 계절 관리제, 녹색 교통 지역 출입 금지 등이 있으며 수도권을 비롯한 특정 계절에서는 운행이 아예 중지되기 때문에 불편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 명의임에도 불구하고 자유롭게 통행하는 게 어려워지자, 많은 분들이 광주 조기폐차 지원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떤 정책인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늦기 전에 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정부에서 정하는 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 차가 오래됐고 경유를 사용한다고 해서 모두가..

SM3 폐차 가격 더 많이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SM3는 르노삼성에서 2002년 최초 생산을 하여 2020년까지 만들었던 전륜구동의 차로써 현대의 아반떼, 기아의 포르테와 어깨를 나란히 하던 차입니다. 사회의 초년생 분들께서도 많이 구입하셔서 타던 차이며, 적당한 크기와 성능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은 모델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최소 2003년으로부터 20년 가까이 된 모델도 있는 만큼 세을 피하지 못하고 잔고장이나 노후로 인하여 더 이상 수리를 불가능하여 차를 처분해야 하는 분들이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를 처분하는 방법부터 SM3 폐차 가격을 더 많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사이클링 시스템을 확인하세요. 차를 처분하게 되면 고철처리를 하게 됩니다. 이때 자동차 부품 및 차체를 활용하여 고철값을 만들게 되는데요. 이..

매그너스 폐차 당일말소하고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어린 시절 도로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매그너스는 1999년 대우자동차에서 생산하여 2006년까지 판매를 했던 중형 세단입니다. 동급 모델 중에서는 가장 큰 크기를 자랑했으면 많은 차주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차입니다. 단종되기 전까지는 약 18만 대가 총 판매가 된 차인데요. 이러한 차량도 흘러간 세월에서는 노후가 되거나 잦은 고장 및 수리를 위한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차를 처분하실 계획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하면 매그너스 폐차 가격을 많이 받고 안전하게 처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리사이클링이 되는 곳에서 처분하세요. 매그너스 폐차 보상금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제값을 주는 폐차장을 찾아가야 하는데요. 이러한 곳도 일반적으로 고철..

구리시 조기폐차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어떤 차량이든 오래 타고 다닐수록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특히 낡은 디젤차는 매연 문제까지 함께 동반하게 됩니다. 이런 차에서 배출되는 매연은 대기 오염의 주범으로 현재 나라에서 실시하는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 같은 제한 정책의 주인공이 되고 있습니다. 자가 소유의 차를 자유자재로 운행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불편함을 느끼다가 결국 구리 조기폐차를 알아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제도는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급하고 다른 차로 교체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사업으로 매년 참가 인원이 늘어날 만큼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매년 조금씩 달라지고 있기 때문에 신청하기 전에 달라진 사항을 참고하는 게 좋습니다. 어떤 조건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먼저 노후 디젤차로 배출가스 5등급을 받은 상태여야 하고 정..

젠트라 폐차 허가받은 곳에서 더 많이 받고 처리하세요.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에 다른 경차, 소형차와 어깨를 나란히 하던 이 차종은 2009년을 마지막으로 이제 찾아보기 힘든 차종이 되었습니다. 시리즈별로 강렬한 색상과 디자인을 자랑하기 때문에 소장용으로 구입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지만, 차량은 10년 이상이 초과되면 엔진이나 주요 부속품에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주행용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거의 드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만약 처분하지 못한 경우라면 차고지에 있지만 계속해서 공과금이 부과되는 상황을 겪고 있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경우 계속 부담할 필요 없이 젠트라 폐차 가격을 받고 경제적으로 처리하는 게 좋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처리장만 이용하세요. 차를 처분할 때 우선 해야 될 것은 바로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폐기..

체어맨 폐차 허가받은 곳에서 안전하게 처분하세요. [내부링크]

대형차 리무진이라는 수식어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차종은, 과거부터 꾸준히 라인업 갱신을 해 온 만큼 오래된 버전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전에 체어맨 폐차 가격을 받고 정리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중고차로 명의 변경을 하는 경험이 더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늦기 전에 차를 정리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어떤 정보가 올바른 정보인지 알지 못해서 헤매는 분들도 있습니다. 자칫 잘못된 정보를 접해서 선택하게 되면 온갖 피해 상황이 우려될 수 있으므로,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참고사항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관허 처리장에서 처분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관허 등록이 되었는지부터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는 법으로 정해진 곳을 통해서 처분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센터부터 선별..

도로위의 여러가지 모양의 차선!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01. 노란색 실선 가장 먼저 첫 번째로 노란색 실선은 방향 다른 도로를 구분 짓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서로 다른 방향은 마주오는 차를 구분하기 위한 것으로 절대로 넘어가서는 안 되는 선입니다. 그리고 이 차선에서는 앞에 있는 차보다 빨리 가는 추월도 금지가 되어 있습니다. 02. 노란색 점선 중간이 이어져 있지 않은 노란색 점선은 앞서 알려드린 실선과는 다르게 추월이 가능한 차선입니다. 하지만 추월을 한 뒤에 변경된 차선으로 계속 주행을 할 순 없고요. 원래의 차선으로 빠르게 돌아와야 합니다. 간혹 노란색 점선과 함께 실선이 동시에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서로 주행 방향이 다른 차들 중에 점선이 있는 쪽의 도로에서 실선 쪽으로 넘어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쭉 이어져 있는 실선에서는 넘어..

자동차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블로거입니다. 길거리에만 나가더라도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를 볼수 있는데요. 자동차는 우리 생활과 가장 가까이 있는 존재이지만, 관리를 제대로 못한다면 오래동안 타지 못하고 고장이 나서 폐기처분을 하거나 막대한 비용을 들여서 수리를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하나씩 하나씩 알게되는 정보를 블로그에 적어서 보시는 분들과 공유를 해볼려고 합니다. 넘처나는 정보들 속에서 제대로된 정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앞으로 열심히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