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jiyeon의 등록된 링크

 linjiy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8.15머니 톡 리뷰] 주식사는법 "직접 투자로 돈 버는 법과 내 돈 지키기" [내부링크]

이루다 투자 김단테 대표편 이루다 투자 김단테 대표가 주식투자 하는 법을 따라가 보자. 돈 잘 버는 사람을 그대로 따라 하자. 유명하고 검증된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그런 사람들의 책을 읽는 게 도움이 될 것..

[8.15머니 톡 리뷰] 워런 버핏은 왜 주식을 팔아 현금 확보했나 [내부링크]

"앞으로 3년 대담한 투자" 저자 아시아 미래 인재 연구소 최윤식 소장 편 코로나19 2차 대유행 시 대응하는 방법에 따라 국가별로 받게 될 타격의 크기가 다릅니다. 경제적, 생물학적 피해로 나눠봐야 하며, 대응..

나이가 들면 변화하는 세상을 따라잡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게 맞을까 [내부링크]

내 나이 벌써 마흔의 중턱에 다다랐네요. 마음은 아직 응애예요인데~~. 20대 때는 나는 나이가 먹어가더라도 절대 그 나이에 갇히지 않으리라 자신했는데, 두 번 엎어지고 나니, 탓인지 핑계인지 도피인지 부정인..

[세바시 나머지 45분을 보고] 조용민 구글코리아 브랜드매니저 [내부링크]

조용민 씨는 중견 성장기업들 여러 글로벌기업들 디지털을 활용해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고 하는 팀에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4차산업혁명, 앞으로의 세상에서 메가트렌드 기술은 어떤것이 있을까? '빅데이..

[건강 만세] 건강하기 위한 정말 쉬운 노력 비타민 A [내부링크]

비타민 A는 레티놀 및 레티날 에스테르를 포함한 지용성 레티노이드 그룹의 이름입니다. 건강한 시력 유지, 면역계와 기관의 정상적인 기능 보장, 자궁 내 아기의 적절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등 신체의 많은 과정..

[오래 사는 비결] 정말 안 먹고 버틸 것인가, [내부링크]

비타민 B5는 비타민 B 군의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지방과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또한 건강한 피부, 모발, 눈 및 간을 촉진합니다. 사람들은 지방, 단백질 및 코엔자임 A를 합성하고 대사하기..

[미래 대비 ] "누구도 믿지 않아 더욱 완벽한" [내부링크]

"누구도 믿지 않아 더욱 완벽한"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네트워크 보안 전략 2020년 05월 25일(월) 15:00 ~ 16:00 보안 공격 기법이 갈수록 정교해지고 원격 근무가 보편화되는 지금, 기업은 내부 네트워크로 파고..

[오래 사는 비결] 왓 더 프리바이오틱스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 세계 보건기구 (WHO)에 의해 '적절한 양으로 섭취될 때 숙주에게 건강상의 이 점을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로 정의됩니다.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며 영양소를 흡수하고 감염과 싸우며..

백세시대 건강하게 오래살기 [내부링크]

산삼보다 귀하다고 알려진 신비로운 버섯 꽃송이버섯, 최근 각종 언론매체에 소개되면서 엄청난 고가임에도 높은 항암 효과에 힘입어 찾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꽃송이버섯은 통풍 건강과 혈관에도 좋은 건강식..

[ 오래사는 비결 ] 오메가-3를 복용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매일먹는 영양제 그중에서도 오메가-3 누구나 다 먹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요즘같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세상이 떠들썩할 때는 먹고사는 고민, 그리고 그 먹고살기 위해 기본이 되어야 하는 건강..

프로급 심층 근육 이완기 전동 마사지 총 [내부링크]

박스를 뜯어서 지퍼백을 꺼냅니다. 내용물 확인 본체와 교체할 수 있는 여러가지 마사지대가리 위에서 본 본체의 모습입니다. 아래 충전연결 부분 온오프 버튼 엄청시원합니다. 모양별로 대가리를 갈아 끼워서..

[비타민 C 효능]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면역력 향상을 위한 비타민제 섭취 [내부링크]

사람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면역력 향상을 위해 비타민제 섭취를 늘리고 있다.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홍삼, 유산균 등의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비타민C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감바스 집에서 싸게 휙휙~ [내부링크]

감바스 일단 엄청 간편 참 좋은 세상이다. 가격도 싸고 양도 적절 요리절대 못하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쵝오! 기존에 먹던 밑반찬 두세가지와 함께 먹으며, 바게트나 식빵을 좀 더 준비한다면 3인까지 충분히..

