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app의 등록된 링크

 linkap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비디오 몬스터, 동영상 편집과 무료 영상 제작 [내부링크]

비디오 몬스터(Video Monster)는 동영상 편집 앱이면서 무료 영상제작이 가능하여 3,000개 이상의 템플릿으로 쉽고 빠르게 영상을 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몬스터는 가입 후, 즉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멀티클립보드, 윈도우10 클립보드 검색 기록 [내부링크]

컴퓨터에는 Ctrl + V 키를 이용하여 지정된 내용을 복사할 수 있는 기능이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복사하거나 잘라낸 항목은 붙여 넣을 수 있게 클립보드에 복사되어 편집하는 위치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

네이버 웨일(NAVER whale)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NAVER whale)은 크로미움 기반 인터넷 브라우저로 재편되고 있는 요즘 기본에 충실한 크롬과 오피스웨어의 장점을 가진 엣지와는 차별화된 국내 최고의 사용자를 바탕으로 네이버 서비스와 유기적인..

컴퓨터 화면 캡쳐, 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 활용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는 문서 작성 시 자주 쓰이는 기능입니다. 이전에는 캡쳐 전용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거나, 단순하게 Print Screen 키를 사용하여 클립보드에 캡쳐하여 붙여 넣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었지만 이..

글씨팡팡, 글씨를 정말 예쁘게 만드는 어플 [내부링크]

귀여운 글씨, 글씨팡팡은 로고를 제작, 사진에 글쓰기, 유튜브 썸네일 등 글씨를 사용하는 이미지 작업에 최적화된 어플입니다. 모든 기능이 무료이고, 마음에 드는 폰트 추가 가능하며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텍..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다음팟플레이어는 인기있는 곰플레이어같은 동영상 플레이어이지만 물론 곰TV를 통해 영상을 볼 수 있다는 부분도 비슷하지만 다음팟플레이어는 카카오TV를 통해 유튜브나 아프리카TV 같은..

케이뱅크(Kbank), 다른은행 계좌 가져오기 기능 추가 [내부링크]

최근 케이뱅크에서 다른은행 계좌 가져오기 서비스를 출시하였고, 이로인해 다른 기관에 있는 내 계좌에서 돈을 편리하게 가져올 수 있는 가져오기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수수료는 빼고 혜택은 더..

텍뷰, 광고 없는 간단한 텍스트뷰어 [내부링크]

텍뷰는 텍스트 파일(. txt)로 된 무협지 또는 소설을 보기 위한 용도로 만들어졌으며, 광고 없이 간단한 기능만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주요 특징은 일단 광고가 없습니다. 그리고 절전기능으로 인한..