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beats의 등록된 링크

 linebea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무실적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내부링크]

목차 무실적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7월 1일~7월 25일까지 사업자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입니다. 사업자 등록증은 있지만, 실질적으로 사업을 하고 있지는 않는 분들이 꽤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등록증만 덩그러니..

티스토리 - 게시글 하단 태그(tag) 숨기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티스토리 - 게시글 하단 태그(tag) 숨기는 방법 티스토리에서는 자신의 태그를 보여주지 않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태그는 바로 검색 유입량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태그는 블로거의 고유 자산입니다...

구글 검색 등록하기 - 구글에 내 포스팅이 검색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목차 구글에 내 포스팅이 검색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구글에 포스팅이 검색 결과에 나오지 않을 때가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여름철 습기 제거 방법 13가지 [내부링크]

1. 신문지 여름철 습기를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신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신문지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습기 제거도 잘 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옷장이나 서랍장 바닥에..

올리브 오일 효능 10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올리브 오일 효능 1. 항균성 올리브 오일에는 박테리아를 억제시키거나 처치할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헬리코박터 파일로리'라고 하는 박테리아가 있는데, 이 박테리아는 위장에 서식하면서 위궤양과..

사교적인 외교관 - ESF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사교적인 외교관 - ESFJ ESFJ유형은 인구의 약 12% 정도를 차지하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형입니다. 이들은 '인싸' 기질을 타고났습니다. ESFJ 유형들을 잘 관찰하다 보면 이들이 왜 인기가 많은지..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 ESF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 ESFP ESFP는 사람을 좋아하고 친화력이 매우 좋습니다. 흔히 인사라고 불리지만 ESFP는 그중에서도 인싸이죠. 한마디로 인싸 중에 인싸로 불립니다. 이들은 사람을 만나야 에너지를..

엄격한 관리자 - EST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엄격한 관리자 - ESTJ ESTJ 유형 관리자 유형으로 현실적이고 구체적이면서 사실적입니다. 이들은 조직을 이끌어나가는 지도력과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현실감각이 뛰어나 일을 조직적으로 계획하여 추진..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 EST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 ESTP ESTP 유형은 여러 사람들이 모인 모임에서 여기저기 자리를 옮겨다니며 다니는 행동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직설적이고 친근한 농담으로 주변을 유머러스하게 만드는 ES..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 ENF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 ENFJ ENFJ 유형은 인구의 2.5%정도로 매우 적은 비중을 차지하는 유형이며 보기 드문 유형중 하나입니다. 온화하고 적극적이면서 책임감또한 강하고 사교성이 좋으며 동정심이 많습니..

재기발랄한 활동가 - ENF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재기발랄한 활동가 - ENFP ENFP는 인구의 7% 정도의 비율을 차지하며 어느 모임을 가든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 자유로운 사고의 소유자입니다. 이따금씩 분위기 메이커를 하기도 하는데 이들의 인생 목적..

대담한 통솔자 - ENT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대담한 통솔자 - ENTJ ENTJ 유형은 전체 인구의 약 2% 정도에 해당하는 매우 드문 유형입니다. 타고난 리더로서 카리스마와 자신감이 넘쳐흐릅니다. 공통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사람들을 이끌고 전두지휘하..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 - ENT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 - ENTP ETNP 유형은 2~3% 정도의 상당히 드문 유형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토론을 하고 있을정도로 토론을 매우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언변이 매우 뛰어나고 매력적인 성격이라..

용감한 수호자 - ISF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용감한 수호자 - ISFJ ISFJ 유형은 받은 것보다 더 많이 되돌려주는 타인에게 많이 베푸는 유형입니다. 이들은 약 13%로 많은 인구 비중을 차지하는데 모든 유형들 중에서 아마도 가장 성격이 좋을 것입니다...

호기심 많은 예술가 - ISF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호기심 많은 예술가 - ISFP ISFP는 진정한 예술가라고 할 수 있으며 다수의 사람들이 그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디자인 감각. 선택이나 행위를 통해 사회적 관습을 뛰어넘고자 노력합니다...