100묘100일 4차 후기 '가맛시' 사료의 골든타임 30일 [내부링크]

4월 9일 배달된 따끈한 신상 사료~ 하림 사료에세 가장 맘에 드는 것 중 하나는 개봉 할때 편리하고,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해요. 다른 사료들은 지퍼가 달려 있음에도 따로 집게를 꼭 쓰거든요. 이건 그럴 필요가..

가성비 좋은 캣타워 페이퍼박스 [내부링크]

딩동펫 스크래쳐 하우스 고양이를 키워 본 사람은 알 것이다. 우리 냥냥이들만 그런가?! ㅎㅎ 집이든 캣타워든 장난감이든 처음에는 반응이 엄청 좋은데 하루? 길어야 3일 보면 이내 그 뜨겁던 반응은 싸늘해지고..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신청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신청 안내 신청기간2020.03.30(월) ~ 05.15(금) 18시 신청대상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 (2020. 3. 18.(수) 0시 기준 서울시 거주, 가구단위 지급)* 기존 정부지원 혜택 가구 제외 :..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9일부터 신청…기존 지역화폐·신용카드, 선불카드로 지급 [내부링크]

이재명 지사, 1일 기자회견 열고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 방법 설명 기존 보유 지역화폐와 13개 신용카드, 9일부터 온라인 등록 후 사용 가능 선불카드는 20일부터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농협지점서..

바이러스 유럽에서 미국에 퍼트린거야 ? [내부링크]

1761년 유럽의 탐험가들과 주민들은 아메리칸 인디언에게 치명적인 질병을 선물했다. 그 가운데서도 가장 심각한 것이 천연두였다. 이 병은 1700년대 후반 뉴잉글랜드 인디언 주민을 거의 전멸하다시피 하게 만들..

맛있는 햄김치 볶음밥 장푸드~~ [내부링크]

맜있는 햄김치 볶음밥 장푸드~~ 개당 300g 용량의 햄김치볶음밥 장푸드에서 만든 제품으로 기존에 먹던 제품에서 갈아타 보았다. 좀 짜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장푸드 볶음밥은 어떨가하고, 시험삼아, 주문..

바이러스.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전염병 [내부링크]

제1차세계대전 최후반부터 종전 직후인 1918 ~ 1919년 인플루엔자A형 바이러스의 변형인 H1N1 바이러스에 의해 유행한 독감으로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전염병 중 하나가 1918년 발생해 급속도로 전 세계에 퍼져..

[동탄카페] 카페.사월 [내부링크]

아기자기 공간연출 이뽀 내스타일~ 이쁜게 맛도좋네~~~ 카페사월의 깔끄미화장실 카페사월 내부전경

광교 롯데아울렛 김밥 [내부링크]

[가마솥김밥] 돈가스김밥,진미채김밥 돈가스김밥은 다먹고 한줄 더 추가 김밥집이라 그런지 김밥이 맛있음요~촵촵 누들떡볶이+당면+오뎅 ㅡ>탕당면 떡볶이맛 취향저격 돈가스김밥추가 반줄 남은 김밥은..

[밀키트] 블랙라벨 스테이크세트 [내부링크]

블랙라벨 스테이크세트 개봉하니 재료별로 깔끔하게 들어있네융 올리브오일, 양파,마늘,토마토,아스파라거스,허브솔트,괴기,소스 야채먼저 볶아대라혀서 쎈불에 퐈퐈~ 다음은 고기 허브솔트와 오일에 재워뒀던 고..

[오산시청] 이비가짬뽕 [내부링크]

이비가짬뽕 내부 모습 국물이 끝내주는 짬뽕 비주얼~~ 짜장, 짬뽕 면발~& 진하고 담백한 짬뽕국물! 국물이 진짜 진짜 끝내줘요~~~ 면발 탱글탱글 한우 짜장 짜장은 고기가 잘긴 한데 맛있어요~~~ 하얀 단무지..

[홍익돈가스 동탄2] 백만 스물 한 번째 가서 첫 촬영 [내부링크]

내돈내고 홍돈쓰 홍익돈가스정식 기본소스맛. 부먹으로 선택. 생선까스 작은덩어리. 돈가스 큰덩어리. 소스 각각 1개씩. +소우동 가격은 9,000원 양도 많고 부드럽고 기름지지않아서 좋았음 서방쓰가 시킨 메뉴...