2022년 연령별 평균 연봉 - 내 나이대 평균 연봉은? [내부링크]

목차 내 나이대 평균 연봉은? 나의 연봉은 평균 나이 대비 많은 편일까? 적은 편일까? 모두 궁금해하는 사항입니다. 그렇다면 각 연령별로 평균 연봉이 얼마나 되는지, 연령별 평균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 - IST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 - ISTJ ISTJ는 분포도가 굉장히 높은 유형으로 전체 인구의 약 13%를 차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논리적이면서 청렴결백까지 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질서를 중요시하는 조직문화에..

만능 재주꾼 - IST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만능 재주꾼 - ISTP ISTP는 전체 인구의 약 5%가량을 차지하는 유형입니다. '만능 재주꾼'이라고 불릴 정도로 해박한 지식을 자랑합니다. ISTP는 혼자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매우 좋아하며 잘 나서지 않습니..

해외 사이트 영문 주소 입력 방법 [내부링크]

목차 항목 First Name : 이름 Last Name : 성 Address Line 1 : 주소 1 Assress Line 2 : 주소 2(상세주소) City : 지역(ex : Soeul) State/Province/Region : 행정지역(ex :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경기도, 강..

미나리 효능 7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미나리 효능 7가지 미나리는 흔히 볼 수 있는 봄철 채소입니다. 미나리는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음식이기도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나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나리에는 좋은..

[ORACLE] - WHERE IN 조건에서 1000개 이상 값 넣기 [내부링크]

목차 WHERE IN 조건에서 1000개 이상 값 넣기 ORA-01795 : maximum number of expressions in a list is 1000 오라클을 사용할 때 이 에러를 보신 적이 있나요? 왜 이런 에러가 나오는지 그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

빈혈 예방에 좋은 음식 10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빈혈예방에 좋은 음식 10가지 머리가 핑 하고 어지러운 경우가 있으신가요? 자주 그러시다면 빈혈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아무도 없는곳에서 갑자기 혼자 픽! 하고 쓰러진다면 큰일나겠죠? 그러므로 빈혈은 평..

C# - List 배열을 n개의 배열로 나누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List 배열을 n개의 배열로 분할하는 방법 코딩을 하다 보면 배열 한 개에서 특정 개수별로 쪼개서 여러 개의 배열로 분할하여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데..

양파 효능 6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양파 효능 6가지 양파는 우리 식탁에서 정말 빠지지 않는 음식이죠. 볶음이면 볶음, 찌개면 찌개, 생으로도 먹고, 맛도 좋으면서 영양가도 풍부하답니다. 이번에는 양파의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윈도우 10 유용한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목차 윈도우10 유용한 단축키 모음 윈도우 10에서 사용하는 유용한 단축키를 정리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한 가지씩 익혀두시면 쌓이고 쌓여서 나중에는 작업능률이 많이 상승하실 겁니다.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무료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 NVIDIA로 동영상 녹화하기 [내부링크]

목차 Nvidia GeForce Experience로 녹화하기 컴퓨터 동영상 녹화를 하려고 하시나요? 여러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대부분 시간 제한이 있다던지 워터마크가 남는다던지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들..

마그네슘의 효능 및 결핍 증상 정리 [내부링크]

목차 마그네슘 효능 및 복용방법 마그네슘은 우리 인체에서 중요하게 작용하는 전해질 중 한 가지인데요. 일반적으로 부족한 영양소의 대표가 칼슘으로 많이 꼽히는데, 이는 사실 칼슘보다는 마그네슘 결핍인 경우..

ezc 파일 EasyCrypt 푸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ezc 파일 푸는 방법 간혹 가다가 파일을 다운로드하였는데 확장자가 ezc라고 되어 비밀번호가 걸려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ezc 확장자는 EasyCrypt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한 것이라, EasyCrypt 프로그램으로 압..

노트북 닫아도 화면 꺼지지 않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에 모니터를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개인 노트북을 서버로 사용할때 노트북을 닫아놓고 사용하는 것을 보셨을텐데요. 그런데 이상하게 내 노트북만 덮개를 닫으면 절전모드로 전환된다고 생각하셨죠? 그 해결..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7 [내부링크]

목차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7 가지 SNS의 시대가 열리면서 이미지에 대한 사용량이 많이 늘어났죠. 하지만, 아무 이미지나 막 가져다 쓰면 저작권법에 걸리게 됩니다. 이럴 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웹브라우저 유용한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웹브라우저 단축키 Ctrl + E : 검색 모드(주소가 아닙니다.) Ctrl + F : 찾기 Ctrl + N : 새 창 열기 Ctrl + Shift + N : 시크릿 모드로 새 창 열기 Ctrl + R : 새로고침 Ctrl + T : 새 Tab 열기 Ctrl + W : Tab..

작업 능률을 올려줄 유용한 윈도우 단축키 꿀팁 7가지! [내부링크]

목차 윈도우 단축키 꿀팁 7가지 윈도우에는 숨겨진 단축키가 많습니다. 단축키를 잘 사용하면 작업능률을 상당히 올릴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숙지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작업의 속도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납니다..

윈도우 10 - 바탕화면 해상도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1.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디스플레이 설정(D)'에 들어갑니다. 2. 디스플레이 해상도 글자 아래에 있는 상자를 클릭합니다.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되도록이면 (권장) 이라고 되어있는 해..

당근 효능 8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당근 효능 8가지 당근은 우리가 자주 먹는 음식이죠? 이렇게 우리와 친숙한 당근이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신가요? 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당근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서..

윈도우 10 - 야간모드 설정 방법으로 눈을 보호하세요. [내부링크]

목차 윈도우 10 - 야간모드 설정 방법 컴퓨터를 오래 하다 보면 눈이 피로해지기 마련입니다. 오랜 시간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면 눈이 굉장히 피곤해지기 마련이죠. 눈의 피로감과 시력 저하를 막기 위해서라도 야..

상추 효능 9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상추 효능 9가지 한국인의 대표 음식 삼겹살! 삼겹살은 한국인에게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상추는 이 삼겹살과 아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입니다. 특히 가을철 상추는 그 맛과 영양이 풍부한데요. 어떤 이점..

중고차 하이패스 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 [내부링크]

목차 하이패스 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 첫 차를 중고차로 장만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차량을 구매하고 하이패스 단말기가 달려있는 경우가 있지요? 차 주인이 바뀌었으니 하이패스도 바뀐 차량과 주인의..

오이 효능 10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오이 효능 10가지 오이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손꼽히죠.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오이가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이..

브로콜리 효능 8가지 -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목차 브로콜리 효능 10가지 브로콜리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종 여러 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녹색채소입니다. 과연 어떤 효과가 있길래 매번 몸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

C# - Class 상속 개념 쉽게 이해하기 - feat.롤 [내부링크]

목차 C# 상속 개념 쉽게 이해하기 프로그래밍에서의 상속 개념은 부모 클래스의 속성들을 자식 클래스에서 받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서드나 변수들 말이죠. 상속을 해주는 클래스가 부모 클래스이고, 상속..

java.sql.SQLException: 해당 위치에 지원되지 않는 SQL92 토큰 ERROR 해결 방법 [내부링크]

Java로 백엔드를 개발할 때 주로 Mybatis를 많이 사용합니다. Mybatis를 사용하다 보면 자주 등장하는 에러가 있습니다. 바로 SQL 92 토큰 에러인데요. 원인은 문법이 틀려서 그렇습니다. 해결방법은 아주 간단합..

선의의 옹호자 - INF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선의의 옹호자 - INFJ INFJ 유형인 인구의 1% 정도로 가장 적은 유형입니다. INFJ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내면을 꾸려나갑니다. 도덕적인 측면이 굉장히 강한 타입인데, 그 와중에도 단호함과 결단력이 있습니..

북클럽(Book Club) 스킨 썸네일 정사각형 1:1 비율로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북클럽(Book Club) 스킨 썸네일 정사각형 1:1 비율로 바꾸는 방법 티스토리를 하는분들에게 있어서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이죠. 북클럽(Book Club) 스킨의 '뉴북' 리스트를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이..