마스크5부제 [내부링크]

정부는 마스크 5부제를 공적 마스크 공급의 대책 방안으로 시행한다. 본인의 출생연도로 계산한다. 신분증 지참 필! 월요일 : 1년생 6년생, 화요일 : 2년생 7년생 수요일: 3년생 8년생, 목요일 : 4년생 9년생 토일..

배민 보싸마보싸마 동탄2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나가기도 힘들고, 엎친데 덮쳐서 홈시스템오류로 가스도 안들어온다 아놔~~ 보쌈은 가끔 배달해먹는데, 여기서는처음. 깔끔하고 양적당하고~ 특히 밥이찰지고 맘에듬. 된장국물도 다른곳 보다 맛이..

애묘 사료 고양이 사료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신선도 유지 [내부링크]

사료는 13일날 받았어요~ 만든날 바로 배송한다는 ㄷㄷㄷ 정말 신선하지 않을 수 없네요. 감동입니다. 생산일로부터 30일까지는 사료의 골든 타임으로, 사료가 가장 맛있는 시간입니다. 해외 유명 사료 회사들은..

중국요리 요즘그런 식당은 말고 [내부링크]

난향 디너 코스 메뉴 선택한 메뉴는 "죽향" (1인 55.000원) 대중적인맛~ 내입맛이 싱거운가 이것도 좀 간 강했지만 맛은 괜찮았다. 살짝 짜지만 맛있었다~~ 짬뽕선택 - 조미료맛이 전혀 나지않아서 너무 좋았..

간장새우 지금 당장 꼭 먹어야 할때 [내부링크]

간만에 코엑스몰 감. 별마당도서관에서 책보고 영풍문고에서 도서구입 고픈배를 달래러 평소에 좋아하는 간장새우 먹으러 무월식탁은 첫방문 가격(12,000원)도 적당하고 맛있었다. 양도 적절. 다음..

국제금융 주요 이슈 및 전망 [내부링크]

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속도 및 금주 열리는 中 증시 움직임에 관심 ㅁ 주요국 1월 제조업 PMI 지수 및 美 1월 고용지표 및 발표 ㅁ 금주 美 아이오와 주 코커스, 트럼프 국정연설, 트럼프 탄핵 표결 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및 중동불안 관련 동향 및 해외시각 [내부링크]

ㅁ 국가위생건강위원회, 2.3일 0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누적 확진자 수는 17,205명, 사망자는 361명으로 발표 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영향으로 중국 1분기 GDP 성장률은 2%p 감소할 것으로 추정. 2분기 중..

최초의 신문 발간 - 서기1605년 [내부링크]

신문의 기원은 십자군 전쟁 당시 상인들이 고용한 정보통들의 편지를 서로 돌려봤던 것에서 출발한다. 고대로마의 정책 공고문인 Acta Diurna를 시초로 보는 시각도 있다. 이후 중세가 끝나고 부르주아가 등장하..

인구 고령화가 금리를 때린다.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1990년대 중반부터 인구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으며 실질 금리도 꾸준히 하락 ㅇ 인구 고령화는 ① 인구 증가율 하락, ② 기대수명 증가등의 요인으로 노령인구 부양비율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

우연히 찾은 숨은 맛집 [내부링크]

볼일보러 신촌근처 갔다가, 우연히 저녁먹으로 무작정 들어간 곳 마음이 이끄는데로 근처에 딱히 식당이 많지 않아서 였기도 했지만, 바로옆에 서울불고기라고 엄청 유명한 집이 있었지만, 그날은 왠지 땡기지 않..

한국 여기까지 가고 있던 것이야~?! [내부링크]

캄보디아 최신 투자 동향 ㅇ 2019년 캄보디아 개발위원회(Cambodia Development Council, CDC)가 승인한 투자 프로젝트는 모두 197건이며, 금액은 약 81억6000만 달러에 달함. - 내국인 투자가 전체의 57.14%로..

스마트스토어의 영향? 창업붐~경제에 그린라이트인가, 불경기의 빨간불신호인가 [내부링크]

서울에서 법인창업 비중이 높은 비즈니스서비스를 중심으로 대부분의 산업에서 창업이 증가하면서 12월 법인창업 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큰 폭으로 증가 산업별로 살펴보면 비즈니스서비스(27.4%), 도심제조(21..

서울 공실 상가 급증한 이유는 따로 있었던 걸까 [내부링크]

소매업은 소비 위축(전년동월대비 -3.6%), 숙박·음식점업은 지난달에 이어 소비 증가세 유지(전년동월대비 +1.5%) 도심권은 여전히 소비 증가, 그러나 나머지 권역은 소비부진 (전월에 비해 대체로 감소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