독서 속도를 쉽고 효과적으로 높이는 방법 - 속독 훈련 [내부링크]

독서의 속도를 높이면 같은 시간 내에 많은 내용을 습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책을 빠르게 읽는 것이 쉬운 일만은 아닌데요. 훈련으로 독서 속도를 올리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짐 퀵'..

2022년 연봉 실수령액 및 계산 방법 [내부링크]

목차 2022년 연봉 실수령액 직장인들 혹은 직장을 꿈꾸는 사람들의 관심사 중 한 가지는 연봉의 실수령액이죠. 각종 세금을 제외하고 실제로 받게 되는 금액이 얼마인지는 당연히 궁금할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트리메틸 글리실(TMG) - 베타인 효능 및 섭취 방법 [내부링크]

목차 트리메틸 글리실 트리메틸 글리실은 TMG라고 불리고, 베타인이라고도 불립니다. TMG는 많이 들어보지 못하셨을 건데요. 이 베타인은 Bataine-HCL과는 다른 베타인입니다. 일반적으로 사탕무, 시금치, 곡물과..

상한 머리 복구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상한 머리 복구하는 방법 1. 모발을 적신다. 가장 먼저 머리를 감습니다. 모발에 수분기를 주기 위한 사전작업이기 때문에 헹구기만 해도 무방합니다. 분무기로 적시는것도 괜찮습니다. 2. 물기를 꽉 짜준다. 다음..

열정적인 중재자 - INF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열정적인 중재자 - INFP INFP는 전체 인구의 약 4% 정도를 차지합니다. 내향적이며 창의적인 공상을 자주 하는 유형으로 소수 혹은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대체로 부드러운 성향을 가지고 있고..

[Java Script] 배열을 여러개로 나누기 [내부링크]

목차 JavaScript에서 배열을 여러 개로 나누기 개발을 하다보면 대용량의 데이터를 다루어야 할 때가 찾아오는데요. 한 번에 처리를 하면 메모리 문제가 생겨서 분할처리를 할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이럴 때는 배..

레스베라셀의 효능 및 복용 방법 [내부링크]

목차 항노화를 위한 레스베라셀 인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됩니다. 사람은 인생에 총 3번의 급격한 노화 시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피부의 탄력도 줄어들고, 얼굴에 주름도 생기며..

베르베린의 효능 및 복용 방법 [내부링크]

목차 베르베린의 효능과 복용 방법 혹시 베르베린을 들어보셨나요? 흔하게 들어볼 수 있는 영양제는 아닙니다. 베르베린은 세포 내부에서 하는 일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많은 환자들에게 이미 처방..

용의주도한 전략가 - INTJ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용의주도한 전략가 - INTJ INTJ 유형은 전체 인구의 2% 정도 해당되며, 유독 여성에게서는 찾아보기 힘든 유형입니다. 여성의 비율은 0.8%가량 된다고 합니다. INTJ는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특징이 있으며,..

MSM의 효능과 복용 방법 [내부링크]

목차 MSM의 효능과 복용 방법 MSM(Methly Sulfonyl Methane)은 뛰어난 통증완화제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죠. 이번에는 MSM 식이유황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부작용은 없는지 알..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 원인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목차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코골이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죠? 우리는 보통 코를 많이 고는 사람을 보면, 원래 많이 고는 사람이구나 혹은 피곤하구나라고 생각하고 시끄럽다는 것을 빼면 별 일 없이 넘어가..

책정리 - <마지막 몰입> 핵심 내용 정리 [내부링크]

목차 <마지막 몰입> 핵심 내용 정리 <마지막 몰입>의 핵심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누구나 평범함을 벗어날 수 있다. - 지속적으로 공부하는 법을 익히면 누구나 특별해질 수 있는 가능성이 열린다. - 지..

책정리 - <몰입> 1, 2편 핵심 내용 정리 [내부링크]

목차 황농문 교수의 <몰입> 1, 2편 핵심 내용 정리 황농문 교수의 몰입 1, 2편을 취합해서 핵심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몰입(Flow)이란? - 무언가에 흠뻑 빠져 있는 심리적 상태 -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심취한 무아..

윔 호프 호흡 - 효과와 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윔 호프 호흡법 윔 호프 호흡법의 창시자 윔 호프 (Wim hof)는 네덜란드 사람으로, 아내의 죽음으로 인해 극심한 정신적인 고통을 받은 인물입니다. 이 고통을 해결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고..

스트레스 완화 - 박스 호흡 방법 [내부링크]

목차 호흡으로 건강해지기 - 박스 호흡 방법 박스 호흡은 네이비씰에서 사용하는 호흡 방법입니다. 천조국인 미국의 특수부대 군인들이 사용하는 호흡법이라고 하니 굉장히 좋은 효과를 가져오겠죠? 실제로 박스..

논리적인 사색가 - INTP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논리적인 사색가 - INTP INTP 유형은 인구의 3% 정도를 차지합니다. MBTI에는 16가지 유형이 있으니 INTP는 꽤나 흔하지 않은 유형이죠. 하지만, INTP들은 이러한 특별함을 즐기는 편입니다. 독특한 것들을..

최강의 오일 - 코코넛 오일의 미친 효능들 [내부링크]

목차 코코넛 오일의 미친 효능들 지구 상에서 가장 축복받은 선물 한 가지를 꼽으라면 코코넛이라고 말하죠. 코코넛 오일은 이 코코넛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아마도 제가 아는 오일 중에서 가장 범용성이 넓은..

천연 오일 - 피부의 모공을 막는 코메도제닉 등급 [내부링크]

코메도제닉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코메도제닉은 천연 오일이 모공을 막는 정도를 등급화 시켜놓은 정보입니다. 이 등급에 따라서 피부에 장기간 발라도 되는지 아닌지 판가름을 한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얼굴에 바..

천연 발모제! 캐스터 오일(피마자 오일) 효능과 사용 방법 [내부링크]

천연 발모제가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캐스터 오일을 사용해보세요. 목차 천연 발모제! 캐스터 오일(피마자 오일) 효능과 사용 방법 캐스터 오일은 발모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오일입니다. 피부에도 많이 사..

메타버스와 가상현실에 열광하는 이유 [내부링크]

목차 우리는 가상현실을 원한다! 지난 포스팅에서 메타버스는 증강현실, 거울 세계, 라이프로깅. 가상세계 네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고 설명을 했었죠. 못 보신 분들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런데, 사람들은..

메타버스의 종류 - 가상세계, 증강현실, 거울세계, 라이프로깅 [내부링크]

목차 메타버스의 여러 가지 종류 메타버스에는 가상현실 외에 종류가 여러 가지 존재합니다. 과거에는 메타버스가 곧 가상현실이었으나, 현재는 의미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메타버스는 가상현실보다 더 넓은 개념..

메타버스란? 메타버스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자꾸 메타버스 메타버스 하는데, 도대체 메타버스가 뭔지 너무 헷갈리시죠!?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쉽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메타버스란 무엇일까? 메타버스는 초월을 뜻하는 그리스어 'Meta'와 세..

카드 없이 현금 인출하기 : 카카오뱅크 스마트 ATM [내부링크]

이 방법이면 카드가 없어도 현금인출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현금 대신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죠. 그런데, 외출 시 카드를 놓고 나왔을 때가 간혹 있죠? 이럴 때 참 당황스럽습니다. 다시 돌아가자니 너무 멀..

노푸 방법 - 물로만 머리 감기 [내부링크]

목차 노푸 - 물로만 머리 감기 최근 들어서 샴푸의 나쁜 점들이 속속히 드러나고 있어서 노푸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샴푸를 하지 않으면, 머리가 떡지고 냄새도 나고 이것저것 많이 불..

MySql에서 Oracle처럼 Sequence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MySql에서 Oracle처럼 Sequence 사용하기 오라클에 익숙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라클의 Sequence 기능은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MySql에서는 Sequence 기능을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